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구구단


OOOO세동 원더랜드 트로트버전ㅋㅋㅋㅋㅋ 다 부르고 "구수하다~~"ㅋㅋㅋ #김세정 #세정 #Sejeong #구구단 #gugudan #원더랜드 #HAPPY365DAY
OOOO160820 KT위즈파크 시구시타 ⚾ #팬아트 #구구단 #하나 #세정 #gugudan
OOOO160820 kt수원위즈파크 시구 5P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OOOO[NOTICE] SBS #런닝맨 런닝우먼 레이스 편에 출연하는 #구구단 #세정 의 모습은 잠시 후 6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뀨! 채널고정!
OOOO#6rt 파는 여자그룹 요즘은 파는 여돌은 없는데, 그때그때 다르지만 여자친구 예린이! 구구단 세정이! 미나!
OOOO[SNS] gu9udan Instagram Update 모두 굿밤♡♡ 낼 만나용~😍 #나영 #세정 #미나 #혜연 #한계는없다 #구구단 #gugudan #SEJEONG #MINA #NAYOUNG #HYEYEON …
OOOO160820 KT wiz 시구,시타 & 공연 3,4는 언제나 치트키야! #구구단 #김세정 #세정 #나영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peach_ABA
OOOO160820 수원 kt위즈파크 시구시타 세정이의 와인드업! #구구단 #gugudan #김세정 #세정 #Sejeong
OOOO160820 수원야구장 시구 #구구단 #gugudan #세정 #sejeong 아니 세정 오빠.... 왜 이렇게 잘생겼어요.... 정말 감격의 눈물을 감출수가 없네 진짜...
OOOO160820 KT위즈파크 시구 시타 :...? 정작 애기 시타하는건 올리지도 않고 마무리한 바보가 저라면서요????;;;;;;;;;;;; #하나 #세정 #구구단
OOOO#구구단 #세정 #미나 말고 모르는데 예뿌다ㅠㅠㅠㅠㅠㅠ다 얘뽀ㅠㅠ
OOOO160820 수원야구장 시구 #구구단 #gugudan #세정 #하나 #sejeong #hana 2pics 아니 억떡계 이럭케 이쁠수가 있지.... 왜 두 분만 세상 사세요... 저도 같이 살아요.. t.…
OOOO잘생긴 걸그룹 구구단 모두가 인정하는 잘생김세정ㅋㅋㅋㅋ 중간에 "안그래도 어제-" 하면서 어깨올리고 멋있는척 하는데 옷때문에 감흥은 없었지만 잘생김 열일하는 중이었다 그리고 어제 못본 시구조롱 해빈이가했어ㅋㅋ
OOOO[메인] 아홉가지 매력을 가진 아홉소녀들의 극단 구구단의 제 2막을 기다립니다 🙏🙇 #하나 #소이 #세정 #나영 #혜연 #해빈 #미미 #샐리 #미나 #구구단
OOOO160821 생일파티 퇴근 프리뷰 #김세정 #세정 #갓세정 #kimsejeong #sejeong #구구단 #gugudan
OOOO구구단 365 생일 팬미팅 세정 퇴근 프리뷰 #구구단 #세정
OOOO160820 KT wiz 시구,시타 & 공연 캡세정 스릉해! #구구단 #김세정 #세정
OOOO다들 시구세동 올리신다.. 선녀세동 올리고 세동 만나기 위해 자야지😪💕 #김세정 #세정 #Sejeong #구구단 #gugudan
OOOO혜연이 8월생파때인가..? 체념부르는거 듣고생각난건데 서공예가서 신고식했는데 그때도 체념불렀다고 했어욤 문제시 내려요 ! #구구단 #혜연 #세정 #해빈
OOOO런닝맨 구구단 세정 러블리즈 미주 - 입당구 2-2
OOOO하 진짜 어제 존나 행복했다.... 진짜로 구구단 생파 안 갔으면 인생에서 ㄹㅇ 후회했을 듯 세정 질문타임때 빻은 질문들 나온거 빼고는 계속 웃고 있고 그랬음.. 유잼맨들 개 좋아 막냉이랑 하나님 개 짱이라고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whitecanvas__
OOOO160820 수원야구장 시구 #구구단 #gugudan #세정 #sejeong 자러 가던 도중.. 가장 중요한 시구 사진이 한 장도 없다는걸 깨닫고 다시 돌아옴... 강속구 투수 세정오빠!!!! t.co…
OOOO해빈 Q. 구구단 멤버중에 하루만 몸을 바꿀 수 있다면 ? 해빈 저는..... 세정 혜연 (기웃기웃) 해빈 비켜주세요 (단호)
OOOO[#구구단] 지난번에 세정, 미나가 없어서 아쉬웠죠~? 오늘은 9명 일기 엔딩포즈를 준비했어요♡

GUGUDAN


OOOO160820 수원야구장 #구단 #gugudan 시구 #세정 #sejeong 2pics 저는 평화주의자니까요... 냉세정 올렸으니까 밸런스 맞춰드립니다... 이제 생일파티 가야되니까 잘래요 안녕히 주무세요..

해빈


OOOO해빈이 생일날 소2의 편지를 받았는데 의외로 진심이 담겨있어서 감동받았다고 하자 팬들 다 놀랍다는 리액션을 했고 세정이도 그 친구가 그런 친구가 아닌데 라고 하며 놀라워했다
OOOO세정Q.힘들때 가장 기대고싶은 맴버 해빈 혜연 (기웃기웃) 세정 그래도 리더언니이지 않을까.. 혜연 이 아름다운 마무리 정말.. 해빈 그래서 전 오늘부로 세정이랑 말 안하려고요~ 세정 혜연아! 네꺼(질문) 볼…
OOOO365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누구세요?" 이거 이때하고서 해빈이 들어간 후 세정이랑 둘이 있는데 한번 더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 08. 21 HAPPY 365 DAY #세정 #해빈 #혜연 오늘 함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세정아 해빈아 혜연아 사랑해💜
OOOOHAPPY 365 DAY EVENT #세정 #해빈 #혜연 세정이와 멤버들의 생일을 축하하기위하여 팬미팅에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슬로건은 1시부터 배부합니다. 장소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t.co…
OOOO그리구 생일인 세정 해빈 혜연이 질문 답변 시간에 제일 의지되는 멤버는? 이런거 물어봤을때마다 서로 저요 저요🙋🙋 하면서 손 들고 동동 뛰는데 넘 귀여웠음ㅠㅠㅠㅜㅠㅠ

시구


OOOO160820 KT wiz 시구행사 4p #세정 #김세정 세정이가 이렇게 잘났는데 미천한 사족 달아봐야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OOOO콱 시구전 세정이 비주얼 개쩐다
OOOO160820 KT 시구 #김세정 #세정 승리의 요정🌹
OOOO160820 세정 하나 시구 아악 백만번봐야함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mysingclare

런닝맨


OOOO런닝맨 세정이 컷본 1/n
OOOO 고마워요 세정양 !!~♡ 어제 런닝맨 재미있게 잘봤어요 ㅎㅎㅎㅎ 역시 파워가 강한데요 역시 대단해요 ㅎㅎㅎㅎ <<< !!~♡~!! >>>>
OOOO 세정이누나 런닝맨 봤는데 예쁘시네요
OOOO어제 런닝맨 안보고 기사도 안봐서 아까 다운 받아보는데 세정이가 반전을 일으키길 바랬지만 역시 같이 나오신 게스트가 넘 쌧어..
OOOO160808 런닝맨 유느님 세정양
OOOO런닝맨 세정 미주
OOOO아 그리고 저는 어제 가 아니구나 5시간 전에 런닝맨을 보고 잠이들었다 주제에 워낙 잘 맞는분들이 있어서 세정이가 많이 드러나지는 않아 아쉬웠고 다음에 한번 더 나와서 제대로 활약하길 바라는 마음이다 그리고 이광수는 뒤통수를 대라!!!!!!!!!

혜연


OOOO소원 들어주는 코너할때 세정이었나? 혜연이었나? 팬들이 무슨 소원 적었을지 예상가냐고 하자 한숨쉬듯이 또 애교겠죠 뭐 란 식으로 말하는데 너무 웃기면서 나도 같이 한숨나왔다 적당히 합시다 적당히
OOOO혜연이는 일년에 두살씩 먹었으면 좋겠다 세정이가 쟤는 커서 뭐가되려고 저렇게 능글맞어~ 하면 다른멤버들이 다 째려봤음 좋겠네
OOOO질문 답변 다 하구 나서 혜연이 언니 이제 준비하러 갑시다~ 하니까 세정이 아앙 좀만 더해~ 라고했는데 기여워서 쥬금 ㅠㅠㅠㅠㅠㅠㅜㅜ 아니 세동이 굳이 애교시키지않아두 생활애교 넘쳐나는 아이라구요8ㅁ8 ..

아이오아이


OOOO160822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 퇴근 세정아, 오늘도 잘생쁨이네 ,, 얼굴이 반 잘려도 예뻐 ,,
OOOO아이오아이 IOI 쁘띠첼 데이터 팔아요 #아이오아이 #쁘띠첼 #데이터 #쁘티첼 #완전체 #아이오아이 #소미 #청하 #도연 #소혜 #유정 #결경 #나영 #채연 #미나 #세정 #연정
OOOO아이오아이 IOI 쁘띠첼 데이터 팔아요 #쁘티첼 #완전체 #아이오아이 #소미 #청하 #도연 #소혜 #유정 #결경 #나영 #채연 #미나 #세정 #연정
OOOO160611 #불후의명곡 #아이오아이 세정-소미-연정-도연 음색😂😂👍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kimsejeongnet

나영


OOOO ㅠㅠㅠㅠ 저 챈이 초코 푸딩 오조억번 머것지만 세정 세정 나영 세정 소미 도연 도연 나영...
OOOO세미나를 너무 당연하게 세정미나나영으로 생각ㄱ하고 봤네 ................. 심각해...

소미


OOOO 오늘 같이 무더운 날에도 한겨울 살을 에는 추위에도 24시간 너와의 만남만을 기다립니다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다짐으로 이상적인 팸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24/7 * 준회 진환 수지 결경 소미 은우 승희 아…
OOOO1.세정 청하 둘다 놀란다 2.소미가 세정이 손에 벌레 ㅋㅋㅋㅋ있다고 알려주자 세정청하 또 다시 ㅋㅋㅋ놀람ㅋㅋㅋㅋ 출처- 인스타그램
OOOO 1년 365일 24시간 내내 불 켜져 있는 24/7 확실한 타임라인 관리와 재밌고 편안한 분위기로 항상 그대 곁에 있겠습니다 우리 함께 꽃길만 걷자 * 이찬 두준 세정 정한 결경 소미 초롱 민하 나은s
OOOO 그대의 말 한 마디에 발 벗고 나설 준비 돼 있는 24/7 편안한 분위기를 추구하며 빡센 필터링으로 보다 확실한 타임라인 관리 보장합니다 인 문의는 항상 열려있습니다 * 결경 소미 종현 슬기 태민 두준…

미나


OOOO39 상황극 미나가 남친역할이고 약속시간 늦은 세정이한테 화내면 세정이가 애교로 (그놈의애교ㅡㅡ) 풀어주는 상황
OOOO존나 미나랑 세정이 남친여친 역할극하는데 미나가 약속에 늦은 여친 세정에게 화내는 내용이었고 세정이 남친미나에게 그것을 애교로 풀어주는 식이었는데 결국 ..헤어짐
OOOO소이가 존나 오늘 가만히콘셉트였는데 미나가 세정이 애교에 헤어지자고 한 것 보고 미나야 잘했어!!<개우렁차게 외침

잘생긴


OOOO세정은 빻고 빻은 남덕들 달래주려고 애써 웃으며 소박한 이상형을 이야기 하면 안된다 그리고 이서진 같은 개저씨 새끼도 언급하면 안됨 잘생긴 사람이요 예쁜사람이요 키는 백팔십은 넘어야돼요 해줘라
OOOO세정 자기가 잘생긴 거 잘 알고 어제 븨앱 보고 자기도 멋있다고 생각했다고 함. 그리고 앞으로 (중요) 잘생김으로 밀고 나갈 것이라고 함 (중요)
OOOO세정이 잘생긴 미소년같군..
OOOO젤리피쉬....다음 컨셉 잘생긴 세정이가 잘 소화할 자신 있다던데 기대해봐도 되겠습니까? 믿어봐도 되겠습니까?!

쁘띠첼


OOOO 쁘띠첼!! 도야니가 세정이 팔 잡고 사진 찍어떠여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G9D_Hanaa

모두


OOOO 항상 좋은 분위기 때로는 활발한 면과 때로는 잔잔한 면 모두 보여주는 fabul0us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저희의 매력을 그대와 나누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나은 보미 진솔 지수 세정…
OOOO어제 이후로 세정이가 세정이 같지 않고 김세정님 세정님 같다..... 프듀 때 갓세정 퀸세정 할 때의 딱 그 기분 너모나 존엄하신 분이고 우주 창조에 큰 기여를 하셔서 결국 우리 모두 우주 먼지, 그 한 톨로 돌아갈 거란…
OOOO 항상 좋은 분위기 때로는 활발한 면과 때로는 잔잔한 면 모두 보여주는 fabul0us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저희의 매력을 그대와 나누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나은 보미 진솔 지수 세정 미주 수현 성소 연정

질문


OOOO세정에게 소원리스트랑 질문 참 그랫다... 일단 기억나는 건 1. 자기소개 아기버전 2. 운동하는 남자 좋아하냐라는 질문 3. 남자 키는 얼마나 차이 났음 좋겠냐 애교 엄청 시키드라...부담스러워 하는 거 알면서 ㅎ차메
OOOO 아닠ㅋㅋ 누가 질문하는거에 세정이 이상형을 물어봤는데 세정이가 저리 답하니깐 뭔가 분위기가 싸해욬ㅋㅋㅋㅋ 아무도 반응도 안하고 ㅋㅋㅋㅋㅋ 진짴ㅋ
OOOO 먼저 키 얘기하면 뭐 서운한 사람은 있을 수 있겠네. 생각했는데 질문지에 먼저 남자 키 얼마 차이 났음 좋겠냐고 물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정이 질문대로 대답했구만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고

이상형


OOOO남덕놈들 세정에게 이상형 물어보고 세정이 소박하게 십센치 정도는 키차이가 났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삐쳐서 입 꾹 다물고 보이콧했다는 소식 들었고 아휴 썩을놈들 이상형을 그러면 왜 물어보냐? 세정이 바로 너네들이요 라고 대답해줘…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GhostCopter
OOOO만약 세정 이상형에 본인이 부합한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세정이 네놈들 눈치보느라 다 괜찮아요 다 좋아요 해줘서 그런 것이다
OOOO검색해보니 세정이 키 164라고 나오는데 10센치정도만 차이났음 좋겠다 했으니 해봐야 174 아니야? 겨우 174정도의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그런건데 남덕들 그거에 삐쳐서 보이콧했다고?ㅋㅋㅋ 스스로 174도 안된다고 인증하는…
OOOO쉬익수ㅣ익 내가 세정이를 못만나는ㄴ거슨 키 10차이나는게 이상형ㅇ인 김세정때문이야 쒸읶,,,,,
OOOO아 맞앜ㅋㅋㅋㅋㅋ 세정이가 이상형 남자 10cm 차이나면 좋겠다고 했을 때 여팬 저런 걸 왜 묻지ㅡㅡ 남팬 침묵 왜 저딴 거 물어봐 꼬무룩할 거면서.....(애잔
OOOO남덕들 세정에게 이상형 물어보는 거 비웃기네 자기가 그 이상형에 부합한다면 세정과 사귈 수 있을거라는 망상을 갖고 덕질하나요 그전에 그 세정 이상형에 자기가 부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OOOOㅋㅋㅋㅋㅋ한남들 세정에게 존나 이상형 원하는 키 이런거 물어보는데 김세정은 끝나기 전에 여러분은 저희랑 오래오래 베스트프렌드로~

KT


OOOOKT위즈파크 #하나 과 #세정 () 의 사인 이에요…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officialLABOUM

미주


OOOO 네가 힘이 들어 지칠 때 언제든 찾아와 너의 힘듦이 잠시라도 놓였으면 그리고 그 곳이 여기였으면 언제나 너를 기다리고 있는 'fabul0us' - 진이 하나 보미 나은 지수 미주 세정 은채

세정


OOOO의지의 존재와 챈챈이... 으헝 ㅠ 세정아 ㅠ 채연아 ㅠ
OOOO헉 미모 뭔데요 세정이 아닌거같은데 세정이같아
OOOO어덕행덕. 그래 세정이 덕질하는 시간도 부족한데 남의 험담따위 귀막아버려야지. 아이 본인이 잘못한 게 아닌 남의 궁예로 아이 보는 시간이 줄어버리면 이건 어덕행덕이 아녀..
OOOO#성남시 스마트사회 패러다임과 세정혁신방안 토론회를 16.8.22월 국회의웟 회관에서 개최하여습니다.
OOOO스타트렉 5차 찍고 이 날씨에 지하철 세정거장 거리를 걸어왔는데 미친짓이었어 진짜....운동도 좋지만 죽을뻔
OOOO세정 손에 붙어있는 벌레친구 쟤 삼천시간동안 안날아가고 붙어있었는데 몰랐던것 제일 웃김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HANAflower0430
OOOO세정이 키에 10센치 차이면 우리나라 평균 보다 1cm 큰 거 아니냐... 아니 174에 삐지면 어떡해...
OOOO꽃길만 걸어도 모자를 꽃같은 아이한테 도대체 왜 저러는거야.. 세정이가 너네들 입맛에 맞게 휘둘러도 되는 앤줄 아냐? 세정이도 사람이야 자기 생각과 취향이 있고 호불호가 있어...
OOOO상현오빠가 세정 루다 이렇게 픽하시는거만 봐도 안목이 가을 전어보다 더 물오르심;;;
OOOO세정 오빠 버전으로 인사 멋있다 잘생겼다
OOOO뭐였지 소원이벤트 할 때 무슨 아무말로 이어붙인 닉네임 듣고 세정이가 어우 제 취향이네요 닉네임~ 하길래 음 앞으로 세정이 옆에 전간디씨를 붙여드려야겠다 하는 생각이 문득
OOOO 세정이 등판하는날 일부러 보라 성질긁다가 나중에 좀 맞겠지
OOOO 우리 세정이 찍어야되는대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hanaliss430
OOOO3ㅅㅣ 3분부터 다시 공부해야지 왜냐면 세정이 3단이니까 33 S2
OOOO 세정이 생일 챙기는 나 저격하니
OOOO시이벌 우리 세정이 건들지마라ㅂㄷㅂㄷ(세정맘
OOOO160723 대구 팬싸인회 프리뷰 #세정 #김세정 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그저 울기만한다)
OOOO세정이 앞사람이랑 부딪치는게 안무 헷갈려서 그러나ㅋㅋㅋㅋ
OOOO가엾은 세정이... 세정이 처음에 이미지가 잘못 잡혓어 남덕들이 막 얕보잖아
OOOO세채...? 뭘까😂 무대 좁아서 춤추다 부딪힌거니ㅋㅋㅋㅋ 세정이 표정이 너무 순간포착이어서 사진은 올리지 않겠어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gu9udans
OOOO 몸세정 이런건어때요
OOOO실망할꺼면 묻지를말던가 물어봤으면 존중을 해주던가!! 세정이를 좋아하고 아껴준다면 그냥 그렇구나 해야지 저건 무슨 심보야 ㅠㅠ
OOOO우리 세정이한테 무슨짓이야.....
OOOO#해피투게더 에 예쁜 #솔빈 꽃이 피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꽃밭! #예린 #세정 꽃님들도 함께 🌸 여러분들의 마음에 꽃을 피워 줄 준비 완료! 11시 10분 KBS 2tv 놓치지 말고 채널 고정! …
OOOO아 세정이 왤케 이쁘냐 입덕하겟네
OOOO아앙 볼때마다 울 세정이 뒷모습 씹덕이야
OOOO 당연히 감사하죠 ㅋㅋㅋㅋ 전 평생 세정양 팬인데요 ㅎㅎㅎㅎㅎ 뀨 > - < @ > - <

OOOO사족을 붙이자면 3번에서 세정이 10cm 이상 차이 낫음 좋겠다니까 반응 없었고 세정이 위나 아래라고 말 안했다고 그랬고, 여러분은 좋아요~ 하고 끝낫다
OOOO 그냥 세정거장 동안 어깨 내어주고 왔네요 -_-;
OOOO아!! 세정이보고싶다!
OOOO 인생 세정이다
OOOO 크 알콜 세정력 인정합니다
OOOO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정이 보고 싶은데 ㅠㅠ 리듬체조라는데 ㅠㅠㅠ
OOOO 세정겨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ThreeStation
OOOO 큰일이야 나더 ㅜㅜㅜㅜ세정이 끙 ㅜㅜㅜㅜㅜㅜㅜㅜ유뎡이 너무좋아
OOOO세정 엔딩영상
OOOO 우리 세동씨 달림맨 재미있게 봤어요~ 선배들 사이에 있으니 21개월 맞던데요. 무대 위 세정이도 좋지만 21개월 세동이는 넘 사랑스러운 것이다...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자구요~ 뾰로롱~~♡
OOOO 세정이 미모가 열일
OOOO 세정이 열일한다
OOOO묶세정 + 반다나는 최고 조합이다
OOOO왜 우리 세정이에게 왜...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do_daeng
OOOO세정이한테 아재라고 하지 말 것 세정이 보고 멋있다 잘생겼다는 수식어는 자유롭게 붙이되, '오빠'와 같이 성별 바꿔 부르지 말 것 여자도 잘생기고 멋있을 수 있어요 잘생기면 오빠 그거 되게 성차별적인 생각 ㅇㅇ
OOOO세정이키작자나 10센치라니..진짜넘소박해
OOOO세정 학창시절 별명 🌋 인덕고적토마 🌋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이 졸라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저는 일코해제해놔서..세정이 생파 못간다고 징징거렸어요...비록 돌아오는건 욕뿐이었지만 ㅠㅠ
OOOO세정이가만히좀놔둬 ...
OOOO<성남시 지방세, 세외수입 ARS 납부서비스 안내> ARS로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납부하세요~~~ 문의처 성남시청 세정과 031-729-2721~2 #성남시
OOOO버스 세정거장이면 십분이 아닝가? (고민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igotsejeong
OOOO안구세정하고 다시 보자
OOOO아이고세정아ㅜㅜㅜ아이돌생활고행길이고요...
OOOO#김세정 #세정 인덕고의 적토마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아나...
OOOO세정아 너의 노래로 심장이 뛰는 사람들이있다. 지칠때 힘을얻는 사람들이있다. 좋아하는 일을 업으로 삼게되었고, 네가 좋아하는 일로 행복한사람들이 많다는건 정말 대단한 일이다. 너는 대단한 사람이다.#김세정
OOOO 마자 떡보끼도ㅠㅠ 세정이 넘 맛잇게 먹엇어,,,
OOOO징글맞다 세정 너무 애쓰지말길 이미 그러고있지만 그러지말자 😭
OOOO영앤리치핸섬이 진리야 세정아....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sooni2018
OOOO세정 부디듣고 울컥함
OOOO하루의 끝은 세정이😌
OOOO160815 신의 목소리 세정이의 🎶아파 아이야 떨지도 않고 너무 잘 불렀지😂😂👍🏻
OOOO세정빠심 개 차오른다
OOOO세정 😘
OOOOㅁㅊ세정이넘옙버
OOOO[#세정] 오늘 와주셔서 너어어어무 고마워요 벌써 초복이라는데 이열치열 삼계탕 꼬옥 챙겨드세요💕 여러분이 건강해야 세정이도 힘이나죠💕💕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Johwahae828_
OOOO그리고 팬들이 함성으로 대하니까 세정이가 '아 행복해'라고 말했는데 그 말 듣고 진짜 내가 더 행복했어. 세정이 위해서라면 내 목 다 쉬도록 함성지를수있어..
OOOO@SJ_0319 오늘하루도 많이 힘들었지??푹쉬고 내일보자 잘자 세정아
OOOO 세정 개 학 축 머 리 괜 찮 ?
OOOO세정팬들 존나ㅋㅋ 개찌질하다ㅋㅋㅋㅋㄱㅋㅋㅋ
OOOO왜 이렇게 소세지인간이야 세정
OOOOarterioles 세동맥 venules 세정맥 capillary 모세혈관
OOOO「저한테 Neru라고 멘션 보내시면 자트로 세정 공식홈페이지 뜨는것쯤은 다들 알고있을거라 예상을 하긴 개뿔...」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_Huryu
OOOO세정아, 오늘도 행복했길 바라🌸 -8.21 우리와 함께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365일 함께하자❤️
OOOO세정... 저번부터 자꾸 자기 키순서 아닌데 서있음...
OOOO 이 때 너무 침묵이라서 세정이 힘들어보였고 세정이 잘못 아니라 여팬들은 진짜 빡쳐있었음..... 일단 나부터 존나 띠꺼워 있었으니까
OOOO엗?남자눈 당연히 키 백팔십넘눈거아니얌..?ʕ·͡ˑ·ཻʔ (요정은 제외) 세정한테 왜구래..?
OOOO세정이의 꿈은 나중에 라이브카페를 차리는건데 자기가 노래를 좋아서 시작하게 됐는데 시간이 지나면 힘들어지게 될까봐 라이브카페에서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싶다고 한다ㅠㅠ역시 내가수ㅠㅠ
OOOO@SJ_0319 세정아~
OOOO첨에 이거만보고 둘이 싸운 줄 알앗지. 그니깐 세정을 두고 서로 갖겠다고 싸우는줄,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ioipickme
OOOO야 세정이 164cm밖에 안되자나 십새들아
OOOO 헉 세정이꿈..!!!!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godsmile0828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everglow_kr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SJmysunshine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everglow_kr
세정 구구단 GUGUDAN SEJEONG 해빈 시구 런닝맨 혜연 아이오아이 나영 소미 igotseje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