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영화


OOOO영화 커피메이트. 오지호가 항상 극에 들어가기 전에 되새겼던 긴 대사가 있는데, 통편집 당했다는 ; -;
OOOO영화 커피메이트. 오지호와 윤진서와 감독님
OOOO[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하는 스타들은 누구? 신영균 강신성일 김희라 안성기 명계남 기주봉 김의성 조민수 배종옥 한효주 오지호 윤진서 양익준 박정범 한예리 온주완 박소담 이엘 서준영... https…
OOOO영화제 측이 4일 공개한 참석자 리스트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배우 안성기를 비롯해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 김의성과 조민수, 개막식 사회자 설경구와 한효주, 이엘 최민호 김재영 윤진서 오지호 그리고 와타나베 켄 등이 참석한다.
OOOO[커피메이트] 윤진서, 오지호 출연, 이현하 감독. 카페에서 우연히 만난 인영과 희수는 카페에서만 만나고 밖에선 만나지 않는 친구, '커피메이트'를 하기로 한다.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2016) https:…
OOOO영화 재미있게 잘 봤 습니다^^*~ #영화 #대결 #시사회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 #손은서 #임창정 #신정근 #선배님
OOOO누가 찍어 주신거지! 잘 찍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넙쭉💕 #노지훈 #영화 #대결 #시사회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 #신정근 #임창정 #손은서 #선배님 #코엑스 #메가박스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nojihoon

커피메이트


OOOO어머 커피메이트. GV에 윤진서랑 오지호 올까

개꿀잼


OOOO나혼자산다 요즘 개꿀잼ㅋㅋ 본방으로 봄/ 무도 의리로봄 재미들쭉날쭉함 / 비정상회담 정상들 바뀌고 편집이랑 주제 다루는 방식 바뀌고 개꿀잼 오지호편 비추/ 냉부해 걍 무난 볼만함

4일


OOOO [6차코끼리/오지호/2/10월 4일]

많은


OOOO오지호의 이 작품은 도판으론 완전 구리지만 실제로보면 너무 예뻐서, 사람 많은 일요일 낮에 고생해서 온 보람을 느끼게해주는 작품이었다.
OOOO남도 근대미술의 거장! #김환기, #오지호, #천경자 화백의 작품을 국내외 중견작가들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국제미술제전 - 남풍 展을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람 바랍니다^^

오지홐


OOOO 아@!! 오지홐ㅋㅋㅋ 그러게요 눈~이마부분 느낌이 비슷하네요ㅋㅋㅋ 배우님 멋있긴한데22 죠타로역으로는...,,,,..,,,,,..(바닥에머리를찧는죠타로빠

오지호


OOOO오지호님 웃으시는거 귀엽
OOOO와... 오지호 피지컬.....
OOOOㅋㅋㅋㅋㅋ아 오지호 분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호 오다기리 죠 닮았
OOOO이국주, 유세윤 민망 부위에 손을 쓱제2의 이영자-오지호
OOOO 불광동 다비드 오지호도 잊지 말아주세요
OOOO 교수되서 시뽀랑 오지호랑 오로라랑 잘막고 잘 살든가 혼자 바그너 되든가
OOOO오지호 부인, 재벌가 딸인 줄 알았더니 하는 일이..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nojihoon
OOOO저가면 너무 오지호같아서 집중안대
OOOO오지호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동생 티비보는데 오지호가 나와서 아 분명 내가 어렸을 때 오지호를 어떤 예능프로에서 보고 좋아했는데 어디지.. 하던 중 스포츠 얘기 하면서 타자 오지호<- font="">
OOOO우선 우지호는 백수였음 좋겠음 그것도 인생에 대한 낙이 없는 맨날 라면 끓여 먹고 라면 국물과 김치 국물을 묻힌 티셔츠 한 벌과 트레이닝 바지로 사계절을 보내는... 그리고 여주는 고딩임 근데 유명한 오지호라는 애가 있는 아이돌 그룹 빠순이고 최애가
OOOO 오지호
OOOO ZICO-오지호 (WOO JIHO) 김지호 (KIM JIHO)
OOOO 금별❤️오지호
OOOO이영자 오지호짤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열한 역할의 오지호가 꽤 괜찮았다.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muangunlove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Heartriv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Heartriv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hCIEL
오지호 영화 커피메이트 윤진서 선배님 개꿀잼 제21회 대결 4일 손은서 이주승 Heartri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