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AOA


OOOOKMW AOA 설현, 트와이스 쯔위, EXID 하니 - Tell Me + Nobody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흑백 세상 속에 나는 컬러풀한 Scene Girls girls on top 더 자신 있게 Boom boom beat drop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 #AOA #에이오에이 #초아 #지민 #설현 #민아 #혜정 #찬미 #유나
OOOO160924 인천한류관광콘서트 ( ) #AOA #에이오에이 #김설현 #설현 #SEOLHYUN #ソルヒョン
OOOO160930 뮤직뱅크 #AOA #에이오에이 #설현 #Seolhyun
OOOO오늘 자 내 여덕질5 (디엠씨 표 못구해서 슬퍼서 트윗하는거 아냐..크흑) #AOA #설현
OOOO161001 한돈데이 #AOA 직찍 프리뷰 by 둘리 #설현 #초아 #민아 #찬미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DC_T_ree
OOOO161001 진심 개존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광사랑햐여❤❤❤❤❤❤❤ #AOA #설현
OOOO161001 여러분 한돈 먹으세요🐽🐽 설현이가 예뿝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OA #설현
OOOO161001 샌드위치 요로코롬 만들어써여🌯🌯 #AOA #설현
OOOO161001 샌드위치 홍보대사 아니아니 한돈 홍보대사🐽🐽 #AOA #설현
OOOO161001 너무 예뻐서 벽뿌심👊👊👊👊 #AOA #설현
OOOO161001 한돈데이 AOA data up (1) 밝은 날씨 가운데서도 더욱 밝게 보였던 천사들... #AOA #초아 #설현 #찬미 #혜정
OOOO[161001] 한돈데이 AOA_설현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 @velcro_aoa 에서.. (오 나의 겅쥬님 어디를 보나요 .) #한돈데이 #AOA #AOA설현 #설현 #Seolhyun
OOOO#AOA #설현 이것도 잘라서 올려보시지?
OOOO161001 한돈데이 #AOA #설현
OOOO160819 동부화재 팬싸인회 #AOA #설현 #Seolhyun
OOOO161008 저는 교복 설현이가 너무 좋아요❣❣❣❣ #AOA #설현
OOOO오늘 밤 11시 15분 MBC 코리안 뮤직 웨이브 매일이 리즈인 #AOA 의 무대부터 어~머나!🙊 #설현 의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놓치지마 럭키럭키💕💕 #AOA♡ELVIS
OOOOTVN 10주년 어워드 시상자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Good luck 놓치지 마 Lucky lucky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Leader_TheDutch
OOOO161001 한돈데이 공연 #AOA #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프리뷰 수고 많았어요💜💜💜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OOOO 혜정 #더쇼 초아 #AOA 혜정 유나 찬미 초아 설현 지민 민아
OOOO🚨 알려드립니다! 🚫 저는 진짜 AOA 설현 아닙니다. I'm NOT REAL Seolhyun. 진짜 설현은 공식 인스타그램 있어요.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AOA를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aoa update thread below.
OOOO150717 뮤직뱅크 출근 #에이핑크 #보미 #남주 #은지 #나은 #걸스데이 #유라 출근, 중간퇴근 #씨스타 소유/보라 중간퇴근 #AOA 초아/설현/혜정 데이터팝니다 #데이터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어둠이 내려오고
OOOO 신혜정 #더쇼 권민아 #AOA 김설현
OOOO #더쇼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여기저기서 늘 진실된척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빛 Cherry Pop
OOOO[161009] TVN 10주년 어워드 시상식 - 시상자 #AOA #설현 (cut 2)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모두 나를 원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나를 모두 스캔해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처음이라고 말해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pool_1004
OOOO김영선이사는 설현이에 미쳐서 종현이와 씨엔블루가 광고에 다 쓰고 심지어 aoa앨범많이사게하려고 종현이앨범을 그렇게 만들고... 이종현한데 지금이라도 앨범판매량 재대로 주어야한다.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맘은 Higher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너의 짙은 감정들 함정은 없어 기대가 돼
OOOO161008 코리안 뮤직 웨이브 스폐셜 콜라보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주사윌 던져 두발을 떼
OOOO161008 DMC 존예가 둘이면 기쁨이 두배! #DMC페스티벌 #DMCFestival2016 #DMC #EXID #하니 #AOA #설현
OOOO 민아 #더쇼 초아 #AOA 설현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날 느껴봐 Just 10 Seconds
OOOO 설현 #더쇼 심쿵해 #AOA 유나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더 다가와 Just 10 Seconds
OOOO#AOA #HALLOWEENPARTY #초아 #찬미 #혜정 #설현 #유나 #지민 #민아 #맴보싶 ... 이거 서있는 순서가 엘레쎄 팬사랑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소름 17시간뒤에 보게되지만 항상 보910다... t.…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나는 너의 Lucky lucky.
OOOO 혜정 #더쇼 민아 #AOA 설현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막내온탑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hisksh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내 마음 뺏고 싶다면 색다르게 시작해
OOOO우리 아오아 #더쇼 설현 #AOA 쩔어!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OOOO 설현 #더쇼 찬미 #AOA 힘내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넌 Extra boy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하는 애들 잘 봐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미안한데 아가 나는 South god Queen
OOOO 지미넬 #더쇼 설현아리 #AOA 혜정리너스
OOOO설현 떠련 #더쇼 포카 #AOA 지갑속에
OOOO수작 부리는 걸 볼 줄 아는 Skill 혜정 #더쇼 설현 #AOA 진부한 남자애들은 다 Ski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까다롭긴 하지만 아직 서투를 뿐이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에 Boom boom beat drop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머릴 써 봐 Loose해 뻔한 사랑은 Kick
OOOO #더쇼 #AOA 설현은 사랑입니다.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KJH_lifebetting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Good luck 길이길이 I like you
OOOO 박초아 #더쇼 김설현 #AOA 신혜정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눈빛이 시시하게 느껴 져
OOOO 촤촤 #더쇼 설현아리 #AOA 크림
OOOO 혜정 #더쇼 설현 #AOA 재미없는 남자들은 한순간에 Skip Girls girls on top 그중에서도 I’m I’m the top
OOOO사실 aoa 설현이도 나랑 같은 95년생이고 나랑같은 1월생에 나랑같은 염소자리에 나랑같은 에이형이던데 그래서 그런지 착해보여..

하니


OOOO쯔위 하니 설현 나오니까 설현 확실히 예쁘네..뭔가 몸매도 확 좋은게 느껴진다. 괜히 떠려니 떠려니 하는게 아니구나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peachfultree
OOOO#하니 #설현 #쯔위 콜라보 직찍
OOOO하니 설현 쯔위 같이 있는 기사 사진봤는데 다 예쁘네. 당연한 소리겠지만. 그녀들은 매우 예쁘다.
OOOO얼굴은 하니 설현 쯔위인데 옷의 상태가???
OOOO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Korean Music Wave] Hani, Seolhyun, Tzuyu - Tell Me + Nobody, 하니, 설현, 쯔위, - 텔미 +
OOOO설현 하니 최고
OOOO 으어ㅏㅏ아......렴아 나한테 왜그러니.... 그런거면 설현이 더 빡치지 않을까요..... 렴아... 왜 죽으려고 하니.... 흐엉....
OOOOJ'aime une vidéo  "[Korean Music Wave] Hani, Seolhyun, Tzuyu - Tell Me + Nobody, 하니, 설현, 쯔위, - 텔미 + 노바디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KongSa1206
OOOO쯔위 하니 설현 - nobody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쯔위 미모여 열일하거라 ㅠㅠㅠ 엉어유ㅠㅠ

사무엘


OOOO사무엘가벼운 사고로 병원에 며칠 입원했는데, 병문안 오는 분들이 너나 할것없이 설현 씨 사진만 들고오시지 뭡니까. 참나, 저도 과일이나 음료 같은 거 먹을 수 있는 사람인데 말이죠. 아, 그나저나 설현 씨 예쁘네요.
OOOO사무엘설현 씨가 너무 좋아서, 눈을 감아도 설현 씨 미소가 눈에 아른거리고, 자기 전에는 설현 씨가 날 부르는 것 같고... 이젠 생각만 해도 심장이 쿵쾅거립니다. 이건.. 병입니까? 연구원염병..... 아니...…
OOOO설현자꾸 그러면 화낼 거예요. 사무엘당신한테 혼나는 거라면 괜찮습니다. 설현뒤돌아서 얼굴도 안 보여줄 거예요! 사무엘당신은 뒷모습도 예뻐요.
OOOO사무엘설현 씨의 휴대폰 비밀번호의 힌트가 "가장 좋아하는 것" 이길래 제 사랑의 보안의식이 너무 낮은 것에 한숨을 쉬며 제 이름을 쳤는데 틀렸다고 뜰 때의 제 심정을 서술해 보세요.
OOOO설현당신은 유죄예요! 사무엘예? 어째서? 설현제 마음을 가져간 절도죄로 유죄입니다! 평생 저만 사랑하는 형에 처하겠습니다♡ 사무엘이의없습니다♡ 연구원저는 당신들을 사형에 처하겠습니다♡
OOOO사무엘좋아해요, 설현 씨. 설현저는 그 2배로 좋아해요! 사무엘그럼 전 그 3배로♡ 연구원소장님의 호감도를 x, 설현씨는 y로 놓으면 2x=y, 3y=x. 연립해서 풀면 x=y=0입니다. 즉 두 사람의 서…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poiu475

한돈데이


OOOO161001 한돈데이 프리뷰 #설현 #지민
OOOO161001 #한돈데이 #열일 #핫도그 #설현 나도 저 핫도그 먹고 싶었단 말이다 ㅠㅠ
OOOO161001 #한돈데이 프리뷰 귀여운 눈웃음에 심쿵사 😍 김설현 사랑해!!

초아


OOOO발악. 티티타카 겨울고백 오늘하루도힘내자 커-맹 Reka 고담대구 파치파치리스 가구 겨울인형 모르겄다 고닉팜 여농 설현리너스 초아얏 맴순이들 차차aa 찬밍 뿌-듯 맴맹이 함시큐 셔리2 Malady

유나


OOOO서유나 김설현 둘 다 비율 오져 진짜 ㅠㅠㅠㅠ
OOOO수능끝나고 유나 설현 캘린더 입금하면 딱이겠네ㅔㅔ

텔미


OOOO기ㅣㅁ.서련 안티 진짜 넘많네...네이버 캐스트 텔미게시뮬에 설현이 칭찬글만 비추에 악플에...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AOA_J3
OOOO161008 #MBC #korean #music #wave 설현 오늘 텔미 영상 보세요 100번 보세요😍😍

에이오에이


OOOO 안녕하세요 비니씨 에이오에이의 김설현입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롤리팝과 마카롱이도 감사합니다~히히힛 우 친구 합시다!

설현


OOOO 이제 설현이는 거른다???
OOOO설현왤케말랏ㅇ러...
OOOOHAZZYS ACCESSORIES 김설현
OOOO설현 광고가 생각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_960807
OOOO 맹언니! 이 설현에게 맞팔했어요? 헤헷
OOOO 언니가 그 설현 뭐더라 뭐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손목 보호대! 알바때문에 좀 안좋아져서ㅠㅅㅠ
OOOO 병원은 안대........ (공공기관을 시피하는 범죄자(...) 허어어.... 렴이 죽어버리면 우선 설현이 자기라도 해독제 찾아서 먹어야죠.... 그러곤 좀 허탈해서 울려나....
OOOO ㄷㄷ설현을 건드리다니..
OOOO나 오늘 집에서 설현봤어요 ㅎㅎ 셀카도 찍음
OOOO차라리 설현이었으면 어땠을까.. 나은은?
OOOO 아오아:주결경 우소:보나 옴걸:아린 다이아:정채연 ? 뀨단:김세정 럽리:케이 에핑:손나은 맴:설현 ? ? ?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eolhyun_kr
OOOO 5시에 설현 팬싸 들렸다 가면 완성
OOOO둉셔기야.. 요즘 실친과 함께 동셔기를 주제로하는 막장릴툰을 그리고 있어(설현이가 메인인가보다)
OOOO이건 볼때마다 화남 배고픈데 계란 떨궜다고 딸뻘 되는 설현 머리를 후려치듯이 밀어재낌;; 방송에서 이런 폭력적인 장면을 여과없이 보여주는것도 빡치고 자신이 하는 행동이 소탈하고 꾸밈없는거라 철썩같이 믿기에 폭력적…
OOOO 이졸데 이쁘져! 그거 설현 섀도우로 떠서 구하기 힘들다던데😭 수라바야랑 생폴드방스도 이뻐여.. ㅎㅎ
OOOO휴대폰 대리점 문짝에 아직도 헐벗고 서있는 설현이가 넘 추워보이네....
OOOO설현은 누군데 저렇게 주구장창 나오나? 의도가 뭐임? 누가 미는거임? 매력도 그닥인데 그냥 쌩으로 엄청 미는 느낌. 버겁고 더이상 참기 힘들 정도. 억지스럽다.
OOOO설현이 나머지 2명 압살하네 ㅋㅋㅋㅋ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jini151208
OOOO 오~ 설현이다~ ㅋㅋㅋ 진짜 ? 감동이야~ ㅋㅋ
OOOO설현이 넘어지자마자 바로 부축하는 희연이
OOOO대부분의 설현이 출연한 광고는 남성이 설현을 관찰하거나 설현이 '오빠'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식인데 선거 독려 광고만 '언니! 에센스는 꼼꼼하게 바르면서' 라며 여성에게 향한다 ㅋㅋ
OOOO설현이가 한 6명 있는느낌..
OOOO 스프라이트는 설현 광고...?
OOOO수분너무뺏더니 눈따갑고어지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현언니 근데 진짜 사고싶었는데 너무하다..... 나..... 사고싶었ㄴ.,.,는ㄷㅇ데 ,..
OOOO길가는 커플 구경하는거 귀여워서 좋아하는데 종종 지 여친 머리 박명수가 설현 머리 밀치듯이 세게 밀어버리는 놈들 심심찮게 보이는데 니 대가리 주먹으로 밀어버리고싶네요 제발헤어져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dooooly_
OOOO누구는 설현 뺨인가 뭔가 때리고
OOOO김설현 솔직히 사기적으로 예쁜거 아니냐
OOOO제발...............아........진짜 나 설현이 사고싶어서 내가 아 아 아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뭐야 나 저 설현이 등신대 가지고 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ㅎㅏㅡ악 설현ㅎ쌤
OOOO없는게 메리트라네 난~ 그노래 좋던데 설현노래임?
OOOO 설현언니저랑 3874469474846283637만큼사랑함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exel_ler
OOOO김지훈 예지 DMB 네이버뷰티 설현 명언 이종현 컴프야 #잇몸약 #치과 바라의나라 중고 일본어 팀별순위 루나 산들 숙박 삼성전자 백예린 러블리즈 스포 애니추천 #이가탄 윤미래 CJONE 네이트온 갓세븐팬덤 #치아 #치통 스베누 원펀맨 이수혁 매니저
OOOO설현이ㅠㅠㅠㅠ예뽀
OOOO나근데 전에했던 문의는 다음날에 왓었는데 음............................... 아무래도 나 설현쨩못살것같고.,........................................
OOOO이러다 설현언니 못사면 어떡해. .?자살함 나 그때....
OOOO그냥정말 뜬금없이 생각낫는데 사뭴설현 역관계 그리고싶다 빚 많은 여교생 설현과 금수저 사뭴학생
OOOO아베마리아 설현같네
OOOO설현이는작년인가올해초정도에보고안봐서..ㅜ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1kpdragon2
OOOO나두언젠간드레설현실물보게써ㅜㅜㅠㅜ
OOOO페이블은 보쿠... 슬찬이는 도련님때 버릇 쪼끔 남아있어서 보쿠 가끔 튀어나오고 평소에 오레... 설현이 오레아닐까 오레아니면 와타시 데르모트 와타시랑 아타시 <<
OOOO설현이 이 옷 내꺼란 똑같은거같앙
OOOO정용화에 6년동안설움과 악플에 시달리게하고 이제는 설현과 강민혁에 뒤통수를 당하게하는가.. 정신이도 요즘 인스타그램이 어마어마하다. 종현이가 조만간 꼴지가 될것같다. 소속사사장은 정용화에 미쳐서 중국에 돈 다쓰고
OOOO설현이 상큼해
OOOO휴대폰 가게에 의미없는 설현 사진 좀 떼면 안되냐 졸라 뭐냐
OOOO오늘의 아무 말)) 성동일이 설현보고 다음 응답하라 시리즈 개딸하면 좋겠다구 했다... 이렇게 된거 나도 응답하라 오디션을 본다... 개성있는 얼굴 + 사투리로 조연을 맡게된다 내 역할은 설현이 옆에 붙어다니면서 설현이를 짝사랑하는 역할...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1kpdragon2
OOOO 그럼 저 주시겠어요?? 저 설현 좋아요
OOOO설현이가 드라마도 안하는데 비욘드와 아웃도어광고를 또 하는것을 보고 놀랬다. 광고하려면 돈이 얼마가 들어가야하는데.. 나라에 돈받았으면 이종현을 주어야지 왜 설현이 광고에 돈을 붓나.. 이미 다른멤버들한테는 돈을 준것같다. 드라마를 연속하는것보니
OOOOfnc attention~ 이종현이 돈벌어서 설현이에게 광고주나.. 설현이가 광고한것만해도 100억정도 들었을거다. sktelecom 광고할려면 수십억이 들어야한다. 아직도 이종현솔로앨범이 2만장만팔렸을것같나..
OOOO유운이가 설현이한테 날린 기술, 맞으면 대충 이렇게 됩니다.
OOOO 울설현이 미모는 닳지 않음 !
OOOO 설현이가 빡쳐서 키스하고나서 쓰다듬어주고나서 희게 웃으면서 빨간 독사과를 굳이 한번 더 머금을 필요는 없잖아, 형아. 이 말 하고 형 몸 위에 쓰러지지 않을가요. 숨 색색이다 숨 멎어버리고
OOOO 아마 다시 덮치는 건 힘들거예요. 렴이가 설현이한테 독을 먹인 걸로도 이미 충분히 빡친 상태여서 (...) 허어어.... 쟤가 저래보여도(?) 사람 납치감금판매(?) 하던 범죄자니까요..... 적고보니 웃기네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GJSH__
OOOO진짜 우리설현이 다음으로 이쁜것같아
OOOO 헉 형아...근데 렴이라면 야살스럽게 웃으면서 설현이가 입떼자마자 다시 입술 덮치고 키스하지않을까요. 차가 덜 마셔져서 축축한 입술하고 혀로 건드리고..안에 든 차를 같이 머금듯이..
OOOO 설현 예뻐서 좋아하는데 소비방식이 넘나 슬프고 볼때마다 가슴이 애립니다....
OOOO설현 내주변에있는사람이었다면 매일아침 초코우유를 갖다바쳤을것이다.. 점심약속도 잡고 힘든일있으면 다 들어주고 대신고생해주고싶고.. 완전 떠받들어드리고싶고... ㅠㅠㅠ 다이어트한다고하면 어디 뺄데가있냐고하지만 본인이원한다면 난 옆에서 샐러드만들어드리고
OOOO설현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설현 나오는 CF 어떻게 이렇게 하나같이 다 이상할 수 있지...
OOOO하진짜 너나너 같은 예쁜노래로 설현이랑언플 되고.....
OOOO정말 김설현 최고이쁨잉 ㅠㅠ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yessooni
OOOO때로는 여성스럽게, 때로는 누구보다 강인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설현! 더블유 액세서리북 커버걸인 그녀가 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상큼한 인사를 건냈어요 #WKorea with #설현 #hazzysaccessories https:/…
OOOO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ㅣ
OOOO언제나 이쁜 김설현시~
OOOO설현이 참 이쁘다
OOOO새옷입고 설현이 만나러 가야지^^
OOOO ...............;;;; 설현이나 맴사진이 저렇게 알티 됐음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_ㅠ
OOOO헐 김설현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eolhyun_kr
OOOO지코랑 헤어진 설현특집
OOOO여기 설현&려 오너님 오시면 모든 사람들이 려님 여장에 힘을 쏟을 것이다 이것은 미래예지이다
OOOO-설현 려님? 경외하는 분이지. 려의 명이라면 뭐든 따르는게 당연하잖아. 내 부모같은 분이셔. 그러니 좀더 강해져야해.
OOOO설현… 런던이 망해가는 이 상황을 어떻게 보십니까? 조셉팝콘을 먹으면서! 파크3D 안경을 쓰면서 본다네.
OOOOㅋㅋ 자기팬을발견한 설현이는 웃음이 터졌다고한다..
OOOO설현이보구싶다
OOOO새로운 생명이 태어나면 상제가 하나하나 이름을 붙여준다. 설현이 받은 이름은 사나래. 그러나 단한번도 불리지못하고 알지도 못한채 죽어버린다. 이후 려가 설현이라는 이름을 지어줄때까지 하얀 악령이라는 별칭으로만 불렸다.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eolhyun_kr
OOOO#설현 가수
OOOO설화궁은 원래 피안궁이라 불리며 악령들이 지내던 곳이었으나 설현이 함께살게되며 설화궁으로 이름을 바꾸고 통째로 넘겨주었다. 여전히 악령들이 가득하지만 전부 현의 휘하에 있다. 검은 외관에 붉은 단청, 눈이 내린듯 새하얀 기와지붕이 인상적이다.
OOOO이거거슨 #설현원피스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현이 되고싶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힉 ㅋㅋ 다음생애에 설현이 되기로 ㅎㅏ고 찰칵찰칵 ㅋㅋ 만남문의는 카톡 yoonricoo #쉬멜 #트랜스젠더 https:/…
OOOO전나 서설이랑 같은 안경이구만 넌 뭐니 설현아? 뒤지셈
OOOO아니 김설현;;
OOOO김설현 개이뻐
OOOO설현꽃색기!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eolhyun_kr
OOOO김설현 일산이야?ㅋㅋㅋ 자료화면인가?
OOOO나 어제 tvN 시상식보다가 성동일하구 설현이 같이 나오는거 봤는데 성동일이 설현보고 네번째 개딸로 출현해달라고 말하는거보고 존나 정색함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물론 예의상 하신말이었겠지만....
OOOO설현이를?ㅋㅋㅋㅋ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eolhyun_kr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seolhyun_kr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crazyboy_1018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dannymin_gers
설현 AOA 더쇼 혜정 하니 찬미 사무엘 한돈데이 쯔위 초아 SEOLHYUN 1kpdragon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