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조권


OOOOJYP와 SM의 환상 콜라보! 끼하면 빠질 수 없는 절친들이 모였다! #효연 #조권 #민 이 모인 #Triple_T !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최초 공개되니 놓치지 마세요!
OOOO160825 #엠카미공개사진 #BornToBeWild #TripleT #효연 #민 #조권 이렇게 태어난걸 어떻게 해
OOOO효연X민X조권 "Born to be Wild" 뮤직비디오 메이킹 스토리가 SNOW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SNOW 앱에서 스노우 스토리를 확인하세요! #TripleT #Min #JoKwon #BornToBeWild
OOOO효연이 권이 민영이랑 #엠카운트다운 #MCOUTDOWN #효연 X #조권 X #민 #BORNTOWILD #JUN_K #THINKABOUTYOU #MrNOLOVE #준케이 막방ㅠㅠ
OOOO본투비 와일드 뮤비랑 음방 오늘 계속 봤는데 민도 좋고 효연도 좋지만 볼수록 조권음색에 빠져드는 기분...되게 물만난 고기마냥 춤도 이쁘게 잘추고 무엇보다 눈빛.. 🙌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EXCITING》 Triple T(조권 효연 민) - Born to be wild @인기가요 Inkigayo 20160828"
OOOO ㄷㄷ 이거 원래 효연 조권 민 세명 프로젝트 아니었나요ㅋㅋㅋㅋㅋ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Iadjescode
OOOO진심 쌍욕 나온다 (박진영X)효연X민X조권 티저인데 박진영 20초 나오고 효연 1초, 조권하고 민은 아예 안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네
OOOO세상에 조권 ㄷㄷㄷㄷ아까 본투비와일드인가 그 효연이랑 민이랑 하는 무대 잠깐 봤는데 개멋있었다
OOOO민x조권x효연 세 명 쓰리샷을 보자면... 음... 음...... .? ㅎ 이다
OOOOJ'aime une vidéo  "[STATION] 박진영X효연X민X조권_Born to be Wild (Feat. 박진영)_Music Video" à l'adresse

HYOYEON


OOOO160826 뮤직뱅크 출근 #SNSD #HYOYEON #효연 #소녀시대
OOOO160826 뮤직뱅크 #SNSD #HYOYEON #효연 #소녀시대
OOOO♡ hyoyeon ㅡ 김 효연 ㅡ girls generation
OOOO160828 소녀시대 인천공항 출국 snsd incheon airport ❤️😍하와이 잘갔다와 ㅠ💕 #소녀시대 #snsd #인천공항 #hyoyeon #효연 #서현 #seohyun
OOOO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멋있어


OOOO와 효연이ㄷㄷ 진짜 멋있어ㅜㅜ
OOOO효연이 최고야ㅠㅠㅠㅠ넘 멋있어ㅠㅠㅠㅠㅠ
OOOO그래도 효연이가 최고였다 진짜 멋있어ㅠㅠㅠㅠ
OOOO효연이 잘했다!! 멋있어👍👍
OOOO오 효연 멋있어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langyarom

소녀시대


OOOO효연이 생파 하려나.... 소녀시대에 여러 맴버들이 아직 다 보여 주지 못한 것들도 많고, 거기에 더해 성장해 가고 있지만. 특히, 효연이가 아직 보여주지 못한 매력이 너무 많아... 서두를 것은 없지만, 더 많이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OOOO내가!!!소녀시대!!!효연이다!!!! 하는느낌ㄷㄷㄷ

예뻐


OOOO헉 효연이 중이전 포스터ㅜㅜㅜㅜㅜㅠㅜㅜ 와 너무 예뻐ㅠㅠㅠㅜ 의상 진짜 예뻐ㅜㅜㅜㅠㅠㅜㅜㅜ
OOOO남자들 쭈루룩 서있는데 왜 효연찡만 예쁜 언니들 사이에 껴있어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 예뻐....
OOOO야 곽효연.... 너 왤케 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왜글애 진쟈ㅜㅜㅜㅜ

정호풍은


OOOO훨씬 재밌고 유쾌한 사람이다, 라고 말했다. 3. 정호풍은 인터뷰 중, 효연을 '미친(crazy)' 사람이라고 묘사한 적이 있다. 4. 정호풍과 곽효연은 랑야방을 찍기 전엔 서로 잘 몰랐던 사이일 것으로 추정됨.
OOOO어울렸다고 말했다. 2. 정호풍은 인터뷰 중, 효연은 정말 재밌는 사람이고 모든 것으로부터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이야기의 소재)이 아니라 '그'(효연 본인) 덕분에 즐거웠…
OOOO*정호풍 곽효연 비하인드 정리* (출처Hui ya님 ) 의역 있음 주의😇 1. 정호풍은 인터뷰 중 자기는 궁수자리, 효연은 양자리인데 우린 별자리 궁합부터 잘 맞는 것 같다며, 처음 만났을 때부터 마치…

티파니


OOOO효연너무 좋아... 소시에는 티파니 솔로앨범으로 입덕해버려서 너무 효연 너무 늦덕 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한대앞역 직거래 가능합니다 나머지 등기거래!!!!!!
OOOO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팝니다!!!

자꾸


OOOO효연이 연습영상보면 자꾸 9주년 인스타생각난다ㅋ
OOOO처음 봤을 때부터 생각한 건데... 저 보라색 겉옷 어깨가 너무 파워숄더라.. 조금... 넓이가 곽효연 어깨 두 배자나.. 그래서 자꾸 곽효연 어깨 넓이 의식하게 됨.. 참 갸날프다()
OOOO효연 배우 왜자꾸 짧아보이지... 분명 지나치게 작거나 귀엽거나 귀여운데 지나치게 작은던 아닌데도 자꾸 작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짧아보인다....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BR_pint

엠카운트다운


OOOO*20160825/목/490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나다,전소연/나인뮤지스A/라데/라붐/리온파이브/마스크/브이엑스/VIXX/소년24/스피카/슬리피/아이오아이/업텐션/EXO/NCT DREAM/오마이걸/JUN. K/…

잘했다


OOOO어ㅏ 효연언니 무대만 봤는데 방금 텐봤는데 텐도 진짜 잘했다
OOOO효연이 진짜 잘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는거 추니까 더 멋있네👍👍👍

아까


OOOO효연이 안자네;;; 5시 좀 넘었을텐데... 아까 2시 쯤에도 안자고 있더니...

힛더스테이지


OOOO세상에서 가장 멋진 사람은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이 있고, 또 자신이 하는 일이 가치있다 생각하며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힛더스테이지 효연 컷을 보는데 하는 말 하나하나에 저런 점들이 보여서 정말 강하고 멋진 사람이구나 느낀다.
OOOO세상 사람들 세상 여러분 효연이 보러 힛더스테이지 오세요호

자기는


OOOO효연이 2화녹화때 희준이형이 팝핀춰달라고 했었는데 자기는 이제 팝핀출때 표정관리가 안된다고 다음에 보여주겠다고 했는데 너무 존멋으로 쳐줬다ㅠㅠㅠ

효연


OOOO호풍,효연 새필모 꼬까옷.... 엄청 겹쳐 입었네 벗기는 재미는 있겠따... 그래... (흐린눈
OOOO사실 며칠 전부터 그리고 싶었던 건 미영이었음. 그냥 뭐든. 그게 떡밥이든 아이 웃는 모습이든 사진 모작이든 어쨌든 미영이였는데 오늘 효연이를 그렸잖아. 나는 그냥 내가 게으르다고 생각해서 미영이를 여직 안 그린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
OOOO와 효연 물만났네
OOOO효연이 인스타 배경화면 2
OOOO너무열심히 하고있눈티가나잖아ㅜㅜㅜㅜㅜ사랑해요김!효!연! 2번보세여3번보세여계속보세여ㅜㅜㅜㅜㅜ 이렇게춤잘추는 이쁘니 효연이 많이살앙해주세어ㅜㅜ♥ 미쳐따구ㅜㅜㅜ #효연CREW
OOOO아냐 효연이 체고
OOOO효연이 힛 더 스테이지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cmji_88
OOOO효연이 짱머싯다.....
OOOO횬니 방송 못 봤겠구나ㅠㅠㅠㅠㅠ 효연이 잘했어 엄청 잘했어 자랑스럽다
OOOO하와이 새벽 5시 아녀? ㅋㅋㅋ 안자고 뭐하니 우리 효연잉
OOOO효연 솔로 가자
OOOO담주 효연이 안나오구나
OOOO???효연이는??
OOOO담주에 효연이 안나온다.. 휴..
OOOO다음에 효연이 안나오나
OOOO효연이 안 나온다
OOOO효연이없다
OOOO효연이 다음주에 나오나여??... 힛더스.. 강제시청 넘 곤욕이야
OOOO효연이 정말 너무 멋있는데 이거 어디 자랑해야하지ㅠㅠ
OOOO진짜 솔직히 효연이만큼 추는 사람없다
OOOO와......효연이 대박.....우와.....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sailing_805
OOOO효연이 진짜 멋있다 어떡하지
OOOO나도 효연이 보고싶다 엉엉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OOOO 으어엉ㅇ효연이 너무 잘하는데ㅠㅠㅠㅠㅠ으어어어엉어어엉
OOOO효연이 대박이다 진심 쩐다 ㄷㄷㄷㄷㄷㄷㄷㄷ
OOOO효연아 정말 멋지다ㅜㅜㅜㅜ 진짜 김효연 춤신춤왕ㅜㅜ 효연이가 너무 자랑스러워 미치겠숴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애들은 어느 한 구석 빠지는게 없어 왜ㅜㅜㅜㅜㅜ 사랑해여 김효연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여자참가자가 클럽 가는 걸 흉보듯 말하는 전현무나, 다른 여자들은 클럽 가면 남 의식해서 춤추는데 우리는 아니라고 하는 효연이나 둘 다 여혐하네
OOOO효연 춤 진짜 잘춰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Jun2daKAY
OOOO근데 효연이 전현무와 '똑같이' 여혐한다고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결이 다른 여혐임 여자 연예인들 말 한 마디 행동 하나 잘못해도 죽어라 패는 문화 속에서 누구보다 남의 시선을 의식해온 결과가 아닌가 싶고... 결국 자기 얘기한다 싶었음
OOOO효연이 너무 아쉽다ㅠㅠ 아 난 효연이 리듬감 너무 취격이라ㅠㅠㅠㅠ
OOOO효연이 진짜 지렸다 개머싯다
OOOO효연이 진짜 멋있다
OOOO효연언니 웃는거 넘 녜뽀다
OOOO우리효 짤 빨리 나왓스면 조켓슴니다.. 멋진ㄴ우런니.. 잟써효연ㄴ나ㅠㅠㅠㅠㅠㅠㅠ
OOOO효연 연습 영상 옆사람도 쟌으로 보이는 병 ...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Lya_90530
OOOO아무생각 없이 올렸더니 그냥 효연이 인스타라고 올렸네..
OOOO무대는 효연이 더 좋았는데
OOOO아악 8ㅁ8 잘했서 효연아 잘햇서!!!!!
OOOO효연이랑 스텝파니 무대좀 보고 자려는데 방송 구성이 너무 거지같다 버티기가 힘들다...
OOOO아 효연나 자신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멋이야 저 위풍당당함은 그 자신감에서 나오는것이야....
OOOO텐이랑 효연이 보려고 본다 내가...에라이
OOOO효연이 클럽을 가든 말든 현무야 아닥점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jjan_0
OOOO효연 진작 이런거 하지
OOOO효연이 진짜 춤 잘 춘다...
OOOO나 정홛리 효연이 춤추기 2분전에 틈ㄷㄷ...
OOOO와.. 효연이ㅜㅜㅜ
OOOO효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효연이 쩔어ㅠㅠ
OOOO여태까지 효연님 뮤대 중에 젤 좋았음 역시 이런 게 어울리시고 젤 멋지심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MnetMcountdown
OOOO크 효연니 개머쪄꾸요
OOOO효연 역시 잘하는거 하니까 멋지다
OOOO와 효연 잘한다
OOOO와 효연이 개 멋있엉
OOOO효연 크루,,,,,,,,,,,,,, 멋졍ㅅ
OOOO효연 왜 진작 힙합 안했지
OOOO효연 머싯네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MnetMV
OOOO효연 여유잇다
OOOO효연이다효연이다
OOOO효연이는 맨날 둘째주 첫번째야 순서가ㅋㅋㅋㅋ
OOOO효연언니♥♥♥
OOOO효연화이팅
OOOO효연니 제발 이겨줘.....
OOOO효연 멋질거같다 효연 좋은데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totoro_tae
OOOO효연이 작업복 보여주셈
OOOO효연이때문에 본다 진짜...
OOOO효연이 무대 보고 자고싶다
OOOO효연이 기대돼 우즈캐ㅠㅠㅠㅠㅠㅠ 주종목 나왔졍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효연니 넘 좋다..
OOOO효연이좀보여죠
OOOO효연이 봐야지!!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totoro_tae
OOOO오늘 힛 더 스테이지... 슴대결이네...ㅎ 스테파니랑 효연이랑 텐이랑...
OOOO이제 효연이 봐야징
OOOO 그애기효연이ㅜㅜㅜㅜㅜㅜ걔 실제로보면 씹덕이양
OOOO처음에 '민'을 '효민'이라고 봐서(아마 효연x민 이라 둘을 섞어서 읽어버린 듯) 진짜 너무 깜짝 놀라고 심장 나가 떨어지는 줄 알았음.
OOOO이니스프리 윤아도 예쁘고 인스타 효연도 예쁘고...다예쁘네
OOOO효연.
OOOO효연아 거기 새벽 두시넘은거 아니니?? 안자?? ㅋㅋ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TM03090717
OOOO효연아 이쁘다ㅜㅜㅜ
OOOO새삼 효연시 너무 이쁘고....
OOOO오늘 효연이 힛더스 유니폼 짱짱이 방송하는구나...드디어ㅠㅠ 아 너무 기대됨ㅠㅠ
OOOO 으잉ㅜㅜㅠㅜㅜㅜ 성님 예쁜 효연이 뉴짤 보고 힘내요😢😢😢
OOOO프로암 대회 하면 효연이도 나갈삘 ㅋㅋ 그나저나 여기저기 끌려다니는건 아닐지...콘서트라고 하면 단콘은 아닐테니..
OOOO효연시 ~♥~♥~♥~♥~♥
OOOOㅜㅜㅜㅜㅜㅜ곽효연 열라 이뻐 진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볼따구 꼬집어보고 싶다((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usiro99
OOOO효연배우 웨이보ㅠㅠㅠ 새포스터인가ㅠㅠㅠ
OOOO곽효연 노래 왜이렇게 잘 부르냐 ㅠㅠㅠㅠㅜㅠㅠ 목소리 진짜 좋아
OOOO아니 근데 효연씨 이번 역 의상은 대체 왜 보라색인데.........???? 우리 설레라고...? 넘나 예진이 생각되는부분
OOOORT)효연씨 옆에 계신분이 효연씨랑 자전거 같이 타러다녔던 하강씨인건가(설렘설렘)
OOOO효연이 스타일공개댄거 또 보라빛이라서 예지니같구, 경예진컨셉같구ㅜㅅㅜ 훌젹...훌젹...
OOOO스카이다이빙은 유리랑 효연이 둘이서 간건가?
OOOO미...친........곽효연........미...ㅊ..................겁나 이쁘고....난리야......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cmji_88
OOOO헐 중이전 검색하는데 한채영 나오네..??? 한채영 너무 쩐다 정호풍이랑도 일했고 곽효연이랑도 일한다
OOOO 효연생파공지가 나오면 휴일에하겠군 음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FriedGil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samo_exd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langyarom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langyarom
효연 조권 HYOYEON 멋있어 SNSD 소녀시대 예뻐 정호풍은 인터뷰 티파니 자꾸 _KHF_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