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무한상상실 설명합니다 다음과 유명무실 관련 내용 86억 95억 하루 새마을운동 만들


설명합니다


OOOO“무한상상실 벌써 유명무실” 방송 내용 관련,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OOOO“무한상상실 홍보예산 9.5억 투입에 효과 없어, 재검토 필요” 기사 내용 관련,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OOOO“86억 들인 창조경제 무한상상실, 하루 평균 이용자는 11명”제하의 기사와 관련,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유명무실


OOOO무한상상실 유명무실 논란이 뉴스에 나오네… 뻘쭘…
OOOO무한상상실... 2년반만에 유명무실...

관련


OOOO현재 "무한상상실" 에 대한 사업 확장 확대 중지 및 순차적 지원 중단 뉴스가 보도 되네여... 이 외에도 순차적으로 Make 문화발전과 관련된 지원사업들은 줄어들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른 이름으로... t.c…

86억


OOOO새마을운동 시범단지 95억 미래창조과학부 자체개발 앱 90억 아이핀 88억 무한상상실 86억 수석교사 제도 76억 정부 및 공기업 홍보 70억 박정희기념 민족중흥관 65억 대입정보포털 어디가 58억 국정교과서 44억 새마을운동 체험공원 42억
무한상상실 설명합니다 다음과 유명무실 관련 내용 86억 95억 하루 새마을운동 만들 withmsip
OOOO무한상상실 86억들인.... 미쳤네

하루


OOOO창조경제센터안 무한상상실 하루 11명 ㅎㅎ 뭐하자는거냐?

만들


OOOOjtbc 뉴스에서 저 무한상상실을 막 까는데 시설은 되게 좋아보인다 자기가 목재를 가져와서 만들 수 있는 공방이랑 3D프린터랑...

뭐하는곳이야


OOOO#무한상상실 이 뭐하는곳이야 첨들어봤네

알바도


OOOO과학관 무한상상실이 부러워서 알바도 하고 자문도 하다가 결국 지가 무한상상실을 차려버린 모범케이스 여기 있어요…(페이드아웃)

무한상상실


OOOO아.. 무한상상실 부럽네 좋은건 다 서울에만 있지......
OOOO무한상상실
OOOO무한상상실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상상실 설명합니다 다음과 유명무실 관련 내용 86억 95억 하루 새마을운동 만들 withmsip
무한상상실 설명합니다 다음과 유명무실 관련 내용 86억 95억 하루 새마을운동 만들 withmsi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