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남동진


OOOO발렌타인 "커플링이 없다고? 그렇다면 손을 써 줄 수가 없는데~" 남동진 "발이라도 써서 유리한테 전해주세요" 김준호 "미친새끼야..."
OOOO남동진 "(부글부글)" 김준호 "그럴 바에 스스로 고백하겠다 멍청아.."
OOOO3화요약 연빈나래 공식 조연빈 조나 찌질함 남동진 룸메는 쏘 더티하고 게임을 좋아함 현지 신체능력 최고 윤슬 2학년, 생사불명 사무설현 최강 아련함 김준호는 조연빈을 존나 만만하게 봄 남동진 귀여움
OOOO남동진 "이야압~! 뾰롱뾰롱★" 김준호 "큐티★ 프리티 매지컬!♥" 곽준형 "벼언~시인!★ 뿅!" 정예슬 "뭐 하는 짓거리야 이 미친새끼들아"
OOOO 발렌타인 "오케이, 접수~!♪"(쌔앵) 남동진 "엥..? 저, 저기요!!! 기다려! 야!!!!!!" 곽준형, 김준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연빈 분명 남동진이랑 김준호한테 못볼꼴 보인거 분해하면서도 그자리에 고나래 없었던걸 인생의 가장 큰 행운으로 여길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OOOO 동진준호 공개연애하는데 둘만모르거든요ㅎ 동진준호는 우정에서 살짝 좋아한다로 치우친게 보고싶어요 이게 우정인가 아님 넘어선감정인가? 하고 고민하는 남동진과 학교를 그만두고싶은 김준호(,..?)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acyaaacy
OOOO픽드김준호 남동진 존나 성격 내 예상밖임 얘네 너무 병맛이라고ㅋㅋㅋㅋㄱ
OOOO픽드 3화 -> 그날 밤(갤러리*첫번째 붉은 달) -> 사태 터짐 -> 진1 -> 진2 엪1~2(저녁) -> 엪3(밤) 잔혹한 술래잡기 어쩌고 그거는 지금쯤 시간대일것 같았는데 남동진이랑 김준호는 정동석 만나러 갔구나 설마 4화…
OOOO 아니 정동석은 진1에서 보스로 등장해야되ㄱ는데 중간에 한번 더 만나려나? 갠적으로 남동진 김준호 조연빈 얘네 셋은 중간에 조연빈만 따로 헤어질듯... 그러고 나서 쭉 행방불명~엪3 인게 아닐까
OOOO픽드 3화 -> 그날 밤(갤러리*첫번째 붉은 달) -> 사태 터짐 -> 진1 -> 진2 엪1~2(저녁) -> 엪3(밤) 잔혹한 술래잡기 어쩌고 그거는 지금쯤 시간대일것 같았는데 남동진이랑 김준호는 정동석 만나러 갔구나 설마 4화에 정동석 기숙사나오나
OOOO잔혹한 술래잡기 이거 일러스트가 공식설정인지는 모르겠는데 맞다면 다 같이 있었을 테고 만약 아니었다면 일단 김준호랑 남동진은 같이 있었겠지 모두가 잠든사이 일어난 일은 아니었을텐데 일단 학교의 비밀에선 유리가 잠든사이 좀비물약이 퍼져서,,

라디오스타


OOOO 연예인도 패러디 한적 있고.. 방송에서 CG로 옆에 합성하곸ㅋㅋㅋ.. 아, 저번주 라디오스타에서 개그맨 김준호 노래 부르는데 일본아재 같다고해서 나옴ㅋㅋㅋㅋ
OOOO내가 술먹다 진지한 얘기하면 때려!! 김준호, 후배들에 뺨 맞은 사연! [출처:MBC라디오스타]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라디오스타 #라스 #김준호 #송준근 #뺨
OOOO#라디오스타 연예계 대표 잔머리 4인방이 떴쟈나~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 오늘 본방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보통 연애'도 들을 수 있쟈나!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이쟈나쟈나쟈나>.<
OOOO오늘 밖에서 남편이 진지해질 때마다 라디오스타 에 나온 김준호 아저씨 사례처럼 뺨때리기로 했는데 지금 5대째임.
OOOO김준호라디오스타에잇얶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디오스타 #김준호 #김대희 의 개그 배틀부터 #박경 #키썸 의 개인기 대방출까지!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연예][TV북마크] ‘라디오스타’ 김준호부터 키썸까지, ‘1...
OOOO라디오스타 재미없고 느물느물한 김준호 김대희 나왔네 보기싫어라.

김대희


OOOO멤버들 모두 따뜻하다 이렇게 아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래도 아직을 살 만하다 그래도 맴찟이다[김대희·김준호 인터뷰]③김준호 "무혐의 정준영, '1박2일' 돌아올 것" (출처 이데일리 | 네이버 TV연예) t…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YzUpUREh4ggjtAN
OOOO[이슈DA:다]김준호, 결국 김대희 품으로...2년 만에 관계 역전 스포츠동아
OOOO'투메디언' 김준호 김대희, '화신'서 생방송 묘미 전한다
OOOO[인터뷰] '특급찬양' 김대희-김준호 "유재석-박명수급
OOOO 어제꺼!!!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
OOOO이야 김준호 김대희가 나타났네...개그맨들.등치고 그랬다고 지들은.아니라고 그렇게했는데도....믿음이.안가는

1박2일


OOOO1박2일이란 프로 아무도 안 봐서 그냥 지나갔겠지만 그 프로에서 김준호?가 '초콜렛을 6등분했는데 준영이가 없네..'하며 그리워하는 장면이 나감
OOOO#1박2일 '#보검투어' 신뢰성 100%, 인간 내비게이터 #박보검 #벌써_재밌다! 오늘 오후 6시 15분 KBS2TV 방송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준호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OOOO다섯 명의 ‘1박2일’ 멤버들은 촬영이 끝난 뒤 정준영을 찾아 위로를 했다고. 김준호는 “정준영이 충격을 많이 받은 듯해 보였다”라며 “무혐의를 받기는 했지만 방송에 나올 상태인지는 잘 모르겠다
OOOO김준호 인터뷰중.김준호는 “다섯 명이 ‘1박2일’을 촬영하고 있으니 기분이 이상하더라”라며 “(정)준영이가 막내 역할을 잘 해왔기에 빈자리가 더 컸다”고 말했다. ‘이렇게 웃으며 촬영을 해도 되나?’라는 생각이 내내 짐이 됐다.
OOOORT) 어제 1박2일에서, 김준호와 김종민이 딱 그런 장면을 연출했다. 한글이 없었다면 -> 말을 어버버버 하는 연출을 했는데, 그게 그럴리가 있나. 너무나 어리석은 장면이었다.
OOOO아미친 1박2일 김준호 정 준영일 사과한다고 삭발하고왔엌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
OOOO1박2일....재밌당~... 김준호 차태현 너무 조으다.^^
OOOO신뢰성 100%, 인간 내비게이터 #박보검 정말 예고일 뿐인데 벌써 재밌다!! #1박2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김준호 #정준영 #윤시윤 #김준현

오후


OOOO[2016 SC2 OlimoLeague #73] 오후 7시, 올리모리그 주장원전 73회차에 김준호 선수가 참가합니다! herO has match of OlimoLeague Weekly #73! t.…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Freesia_0w0
OOOO[2016 SC2 Leifeng Cup 156] 오늘 오후 8시, 레이펑컵 156 예선에 김준호, 이재선 선수가 출전합니다! herO & Bunny have match of Leifeng Cup 156! http…

정준영


OOOO정준영.김종민.김준호 진짜 너무하다.. 커피에 소금을..😡 근데, 정준영 아직 나오네.. 다음주부터 안 나올려나?😧
OOOO'1박 2일' 김준호-정준영, 코믹표정의 대향연 '웃음바다'

방송


OOOO개콘이 아직도 방송하는거면 정말... 아직도 김준호가 절권도 같은거 하고 박수받으려고 개그치는 그 노잼 프로
OOOO김준호, 방송 중 '윤후 아빠' 윤민수에 전화걸었다 '대

조연빈


OOOO"귀신이라도 봤나? "조연빈자식 또 까불다가 처맞은 거 아냐?" 김준호 넌 너무 연빈이를 잘 ㅏ알아
OOOO조연빈기숙사 김준호동진기숙사 차이쩜~~!!!!

HERO


OOOO2016 Pro-league 3R CJ Entus v 삼성 갤럭시; 김준호 herO

개그맨


OOOOㅋㅋㅋㅋ 지하철 타는데 갑자기 개그맨 김준호 목소리 나와서 당황ㅋㅋㅋ 차보다 빠른 지하철 타라고ㅋㅋㅋ

대표


OOOO《제3회 대한민국 독서경영대상》 ————————————— 특별상 수상 / 김준호 대표 (1인1책)

김준호


OOOO김준호골때린다 ㅌㅋㅋㅋㅋㅋ
OOOO다음주부터는 "김준호! 부산에 돌아가다!"가 연재됩니다.
OOOO김준호씨, 사랑해요 #lastrt
OOOO김준호 어떻게 생김?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hip_love_you
OOOO#최애_이름을_쓴_후_나머지_문장은_자동_완성_기능에_맡겨본다 김준호 아내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지난해 말 기준 첫문장ㅋㅋㅋㅋㅋㅌㅋㅋㅋ. ?????????
OOOO압니다 알아요 (김준호 톤
OOOO《직장인 미래디자인 스쿨 / 협업으로 만드는 1인1책》 Spoken by 김준호 강사 (1人1📕) ————————————————— We should have our own ISBN (International Standard…
OOOOㅋㅋㅋㅋ라디오 스타 재방보는데 김준호 노래 부를때 일본아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준호자냐~
OOOO우리김준호 ㅎㅎㅎ ❤😍😘
OOOO확실히 비시즌이니까 해외대회 예선인데도 박터지네 저기만 이재선 변현우 박령우 김준호 이신형 황규석 이동녕 김대엽 정도니까
OOOO김준호다
OOOO[아이스하키]#유한철배 #경희대전 2P (잔여시간) 7:48 경희대 김준호 후킹 반칙으로 2분간 퇴장합니다. 고려대 파워플레이 시작. 스코어 5-2
OOOO김준호랑 이수근 윤형빈도 왔어
OOOOㅋㅋㅋㅋㅋㅋ 김준호 머리봨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 왜삭발 ㅋㅋㅋㅋㅋ
OOOO아, 김준호 또 소금을.. 작가 토스트에다가..😐 다음주가 아니라 뒷편부터 이구나 .
OOOO1빅2일에서 무인도 안 간 사람들 못됐다. 특히 김준호. 웃기려고 하는 건 알겠지만 먹을데 잘 데 시원찮아서 고생한 사람들한테 소금이랑 설탕으로 장난을 치냐... 인성이 별로인 것 같애.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cjb8732
OOOO아 김준호 존나 싫다 진짜 개못됐어 인간이 아니야
OOOO김준호 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433. 프로돈잃러 김준호 예전에 했던거지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윤도현 최민수 김장훈 김준호 등등 추가요
OOOO 조심해ㅐ..,, 죽으면 김준호 다시ㅣ는ㅇ더 못본다구,,,
OOOO김준호
OOOO헤른 "헤이 A반 이쁜이가 너냐~~?업ㅋ빠랑 놀래?" 김준호 "히, 히익!"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idioticinzali
OOOO으 미친 그냥 김준호 보고ㅛㅣㅂ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호 세상에서 젤 웃겨ㅠㅜㅜㅜㅜㅠㅠㅠ상추 진짜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OOOO김준호 씻은 배추줄기같다
OOOO 1. 일박이일 보다가 김준호가 이별이라는 소리에 이별한거에욤^^
OOOO요즘에 요>>(())<<거 잘 쓰는거 같다.. 그러니까 김준호는 예쁘고 동진준호로 둘이 사귀고있어. ((뭔 논리..?
OOOO 김준호 "대체 뭐야 당신....."
OOOO그냥 걷다가 넘어졌는데 뒤를 보니까 김준호가 서 있었어. 못봤겠지~?😑😑😢😢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Kihiro__47
OOOO아니 일단 나름 보스대접 한다고 존댓말 쓰는 김준호 보고싶다((코피)) 와중에 서로간에 시비 붙어서 싸움 나면 보스 주제에 빠질리 없는 동진이보다 묘하게 앞에 서서 보호 겸 하는..준호...보좌관...개쩐다...
OOOO 하이ㅣ큐에 히ㅣ나타 좀비고에 김준호맞나ㅏ요!!!!
OOOO 김준호 엉덩이 학학
OOOO 당연히 학교에서 김준호 김준호 거리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좀비고는 김준호 아니냐
OOOO 맞아 사실 전체장르 통합 넘사벽이 김준호야 그러니까 내 사랑을 한 줌 드리겟습니다
OOOO 김준호요(엄근진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taemjjong
OOOO() 김만 쳐도 김준호 떠
OOOO최애 김준호 고나래 차애 난아직. 삼애 난이야, 그랬구나,,, 제 폰 자동완성기 최애 주노랑 나래고 차애는 아직 없고 삼애도 없나봄
OOOO최애 김준호고나래. 미친 최애만 쳤는데 김준호 떠서 누르니 고나래라니 너 내 최애 어떻게 알아
OOOO김준호는 이미 제가 납치했슴니다 그럼 20k 전 똥싸러갈거라구요
OOOO뭔가 진짜 개욱긴게 최애가 같아도 성향에 따라 그 캐를 말하는 게 달라 ㅋ ㅋ ㅋㅋ 나:김준호 납치한다 김준호 따먹는다 라마님:준호오빠♥♥사랑해여♥♥
OOOO 라마님 전 이미 김준호를 납치헷습미다 그럼 20k -괴도 헤른-
OOOO ㅇ ㅋ ㅋ ㅋ ㅋ ㅋㅌㄴㄴ ㄴㅍㅋㅋ ㅋ ㅋ ㅋ 않되요 김준호 제꺼라구요 ㅋ ㅋㅋㅋㅋㅍㄴㄴㅊ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히...라이벌..인검미다........(이글이글)(아무말대잔치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tlcptlcp_
OOOO김맥스, 윤슬 2학년 우연가희 3학년 유일한 1학년 고인 김준호
OOOO님최애 송현우라매여 김준호구만 왜 구라침?<- font="">
OOOO김준호 ㅋ ㅌ ㅌㅋ ㅌㅌㅋㅌㅋㅌㅌㅌㅌㅋㅋㅌㅌ
OOOOㄹ 픽드3화 보면서 내내 느낀건 김준호가 내가 하고 싶은 말 다 해줌 ㅋㅋㅋ ㅋㅋ ㅋ ㅋㅋㄴ
OOOO김준호 진짜 현실적인 애라서 차원 너머의 현실적으로 하고 싶은 예기를 다 해주는 애임 (대체?
OOOO 김준호 ㅋ 연성 ㅋ 해오새요 ㅋ
OOOO김준호 게임하고잇는거랑 침대위에 누워서 웃는 동진이 넘 귀엽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nnaga_276
OOOO 이번 개그대상은 새누리 이은재다!! 김준호도 김준현도 무릎꿇어! 개콘도 반성하길 얼마나 창의력있어. 근데 대학교수라매 어찌 연구논문을 쓰셨지... 수기로도 받아주나???강남병 주민들 정말 잘뽑으셨어요 ㅋㅋ
OOOO근데 사기당하고 힘들었던 건 김준혼데 왜 욕을 먹지요...?
OOOO김준호 진짜 잘 생겼다 조예지 너무 잘 생겨서 심장이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쉽지만 우리에겐 밝은 내일이 있으니 너무 너무 잘 생겼다 ..? #최애_이름을_쓴_후_나머지는_자동_완성_기능에_맡겨본다
OOOO 어휴...노잼 소리 할때마다 싸다구 한대신 맞으면 정신차릴수도..김준호 처럼 ㅋㅋㅋㅋ
OOOO김준호 궁디에 몽고반점있대
OOOO김준호 엉덩이
OOOO 인장의 김준호를 이걸로 바꿔버리겠어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kis1647
OOOO요새 마르김준호가 맛나더라구요,,,,
OOOO김준호를 연기할때도 본래의 모습도 잘 웃고 착하고 연약하지만 전장에서는 참 냉정한 판단을 잘 했으면 좋겠어... 고위기사 히어로... 하지만 전우들의 목숨을 버리는 판단을 할 때마다 속으로 눈물을 삼키겠지
OOOO점심 먹는데 옆 테이블에 여자 세분이 어제 회식 이야기를 했다 "X과장님은 얍스 캐릭터야. 김준호 과야." 개콘 캐릭터에 빗대는 구나 했다.
OOOO김준호 또 인생노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 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 오ㅑ저러케 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더러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준호 삭발이라니.....아젓씨왜그레여ㅠㅠㅠㅠㅠ 이러케긔여운데ㅠㅠ
OOOO김준호 나오는 예능치고 재밌는 거 없고.... ㅋ1썸은 개인적인 호오는 별개로 치더라도 예능에서 매번 재미없는데 열심히<< 이거고....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DZK__
OOOO탐라분들 갱장히 재미이써 보이는데...나만 라스 오늘거 노잼잉가여...김준ㅎㅗ님 도박껀으로 웃기려는 것도 불쾌하고 짜서 억지로 웃기려는것도 지루하고 머..,풍수지리?머였지 그것도...지짜...왜 오늘 꺼 왜 그러지 작가님들아
OOOO17세 김파맨 김준호 내남친 내쟈기 내남편 내반쪽 내사랑 그리고 좋은점수.. #지금_가장_갖고_싶은_것_말하면_생길지도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_GAEKKI_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withMBC
김준호 남동진 라디오스타 김대희 1박2일 오후 정준영 방송 남동진이랑 키썸 조연빈 book100go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