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1, 2016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영원히


OOOO160211 인천 출국 #재현 #JAEHYUN 영원한 건 없지만 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순간은 있다. 그리고 영원히 소중할 너도 있다. - 사람 소리 하나, 김상현
OOOO160810 무주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JHOPE #호석 영원한 건 없지만 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순간은 있다 그리고 영원히 소중 할 너도 있다 - 김상현, 사람 소리 하나 …
OOOO영원한 건 없지만 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순간은 있다 그리고 영원히 소중할 너도 있다 사람 소리 하나 (사소한) - 김상현 #채연 #정채연
OOOO영원한 건 없지만 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순간은 있다 그리고 영원히 소중할 너도 있다 (사람 소리 하나, 김상현)
OOOO 🌸❣민혁시❣🌸 영원한 건 없지만 영원히 기억될 특별한 순간은 있다. 그리고 영원히 소중할 너도 있다 🌸❤️🌸💛🌸💜🌸💚🌸💙🌸 사람 소리 하나, 김상현
OOOO영원한건 없지만 영원히 기억 될 특별한 순간은 있다. 그리고 영원히 소중할 너도 있다. - 김상현, 사람 소리 하나 中

소리


OOOO 고민은 할수록 쌓이고 쌓여 마음 한편 자리하게 돼요. 그러니 털어내요. 행복이 쌓이고 쌓여 그 속이 파묻힐 수 있게 그 자리엔 원래 행복이 쌓일 자리였으니까. 김상현, 사람 소리 하나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lu_woaini_han
OOOO 웃진 않는다 사람좋아보이네~ 이정도. 일락 얘는 소리죽여서 큭큭 웃는 느낌 아주 가끔 크게 소리내서 웃는다 신쥬 :경박 오브 경박하게 소리내서 와하하하 웃음 김상현 일할땐 빵긋빵긋평소엔 거의안웃음 피식..이정도

사람


OOOO민선호대박 당황해서 말 더듬다가 그그런건 좋아하는 사람이랑 하셔야 해요!! 라고 말한다. 김상현뭐 잘못 먹었냐고 한다 (ㅋㅋ) 이규린눈 동그랗게 뜨고 빤히 보면서 왜 나랑 하냐고 물어본다......

예쁘다


OOOO예쁜 너의 얼굴에 걱정이 많다. 사실, 너는 행복할 때 가장 예쁘다. 아니 사실, 걱정이 많아도 예쁘다. 예쁜 얼굴에 걱정없길 바란다. 부탁이다, 사소한 / 김상현 160827 #슈가 #AgustD …

이규린


OOOO김상현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맨날 서로 말다툼하고 아 내가 왜 이런 애를 어 일을 때려쳐야 하는데 이러면서도 할 땐 확실히 한다. 이규린외모로 방심하게 하고 처리하는 부류 아닐까.... 운동신경은 좋다는 설정이었던 거 같고

임탈이예요


OOOO 김상현은 임탈이고 장성우는 얼마전에 법적절차 끝났다고 들었는데 이 선수도 임탈이예요?

저렇게표현해


OOOO아니무슨 앤캐를 저렇게표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상현 브로콜리많이먹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상현


OOOO[ACO] 'Falling' 박기욱, 김상현, 황대연, 이영기, 양성무, 문혁, 이우리, 박해나
OOOO아 지금 김상현이 kt에 없으니, kt도 김태완 줏어갈 수 있겠구나?
OOOO 뭐.. FA시장은 어떻게 움직일지 모르니.. 확실히 지금 KT는 투자를 해야 하는팀이 되어버려서... 김상현 시즌아웃과 장성우만 있었어도 이렇게 까지 성적이 쳐질 팀이 아닌데...
OOOO서점에 왓더니 은림님의 나무대륙기, 장강명님의 한국이 싫어서, 표백, 김상현님의 고스트 에이전트, 2016 제7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이 눈에 들어왔다.
OOOO#자캐의_이름을_모으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임제현 다하 여운 홍단 설호 남운형 마홍춘 이태이 진채안 김상현 권정원 반 페이얼 위드 미스트 엘든 이즈미 하루카 다니엘 클락 튜드 리퀴엘 배유수 주신애 윤자기 이하목 문하이 도건휘 공승우 김소율 리셴
OOOO다음 중 원하는 WBC 컨셉은? 1.속죄의 WBC (오승환, 윤성환, 김상현, 박현준, 이태양 등 출현) 2.광탈의 WBC (투수 노경은 포수 박동원 키스톤 김하성-박민우) 3.진지한 WBC (프리미어12때와 비슷하게)
OOOO배드캣_J님은 임정우 안싫어하셧는데. 김상현을 싫어했지
OOOO 김상현 죽여서 먹는다 지금까지 아이들에게 해왔던거랑 같은 방식으로. 살인을 즐긴다기보단 언제까지나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함께하자 이런거라서 상대방이 변절할것같이 굴지만 않으면 그냥 혼자 삭일듯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ItsOkay_2mh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NCT_0214J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LovingDiana_com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dear_jd921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ItsOkay_2mh
김상현 영원히 소리 사람 순간은 없지만 너도 특별한 기억될 소중할 영원한 ghtd_ef_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