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양희은


OOOO판타스틱 듀오 레전드의 만남 홍삼셋트를 놓고 양희은 전인권 두 분이 노래른 부르다니...올해 최고의 코미디다
OOOO김건모&김흥국 VS 전인권 & 양희은 이건 왠지 여당 대 야당 싸움 같다ㅋㅋㅋㅋ
OOOO양희은, 전인권이 함께 부른 상록수를 듣자니 노무현 대통령 생각이 너무 많이 난다. 아, 그립다.
OOOO양희은 전인권 투샷이라니.. 미쳤다... 말도안되는 무대였다...
OOOO판듀에서 양희은•전인권 콜라보 상록수가 흘러나온다 엄마와 노무현대통령님 얘기를 했다 눈물이 찔끔
OOOO참 오랫만에 우연히 접한 전인권,양희은의 시간...언듯 몇해전 기타잡고 눈물흘리며 저 곡을 부르던 그분의 모습이 생각난다...그져 그립다.#상록수
OOOO판듀 미친듯. 감사합니다.😭 양희은선생님과 전인권선생님 이 조합을 만들다니. 저 들의 푸르른 솔잎을 보라 돌보는 사람도 하나 없는데 비바람 맞고 눈보라 쳐도 온누리 끝까지 맘컷 푸르다 서럽고 쓰리던 지난날들도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baecamp

가수


OOOO 쩐다 가수 전인권 사위라더니 뻥이 아니었네
OOOO안 전 대표는 이번 추석연휴 중 고향인 부산을 찾지 않고 서울에 머무를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18일에는 DMZ국제다큐영화제 개막을 앞두고 고양시에서 열리는 사전행사인 '다큐&뮤직콘서트'에 지인들과 함께 참석, 가수 전인권씨 공…
OOOO안 전 대표는 이번 추석연휴 중 고향인 부산을 찾지 않고 서울에 머무를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18일에는 DMZ국제다큐영화제 개막을 앞두고 고양시에서 열리는 사전행사인 '다큐&뮤직콘서트'에 지인들과 함께 참석, 가수 전인권씨 공연 등을 관람할 예정이다.

선배님


OOOO하 ㅠㅠ전인권선배님 듀엣 선정이 종료되었다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청천벽력같은 소리입니다, 이문세 선배님 가을그노래는 잘모르는데 ㅠㅠㅠㅠㅠ그냥 다음에 나갈게요,
OOOO 전인권 선배님 판타스틱듀오 3팀에 제가 꼭 들것입니다, 주님께 맡김 안되어도 괜찮아영 ㅎㅎ
OOOO쇼케이스날 너무 존경하는 전인권 선배님 만나뵈서 영광이었습니다~ #들국화 #royalpirates #RP #rocklegend #futurerocklegends #OG #KingzofAsia

라이브


OOOO사랑한 후에, 전인권, 송치만, 라이브, 슈퍼스타케이, 복면가왕, 음악의신, 케이팝스타, 판듀, 위대한탄생,
OOOO엄마가 전인권 공연 보고있네. 들국화 너무 아쉽다. 드러머 분이 갑작스럽게 돌아가시는 바람에 재결합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해체되었다... 앨범도 다 샀고 재결합 라이브 콘서트 정말 좋았음.
OOOO배철수의 음악캠프 여름 특집 '전설의 라이브'. 오늘 지난 주 '한영애 밴드'에 이어 7시부터 '전인권 밴드'의 라이브가 있습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겠다. #배철수 #전인권 #배철수의음악캠프 #배캠 t.c…

걱정말아요


OOOO이거도 존나 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양세찬의 맹구가 부르는 전인권의 걱정말아요 그대ㅋㅋㅋㅋㅋ 씨지까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4. 걱정말아요 그대 전인권(원곡)은 투박해보이지만 확실하게 위로해주고 음악대장은 담담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마음을 울리고 이적은 기타의 소리와 특유의 목소리로 따뜻하게 안아주는 느낌. 원곡과 두 커버 모두 완벽했습니다

세상


OOOO전인권의 그것만이 내 세상 부르고 싶다.
OOOO이하이랑 전인권이랑 <그것만이 내 세상> 부르는데 혼자만의 길을 걷는 광인😅의 노래가 다른 시간을 사는 두 사람의 대화가 되었다. 시는, 노래는, 정말 힘이 세구나. 나 오늘부터 이하이 팬이고, 전인권 팬이기까지 했으면 엉엉 울었을지도...

판타스틱


OOOOsbs,160918sun,18h대 방송했음!~~ 판타스틱 듀오!~~ 김건모와 김흥국 노래에선, 김흥국의 드럼도 대단!~~ 즉흥 랩과 박명수와 노래도!~~ㅎ 담주에는, 전인권과 윤도현이 함께하는!~~ 기대!~~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Sunnyday515

그대


OOOO 아니 알아볼수밖에없는게 그 사자머리에 실내에서 선그라스끼고잇엇다고 티비에서 보던 그대러임ㅋ ㅋ ㅋ엄마한테 나 전인권봣다 하니까 어잉??어디??이래서 아까 지허로내려가서 쫓아갓는데 없어졋다하니까 신기해함

노래도


OOOO나 언젠가부터 서촌을 완전 짝사랑하게 되었는데 동네 어딜찍어도 정말 이쁘다 그리고 지금 밥말리에서 틀어주는 전인권, 최백호 노래도 너무 좋아서 이 분위기에 취해버렸다

전인권


OOOO 전인권형님 말씀 그냥 살아가는 얘기 해는데 좌파가 되 잇더라.. 김제동 어머니말씀 바른말 하지 않는 손주 보고싶다..ㅠ
OOOO전인권의 상의 양복에 떨어진 비듬까지 멋지다
OOOO원래 이등병의 편지는 전인권이 불렀습니다. 그래서 눈물납니다.
OOOO나 왜 전인권 좋아하지...
OOOO 저도 전인권 했는데...힘을 내 전인권!!
OOOO남희석이랑 전인권 중에 잘생긴 사람 뽑아야 되는건가요...
OOOO 전인권. ...어째 공통분모가 없을 것 같다 이 판 (침착)
OOOO 전인권 노래 지겨워 지니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 저기서 행진한다눙ㅋㅋㅋㅋㅋㅋ
OOOO외로운 전인권라이프~~~
OOOO전인권 아저씨랑 노래하는 MC 써니를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OOOO둘 다 전인권 곡 좋아함
OOOO 전인권 , 양동근 누굴 원해요?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roqham
OOOO전인권 62세밖에???
OOOO 잌ㅋㅋㅋㅋㅋ 그냥 전인권 생각나서
OOOO 전인권
OOOO 흐흐 그럼 다음엔 전인권을 좋아해볼까
OOOO 전인권 좋아하면 안돼!
OOOO 원곡이 전인권씨고 최근에 응팔인가 어딘가에서 이적이 불렀었지 리메이크한사람 많았어!
OOOO전인권 씨의 <남자의 탄생> 보는 줄 알았네.
OOOO 난 도댜체 그나이에 전인권얼굴을 어케알고잇엇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헉 전인권이다 이러고 2층에서 1층으로 워프수준으로 달려가서 지하로 내려가길래 따라갓는데 바람처럼 없어지셧음
OOOO역시... 전인권 아저씨 목소리는... 나랑은 안 맞아... ㅠㅠ
OOOO전인권비
OOOO음악 들으며 남편은 책읽고 나는 일하는데 이적 "거짓말"이 나오니 남편이 후렴구 따라하는데 배가 아프게 웃었다. 무슨 늑대가 나타난줄. 다음노래는 전인권인데 남편이 또 따라한다 ㅍㅎㅎㅎㅎㅎㅎ
OOOO (내 머릿속의 삽살개 주인이 늘 털 관리를 해주지만 때국물이 흐르는것처ㅓ럼 거친 털 1kg을 전인권처럼 휘날리며 다님,,,)
OOOO나 왠지 전인권 잘 따라할거같아
OOOO전인권 아조시가 이 노래에 굉장히 열폭하셨다는 이야기가.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pjjhana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yogyog70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chanbom1127
전인권 양희은 가수 선배님 라이브 걱정말아요 고양시에서 세상 고향인 판타스틱 그대 jacey71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