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이준기


OOOO아이유 씨와 이준기 씨, 강하늘 씨를 좋아합니다만, 보보경심 려는 제작방향부터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그래도 애정으로 지켜보겠지만...사전제작 드라마임이 원망스러운 건 처음입니다. :(
OOOO헷갈리니까 정리해 놔야겠다😭 3황자 왕요 (홍종현) 4황자 왕소 (이준기) 8황자 왕욱 (강하늘) 9황자 왕원 (윤선우) 10황자 왕은 (백현) 13황자 왕욱 (남주혁) 14황자 왕정 (지…
OOOO 마자요 ㅋㅋ저도 저둘은 만족스러워요. 아 그래도 다행인게 이거 방송국에서 반응 좀 안좋아서 편집 다시한다는거 같더라구요.. 4화부터 편집 다시하는거 같아요 드라마를 위해 강하늘,이준기 분량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OOOO 여주가 강하늘, 이준기랑 붙으면 저 둘이 끌어주니까 여주 연기도 어느정도 안정되는데 중간에 다른 황자들이랑 여주랑 붙는 씬은 그냥 넘기세요...ㅠㅠ..저도 거기서 좀 흔들리긴했어요 .... 그 부분 넘기면 괜찮기는 해요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8월 28일 런닝맨 예고
OOOO보보경심 그래도재밋넹 이준기 강하늘 보는맛에 본다 다빼고 둘만나오게하면안돼겟지
OOOO 홍종현 3 왕요 이준기 4 왕소 강하늘 8 왕욱 남주혁 13 왕욱(백아) 지수 14 정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yesunggs
OOOO 강하늘도 잘생겼더라 8황자!! 이준기 존잘 ///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소(#이준기), 해수(#이지은), 왕욱(#강하늘)의 평범하지 않은 만남! 세 사람의 예측 불허 궁중 로맨스를 기대해주세요♥
OOOO보보경심 개졸잼인데ㅠㅠㅠㅜㅜ 속상 이준기 개쩔고 강하늘 개졸쩔고 심장 박살나는데 허엉유유유ㅠㅜ
OOOO 난 재밌는데ㅠㅠ 아이유 연기도 괜찮은데 왜 다들 그럼뮤ㅠㅠㅠㅠ 이준기 얼굴에 한번치이고 강하늘얼굴에 두번치이고 남주혁에 세번치이는 드라마ㅠㅠ
OOOO징짱 너무 사랑하지만 역시 드라마는 남주빨로 보는게 맞으므로 강하늘 존나 좋고 근데 이준기는 싫은데 둘이 잘되면 안되는데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남주혁 존잘이고 응당 최고는 산호
OOOO 이준기 강하늘 연기 잘하던데..
OOOO이준기는 강하늘에게 양보하고 지은이는 주현이랑 잘해보자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1황자 왕무 (김산호) 3황자 왕요 (홍종현) 4황자 왕소 (이준기) 8황자 왕욱 (강하늘) 9황자 왕원 (윤선우) 10황자 왕은 (백현💕) 13황자 왕욱, 백아 (남…
OOOO이거 삼각관계 강하늘-> 아이유 <-> 강하늘 <- font="">
OOOO 남주혁이랑 홍종현빼곤 다 여주인공한테 사랑에 빠지는 것 같던대.. 이미 강하늘 배켠 이준기는 아이유랑 썸중인듯 ......
OOOO하앙 저 강하늘X이준기 밀어요
OOOO나는 이제 구르미 그린 달빛을 볼 예정이지만... 달의 연인... 정말 이준기와 강하늘 둘이서 너무 열일해서 안타까웠다. 드라마를 보던 엄마의 말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 - 왜 다 여주만 좋아해? - 재밌니?
OOOO ㅋ ㅋㅋㅋㅋㅋ ㄷ진짜 인소?였나 소설이 원작이라길래 기대안했는데 아이유가 연기를 못하는건 아닌데 오히려 그런 숙녀+ 강하늘또는 이준기와의 케미는 이민정이나 강소라 생각했다
OOOO 저도 원래드라마1도 안봤는데 이준기에 치여서 열심히보고있습니다ㅠㅠㅠ강하늘도 나오고..눈이 즐겁습니다..😭🌟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yeoeunduk
OOOO내 기준 보보경심 려에서 연기하는 사람 중견 배우분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박시은 끝임
OOOO@@@고려판 사대천왕@@@ 이준기 -_- 강하늘 ^-^ 홍종현 `-´ 백혀니 >_<
OOOO아이준기넘좋아ㅜ강하늘이더좋아ㅜ또서브병도졌냐
OOOO여러분 황자편 런닝맨 꼭 보세여 홍종현님이랑 이준기님이랑 강하늘님 포텐터짐
OOOO 진짜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원작이랑 비슷하게 간다면 이준기 메인에 초중반 강하늘-중반부 지수일텐데 지금 상태론 큰일 날거같고요 외모도 남주혁이 더 나아서 여러모로 암담한 상태...
OOOO 그리고 작가가 굳이 아이유랑 강하늘이랑 이준기랑 담아낼 이야기도 많은데 그 와중에 굳이 굳이 은이를 죽일 이유는 1도 없다고 본다..#허공외침
OOOO 웅 재밌어!!!!!! 강하늘 이준기 홍종현 대ㅐㅐㅐㅐ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준기와 강하늘💖 멋지다💖😊🤗😄💕
OOOO2016.08.20 SBS 런닝맨 재방송 中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팀 잠여 예고 2탄(8월28일 방송) #런닝맨예고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OOOO 보보경심 보시죠.. 다른애들이 너무 발연기지만 이준기와 강하늘...후하후하😍
OOOO이준기 강하늘 요라인 어찌합니까ㅜㅠ 얼굴클로즈업 넘나좋그ㅠㅠㅜ
OOOO보보경심 황자들 이준기랑 강하늘 빼고 황자들 아니고 환장들임 존나 환장할 연기력...... 그 중 으뜸이는 백현이고 원탑 먹으셔서 독보적이다
OOOO ㅋㅋㅋ 아이유가 연기력 논란이 좀 있긴한데.. 재미는 있죠!! 중국원판 보보경심보다 한국적인부분이 많아서 보기도 편한 ㅎㅎ 이준기가.. 얼굴이 살짝 변한 느낌은 있지만 역시 잘생겼... 강하늘... 홍종현... ㄷㄷㄷㄷ
OOOO보보경심은 이준기랑 강하늘만 나왔으면 좋겠다. 둘이 진짜 연기 잘하고 멋있어. 구르미는 배우들 중에 연기 구멍이 없고 진영이랑 곽동연 별로 기대 안했는데 진영은 천생 선비같고 곽동연도 나이 어리던데 분위기 꽤 좋다.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yeoeunduk
OOOO거지같은 드라마에 강하늘 이준기 존나 사치다.....
OOOO보보경심려 이준기랑 강하늘 연기도 무게감있고 그림이 무척 좋은데.. 극자체의 연출과 연기가 너무 가벼워서 도저히 못보겠... 오글거림 ㅠㅠㅠㅠㅠ 살려주세요오오... 그러나 하늘이 나오면 또 넘나 이쁜것♥ 마늘아아아 ㅜㅡ)♥
OOOO 아니 연기 초짜도 아니고 쟤는 뭘까요...? ㅠㅠ 왜 저렇게...못할까요..? 강하늘 이준기 다 휘말려서 장난아니드만요
OOOO이준기는 넘 이쁘구 강하늘은 넘 귀엽고 설레고 좋아ㅠㅠㅠ엉어어어어엉 ㅠㅠㅠ박보검은 애기같은데 귀엽고 훈훈하고 ㅠㅠㅠ아이고 ㅜㅜㅜ월화가 최고네...
OOOO그래서 강하늘님좋아하는애랑 이준기님좋아하는애한테 브로마이드 나눠주고 엽서도 백현이만 내가갖고 다 나눠줬음 치사하게 책커버에 앞뒤로 애들얼굴나오는데 백현이만 딱없고....ㅡㅅㅡ 3만9천원이 뭔가 알차진안지만ㅠ우리 백현이의 첫드라마 보보경심 화이팅해라!!
OOOO 걍 이준기랑 강하늘이랑 그 외 다른 왕자들 몇명이 아이ㅇ 좋아함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ㄱ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준기 나오고 강하늘 나오고 뭐 등장인물은 호화찬란하더만
OOOO 이준기 강하늘만 불쌍하다는뎈ㅋㅋㅋㅋㅋㅋ
OOOO 이준기가 보고싶어.. ☆석류미남☆ 강하늘도....
OOOO@zereint 오르는 사람이 4대 광종이 되겠지. 이준기겠구나. 노비안검 나올테니 평등한 세상 만들자고 해수(아이유)가 제안하겠지. 2대는 짐작 못하겠지만 3대는 강하늘이 되지 싶다. 이준기가 속을 터 놓을 수 있는 유일한 캐릭터일테니 말이다.

보보경심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우는 해수(#이지은) 달래주는 왕욱(#강하늘). 해수야.. 하고 부르는데 덕통사고 난 듯 #아_내심장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3회 왕욱 8황자님~▽~ #강하늘
OOOO어제자 보보경심 보는데 강하늘이 아이유 안아주면서 쉬...울지마라 쉬이...하는데 그 쉬이...가 왜이리 좋냐. 막 진정하라고 그래주는데 심쿵
OOOO강하늘존잘임님들보보경심보자다들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coast_mm
OOOO남자친구가 보보경심러 나오는 강하늘 슬쩍 보더니 "그냥 장백기네~" 라구 ㅋㅋㅋㅋㅋㅋㅋ
OOOO보보경심려 ,,, ,,,,, 강하늘을 보기위해 챙겨본다
OOOO보보경심려 강하늘 너모나 잘생긴거 아니냐구요 ,,,,,😭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1회 왕욱 ㅡ 나를 믿고, 나가지않겠니. #강하늘
OOOO오늘 부로 난 강하늘 팬이됩니다... 미생때도 안치였는데 아이유 보려던 보보경심서 강하늘한테 치임ㅠㅠ 아 심앓이ㅠㅜㅠ아오 허억 사랑해요ㅜㅠㅜ
OOOO(#달의연인) #8황자 #왕욱 #강하늘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가지런한 손으로 제 여인의 떨어진 신을 보듬는 왕욱황자님, 왕욱황자님 성품을 고스란히 담는 이 장면이 어쩜 이리 고운지 (끙끙)
OOOO이 웃음...♡♡ #보보경심 #강하늘
OOOO보보경심 본방하고 재방 볼수록 점점 강하늘님 멋있어...
OOOO강하늘이랑 아이유 때문에 보보경심려보고싶은데...다른 출연진....ㅂㄷㅂㄷ
OOOO황자님...그나마 보보경심을 본방사수할 맛이나는것은 1.왕욱 클로즈업이 많다 2.왕욱 목소리가 개쩐다 3.왕욱 다정하기가 미담자판기급 4.강하늘이 왕욱이다
OOOO저만 보보경심재밌나여 ㅠㅠ 강하늘 졸귀졸멋탱인데ㅠㅠ
OOOO지금 보는 드라마는 #더블유 #청춘시대 요 정도. 이제 강하늘이 나오니까 #달의연인 #보보경심 요거 추가해야겠다. 그리고 추석 연휴에 #운빨로맨스 복습해야지 ㅋㅋ 운빨이 아쉬운건 많아도 보면볼수록 재밌음 ㅋㅋ

왕욱


OOOO 아니요 왕요,, 왕욱은 강하늘,, 그리고 남주혁도 왕욱이라서 백아라고 부름
OOOO강스카이 대유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의연인 #강하늘 #왕욱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pamuhanapi

달의


OOOO달의연인 다보고왔는데 ㅠㅠㅠ난 강하늘ㄹ이 넘조아 다정한거 쵲고다 사랑해 짱ㅇ이야 겨론하자ㅠㅠㅠㅠㅠ
OOOO난 잘생긴 연예인 보면 쟤랑 결혼할거라고 말하는 병이 있는데 내가 달의연인 보면서 엄마한테 강하늘이랑 결혼할거라고 하면서 보기좋은떡이 먹기도좋다고 말해벌였다 혀를짜르자 ....
OOOO달의 연인보면서 강하늘 덕질 하고 있는데욥 ㅇㅅㅇ? ㅎ
OOOO어헝어헝 달의 아내? 뭐냐 드라마? 어 그 드라마 예아 강하늘 예아
OOOO저 모든 드라마에 서브병 쩌는 거 같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 응사는 칠봉이 응원하고ㅠㅠ 닥터스는 윤도쌤 응원하고ㅠㅠ 이번에는 달의 연인에서 강하늘 졸라 사랑함 진짜 하아 맴찢
OOOO달의여인 컷 봤는데 강하늘...♥ 집에가자고 하는데 개심쿵ㅜㅜㅜㅜㅜㅠㅠㅠ
OOOO 진짜 달의연인에서 강하늘 넘 스윗맨 ...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mr_960126
OOOO웃기지만 달의 연인 현재까지 최애는 강하늘인듯...
OOOO달의 연인 아이유가 울고 강하늘이 달래는거 십초봤는데 아이유 진짜 울음소리가 ?????였다.이건 괄괄하다고 아니고 구성지다도아니고 무슨 마트에서 애가 경기들려 우는 느낌

홍종현


OOOO홍종현 남주혁 이ㅜ준기 강하늘 또 누구있더라 암튼 왤케잘생걋냐 ㅠㅠ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 전 남주혁이항 강하늘이랑 알파미 넘치는 홍종현이 전 넘 좋은데.....솔직히 그거 넘 역하렘물..사실상 여주인공 하렘이라 ㅌㅋㅋㅋㅋㅋㅋㅜㅠ
OOOO 아앗 그것도 재미있다구 하더라구요 ㅎㅎㅎ.... 저... 저 .. 강하늘 넘 조아해서 ㅠㅠㅠㅠㅠ 홍종현이랑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OOOO야이씨 강하늘이랑 아이유는 설정상 처제관계인데!!!!!!!!!!!!! 아너무...... 하... 고려 너무 자유분방해......
OOOO드라마 보는데 아이유랑 강하늘 밖에 안보임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mr_960126
OOOO 그리고 난 금방 드랍할것같다... 3화까지봤는데 재밌으면 보는데 재미없으면 안보는 편인데 >>강하늘<<의 알파력에 반했지만 아이유 ㅂ ㅐ ㄱ ㅎ ㅕ ㄴ 이 좀 아니었다...
OOOO 인뎡....1화였나 2화때 강하늘님 아이유보면서 좋다고 이야기할때 표정굳어지는데 혼자 마음졸임
OOOO차라리 그냥 비지니스 관계의 뭔가 서로 따로 연인을 두고 있고 이런 쇼윈도우 부부면 모르겠는데ㅋㅋㅋㅋ사촌언니는 강하늘 좋아하고 강하늘은 그냥 의무를 다하고ㅋㅋㅋㅋㅋ아이유를 좋아함ㅋㅋㅋㅋㅋㅋ아ㅏㅏ아ㅏ가ㅏ아ㅏ아가아강가!!!!!!!!!
OOOO강하늘 이 유부남이 어딜 아이유를 넘봐

드라마


OOOO님들 그거암? 원래 미생만화에서 장백기는 박색이라서 강하늘이 캐스팅 안 될뻔 했는 데 감독님이 아니라해서 구사일생으로 드라마 나온거
OOOO본래 미모대로 나오는건 강하늘 뿐.... 정말 여심을 자극하려고 만들었다면(특히나 이 드라마같이 작가가 대사를 잘 못쓰는 경우라면 더더욱) 남자 배우들 외모 하나 믿고 갔어야 됐는데 이건 뭐.
OOOORT) 17년 상반기 방영예정 드라마 #피크닉(가제) 서준오(강하늘 분) 패러디계정. 첫 방송 전까지 홍보위주로 활동합니다.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amyeerahh
OOOO드라마에서 제일 보기 싫은게 주인공이라니.... 존나 어떻게 해야지... 강하늘 개멋지다

런닝맨


OOOO런닝맨 본방 사수중😄 #런닝맨 #강하늘
OOOO런닝맨 예고편-2 #강하늘 망해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놈의 석고탑 어디가냐곸ㅋㅋㅋ 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OOOO배우언급 죄송한데 강하늘님 서치하다 졸업사진봄 미친거아니냐
OOOO좋아하는 남자배우들 여럿 있고 대게는 어느작품에서 꽂혀서 언제부터 좋아했다는 기억이 있는데 강하늘은 언제부터 좋게봤는지 모르개써.. 그냥 정신차려보니까 언제부턴가 호감이엇써....
OOOO배우 강하늘 군을 만나 들뜬 마음에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고, 확인해보니 사진 찍는 분이 제일 들떠계셨다
OOOO 중간중간에 강하늘 배우분이 독백으로 윤동주시인 시 읽어주는데 시 너무너무 예쁘구요 신파도 하나두 없답니다... 이게 흑백영하인 건 ㄴ넘 이세돌 한 수예욤,,, 아 벌써 힘들ㄹ다,,, 동주보세요...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KanghaneulBar
OOOO 손 다 잡아주고 셀카고 막 찍어줬다 나 지금 후면 카메라 안되는게 넘 아쉽고 진짜 막 임시완이랑 강하늘 닮았고 넘 귀엽고 잘생겼음... 게다가 우리 지역 배우라니까 넘 좋고........ 결국 손 잡긴 했는데 사진ㅠㅠㅠㅠㅠ
OOOO 근데 이분 약간 얼굴 위쪽이 배우 강하늘 닮지 않았냐ㅑ
OOOO이쯤되면 배우 강하늘인지,,, 용산구 파워 혼자남 기마늘인지,,, 헷갈린다.,, 쉬는 날은 젠부...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팀 용산구주민 기마늘좀 찌거조요 혼자 뛰고...수영하고...멋져... t.c…
OOOO샴푸님께 받은!! #지명받은사람은_5명지명해서_최애사진을투하는_릴레이 저는 특별히 지명 안 할게요😘🤗 요즘 최애된 배우 강하늘....흑흑 생긴 게 너무 내취향이야....
OOOO 저도 강하늘 배우 때문에 참고 보려했는데 원작과 분리해서 보려해도 너무 재미가 없어서 못 보겠어요.ㅎㅎ 원작은 밤새 보고 두번 봐도 재밌었는데 말이죠 라며 슬며시 원작을 추천해봅니다...ㅎㅎ
OOOO최애배우 #류준열 관심배우 #강하늘 #박정민 #하정우

8황자


OOOO아.. 8황자 생각이나 해야짘ㅋㅋ 하는 순간 얼굴에 미소가 자동 완성ㅋㅋ큐ㅠㅠㅠㅠ 황자님 넘 좋아요ㅠㅠㅠ 강하늘 ㅠㅠㅠ♡♡♡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gagjidol
OOOORt -강하늘이 떠나는 8황자를 보는 시선

강스카이


OOOO강스카이 ㅋㅋㅋㅋ실트 ㅋㅋㅋㅋㅋㅋㅋ 강하늘을 서치방지 했지만 강스카이가 올라가버렸다
OOOO오올~~ 강스카이 3위네ㅋㅋㅋ 긍데 왜 강스카이냐고ㅋㅋㅋㅋ 강하늘도 아니고 강마늘도 아닌 강스카이ㅋㅋㅋㅋㅋ
OOOO근데 강스카이 나름 서방용 단어일텐데 이렇게 실트가 되어버리면 차라리 강하늘이라고 쓰는게 더 서방느낌일듯ㅋㅋㅋㅋ

귀엽고


OOOO 강하늘 귀엽고 멋지고 잘생겼습니다 여러분! 연기도 잘 해요 ,, ♡
OOOO 이제 보니 김하늘 아니고 강하늘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싼예 너무 말랑말랑하고 하얗고 은gyo 형 캐릭터라 너무 귀엽고 낯설더라고요.

직찍


OOOO14.12.20 현장 직찍(사진제공; run_cielo) #강하늘 #미생 #직찍 #추억팔이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tjdrudtmxk
OOOO14.12.20 현장 직찍 - 눈찡그리기버전 #강하늘 #미생 #직찍 #추억팔이 #눈찡그리기

강하늘


OOOO그래도 강하늘이 잘생겼으니까 보긴하는데... ㅠㅠㅠ 흑흑 내가 조선시대사고방식인지....그치만 처제랑은 아니잖아 ㅜㅜㅜ
OOOOㅡㅇ에앙ㅇ앙강하늘너무잘생겼오ㅜㅇ누ㅠ
OOOO강하늘!!!!!!!!! 강하늘을 내놔라!!!!!!!!
OOOO160825 매니저 인스타그램 #강하늘
OOOO✨ Kang Ha Neul ✨ Hangul강하늘 | February 21, 1990 |
OOOO강하늘 멋쩍은 연기 궤잘함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Olje_
OOOO아 강하늘 진짜 잘생겼음
OOOO강하늘 선점...(노양심) #9월_누구보다_빠른_최애캐_선점
OOOO 하지만 강하늘과는이루어질수없는 ㅜㅠㅜ
OOOO강하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짱끼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중국 코스모폴리탄 메이킹 #강하늘 cut
OOOO강하늘님 얼굴 잘하시네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난 강하늘이 더...ㅎ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s2_Lucete_s2
OOOO강하늘 프사 해놓으니깐 이상한 계정들이 팔로 거네 빨리 바꿔야지
OOOO강하늘이...아주 잘생겼다 O-<-- font="">
OOOO 강한나분을 강하늘분이라 쓰신것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큐영화제 홍보영상 다큐보는 남자🎬 #강하늘 #DMZ국제다큐영화제
OOOO 보는중인데 백현이 얼굴을 모르겠다 미안해 강하늘도 겨우 알아봤따,,
OOOO강하늘 다ㅏ정ㄷㅏ감!!@! @ @ @!!!!!!
OOOO160226 <좋아해줘> 영등포 무대인사 #강하늘 #좋아해줘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b8x8b
OOOO타임라인으로 보는 뾰경심 여주 고려 말투 따라하려는 의지 제로의 민폐만 끼치지만 근본없이 당당하고 4황자는 한쪽눈에 올리브영 고려점에서 산 아이라인이 진한, 흑염룡을 품은 사람이고 강하늘은 얼굴이 잘하고 왕은이는 고려제…
OOOO강하늘!!!!!!!!!!!!! 워!!!!!!!!!!!
OOOOSO CUTE AHSJSBZUSBYAHSUV 강하늘 오빠 ㅠㅠㅠㅠㅠ 너무 슬퍼 ㅠㅠㅠㅠ
OOOO 강하늘이야???
OOOO 강하늘 아님ㅋㅋㅋㅋ?
OOOO잘생긴 강하늘 보고 가세요
OOOOㅇ1준기 강하늘 아니면 이수혁이랑 이어졋으면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SBSNOW
OOOO 대사가 넘 오글거림....난 강하늘이 젤 좋음
OOOO아 진짜 0이종석 강하늘 누구랑 경혼하지............. 우리 존ㅇ서기는 자꾸 키스하네..........
OOOO아 강하늘 미추어버리겠네
OOOO 강하늘 체고..잘생겼ㅅㅇ엉용유ㅠㅠㅠㅠ
OOOO"스트... 스트레스가 뭐냐?" -강하늘 😹😹 귀여워라 당신이 🙈
OOOO고생했어, 너 열심히 살고있으니까 의심하지 말고. 수고했어 오늘도. 너의 웃는 얼굴에서 시간이 멈추기를... #강하늘
OOOO강하늘이 이지은 좋아함??? 오 구월이이일다섯시의십육분 제발 내가 제정신이길 금요일오후다섯시이십유분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Olje_
OOOO 넘나 가까이 얼굴 잡는 클로즈업 때문에 화가 나다가도 강하늘을 보면 화가 달아나고,,
OOOO아어떡하지; 극중에 강하늘이 너무좋아서 죽을거같다 배켜니 볼려고 경심 봤는데 스카이오빠한테 입덕각이네..?
OOOO강하늘도 좋은데 강하늘은 미생일때가 더 내 취향저격이었어
OOOO ㅋㅋ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여기 강하늘 나오네 일단 넷째님이랑 여덟째님 제 남자 상이구요
OOOO강하늘 황자들 중에서 최고로 보정 잘 먹어주니 너무 예쁘네
OOOO아 구르미 구린 달빛에 저 누구니 강하늘도 나오지 않나 강하늘 진심 ㅎ하 넘 좋은ㄷ데..
OOOO강하늘님 연기톤 진짜 너모 좋아요 짱...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TOUCH_THE_SKY90
OOOO헉 지금 지하철에서 보는 한강하늘 짱예다
OOOO 강하늘 진짜ㅠㅠㅠㅠㅠ
OOOO ㅇㅈㅇㅈ? 강하늘은 그냥버려지고
OOOO 야, 약간 닮지 않았어요?.......... 강하늘 팬이라면 저를 용서해주세요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강하늘 낙타닮... ㅈㅅㅈㅅ..
OOOO 아금대 강하늘 부인 있는데 해수 조아하면 어캄 ㅠ 언니 불쌍
OOOO 강하늘 닮으셨슴니다...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wonderlandsky90
OOOO강하늘이 젤 멋있네
OOOO[160827] 강하늘 @ SINGAPORE WATERWAY POINT #ONEKangHaNeul #KangHaNeul
OOOO우리 인사팀 남자분 강하늘 닮았어 존잘
OOOO아익 강하늘님.,앓다죽을 강하늘님..,ㅠ
OOOO 누군지 모르겠는데 가슴만진다니까 강하늘인가봅니다 (저ㅗㄴ나ㅒ)
OOOO강하늘 어쩔 줄 몰라하는거 왤케 귀엽냐... 심쿵
OOOO오랜만에 봐야할 사극이생겨서기뻐✨이게다 강하늘때무니야ㅠ0ㅠ므하으엉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xrkwef3x
OOOO아 강하늘 존잘이다... 아 그래도 전 김단입니다..
OOOO 강하늘 진짜 잘 생겼습니다 .. 8ㅁ8♥
OOOO 근데 인장이 강하늘이라 강하늘이 대답하는것같아서 설레여..😂
OOOO내가 왜 뾰경심을 계속해서 보고싶은 건지 깨달았다. 바로.. 강하늘이 맡은 배역이 내 이상형에 가깝기 때문이다.... 오 갓.. 이런 거 처음이야
OOOO아이구 강하늘 아빠~ 왜 당신은 결혼 하셨어요?! 말도안돼 수리 ㅠㅠ 이건 아니다.
OOOO뭐지 강하늘 멋있어?
OOOO갠적으로 구르미보다 보보가더잼있는듯 강하늘캐릭터에심쿵했어ㅎㅎ 연기잘하네 ㅎ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b8x8b
OOOO준기님 지금 정리는 하늘이가 했습니다 백현이 마늘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하늘님 별명 마늘인건 또 어케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헐 강하늘 겁나 예뻐 대박이야
OOOO강하늘 존나 스윗해 ㅠㅠㅠㅠ
OOOO강하늘은 ‘미생’을 통해 실제 임시완을 만난 소회에 대해 “내가 아는 임시완이란 사람은 영화 ‘변호인’의 모습 밖에 없었다. 그러다 현실 임시완을 만나며 이 사람이 굉장히 진중하고 진지한 사람이란 걸 알게 됐다”며
OOOO강하늘님 너무나 이지은님 수호요정이시고... 뭔일만 생기면 나타나서 구해주시고...
OOOO진심강하늘왤캐잘생김???????ㅁㅊ다ㅁㅊ다
OOOO근데 강하늘이 유부남인데 이지은이랑 러브라인 탄다는 게 사실입니까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412_506__L
OOOO이야...강하늘연기잘한다....
OOOO ㅋㅋㅋㅋㅋ저도 강하늘 죠아해요 미생!!! 미생!!!! 미새앵!!!!
OOOO왜 난 강하늘 조은뎁 친구들은 유부남인데 너무 무리수라고 욕함....니들 외계인 김수현 좋아하자너...?
OOOO 네.. 그게 보다보면 납득하는 게 시대물의 장점이자 한계. ㅎㅎ 강하늘은 좀 멋집니다만..
OOOO 강하늘 겁나 잘생겻다.... 슈님 고마워요 🙆💕
OOOO ㅋㅋㅋㅋㅋㅋ훈훈해 훈훈해ㅋㅋㅋ나는ㅠㅠ강하늘이 딱 취저로 나와서ㅠ그 역이ㅋㅋㅋ계속 챙겨볼거야ㅠㅠ
OOOO 아 강하늘 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brezzadiluce
OOOO강하늘 이런 표정 잘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러워하는 표정ㅋㅋㅋㅋ
OOOO강하늘 머리 긴거 잘어울린당.....
OOOO근데 강하늘이 맡은 황자는 여기서 유부남인데... 아내는 여자주인공의 육촌 언니고, 러브라인은 어떻게 할라고... 물론 원작에 해답이 있을 테니 이따가 책을 읽어보겠..
OOOO 나진짜 큥이보다가 강하늘님보고 매우매우심쿵당함ㅋㅋ
OOOO강하늘도 잘~ 생겼다!
OOOO강하늘씨 그냥 오빠라고 부를게요....
OOOO극한직업 강하늘 덕후...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coast_mm
OOOO모든 남자가 여주만을 사랑해야하는 법은 없을텐데 강하늘만큼은 곱게 화장한 아내를 보며 아이쿠 예쁘다 내가 그동안 몰랐네 하며 더 마음 쓰는 설정으로 갔으면 안 됐나
OOOO강하늘 넘 멋지잖아 웃는게 ㅜㅜㅜㅜ 머리도 제일 정상인것 같고 ㅋㅋㅋ
OOOO 구르미도 블루레이 나오나여!!!!!!!!!!!!!! 하 진짜눈물 뚝뚝할때 나도 같이 맘찢ㅠㅠㅠㅠㅠㅠㅠㅠ 보보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화까지 강하늘 혼자 다했다... 준기어빠 비중 빨리 늘려죠라..
OOOO강하늘!!!!!!! 와...... 젠장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네
OOOO ㅜㅠㅠㅠ근데진자 넘 재밋어여ㅠㅠㅠ강하늘 스윗함ㅇ땜애 지구 3818122337번 뿌샷어요ㅠ글구 4회예고땜ㅇㅔ 저히집뿌셔졋읍니다,,,,,^^
OOOO숨겨 놓은 하트 다 꺼낸듯 ㅋㅋ 아직 더 숨겨 놓은 하트 있능거죵;; 하트부자 #강하늘
OOOO160827 하트하트 💕 #KangHaNeul #강하늘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xiua_nuna
OOOO아니 강하늘 보는데 자구 장백기씨가 너무 생각나가지고 ㅠㅠㅋㅋㅋㅋㅋ큐ㅠㅠㅠ 근데 너무잘생겨고 하 저런남자를... 만나야대는데....
OOOO극 클로즈업은 똑같은데, 구르미 박보검은 안 부담스러운데 뾰경심 강하늘은 굉장히 부담스럽네...
OOOO아 강하늘이.... 하... 벙벙한 티 입고..... 그런 포즈라니.... (코피
OOOO아 강하늘 잘생겻다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SBSNOW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b8x8b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Photo_mychoux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luna___sky
강하늘 이준기 보보경심 왕욱 달의 홍종현 아이유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이준기랑 드라마 TOUCH_THE_SKY9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