Sep 22, 2016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관련


OOOO 아직 김영란법이 시행되기 전이지만 이건 뇌물죄와 관련된 형법의 문제로 처단해야 하지 않을까요. 안타깝게도 대통령은 내란, 외환의 죄 이외에는 처벌되지 않으니 그녀 말고 일처리 주도한 인간들이라도 처벌이 되야…
OOOOJTBC에서 영화 베테랑이랑 내부자들로 대기업 뇌물, 공무원 비리 관련 법, 김영란법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음 ㅋㅋ
OOOO<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일명 김영란법. 지난 동안 이 사회가 얼마나 비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었는지를 관련 뉴스를 통해 읽을 수 있어 흥미롭다. 당연시 여겨왔던 부조리들? 기자들도 본인이 무슨 내용을 쓰는 지 모르는 듯.
OOOO이정현이 이른바 '김영란법'과 관련, "명절 예외기간 지정 등 대안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는데 기가찬다. 대놓고 명절때는 뇌물 받겠다는 소리 아닌가?
OOOO김영란법으로 골프장들은 망할것이고 실내골프시설, 관련 산업은 뜬다.
OOOO김영란법 '의원 제외' 부분이 오해라는데.. "..선출직 공직자가 공익 목적 민원을 (지역구민으로부터 접수해 관련 부처에) 전달하는 기능만 예외가 허용돼 있다" '전달하는 기능만 예외가 허용' 바로 이게 문제 아…
OOOO뉴스나 신문에서 김영란법 관련 기사 나오고, 기업에서 김영란법 관련 강의 하는 거 보면 '범죄 걸리지 않고 하는 방법' 가르치는 거 같음.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hellsarms
OOOO 아직 김영란법이 시행되기 전이지만 이건 뇌물죄와 관련된 형법의 문제로 처단해야 하지 않을까요. 안타깝게도 대통령은 내란, 외환의 죄 이외에는 처벌되지 않으니 그녀 말고 일처리 주도한 인간들이라도 처벌이 되야 하지 싶네요.
OOOO김영란법 '의원 제외' 부분이 오해라는데.. "..선출직 공직자가 공익 목적 민원을 (지역구민으로부터 접수해 관련 부처에) 전달하는 기능만 예외가 허용돼 있다" '전달하는 기능만 예외가 허용' 바로 이게 문제 아닌가. 전달 과정에서 뇌물이 오간다는
OOOO회사에서 청탁금지법(김영란법) 관련 교육수강 중.

선물


OOOO난 김영란법 좋당 그냥 안주고 안받으면 되는거쟈나.. 뭐 선물할지 고민하는거 귀차나...고로 완전 찬성임 비록 내 많은 친구들이 다 공무원이긴 해도.. 액수 큰 선물 말고 마음 담긴 작은 선물 하면 되지 뭐 ㅇㅅㅇ
OOOO국회는 계속 이렇게 추석 선물을 받고 싶어서 김영란법에서 빠지셨나?
OOOO추석 직전, 국회 의원회관 1층 택배 수령처의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찍은 이명익 기자는 "이런 풍경을 렌즈에 담는 게 올해가 마지막이기를 바란다"라고 하는군요. 김영란법 앞두고 국회 덮친 ‘선물 쓰나미’ htt…
OOOO학생캐에 건내준 작은 선물을 거절하는 선생님캐 보고싶다 " 미안 이거 김영란법에 걸려 . . ."
OOOO김영란법은 청탁금지법입니다. 식사대접이나 선물제공이 중요한 게 아니었어요. 직위나 학연등을 이용해서 부정청탁을 하지말고 받지도 말고 공정하게 일하라는 것
OOOO울나라 기자 공무원들은 월급 안나오나요? 왜 이렇게 김영란법으로 호들갑이래? 식사3만 선물 5만 경조사 10만...경조사야 그렇다쳐도.. 왜 남의 돈으로 밥을 먹고 선물을 받아야 하는데....경조사비만 허용하고 선거법처럼 받은돈의 100배를 벌금으로.
OOOO저는 김영란법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입니다....마음껏 밥 사시고 선물하셔도 됩니다
OOOO#공지 경남도민일보에 온 추석 선물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했습니다. 경남도민일보는 사규에 따라 1만 원 이상 선물은 받지 않으며, 부득이한 경우 받았더라도 사회단체에 기부하도록 돼 있습니다.김영란법이... t.c…
OOOO 페이스북은 개인적으로 하지않아서 여기에 질문하나 올리겠습니다. 공직자가 아파트 경비아저씨께 평소 노고에 감사의 뜻으로 5만원이상의 선물을 했다면, 김영란법위반이 되나요?
OOOO김영란법은 3만원을 초과하는 식사접대와 5만원이 넘는 선물, 10만원을 초과하는 경조사비를 받으면 처벌된다.. 그러나 많은 부정을 저지르는 공직자인 국회의원은 처벌대상에서 쏙 빠졌다. 국회의원은 인간이 아니고 아무거나 먹어도…
OOOO헌법재판소의 ‘식사 3만원, 선물 5만원, 경조사비 10만원’ 이상을 받는 언론인ㆍ사립학교 교직원 모두 김영란 법에 포함하는것은 합헌이란 결정에 두 손들어 환영한다. 부패.비리공화국에서 벗어나는 첫 발자국이 되고…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rushgogogoofy

공무원


OOOO제가 꽉채워 8년 공무원 생활 하고 있는데 김영란법 시행 일주일 남았다지만 상세한 내용 알아볼 생각도 안든다 그냥 싹다 안받으면 되잖아요.. 무슨 사이면 한해에 한번에 얼마까진 받아도 된다 이런거 왜 꼼꼼히 알아봄? ㅋㅋㅋㅋ 그…
OOOO"차관이 밥값을 계산했다. 식사 비용 22만원. 6명이 식사 했으니 인당 3만7000원 불법이 되겠구나 생각하니 뭔가 찜찜했다" 눈물없이 볼 수 없는 기사 "김영란법 일주일 앞두고 공무원 만나 식사해보니" https:/…
OOOO제가 꽉채워 8년 공무원 생활 하고 있는데 김영란법 시행 일주일 남았다지만 상세한 내용 알아볼 생각도 안든다 그냥 싹다 안받으면 되잖아요.. 무슨 사이면 한해에 한번에 얼마까진 받아도 된다 이런거 왜 꼼꼼히 알아봄? ㅋㅋㅋㅋ 그냥 싹다 받지말면되지?
OOOOSTX 법인카드 내역 공개, 기자 성접대 의혹까지? 접대한 금액은 회당 65만 원이었다. 국회 보좌진(회당 33만 원), 정부 부처 공무원(회당 28만 원)과 비교하면 갑절 수준? 김영란법이 싫은 이유가 있네 …

전달하는


OOOO 국회의원은 기본적으로 공직자이기 때문에 김영란법이 적용됩니다. 다만 국회의원의 직무에 해당하는 공익적인 목적으로 제3자의 고충민원을 전달하는 행위가 김영란법의 '부정청탁'에서 제외된다는 말입니다.

뇌물


OOOO김영란법이 합헌이라는 헌재의 결정을 환영합니다. 대한민국의 발전을 막는 고질적인 질병인 접대문화 뇌물 관행, 이제 고쳐 나가야 합니다. 나쁜 줄 알면서 자기만 예외이길 바라는 것은 파렴치한 사고라고... …
OOOO김영란 법 발효이후 합법적인 뇌물 수수 모델은 백종원이 될거 같다. 미디어에 출연 또는 칼럼을 쓰게 하면서 출연료 혹은, 원고료 몇푼 쥐어주고 광고비 명목으로 거액의 돈을 받는 것.. 출연자 혹은 패널 마피아가 결성되고 있다.

국회의원은


OOOO김영란법은 얼탱이가 없는게 국회의원은 빠진다는 점이다 국회의원 포함이었음 쌍수들고 환영

추석


OOOO다.주고 받고. 나서 13. 14. 9.1. 914. ~918. 928 추석. 김영란법 실시. 강남 문성옥 ㅡ파파라치 양성학원

많은


OOOO아직도 이른바 김영란법,청탁금지법 갖고 죽겠다 아우성치는 경제지 기자들아.그 많은 접대비가 임금으로 돌아오면 국민은 소득 늘고 소득 늘면 소비 늘고 정부는 세수까지 많아지니 부패없는 투명사회는 덤이라고 주장해봐라.어떻게…
OOOO아직도 이른바 김영란법,청탁금지법 갖고 죽겠다 아우성치는 경제지 기자들아.그 많은 접대비가 임금으로 돌아오면 국민은 소득 늘고 소득 늘면 소비 늘고 정부는 세수까지 많아지니 부패없는 투명사회는 덤이라고 주장해봐라.어떻게 정신이 그리 역으로 썩었는가.펌
OOOO김영란법이 시행되면 앞으로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거냐고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2300년전 한 선인의 처신법을 공개해드립니다.
OOOO김영란법 대상이 그렇게 많은데 국회의원 몇백명만 쏙 빠진건가??

영화


OOOO김영란법 풀어드립니다|③ 영화 속 장면, 이제는? [영화 '베테랑' (2015) 노는 자리인데, 편하게 받으세요.] [영화 '베테랑' (2015) 죄는 짓고 살지 맙시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alerts__

전부


OOOO김영란법은 국회의원과 정치인들 시민운동가를 포함시켜 강화해야 한다. 온국민 전부 적용해도 좋다. 부정부패 비리의 사슬 끊어라.
OOOO김영란법으로 벌써부터 폐업한 몇년 전통의 음식집이 많다는 라디오를 듣고있는데.. 진짜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 그걸로 휘청거린 음식점이었다면 그 몇년이 전부 접대로 생명연장했다는거 아님
OOOO시작도 안한 김영란법을 이유로 식당들이 망해가고 있다는 기사를 보았다. 실상은 그냥 주요고객층이 전부 세종시로 옮겨가서 망한것일뿐.

대한


OOOO[토론회] 김영란법에 대한 정책적 논의법경제학 및 법사회학 시각에서. 9월23일(금). 국회의원회관.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 한국법경제학회, 한국법사회학회 주최.
OOOO부당퇴직을 당한 후배 기자의 병마 소식을 언론자유와 결부시켜 잘 써 내려가던 한겨례의 한 칼럼은, 마지막에 김영란법이 언론자유를 어떻게 보장할 것인지에 대한 뻘소리와 함께 망했다. 한겨례의 김영란법에 대한 일관성만큼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OOOO과학원 9월 직장교육 안내 금일 14시 김영란법에 대한 교육이 있습니다.

시행


OOOO김영란법 시행되면 손님들이 사무실에 갖고 오는 각종 케익과 과일 접시에 담아 나르는 일 따위 없어지겠지 제발 아무도 갖고 오지마라
OOOO뭐... 김영란법 시행되기 전에 빨리 밥을 사달라는 소리도 대놓고 하더라. 더러운 유통 놈들.....
OOOO9월 28일 김영란법이 시행됩니다. 이 법으로 인해 의도치 않게 농수축산 분야가 보게 될 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3년간 손해를 볼 것으로 예상되는 농수축산물의 소비촉진을 의한 특별조치법을 제정하고자... t.…
OOOO김영란 법 시행을 앞두고 바뀌는 것을 보면서 그동안 국민의 세금이 참 잘못 쓰이고 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직도 갈길은 멀지만 첫 걸음은 목표에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것이죠
OOOO가뜩에나 어제 하루 종일 스포츠섹션을 달군 과도의 언플성 기사들을 보며 하루 빨리 김영란법이 시행되어 썩은 뿌리를 파헤쳐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작금의 스포츠 연예기사들은 한마디로 대중의 신경을 마비시킬 돈냄새가 진동하는 배…
OOOO김영란법이 시행되기전에 최서아한테 사과박스 전달하겠습니다....
OOOO김영란법(청탁금지법)시행, 기업의 대응방안은?
OOOO여러분 김영란법이 28일날 시행됩니다. 얼마 안 남았습니다. 어서 저에게 5만원 짜리 밥을 사세요~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gogayhee
OOOO곧 시행될 김영란법 소급적용하면 덜커덕!! 깜이 될 가능성이 아주 높아 보이네요? 뭐.. 돈 주고 사오라고 시켰다고 하시겠지만.. 이런 이상한 정치인 이쁘다고 좋아하는 머리 빈 사람들 보면 우스울뿐. t.co…
OOOO김영란법 시행과 함께 수습기자 교육에서 기자윤리 강의안도 많이 바꿔야 할 듯
OOOO<뭔가 수상해> 회사앞 한식당에 김영란법 시행에 따른 새 메뉴판이 나왔는데 합리적 세트라는 29,000원 정식이 제일 앞에 있다. 그런데 잠깐..이 메뉴...지난달에 25,000원짜리 였는데....이런..
OOOO김영란법이 28일 시행이라면 27일까지 법인카드 미리 긁어 놓겠지. 나중에 천천히 먹으면서 까고.
OOOO태안신문사가28일 부터 시행에 들어가는 김영란법의 이해를 돕고 스스로 자기검열의 시간을 갖고자 이번주 마감이후 전직원들과 태안군청 조상호감사팀장을 강사로 모시고 사내연수를 실시했습니다.
OOOO김영란법은 다음주부터 시행이다 접대못한다고 망하는거면 기형적구조덕에 살아온거지 진작에 망했어야하는 식당아닌가? 접대, 법인카드없으면 유지못하는 식당이라니 자기돈내고 사먹으면 아무문제없는거
OOOO김영란법 시행일 #생일을_숫자_외의_것으로_표현해보자

문제


OOOO그래도 저번에 씬나게 조사했었던 김영란법 나와서 반가웠구용 하지만 아는 거랑 응용은 역시 다른 문제였음
OOOO김영란법이여자한테만해당되는일이다금품문제가남자한테해당안되는성차별이다
OOOO13. 암튼 이 같은 상황은 신문사 경영 측면에서 보면 지극히 합당한 결론이지만, 언론이 김영란법에서 규정하는 ㅋㅋ 공적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한다면 문제가 있는 부분이다. (방송사는 거점지역 데일리 뉴스가 있어서 좀…
OOOO징벌적 손해배상, 김영란법 등등 다 옳은 말이다. 급발진 문제 역시 이 연장선상 아니던가 ? 문제는, 우리 국민들에게 뭔 힘이 있던가이다. 맞팔맞팔

청탁금지법


OOOO요새 김영란법때문에 누가 망하네 마네 하는 기사가 자주 보이는데 이 법의 원래 이름을 생각하면 그런 시장은 없어야 마땅한거죠! 부정청탁금지법이라는 원래 이름을 두고 김영란법이라 하는건 본질을 흐리는 기만이에요!
OOOO청탁금지법 교육받았는데(물론 주지말라고 ㅋㅋ) 이건 김영란법이니 뭐니 하면서 내수침체 호도할게 아니라 더치페이법 내지는 각자도생법? 정도로 통칭했어야하는거 아닌가. 새삼 이름붙이기의 중요성에 대해 잠깐 생각한게 교육의 효과. 내용도 재미났음.
OOOO왜 김영란법 김영란법 하나 모르겠다. 아무리 최초 발의자라 하더라도 정확한 법 이름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고줄여서 "부정청탁금지법"이라 하면 될것을.. 언론들이 자꾸 김영란법 하면서 법의도를 희석시키려 하는 의도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sungsooh

800억


OOOO800억 갖다 바친 전경련은 죄 없나? 김영란 법은 한도가 3만원인데..........
OOOO김영란 법은? 자발적으로 주고 싶어서 주면 괜찮은 거냐 ? 일본에 100억 받아 굴욕외교는 왜 하나.. 800억 자발적으로 좀 걷어서 해결하고도 남겠다.. 한진해운 어렵다는데 자발적으로 좀 도와주고 📣 https:…
OOOO비선실세, 최순실, 800억? 이래놓고 김영란법 하자하면 누가 믿어.....?

생각이


OOOOJTBC의 김영란법 공부를 같이하다보니 누구 엿먹이려면 일단 제한 넘겨서 간접적으로 주던 보내든... 하면 될것이라는 생각이. 받고나면 정말 되돌리기 힘든 규칙!

김영란법


OOOO김태흠 의원이 김영란법을 비판하면서 음식 가격이 3만원은 넘어야 '격'이 있는 식사라고 말했습니다. 아래 사진은 화재 현장에서 밤샘 진화 작업 후 구석에서 1000원짜리 컵라면을 먹는 소방관의 모습입니다. t.…
OOOO 그럴수도 있징 저거 담임선생들한테 사주면 조아했었지... (김영란법)
OOOO김영란법 덕분에 나같은 학부모들이 얼마나 편한지... 눈치보고 다닐 일유 없어 정말 좋습니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zittersweet99
OOOO김영란법에 이어 손가락하트방지법 제정이 시급하다.
OOOO새누리와 우익언론들만이 아니라 ’진보’를 입에 달고 사는 더민주도 세월호 유족들에겐 무심하고, 김영란법은 부담스러워 뒤집어보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망해야 할 재벌기업엔 애정을 보이고 있다. 새누리와 더민주는 합당해…
OOOO김영란법 반대를 은유하기 위해 신형 폭탄을 들고 나간 모습이다
OOOO 김영란법 통과되기전에 준거라구욧!
OOOO 김영란법 되기전에 축하 ㅎㅎㅎ
OOOO 김영란법...
OOOO"현재 김영란법에 대해 이의신청을 받고 있는데 아직까지 한 건의 이의신청도 없어 놀랐다" ?????엥 나만 이거 반대하나. 왜 이의신청이 없지;;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HGeunn
OOOO변화가 시작됐다 #김영란법 #고위당정청회의
OOOO그나저나 김영란법 때문에 학부 4학년 중 취업한 애들 알게모르게 교강사차원에서 배려해주는게 힘들어지게 되어버렸다.
OOOO저두 공감함 김영란법 교육 왜 해 그냥 아무것도 주지도 받지도 마
OOOO지금 JTBC뉴스룸에서 베테랑으로 김영란법 설명함ㅋㅋㅋ
OOOOㅋㅋㅋㅋㅋ뉴스룸에서 베테랑 영상 보여주면서 김영란법 설명중
OOOO김영란법 몹시 환영!
OOOO김영란법 주제로 카툰 구도 떠올랐는데 그릴 일 없을 것 긑아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yonhap_graphics
OOOO왜그렇게 김영란법으로 바들바들하지. 이해가 안감 ㅋㅋㅋ특히 기레기들이 제일 부랄발광
OOOO 김영란법 좋은법. 그런데 법이없어 처벌못하나? 부정한놈들 처벌할 의사가 없어 처벌을 못하지 법이없어 못하나?
OOOO김영란법때문에 실습이나 취업간애들 취업한사람들 다짤리게생겼네 망한서비스과...
OOOO헬조선 박근혜 정부의 이중성....끔찍합니다 - 최저임금 한 시간 6천원에 황제같은 삶 살 수 있다 - 김영란법 5만원으로 어떻게 밥 한끼를 먹나
OOOO조선일보랑 갖은 법조인들(특히 사법계) 등등 머저리 집단들이 김영란법 가지고 헌재에다가 이거 공법이 사법에 침해하는 요소가 다분하니 위헌 아니냐고 따지는 거 부터 같잖았다. 안 부끄럽냐 진짜.
OOOO충남 부여에 골프장 하나 준공되기 전인데 접대했다가 김영란법 걸림 ㅋㅋㅋ 그랬더니 골프장 측 미친새끼는 뭘 또 보도하려고 그러냐며 개뻔뻔함
OOOO김영란법 발의 언제지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halo1440
OOOO김영란법ㅋㅋㅋㅋ
OOOO 삐빅- 김영란법입니다!
OOOO서울대,연고대 나온 기자들이 한국사회에 미치는 선함의 총합이 전문대 나온 김제동 한 개인의 그것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음을 깨달아야 한다.부끄러워해야한다.과거가 중한 게 아니라 현재가 중하다.기레기가 돼 김영란법에나 게걸대는 '나…
OOOO기업대상으로 김영란법 대비 강의 광고 메일도 오고..에라이~!
OOOO시새발끼들의 논리 최저시급 정할때 -> 시급6000원으로 의식주 다할수 있습니다 여러분!!! 김영란법 정할때 -> 한끼 3만원으로 어떻게 먹어욧!!!!!!!!
OOOO교수인 고모부가 진짜 침을튀겨가며 김영란법이 얼마나 몰상식하고 말도안되는 악법인지 열심히 설명하던데 그냥 아 많이 아숩나보다 이생각밖에 안들었다
OOOO정말 거지같은 기사에 인터뷰군. 아니 경제가 요모양인게 김영란법때문이냐? 벼룩도 있는 낯짝인데, 에구 이 기레기야... 유가하락에 김영란법까지..저물가 고착화 우려 고조 | 다음 뉴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tp_littledream
OOOO 김영란법이 최고네요.
OOOO김영란법이라 하지말고 부금법이라 하자. 이유는 생각해보면 알 수 있다. 동의하시면 RT부탁합니다.
OOOO요즘뉴스는트렌디하게김영란법으로돌아간다
OOOO전두환이죄가여자라서구속된거고법치국가에서남자로김영란법으로풀려날수있다는게일이고법이금품으로풀려날수있단다남자라서법이라서남자법도있나?
OOOO 김영란법 위반입니다
OOOO선동이 시위가 되고 그 시위에 또다른 거짓선동이 가해지면 폭동이 된다.새누리당 이정현이 시장에 가서 .명절때만 한시적으로 김영란법 제외를 떠들었단다.이익집단의 요구와 시위를 촉발시키는 씨앗을 던져준 것이다.이런 것이 선…
OOOO김영란법에범인이있다진짜점점스릴러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smbook1475
OOOO김영란법 = 부정청탁방지법
OOOO그러면유신법이여자때문에전두환못잡는거가?김영란법뒤집어서
OOOO#김영란법 때문에 고급음식점 폐업이 속출한단 말은 그동안 얼마나 부정이 많았다는 거냐.
OOOO김영란법에 강남 일식집은 이렇게 화답했다,,
OOOO김영란법이성차별법이다노동조항에해당된다
OOOO사람들. 다. 이곳 저곳 약. 치고 나서 91. 914. 928 13. 14. 김영란법. 금융. 청년.일자리. 박람회 ㅡ마지막. 약 치기. 인가 ㅡ
OOOO정치인누가구속감이란다김영란법에서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thswkqudqjq
OOOO김영란법이구속법이고법치국가에서일어날수없는현상이고일이다김영란이구속이아니라단지구속감이다
OOOO지금 듣는 전공이 4학년도 같이 들어서 교수님이 조기취업계 못쓰는 상황이 안타깝다고 김영란법 언급하시묜서 매시간마다 말씀하시는데 그만 듣고 싶다
OOOO 오아~~~ 맛있겠어요. 냠냠. 김영란법 들어서 김밥 주는 거구나. 갈씨였으면 갈비탕 줬을 텐데. ㅎㅎㅎ 맛점하셔요들. ^^ #된장찌개바글바글
OOOO내게 일을 부탁하며 스시조 오마카세에 쿠보다만주 마시며 청탁해야 하는데 김영란법 때문에 그럴 수가 없으니 두번 굽신댄다는 선배의 빈말을 듣고나니 그 정도 접대가 일상이었나 싶은 그의 재력이 궁금하네. 나한텐 왜 커피도 안사는데? 급 초밥 땡기네
OOOO손석희 사장이 누구빽인지 본인이 밝혀야 합니다. 손석희 사장도 김영란법 대상입니다.
OOOO언론인의 부패가 심각합니다. 오죽하면 김영란법에 들어갑니까 .
OOOO 김영란법으로 인해 망하겠다는 업주들... 그럼 그동안 비리의 진원지였다는 반증 인건가? 비리에 편승해 그동안 많이도 처 드셨군 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_everymoment
OOOO정치권에서 운동권 경력 내세우는 인간들은 사기꾼이다. 부자들과 권력자들을 공격하며 정의니 원칙이니 떠들어대던 그들은 어떻게 사는가? 공명정대와 정의와 원칙을 지키며 사는가? 청렴으로 국가업무에 충실한가? 아니다. 김영란법 무마…
OOOO좀 전에 졸라 웃기는 얘기를 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기업들 사이에서 김영란법 강의가 유행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회사 홀에서도 김영란법 강의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영란법이 잘못되었고, 우리나라가 규제가 너무 강하다고? 강의하는 교수라는 인간은 님 소리 들을만한 인간이 아니네. 많이 받아먹었나 보네? 저 법의 취지나 규제가 왜 있는 지는 아는거유? 인간관계에 돈이 든다고? 더더 돈 처받고 싶으시다??
OOOO<김영란법. 부패방지법.. 먼저 무기명 분양부터 없어져야 한다> 무기명회원권이란 ? 회원권의 소유자가 아니어도 불특정(다수) 회원혜택을 받으면서 이용을 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기명이 아니니 누구나... https:/…
OOOO ✔김영란법이 무엇을말하는 것인지를아는 자들만이 ✔사람이 되는 기회가 될수가 있겠지만서도 ✔단 믿음으로 행하는자들에게만 구원의 기회가 되나니
OOOO김영란법 시작되면 우리집 사업 되게 어려워진다고...
OOOO김영란법 때문에 회사 식권제가 사라지고 식비 실지급제로 바뀌었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smbook1475
OOOO김영란법을 찾아보고 심란해졌다
OOOO#김영란법 안받고 안주는게 최고다.
OOOOㅎㅎ김영란법때문에~~^^~
OOOO김영란법 중에 졸업 전 취업이 된 학생에게 교수가 학점을 주면 부정청탁으로 간주. 학생도 교수도 회사도 골머리.
OOOO ✔김영란 법이 이때 마지막때에 그 증거가 되는것이니 ~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짐승들이 하는짓도이미다 예언이 되어져 있으며 ✔창조주하나님께서는어찌 행할줄을 이미 다 알고 계시며 ~
OOOO김영란법 교육받는중... 졸립고 지루하고... 결론은 각자 개인이 자알 하란다... 직원들간에도 밥사거나 술사지 말란다...
OOOO 전 김영란법 교육받고 잇네요....넘 졸려
김영란법 관련 선물 선물을 공무원 전달하는 뇌물 국회의원은 추석 많은 영화 taeanin
OOOO나도 김영란법 적용대상이구나...
OOOO 김영란 법에 걸려서 안돼
OOOO눈소리님이 왜 망년회 지금잡을려고하는지앎? 김영란법이 9월 28일 발효기때문에 그 전에 해야지 법인카드로 처리를 할수 있기 때문임.. 갓소리님 믿고 비싼대로 잡읍시다
OOOOJTBC 뉴스룸은 김영란법을 실제 사례로 쉽게 풀어 설명하는 코너를 마련합니다. JTBC 페이스북 소셜스토리에서 확인하신 분도 계실텐데요 홈쇼핑 쇼호스트, 안양 FC축구선수,서울시향단원... 어떤 사람이 적용 대상인지 오늘 뉴스…
OOOO김영란법 때문에 망한다고 떠들던 기자들 목적이 결국 지네 주머니에 들어올 돈 봉투 걱정했다는
OOOO김영란법은 알면 알수록 참 좋은 법이다.
OOOOㅋㅋㅋㅋㅋ김영란법인지뭔지땜에 출석정정성적정정 다 청탁이라곸ㅋㅋ증거가져와야한다고 겨수님이 욕하신다. 난 곧 떠나서 다행이군... 아디오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