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길에


OOOO아 갑자기.. 작년이 떠오른다..... 일본가는데 마감 전날에 못끝내서 출국 당일 아침 9시에 마감하고 인쇄소에 파일보내고 공항가는 길에 캐리어 바퀴 뿌러지고 출발 한시간남았는데 캐래어수리하는데 30분걸리고 일본갔더니 인쇄소에서 누락페이지 메일옴
OOOO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귀국날 공항가는 길에 저게 보일줄이야
OOOO4년전에 우간다 가는 길에 여기저기 멈춰서 하루 이틀 구경하고 잠은 버스나 비행기에서 해결했는데 너무 힘들었던 기억을 되새기며 이번엔 경유지에서 제대로 쉬고 가려고 공항 근처 호텔 물색 중.
OOOO 오... 감사합니다 집가는 길에 공항점 한 번 들려보려구요..
OOOO 지난주에 공항 출국 보러 김공을 갔는데 가는 길에 굉장히 기분이 나쁘더라고여 허허
OOOO 버키, 점심은 챙겼어? 나는 공항으로 가는 길에 카페에 들러서 와플이랑 커피를 먹고 있어. 드디어 집으로 간다! 역시 집이 최고인 것 같아.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친구가 오늘 공항까지 가는 길에 열차 갈아타는 곳까지 데려다 준다는데 친구가 타야하는 열차가 일찍와서 내가 나 혼자 갈수있다고 걱정말라고 그랬더니 진짜냐고 정말이냐고 몇번을 물어보더니 얘기 혼자보내는 엄마의 마음이라고 그럼ㅋㅋㅋㅋ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vipAilin
OOOO아 그저께 공항 가는 길에 산에 밤나무 보여서 큰삼촌이 저거 다 밤나무야~하니까 엄마가 어떻게 아냐고 했더니 삼촌이 벌초하러 가면서 보니까 당연히 알지! 했음..여자들은 벌초할 때 안 가서 몰라요.....
OOOOLA에서 내내 버스로 다니다, 공항가는 길에 우버를 처음타봤는데, 너무 좋다. 스탠바이라 집에 돌아왔다 다시 공항가며 오늘하루만 3번째 편도 이용중인데, 기사님들이 아예 말씀이 없으시고 너무 좋다!
OOOO 생일이라그 언급은 안되있지만,, 생일축하해!! 공항가는길에 폰켰다...☆ 오늘하루 더 재밌게 보내구 맛있는것도 많이먹구 오늘밤 꿈도 승철이 꿈꾸고 좋은하루보내 생일추카해!! https:/…
OOOO여행 가기 전엔 이상하게 늘 찜찜하다. 뭔가 빼먹은 이 기분. 하지만 여권과 돈만 있으면 안 될 일은 없으니 마음을 달래자.... 으 기차 시간표는 공항 가는 길에 알아봐야지
OOOO 생일이라그 언급은 안되있지만,, 생일축하해!! 공항가는길에 폰켰다...☆ 오늘하루 더 재밌게 보내구 맛있는것도 많이먹구 오늘밤 꿈도 승철이 꿈꾸고 좋은하루보내 생일추카해!!
OOOO6. 그게 그쵸 블섬이들이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너무 니쁜탓임네다 사랑해요 얼마암되는 조시및 블섬이들 덕후1275인 개럼 ㅠㅠㅠ ㅠㅜ 저 릠하고 공항가면 가는길에 죽음
OOOO 우리 애들 놓치고 공항으로 가는 길에 사진찍고 집가는 찍덕들이 비웃고 감 ㅋㅋㅋ
OOOO 신치토세 공항에서 오타루 가는 길에 처음 먹은 에키벤. 연어알+연어 덮밥. 첫 끼부터 엄청 맛있었어요. 가격은 대략 900엔 정도. 기차 타기 직전에 에키벤 파는 테이블이 있어요,
OOOO 잠 못자서 가는 동안 코낸네라도 하려고 햇는데 실패했어요88 가는 길에는 별일 없을지,, 공항에서는 별일 없을지.. (벌서부터 걱정 태산
OOOO엊그제 이케아를 가는 길에 공항을 지나갔다. 중요한 손님이 오실걸 알면서 공항을 지나는 두근거림이 좋았다. 이번 주말이면 오실 외숙모 외삼촌에 이어 11월엔 애인까지. 공항이 주는 설렘같은게 있다 분명.
OOOO보쿠아카 2세가 보쿠토 외국 나갈때마다 가지말라고 울고불고 옷깃 붙잡고하다가 유치원 들어갈 즈음에 갑자기 잘 갔다오라고 배웅하는거 보고싶다. 울지도 않고 손 흔들. 보쿠토 당황해서 벌써 철이 들었나..?! 했는데 버스타고 공항가는 길에 문자가 오는거지
OOOO공항 가는 길에 차 막히려나..?
OOOO공항가는길에 넘 더워서 이부채 꺼내 쓰는데 몽가 부끄러워😶 최대한 글씨 안보이게 폭풍부채질ㅋㅋ
OOOO공항 가는ㄴ길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음...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Uwlsl525
OOOO뭐 먹지;;루트쪽으로 맛집이 다 안지나간다.. 녹산로쪽에서 공항가는길에 뭐 없나..

이상윤


OOOO공항 가는 길 (On The Way To The Airport) #이상윤 #LeeSangYoon #LeeSangYun #イサンユン #이상윤 #공항가는길 #OnTheWayToTheAirport t.…
OOOO공항 가는 길(OnTheWayToThe Airport) Ep1 #이상윤 #LeeSangYoon #공항가는길
OOOO건축학과 시간강사 서도우(#이상윤) 경력 12년 부사무장 승무원 최수아(#김하늘) 상하커플의 케미 넘나 기대되는 것~♥ #공항가는길 #제작발표회 #포토타임
OOOO공항가는 길. 재미있을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이상윤.
OOOO뭐야...공항 가는 길...불륜을 예쁘게 포장한 드라마였어? 난 무조건 불륜은 결사반대인데. 이상윤 왜 저거 나와.....아 그 다정다감함으로 불륜이라니.....ㅠㅠ
OOOO공항가는길 제발회 이상윤
OOOO#공항가는길 #이상윤 -메이킹 흔들흔들 춤추는 것마저 멋남😻 이상윤의 멜로, 어찌 기대하지 않을 수 있을까 9.21 밤10시 2TV 첫 방송 #김하늘 #신성록 #최여진 #장희진
OOOO온다 온다.. 내 좋아하는 이상윤이 출연하는 드라마가 온다~~😍😍 이 가을 푹빠질 멜로 드라마가 온다.. 낼모레부터 방영될 수목드라마 '공항 가는 길' 으아~~ 벌써부터 설렌다..🙈🙈
OOOO열심히 공항가는 길 이상윤 신성록 보정이나 해야지 ^^!
OOOO#공항가는길 어느덧 성큼 찾아온 가을의 쓸쓸함과 공허함을 채워줄 것 같은 사랑 이야기가 곧 시작됩니다. #이상윤 #김하늘 2016년 9월 21일 KBS2TV 첫 방송
OOOO공항 가는 길 예고편 봤는데 이상윤....
OOOO#Leesangyun #Leesangyoon #OnTheWaytotheAirport [메이킹] 실력파 배우들의 대본 리딩 현장! 흐뭇한 캐미 김하늘 이상윤!! (출처 공항 가는 길 | 네이버 TV캐스트) …
OOOO다정 #이상윤 VS 강렬 #신성록, 여심 뒤흔들 2인 2색 매력 대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항가는길, 9월 21일(수) 기대하세요~.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OPPORTUNITY95

김하늘


OOOO160920 '공항가는길' 김하늘, 빨간옷 남다른 인연 @제작발표회:
OOOORT) KBS 새 수목드라마 방영예정 공항가는 길 최수아 (김하늘 분) 첫 방송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OOOO공항 가는 길 9월 21일 수요일 첫 방송 캐스팅도 괜찮고 기대된다 김하늘 하늘을 날다. ㅎ
OOOO그런데 김하늘 씨의 '공항 가는 길' KBS 방영 드라마인데 외주제작사가 CJ 제작사네...
OOOO이제 W가 곧 끝나고 함부로 애틋하게가 끝났으니 9월 21일부터 <공항 가는 길>이랑 <쇼핑왕 루이>가 방송되는데 아마 둘 다 보긴 하겠지만 일단 공항 가는 길이 더 재미있어 보인다! 김하늘!!!

방송


OOOO공식스케줄 가는 길 마치고 오는 길 공항을 가는 건 그냥 방송 출퇴근길이랑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해오고 있는데 그냥 사적인 스케줄은 어찌됐건 >개인 사생활을 방해하는 것이 아니냐?< 하는 의견 얼마든지 나올 수 있다고 봄..
OOOO공항가는길 어느덧 성큼 찾아온 가을의 쓸쓸함과 공허함을 채워줄 것 같은 사랑 이야기가 곧 시작됩니다 2016년 9월 21일 KBS2TV 첫 방송

온다


OOOO커플 👫 포토타임부터 예사롭지 않은 러브라인 감이 온다, 와~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줄 감성멜로 드라마 #공항가는길 내일(21일) 밤 10시, KBS2 첫★방★사★수
OOOO공항가는 길인데 저기 큰구름경계로 비가 오고 안온다

KBS


OOOO밤 10시 KBS2 #공항가는길 첫 회 예고▶ 남편 진석의 강권으로 딸 효은을 유학 보내게 된 수아. 힘들어하던 수아 앞에, 효은의 룸메이트인 애니의 아빠, 도우가 나타나는데…
OOOO공항가는 길 보세요. 다음주 수욜 kbs 🤔
OOOOอยากดู #OntheWaytotheAirport (공항가는 길) ออนแอร์ตอนแรก 21 ก.ย.นี้ ช่อง KBS

공항에서


OOOO공항에서 너무 긴장한 모습 봐서 너무 놀랐고ㅠㅠㅠㅠ 그정도로 긴장했는데 가는거 보니까 정말 마음이 ㅠㅠㅜㅠㅠㅠㅠ 가는 동안이라도 사람들이랑 좀 친해져서 긴장 풀었길 ㅠㅠ이제 아침 출발 대비해서라도 푹 자길 ㅠㅠ 설마 새벽 비행기는 아니겟지...
OOOO지금 공항에서 나와서 집 가는ㅈ길인데 무도 볼 수 이쓰려나ㅜㅜㅜㅜㅠㅠ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gomi2lee
OOOO그리구 우리 세후니 공항에서 집가는길 다 뚫어주새요 내가 뚫까?
OOOO갼수가 처음 한국 들어왔을때 공항에서 본게 일본어하는 훈이였고, 뭔가 이상해도 일단 일본어하는 사람이니까 서울가는길을 물어보면 알려줄꺼같아서 훈이한테 가서 조심스럽게 툭툭치는데 그게 디세의 첫만남이여라

신성록


OOOO전신 컷이 예.우.라고 배운 세 분 모셨습니다+.+ #신성록 #최여진 #장희진 상하커플과 맺어진 세 사람의 사연, #공항가는길 에서 확인하세요!👀

LEESANGYOON


OOOOLIVE on #Periscope#Phototime of the casts from #OnTheWayToAirport (공항가는길) Casts#LeeSangyoon #KimHaneul, #ShinS… https:…

공항으로


OOOO공항으로 가는 길ㅡ... 아이슬란드로 갈거야...
OOOO이 길이 공항으로 가는 유일한 길인가요? Is this the only way to the airport? 이것이 그에게 복수할 유일한 방법입니까? Is this the only way to revenge him?

남편


OOOO공항 가는 길 나 하늘 예쁘네 남편 바람도 선선하고 나 겨우 더위 꺾였는데 뜨겁고 습한 동남아로 가야 하다니...우리 있는 내내 비온대. 비오는데 36도래 남편 아기를 안고 비를 맞겠지 남편 온몸의 썬…

길인데


OOOO공항가는 길인데 이어폰이랑 시계를 안챙겼다(?!)
OOOO공항가는 길인데 이 열차에 같이 탄 중국에들 부럽다... 지금은 같은 외국인 관광객일지언정.. 이 들은 돌아가서 중국 부호들 일테고 나는 그냥 "출근 싫어 퇴근 언제해" 찡찡이가 될테니까ㅠㅠㅠㅠㅠㅠ
OOOO태국 도착. 동생이 포켓 와이파이 가져와서 공항서 숙소 가는 길인데 트잉여질ㅋㅋ 날이 흐려서 그런지 그다지 덥진 않네.

길이


OOOO아 나 공항가는 길 광고에서 보고 "아 공항가는 길이 먼가 보다..." 이랫는데 드라마로 나올 정도면 얼마나 긴 거야
OOOO 공항가는길이시겟지우? 아 보내기싫다😒😅헤헤헷

아침


OOOO클레르 드니 감독을 만나러 인천 공항가는길. 안개가 자욱한 아침.

수목드라마


OOOO09/22 01시-#네이버 #실검 1위#공항가는길 /2위#쇼핑왕 루이 /3위#질투의 화신 /4위:힛더스테이지/5위:연애혁명/6위:라디오스타/7위:수목드라마/8위:말하는대로/9위:sk채용/10위:대한항공 채용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clv0402
OOOO월화드라마인 <캐리어를 끄는 여자>랑 수목드라마인 <쇼핑왕 루이>는 16부작이고, 수목드라마인 <공항 가는 길>은 20부작이라고 함

내내


OOOO 혼자 망상의 바다에서 헤엄치다가 감동해서 막.....결국 차안에서ㅋㅋㅋ울다 지쳐서ㅋㅋㅋㅋ 공항에 마코토가 업고 감ㅋㅋㅋㅋㅋㅋ 신행 가는 길 내내 나 진짜 이 결혼 엎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할듯.....

질투의


OOOO 와....그정도에요? 요즘 질투의 화신 보는데 고민되네요 왜때문에 같은시간대 오늘은 질투도 못보고 낼은 일단 공항가는길 한번 봐야겠어요 ,
OOOO 작가님이 너무 영-라온 몰빵이라서 윤성 분량이 넘나 줄은 것이다....불쌍하게도. 저는 내일은 일단 <질투의 화신>을 보고 <공항 가는 길>은 그 다음날 재방을 볼 것이옵니다..

공항가는길


OOOO공항 가는 길 봅니다.
OOOO공항가는길을 봤더니 기장 찬이랑 승무원 슈로 보고싶다 박기장님과 슈승무원
OOOO 아하 그렇군요 일단 그것도 두고봐야겠네요 전 오늘 공항가는 길 봐서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hejgruess
OOOO여러분 모두들 공항가는 길 보셔라
OOOO뭐야 공항가는길 왜 이렇게 막혀? 엑소더스하냐?
OOOO볼프스부르크 가는 길 도르트문트 공항 영상 보는데 바이글 넘나 귀엽고 착한 것 같아...
OOOORT) 공항가는 길 패러디 계정 공동유저계입니다.
OOOO교토에서 jr하루카 타고 공항가는길. 간식들을 늘어 놓으니 슈퍼마켓이 따로 없구나 ㅋㅋ
OOOO오늘 마치 라잌 김나연 공항가는길 내가 경험하는
OOOO공항가는 길..... ....불륜 드라마야....?....???? 안뇽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heehyunny
OOOO 교통비는 그렇다쳐도 공항가는법도 모르고 길치라 이런거 개못해..(우럭
OOOO #NowPlaying 공항 가는 길 (Sing The Road #01) / Park Jin Young, Lee Jin Ah
OOOO공항가는길 예고랑 화면에 로고 뜬거 보면 왜이리 준영이 생각이 더 나지..진짜 허전하넹 그립구..ㅜ#김우빈
OOOO담주 수욜 공항가는길 한다
OOOO지금배터리다쓰면 공항가는길못찾는데 ㅋ ㅋ ㅋ ㅋ
OOOO대구공항가는길
OOOO공항가는 길 안녕 일본 0ㅅ0)/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hongshe77
OOOO공항가는 길 보세요😉 근데 유니폼색 때문인지 중국항공사 같고...
OOOO자려고 했는데 잠이 올듯 말듯. 이것이 다 오시와 같은 하늘 아래라 그런가 하노라... 공항 가는 모든 분들이 계타고 오시길 기도하며...🙏
OOOO타노 볼수있는 가능성 1이라도 있어서 밤새고 첫차타서 공항가는길..
OOOO빛이 깔린 지평선을 보았다. 공항 가는 길.
OOOO 저는 지금.. 공항가는길~🙏 영국에서 돌아갈거예요..ㅠ 대학교가야지ㅠㅠ 집에 (쿠웨이트) 너무너무 보고싶을거에요ㅠ
OOOO 공항 가는 길 -박진영, 이진아
OOOO공항가는길 재밌겠당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asterix_obelix
OOOO공항가는길 하늘언니영상화보집 될거같아 벌써존녜
OOOO공항 가는 길... 아카아무가 보고싶다... (ㅋㅋㅋ;)
OOOO공항가는 길 넘나 울적하근
OOOO산애님이랑 공항가는길~~
OOOO보쿠아카 2세가 보쿠토 외국 나갈때마다 가지말라고 울고불고 옷깃 붙잡고하다가 유치원 들어갈 즈음에 갑자기 잘 갔다오라고 배웅하는거 보고싶다. 울지도 않고 손 흔들. 보쿠토 당황해서 벌써 철이 들었나..?! 했는데 버스…
OOOO 공항가는 전차 .. 길을 못찾아서 뛰어 다니고 지나가는 기관사한테 길물어보고 옆자리 여성분에게 길물어보고.. 다사다난..
OOOO다음주부터는 김스카이 나오는 공항가는길 보면 된다 행벅해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asterix_obelix
OOOO공항 가는 길, 예고편 좋다.
OOOO공항 가는길부터 순탄치 않구만 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한거니 찍소리 못하지만서도😅
OOOO스청이는 어제밤에 원저우에 도착했음 어제 공항갔어는데 가는길의 차가 사고를났어서 놓쳤어요 태풍땜에 아마 오늘 집에서 푹쉬고 있어요 우리 동쌤^^
OOOOLee Sang Yoon ini Teduh banget yah di 공항가는길. Meleleh liatnya. 😂
OOOO인천 공항 가는 길 막히네 ㅠㅠ
OOOO서울 제주가 한 시간 거리라고는 하지만, 최소 이십분(연휴엔 한시간)전에 수속해야지, 공항 가는 길 막힐까 넉넉히 출발해야지, 김포 제주 둘 다 포화 상태라 15분 지연되는 건 일상이지, 등등 합치면 현관-현관은 네 시간 반~다섯 시간...
OOOO마드리드 공항가는길. 이젠 혼성 호스텔도 겁 안나ㅋ 외국인 남자 세명 속에 잠도 잘잤당.이 숙소가 젤 좋은건 공항까지 셔틀서비스가 있다는 것! 좀 비싸지만 세단으로 모셔다준다. 간밤에 진짜 온몸이 맞은듯 아팠는데, 편하게 가니 눈물날만큼 행복해!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CinemathequeSAC
OOOO광주공항 이용해서 첨으로 상경ㄱㄱ. 지하철에서 공항 가는 길 바로 옆에 논이 있어서 가을을 느끼며 올 수 있었다... 공항 안에는 엔젤리너스와 다른 카페, gs25등이 있다
OOOO공항가는길주차장이네ㅋㅋㅋ배고팡
OOOO 공항가는길? 그거같아!ㅋㅋㅋ
OOOO헉 뭐야...공항가는길 대좋은디
OOOO 언니 지금 공항가는즁✈✈ 가는길 넘 심심하댠..
OOOO우예에에에에후우우우웅우ㅜ우ㅜ 공항가는길
OOOO공항가는길.... 사람많다는 소식이 들린다...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leesangyoonthai
OOOO공항가는 길 트라우마 생겼고 쓰레기 만날까봐 눈 세모꼴 예약이다
OOOO아ㅎ 공항가는길ㅎ 재밋겟다ㅎ
OOOO지금은 지하철 타고 공항 가는길~ 버스 몇 시간 걸릴려나ㅠㅜ
OOOO 짐 공항가는길
OOOO부산가는 기차표를 못구했다 ..그래서 비행기를 타게됨 (feat.이진아-공항가는길)
OOOO공항가는 길ㅎㅅㅎ
OOOO 아뇨 호텔 가는 길일거예요 ㅋㅋ 공항에섴ㅋㅌㅋㅋㅋ 9시쯤 올라오지 않나요?ㅋㅋㅋ 아... 버스에서 입 틀어막고 끙끙 하겠어요...ㅋㅋㅋ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MyloveKBS
OOOO아니야 수지엄니 가는길 뷸편하면 안대 공항 안갈래
OOOO스페인 이탈리아 여행가서 맛있는거 많이 먹고 마지막 날 공항 가는 길 전에 광장에서 사진 한 방 찍다가 여권 째 가방을 소매치기 맞아버린 남학생 A (23)
OOOO ㅋㅋㅋ 그 조급한 마음이 넘 싫어서 공항 가는 길 플랜B 고민하다가 에라이 못가면 말고 싶었음...
OOOO지금 공항에 가는길....... 실감니 안와..또 보고싶다ㅠㅠ #젝스키스 #젝키 #콘서트
OOOO공항가는길인댸 개피곤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leesangyoonthai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MyloveKBS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MyloveKBS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MyloveKBS
공항가는길 길에 이상윤 김하늘 방송 온다 21일 KBS 공항에서 9월 신성록 youngminiminh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