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영화


OOOO조재현이 감독한 <나홀로 휴가>라는 영화가 만들어졌는데 한 여자를 10년동안 스토킹하는 지고지순한 유부남의 슬픔 멜로드라마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스터는 무슨 지존파
OOOO[PREVIEW] 160909 영화 "나홀로휴가" VIP시사회 레드카펫 :어빠는 어느 각도든 멋있음이 살아있네🙈🙊👍 #유승호 #yooseungho #ユスンホ #俞承豪
OOOO[PREVIEW] 160909 영화 "나홀로휴가" VIP시사회 레드카펫 :지인 덕분에 울지 않아도 되어서 다행😭 올블랙 멋쪄멋쪄!! #유승호 #yooseungho #ユスンホ #俞承豪
OOOO160909 영화 "나홀로휴가" VIP시사회 레드카펫 :우선 한장....넘나 멋있엉ㅠㅠㅠㅠㅠ #유승호 #yooseungho #ユスンホ #俞承豪
OOOO아니 나홀로휴가 예매해야 되는데 이거 주제에 보기도 힘드네 롯시가 학교근처에 있긴한데 독립영화라 시간들이 애매한
OOOO[영화의전당 금주 신작] 독립영화 <한강블루스>, <나홀로 휴가>
OOOO지금 섹션tv에 그 조재현 영화 나홀로휴가? 그거 나옴 그 씹개같은 영화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19930817_com
OOOO@mini_mewar9월 영화 다가오는 것들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 이중섭의 아내 카페 소사이어티 나홀로 휴가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칠드런 오브 맨 캠프 엑스레이
OOOO'나홀로 휴가'의 시선에 자위하고 합리화할 부류들을 생각해보면, 이 영화는 재앙.
OOOO저 인터뷰 내용대로 생각하신다면 그럼 나홀로 휴가를 같이 보고 남자의 성향도 테스트할 수 있는 건지, 영화 속 상황을 이해하는 남자는 나중에 여자가 실수를 해도 한 번은 다독거릴 수 있을 것이라 보면되는지 조재현 감독에게 묻고 싶다.
OOOO왜ㅋㅋ나홀로휴가는 어떤영화길래ㅋㅋㅋ스물보다 더한가?

조재현


OOOO★[나홀로휴가 GV 이벤트]★ 새로운 장르의 탄생?! 지긋지긋한 사랑 혹은 지고지순한 집착에 관한 스토킹멜로! '연기 마스터' 조재현의 감독 데뷔작! #나홀로휴가 감독으로 변신한 조재현 감독과 윤주... h…
OOOO아 나홀로 휴가 조재현이 감독한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나홀로 휴가 개봉 전부터 감히 한마디 하자면..조재현은 좀 이상해;;나쁜남자때도 여배우 사전협의 없이,것도 감독이 컷 하라는거 극구 말려서 더 심한 베드씬을 찍게하지않나..그리고지고지순한 스토킹이라니;;

포스터


OOOO<나홀로 휴가> 포스터 제발 그만 보고싶다.
OOOO나홀로휴가 포스터 좀 안 보고 싶다
OOOO나홀로 휴가는 포스터 보고 읭? 했는데 인터뷰 보고 ????????? 이상태 ㅋㅋㅋㅋㅋ
OOOO나홀로 휴가..포스터 대박이네

보고싶어


OOOO나홀로 휴가.. 나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 장난 아니네 예고편에 배우님 미모가 미쳤잖아ㅠㅠㅠ
OOOO아 나홀로휴가 v앱 보고싶어ㅠㅠㅠㅠㅠ 빨리 보고 앱 좀 지우자

미스


OOOO미스 페레그린 아수라 밀정 최악의 하루 나홀로 휴가 아가씨 확장판 고스트 버스터즈 BGSD......ㅠㅠㅠㅠㅠ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19930817_com

9월


OOOO9월 넷째 주 개봉작 화면비 (비스타:V,스코프:S) 나홀로 휴가 V 대결 S 한강블루스 S 뉴스텝업 V 더울프팩 V 봉신연의 S 불량소녀,너를 응원해 V 아이엠어히어로 S 칠드런오브맨 V [재개봉] 매트릭스S 별을 쫓는 아이V 우리도 사랑일까V

있음


OOOO친구가 [나홀로 휴가]를 보여주었고 (스포일러 있을 수 있음)

시사회


OOOO[나홀로 휴가]씨네 21 시사회 당첨으로 왔다가 시사회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는 일이 있었습니다.몇년만에 처음 있는 일인듯 합니다.ㅠㅠ #나홀로휴가 #씨네21

나홀로 휴가


OOOO나홀로 휴가 예고편 #박혁권
OOOO 나홀로 휴가 개봉일
OOOO나홀로 휴가를 보러가자고 말하는 남친바람피우기 전에 바람피워도 되는지 테스트해보려는 남자니까 빨리 ㅎㅐ어ㅈㅣ새요
OOOO'청와대 정무수석' 새누리 김재원, 북핵 위기 비상에도 '나홀로 휴가' 즐겨
OOOO나홀로휴가 시놉 태어나서본것중 가장 별로네...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rasolitude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artgihun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mernonnon
나홀로 휴가 영화 조재현 VIP시사회 레드카펫 포스터 유승호 YOOSEUNGHO PREVIEW 인터뷰 보고싶어 kyshj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