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송승헌 사임당 생일 눈썹 곽동한 일기 정우성 패러디계정 빛의 사람 마냥


사임당


OOOO아니 대체 왜 이영애를 송승헌이랑 붙이냐고..사임당 망했네
OOOO 송승헌 씨...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 좀 늦었네요.. 😅😆. 항상 행복하고 항상 건강하세요.. "사임당" 언제 나와요??!.. 언제나 응원할게요~~.. 송승헌 화이팅!!.. 다시 한번 생일 축하해요~~.. 🎂🍰🍷🎁🎉🎊
OOOO사임당, 빛의 일기 패러디계정 현황 이 겸(송승헌 분) 공동유저계
OOOO사임당, 빛의 일기 이겸(송승헌 분) 패러디계정 추후 정보가나오면 수정할 예정 입니다.
OOOO사임당, 빛의 일기 패러디계정 이 겸 (송승헌 분) @Saimdang_K 사임당, 빛의 일기 공윶계 @Dramabot_list @ParodyA_collect @HistoDP_BOT
OOOO송승헌씨 사임당 왜안 찍어여?

생일


OOOO생일축하해요 송승헌 형... Happy Birthday 형님... 사랑해요 아이돌 ㅋㅋㅋㅋㅋㅋ #HappyBirthdaySongSeungHeon #SongSeungHeon ..
송승헌 사임당 생일 눈썹 곽동한 일기 정우성 패러디계정 빛의 사람 마냥 hggu234
OOOO송승헌 씨 생일 축하♥
OOOO 송승헌 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당신에게 건강하고 사랑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기도합니다😆💕🎉🎂🎁🍾💐❤️❤️❤️
OOOO 오늘 송승헌배우님 생일인가봐요?
OOOO송승헌 오빠~~생일 축하해요!! 🎉10/5🎉 오늘은 저도 생일 이에요♡(❁´◡`❁)

눈썹


OOOO눈크고 눈썹 진한(송승헌처럼) 냉미남 캐릭보고싶다
OOOO 눈썹이 새카맣고 진한 송승헌 제 주위에도 많아요 ㅎㅎㅎ 그 사람 참~...
OOOO 마자 후후 그리고 눈썹 진하고 쌍꺼풀 있고 이목구비 뚜렷한 사람 좋아해 민규 왕대륙 송승헌 등등,,
OOOO내 인장 눈썹이 넘 잘생겨서 자꾸 시선집중하게댐..ㅠ..이거 바로..송승헌 눈썹(?-

곽동한


OOOO일어나서 정우성 생각하고 점심에 밥 먹으면서 송승헌 생각하고 자기 전에 곽동한 생각하면 외롭지도 않고 세상이 무척 밝아짐
OOOO정우성 송승헌 곽동한
OOOO나 힘들거나 한숨 나올 때 속으로 전애인 이름 외우는 버릇 있는데, 이제 곽동한 정우성 송승헌을 연달아 외우기로 했다. 확실히 좀 더 세상이 밝아지고 행복해짐

사람


OOOO61. 다음 게임하려면 탈락한 사람들 중 파트너를 선택해야 하는데 송승헌(미션 내는 사람)이 누구 선택할 거냐고 물어보니까 쟌싱 형 선택해도 되냐고ㅋㅋㅋㅋㅋㅋ 쏭승헌이 긍정적인 몸짓(?)보이니까 겁나좋아함ㅋㅋㅋㅋ h…

마냥


OOOO '남편이 송승헌'이라는 점이 포인트는 아니고 독신주의자이면서 동시에 돈만 밝히는 인간말종이던 여자주인공이 변화한다는 내용이 포인트이고 물론 주부로 살아본다는 점이 별로여도 마냥 뻔하지 않아서 저는 너…
OOOO '남편이 송승헌'이라는 점이 포인트는 아니고 독신주의자이면서 동시에 돈만 밝히는 인간말종이던 여자주인공이 변화한다는 내용이 포인트이고 물론 주부로 살아본다는 점이 별로여도 마냥 뻔하지 않아서 저는 너무 구리진 않다고 생각해요
송승헌 사임당 생일 눈썹 곽동한 일기 정우성 패러디계정 빛의 사람 마냥 reirinbar

참석합니다


OOOO송승헌씨가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2016 COSMOPOLITAN FASHION FOR DREAM'에 초대돼 참석합니다~ SSH will visit China on 31st July. Check it out! https:/…
OOOO송승헌씨가 '갤러리아 면세점 63' 그랜드 오픈 행사에 참석합니다! #SSH will attend 'Galleria DutyFree 63' grand opening! 7/15 10am at 63 Square https:/…

송승헌


OOOO문화일보 계정이 송승헌 기사 올렸다가 계폭 당했는지...
OOOO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소식! 김승대 배우가 송승헌 윤제문 배우 주연의 액션 활극 영화 <전령>에 출연 예정인데요~ 김승대 배우의 새로운 스크린 도전에 많은 응원 보내주세요^^*
OOOOㅡㅡ 유역비가 송승헌 앤이라늬....젠장..
OOOO인간중독, 임지연 파격베드신 이정도야?..송승헌 알몸까...
OOOO아 송승헌이 유역비랑 사귀는구나...송승헌이 부럽다...
OOOO[#김재중 실물] 최강희) 비현실적이게 잘생겨서 정말 많이 쳐다봤다 송승헌) 실물이 정말 인형같이 예쁘다 배종옥) 깜짝 놀랐다. 만화에서 튀어나온줄 알았다 조달환) 아시아 남녀 통틀어 눈이 가장 예쁜것 같다.
OOOO 저 그놈 정우때메 봤어요 사싈.ㅋㅋㅋ. 그당시에 송승헌 개나주고 정우가 넘조아서....
OOOO송승헌 "치과와 '가을동화' 기로에서.." 캐스팅 비화 공개
OOOO 막 중간에 둘이 추억의 술집에 가서 나 지방 발령이야 흑흑 하는데도 송승헌이네요.... 하아...
OOOO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정과 육아에 처박히는데 송승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거기서 송승헌 되게 착하고 좋은 남편으로 나오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점심이니까 송승헌
송승헌 사임당 생일 눈썹 곽동한 일기 정우성 패러디계정 빛의 사람 마냥 ddddnim1210
OOOO남자애가 술 마시다가 자기 친구 송승헌 같은 애 부른다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이혁재 나오더라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승헌이혁재
OOOO송승헌이 나왔구 같이 쓰레기 치웠다.
OOOO송 송승헌 이 이 겁나 많대요
OOOO가을동화 (송승헌.송혜교) 대관령 삼양목장 이 나무가 유명하죠^^가을동화
OOOO주인공 송승헌보다 더 멋있던 역을 맏은 권오중
OOOO빅뱅,싸이,투애니원,위너,아이콘,이하이,악뮤,에픽하이,예승이,제시,태민,소녀시대,박보검,송승헌,송중기,이하늬,이동휘,김종국,레드벨벳,방탄,세븐,시스타,에이핑크,지누션,아 더있는데 기억이 안난다...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OOOO 송승헌 저리 가라죠,,
OOOO나에게 한고은은 99년도에 전지현과 함께나왔던 드라마 해피투게더에서 송승헌을 차에서 내려주고나서 차창문 내리고선 "나 너 흔들어놓고싶다..ㅋ"<이 대사치던 모습만이 넘 강렬하게 남아있다 ㅋㅋㅋㅋ
OOOO송승헌 결혼해줘😂💑👨❤👧💑😂
OOOO 혹시 1999년에 방송했던 해피투게더 (이병헌 송승헌 전지현까지 나오는 드라마)도 김하늘은 “수아”가 아니였을까 싶어… 안맞아요?
OOOO 아나 이거 진심 속터져 ㅋㅋㅋㅋㅋ솔직히 나도 복근볼라고 봤거든? 송승헌 죽는거보고 얼탱이없어서 그뒤로손안댐
OOOO 캐스팅이 조진웅 송승헌인데 난.. 조진웅 보러 갈래..
OOOO 김하늘 이병헌 송승헌 삼각관계였는데 나는 남주 둘다 싫었고....초딩 주제에 조재현 강성연 커플 스토리를 더 좋아했(조숙
송승헌 사임당 생일 눈썹 곽동한 일기 정우성 패러디계정 빛의 사람 마냥 eanc2014
OOOO평창그래서 송승헌인가 뭐시긴가 그 배우분 거하게 말아드셨다는 걸로 기억하겠군.... 연출총감독이 말아먹으면 우째...?
OOOO'송승헌의 연인' 유역비, 진짜 예쁘죠? 근데.. 엄마랑 외할머니, 이모는 더 예쁘다고 합니다 ㄷㄷ 유역비가 "3대 중 내가 제일 못생겼다"고 말할 정도라는데요;;; 이 집안 유전자;; 땀나네;;
OOOO송승헌...
OOOO 75년생 우희진씨랍니다.. 예전에 송승헌이랑 나오던 시트콤 여주.. 청순청순하더니만 늙지도 않나봐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