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실검


OOOO10/06 18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한국 카타르 /3위#김제동 /4위:아오이유우/5위:젝스키스/6위:키썸/7위:부산국제영화제/8위:대한항공 채용/9위:백승주/10위:쇼핑왕 루이
OOOO10/06 17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젝스키스 /3위#한국 카타르 /4위:키썸/5위:유역비/6위:백승주/7위:아오이유우/8위:정준영/9위:아파트투유/10위:신세계 채용
OOOO10/06 16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대한항공 채용 /3위#산들 /4위:젝스키스/5위:1%의 어떤 것/6위:한국 카타르/7위:키썸/8위:유역비/9위:백승주/10위:아파트투유
OOOO 7만여명이,포털에서 실검1위를 위하여 짝수 시간대에 계속해서 "최순실"을 검색했지만,다음,네이버,구글 검색어 꼴찌에도 모르지 못하였습니다. 대신 조회수2,000번의 키썸이 오늘의 검색어1위
OOOO10/06 15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젝스키스 /3위#송승헌 /4위:한국 카타르/5위:키썸/6위:아파트투유/7위:신세계 채용/8위:유역비/9위:백승주/10위:아이폰7
OOOO키썸 왜 실검에 올랏지 ㅋㅋㅋㅋㅋㅋㅋ
OOOO10/06 14시-#네이버 #실검 1위#키썸 /2위#김제동 /3위#젝스키스 /4위:박경/5위:정준영/6위:성소/7위:질투의 화신/8위:딘딘/9위:백승주/10위:정형돈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PYXKisum94
OOOO10/06 13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백승주 /3위#복면가왕 큐피드 /4위:젝스키스/5위:아파트투유/6위:한국 카타르/7위:질투의 화신/8위:복면가왕/9위:갤럭시노트7/10위:키썸
OOOO10/06 12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김지수 /3위#키썸 /4위:아파트투유/5위:공항가는길/6위:아이폰7/7위:금시세/8위:한국 카타르/9위:백승주/10위:쇼핑왕 루이
OOOO10/06 11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한국 카타르 /3위#키썸 /4위:백승주/5위:아파트투유/6위:금시세/7위:엔화/8위:질투의 화신/9위:공항가는길/10위:갤럭시노트7
OOOO10/06 10시-#네이버 #실검 1위#김제동 /2위#키썸 /3위#제이미 스트라찬 /4위:아파트투유/5위:한국 카타르/6위:갤럭시노트7/7위:달러/8위:엔화/9위:공항가는길/10위:백승주

라디오스타


OOOO방송 최최 공개! #라디오스타 속풀이송으로 만나보는 #박경&#키썸 - "보통 연애" 일 년째 들어도 넘나 좋은 노래인 것♪
OOOO#라디오스타 연예계 대표 잔머리 4인방이 떴쟈나~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 오늘 본방에서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보통 연애'도 들을 수 있쟈나!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이쟈나쟈나쟈나>.<
OOOOkisum0120 update#키썸 #라디오스타 와.......제가 라스에 나옵니다 여러분.....감사합니다 ...와 #오늘밤11시10분 💐 #아까글썻는데올리니깐다날라감ㅇㅅㅇ
OOOO라디오스타 보는데 박경? 이라는 아이돌?이 키썸이 전화하는데 오빠 소리 한 걸로 자길 좋아하는 거라고 오해했다는데 다들 웃고 넘겼지만 난 순간 무서워졌다.
OOOO[라디오스타] #박경 & 키썸 - 보통연애🎶
OOOO#라디오스타 #김준호 #김대희 의 개그 배틀부터 #박경 #키썸 의 개인기 대방출까지!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OOOO#키썸 #라디오스타 와.......제가 라스에 나옵니다 여러분.....감사합니다 ...와 #오늘밤11시10분 💐 #아까글썻는데올리니깐다날라감ㅇㅅㅇ
OOOO[연예][TV북마크] ‘라디오스타’ 김준호부터 키썸까지, ‘1...

박경


OOOO하이큐보기전에 라스에 키썸하고 박경나오니까 보몈서 백조택 그려야징
OOOO라스에서 키썸이 오빠라고 두번이라고 연속으로 불렀다고 지한테 관심있는 줄알았다는 멍멍 소리를 하는 저 애 박경인지 뭔지 진짜 싫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언니라고 부르니?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sIeepyo
OOOO 졸귀 미쳣지 ㅋ 박경키썸 보통연애 한50번봄 ㄹㅇ^!^
OOOO어제 박경이 라스에서 키썸과 보통연애를 부르더니 점점 순위가 올라간다
OOOO 어제꺼!!! 김준호 김대희 박경 키썸
OOOO박경님이랑키썸님이랑두분이서같이부른보통연애보고오셈진짜몰라넘막달달하고귀여우심아악키썸님!!!!!(공허한외침
OOOO어제 라스에서 키썸이랑 박경? 둘이 부른 노래 제목 아시는분?

라스에서


OOOO 한글인 몇 년 후에도 듣고 🎧 자심이랑 보연이도 듣고싶으니깐 듣고 라스에서 키썸분 같은 스타일 좋아한댔으니까 랩도 연습해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보연이 듀엣 불러줄 수 있는데.. 떼창 같이 해줄 수 있는데........
OOOO라스에서 진짜 예쁘고 귀여웠음ㅠㅠㅠㅠㅠ 흑발하니까 완전 존예...........................<3 .="" font="">

라스에


OOOO라스에 키썸언냐나오노

검색어


OOOO 7만여명이,포털에서 짝수시간대에 계속"최순실"을 검색했지만,포털검색어 꼴찌에도 못올랐습니다/2,000번 조회로1위검색어가된"키썸"/2011년 대본나오기전부터 네이버 검색어 1위인"구르미~"
OOOO7만여명이,포털에서 짝수시간대에 계속"최순실"을 검색했지만,다음,네이버,구글 검색어 꼴찌에도 못올랐습니다/2,000번 조회로1위검색어가된"키썸"/2011년 대본나오기전부터 네이버 검색어 1위인"구르미그린달빛"

KISUM


OOOOKisum(키썸) - OCKTABBANG(옥타빵)
OOOOkisum0120 update#키썸 #데뷔 #1000일 됫다면서
OOOOPodoba mi się film [Unpretty Rapstar] ep.04 Jolly V vs Kisum 1:1 Battle(싸움구경 났으니 다 보러와! 졸리브이 vs 키썸) w
OOOO2 Beer (맥주 두 잔) - Kisum (키썸)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cream_candy9

오빠


OOOO오빠가 키썸분이랑 부른 보연이를 들으면서 웃고있다
OOOO라스 안보는 사람의 탐라 해석 1. ㅈ1코병풍이라는 개소리를 했다는걸 들음 2. 범인은 개구라씨 3. 오.빠 라는 단어를 좋아한다는 사실 4. 개구라 입 닫길 바람 5. 키썸을 닮아야함 6. 멍때리는 오빠
OOOO우리 모두 명품백 소비 그만하자고 랩하던 키썸아...오빠 한 마디에 너도나도 셀프낚시 당해서 어장관리 당하는 남자들 보니까 이제 좀 감이 오드냐?

방송


OOOO키썸풍수방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


OOOO 어제 키썸 라스나와서 노래했어
OOOO 나아까 다음카페글에 라스 키썸글봤는데 진짜이쁘게나왔더라 진짜 블로썸할뻔ㅇ함
OOOO라스 재방 보는데 키썸님 청기백기 넘 귀엽ㅋㄱㅋ ㅋㅋㄱㅋㄱㅋㄱㄱㅋ
OOOO이번주 라스보다가 화딱지 돋아서 진짜. 키썸이 나이 많은 남자가 택도 없이 추근댔다는 말을 하는데 계속 그 이유를 키썸이 (무의식적으로) 끼부린 것처럼 몰아간다. 김국진 특히... 사람 좋은 거 아는데, 이건 순…
OOOO어제 라스보는데 키썸이 20살 넘게차이나는 선배가 대쉬해서 곤란했다고 애기하는데.. 윤종신 김국진은 사랑은 그럴수있고 니가 여지를 줬다고, 선배 -신인 차이를 이용해서 들이대는게 사랑? 그나마 김구라가 그건 아니라고 반박하는긴함,진짜 개저씨프로다.
OOOO윽. 키썸한테 20살 이상 연상이 대시했다는 기사랑 라스클립봤는데, 엠씨들 반응도 그렇고 기사댓글들도 진짜 너무 우웩이다. 역겨워!

키썸


OOOO#슈키라 의 열번째 생일을 축하해주러 온 놀 줄 아는! 고마운 게스트들 ★ #희철 #예성 #정모 #태현 #유키스 #수현 #훈 #키썸 #손승연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
OOOO 아 근데 본인이 올렸는데 짤린 사례들 많아요 유튜브에서.. 옛날에 키썸이 자기 노래 올렸다가 짤리고 이런적도 있음 ㅋㅋㅋ
OOOO박지민백예린백아연민슈가김솔라문별이안화사정휘인헤이즈키썸뱀뱀자이언티크러쉬딘나띠
OOOO키썸 이뿌다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PYXKisum94
OOOO키썸님 너무조아ㅜㅠㅜㅜㅜㅜㅜ
OOOO키썸제이스가 그런 노래 불러서 차라리 남자들 사이에서 개념녀 여신 취급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음원순위.....ㅎ.... 거봐요 투명코르셋 여자마초훈장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니까... 그나마 쪼금 있던 여덕마저 잃었네 에…
OOOO나 이거 키썸인거 알고 놀랐졍
OOOO진심 언프는 1이 갑임.. 제시 타이미 치타 키썸에 대박적.. 지금은 진짜 언프리티 랩스타가 아니라 프리티 언랩스타같음
OOOO근데 요 사진 보면 볼수록 키썸님 닮았네..
OOOO엄마가 자꾸 나한테 키스미! 키스미! 하길래 뭐? 이러고 이어폰 뽑고 보니까 티비에 키썸나옴...
OOOO뭐였지했는데 숭니 키썸같음
OOOO대 예쁘다 #키썸
OOOO나 키썸 닮았단 얘기 들었던거 떠오른다
OOOO아기손 #썸키 #떰키 #thㅓ엄키 #키썸 #비나
OOOOㅋㅣ썸 야망 개쩔어보인다
OOOO 키썸 노래조흠
OOOO 빈이가 이제 나보다 키썸 더뛰내..
OOOOJACE (제이스) - 성에 안차 (Feat. 키썸)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rapperkisum
OOOO 키썸임
OOOO 키썸
OOOOㅋㅣ썸보정할거야😭
OOOOㄴㅏ 오늘 ㅋㅣ썸대잘찍어써✌ 엉ㄴㅣ알럽❤ 근데 왜 이리 슬프지ㅠㅠㅠ
OOOO 진짜 키썸이야?
OOOO키썸.. 너는 키를 따기 위해 태어난 아이니? 내 키 좀 따줄래..
OOOO키썸님;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rapperkisum
OOOO 아니아니!엄마가 공연 당첨 됫다구 해서 그거 보러 와써! 내가 아는 사룸ㅇ는 키썸이랑 라붐 나온댕 지금 보구 이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 매력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키썸니뮤??
OOOO키썸~ 스케이트보드 배우러 와. 잘 가르쳐줄께...
OOOO키썸처럼 랩 잘하구 싶다!
OOOO 키썸이 해야 더 충격이 클듯
OOOO그렇게 보면 안된다고 문제적 남자네 라며 정확하게 짚어준건 의외로 김구라뿐;;;; 거기남자들 다이상하고요 키썸 욕봤다;;;;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DREAM_MMM_M
OOOO아침부터 어디선가 기분좋은 힙합이 들리길래 깨어보니까 아빠가 키썸앨범트랙 튼거였음ㅋㅋㅋㅋ 아빠나 나나 똑같이 랩음악파고잇내 ..... ㅋㅋㅋ 역시 우리아빠요
OOOO❀ 키썸 ❀
OOOO아 근데 래퍼들 이름 진짜 잘 짓는거가탕 로꼬 키썸 씨잼 트루디 등등등 작명센스 오짐 입에 착착 달라붙어,,, 나중에 만나면 내 트위터 닉넴도 지어달라해야지
OOOO 키썸악개 보미악개 다현악개
OOOO 키썸이 눈팅해도 착보딩 안하는 착한 이빈이.....
OOOO나 여자 가수들 존나 좋아하는듯 헤이즈랑 키썸이랑 후디랑 걍 다 좋음 이쁜대 노래 랩 다 잘함
OOOO딘딘 키썸한테 뭔짓을... 뭔 커플링이야...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twtid0923_
OOOO아 키썸님 넘 귀여워ㅋㄱㄱ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ㅋㄱㄱㅋ ㅋㄱㅋㄱㄱㅋㅜ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그래ㅋㅋㅋㅋㅋㅋ 진짜 걸크러쉬는 가인 같은 거지 키썸이 우리 나라 모든 김치녀들에게 일침을 날리겠다는 그런 것을 걸크러쉬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키썸이 한 것은 그냥 여태 자길 좋아했던 여자 팬들을 크러쉬해서 날려버린…
OOOO키썸 예뻐
OOOO 나 저거존나 웃겨시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미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썸민망해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도른ㅋㅋㅋㅋㅋㅋㅋ
OOOO키썸님 노래잘부르시네
OOOO키썸 맨날 버스탈때마다 봐서 절라 친숙하거...
OOOO키썸얘기했더니 지혼자 치킨썸으로 알아들어가지고 갑자기 치킨먹쟤 뭐야 진짴ㅋㄱㄱㄱㄱ ㄲ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withMBC
OOOO 더 얼탱이 없는거 업계선배야서 키썸이 먼저 번호 물어봤다고 그거보고 여지를 준거라고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훈앞으로 연락처 교환도 함부로 하면 안됩닏
OOOO키썸 이뿌당... 나가야대는뎅...ㅇㅅㅇ
OOOO아근데키썸님넘사랑이다너무귀여우셔아악
OOOO또 키썸인가 제이스인가 하는 애가 나와서 저런 여자들 때문에 진짜배기인 여자들도 욕먹는다는 말도 하는데 '진짜배기 여자'에 대한 정의가 뭔지 얘기 좀 해봐라.
OOOO키썸이 "그런 여자들 때문에 우리 같은 여자들이 싸잡아서 욕먹는다"고 랩을 하는데 그건 싸잡아서 욕하는 사람 잘못이다. 진짜 머리는 키커보이려고 달고 있는거니?
OOOO키썸 너무좋앙
OOOOㅆㅃ 키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마시고 세탁기 안에서 발견됐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tommiwawgsiing
OOOO키썸이 여자인걸 지금 알았네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sunwoozzang0914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sunwoozzang0914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HoneyB_Factory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rhymism
키썸 실검 김제동 카타르 라디오스타 박경 9위백승주 라스에서 채용 라스에 검색어 tommiwawgsi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