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강수지


OOOO 김국진 씨가 강수지 씨에 대해서 한 이야기입니다
OOOO김국진 아저씨가 강수지님께 써준 시. 속으로 몇 번이나 되뇌이고 되뇌이며 연신 감탄했다. 당신에 대한 내 마음은 항상 열려있으니 주저말고 다가오라는 것이다.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OOOO어머 김국진이랑 강수지랑 연애한다네..비슷하게 생겼내..
OOOO 김국진강수지 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 행복했으면좋겠어요
OOOO불타는 청춘 최성국, 김광규 합류후 오히려 재미 없어졌다. 이연수는 가식적인 웃음만. 김국진,강수지외 멤버들 신통치 않다. 김일우,김동규,서태화,김도균,양금석,김혜선,박선영 있을 때가 훨씬 아기자기하고 재미있었던 듯 하…
OOOO아 ㄷㄷㄷㄷㄷ다시봐도 김국진 강수지열애하는거 너무너무쩐다..캡쳐본보고오니 세상이 아름답게보이네..
OOOO”김국진-강수지” 실제 연인으로 1년 열애 끝 결혼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15radiostar_mbc
OOOO콘서트 게스트에 4번이나 응한 남자 "아무리 바빠도 강수지 콘서트는 꼭 갔다. 그렇게 시간이 흘렀다" -김국진 "20년 전 서로 바쁘지 않았다면 만나봤을 것 같다. 당시엔 서로 너무 바빴다..." -강수지 …
OOOO 그 김국진이랑 강수지??요
OOOO 저드 잘 모르눈데 김국진님이 강수지님한테 한 말이래여
OOOO김국진 강수지 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OOOO모든 연애가 다 거기서 거기고 특별히 고결한 사랑 그런건 없다고 생각하지만 강수지김국진이 20년을 돌아서 만났다고 하는 기사를 볼때마다 인연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되고 20년이라는 시간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된다. 나는 감히 상상도 안되는 20년.
OOOO모임에서 보내준 [김국진이 강수지에게 쓴 시 ]
OOOO중년의 사랑에 빠진 김국진•강수지 한 쌍
OOOO08/25 01시-#네이버 #실검 1위#질투의 화신 /2위#신하균 /3위#김고은 /4위:유아/5위:함부로 애틋하게/6위:강수지/7위:김국진/8위:연애혁명/9위:힛더스테이지/10위:더블유
OOOO헐 김국진 강수지 리얼로 사귄다고??? 스게에에에에
OOOO이번주 불타는 청춘에서 진짜 달달함에 경악할 정도였다.. 강수지 씨가 방송이랑 방송 외의 김국진 씨가 어떠냐는 물음에 한 대답이었는데.. 방송에서 다정함이 10이라면 방송 밖에서 다정함은 1000이라고... 👍😇👍 행복하세요ㅠㅠ 넘 잘 어울리심ㅠㅠ
OOOO 134. 김국진이 강수지 생각하면서 쓴 시 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OOOO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열애설 인정하는 방송 보고 있는데 이거 시청률 터진 이유를 알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년의 손발 저릿저릿한 로맨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불타는 청춘 보는데 김국진과 강수지보니 사랑을 하면 방송에서도 숨길수 없어 몇가지 티나는 행동을 했고 주변인들이 설마...하고 몇몇이 감을 잡았다고 하는데...톤덕은 설마는 기본이고 방송패널과 팬들을 경악하게 하는 행동까지 하는데..제발 리얼이어라..
OOOO김국진이 강수지한테 수지야, 부르는 거 너무 따뜻하게 들린다. 나도 좋아하는 남자가 누구누구야, 하고 이름 불러줬을 때 꽃이 만개하듯 웃었지.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dddawn0230
OOOO콘서트 게스트에 4번이나 응한 남자 "아무리 바빠도 강수지 콘서트는 꼭 갔다. 그렇게 시간이 흘렀다" -김국진 "20년 전 서로 바쁘지 않았다면 만나봤을 것 같다. 당시엔 서로 너무 바빴다..." -강수지
OOOO김국진 강수지씨 사귀는거 지금 알았는데 김국진씨가 쓴 <문>이라는 시에서 향기남ㅠ 이런게 로맨틱이지.. 거기다 이걸 알아보는 눈을 가진 백종원씨. 사랑꾼들.
OOOO08/24 16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강수지/5위:김국진/6위:오승은/7위:박근령/8위:강문영/9위:이탈리아 지진/10위:구글 지도 반출
OOOO 잘 봤습니다. 김국진씨와 강수지씨 두분 잘 하셨어요. 서로 보듬어 가면서 더도 들도 말고 소중하게 아끼며 사세요 참 두분이 잘 아니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파이팅하시고 축하드려요.
OOOO김국진 님이 강수지 님한테 "내 아이 수지야, 사랑해. 20년 만에 말해서 미안해." 이러는 거 진짜 달달 터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지 님 우는 이유 이해됨
OOOO08/24 12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허영란 /4위:김희라/5위:강문영/6위:강수지/7위:김국진/8위:불타는 청춘/9위:박근령/10위:걸스피릿
OOOO김국진♥강수지, 20년을 돌아온 사랑 그리고 '불청'의 의리? 치와와 커플 ~! 천생연분 제짝을 만났다~~~! 두사람 모두 체격도 비슷하고~~~성격이나 모든것이 진즉 만났어야 했을 커플인듯~~~!늦었지만 `~~~행복하게 잘살길 바랄뿐~~~!
OOOO불타는 청춘봤는데 강수지는 존대하고 김국진은 반말하네 ㅋㅋ
OOOO김국진 강수지 커플 너무 사랑스럽다...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연인의 모습같아
OOOO<문> 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 ====================================== 조심스럽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랑 응원합니다! #불타는청춘 #김국진 #강수지 #결혼해
OOOO08/24 10시-#네이버 #실검 1위#김고은 /2위#신하균 /3위#박근령 /4위:허영란/5위:강문영/6위:우병우/7위:내마음의꽃비/8위:강수지/9위:김국진/10위:불타는 청춘
OOOO강수지가 뭔 말만 하면 김국진이 씨익 웃는데 오글오글하면서 나도 같이 웃고 있음
OOOO김국진강수지 보려고 불타는 청춘 처음으로 보는데 완전 아줌마아저씨들 모여서 자와자와~¡~¡~
OOOO08/24 09시-#네이버 #실검 1위#허영란 /2위#강문영 /3위#강수지 /4위:불타는 청춘/5위:김국진/6위:엄태웅/7위:오승은/8위:이연수/9위:서울시 공무원 합격자 발표/10위:slbm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_Gomee
OOOO불타는 청춘 김국진 씨가 "이십년 만에 말해서 미안해" 라고 말하는데 강수지씨가 우는게 이해됨 내가 놓친 사람이 십년 이십년뒤 만난다면
OOOO김국진과 강수지가 검색어 1위를 해야 할게 아니라 우병우 조사 팀장이 우병우 동기 라는게 1위여야!! 우병우랑 이석수 감찰관이 동시에 조사 받는다는 것도 비정상적이고 그 특별수사를 진두지휘 할 팀장이 우병우랑 연수원 동기라는 것도 비상식적이다.
OOOO역시 사람은 아름답다 그들이 하는 사랑도 참으로 아름답다 불타는청춘 김국진강수지
OOOO김국진,강수지 이쁘다. 😊
OOOO 강수지 김국진이면 볼만하겠다...한 2~30년전 추억 생각하며 봐야 될 프로네ㅋㅋㅋ
OOOO아 김국진강수지 왜케 설레...
OOOO강수지가 배멀미때문에 수평선 보고있으면 배멀미 안한대요 하고 계속 수평선만 보니까 김국진이 자기 별명 수평선이라구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OOOO08/24 00시-#네이버 #실검 1위#강문영 /2위#강수지 /3위#김국진 /4위:이연수/5위:엄태웅/6위:불타는 청춘/7위:이자겸/8위:박근령/9위:케이/10위:허영란
OOOO강수지 김국진 넘 감동!! 왜 이러지. 눈물이 왜 나지?? 홧팅!!!
OOOO불타는청춘에서 김국진씨가 강수지씨한테 "내아이 수지야" 라는데 진짜 스윗한분 같음 내아이 수지...
OOOO김국진♥강수지 행복하게 사세요~~~ ㅎㅎ
OOOO이제 리얼이 쌩리얼이 되는구나ㅋ 김국진하구 강수지. . 크흐 축하해요
OOOO김국진 강수지 때문에 불청 처음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국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강수지옆에있으니까 김국진이 왜이렇게 커보이지 ㅋㅋㅋㅋㅋㅋ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llldejlll
OOOO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열애설 뜬 날 촬영본 오늘 방영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벌 반응 너무 귀엽다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OOOO김국진 강수지 과연 어떻게 나올지... 흥미진진
OOOO김국진 강수지 열애 인정 보려고 불타는 청춘 대기 중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청춘


OOOO와 김국진 강수ㅈ ㅜㅜㅠㅠㅜㅠㅠㅠㅠ개달콤ㅠㅠㅠㅠㅠ핵로맨틱ㅠㅠㅠㅠㅠ불타는청춘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청춘이시다
OOOO불타는 청춘 보는데ㅋㅋㅋㅋㅋ앜 우결보다 천배 설레네ㅋㅋㅋ김국진씨 멋있어보여...😍행복하셨음 좋겟다 진심~!

똑똑똑


OOOO똑똑똑 누구니? 수지예요! 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 문
OOOO똑똑똑/누구니?/수지예요!/너구나 넌 두드릴 필요 없단다 김국진씨 시 넘 설램 으아....😂센스있으면서 로맨틱하다!
OOOO*71. 똑똑똑... 누구니? 똑똑똑... 누군데? 저예요... 너구나? 음... 잠깐만! 넌... 두드릴 필요가 없단다... [김국진, 문]

김구라


OOOO#사이먼도미닉 #블락비 #지코 #그레이 #이선빈 을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 보내주세요^^ h…
OOOO15radiostar_mbc#사이먼도미닉 #블락비 #지코 #그레이 #이선빈 을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
OOOO#서인영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화요비 #마마무 #솔라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 받습니다 h…
OOOO#김준현 #문세윤 #김민경 #유민상 #이수지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만 보내주세요^^ h…
OOOO#서인영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 #화요비 #마마무 #솔라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 받습니다
OOOO불편한 사람 많구나 나도 점점 김구라땜에 라스가 보기싫은 지보다 형이고 선배인 김국진 무시하는것도 짜증인데 부토니아 받고 재수없었다는 ... 말을해도 어쩜 싼티 줄줄 입 주둥이를 한대 치고 싶더라는 바로 티비 끔 ㅆㄹㄱ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leesususu2
OOOO08/25 00시-#네이버 #실검 1위#김민종 /2위#이한위 /3위#김구라 /4위:신하균/5위:김고은/6위:질투의 화신/7위:김국진/8위:김수로/9위:신동엽/10위:유아
OOOO#김수로 #김민종 #이한위 #이동하 #오마이걸 #유아 를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디오스타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목격담도 환영해요! 제보는 "쪽지"로 보내주세요 h…

라디오스타


OOOO에브리원의 두번째 성반전 예능 무한도전-무한걸스에 이은 라디오스타-비디오스타ㅋㅋㅋㅋㅋㅋ박소현이 김국진이네ㅋㅋㅋㅋㅋㅋㅋ

수지야


OOOO"수지야, 우리가 사귀니? " 김국진씨의 이 한마디가 너무 사랑스럽고 그냥 막 좋다.
OOOO김국진 말투 상냥하다 수지야 왜 뒤에를 계속 보고있니?

김국진


OOOO쌈형 아재인증하고 리성화 왜나갔는지 모를 방송.. 김국진이 제일 웃김
OOOO브랜뉴 비밀독서단 김국진 단장님과 함께합니다 개인적으론 바로 옆에서 듣는 어라?!의 감격이 있었습니다ㅠ 9월 6일 화요일 오후 4시 8시20분 OtvN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dkavkdwlek
OOOO김국진 아저씨의 저 "내가 알아서 할게"는 내껀데... 내가 몇년동안 조준모한테 그렇게 했던말인데ㅋㅋㅋㅋ
OOOO 응9?진짜김국진이ㅣ야???
OOOO우리 담임 새로 바뀌는데 다른 쌤들이 말하기를 김국진이라는데 어쩌냐
OOOO와 김국진씨 진짜 멋진 분
OOOO아 김국진 볼 때마다 야구빠따로 양초 개박살낸것ㅅ밖에 생각나서 오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ㅌㅌ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김국지뉴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존나멋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OOOO경축 김국진 열애ㅋㅋㅋ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kaminochi42
OOOO김국진ㅎㅎㅎㅎ
OOOO라됴스타.. 김국진씨 열애로 시작ㅋㅋㅋ
OOOO김국진도 참 노력한다 방송 열심히해 역시
OOOO우와 김국진 투입에 오지은 님 고정이라니!!! 비밀독서단 짱짱👍👍
OOOO이둘 넘 잘어울린다👫 내가 초등학교 때 방송국에서 처음 본 연예인이 김국진아저씨였는데.. 잘생기고 매너도 좋으셨다ㅜㅜ
OOOO김국진처럼 장작패면 허리나감...장작패기는 반동으로...
OOOO 김국진 아저씨!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todayjpg
OOOO김국진도 연애하는데
OOOO공지 204호/ 김국진/ 레드셔츠 한정하여 푸른 쪽염색 주문 받음. 다 살자고 하는 짓인데 앵간하면 합시다. 오징어 먹물염색도 가능
OOOO라스에서 김국진 촛불끈거처럼 탄산수 쓸고오기
OOOO2. 특촬을 무서워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그래봐야 3살에서 4살 때쯤입니다 김국진씨가 tv에 나오면 거기에 대고 인사하던 나이였죠
OOOO 김국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쫌.. 로멘틱합니다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빛님 김국진님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티스트네..🌹
OOOO닌 우울할땐 김국진 촛뷸끄기를 봐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15radiostar_mbc
OOOO이거김국진아님?
OOOO열창하는 안형. 더 된 줄 알았는데 65년생. 이어서 무대에 오를 이승환, 김국진 김태원 김의성 조재현 김상중 조관우 동갑
OOOO 아, 그거 김국진 아저씨같아- (작게키득기곤 너를 놓아주었다 서글서글한 미소
OOOO 구라 아니다!!!!(김국진짤
OOOO내친구 내가 아 기모찌하다 가 입에 붙었는데 자꾸 김국진으로듣는다곸ㅋㅋㅋㅋㅋㅋ 아기모찌 이러면 김국진??? 이랰ㅋㅋㅋㅋㅋㅋ
OOOO아 근데 김국진이 쓴 시 정말 역대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문학적으로 짱짱임ㅋㅋㅋㅋㅋㅋ
OOOO 김국진분이 강수진 분게 써준 시어요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15radiostar_mbc
OOOO 이거 그거에여 김국진의 ,, poem
OOOO허환 팔로잉 목록 박정희 이건희 모택동 방위산업청 법무부 다 이런계정인데 와중에 김국진의 현장박치기랑 아무로나미에S2 있는거 너무 웃김
OOOO백선생 김국진 놀리기
OOOO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국진씨 시 보고 너무 감동했는데 저 짤 보니까 새삼 겹쳐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 ㅋ ㅋ ㅋ ㅋ ㅋ김국진이냐구욬ㅋㅋ 근데 넘 다정하고 감동적인 얘긴뎈ㅋ 잘 어울리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국진이요
OOOO김국진ㅋㅋㅋㅋㅋㅋ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15radiostar_mbc
OOOO거의 김국진 내 아이야.
OOOO김국진촛불끄기 존나 웃기다...너무 좋다....나도 저렇게 살래.....
OOOO 귀엽다 고구마로 놀리면 왁왁거리면서 아니라고 난리치면서 김국진짤을 꺼내는게 존나 웃기다 그래서 맨날 고구마라고 놀려주고 싶다 술먹으면 얼굴 빨개지는게 귀엽다 노래도 잘부르고 활발하고 귀엽다 그냥 귀엽군 예쁘고 귀엽고 귀엽다💕
OOOO김국진 연애로 엄청 띄워주는것 같다
OOOO아낰ㅋㅋㅋㅋㅋㅋ김국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집밥백선생 #집밥백선생2 매주 화요일 tvN 밤 9시 40분 방송 📺 본방사수해영😊 #정준영 #김국진 #장동민 #백종원 #이종혁
OOOO내 닉네임 바뀐거 너무 웃기고.... 아무 생각없이 웃기려고 (안웃겼지만) 멘탈 놓고 김국진이라고 한건데 어느 순간 닉네임 바꾼 걸로 되어버리고 책에도 이 닉네임 쓰고...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EjrTjf
OOOO아미친 김국진 개터짐
OOOO 김국진이 잘되기를 바라기에..
OOOO 근데 아이돌이 나오면 거의 김국진과 정 반대로 아이돌에 대해 다 알아요 ㅎㅎ
OOOO스킨푸듴ㅋㅋㅋㅋㅋ설마 김국진 시 따라한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국진이 자신은 바닥에서 다시 오르막을 타는 롤로코스트 시작점에 있다, 면서 주저하지말고 롤러코스트를 타라, 라는 명언을 남겼는데. 이놈의 인생은 롤러코스터에서 안전하게 내릴 기미는 안보이고 평생 오르막내리막만 반복하며 불안에 떨고 사니 원ㅠㅠ
OOOO지금 실시간 검색순위의 신하균, 김국진 모두 열애설이다. 한 커플은 많은 나이차이, 다른 커플은 늦은 열애. 모두 좋다. 사랑은 좋고 언제나 옳다. 그치만 권태기도 온다. 이 두 커플을 보면서 나도 처음 불타올랐을때를 생각해본다.
OOOO김국진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국진 진짜 알아서 하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s030239
OOOO김국진 마고도
OOOO#프라임티비 #프라임tv '무결점 예능인', 유재석 이전에 '김국진' 있었다
OOOO김국진 졸아 웃기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키쿠치 마코토 김국진 마코토
OOOO오모나 비밀독서단 리뉴얼 예고 기사를 봤는데 출연진 김국진 송은이 오지은 윤성호...호호호 윤성호 감동님'ㅗ'??? 오와앙 은하해방전선을 보며 통곡했던 앳된 연애의 날!
OOOO특히 김국진이 말하는 거나 행동 하나하나가 배려심 넘치고 조심스럽고 다정하다.. 이런 사람을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지
OOOO김국진ㅠㅠㅠㅠ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heaventomorrow
OOOO김국진 시 자꾸 생각남 진ㅉ ㅏ 잘지엇ㄷ 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회는 김국진. 밤새지 말란 말이야 한 번 해주고.
OOOO 김국진 재혼 다리 이어준 프로그램
OOOO김국진 아저씨 멋있네요,,
OOOO김국진 사랑꾼이네
OOOO김국진 넘 사랑꾼이네
OOOO김국진 로맨티스트여 시 쩐다....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bookie00700
OOOO김국진 멋있다...ㅋㅋㅋㅋ
OOOO아 기발 짐짜 신입 뽑으우면 다 묻어놓고 김국진 촛불끄기 할 것임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mon__gu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byeolheneunbahm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whereisgunny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todayjpg
김국진 강수지 청춘 불타는 똑똑똑 김구라 실검 없단다 MC 제보해주세요 보신분은 HonoluluTim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