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개막식


OOOO161007 아산전국체전 개막식 치킨먹고 살좀찌우쟈ㅠㅠ 🍗🍗 컴백준비 힘내고😆💛 #피오 #표지훈 #표찰리 #블락비바스타즈
OOOO161007 아산전국체전 개막식 누가 블락비 유닛 아니랄까봐 비를 또 몰고왔네~~~☔️☔️ 비맞아서 머리가 더뽀글뽀글 #피오 #표지훈 #표찰리 #블락비바스타즈
OOOO161007 전국체전 개막식 #여자친구() 직캠 프리뷰 비맞으면서도 웃음 잃지않는 옌니 ㅠㅠ
OOOO오늘 전국체전 개막식 갔는데... 시야 이랬ㅅ음 진짜 안보여.ㅠ..ㅠㅠㅠ
OOOO아산 전국체전 개회식 폐막식 아산 전국장애인체전 개막식 #장소 이순신 종합운동장 7일 #여자친구 #틴탑 #블락비바스타즈 #리온파이브 13일 #AOA #BAP #소나무 #시크릿 21일 #걸스데이 #B1A4 #소찬휘
OOOO제97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 전국체전 개막식~~
OOOO전국체전 개막식 잠깐 다녀왔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폰 화면이 고장남요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mtvv2002
OOOO2016년 제 97회 전국체전 아산 개막 2016 제 97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식이 7일 오후 충남 아산 이순신종합체육관에서 열려 기수단이 입장하고 있다.
OOOO대훈이 전국체전 개막식 가려나 ㅜㅜ 잘 다녀오세요........
OOOO오늘 전국체전 개막식 학교에서 가는데 여잧ㅊ친구랑 블라ㅏㅏㅏㅏㄱ비 오는데 씬ㄴ낟앙
OOOO161007 비범오빠 친구분 인스타 우리오빠 넘 잘생긴건 한결같고 보조개도 저리 이쁜개 한결같댜ㅜㅠㅠㅠ❤💙💛💚💜 오빠 오늘 아산에서하는 전국체전 개막식두 열심히하구 언능자여!!!
OOOO내일 아무리 할게 없어도 전국체전 개막식같은건 안가
OOOO내일 전국체전 개막식가야하고...
OOOO2016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비글미 넘치는 블락비바스타즈 응원영상.avi 개막식때 비글비 넘치는 퍼포먼스 폭팔예정ㅋ #충남 #전국체전 #블락비_바스타즈 #개막식공연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t.…
OOOO전국체전에서 아산시에 문의해본 결과 개막식 표다나가고 현장에서 300장 배부 패막식은 아직 모른다고함 이 사진은 아산시 각동에서 주는거라네요
OOOO전국체전 개막식 티켓 님으시는 분.. 한장만 주세여;ㅅ; 일끝나구 가게;ㅅ; 얼굴이라도 보게..... 민혁이 보고싶어요오
OOOO2016 전국체육대회 및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비글미 넘치는 블락비바스타즈 응원영상.avi 개막식때 비글비 넘치는 퍼포먼스 폭팔예정ㅋ #충남 #전국체전 #블락비_바스타즈 #개막식공연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OOOO워메,,, 전국체전 개막식 떡밥이 진실이었군,,
OOOO전국체전 개막식 전이라고 선수들 왔구나
OOOO매일 리즈 갱신 하는 틴탑 응원 영상.avi 오빠 들 너무 잘 생긴거 아니에요…? ( 잘 생기면 다 오빠야 ) 같이 보러 가고 싶은 친구들 소환@ 엔젤 들 태그@ #충남 #전국체전 #틴탑 #개막식공연…
OOOO매일 리즈 갱신 하는 틴탑 응원 영상.avi 오빠 들 너무 잘 생긴거 아니에요…? ( 잘 생기면 다 오빠야 ) 같이 보러 가고 싶은 친구들 소환@ 엔젤 들 태그@ #충남 #전국체전 #틴탑 #개막식공연 #아산이순신종합운동장 #TEENTOP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mtvv2002
OOOO학교에서 전국체전 개막식 일정 나눠준건데 일단 이거 참고하세요!!
OOOO아산 전국체전 개막식...그래도 전국 체전인데 세팀이 뭐얔ㅋㅋㅋㅋ
OOOO전국체전 개막식 가시는분들 계신가요? 일행구해요 ㅠㅠㅠ
OOOO이번 주 금요일에 우리 지역에서 전국체전개막식열리는데 갈 수있을까ㅏ???
OOOO what is the right english for this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2016 전국체전 개막식 축하공연 (sorry, I only know it'll be in Asan 🙏🏻)

아산


OOOO20161007 아산전국체전 프리뷰~~ 비가오고 애들은 보이지도않고ㅠ 니에리는 맞는거같아여ㅠ
OOOO나라 안팍으로 어려움이 많고 국민 여러분의 근심도 깊습니다. 하지만 우리 모두 힘내자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힌민국 운동회! 97회 전국체전이 오늘 충남 아산에서 시작됩니다. 모두 모두 힘!
OOOO[161007 아산 전국체전] 종현이는 이케 멋잇엇구여8ㅅ8.......💕 (소리없음..8ㅅ8 #틴탑 ( ) #창조
OOOO[161007 아산 전국체전] 여러분 니엘이가 블랙으로 염색을 햇습니다...8ㅅ8💕 (깨춤......ㅠ0ㅠ (소리없음..8ㅅ8 #틴탑 ( ) #니엘
OOOO틴탑이 초대합니다~ 바로 오늘 개막! #충남 #아산 #전국체전 축하공연엔 #틴탑 #여자친구 #블락비버스타즈 등이 함께합니다~♥
OOOO아산 전국체전. 비... ㅅ..
OOOO아산에서 전국체전 보러 갔는데 근혜님도 오셨어요. 우의를 입고, 직접 우산을 들고. 어찌나 연설을 길게 하던지~
OOOO161007 여자친구GFRIEND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 유주YuJu 직캠Fancam By JJaGa @전국체전 개막 축하공연 아산
OOOO오늘부터 내 고향 아산에서 전국체전이 열린다. 오랫동안 준비했으니 잘되겠지 화이팅 아산시.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bbcjihoon1017
OOOO아산 전국체전 폐막식 올사람없지??? 표 필요한사람 있으면 말하구
OOOO아산에서 전국체전 폐막식 볼려면 신청해야 되네 주말에 신청하러 가야겠다
OOOO내일 아산전국체전 가는사람
OOOO 이렇게되면..아산..전국체전을 가야하는ㅠㅠ 너무멀던데요ㅜㅜ
OOOO아산 전국체전 가려햇는데 충청남도내..ㅎ
OOOOㅁㅊ 블락비 바스타즈가 아산 전국체전 공연온다뇨ㅠㅠㅠㅠ 나왜 아산아님ㅠㅠㅠㅠ
OOOO그나저나 전국체전 아산까지 가서 접수해야되는겨?
OOOO[2016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아산시 사진/영상 공모전] 전국민 대상 󾓯프레임 속 전국체전의 모든 것! 전국체전도 보고 사진/영상 공모전도 함께 참여해보세요:) 󾬁 접수 홈페이지 :...
OOOO#여자친구 #스케줄 10월 5일 제22회 구민의 날 가을음악회 오후 6:30 인천 계양 아시아드 양궁경기장 7일 2016 전국체전 개막 축하공연 오후 7:00 충남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8일 삼성카드 홀가분마켓…
OOOO#여자친구 #스케줄 10월 5일 제22회 구민의 날 가을음악회 오후 6:30 인천 계양 아시아드 양궁경기장 7일 2016 전국체전 개막 축하공연 오후 7:00 충남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8일 삼성카드 홀가분마켓 행사 오후 5:00 올림픽공원
OOOO 함께해U페스티벌 아산전국체전 연계행사인듯
OOOO전국체전 D-4 ♡ 방금 아산에서 양대체전의 성화봉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충남을 한바퀴돌아 7일 오후에 들어올 우리 전국체전성화 많이 많이 이뻐해주세요~ 함께 봉송되는 장애인체전성화는 조금 기다렸다가... t…

여자친구


OOOO스으으으으고오오이이잉! 다연이는 역시 대단행 !!전국체전이 바로집앞 오분거리라니 ㅠㅠ 블락비바스타즈랑 여자친구 다 너무 멋졌다아아앙..🎉 #전국체전#여자친구
OOOO전국체전에 바스타즈 나오는건 알아ㅛ는데 요찐은 몰라떠.. 근데 뉴스에 여자친구 인사하는 장면 멀리서 잡아준거 나오길래 개놀랬더ㅋㅋ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wlddj2911
OOOO전국체전 웃겼던거 박ㄱㅎ님 말 하는데 애들 다 와아 ! ! 거려서 올 , , 이 정도로 좋아하는거야 ? 했는데 알고보니 스탭인지 뭔지 여자친구 연설 도중에 나오게해서 소리질렀던거
OOOOshe fell omggggg yuju 161007 #여자친구 #유주 #전국체전 #개막 축하공연 꽈당 ㅠ.ㅠ 이거 더 아파보여 ㅠ 진작 앞에 나와서 했으면 안미끄러졌을텐데, , t.…
OOOO녀러붕 나 여자친구 보고 틴탑보고 블락비봤어여 ㅠㅠ전국체전 ㅠㅜㅠㅠㅠㅜㅠ엄ㅁ지님 없으셨음 ㅠㅠㅠㅜㅜㅜㅠㅡ
OOOO오늘 전국체전에 여자친구온다는데 우리중애들은 선착순으로 입장권받는다던데..나도 받아야겠다
OOOO 전국체전에 여자친구 나온다던데 트루인가요
OOOO원래대로면 겸사겸사 여자친구보고 너보러갈겸 전국체전가겠는데.... 시험기간이야 셔발
OOOO전국체전에 여자친구 틴탑 블락비바스타즈? 확실히 오나부다.. 플랜카드 걸림..!

충남


OOOO제97회 전국체전 선수 화이팅!! 충남 선수 화이팅!!
OOOO 아 이번주 후반 부터 전국체전 고교부는 북일고서 하는데 충남 대표 공주고.... 더라구요? ㅋㅋㅋㅋ

블락비바스타즈


OOOO와 전국체전보고 가는길에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OOOO오랜만이다 ㅠㅠ 내일 전국체전 틴탑오빠들보러 오는분 있나요?

축하공연


OOOO전국체전 개막행사는 축제의 장이아닌가?? 그만큼 시작하는 부분에 있어서 축하공연이든 사전공연이든 깔끔하게 멋지게 최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게 아닌가?? 그렇게 자기행사에 애정이없나?? 자신들 장비는…
OOOO전국체전 개막행사는 축제의 장이아닌가?? 그만큼 시작하는 부분에 있어서 축하공연이든 사전공연이든 깔끔하게 멋지게 최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게 아닌가?? 그렇게 자기행사에 애정이없나?? 자신들 장비는 소중하고 사람은 소중하지않나봐??
OOOO 전국체전 봉사활동 가는데 축하공연 온댕 ㅎㅅㅎ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____carino
OOOO[전국체전 D-2] 문화행사 및 개폐회식 축하공연 라인업 총정리! 이번 전국체전은 문화체전답게 다양한 가수 및 연예인들이 축하공연을 장식합니다. #여러분 #함께 #즐길준비 #되셨나유

경기


OOOO2016 전국체전 종목 소개 #핀수영 1㎡ 정도의 커다란 핀(fin:물갈퀴)을 끼고 허리만움직여 물 표면이나 수중에서 실시하는 수영 󾟞 경기일 10/8(토) ~ 10/9(일) [QUIZ]... t.c…
OOOO다음주 수요일 학교 빠지고 동생 전국체전 응원하러 경기도로 올라간다
OOOO[공정보도-전국종합뉴스] ‘제97회 전국체전 승마대회’상주 개최 전국체전 승마대회로 초대합니다. “제97회 전국체전 승마대회”가 연습경기를 포함하여 10. 4...
OOOO2016 전국체전 종목 소개 #수영 전신을 수면이나 수중에 담가 팔과 다리의 동작으로 물에 떠서 이동해 나가는 경기 󾟞 경기일(경영, 수구, 다이빙, 싱크로) 10/8(토) ~ 10/13(목 󾟞... …
OOOO대호니... 난 전국체전에 일하로가....... 운좋으면 볼 수 있겠다했더니... 태건도 경기장이 너모.. 멀어버려.... 대후니... 다치지말고 경기 잘하고오세요٩(๑❛ᴗ❛๑)۶
OOOO2016 전국체전 종목 소개 #마라톤 42.195km를 달리는 장거리 종목으로,지구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경기라 할 수 있다. 󾟙🏻경기일 10/9(일), 10/11(화), 10/12(수)...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lovesungkung
OOOO 아 전국체전 경기 뎡말 보고싶음이네여 ㅠㅠ
OOOO 내년 전국체전까지 충전하시면 아마 에네르기파 정도의 파급력 갖추고 대구시청 경기 보러 가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 전국체전 종목 소개 #레슬링 두 경기자가 일정한 규칙하에서 맞붙어 상대방의 양 어깨를동시에 땅에 대든가 또는 심판의 판정으로 승부를 가리는 경기 🏅경기일 10/8(토) ~...
OOOO아 맞다 곧 전국체전 하는구나 ㅠㅠ 첫 경기 때 관중석에서 본 것 같음인데 생각나서 여쭤봐ㅛㅛ어염 8ㅁ8

개막


OOOO[공정보도-전국종합뉴스] 기지시줄다리기로 전국체전 성화 봉송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등재 홍보 제97회 전국체육대회 개막을 하루 앞둔 6일 대회기간 동...

제97회


OOOO#운동회 제97회 전국(노래자랑 이니고) 체육대회 개호을 축화합니다 제1회=1919년. 이때는 8도선수단 참가 경성 평양 선수단 참가 제97회=17시도+이북5도=22개 시도 선수단 참가 진정한 전국체전은 8도체전. 남북함깨 8도체전을 바라며...

이순신종합운동장


OOOO우리지역 농협 atm에서 전국체전 이순신종합운동장 ..그거안내문나온다 ..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Yanna_svt17

바스타즈


OOOO전국체전 올 때 눈치챘어야ㅜ해써...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바스타즈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바스타즈 검백이라니😭😭😭😭😭😭
OOOO전국체전 티켓 구했다... 바스타즈 보러 가야지 ㅠㅠㅠ
OOOO진짜 미쳤다 나 합창부에서 전국체전때 공연하는데 우리 올라간 무대에 블락비 바스타즈 온다는데 나 잘못본거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지역에서


OOOO우리지역에서 전국체전하는데 입장하면서 검문하는게 공항에서 하는 것보다 더하다
OOOO 전국체전 우리지역에서 열리는데 우리 중학교 우선입장!자리도정해져있데 ㅎㅎ마토봉꼭 챙겨야지
OOOO우리지역에서 전국체전 하는데 우리집 바로 앞에서 배구함 ㅎㅎㅎㅎ
OOOO우리지역에서 전국체전하는데 이ㄷh훈님 오신다고하는데 보러갈까 가서 찬열이부채들고 앉아있을까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nielcongzzz0816

화이팅


OOOO오날 전국체전 ㅠㅠㅠㅠ 턔쁘 화이팅이야ㅜㅜㅜ

전국체전


OOOO오늘 문성현 전국체전에서 경남대 상대로 6이닝 무실점 3피안타 무사사구 9탈삼진. 네 무사사구요 진짜
OOOO 하도 내가 "나뮤 보러 ~왔어" 이러고 다녀서 전국체전 봉사활동 갔는데 거기에도 언니들 온 줄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대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롬그롬 내 마음 취저 탕탕 사격 국대지^^
OOOO 지금 봤당 전국체전 끝나고 방금씼고나왔엉
OOOO전국체전 정신 ㅋㅋ
OOOO오늘 비와서 너무 힘들었다 전국체전....너무 피곤했어...
OOOO마자 전국체전 대통령와서 들어가기전에 신체검사했는데 개같았음.... 내 가방이 좀 큰데.. 막 열어서 필통부터 파우치 다 열어봄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nielcongzzz0816
OOOO오늘 전국체전 강 수니들 별로없는건가? ;ㅅ; 탐라가 조용하다...
OOOO 오늘자 전국체전 움짤 내려주세요
OOOO그냥 뉴스 키고 보고 있었는데 #이순신_종합운동장_전국체전_개회식 얘기 나옴 ㅋㅋ 근데 연예인 얘기가 나올줄 알았는데 없었음
OOOO새마을 정신도 구린데 거기서 퇴보한 전국체전 정신ㅋㅋㅋㅋ 구림의 기운이 느껴져
OOOO님들 나 대통령봤어욬ㅋㅋㅋㅋㅋ 전국체전에 오심ㅋㅋㅋㅋ 죠랔ㅋㅋㅋㅋㅋㅋ
OOOO 전 내일 일하러갑니다..망할 전국체전
OOOO내 마음 속 전국체전 금메달릠,,,,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howkek
OOOO 전국체전 정신이 뭔데?
OOOO히익 하지만 전국체전 훈남선수들 짤은 볼 것이내요
OOOO장애인 전국체전에 비원에이포 올텐데.... 표 받아서 갈까... ㅇㅁㅇ....
OOOO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도와주고 전국체전 정신으로 모든걸 이겨낸다는 그녀의 주옥같은 한마디 한마디를 모으면 자기계발서 목차
OOOO야자 시간 중에ㅋㅋㅋㅋ전국체전 폭죽 소리가 들린다 싶더니 부장 선생님(오늘 야자 감독)께서 불꽃놀이 보러 4층 갈 건데 볼 사람 오라고 하셔서 우르르 다 갔더니ㅋㅋㅋㅋㅋㅋ끝났어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내가 전국체전 화요일에 전화했을땐 표 현장배부 엄청나게 많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단 표가 있어도 좌석 다 차면 못 들어강수잇다고 말씀해놓고 오늘 가고있는도중에 표 매진됐다길래 안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국체전진짴ㄱㄱㅋㄱㅋㅋㄱㅋ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pyonizom
OOOO전국체전 넘힘들었다 비맞고서 머리넘 아프다 ㅠㅠ
OOOO전국체전갔다가 비만 몇시간을맞은거야....몸살감기걸리겠다😢😢
OOOO전국체전 폐막식때 마토봉들고 뛰어야된다 우리는자리도 잘잡아야하고 그리고 퇴근길은 볼수있게 뛰자고😁😁
OOOO모두의 후기를 보아하니 전국체전 안가고 집에서 티비로 본게 신의 한수인 모양이다..
OOOO집에서 티비로 전국체전 보다 잠들어따...결국 거기서 뭐한거지?
OOOO 소원언니 오늘 전국체전에 가서 공연 했져..???
OOOO<전국체전> 성화 최종 점화는 '한국 골프 선구자' 박세리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pyonizom
OOOO 우리지역 전국체전 개회식 하는데 갑자기 쏟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추웠어
OOOO수영장갔는데도 비오는데 전국체전인가뭔가하러가서도 이오냐 기상청내일 비온다며
OOOO벌써 전국체전인가?했늗네 체전할 기간이구나..
OOOO전국체전... 버스 막히는거 개쩌네 증말
OOOO전국체전 행사진행 개판으로 한다고 들었는데 이정도일줄이야 나라에서 진행하는 행사에 우천시 대책 하나도 준비 안되어있는게 말이되니
OOOO전국체전 불꽃놀잌ㅋㅋㅋㅋㅋㅋ
OOOO 전국체전이니까..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19960819_com
OOOO 전국체전이 라디오 공개방송보다 못하네여ㅠㅡㅠ
OOOO 전국체전 엠씨도 넘어질뻔하고 고위관계층들만 우산 쓰고 있었나봄
OOOO우아 우리 학교야들 전국체전가넹???!
OOOO예아 오늘 전국체전간다 ~-~
OOOO전국체전이 97회래
OOOO오 전국체전 시즌이다 요홋 야구 일반부 대전 국군체육부대 나가던데
OOOO최근에 잠을 많이 못자서... ㅜㅜ 몸이 죽어나는구나....ㅜㅜ 태쁘야 오늘ㄹ 전국체전 맞지??ㅠㅠㅠㅠ 나 왜 천안ㅇ 아님 ㅜㅜㅜ???ㅜㅜㅜ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echungnam
OOOO전국체전...ㅗ
OOOO준비를 안 했으니까 그래. 전국체전인데도… 무리… 무익…. 무모…! 내가 제일 싫어하는 말입니다!
OOOO전국체전 ㅜㅜㅜㅜ ㅜㅜㅜ 아니 티켓 있다는거 어제 알았는데 먼소린지 몰라서 그냥 거기가서 받으며 ㄴ되깄지 이생각했는데 미치겠다고ㅠㅠ 어떻게하지 하
OOOO 어빠어빠!! 내일 Oㅏ산 전국체전가서 마/들/렌 꼭가세요~~~ 제가 천.안.아.산권에서 제일좋아하는 뷔페에욘~~ 제가 내일가서그런건아니궁
OOOO 헉 헛 핫 흐억 어 으ㅓ어 어....부...부럽죠...?!?!?(이게아님 저희 전국체전 개회식가는거라....근데 밥이 없대요.........(다이브
OOOO나 전국체전 왜 간다고 했지...?
OOOO으아니 내일 전국체전아님???? ,? ? ? ????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Mu_RuN_
OOOO이번 전국체전이 충청남도 일대에서 열린다는거 같네요. 마침 할머니 생신으로 시골(예산군)에 내려가야 하는 상황인데 재밌는 구경을 할 수 있으려나...
OOOOㅠㅇ ㅠ 나도 전국체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자친구 볼래
OOOO내일 전국체전열리는곳 내가사는곳이야
OOOO 고운이는 꽤 많은 정도가 되겠죠. 전국체전도 나가서 순위권 들던 애가 한순간에 다리 아작나서 일상생활에도 지장있을거란 선고를 받는 처지가 되었으니까요. 거기다가 부모도 그때당시엔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기댈 사람도 많지 않았고.
OOOO흐음...내일 전국체전이래서...캡틴파이토...ㅋ
OOOO내일 전국체전 가나...
OOOO일본어 공부할려고 애니를 봤는데 맛있는 식당을 알려주세요.같은건 하나도 못하고 우리 다 같이 가는거야 전국체전으로!나 오레노 턴 드로!리버스카드 오픈 에너미 컨트롤러!미기 히다리 밖에 못함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iwyi07
OOOO보람상조 탁구단 창단…전국체전 출전 SBS 뉴스 기사 보기
OOOO 깔깔..... 행복한 덕질해라 니네 내일 전국체전가냐
OOOO 전국체전 티켓있어?
OOOO 언니 전국체전 보러와?
OOOO아 전국체전 내가 봉사 신청할려던 그거 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제한에서 막혔던,,
OOOO내일 전국체전 준비중
OOOO전국체전 티켓 있어야돼..???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kjs585545
OOOO전국체전 입장권 유료..?
OOOO아, 전국체전 너무 빡치네...왜 내가 첫인솔자야....ㅠㅠㅠㅠ
OOOO전국체전도 이렇게 빡치는데....올림픽은 어떻게 진행될까?
OOOO낼모레 드뎌 전국체전이군
OOOO부랄친구가 축구선수인디 전국체전때매 올라왓다카더라 고향친구인디 저 고향 구미임
OOOO상하체로 나누면 난 하체는 엄청 튼튼한데 초딩땐 육상선수생활도 했고 도대표로 전국체전도 나갔더랬다. 하지만 입이 짧고 안먹어 체력이 약했고 메달도 못따고 훈련중 쓰러져서 그만둠. 이때 키운 근육으로 한삼십년 운동없이도 안죽고 기본유지가 된듯함
OOOO전국체전을 축하합니다 하고 많이 와주세요?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yeo0321
OOOO 전국체전 홍보영상인가봐여,,,
OOOO 이거 전국체전 공식 페이스북이요!
OOOO「나에게 무릎 꿇어라. 내 수족처럼 움직여라…. 내 올해 전국체전 목표는 완전 승리다!! 3일간 종합 우승― 전국체전의 톱이야!!」
OOOO전국체전!!!!!!! 으아아아아아!!!!! 전국체저어언(쒸이쒸이
OOOO전국체전 입장 몇시라구했져? 3시? 4시??
OOOO내일 전국체전......
OOOO원래대로면 전국체전뛰는건데ㅠㅠ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syrub9_
OOOO전국체전때문에 버스노선 바뀐걸 바로 그 당일날 공지하는건 또 뭐냐😰
OOOO전국체전 이 새키
OOOO제주시 “10월말 전국체전 준비 이상 무!”
OOOO아 내일 전국체전ㄴ 개회식인가 간댓다
OOOO 헉 여태 안사셨어요? 전국체전 오시면 제가 김광현 표지 한 부 드릴게여...
OOOO전국체전 때문에 몰려왔다고는 하지만 너무 취객이 많잖아
OOOO 전국체전응원영상 옷들이네 ♡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kimkyomik
OOOO ㅇ>-<...노래방가자고 할려고했는데 금요일 우리 전국체전가잖아ㄱㄱㅋㄱㄱㅋㄱㅋ...
OOOO 전국체전 어디서해요..????
OOOO 전국체전이 뭔지도 이제 알앗네 ㅋㅋㅋ 전 스케줄은 모름
OOOO 10월 13일 표예약했어요 쉬고 전국체전에서 봅시다 !!
OOOO난 전국체전때 공연참가자라 표같은거 없어도 되게띠 호?
OOOO집앞에 전국체전..... 종합운동장에 근혜님도 오신다네? 헐? 대통령님도 오신다거? 우리집앞 복잡하겠는데? 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님 전국체전가?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flower__1116
OOOO 응응 다봤어요 ㅋㅋㅋ 전국체전 화이ㅣ팅..!!
OOOO근데 너무 공짜인력 좋아하는거 아니냐? 니네 전국체전서 이정도면 대체 올림픽은 얼마나 날로 먹을거야????
OOOO전국체전 이 망할 전국체전
OOOO어? 전국체전 걸데 빠졌나 체전 공홈엔 없는데
OOOO오늘 체육고 테스트하러 가는 날인데 좋아하는 사람이 거기있어서 그 사람 앞에서는 못 할것 같아서 안 갔다 전국체전 끝나면 테스트 받는다고 미루긴 했는데 심장 떨려서 못 갈것 같다 청심환 한알 챙겨 가야겠다
OOOO 전국체전 폐막식인가
OOOO님들 전국체전 그거 온양온천거기까지 가야함??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BangSam_Lets
OOOO와 전국체전 배구 우리학교에서하네 구경갈ㄹ가는 무슨 ...
OOOO 전국체전때까지 못볼거야
OOOO 태호야 전국체전 가자!
OOOO 센세... ! ! !! 태호야 전국체전가자한번만해조요
OOOO 이왕이면 좋은 성적 나왔으면 좋겠어요. 마지막 전국체전이라서.
OOOO 아무튼 곧 전국체전이니까… 관리, 잘 해요. 이미 한 명 빠졌잖아.
OOOO 전국체전 며칠 안 남았는데 여기에 있다는 것 자체가 나한테는 사건이예요. 게다가 양궁부 한 새끼는 저 모양이지.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bbc_doeun
OOOO태환아, 이번에 전국체전때 많이 나와줘서 고마워. 근데 이번 전국체전 일정표가 마음에 안든다.
OOOOㅁㅊ 약태환 인천대표로 전국체전 출전하냐 ㅡㅡ
OOOO전국체전도 얼마 안남은 마당에 사고 좀 일으키지 마.
OOOO 앗 저 전국체전ㅇ뛰어여!
OOOO 전국체전. 난 높이뛰기에 출전할거고. 몸을 가볍게 해야해서 감량중이거든. (어깨에 얼굴을 묻은 당신의 정수리를 쳐다보고는 그 위로 제 얼굴을 얹었다. 그리곤 나른하게 숨을 내쉬며,) 응- 좋네.
OOOO 어, 진짜요? 근데 왜 왔어요? 아 맞다. 이번 전국체전 개빡세던데.
OOOO 전국체전 며칠 앞두고 와서 영… 솔직히 난 좀 빠져도 됐어요.
전국체전 개막식 아산 여자친구 충남 블락비바스타즈 틴탑 축하공연 경기 개막 제97회 sseagles13
OOOO전국체전 개인메달 전국체전 개인메달 전국체전 개인메달 #트위터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OOOO앗싸 울학교 전국체전 안가는줄알았능데 간대 ㅜㅜ 티에스 총출동 ,,
OOOO전국체전
OOOO전국체전 보러갈려면 입장권 필요함니까?,,
OOOO2016 전국체전 갈때 입장권 필요해요?
OOOO 어후 우리지역에 요번에 전국체전해소 아이도루 마니오는디 엑쏘는없ㄷㅏ. . . . .
OOOO 저요. 나. 나라구. 미마이셀프 #피자마루생일파티 실은처음으로 전국체전이랑 생일 안겹쳐요!!ㅠㅠㅠ 맨날 체전이랑 겹쳐서혼자 보냈는데 이번엔 다같이 보낼수있을것같아요. 그때 다같이 먹게 피자쫌주세요ㅠㅠ
OOOO 작년 전국체전이랑 동일한거에여! 티켓있어야하는데 그라운드랑 거리 엄청있구..ㅋㅋ..
OOOO전국체전ㅋㅋㅋ 소속가수 다 나오네
OOOO진작에해주지ㅜㅜㅜ13일날 전국체전 가라는건가??!!! ㅠㅠㅠㅠㅠㅠ
OOOO전국체전 오는 사람 있어요?-?
OOOO 엉니는 나랑 무지 가까운데사는데 왜 못봐찌 ,,,,? 얼굴좀 알려조세요 ,, 보고싶어 !!! 언니학교에서 전국체전가남 ,,? 우린갈수도있고 안갈수도있대 안가면 나 자살할거야 !!!!!!!!! 나중엔 꼭 인사하쟈 ,,💕💕💕
OOOO 엉 나어제 전국체전 홈페이지한번 우연히 들어갔다가알음 ,, 안들어갔으면 끝까지몰랐을듯
OOOO 전국체전 아냐?
OOOO나 엄마 이번주 금 토요일에 천안좀 갔다올게요 엄 왜? 나 전국체전 야구보러요 엄 (정색)혼자? 네
OOOO아빠꼬맹아 이거 한대잔어 나(화들짝) 깜쨕이야 어응ㅋㅋㅋㅋㅋ 어...마저...전국체전.....ㅋㅋㅋㅋ 아빠꼬맹이 담주에 오면 가면 되겟네 나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 못오는데 담쥬에... 아빠오ㅐ? 나과행사 잇어.....ㅠ.....
OOOO응답하라!! 전국체전 ! ! h ttp://uccdaum.co.kr/2016/2016sports/
OOOO집앞에서 전국체전하는네 이 시원한 샤우팅은...!!설마...!!!
OOOO 칰 지명 선수 대학 있는 학교도 전국체전 나가서 공주 올거에요 아마 홍익대 원혁재인가? ㅎㅎ 그 야구장에서 하는걸로 알아요 ㅋㅋ 고교부는 북일고 야구장 아쉬우실듯 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