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2NE1


OOOO♡ 공민지 / gong min-ji ♡ ex 2ne1 member.
OOOO어??? 공민지 2NE1 탈퇴했네??
OOOO공민지 ㅡ minzy; jan 18, 1994 solo/ex 2ne1
OOOO 2ne1 에 박봄,산다라,공민지. 기억은 다 할수없지만서도 많은 소년,소녀였던 아이들이 떠나갔고 아픈 사연들로 기억에서 잊혀져가야 했던것이다.한때는 인기정상에 달려갔던 아이들인데.....

EX


OOOO와이지걸그룹노래 부를때 왜재밋나 생각해봣는데 노래 하나 부르면서 1인 4역하는게 너무 재밋음 씨엘부분은 존나 씨엘처럼 랩하고 공민지부분 공민지처럼부르고 박봄부분 박봄처럼부르고 산다라가 맡은 노래에서 제일 이상한 부분 부르고 ex. 유갓더빠이어

MINJI


OOOO— gong minji, 공민지 ⤷ soloist
OOOO🍁 Gong Minji (공민지) ━ Minzy, 민지.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Kimjjirong21

MINZY


OOOO싱글즈 9월호 민지😘☝ #MINZY #Singles #공민지

1중상급


OOOO보통4:4미팅나가잖아 평균적으로 1중상급 2평민 1폭탄 아니면 1중상급 1평민 2폭탄 이런 테크를 타게되는데 투애니원을보면 1중상급 산다라 1평민 공민지 2폭탄 씨엘 박봄 ㅇㅇ그래서 공민지가 귀여워보인다거나 공민지괜찬은데;; 하는놈들이 나오는거임

이가탄


OOOO한자능력검정 #치통 뮤직뱅크 이준기 도루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 공민지 #치아 불쓰원샷 위닝 #잇몸약 #이가탄 리키 공유 #치과 매니아빅스 게이머 스팀 매니아비원에이포 치실 외제차 심즈 뉴이스트 아프리카 카트라이더 맞고 TVN LIVE 빅스 네이버게임
OOOO신혼여행 투애니원팬덤 송중기 매니아비에이피 커플펜션 포토존 오마이걸팬덤 혜진 #치아 거미 스캐너 더페이스샵 가인 붐비치 #이가탄 비니 #치과 심톡 #잇몸약 유나 동방신기 제시 공민지 골프 마이피플 디젤 당구클럽 4구 #치통 아우디 명품화장품 유아인

뮤직웍스


OOOO[PHOTO #뮤직웍스] MTV 더스테이지 <음악이 빛나는 밤에> 뮤직웍스 사단 단체 사진! #백지영 #공민지 #길구봉구 #유성은 #송유빈 #김소희 #최은수 #화목한가족 #8월10일 #오후8시30분 #본방사수

투애니원


OOOO하 나 진짜 투애니원 사랑한다... 공민지 목소리도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왜 ㅠㅠㅠ
OOOO얼마 전에 돌덕 친구 만났는데... 친 아직도 투애니원 좋아해? 나 당연하지.. 존나 당연한 걸 친 공민지 탈 나 닥쳐 그 입 꼬매버리기 전에(울컥

밀정


OOOO160831 밀정 VIP시사회 #공민지 #김혜수
OOOO160831 밀정 VIP 시사회 공민지, 플래시테러..에서 겨우 건진 짤;-;

시구


OOOO공민지는 "처음이라 엄청 긴장되지만 한편으로는 처음으로 시구에 도전하게 되어 설레기도 한다. 경기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첫 시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OOOO10월달 뭐가 많긴 많구나 별빛생일💛 방탄멤버생일 엑소멤버생일 공민지 8일 시구♥ TV채널TVN10주년 and.... 10.22....(수줍)
OOOO시구 공민지? 뜬금

공민지


OOOO아 진심 공민지 신학대 갔다는 얘기 이후로 2016 제일 충격적인 소식
OOOO 공민지는 안찍힘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mooyngsun
OOOO75-5.10.Can't nobody. 정규 1집은 타이틀곡이 3개임ㅋㅋㅋㅋ 뮤비에서 공민지 분 따라하려고 집 복도벽에서 존나 춤췄음ㅋㅋㅋㅋㅋㅋ 노래방에서 같이 벽 안타는 사람이랑은 같은 공간에서 숨도 안쉼.
OOOO??니콜 공민지 뭐 한거 있나
OOOO 공민지 (아니다
OOOO한국은 94라인이 쩐다. 나빼고. 수정이, 카이, 세훈, 강지영, 공민지, 설리, 수지, 혜리 등등 넘 많아서 말도 다 못함.일본도 연예계는 내가 잘 모르겠고 스포츠 쪽 많진 않은 것 같은데 임팩트가ㅋㅋ. 오오타니, 하뉴, 후지나미.
OOOO 후,,,,, 펩 타에 게 예쁘니 롤 다 뺏겻가... 은정이었으면 일관성잇게 공민지 해야 하지만 그녀는 주의 품으로 떠나버렸으니 슬픔의 찌엘 하겟슴다...
OOOO 딴겜하면안돼? 공민지 폴리곤이 못나서 상처받았음
OOOO 아ㅏ 수욜엔 강균성 공민지 목욜엔 어쿠스틱콜라보....? 랑 지코...!
OOOO내가 그래서 공민지 닮았다 캤다가... (후략)
OOOO 저 맨날 범생이 같다고 놀림받아오.... (사실 겁나 재미없게 삼) 공민지!! 라는 말은 처음 들어보는데 우아 연예인 닮았다는 말 자체가 처음이에욬ㅋㅋㅋㅋ
OOOO 븨멜님 공민즤 느낌 좀 나요!근데 븨멜님이 눈도 더 크시고 순둥하다
OOOO공민지
OOOO울학교에 공민지가 다니지만 아무도 신경쓰지 않다가 오늘 축제 무대서 커맨더지코랑 무대 선 듯 물론 난 편의점이라 신경 절대 안씀
OOOO ㅋㅋㅋㅋㅋ공민지언니래ㅋㅋㅋㅋㅋ
OOOO내일은 뭐 사먹는거 빼고는 안돌아다녀야지 지코도 뭐랄까 보기 귀찮아졌고... 오늘 공민지 온댔나 (흐릿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darault
OOOO 티셔츠도 귀엽고 초커도 귀엽고 헤드폰도 귀엽고 공민지도 귀엽네👶 안귀여운게 뭐야!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warm_sprout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bomunism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Intro_Nine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Jisoo_holic
공민지 2NE1 EX MINJI MINZY GONG 1중상급 이가탄 치과 뮤직웍스 치아 Beakmad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