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김밥


OOOO#생활의달인 김밥 옆구리가 무사한가 싶을 정도로 속이 꽉~ 찬 달인의 떡갈비&오징어 김밥!! 군침 도는 비주얼 보러 오세요♪

둘다


OOOO아카아무 둘다 요리 잘하는거 짱 웃김 둘이 그냥 에후뷔아이고 공안이고 조직이고 나발이고 다 그만두고 어디 대학가에 쪼그만 가게 얻어서 둘이 알콩달콩 맛집차려서 나중에 생활의 달인에 출현하면 됨
OOOOㅋㅋ...ㅋ 이거 먹으러 갔을 땐데 하루님이랑 나랑 줄서있는데 안에 촬영중이고 밖에 카메라 보니 생활의 달인 써져있어서 엩,,,... (둘다 얌전히 자리 피해있었음

비주얼


OOOO#생활의달인 비주얼 최강!! 젓가락과 프라이팬 하나만 있으면 맛있는 회오리 #오므라이스 완성♬ 우와.. 이렇게 만드는 거였다니 bb

대리님이랑


OOOO11시까지 퇴근도 못하구 스테이플러로 엿이랑 처방전? 가튼거 넣으면서 찝어대던 순간이 떠오르네... 박스에 스티커 붙이면서 대리님이랑 생활의 달인 나오는 거 아니냐구 깔깔 댓는대...ㅋ ㅋㅋㅋ ㅋ ㅋ

노동자들을


OOOO볼수록 훌륭하다. SBS의 "생활의 달인". 노동의 현장과 노동자들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배고파졌어


OOOO생활의 달인보니까 배고파졌어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gray_sunflower

할지도욬


OOOO 생활마법의 달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비 미용도 한다생각하니 넘 웃긴ㅋㅋㅋㅋㅋ정말 별별걸 마법으로 다 할지도욬ㅋㅋㅋㅋ

일이야


OOOO일이야? 묘기야? 일본 장인정신 하나만큼은 인정! #생활의달인 #리스펙 #ㅇㅈ

따끈한


OOOO#생활의달인 '따끈한 밥 + 간장 새우 + 노른자' 밥 도둑이라는 달인 표 #간장새우. 아.. 맛있겠다 @_@

생활의 달인


OOOO전철역 조각보 할머니 '생활의 달인' 에 나오시네 알티. 안국역 6번출구 (아몬디에 맞은편) 조각보 어르신!!! 저도 이거 샀어요!!! 정말 예쁨.
OOOO#생활의달인 식빵이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안은 쫄깃쫄깃. 이 빵의 정체는 뭘까~요? #아_빵먹고싶다
OOOO 답은'생활의 달인'이다
OOOO어제 생활의 달인 빙의해서 무 깍뚝썰었다
OOOO근데 요새 생활의 달인 뭔가 맛집 소개 프로된거 같네 옛날이랑 달라진듯;
OOOO결국 앰플을 하나 까먹었다. 천성적 병약체+자취러+대학때부터 스케줄완급조절 실패로 인한 생활휘몰아치기 달인+졸업했더니 체력없음 망이라는 출판사 편집일-로 인해 그간 터득한 나름의 고통관리 노하우나 털어야겠다..이따 회의 끝나면.
OOOO동네에 한번도 안가봤지만 사라지면 섭섭할 것 같은 오래된 떡볶이집 있는데ㅋㅋㅋ 갑자기 사람 많아지고 대기줄까지 생기고 재료 떨어졌다고 조기퇴근 공지까지 있길래 친구들한테 물어봤더니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함ㅋㅋㅋ 신기햐
OOOO암틈 그래서 근처에 빠xxx라는 식당 갔는데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중식당인데 만두 미친듯이 맛있음 두 번 가시길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mydaddyshome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SBSNOW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SBSNOW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SBSNOW
생활의 달인 김밥 둘다 비주얼 둘이 쪼그만 오므라이스 대리님이랑 그만두고 맛집차려서 노동자들을 SBSNO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