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미니팬미팅


OOOO미니팬미팅 우영오빠 졸귀ㅠㅠ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오늘 왜케 귀여운고지~? 나랑 아침햇살 한잔 해🍼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양반의 고름매기
OOOO[160918☆미니팬미팅] 귀여워둘이 #우영 #닉쿤
OOOO160918 미니팬미팅 퇴근길❤ 구르미 그린 우영, 장도령 보다가 장우영 본기분 ^0^~ㅋㅋㅋ 기다림을 길고 만남은 짧다 T_T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 끙끙
OOOO160913 미니팬미팅 #우영 우영이 왜구랭😭😭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sol_0430
OOOO미니팬미팅 우영오빠ㅠㅠ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OOOO160918 양반의 놀이 미니팬미팅 #우영 - 오늘 세상 스윗하고 넘 예뻤지 우리 도련님 💙
OOOO[160918☆미니팬미팅] 귀여워죽겠어ㅠㅠㅠㅠ #우영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장도령👶❤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한복우영 갓쓴것도 귀엽구 옷고름묶는것도 꼬물꼬물 귀요우욘😍😍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갓우영 도령 😍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이애기손!!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갓!우영!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WOOYOUNG - 너무 ㄱㅣ여워서 우주뿌시고싶다ㅏㅏ,,😱
OOOO160918 양반의 놀이 미니팬미팅 #2PM #닉쿤 #우영 - 쿠누쿠누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오빠랑 아컨..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woodongzzip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도련님❤️💙❤️😇
OOOO160918 미니팬미팅 우영 한복도 잘 어울리는 기분좋은 우영이😍 #2PM #WOOYOUNG #우영 #promise

WOOYOUNG


OOOO우영이 사극찍어도 되겠다 화초서생♡ #우영 #WOOYOUNG
OOOO(다시!!) 뭐 먹을 때 항상 이렇게 되새김질하는 것처럼 우물우물 먹는 것 귀여워... 🙊🙊 #우영 #WOOYOUNG
OOOO160918 팬미팅 :우영 #우영 #WOOYOUNG
OOOO160918 우영 #우영 #WOOYOUNG
OOOO2012년 9월 8일의 #우영 #wooyoung

줄다리기


OOOO줄다리기 때 우영이가 교통정리하느라 마지막에 "또?" 했는데 내가 손 번쩍 드니까 손으로 콕 찍으면서 "너 뭐야?" 라고 했엌ㅋㅋㅋㅋ 그래서 다치지 말라고요!!!! 했더니 "뭐 사랑한다고? 알아써 알써 또? 이제 됐지?" 이랬…
OOOO줄다리기할때 이준호가 찬성아 너가 앞에서고 자기가 뒤에설테니 우영이보고 너가 중간에 서!! 이랬는데 결국은ㅋㅋㅋㅋㅋㅋ 팬들 의견수렴하느라 완전히 뒤바뀌어버림ㅋㅋㅋ
OOOO줄다리기 때 우영이가 교통정리하느라 마지막에 "또?" 했는데 내가 손 번쩍 드니까 손으로 콕 찍으면서 "너 뭐야?" 라고 했엌ㅋㅋㅋㅋ 그래서 다치지 말라고요!!!! 했더니 "뭐 사랑한다고? 알아써 알써 또? 이제 됐지?" 이랬엌ㅋㅋㅋ
OOOO 우영이 갈비뼈나가도록 줄다리기 열심히했는데 찬성이 혼자 다했다해서 미안해!!! 갈비뼈에 파스 꼭 붙이고 자!!

닉쿤


OOOO닉쿤우영이의 이런모습 오랜만이예요. 애기 된 느낌?! 우영응애~~ >-< 보기는 것 만으로 행복해지는 쿤우!♡♡ #쿤우 #잘먹고 잘사는 법

쿤우


OOOO쿤우ㅋㅋ 자꾸 우영이 손등에 포스트잇 붙여줘ㅋㅋ

포스트잇


OOOO쿠니가 우영이 손등에다 포스트잇 붙여놓음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chanran_0430

웃으면서


OOOO자리 젤 왼쪽 사이드라서 슬픈 맘으로 앉았는데, 택연이만 빼고 전부 손터치 해서 기뻤다ㅜㅜ 다들 엄청 예쁘게 웃어주면서 아이컨택하면서 한명한명 손터치해줌ㅠㅠㅠㅠㅠ특히 우영이 왤케 착하고 예쁘게 웃으면서 터치해주시나요…
OOOO우영오빠 ! ! ! 하니까 딱 보고 웃으면서 손잡아주는거 설레벌여 어터케😭😭😭😭😭😭

아까


OOOO 우영오빠......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ㅎㅎ 아까 오빠의 웃음은 잊지를 모태.....ㅎㅎ
OOOO아 근데 아까 탐라 올리다가 본건데 우영오빠 손 발바닥같다한거 누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OOOO꼬리잡기 우영이 귀여워서 현기증남 ㅋㅋ ~.~
OOOO 귀여워요. 우영이~~
OOOO 헉ㄱ 짱짱 귀여워 토끼귀…토끼꼬리달린 우영이…

그나저나


OOOO경석이도좋지만 우영선배넘나핸섬한것 그나저나 강남미인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나저나 오늘 진~~~~~~~~짜 오랜만에 우영이 손잡았네...헠헠..♡

왼쪽


OOOO 아침일찍 일어나서 자고 있는우영이를 흐뭇하게 바라보며 일어날때까지 옆에서 조용히 책을 읽는 나무야 말로 왼쪽 상알파 공아닙니까!!!!!!!

소주를


OOOO우영 사실 전 소주를 별로 안 좋아해요. 아시다시피 전 위스키를 좋아합니다. 멤버들 위스키 얼마나 마시죠? 팬 세 병!!!! 우영 혹시 이름이 세병이에요?
OOOO우영두병 마시는거같소 소주를 잘 못먹겠소

우영


OOOO우영이의 교통정리ㅋ
OOOO팬밋 출근 우영 택연ㅋ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yjyj0904
OOOO우영이 프로미스~ 너무 짧아ㅠ
OOOO준호 갓 윗부분이 떨어져서 영보이들에게 보고중ㅋㅋㅋㅋ 우영이는 그와중에 녹음실 마이크로 쓰래ㅋㅋㅋㅋ
OOOO귀여우영...♡
OOOO우영이 센스는 정말 짱입니다❤️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OOOO강강수월래 후 편나누기ㅋㅋ 우영이 반응 웃겨ㅋㅋ 심리테스트 한거냐며ㅋㅋ
OOOO우영 제 주량 얼마일 것 같아요? 팬 세 병!!! 퉆 뭐 세 병? 팬 양주 세 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영 소주는 한 두 병 정도 마시는 것 같아요.
OOOO민준이가 과자 나눠주러 왔는데 계단에 걸려서 휘청ㅠㅠ뒤에있던 우영이가 달려내려와서 민준이 일으켜주고ㅠㅠㅠ놀라서 민준이한테 괜찮냐고 안다쳤냐고 물어봤는데 "괜찮아 괜찮아~" 우영이가 다치면 혼난다고ㅋㅋㅋ t.…
OOOO우영이 주량은 소주2병!!
OOOO꼬리잡기... 우영이 날아가는줄 ㅋㅋㅋ
OOOO뭐가 불만이오?ㅋㅋ 우영이 귀여웡ㅠ
OOOO 졸리면 뒤에서 스윽 나타나서 스윽 백허그하고 잠드는 우영이를 보시져!!딱봐도 공 아님니까!
OOOO우영이 신나쪄 방실방실 근데 밖으로 튀나가겠다... 순간 붕 뜬거같은데...?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영이가 초롱초롱하게 쳐다보면서 내가 더ㅜ열심히 일할게… 그럴거같은ㅋㅋㅋㅌ
OOOO 우영이 상알파입니다 연하공이구요 너무 맞는말이고?오지고 지리고 알파고 포켓몬고!!!!(블락당함)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Healingman_0430
OOOO 장웅영손 애기 발바닥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기발바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났어요 이제 우영오빠 얼굴만봐도 생각날텐데😂😂😂😂😂😂😂
OOOO 야누가봐도우영이잖아
OOOO 우영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하하... ^^
OOOO 옆에우영이뭐냐
OOOO우영에 흔들리고 만다... 차라리... 떠나가라!! 말 해주세요 준호씨~ㅠㅠㅠㅠㅠㅠ
OOOO우영의 손은 건조했다고 한다 (혼돈)
OOOO우영이 상알파고요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VitalI1243
OOOO 토끼..토끼우영.....
OOOO우영아 ㅠㅠ야한 놈 ㅠㅠ
OOOO 사실 나무는 통나무 조각이었따(우영이를 기절시킨다
OOOO#알티 이거 맨 마지막 부분이라곸ㅋㅋㅋㅋㅋ 우영이가 나 가리키니까 준호도 같이 봤어ㅜㅠㅠㅠ 어흑
OOOO 자이제 우영이 수거 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영이는 제가 납치해가죠
OOOO귀여우영 ㅜ.ㅜ
OOOO 외동이라서 혼자 집에 있는 거 익숙해요 ☺️☺️☺️ 저 혼자서 있는 거 짱 조아해서 갠차나요 우영 님이 오늘 저 노라 주세요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VitalI1243
OOOO우영이 น่าย้าก❤️
OOOO[#우영] 간만에 요한이형이랑😘
OOOO가운데 앉았는데도 우영오ㅃㅏ가 손잡아줬어 😇😇
OOOO 저도 통로랑 가까웠으나 우영오빠랑 한번만 스쳤어요😂
OOOO영보이가 다 이겨서 상받는 중.올드보이들은 소고를 두드리며 공연하는데 우영이가 정신없다고 나가라고 함 ㅋㅋㅋㅋ
OOOO우영이가 훌쩍 자라서.. 뜻하지않게 타고난 성격에서도 더 어른스러울수밖에없고, 생각이많고 고민이많은게 쿠니형아는 많이 안쓰러웠나보다. 우영이의 아이같은 모습을 오랜만에 본다고 좋아하는 쿤도 사랑스럽다. 투피엠 모두 행복했으면…
OOOO우영오빤 참 안늙어...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wooyoungcolor
OOOO우영:남자는 묵! 바로 짐ㅋㅋㅋㅋ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wooyoungcolor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wooyoungcolor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lovehyaa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ssung_0430
우영 미니팬미팅 WOOYOUNG 줄다리기 닉쿤 양반의 쿤우 포스트잇 웃으면서 160918미니팬미팅 아까 jangga04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