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7, 2016

김가연 마리텔 마리텔에 악플러 악플 다들 인생은 인실KIM 홍진호 악플러의 전부


마리텔


OOOO김가연씨가 마리텔에 나왔는데 닉네임이 인실 Kim이라는 사실을 보고. 이분의 무서움이 진실되게 느껴지더라.
OOOO다들 지난주 마리텔 김가연언니편을 보시길...... 침착하게 대응하라자나 얌전히 있으면 조용히 지나갈수있을텐데........ㅠㅠㅠ 다들 할말없어서 안하는게 아니잖소.....
OOOO#마리텔 최초, #김가연 #임요환 #홍진호 가 출연해 게임&악플 두 가지 콘텐츠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늘 밤 11시 15분 방송! #인생은_실전이다_김말이들아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마리텔에 김가연 임요환부부랑 홍진호 나왔었나보네 ㅎㅎ
OOOO김가연 나왔던 마리텔 스엠 관계자들이랑 수만아버지 모아놓고 ts파일로 재생시켜드리고싶다 쉬벌탱
OOOO앗 여러분 어제 마리텔 안보심? 인실 킴 김가연님 나오셨는데 그거 보고 배웁시다 아라쬬!
OOOO어제부터 마리텔에 김가연님이 나오셔서 악플에 대해 고소하는 과정, 방법 등을 설명 해주시는데 너무 좋았다 악플은 범죄고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잘못하지 않은 것에 대해 욕 먹어고 입에 담기도 힘든 말을 들을 이유 없다…
김가연 마리텔 마리텔에 악플러 악플 다들 인생은 인실KIM 홍진호 악플러의 전부 BBungBBangEE
OOOO김가연이 말한다. 악플러 잡은중에 여자는 한 명도 없었다고. ㅡ마리텔 중
OOOO어제부터 마리텔에 김가연님이 나오셔서 악플에 대해 고소하는 과정, 방법 등을 설명 해주시는데 너무 좋았다 악플은 범죄고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잘못하지 않은 것에 대해 욕 먹어고 입에 담기도 힘든 말을 들을 이유 없다 정말
OOOO"인생은 실전이다" -인실 Kim, 김가연 마리텔에서
OOOO어제 마리텔 보는데 김가연이 인실Kim(인생은 실전이다 이 킴말이들아)이라는 닉 달고 악플 고소 방송을 하고 있었다.
OOOO뭔가 여자는 늘 뒷담화하고 그런 이미지로 그려지는데 김가연이 마리텔에 나와 악플 달았던 사람이 모두 남자고 이삼십대 회사원이었다고
OOOO대박...마리텔 김가연 악플러 잡은거 노하우알려주네ㅋㅋㅋ ㅆㅈㅅ 야 쫌 봐라... 해커까지 써서 잡았나봐ㄷㄷ해외까지...
OOOO릠덩 지금 마리텔에 김가연님 나와서 제대로된 고소법 나옴요.. 다들 봐요
OOOOㅎㅓㄹ대박 마리텔 김가연씨 출연하셨는데 진짜로 악플ㅊ직접 잡고 계심ㅋㅋㅋㅋㅋㅋ 김가연씨 넘 멋져....닉네임도 '인실.Kim' 인생은 실전이다 김말이들아 줄인말 이라고 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ㅋㅋㅋ실전ㅋㅋㅋ
OOOO미친 김가연 임요환 홍진호라니 마리텔 뭘 노리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첫 자막이 “고소의 여왕 김가연”ㅋㅋㅋㅋㅋㅋ

악플러


OOOO 여성혐오의 원본이라는 책을 만들어 일베나 디씨에서 여성에게 뭐라고 하는지 좀 써 놓아야겠네 자궁찜 로리자궁폭파 그 성우에게 자궁찜 아이콘을 쓴 웹툰갤러. 김가연씨 악플러의 말들. 원본…
OOOO김가연 악플 이정도 되는것만 모아서 고소했답니다. 악플러 전부 '남자'고요. 같은 언어를 쓰는 인간 맞나?
OOOO 여성혐오의 원본이라는 책을 만들어 일베나 디씨에서 여성에게 뭐라고 하는지 좀 써 놓아야겠네 자궁찜 로리자궁폭파 그 성우에게 자궁찜 아이콘을 쓴 웹툰갤러. 김가연씨 악플러의 말들. 원본 모아도 3만페이지에요.
OOOO김가연왈 악플러 대부분은 2-30대 였어요. 여자는 없었고 전부 남자였어요. 사스가 이종의 댓글창 클라스 ㅋㅋㅋㅋㅋ 최근 브릿 콘서트 직찍보고 가슴수술에 ㅈ같이 생겼네드립 님들이 더 ㅈ같이 생겼어요. 아 ㅈ은있니? 6.…
김가연 마리텔 마리텔에 악플러 악플 다들 인생은 인실KIM 홍진호 악플러의 전부 oPI8Q0ObHNupACg
OOOO김가연 ㅡ 악플러 잡고보니 대부분 20~30대 남성 wwwwwwww
OOOO덮어씌우기 쩐다. 김가연 마리탤서 악플러들 전부 남자라니깐 여성 악플러의 장구한 역사마저 외면해 버리네
OOOO김가연 "악플러 실제로 잡고 보니 20~30대 남성이 대부분이었다"

악플


OOOO김가연이 피해입은 악플들, 대부분 20~30대 남성. 여자의 적은 남자다.
OOOO우리회사도 악플 고소하면 김가연님 기사처럼 댓글 클린해지냐?
OOOO김가연한테 악플 처리법 과외받고 싶다...

다들


OOOO 김가연방만 방 관리자? 없곸ㅋㅋㅋㅋ 다들 조용하던지/누나 예뻐요/읍읍읍 하는데 읍읍 하는거도 그럴 시간에 좋은말하라는 식으로 말함ㅋㅋㅋㅋㅋ 닉 뜻은 인생을 실전이야 김말이들아! 래 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은


OOOO김가연 방제 인생은 실전이야 인데ㄱㅋㄱㄱ뒤에 분명히 ㅈ만아가 들리네

홍진호


OOOO 김구라랑 임요환김가연홍진호 성소 펜싱국가대표애들 강성태강사
OOOO김가연 임요환 홍진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가연


OOOO" 너. 내가 언제부터 도망쳤는지 아냐? 고2. 너 낳을려고. ... 가연이야. 김가연이. 니 엄마이름. "
OOOO김가연이닷
OOOO존나 김가연님 정의구현 쩌는거 개멋으신거 같음 이매진 본받아 제발
OOOO ? 호엥? 근데 김가연은 어쩌다 욕먹은거야...? 그때의 난 뭐했는지 나도 몰라서 사회도 모른다.....
김가연 마리텔 마리텔에 악플러 악플 다들 인생은 인실KIM 홍진호 악플러의 전부 sweetsun622
OOOO지금 김가연님이 필요하다 인.실.kim
OOOO 소인은 김가연이라하옵니다 저하
OOOO첨에 김가연 문서 수정하던 사람 중에는 '미소지니'가 뭔 말인지 몰라서 검색해보고 첨 알았다는 사람이 둘 있었다.
OOOO어제 김자연 나무위키 토론에 참여해본 바, 나무위키에 김가연 옹호자 박제하고 있는 위키러보다 트위터에서 허구한날 박터지게 싸우는 거 봤던 그 사람들이 메갈에 대해 백배 더 잘 알것 같더만 "잘모르고 하는 소릴지도 몰라요;;;"…
OOOO그런데 김가연은 뭐 하는 인간임? 그냥 고소만 남발하는 인간으로 밖에 알려지지 아니하였기에 뭐 하는 인간인 지 모르겠음. 배우인 거야? 연기로보다 그냥 고소만 쳐 하기로만 유명한지라… 자, 이러면 어쩌나 보자.
OOOO김가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ㄱㄱㅇ = 김가연 = 구강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김가연님의 팩트폭력!! 완전 재밌어😂
OOOO헉 맕 임콩 방에 김가연이랑 이두희도 나왔어 ㅋㅋㅋㅋㅋㅋ
OOOO뭔데ㅋㅋㅋㅋ 김가연 씨 방송이름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흠 302 0952 4331 11 김가연 농협 오천원 선입금해주시고 폼 작성해주세요
OOOO오만석 "김가연 나이, 나보다도 위" (현장토크쇼 택시)


김가연 마리텔 마리텔에 악플러 악플 다들 인생은 인실KIM 홍진호 악플러의 전부 withMB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