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황우슬혜 혼술남녀 박하선 박하선이랑 혼술에서 캐릭터가 유치한 자꾸 개좋다 친구 작가님


혼술남녀


OOOO와 혼술남녀 이 드라마 뭔가요... 넘나 재밌어 ㅜㅜ 왜 이제야 본 걸까 ㅜㅜ 박하선이랑 황우슬혜가 H.O.T 춤추고... 작가 누구야...했는데 막돼먹은 영애씨 작가님! 역시!!! 👍🏼👍🏼👍🏼
OOOO앜ㅋㅋㄲㅋ혼술남녀 오늘 왜케 웃곀ㅋㅋㅋㅋㅋ 박하선ㅋㅋ황우슬혜ㅋㅋㅋㅋㅋㅋ콜라텍 모냐구ㅋㅋㅋㅋㅋㅋㅋ아놔ㄱㅋㅋㅋ울다ㅠ웃다 하고있네ㅋㅋ
OOOO혼술남녀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박하선 -황우슬혜 ㅋㅋㅋㅋ
OOOO친구 추천으로 본 혼술남녀는 여기저기 걸리는 구석이 한 둘이 아니다. 황우슬혜가 맡은 캐릭터는 정말 총체적 난국이고 하석진은 한드에 질리게 나오는 무례하고 유치한 남주에 박하선은 해야할 말 못하고 쩔쩔매는 가난하고 성실한 여주...
OOOO혼술남녀 1호ㅓ 틀어놨는데 황우슬혜 진ㅁ자 귀여워 ㅋㅋㅋ
OOOO혼술남녀.. 헉 하는 유치한 장면들이 있기는한데 캐릭터가 재밌어서 계속 보게된다.. 특히 기범(key)과 황진이(황우슬혜) 연기 보는 재미.
OOOO아 황우슬혜 목소리랑 말투 너무좋아 혼술남녀 최애캐인거삼

박하선


OOOO 박하선이랑 황우슬혜ㅋㅋㅋㅋㅋㅋㅋ춤추다가 울다가 난리ㅋㅋㄱㅋ
OOOO하나만 추는줄 알았더니 계속 춤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박하선 황우슬혴ㅋㅋㅋㅋㅋㅋㅋ
OOOO두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하선이랑 황우슬혜ㅋㅋㅋ
OOOO박하선 황우슬혜 로파 왜 잘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술에서


OOOO이번 혼술에서 황우슬혜 립색 이쁘당
OOOO나는 혼술에서 황우슬혜 캐릭터가 마음에 든다

자꾸


OOOO자신이 황우슬혜의 다룬그레이드 버전이라 생각하시는거 자유지만 .. 자꾸 자기 자신을 황우슬혜라 상정하고 저에게 질뭉하면 전 짱나여!
OOOO님이 실제 황우슬혜도 아닌데 왜 자꾸 자기가 황우슬혜임을 강조하요

개좋다


OOOO황우슬혜집 개좋다

이쁘다


OOOO황우슬혜 옷 이쁘다

생활연기


OOOO황우슬혜 생활연기 너무 잘해서 슬프다 ㅜㅜ

기분좋은날


OOOO기분좋은날' 황우슬혜, 정만식 아들에 프러포즈 "엄마해

진겨슷니임


OOOO황우슬혜말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진겨슷니임~ 오해하셔써여~

캐릭이


OOOO황우슬혜 캐릭이 제일 좋음

웃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현이랑 황우슬혜 관계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우슬혜


OOOO황우슬혜 넘 젛아 호
OOOO황우슬혜 개이쁨 진짜 예뻐
OOOO 연기좋은디 황우슬혜 발음이랑 아이돌빼면 연기괜찮은데
OOOO황우슬혜 피부.. 완전 관리 받은 느낌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리발.
OOOO황우슬혜 배우 좋아.
OOOO황우슬혜님 넘 이쁘시다...💕 연기도 내스탈ㄹ 귀요미ㅠ
OOOO 응? 나도 2학년 황우슬혜라고 하오! (배시시
OOOO 3번 방 여기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매점인가 방♡ 창호지 황우슬혜 귀신 염룡 고도운
OOOO황우슬혜는 사랑받고 싶어 징글하게한 몸부림치는...
OOOO아ㅋㅋㅋ황우슬혜 발음 중독 돼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