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1, 2016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니문

OOOO한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가 웬 곳이냐 /우륵 한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가 웬 곳이냐 /소율 두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도 저기구나 /우륵 두 걸음 떼어 나가보니 여기도 저기구나 /니문
OOOO믿고 계속 가시라고, 그 말 한 번 못했어. 내가 할 수 있는 거 그거뿐이잖아! 근데 아무 말도 못했어. /소율 고작 그 말하려고! /니문 미미한 음도 소리 내야 음이잖아. /소율
OOOO아! 나 방금 머리에 뭔가 맞았어. /니문 눈이야. /소율 우와, 진짜네! 물을 찾은게 맞네! 누이가 물을 데려온거야! 대단한데! 누이도 우리랑 같이 가자. /니문
OOOO당신이 올라가있는 동안 내가 토끼를 잡았어! 대단하지! 게다가 소율누이가 토끼로 뭔가 맛난 걸 만들었어. /니문 어르신, 오세요. /소율 아, 아냐. 난 괜찮아. /우륵 머리가 어떻게 된 거 아냐? 왜? 이 냄새, 왜! /니문
OOOO가야가 아직 그곳에 있으니까, 사라질 것들을 채집해야 되니까. 그래서 가시는 거야. /소율 그렇게 잘 알면서 왜 말리지 않아? /니문 우린 그럴 자격 없어. /소율 그래서 밤새 계곡물에서 울었던 거야? /니문 그런 거 아니야! /소율
OOOO이대로 세상이 얼어버렸으면 좋겠다. 더 망하지도 않고, 그치? /소율 누이는 지금이 좋아? /니문 좋아졌어 /소율 왜? /니문 니문이한테 내가 필요하잖아 /소율
OOOO설마 기다려? /니문 내 길은 원래 기다림 투성이인가봐. /소율 기다려도! 어르신 이제 안 와. 알잖아. /니문 니문아, 착한 니문아… /소율 됐어. 나 거열의 니문이 아니야, 착한 니문이도 아냐. /니문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DiA_HEJ

OOOO이 신발 작아 /니문 다시 지어줄게 빨리 커서 뭐가 되려나 /소율 대단한 사람이 되서 소리를 가질거야 /니문 소리를 가지면 뭐하게? /소율 음, 하늘에 있는 동생한테 올려줘야지. 이 소리 듣고 거기선 굶지 말라고 /니문
OOOO소율누이 곁에 뭘 묻었어? /니문 어금니를 뽑아서 같이 묻어줬어. 귀한 이를 보낼 때는 그러는 거랬다. /우륵


제니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울애기 보고파..♥ #다이아 #DIA #제니 #소율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매일매일 보면 안될까? #다이아 #DIA #제니 #소율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내 마음의 별 하나★ #다이아 #DIA #제니 #소율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하루 종일 네 생각에 헤맨다 #다이아 #DIA #제니 #소율
OOOO160716 롯데월드 버스킹 매일을 너 때매 웃는다♥ #다이아 #DIA #제니 #소율

OOOO161008 판교 팬싸인회 프리뷰 주말에도 소율이와 함께 💖💖 #다이아 #DIA #MrPotter #제니 #소율
OOOO160929 MCD 프리뷰 #제니 #소율 #이소율 왔어왔어 예쁘제니..💜
OOOO160924 다이아 ( ) 홍대 버스킹 직찍 샘플 #제니 #소율 #다이아 #DIA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꽃 - 김춘수
OOOO160924 다이아 ( ) 여의도 팬싸인회 직찍 #제니 #소율 #다이아 #DIA 넘 카와이한데,,,핸드폰 배경해요 우리,,❣
OOOO161008 성남팬싸 프리뷰 #제니 #이소율 #소율 #Jenny #다이아 #DIA #Happy_Ending #mr_potter #spell
OOOO161004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제니 #소율 #이소율 #JENNY 쀼읍-3-.....❤
OOOO161004 부산 팬사인회 #다이아 #DIA #제니 #JENNY 소율이 막내 아닌가요??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pen299

OOOO160715 그 길에서 구로 팬싸인회 #다이아 #DIA #제니 #소율 상어! 상어!
OOOO160709 김해공항 출국 #다이아 #DIA #제니 #소율 내 설레이는 마음이 터질지 몰라♥
OOOO160924 여의도 팬싸인회 #제니 #소율 #이소율 #JENNY 하늘을 보고 니가 그리워지면 가을이 온거라고,
OOOO160709 부산 해운대 버스킹 #다이아 #DIA #제니 #소율 부산도 점령해버렸다♥
OOOO161004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3STAGE #다이아 #DIA #제니 #소율 내 눈이, 손이, 마음이 널 느껴♥


다이아

OOOO다이아에서 소율이 포지션이 빵순이 말고 또 뭐냐


DIA

OOOO— lee soyul ( 이소율 ) dia .*⋆༄

OOOOlee soyul 이소율 — dia


우륵

OOOO소율아, 네가 준 목숨 다 쓰고 오느라 좀 늦었다. /우륵 어르신, 인제 오시는 겁니까? /소율 늦었다고 너무 타박마라. /우륵 아닙니다. 이제 소리나 실컷 들려주셔요. /소율 그래, 다시 살맛 내야겠구나. /우륵
OOOO소율아, 내가 언젠가는 이곳으로 꼭 돌아오겠다. 이제 신라라 불리어도 네가 있으면 가야의 땅이지. /우륵


버스킹

OOOO소율이 지금까지 입은 옷 통틀어서 한강 버스킹 의상이 제일 별로야


세상에

OOOO ㅠㅠㅠㅠㅠㅠ아아악 내 천사 어쩜좋아요 진짜 세상에 웃는거 세상 천사 진짜 와..소율이 단발도 귀여울 것 같아요..장발때는 귀엽고 사랑스럽고..단발때도 예쁘고 귀엽고..후우..둘이 가을소풍 갔으면..
OOOO 봐...흐어어 소율아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
OOOO 후어어ㅓ 소율아 우리 소율이 예쁜 옷에 예쁜 모자까지 추운데 베이크가 가디건 들고갈래요 후어어ㅓ ㅠㅠㅠ소율아 ㅡ으어어ㅓ ㅓ세상에 소율아 세상에 어쩜좋아 ㅠㅠ일케 예쁘면 어떡해요 ㅠㅠㅠ후우 우리 소율이..바람에 머리 흩날리는것좀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DiA_HEJ


크레용팝

OOOO 소율이 #더쇼 화이팅 #크레용팝
OOOO #더쇼 #크레용팝 소율짱짱걸!!!
OOOO크레용팝 소율이 어디감?


SOYUL

OOOOLee Soyul 🇰🇷 이 소율 ッ 1996-09-14 {Virgo} ッ {bias}


옥윤이가

OOOO끝은 경무국장 암살 임무에 성공한 옥윤이가 소율이만 남겨놓고 망설이는데 소율이가 이번엔 안다쳤네요.. 나 필요없겠다 그쵸.. 하구 웃는데 눈물뚝뚝 흘리면서 나를 죽여요 해서 옥윤이가 눈물흘리면서 눈감고 뒤이어서 들리는 총소…
OOOO그리고 한동안 만나지 못했음 소율이는 아 평생 못볼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자기 중요한 손님(경무국장임)있는날 갑자기 옥윤이가 찾아왔다는 소식 듣고 자리 박차고 나와서 옥윤이 보러왔는데 또 다친 옥윤
OOOO돌봐주면서 친해짐(은 아니고 뭐 썸타는걸로하쟈.. 옥윤이가 지금은 자기랑 이렇게 앉아서 뭐든 다 해주지만 나아서 가버리면 다시 안올거같아서 소율이가 자꾸 다시 올거죠? 나 보러 올거죠? 물어보는거 보고싶음 t…


자기

OOOO특별히 회사터치없이 애들이 스스로 자기관리 몸매관리 한다고 함. 팬매님이 빵같은거 주면서 팬매님 얘들아 이거먹어~~ 다른멤버들 (자기관리) 언니 전 괜찮아요! 팬매님 얘들아 이거먹어~~ 소율 네에!!!^…
OOOO 이새기 이소율한테 자기 어디어디갓고 어디산다고 자기소개하고 권채원한테 보려고 여기서 몇시간 기다렷다고 한 새기ㄴ네 권채원한테 셀카찍어달라해ㅛㅓ 권채원이 찍어줘도 되냐구 무러바ㅛ는데 매니저가 안된다는식으로…
OOOO일을 하고있거나 자기전이나 내 머리속에는 언제나 이소율만 떠올랐는데.. 한분이 더들어오셨다..왜이렇게 눈물나지
OOOO 이새기 이소율한테 자기 어디어디갓고 어디산다고 자기소개하고 권채원한테 보려고 여기서 몇시간 기다렷다고 한 새기ㄴ네 권채원한테 셀카찍어달라해ㅛㅓ 권채원이 찍어줘도 되냐구 무러바ㅛ는데 매니저가 안된다는식으로 하니까 채연이 따라서 갓네
OOOO소율이가 갑자기 보고싶을때 어떻게해야해요...?
OOOO 흑 레나토 되게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야...자기는 못먹는다는 대목에서 아...해버림 흑흑흑 자판기 콩콩 두드리는 레나토 우주귀엽구요...레나토 생긴것도 넘 기여움 역시나 제 덕컾나메...넘 훈훈하네오 (코쓱) 흐엉 소율이도 보구싶다
OOOO아 아니 갑자기 추억에 젖어서 4개월 전 그길에서 팬싸 싸인 보는데 이소율 나한테 님♡ 이라고 쓴 적두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꺽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yebin0713


사진

OOOO근데 소율이 이사진 진짜 쩐다
OOOO소율찡이랑 사진 찍어떠욥
OOOO 소율님 같이 찍는 사진 없어요? ㅠㅠ
OOOO눈뜨면 하는일 어..시계보기 트위터 소율이사진알림뜬거보기 저장하기 폰배경화면보고 멍때리기 어..출근.. 씻기 폰배경보기..어..지각이닷!! 이소율때매 매번 늦어ㅜㅜ 차칸 뇨자또율♡


귀엽고

OOOO이소율이라는 이름을 사랑해 예쁘잖아 귀엽고


자판기

OOOO 소율 안 나오면 당황해서 괜히 버튼 한 번 더 눌러보고... 자판기 두드려도 보고... 이거 왜 이러지? 하고 가게 주인이나 관계자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오면 이거 고장났어요! 할듯


피울음

OOOO더 오지 마. 슬픔아 빌어봐도 또 다가오니 짐승들 손길에 또 하나. 더 오지 마. 슬픔아 빌어봐도 또 다가오니 지아비 묻고 또 하나. 휑한 입속, 휑한 마음자리 질긴 목숨 살려고 피울음 삼키니 참말로 피눈물, 달짝지근하네 /소율

OOOO어금니 뽑아 내 아버지 떠나보낼 적, 밤새 울 엄니 피울음 삼키며 몸 아파야 마음 덜 아프다 했지 어금니 네 개, 네 번의 슬픔, 어찌 견딜까 /소율


소율

OOOO아앙ㅠㅠ 깐소율 마 데스티니...💜
OOOO깐소율 진심 사랑한다
OOOO소율이언니ㅠㅠㅠㅠㅠ앞머리까도이쁘고..
OOOO 키야 역시 신사의 소율
OOOO 아 생각보다 지분없구나 우리소율이ㅠ
OOOO진정한 셀카장인은 소율이가 아닐까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yebin0713

OOOO 소율이 앞머리..?
OOOO시노도 소율이 볼래요
OOOO 제가 좋ㅇ하는 소율이ㅏ 짤보실레요
OOOO 소율이가 채연이급으로 인기있으면 했따..!
OOOO 사실 소율 전시회 하려했는데 사람 안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해야 좀 오지않을까 ㅋㅋ
OOOO 헐...진짜...? 소율전시회 해줄거라고 생각했는뎅 조아써 센터는 쑤연이야
OOOO 오늘은 소율말고 생율!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yebin0713

OOOO극 중 이름도 예쁘다 정소율 ㅠ ㅠㅠ ㅠㅠㅠㅠ 해맑고 착한 여주가 사악하게 변하는거 개짱
OOOO제빵왕소율귀여어ㅠ 인천 제빵왕 난데 운명인가바,,
OOOO애들 이름만 듣고 소담이가 여자애, 소율이가 남자앤줄 아는 사람들이 자주 있는데 실은 그 반대야. 오히려 소담이는 이름에 소 자가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어. 사고도 대형으로만 골라서 치거든#한숨
OOOO흑흑 예삐... 소율하트.. 만지고싶다...
OOOO 소율이 단발도 좋지만 역시 장발쪽이 더 예쁜것가ㅡㄷ아서 장발이에요...ㅡ 베이크 겉옷 입고 웃어조야지!
OOOO흐아아아 소율아 ㅠㅠㅠ
OOOO가슴앓이 하며 아파하고 바라보는것보단 보고싶어하는 이소율을 상상하며 좋아하는게 최선이겠죠..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yebin0713

OOOO시간이 흘러서 소율이가.. 어 ..누구더라..아!!데뷔때부터 나만보던 바보팬!! 오랜만이에요 ~ 라고할수있는 덕후가되고싶어
OOOO이런 순간도, 언젠가 음이 되려나요? /소율
OOOO 내일부터 추워져요 소율님,,부디 감기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가길 바랄게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
OOOO구하구하 구하구하 이 땅에 낯선 석탑들이 채워지고 있어요. 하늘도 땅도 이름이 바뀌면 어디로 가라고. /소율
OOOO소율 선배...저희 동아리 이상하게 줄여 부르지 말아주세요ㅠㅠ...
OOOO 채원이 소율이 노랑노랑한 옷 입어서 완전 병아리같았어요ㅋㅋㅋㅋ
OOOO 홍 소율 10/11 146 놀랐을 때의 반응은? 소리도 못지르고 몸에 한껏 힘이 들어가서 그대로 굳어버린다. 166 손톱길이는? 짧고 단정하게 다듬어져있음. 080 전공 분야 외국어 계열.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불어를 할 줄 안다.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yebin0713

OOOO 헐 이제 소율이 피셜도 거르네;;;
OOOO 제가 다음 팬싸가서 해야할게 생겼네요... 소율누나! 누나는 누구꺼? 이래야지..
OOOO 내꺼도 ㅜㅜ 넘해요! 소율이는 누구의것이아닙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소율누나가 잘나왔다고 자랑하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소율이 반응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모르는 덕후가 말걸면 아아~ 하다가 나한테 얘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요즘 팔구나 옛날에 친구거 다뺏어뮤것다가 혼나고 이번에 소율이가 사온거 주고가서 먹는 ㅋㅋㅋㅋㅋㅋ
OOOO 감사해요 소율님!! 잘부탁드려요🌈🌈🌈🌈🌈🌈❤❤❤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sehunyxl

OOOO 아 헉... 저 아까 이거 유하소율 보고싶다고 생각했었는데 8ㅁ8
OOOO 유하소율 이메레스 그려왔어요 8ㅁ8
OOOO소율이가 오늘 ㅠㅠㅠㅠㅠㅠㅠ 되게 긴장해서 엄청 떨었는데 이름 불러준거 다 듣고 긴장 많이 풀렸다고 함 ㅠㅠㅠㅠㅠㅠ 넘넘 뿌듯
OOOO어휴 한규님 소율님 음마 좀 자제시켜요
OOOO 그렇습니다... 소율님..난 중국에 검사 내가 좋아하는 선수 없음 서코갈까 생각중
OOOO소율찡 내일도 온다는게 사실??
OOOO소율이터 기반 캐인 호러스라는 애랑 호괏캐인 램 사미르랑 기타등등 많아서 부리네오 *우슴 #사망한_자캐를_소개해보자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DiA_HEJ

OOOO당신은 어디 있을까 이 마음자리가 길을 만들었나 당신의 음도 여기서 나오나 그럼 나도 들려줄까 /소율
OOOO소율언니 공황장애걸렷구나 좋아했던 아이돌인데 안타깝다 ㅠㅠㅠ 것도 모루고 잇엇네
OOOO 신..소율님..ㅎ
OOOO소율시 ❤️❤️❤️❤️❤️❤️❤️
OOOO 여백ㄱ님 양쪽으로 소율이랑ㅇ 예온이끼고싶어요진짜 미쳣ㄷ어 너무이뻐요ㅠ 쪼꼬만것들끼리 놀고잇는거 너무 사랑스러워ㅠ
OOOO 예온이에게 달려잇는 소율이진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율이가 선배야ㅑ미친거ㄱ아닐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ㅜ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ㅏ하..이상한뉴짤원하는 소율이보단 이런 러블리한 소율ㄹ이 사랑한답니다(새뇌
OOOO 구냥 귀여웠을 뿐이야... 맘찍은거 소율이 말고 연화도 해써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tjdmswl0111

OOOO홍 소율 173 타인과 관계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본인이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215 본인에게 의미있는 날짜 112 물건은 실용적인 것 vs 예쁜 것
OOOO 처음이 소율이 2~3번째가 소현이 근데 사실 누구한테 받은건지 기억🙅
OOOO 하억ㄱ 여백님ㅁ 힘내라고 응원하는 소율ㄹ이ㅈ그려줘요......(기회주의자
OOOO탱옒도는 진쟈 좋아하는데.,,,저 좋아하는 여돌 짱 많음...슬기..은우..수현..유정..소미..나연..다현..채영..채연..소율..예빈..설리..수정..청하..미미.. ㅠㅠ
OOOO 빵지 계옮한대자나 버섯소율아
OOOO정은지ㅋㅋㅋㅋ앞에 잇단 잔 소율님이랑 공중짠 하더니 능글거랴ㅠㅠㅠ개기얍
OOOO@myjung0628 소율이 혼내조..8ㅅ8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leesoyul_kr

OOOO 오레오 오즈라고 예쁜(이꽉물) 소율아^^..
OOOO 응칠이 진짜 최고인데 먼저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윤제 성시워이 학찬이ㅠㅠㅠㅠ소율이ㅜㅜㅜㅜ
OOOO 소율이가 감동 받아서 울듯...
OOOO 마자 레나토 넘 오랜만이구... ㄱㄷㅋㄱㄱ맞아 레나토는 귀엽지 ^^ 나메 휴 최고야.. 마자 소율이 똘망똘망하게 이거 고장났어요! '0' 이럴 것 같지 !!
OOOO 소율이도 되게 말하는거 똘망똘망 기여울거같구요...3개나밀했는데 다 해줘서 고맙슴니다....
OOOO 저 레나토가 매우매우보고싶네요... 나나와 소율이도 (펭님;;;;)
OOOO 소율누나랑 빵집데이트하고싶은건 왜 그렇죠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sehunyxl

OOOO 넹 뚜리라고 불러주시면 됩니당 저는 소율언니라고 부를게용
OOOO 응응!!!!!난 소율이라고 부룸대~
OOOO 응응! 소율언니라 부르면 돼??
OOOO 사실 저때 님꺼 받아주려다가 패닉와서 이소율 볼 시간 없었음....
OOOO소율찡 저기서 이진영! 했을듯 ㅋㅋㅋㅋㅋ
OOOO 우오 나중에 소율이좀 가져다줘용ㅋㅋㅋ
OOOO 주갱~쓰 !! 난 소율라구 불러주면대래대래댑댑ㅎㅎㅎㅎㅎㅎ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onlyhwan_312

OOOO소율~~~❣
OOOO오늘 밀린 보정은 여기까지....다음주도 열심히 보정해서 업로드하겠슴미당💜 소율나잇~!~~!!
OOOO 허어억...!!!8■8 최고ㅠ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ㅠㅠ흐헝엉ㅠㅠㅠㅠ일구님 혹시 제 소율 메이트신가요ㅠㅠㅠㅠ 저 지금 그거 넘나 보고 싶어서 그리구 이쪄여!!!! 수...수인버전이지만...
OOOO ㅠㅠㅠㅠ소율ㄹ랸든느???
OOOO소율시 왜케이쁘냐
OOOO해어화 딥디오고 소율뽕 차올라서 계속 들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주일 1개월 3개월차트 1윜ㅋㅋㅋ 정소율 사랑하고,,
OOOO 본명 성 붙이면 소율영인데 이게 더 이쁘다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thejoohyuns

OOOO소율 안뇽안뇽 넘 기엽
OOOO 온니소율..♡
OOOO헐 소율 넘 예뻐
OOOO근디 소율이랑 예빈이 진심 너무 말랏다 ㅠㅠ
OOOO파이리 파이리 눈물골짝 파이리 슬픔이 가는 길 입 속에 파이리 /소율
OOOO아이오아이보로왔는데 이소율한테응원 할땐 악!!!!왁!!!인데 지금은 와..짝짝 끝
OOOO 혜화소율님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Ekfrlaktcldir

OOOO 소율님혜화
OOOO 소율님여의도
OOOO 이것두있어용소율님
OOOO오랜만에 파일을 확인해봤는데 너무귀엽다 소율찡♥
OOOO 저 가명 이쁜 걸로 갈았어요....😊.... 소율이나.... 신야....설연....선연이.......... 그외등등....😊😊😊
OOOO님들 해어화 보세요. 아니 봐주세요..... 정소율 봐줘요.. 우리 짠내보스 좀 봐줘...
OOOO여차저차 해서 옥윤이랑 소율은 좀 더 애틋한 사이가 되긴했는데 옥윤은 떠나게되었음.. 그리고 또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됐는데 그게 경무국장 암살임 임무전 사전 조사차 얼굴 확인 같은거 하러 나왔는데 경무국장옆에있는 소율 게다…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GFRIEND_SinSa

OOOO안녕 소율아??? 과제 안하니????
OOOO 소율아 어딨니? 내목소리 들리니? 밥은 먹고다니니~? 아프지말구 감기조심하구 보구싶어 사랑헤ㅜㅜ^♡^
OOOO소율 왜없지
OOOO소율이도 아프구나
OOOO 소율리스
OOOO 31채널 소율쩔공
OOOO (기웃) (소율이를 앞장세워 총총)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Blank1120

OOOO탈북미녀 이소율 잘살아보세 소율 북한 얼짱 매력
OOOO 구러게요ㅠㅠ 전교 1등 베소율님.근황 졸라리.궁금해줍니다..
OOOO하아 베소율이 생각나버리는 새벽이에요ㅋㅋ 일년전 그 날, 당신의 잘난 면상을 봤어야했어요,,
OOOO 미쳤나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케이 1주년이얔ㅋㅋㅋㅋㅋㅋ디져벌겤ㅋㅋㅋㅋㅋ 소율년ㅋㅋㅋㅋㅋㅋㅋ
OOOO 알구잇냐구요~ 원케이 죵슌씨~ 소율님한테 ㅈ나게 엿먹어버려ㅜㅜ
OOOO진짜 내캐인거 알면 경악할 아이들은 소율이 세진이 아닐까 세진이는 참고로 남자 소율이
OOOO너 계속 나는 되는데 다른 사람은 안된다고 하고 정자얘기 어쩌다가 나와서 소율이 해맑게 그럼 오빠는 정자가 없어요? 했을걸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leesoyul_kr

OOOO준이는 소율이랑 친하니까 이런거로 밀었어야하는데
OOOO소율이 니 덕캐였냐?????
OOOO소율이는 내 아이였어
OOOO소율이는...
OOOO소율이는...정말 놀라웠음 만인의 여동생
OOOO김 솔 이 소율 #의외로_인기가_많았던_자캐 다 여캐네
OOOO고딩 소율이나 볼래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applemartini__

OOOO스발 소율이 탈출 다이스가 1이 나오다뇨 ㅋ ㄱ ㅋ ㄱ ㅜㅠㅜㅜㅡ
OOOO소율이 사망원인 진짜 다양하게 죽었어 사고사(추락사) 자살 타살
OOOO쟤 대체 소율이 몇번죽이는거야
OOOO말 나온 김에 소율이 사망폼 보실래요...? (ㅎ...
OOOO 소율이는 정말 다이스 여왕이었다
OOOO저 소율이는 칼빵 조니는 총빵...
OOOO소율이 자살햇잔아요...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applemartini__

OOOO이프위때 소율언니가 망치를 들었을때 다들 겁에 질렸던 이유를 셀리턴 출신이었던 류솨는 알지 못했ㅈ다…
OOOO 왜 정소율 빵떡이라 더 귀여운데...
OOOO드리턴은 ㄱ ㅋ ㄱ ㅋ ㅋ ㄱ소율이 의외의 재능 발견 이었던 것 같아요...
OOOO그럼에도 소율의 복수로 인해 정작 상처입은 소율이 악역의 탈을 쓰게된다는거..사랑이야 떠날 수 있지만 최소한 미안해해야지...연희는 너무 당당...그래서 소율의 복수가 하나도 나빠보이지 않았다는...아 난 역시 아줌마의 정서를 벗어날 수 없던건가...
OOOO독립운동 이런거 하나 없이 멜로적인것만 다룬건....머 나름 색다르다면 색다르고..제일 화나는건 소율이 연희와 윤우에게 배신당하고도 사과 한마디 못들었다는거...소율을 배신하고 특히 연희가 그닥 미안해하는 기색도 없다는거...
OOOO 저기에 소율이 다리가 들어가나요
OOOO ㅌㅌㅌㅋㅋㅋㅋㅋ으악 저두 멘션.. 안와요ㅜㅜ 트위터가 계속 먹구있구 😂😂 헊 소율ㅇ님 요즘.. 바뿌셔서.. 못들어오시는구나..<눙물을 흘린다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applemartini__

OOOO이소율하세요 한번하고두번하고 계속 그렇게쭈욱 이소율하세요 아기같다가 누나같다가 많은 매력을 가진 이쁘고 귀여운 이소율하세오
OOOO 소율이한테그랫던것처럼 내가 부끄러워해서?
OOOO 소율 어디갔조 보고싶조..😢
OOOO ....? 진짜 이소율걸고 이번서울 한번갔음..
OOOO 소율이랑 도비랑 읍읍!!
OOOO소율이 보고싶다
OOOO 큐큐ㅠㅠ 소율님 보고싶었읍니다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applemartini__

OOOO 헐 소율ㄹㅁ 오랜만인ㄱ이엥요 <아님
OOOO" 난…… 너를 황후로 만들고 싶다. " " 너와 내가 어떻게 컸고 어떻게 만나서 어떻게 지낸 건지는 이제 상관없다. " " 네가 내 남은 인생에 함께 해주면 이제 난 다 괜찮아. " " 그러니까…… 나와 혼…
OOOO 소소율임니다! 수능 파이팅......🙆🙆🙆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applemartini__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applemartini__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510_staygold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haechanvocals

소율 니문 제니 다이아 DIA 우륵 버스킹 팬싸인회 롯데월드 세상에 JENNY JNmarmel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