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태풍


OOOO18호 태풍 차바. 뭔가 맛있어보이는...;;;
OOOO제18호 태풍 차바(Chaba) 북상 중.. 제주도를 관통해 방향을 틀어 남해안을 따라 부산을 관통할 듯.. 차바 중심은 초속 45m, 순간 최대 풍속은 65m로 상당히 강한 태풍입니다. 한밤 중이지만 다시한번 집 주면…
OOOO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OOOO18호 태풍 차바가 북상중입니다. 오늘 밤부터 제주는 직접 영향권에 든다고 합니다. 제주도와 전남, 영남 지방분들 미리 대비하시어 큰 피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OOOO#태풍 #차바 최대고비는 제주 5일 아침까지, 부산 포함 남부지방 5일 새벽~오후라 합니다. #부산시내 각급 학교 5일(수) #임시휴업 합니다. 모쪼록 댁내와 주변 잘 살피셔서 피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OOOO#태풍차바 포항 영향권 (2016.10.04.23:00 현재) 제18호 태풍 차바는 4일 23시 현재 매우 강한 중형 태풍으로 포항에서도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해안가에서는 높은 파도, 폭풍해일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OOO제18호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2일 충청도를 비롯한 중부지방에 20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내일 미리 인간사료를 사두자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gims125
OOOO태풍 차바 고마워주오요 덕분에 오랜만에 실내에서 자게되어써오
OOOO#제18호_태풍_차바 - 5일(수) 새벽 제주도 부근 통과, 오전~낮 경남해안 통과 · 남부, 제주도 초속 35m 이상 강풍, 시간당 30mm 이상 #집중호우 - 제주도 4일(화) 밤~5일(수) 아침, 남부 5일…
OOOO양산 비온다 #태풍 #차바
OOOO태풍 이름 더ㅣ게 특이해 차바..
OOOO[태풍대비행동요령②] 제18호 태풍 차바 북상에 따른 행동요령을 알려드립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태풍은 강한 중형급으로 부산지역에도 시간당 30㎜ 넘는 집중호우 및 강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니, 시민 여러…
OOOO뉴스에서 태풍 차바 엄청 겁을 주네. 내 언젠가 이런 날이 올지 알고 유리창 X자 테이프를 아직 뜯지 않았다.
OOOO[태풍대비행동요령①] 제18호 태풍 차바 북상에 따른 행동요령을 알려드립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태풍은 강한 중형급으로 부산지역에도 시간당 30㎜ 넘는 집중호우 및 강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니, 시민 여러…
OOOO차바가 뭔가했는데 태풍이아
OOOO...태풍이름이 차바냐.....아이고 차브라 찹다 이것도 아니고...먼 사투리 같ㅋㅋㅋㅋㅋ찹아라;; 추브라ㅋㅋㅋㅋㅋㅋ 어...단어 다 춥다는뜻..이에욮
OOOO태풍 차바 새벽에 그냥 조용히 오른쪽으로 더틀어서 가줄래 차바 안그럼 주차삔다
OOOO태풍 제18호 차바로 인해 강풍•폭우가 예상되므로, 침수 피해 및 유리파손, 정전 등 시설물 관리에 철저히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건강안전이 최우선입니다.
OOOO서귀포시 법환 정전... 정전이 되면 어찌해야 합니까 #태풍 #차바
OOOO10월 5일 수요일.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가 내릴 예정이다. 중부지방은 오전에 잠깐, 남부지방은 비가 오후까지 내리다 그칠것으로 보이니 우산 잊지말고 꼭 챙기길 바란다.
OOOO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취소되었습니다 공지 한 번만 보자 제발!!!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sh_actress
OOOO태풍 '차바'보다 강한 피 섞인 우박의 진실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동일조건변경허락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 t.…
OOOO차바 태풍의 눈이 오늘밤 제주 통과하느라 지금 온 창문이 흔들리고 아톰,도리도 긴장상태. 여긴 아파트라 그나마 괜찮디만 농가주택이나 바다근처는 초비상사태일텐데 인명피해 없이 잘 지나갔으면...
OOOO[#날씨] 오늘(4일) 밤 태풍에 대한 대비를 철저하게 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차바'는 제주도를 향하고 있는데요, 밤사이 제주도를 통과한 후 경남 해안을 따라서 북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OOOO눈보라를 몰고 올것같은 태풍 차바;;; 후후.
OOOO태풍 이름 차바야?ㅋㅋㅋㅋㅋㅋ 아이 차바라!
OOOO오늘 밤 부터 내일 하루종일 중형급 18호 태풍 차바의 영향으로 항공 결항, 지연이 속출하고 있으니 실시간으로 운항상황 확인해보세요. 모두 조심히 돌아오세요.
OOOO바람이 불기 시작한다. #태풍 #차바
OOOO태풍 '차바'의 진로가 확 꺽여서 아베 새끼나 차바...
OOOO부산에.차바태풍 영향으로 최대 250mm 물 폭탄이라는데 저는 낼 중간고사 치러 학교 등교합니다 띠빠!
OOOO빗소리 시작 #태풍 #차바 #부산
OOOO태풍 차바로 인해 휴교 애들이 낚시질 하는데 차바로라는줄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태풍 바람이 심하네요. 태풍차바 조심하셔야겠네요 그쵸?
OOOO우리 반이 태풍을 대처하는 자세 (from.단톡) 차바야 어서오렴ㅎㅎ 우리반이 널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 (4시간 전부터 단톡은 이렇게 서서히 물들어가고 있었다.)
OOOO태풍 차바는 아직 부산에 오지 않았나 보다 베란다 문을 다 닫고 방에 앉아 있는데 어느때 보다 고요하다 .#태풍 #차바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RyouKall
OOOO'차바'로인해 우리학교가 무너지면좋겠다 이번 태풍 스케일 크던대 웨 울희학교 외않무너짐?
OOOO제18호 태풍 차바의 영향권은 오후 제주도를 시작으로 밤에는 남해안까지 확대될 예정입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강한 비바람이 예상되니 안전사고와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OOOO태풍 #차바 나 내일 서울 가야해 빨리 지나가렴
OOOO 차바로 아니야.. 엉엉 예민보스일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큰 태풍이고 자연재해인데 그러는 거 좀 아닌 것 같아.. 사실 주 목적은 우리 팬덤이 병크로 몰리지 않았음 좋겠어.. 얼마전의 병크 빻은 트윗을…
OOOO부산이 18호 태풍 차바의 직접적 영향권에 들어 휴교령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많이 걱정이 됩니다. 철저한 대비로 피해없길 기도합니다. 내일은,경기도 국감이라 경기도에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t.…
OOOO북상하는 제18호 태풍 '차바(CHABA)'의 영향으로 부산이 직접 영향권에 들면서 5일 밤까지 최대 250㎜에 이르는 많은 비와 최대순간풍속 30m가 넘는 강풍이 불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OOOO그래서 태풍 차바가 오는데 비가 억수로 쏟아진다고..?그래서 오늘 30도까지 올라갓던거야..?폭풍전야..?
OOOO태풍 차바 영향 오전 비... 오후 대부분 그쳐..
OOOO제주도에 북상한 태풍 차바 밤부터 새벽 사이 돌풍과 침수피해 유의하세요! 새벽부터는 남부 내륙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여요.
OOOO태풍 '차바'가 왔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자연재해, 막을수는 없어도 피해를 줄일수는 있어요~ 태풍에 대비하는 우리의 자세 !! #태풍차바 #자연재해 #태풍이겨내기 #태풍 #차바
OOOO 차바로 아니야.. 엉엉 예민보스일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큰 태풍이고 자연재해인데 그러는 거 좀 아닌 것 같아.. 사실 주 목적은 우리 팬덤이 병크로 몰리지 않았음 좋겠어.. 얼마전의 병크 빻은 트윗을 기억하시나이까..
OOOO아 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님 트윗보고 응...? 하면서 검색했는데 차바구나...난 또 어떤분이 차발호라고 하시길래 뭔 그런 태풍이름이..이러고 있었지..
OOOO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태풍 이름은 차바!
OOOO18호 태풍 "차바" 전야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hym82vo
OOOO 홀 태풍이름이 차바로야??.??
OOOO 정확힌 차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호 태풍 차바로인해 피해가...@%@%$%
OOOO와 솔음 태풍이 이름이 차바로라니
OOOO실시간 태풍 차바 근황
OOOO태풍땜에 휴교가 아니라 폐교를 했으면 좋겠다. 학교를 부셔버려줬으면 좋겠어 차바가
OOOO[Web발신] [p여고 알림] 태풍 차바와 관련하여 학생들의 문의가 많을 것으로 생각되어 담임선생님들께 우선 알려드립니다.현재 우리학교는 태풍 차바와 관련하여 정상등교하는 것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이후 별도의 통지가 있을 때까지 학생들 지도와
OOOO태풍 차바도 걱정되고, 콜롬비아 반군 평화협정 국민투표 결과도 신경쓰이고 , 그래도 모교라고 믿었던 서울대 의대 백모교수 드립도 실망스럽고, 이래 저래 생각 많은 화요일 저녁이다.
OOOO#ZE_Notice 10/5일 ZE913/914편 부산-오사카 노선 항공기는 현지기상(태풍 차바)으로 결항되었습니다.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여정 변경 및 취소에 관한 문의는 예약센터(1544-00…
OOOO일단 태풍이름이 차바잖아? 수강 한번 걷어차보자
OOOO 중요한건 이번 차바가 나리와 거의 동급인 태풍이란 겁니다. 제주도는 지금부터 내일 새벽이 고비이고 전남권과 경남권은 내일 아침이 고비입니다. 대비를 잘 하시어 인명피해나 물적피해가 많이 없길 바랄뿐입니다.
OOOO태풍 '차바' 내습 거센 비바람..."새벽녘, 제주도 관통" '초속 30m 강풍'...'400mm 폭우'...'8m 높이 파도' 5일 오전 '최대 고비'...10년의 가을태풍 큰 피해 우려
OOOO태풍아 오지마! 차바야 오지마!!
OOOO아태풍이름은 차바 구나 ㅋㅋㅋㅋㅋㅋ태풍이름이차바러인줄ㅋㅋㅋㅋㅋㅋ
OOOO저태풍좀 차바라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safeppy
OOOO이번 태풍 이름 너무 귀엽다 아이 차바(추가워)~ 같은ㅋㅋㅋ
OOOO이번 태풍이름 차바라는데 태풍이 차가워서 차바인가...
OOOO태풍ㅇ이름이 차바래... 챠바님 버구십다
OOOO내일 제발 태풍이 빗겨가기를 비나이고 비나이다 차바인지 쌈바인지
OOOO[JTBC 뉴스룸] 예고 ● "미르, 한·이란 'K타워' 특혜" ● K스포츠 직원들 비대위 구성 ● 유족 측, 사망진단서 수정 요구 ● '윤 일병 은폐 의혹' 뒷받침 문건 ● '애물단지' 전락한 공중전화 ● 태풍 '차바'…
OOOO18호 태풍‘차바’가 제주 남해안 향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오늘(4일) 밤부터 내일(5일)까지 영남 남해안 최고 250mm 폭우 예보됐고, 초속 35미터 넘는 강풍 불어 피해 우려됩니다. t…
OOOO태풍 차바가 온다고 하던데 왜 난 태풍 '치바'로 알아들은 거냐..뭐 하치만이 몰려오는 것도 아니고..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Xiumaniac
OOOO ㅋㅌㅋㅋ ㅋㅋㅋㅋ ㅋㅋㅋ우리 태풍 차바때문에 내일 시험인거 월요일로 미뤄지고 내일 임시공휴일이다..ㅋ.ㅋㅋㅋㅋㅋ
OOOO 지..진짜 흡혈귀야.....?? (동공 18호태풍 차바
OOOO태풍 저리가 바람 왜이렇게 많이불어😢 #차바
OOOO태풍이름이 차바야? 되게...... 경로봐...
OOOO태풍 '차바' 영향으로 부산 휴교령 내린다는데 중학교까지만이라고..고등학생은 목숨도 아닌가요?
OOOO태풍 차바를 피해 낮에 남면 덕월리 선착장으로 배를 피항 시켜놓고 불안한 마음에 저녁을 먹고 둘러보러 다녀왔습니다. 아무 피해가 없어야 될 텐데 불안한 마음입니다.
OOOO#ZE_Notice 10/5일 ZE913/914편 부산-오사카 노선 항공기는 현지기상(태풍 차바)으로 결항되었습니다.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여정 변경 및 취소에 관한 문의는 예약센터(1544-0080)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retrojeina
OOOO여러분.. 태풍이 오고 이써요... 나는 지금 서귀포 성산... 태풍 차바가 초속 45m의 강풍으로 물폭탄 싸다구 처날리고 지나갈 예정인... 서귀포 성산읍...ㅠ ㅠ
OOOO새벽부터 시작된다는 비가 좀전부터 내리네! 태풍 차바님이 기상청 한 방 먹임! ㅋㅋㅋㅋ
OOOO지금 한국으로 올라오고 있는 태풍 이름이 차바라는데 일본은 태풍18호라고 부른다 이름 불러줄 여유따위 없을 정도로 태풍이 불어닥치는 일본
OOOO이번 18호 태풍 '차바'의 이동경로 입니다. 내일 자정 남해안 상륙을 시작해 오전 6시를 기점으로 부산 내륙에 위치하며, 6일부터는 차차 누그러 지면서 통과할 예정입니다. 남부지방 거주자분들께서는 외출시 날씨에 각별희 유의바…
OOOO태풍 '차바' 이거 어디서 발견한거지... .들을 때마다 '차바서' (차가워서의 사투리) 생각나...
OOOO누가 지금 올라오는 태풍 차바.. 매미급이래서.. 급 가족들 얼굴 하애짐... 13년 전일인데, 다들 엊그제 같아서 그런가... 아. 그때 공포는 잊을 수가 없다ㅠ
OOOO태풍 차바의 냄새. 부산 낙동강변 삼락공원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TwitChinie
OOOO태풍 차바가 치바로 읽히는 이유가 전부 밧쨩에게 돌아가고있다
OOOO지금 오는 태풍 차바가 07년도에 왔던 나리랑 비슷하대요 ~~~
OOOO자바인지 차바인지 태풍 오는데 고등어들은 학교가야해?ㅠ
OOOO부산시교육청은 태풍 차바의 직접 영향으로 강풍을 동반한 집중호우가 예상되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2016.10.5.(수)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유․초․중학교 임시휴업을 실시 고등학교 학교장 재량으로 휴업 또는…
OOOO요번 태풍 18호 차바의 강력함을 보여주는 사진
OOOO태풍 "차바" 영향으로..제주도와 남부지방에 비바람과 많은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 다들 조심하시고 비바람 피해 없도록 대비 철저히 하세요~!!!
OOOO태풍 이름 넘 귀엽다 차바차바 ><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_WONDERRABBIT
OOOO태풍 이름이 차바였구나 치바로 봤네..
OOOO >차바<라는 이름의 태풍님이 다녀가신데요... 중부지방 안 지나치기는 하지만 아무튼 비가 옴
OOOO학원에서 친구가 차바차바 거리길래 차바?...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이랬는데...ㅈㄴ 정색 하면서 태풍이름이라고 하는..
OOOO내일 얌님 한시 이후로 안오면 정상등교하다가 태풍 차바님한테 쓸려간거니 그리아셈
OOOO이번에 올 태풍 차바가 매미급이라는데ㄷㄷ.... 내일 학교 않가고 시험 않친다고 좋아했는데 좋아할 일이 아닌거 같다;;;;;
OOOO부산시교육청은 태풍 차바의 직접 영향으로 강풍을 동반한 집중호우가 예상되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2016.10.5.(수)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 유․초․중학교 임시휴업을 실시 고등학교 학교장 재량으로 휴업 또는 등교시각 조정 등 학생안전조치
OOOO#안전안전안전 #제18호태풍 #차바 북상중 내일(5일) 새벽부터 태풍 직ᆞ간접 영향권 예상 #강한바람 #많은비 #일기예보에_귀기울여주세요 #진주시 상황판단회의 & 분야별 점검 완룟! #시민의_안전을_위해_최선을_다…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debirth
OOOO태풍 차바 온다 조심히 다녀라
OOOO 학교다이죠부..? 차마 말하진못하겠고 태풍 차바가오네..
OOOO 오늘 되게 행복하다~~ 오빠 나 요근래중에 젤 행복해요 날씨두 선선하구^^ 태풍 차바가 왓어욥,,차바 조심해연~~ 여튼 이천일을 뜻깊게 보내는거같아서 기분좋은 하루에욥~~😀😀
OOOO??? [속보] 태풍 차바 북상 내일 부산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전면 휴교
OOOO차바 태풍이 우리집을 완전히 뚫고 지나가네
OOOO태풍 차바라니 뭔가 참방같고
OOOO 태풍 또 왔ㄴ나요? 어잌후...차바.. 장난아니네요 ㄷㄷ 조심하시길 바랄께요!! 끄윽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ddakddak4
OOOO제주도 제 18호 태풍 #차바 로 인해 비행기 결항되셨을텐데요.. 제주시 아라동에 계신 분, 결항으로 발이 묶이신 분들 숙박 도움이 필요하신 분 트윗주세요. 두 분정도는 가능할 것 같네요.. #제주도태풍 #제주도 #친근한전현씨 #제주도결항
OOOO태풍 ‘차바’ 제주 관통할 듯…‘나리’ 악몽 대비해야 . . .
OOOO태풍 차바 북상 중. 남해안 특히 부산은 주의요.
OOOO오는 태풍이 차바다 ~~ 라고 엄마가 알려주길래 아는데 ? 그러니깐 바로내 바로 차바로 이래서 순간 놀랬야 엄마가 차바로는 우찌 아는거지...?
OOOO지금 오는 태풍 이름 차바래 왠지 기엽다
OOOO 내일부터 남부지방 시작해서 비가 엄청온다네요 ㅠㅠ 태풍 차바! 다행이 6일이면 사라진다눈데 (덜덜
OOOO울산해양경비안전서(서장 정봉훈)는 4일 오전 서장 주재로 각 과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제18호 태풍「차바」북상 대비 대책회의를 가졌다.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DDALKI616
OOOO매우 강한 중형급으로 발달한 18호 태풍 차바가 제주 부근을 향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올 들어 처음으로 남부 내륙지방까지 태풍 영향권에 들 것으로 보이는데, 모레까지 남부지방엔 강풍과 함께 최고 250mm의 폭우가 예상됩니다.…
OOOO 아직도 차바가 치바로 보여요ㅜㅜㅜㅜ 일본에 태풍은 그만왔으면 해요ㅜㅜ비가 싫은ㅜㅜ
OOOO제18호 태풍 차바 북상으로 내일(5일) 등교시간을 늦추어 11:30분 까지로 변경함을 알립니다. 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차바엿구나ㅜㅋㅋ 저는 치바에 태풍왓다는줄 ㅋㅋㅋ
OOOO 태풍 치바라니.... 마사키가 생각날꺼야 ㅋㅋㅋㅋ 마사키!!!! 비 가져가버려!!!!(태풍 차바입니다 여러분 ㅋㅋㅋㅋ
OOOO 다들 치바로... 처음에 저도 태풍이름이 치바인줄 알았아요ㅋㅋㅋㅋㅋ 차바인거 조금전에 안...
OOOO몇 일 전... 기상청에선 서울에 비가 많이 온다고 했지만 부슬부슬 내리다 말았음. 차바 태풍이 남부지방에 큰 영향을 주고 서울엔 비가 많이 오지 않는다고 하는데 반대로 생각하고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할듯 함. 거의 예보…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d1b2ff

치바로


OOOO차바를 치바로 읽은 저는 일상생활이 안됩니다
OOOO엌ㄱㅋㄱ순간 차바를 치바로 봤어...

제주


OOOO지금 제주 해안가 호텔인데 차바 너무 쎄요.. 파도가 점점 더 커지고 있어요.
OOOO차바야 내일 시험을 막아줘 너만 믿는다 제주도 강타한다며

이름이


OOOO이름이 차바야??
OOOO내일어는태퓽 이름이 차바인데 치비루 봠슴,,,놀래따
OOOO오예 직격타 이름이 차바야...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byulmoyang

부산


OOOO..차바.. 내일 부산쪽은 휴교하나보네.
OOOO 차바부산지역은 확실하게 날려주겠습니다!

차바


OOOO차바새낑 올라오고있나바 비 완전 우ㅡ르르ㅡ르를 이러면서 온당
OOOO볼라벤때는 존나혿들갑떨더니 차바는 왤캐조용해 이미친게 우리나라 영해를 지나가는 중인데
OOOO차바 지나가고 비안왓으면 비오는데 ㅎㅏㄱ교 오르막길 오르면 살기싫어짐
OOOO 웅 차바새낑 이쪽으로 오고있나봐 지금 은 죠용햄
OOOO기사 보다가 차바로에 흠칫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MiNewJi_
OOOO차바 영향권 완전히 들어왔나보네.
OOOO울산은 천둥 치기 시작했어요. #차바
OOOO지금시각 차바아....
OOOO 아스카상 생일 축하해요!!🎂 일본도 차바의 영향권인가요?? 영향권이라면 창문을 조심하세요!! 무튼 생일인만큼 오늘 하루 즐겁고 좋은 날이 되길 바랄게요!!!!😙💙
OOOO 부처님 아버지 차바 조금만 더 좌측으로 밀어주세요...... 천천히 움직이게.........
OOOO 자기전에 뉸뉴 ... 오늘 다 말아먹고 내일은 차바와 함께 수학 말아먹고 .. 뭘 이리 다 말아먹을까요 크헝엉 .. 빨리 시험 끝났으면 좋겠따 지방도 많이 와줘용 또 보고싶다 비행기는 못타니까 🚄🚅🚃 이거 타고감 슝.
OOOO바람 봐 어우 차바라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acelhk0314
OOOO차바
OOOO차ㅂㅏ...
OOOO 순간 차바로 라고 읽었닼ㅋㅋ
OOOO지금 무섭게 우리한테 다가오는 ㅌㅐ풍차바.... 뭐 저리 어마무시하게 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ㄷㅏ들 조심조심해!!!!!! (사진은 내페북에서😉)
OOOO오빠() 차바로 포카리 기억해쥬셔용❤ 앞으로 포카리하면 제 생각하는걸로!! 평생 오빠만의 포카리할게요~ 포카리 먹고싶으면 콜하세요 배달갑니당!!
OOOO 오 신기하당.차바차바!!!
OOOO 차바 야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starspr_227
OOOO아ㅋㅋㅋㅋㅋㅋ차바 로 인해 ...
OOOO차바로라닠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차바롴ㅋㅋㅋㅋㅋㅋㅌ
OOOO차바가 올라온다........비좀 맞겟네....ㅠㅠㅠㅠㅠ 비싫어어
OOOO 차바님ㅁ이 슈우우웅 찾아왓어요~~~~~~~~~~
OOOO차바차바
OOOO 헉 내일와요 오늘새벽에 온대 ,. 차바였던가....!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H_CHEON0902
OOOO아이 차바라!!!
OOOO차바 개뜨자 흙
OOOO 여기는 벌써 차바가 오는지 빗방울도 굵고 바람도 엄청 불어요😵 간밤에 무사해야할텐데 오빠도 오늘 이불 꼭 덮고 따뜻하게 잘 자요💫 집 밖은 위험해🙊
OOOO@hello_rbfla0426 차바로......ㅋㅋㅋㅋㅋㅋ
OOOO 헉 세상에 진짜요...? 차바군녀ㅠㅠ
OOOO 볼 때 마다 치바..가 아니라 차바...를 계속 반복해요ㅋㅋㅋㅋ이게 다 아이바짱 때문..(응?
OOOO차바? 아이고, 물이 차바라~ (경상도 사to리)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mbcnews
OOOO차바야 오지마
OOOOㅋㅋㅋㅋㅋㅋ후훗....그걸 이제야 보다니.........짱쎄진 차바라구......
OOOO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바님???????
OOOO차바? 차바님?차바님¿
OOOO아 차바! 차바가 너무 차바! 차바는 차븐거 시른골?
OOOO 차바님?
OOOO탐라건너 차바님이 북상하신다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L0Lqui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웅 차바는 너무 차바차바~
OOOO차바? 차봐~!
OOOO차바꾸고 남은일은 강아지 입양하기! 엄청 잘키울거다 사랑 듬뿍주면서 ㅎㅎㅎㅎ
OOOO차바라니 참방참방 푸카..푸카...♪
OOOO차바님 감사합니다
OOOO 저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치바겠거니 했는데 ㅋㅋㅋㅋ 잘 보면 차바고..ㅋㅋㅋ 뉴스보면 또 치바라고 읽고 ㅋㅋ
OOOO차바 온ㄴ다는 말도 잇ㅅ고../□\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bomhyun92
OOOO 차바 위력 짱인듯ㅠㅠㅠㅠ
OOOO얘들아 나.차바꾼다
OOOO차바 들을때마다 차르붐바 줄임말같다
OOOO사랑을 담아서 디바! 바람을 담아서 차바!(아무말)
OOOO차바 내게 힘을!
OOOO차바, 와라... 내가 널 상대하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차바님 낙서 올만이다ㅋㅋㅋㅋㅋㅋ넘힐링되는것...ㅎ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kingspalzzi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choodalmaru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acorn_sf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youai0923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cleansing111
차바 태풍 5일 영향으로 제18호 18호 것으로 태풍이 비가 치바로 피해 wodms66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