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에헤라디오


OOOO어머~! 어깨 올리고 아니라고 손 흔드는데 정동하 얼굴 표정 본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정동하 #에헤라디오
OOOO9. 24.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1971년 7월 22일생 코스모스 거미 1981년 4월 8일생 캣츠걸 차지연 1982년 2월 22일생 음악대장 하현우 1981년 11월 15일생 에헤라디오 정동하(거의 확정) 1980년 4월 17일생
OOOO 허헠 에헤라디오 정동하 부활이래요
OOOO09/25 19시-#네이버 #실검 1위#복면가왕 에헤라디오 /2위#정동하 /3위#허각 /4위:정준영/5위:강승현/6위:복면가왕/7위:복면가왕 로빈훗/8위:문근영/9위:백남기/10위:런닝맨
OOOO 에헤라디오 정동하자나 ㅋㅋ
OOOO 에헤라디오 우효니인쥴 알았눈뎁 아니래! 정동하분이시래!!
OOOO아 뭐야 복가라길래 기대했는데 에헤라디오님 말하는 거였어...? 그분 정동하님이에요..목소리 행동 말투 빼박 정동하.. 울애들의 복면가왕 출연을 소망합니다...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powerfuljunggu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님 이신데요...아닐수도있지만 불후의명곡에서 들은 그목소리라서.... 제가 복면가왕 매주일욜마다 빠지지않고 보는데 이번주 2라운드고 다음주되야 1라운드로 다시 시작해용
OOOO 에헤라디오 정동하님이래요~
OOOO엥 다음ㅇ주에 가왕 결정전 아님? 에헤라디오는 그 정동하님 아냐?
OOOO에헤라디오 네이버 쳐보셈 정동하님이라는데
OOOO?에헤라디오 정동ㅎㅏ아님요?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라고,,, ,,,
OOOO 에헤라디오 정동하야,,,
OOOO뿌엥 에헤라디오 정동하라고 하시던뎅 제스쳐 비슷하지만 목소리아냐...
OOOO 웅 우욘 아니야 울엄마가 ㅈㅓㅇ동하 목소리 개조아해서 듣자마자 정동하네 이랫음 에헤라디오 첨 나왔을 때
OOOO 엉 에헤라디오 정동하인 거 이미 다,,,
OOOO에헤라디오 정동하에요 여러분 추측이지만 울아빠 동하님 좋아해서 바로 알아봄

복면가왕


OOOO릠들 저 어게인 졸라리 잘부름 진심 그걸로 복면가왕 나가면 적어도 정동하랑 뜨는 정도
OOOO정동하 운동화 짱 이쁘네... 골든구스 아닌거 같은데.... 모지?! 복면가왕 정동하 운동화 뭔지 아시는 분???
OOOO복면가왕 다 누군지 알거같아 허각 이재훈 정동하......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Kion_In_Rain
OOOO이번주 복면가왕은 정동하 님이시구,, 스포짤에 의하면 우현이는 담주에나 볼 수 있겟다ㅜ.ㅜ 그나저나 울 애들 복가 많이 나왓음 좋게쏘

가왕


OOOO정동하가 또 가왕하겠네..
OOOO 오늘 복명가왕 에헤라디야 제스쳐가 우현오빠같다고그래서 보고있는데 아무리봐도 목소리가 정동하씨인데..? 하긴.. 우리가 지금까지 모를리가없어요ㅋㅋㅋㅋ 제스쳐도 그부분만 비슷하고 완전 정동하씨같아요!! 정동하짱💕
OOOO정동하 가왕 2주 연장 ㅊㅋ
OOOO가왕 쟤 정동하인가? 부활 보컬
OOOO 아 지금 정동하가 가왕이에여? 정동하도 되게 티날텐뎈ㅋㅋㅋ
OOOO 지금 가왕 정동하 너무 별론데 엄마가 너무좋아함.........
OOOO카그랭 해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지금 가왕 정동하 아닌가?? 현역 그랭 앞에서 대성당ㅋㅋㅋㅋㅋㅋ 트윗 소리 오류좀 없길😇🙏
OOOO 지금가왕인사람 우선 우현이아니야 내가 일욜마다 복가보는데 요번가왕 정동하님같어.. 불후의명곡에서 나올때 들었던 목소리라서 확실치않지만 그렇고 심지어 이번주는 1라운드도아니고 2라운드라 1라운드에서 이긴사람이 대결해서

복가


OOOO우리 개웃긴게 복가 예고보고 제스처 완전 우욘아니냐ㅠㅜㅜ 헉 정동ㅎㅏ 님이래!!! =허각
OOOO복가 저거 정동하같은데
OOOO아 머양 복가 정동하넹
OOOO넴들 으욘 아니뮤ㅠㅠㅠㅠㅠ 정동하 님이라구... 제스처는 똑같지만 몸두 글코 으욘 아니야 나두 으욘 복가 나오묜 좋겠다구

허각


OOOO허각은 뭐 정동하한테 지고 다니냐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Kion_In_Rain
OOOO허각님이랑 이제훈님이랑 정동하님인가

목소리가


OOOO 근데 그걸 소화해내니 놀라워버리는 거십니다 근데 정동하님도 그랫자나 한결같이 목소리가 일정하시다는... 진짜 관리가 대단한 사람들 ㅇㅇ
OOOO정동하 박완규 이성욱 정단 넷이서 누구나 사랑을 한다 부른 거 듣고있는데 보컬 4명 목소리가 섞이니까 씹소름이다 미친 개좋아ㅜ

님이래


OOOO 제스처는 으연인데 저번주꺼 들어보니가 아님 정동하 님이래
OOOO정동하 님이래

그분


OOOO 옹... 난 원래 안봐서 그냥 그분이 정동하님으로 추정된단거만 알고있었는뎅...
OOOO 그분 나올때부터 정동하님으로 추정되지않았었나...?
OOOO 웅 아냐 그분 정동하님임

이미


OOOO 예전부터 계속 나오고있덩거..!! 이미 정동하 아니냐고 추측이랑 기사뜬지도 오래얌!
OOOO 웅 정동하야,,, 1라운드 때부터 이미 이사람 정동하다! 라구 올라왓었음,,, 울 엄마두 딱 듣자마자 정동하라구 함

콘서트


OOOO정동하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그동안 뮤지컬 무대에서 불렀던 노래들을 불러 주었다.참 잘 생겼고,참 노래도 잘 부른다!!
OOOO[Jung Dong Ha] 오늘은 2016 정동하 전국투어 콘서트 "Dream"티켓오픈날입니다:) 사랑하는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정동하 의 콘서트에서 행복한 추억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예매하러 가기▶htt…
OOOO 아 아뇨 정동하 콘서트 말한거에요ㅋㄱㄱ!
OOOO아악 나도 정동하 콘서트!!!!!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Yhkhwa

보컬


OOOO???정동하씨 하해누보다 1살맣다구요???? 하해누 36 정동하씨 37 내귀보컬 이혁님 40?
OOOO꿈 속에선 보이나봐 꿈이니까 만나나봐 아니 이 노래 보컬 정성하 정동하? 아니였음? 왜 온스테이지에선 다른 사람이지

좋아서하는밴드


OOOO2016 김광석 나의 노래 다시부르기 대회! 예선, 본선 날짜 확인하세요! 그리고... 약속했던 본선 초청가수! 두구두구두구 >> #장미여관 #정동하 #좋아서하는밴드 #전년도_우승자_오빠딸 << t.…
OOOO2016 김광석 나의 노래 다시부르기 대회! 예선, 본선 날짜 확인하세요! 그리고... 약속했던 본선 초청가수! 두구두구두구 >> #장미여관 #정동하 #좋아서하는밴드 #전년도_우승자_오빠딸 <<

제스쳐가


OOOO ㅇ메고에 나온 사람이 햐니랑 제스쳐가 그냥 똑같아허 혀니아냐??? 했는데 가면이 그 전부터 나오신 분이였음 사람들 추리로는 9정동하분!

대성당들의


OOOO여러분은 정동하의 대성당들의 시대를 들으셔야 합니다...
OOOO정동하 대성당들의 시대 보고 진자 기절해버릴 것 같음 정동하 너무 멋잇어 최고야 퓨ㅠㅠㅠㅠㅠ

사람들


OOOO 사람들이정동하분이시래!
OOOO 사람들이정동하라는ㄷ뎅

9월


OOOO9월 28일 스케쥴 현대백화점 판교점 공연, 오후 2시 #정동하
OOOO9월 24일 스케쥴 현대백화점 목동점 공연, 오후 2시 #정동하

정동하


OOOO대세 록커 뭉쳤다, 정준영 정동하 의리투샷
OOOO정동하-정준영 '정정부라더스 의리샷' 공개, "훈훈하네"
OOOO난 고둥님이 정동하 이쁘다고 해쥬셨는데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Kion_In_Rain
OOOO뮤지컬정동하는 이쁩니다!
OOOO 소라고둥님 정동하 이쁘져?
OOOO[스케줄] 2016 BNK부산은행 가을愛행복나눔음악회 지영님 참가 2016년 10월 29일 (토) 시간 미정 #백지영 #정동하 #거미 #남궁옥분 #국가스텐
OOOO ㄴ나도...정동하..홍ㅇ광호를 내가..본다니 ㅣㄱ ㅋ ㅋ아근데 그머냐 쌍안경가져가야하는겆아님???ㅋㅋㄱㅋㅋㄱ4층잘보일까
OOOO오 미친 소냐씨 옆에 정동하?
OOOO 정동하 기혼이야?
OOOO헐 정동하가 하해누보다 나이마나요???!??????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fansof_bbaekz
OOOO뭐 정동하 어디
OOOO님들 나 정동하콘 감
OOOO정동하랑 이홍기 10살차이나는구나 정동하 동안이다
OOOO정동하구나...
OOOO소리 없던 내 심장소리가 터질 듯 귓가에 울려 나도 모르게 너만을 숨 쉬고 너만을 느끼는 My heart 가슴 속에 흉터로 남은 그을린 기억들마저 너의 미소 속에 점점 더 희미해져가 - 정동하, Mystery (주군의 태양 ost)
OOOO동맠 요즘 히경을 흐뮬흐물하게 만드는 것들 중 하나이다. 마꾸가 동에게 스킨쉽하고 말 걸 때마다 내 명치가 아파오는데 좀 위험수위 같지만 멈출수가 없네 동맠의 획일화.과잉된 캐해석과 쉬퍼들(본인포함)의 감정이입 때문에 탈동맠하겠다고 정동하시는 모님
OOOO가을남자 정동하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daffodile1004
OOOO 와아아아 이것 만이라도 춘분해요. 감사합니다~ 드뎌 정동하님 무대 잘 보고 돌아왔어요 😻😻😻 빠질 수 밖에 없는 그런 무대 💗
OOOO오 정동하 이거 불렀네
OOOO정동하 개잘부르네 갓동하;
OOOO정동하 주문 부른거 한번들은까 계속 맴돌아서 계속듣게된다 존좋
OOOO정동하 발걸음
OOOO 조용필..정동하..부활..리스트가 넘나많음...
OOOO 정동하 티켓팅 빡셀걸여?!?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__whatthe
OOOO올 정동하 4연승
OOOO정동하 4연승이네
OOOO 우리 엄마같은 정동하덕후는 포즈랑 스타일만 보고 바로 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동하님이라는데 진짜 제스쳐 똑같아서 신기ㅋㅋㅋㅋㅋㅋ
OOOO 정동하래
OOOO정동하 빛과소금의 내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내 심장을 긁는다 긁어
OOOO정동하 오늘 공개각인가
정동하 에헤라디오 복면가왕 가왕 복가 허각 목소리가 님이래 그분 이미 콘서트 sobin_2_SDCK
OOOO정동하 노래한다.. 집중해야 해...
OOOO이것만은 지켜줍시다 하연우☞하현우 국가스텐, 쿡카스텐☞국카스텐 ★★★★(중요)★★★★ 정동화☞정동하
OOOO와 정동하 옛날영상들 유튜브로 돌려보는데 어린게 느껴지네.........는 그래도 지금의 나보다 나이 많음...(...) 나보다 14살이 많은데 저게 음 7년전이니까 딱 서른이구나. 파릇파릇하네 예쁘다 역시 입덕할만했어
OOOO 정동하 나온 건 아는데?
OOOO만약 라디오님이 정동하씨면 다녤이 2명이다 카이씨랑 동하씨
OOOO 헉 정동하님인줄 알았는데 우현이네염 ...!!!
OOOO 정동하씨로 알고 잇는데? 아니야??
OOOO 우웅 정동하님 맞뎅
OOOO 정동하씨 아니야??
OOOO 정동하? 분이시램
OOOO 가면 보니까 정동하님이더라 ㅋㅋㅋㅋ
OOOO 그러고 보니 가면이 정동하님이랑 같네 ㅋㅋㅋㅋㅋ
OOOO 정동하분이라는데...근데 손짓이 넘나 똑같아...나 그냥 움짤로만 봐서 소리는 못들어서..
OOOO9. 24. 내 정동하 관련 망상들 중 끝판왕은 이것인 듯...
OOOO정동하는 6시30분 기상하시고...8ㅁ8
OOOORT)???????랄까 정동하씨계시네???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딕펑스(2012.08.17~) 정동하(2014.07.XX~)<- font="">
OOOO9. 23. 잭더리퍼 정동하 다니엘... 저번에는 못봤는데 만약 다시 한다면 이번에는 꼭 보고 싶다...
OOOO나도 정동하씨 보고싶다 국텡이들 보고싶다 김상우 보고싶다
OOOO트위터 들어온 이유는 가려진 시간이랑 마스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긁어모으고 정동하님 덕질을 하기 ㅇ ㅜㅣ해
OOOO울 엄마랑 손잡고 가고싶다...여사님 정동하팬이고 나 국텐팬이니까...ㅠㅠ
OOOO헉 정동하랑 국텐 같이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다
OOOO그 정동하는 정동화가 아니라 정동하고 이 정동화 씨는 정동화씨구나. 뭐옄ㅋㅋ
OOOO 헉 나 ㅈㅣ금까지 정동하를 정동화라고 ㅅㅐㅇ각했어 헐 개창피햌ㅋㅋㅋㅋㅋ아니 뭔데 이름 왜케 비슷해 ㅋㅋㅋ
OOOO 기뱅이나 정동하 보면 오타가 그렇게 인상깊을 수가 없었지
OOOO이종석은 트위터 안하고 정동하는 SNS 자체를 안하고 보거미는 트위터만 하고. 보거미 만세~^^
OOOO정동하 주문 부르는거 듣는데 자막 왜 저랰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촌스렄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