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실검


OOOO08/29 05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2016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3위#바르셀로나 빌바오 /4위:바르셀로나/5위:우리 갑순이/6위:이준기/7위:김진경/8위:불어라 미풍아/9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10위:런닝맨
OOOO08/29 04시-#네이버 #실검 1위#봄 /2위#탕웨이 /3위#바르셀로나 빌바오 /4위:우리 갑순이/5위:이준기/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런닝맨/8위:김진경/9위:불어라 미풍아/10위:복면가왕
OOOO08/29 03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김진경 /3위#복면가왕 /4위:우리갑순이/5위:박보검/6위:서지수/7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8위:불어라 미풍아/9위:런닝맨/10위:진짜사나이
OOOO08/29 02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진짜사나이 /3위#복면가왕 /4위:박보검/5위:맨시티 웨스트햄/6위:나스리/7위:우리 갑순이/8위:불어라 미풍아/9위:런닝맨/10위:김진경
OOOO08/28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진경 /2위#엑소 /3위#인기가요 /4위:탕웨이/5위:임지연/6위:김한석/7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8위:런닝맨/9위:슈퍼맨이돌아왔다/10위:서울날씨
OOOO08/28 16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한동근 /3위#탕웨이 /4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5위:김진경/6위:메이즈러너/7위:부산날씨/8위:임창용/9위:인천상륙작전/10위:오늘날씨
OOOO08/28 15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메이즈러너 /3위#질투의 화신 /4위:불어라 미풍아/5위:런닝맨/6위:인기가요/7위:우리갑순이/8위:김한석/9위:김진경/10위:영화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marieclairekr
OOOO08/28 14시-#네이버 #실검 1위#메이즈러너 /2위#탕웨이 /3위#우리갑순이 /4위:김진경/5위:김유정/6위:김한석/7위:인기가요/8위:질투의 화신/9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10위:임창용
OOOO08/28 13시-#네이버 #실검 1위#라스트데이즈 /2위#탕웨이 /3위#레전드 오브 타잔 /4위:사이먼 페그/5위:육지담/6위:김진경/7위:우리갑순이/8위:장항준/9위:ufc/10위:임창용
OOOO08/28 12시-#네이버 #실검 1위#안도 모모후쿠 /2위#우리갑순이 /3위#탕웨이 /4위:김한석/5위:김진경/6위:부산날씨/7위:오늘날씨/8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9위:ufc/10위:임창용
OOOO08/28 11시-#네이버 #실검 1위#탕웨이 /2위#김한석 /3위#김진경 /4위:남상일/5위:우리갑순이/6위:동물농장/7위:불어라 미풍아/8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9위:오늘날씨/10위:아는 형님
OOOO08/28 09시-#네이버 #실검 1위#김한석 /2위#김태용 /3위#탕웨이 /4위:토익/5위:배종옥/6위:추미애/7위:김진경/8위:우리 갑순이/9위:맨유 헐시티/10위:2016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OOOO08/28 07시-#네이버 #실검 1위#부산날씨 /2위#로또 /3위#오늘날씨 /4위:우리갑순이/5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6위:구봉서/7위:기상청/8위:2016 리틀야구 월드시리즈/9위:불어라 미풍아/10위:김진경
OOOO08/28 05시-#네이버 #실검 1위#김진경 /2위#우리갑순이 /3위#구봉서 /4위:레알마드리드/5위:맨유/6위:이제훈/7위:로또/8위:무한도전/9위:헤이즈/10위:그것이 알고싶다
OOOO08/28 01시-#네이버 #실검 1위#우리갑순이 /2위#메카닉 리크루트 /3위#아는 형님 /4위:유인나/5위:무한도전/6위:이제훈/7위:장근석/8위:함정/9위:구봉서/10위:김진경
OOOO08/28 00시-#네이버 #실검 1위#양수경 /2위#김진경 /3위#전미라 /4위:구봉서/5위:무한도전/6위:메이즈러너/7위:장항준/8위:그것이 알고싶다/9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10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OOOO08/27 18시-#네이버 #실검 1위#박수홍 /2위#무한도전 /3위#조타 /4위:구봉서/5위:허지웅/6위:김진경/7위:미운우리새끼/8위:나다/9위:헤이즈/10위:그것이 알고싶다

우리결혼했어요


OOOO#우리결혼했어요 화보 찍는 비주얼 커플 #조타♡#김진경! 삼삼커플의 흔한 온도차.jpg
OOOO어머어머 벽치기 1초 전🙊 사실은 눈싸움중? #김진경♡#조타 의 달달한 베이킹 현장! 내일 오후 4시 55분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OOOO댄스스포츠에 도전하는 #조세호♡#차오루, 북한산 등산에 나선 #에릭남♡#솔라, 수상레져에 도전하는 #조타♡#김진경! 오늘 오후 5시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OOOO#우리결혼했어요 #김진경 의 비키니 퍼레이드에 화들짝 놀란 #조타! 보수적인 조타 참 조타..♥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JinkyungTH
OOOO#우리결혼했어요 다정다정한 삼삼커플의 아이컨택 모음.zip #조타 #김진경 #삼삼커플 #흐뭇 #엄마미소
OOOO#우리결혼했어요 패셔니스타 삼삼커플의 드레스룸 런웨이 현장(*゚∀゚*)ノ♡ 신혼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조타♡#김진경!
OOOO#우리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 이 남산에 가면~♪ 가위바위보도 하고~ 손도 잡고~ 사랑의 자물쇠도 달고~ 남산 꼭대기에서 '여보'를 외친다 꺄!!!
OOOO#우리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 여기 세차장이잖아요. 화보 촬영장 아니잖아요. 근데 삼삼커플 왜 화보 찍고 있는고야???٩( 'ω' )۶
OOOO#우리결혼했어요 #차오루♡#조세호 의 시댁 방문기, #솔라♡#에릭남 의 신혼집 입성기, #조타♡#김진경 의 사랑이 꽃피는 유도교실! 오늘 오후 5시 본방사수:D
OOOO#우리결혼했어요 유도가 이렇게 달달한 운동이였나T^T 사랑이 꽃피는 #조타♥#김진경 의 일일 유도교실! 그래서 거기가 어디죠..?
OOOO#우리결혼했어요 새 커플 #조타♡#김진경 의 첫 만남! 꺅~ 하늘에서 남편이 뚝 하고 떨어졌어요!

조타


OOOO김진경하고 조타보고 왜 이렇게 웃고있ㅈㅣ 넘 기야움
OOOO김진경 조타 사귄다에 내 갈비뼈건다
OOOO<우리 결혼했어요>의 삼삼커플, 김진경과 조타의 꽤 찐한 스킨십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대요!

성훈이랑


OOOO아는 형님 미니게임에서 성훈이랑 이수근이 김진경 되도록이면 물 안 맞게 해주려고 일부러 결승선 앞에서 기싸움 벌이네
OOOO 성훈이랑 김진경나왓서ㅠㅠㅠㅠ
OOOO 야 나도 본방은 잘 못 봐 주말에 재방송으로 몰아서 보는거야 오늘 성훈이랑 김진경 나왔어
OOOO성훈이랑 김진경 나오는구나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roun0710
OOOO 성훈이랑 김진경요

모델


OOOO근데 내 모든 덕질은 다 비슷한 시기에 시작했다 장르는 다른데 닥터후만 중1때 시작해서 아직도 파고있고 김진경은 중2때 비원은 중2와 3의 경계때 강하늘은 중3때,,,영드 모델 아이돌 배우 모든게 중학교때 시작되었고 난 그때 뭘 잘못한거지 내인생
OOOO 분위기 리얼 넘쳤다 딱 모델들은 모델 포스가 느껴져요 김진경도 그렇고 근데 위기가 넘치는 건 뭐야 그 스펙타클한 인생
OOOO 김진경 내 최애 모델이엇서 도수코 때부터 흑흑
OOOO모델 김진경 너무 매력있어
OOOO오늘 김진경 이란 모델을 예능에서 봤는데 매력적이더라. 뭔가 내가 좋아하는 성격을 뿜어내는 분위기. 근데 97이라니ㅋㅋ
OOOO 모델 김진경 배우 성훈
OOOO 오늘 그 남자분은 모르겟고 여자분은 모델 김진경씨!

아는형님


OOOO#160827_오늘의_희철 ✔아는형님 39회 방송 w/ 성훈, 김진경 (18일 녹화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웨이보 업데이트
OOOO틀어놓고 잘게 없어서 그냥 아는형님 김진경 나온거 틀었는데 처음 봤을때도 그랬는데 매력있다 ㅋㅋ
OOOOㅋㅋ 아는형님 이수근 김진경 엉덩이 가슴 만지는가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진경이. 아는형님나왓슴
OOOO#아는형님 and 김진경 naver real time search
OOOO아는형님 보는데 김진경 되게 희현이 느낌나 ㅋㅋㅋ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분위기


OOOO 요즘 그런 쪽이 더 좋더라 완전 분위기 넘쳐요 진짜 나중에 김진경도 한 번 해 볼까 오예 막 하고 살아야지 그냥 나는 분위기 대신 위기가 둥실 정말로 스펙타클한 인생 아 이따가 동생 데리러 나가야하는데 귀찮아 어떻게 잠수 타?

성훈


OOOO이번주에 한 성훈 김진경편 보고 레드벨벳편 띄엄띄엄 보고 전효성 경리편 다 보고 트와이스편 트와이스 나오자마자 꺼버렸고 러블리즈편 그 촛불 그거까지 봤고 여자친구편 다 봤네

방송


OOOO 왜 저랬대요 저라면 방송에서 욕할듯 김진경 만세

김진경


OOOO선생에게 선생의 노하우가 있듯이 학생에게도 학생의 노하우가 있는 거야. 선생의 말을 대충 듣고 넘기는 것도 학생의 아주 중요한 노하우다. 너 그런 노하우 모르면 학생 노릇하기 정말 힘들어. _김진경 동화 『고양이 학…
OOOO김진경 ♣
OOOO김진경 ♣ 김진경 ♣
OOOO김진경 ka. Kim Jin Kyung.
OOOO— 김진경 —
OOOO그림그려 김진경아
OOOO 넴! 김진경이에요 !
OOOO 김진경 닮았다
OOOO김진경 맞넹
OOOO 김진경 맞대
OOOO 호,,우 김진경인줄 알앗네여 ㅎㅎㅎㅎㅎ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OOOO김진경이네… 화장품 아이소이 ㅋㅋㅋ
OOOO존나 비참하군 왜 파쿠리를 해도 지 그림을 파쿠리하냐 미친김진경
OOOO 잠수 타면 동생 혼자 오잖아ㅋㅋ 근데 일단 잠수 타려면 폰을 끄고 세상과 단절되면 돼 내가 매일 하는 짓이였는데 그리고 김진경 꼭 좀 해줘
OOOO김진경 come to JTBC Knowing Bros
OOOO@Heize0809 김진경으로 바꿔주세여
OOOO 아? 김진경이 닮았네
OOOO내 애인 김진경 닮았는데 헿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jiukyung
OOOO김진경 나이가 스물밖에 안돼?
OOOO죽어 김진경.....디져....나가디지라고.....
OOOO김진경 이쁘다
OOOO김진경님 사랑해요
OOOO김진경 보면 젊은게 깡패라는거 실감 또 실감. 에너지 넘치고 아름답다. 20살이라는데 나도 저런 때가 있었었나?
OOOO김진경 희현누나랑 너무닮음....그래서좋다 허허
OOOO김진경 좋아 무쌍미녀><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FU_jinkyung
OOOO가로수길에서 김진경을 봤던 그날을 잊쥐못홰
OOOO김진경 넘후 예뿌
OOOO 미친 김경진 님이래 .. 김진경 님 ...
OOOO김진경님 너무 아름다우시다...... 이상형이야 (수줍)
OOOO와 김진경님 감사합니다 진짜 경훈희철... 사랑합니다... 근데 희철이는 진짝 딱 화보 같은 느낌인데 경훈이 진짜 진심으로 부끄러워 하는 것 같아서 좋았다... 진짜 김희철 짝사랑하는 민경훈 우주최강 보고싶은 기분... 둘이 비밀연애 하는 거 아니냐?
OOOO 아형보샷어야됩니다 김진경이 경훈희철 브로맨스 시켯슴다
OOOO김진경 존예인부분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Heedicatators
OOOO김진경 예쁘네
OOOO김진경님 인스타 오빠 빼꼼 기엽네🙈
OOOO 오늘 김진경님이하고 어떤 남자분 있었는데 남자분 성함을 잘 모르겠네여..8ㅅ8
OOOO무사하신지요. 바람은 거대하게 날개 편 풍문의 새와도 같습니다. 저에게 치자꽃 향기를 한 번 더 보내주십시오. 이제 사랑하는 것들 위에 치자꽃 향기 하나 보탠들 어떻겠습니까. -김진경 <소식>
OOOO아 도른..김진경 우결했다는 걸 이제 알았다 8ㅅ8 진경쨩 내가 잘 챙겨보께♡
OOOO선생에게 선생의 노하우가 있듯이 학생에게도 학생의 노하우가 있는 거야. 선생의 말을 대충 듣고 넘기는 것도 학생의 아주 중요한 노하우다. 너 그런 노하우 모르면 학생 노릇하기 정말 힘들어. _김진경 동화 『고양이 학교』 중
OOOO김진경 #kimjinkyung cr:jin_ohohoh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heetoday
OOOO우결의 김진경 웃는 게 예쁘네
OOOO (김진경/포켓링/꼬부기,파이리/각각1개씩/8월25일) ㅠㅠㅠ이렇게 신청하는거 맞나요??
OOOO 일간스포츠 김진경 기자님께ㅠ_ㅠ...
OOOO여자는 김진경 이호정 강초원 이성경 황세온 등등
OOOO맞아 나 하루님 팔로하기전부터 꼭 말하고싶었던게 있는데 진짜 너무나도 김진경과 똑같이 생기셨음....하 제가 진경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너어누머눔ㄴ 좋아하는데요
OOOO 8. 진짜 없음. 애들이 말하는거들으면 초딩때는 소희? 그랫고 김진경님 우결나오기전에까지만해도 김진경님? 걍 진이는진이야!
OOOO김진경 왜 또 저기서 수모당하고 있음,,,,ㅜㅠ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OOOO존예 김진경으로 프사 바꿈 트이타에서만큼이라도 존예로 살아보겠어
OOOO김진경 친언니 라고해서 나왔는데 나이가 22살이야,,
OOOO우결 김진경 엄마 개젊음;;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김진경 실검 탕웨이 우리결혼했어요 양복점 신사들 미풍아 조타 성훈이랑 모델 아는형님 withMB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