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10, 2016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팝콘소녀


OOOO#복면가왕 시네마천국 아주 잘 다듬어진 아이돌 보컬 느낌이었다 아이돌이든 아니든 다 대단한 결과다 팝콘소녀 이런 성량 정말 흔하지 않은데 설마 알리 아닐까 했는데 맞다면 가왕된다면 다연승 충분히 노려볼만 하겠다 #불후의명곡 이어서 복면가왕까지 정복할지
OOOO요새 복면가왕 안봐서.. 그냥 페북에 팝콘소녀 영상 있길래 보니까 그냥 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10/10 15시-#네이버 #실검 1위#조안 /2위#김혜수 /3위#갤럭시노트7 /4위:아이폰7/5위:위택스/6위:보보경심 려/7위:동부 채용/8위:복면가왕 팝콘소녀/9위:홈택스/10위:환율
OOOO10/10 14시-#네이버 #실검 1위#김혜수 /2위#tvn 시상식 /3위#방탄소년단 /4위:박보검/5위:갤럭시노트7/6위:조안/7위:위택스/8위:복면가왕 팝콘소녀/9위:트럼프/10위:박보검 붐바스틱
OOOO10/10 13시-#네이버 #실검 1위#김혜수 /2위#조안 /3위#트럼프 /4위:방탄소년단/5위:tvn 시상식/6위:갤럭시노트7/7위:아이폰7/8위:복면가왕 팝콘소녀/9위:박보검 붐바스틱/10위:복면가왕
OOOO10/10 11시-#네이버 #실검 1위#조안 /2위#갤럭시노트7 /3위#김혜수 /4위:트럼프/5위:아이폰7/6위:tvn 시상식/7위:조진웅/8위:방탄소년단/9위:복면가왕 팝콘소녀/10위:위택스
OOOO10/10 09시-#네이버 #실검 1위#트럼프 /2위#한국 이란 /3위#알리 /4위:방탄소년단/5위:복면가왕 팝콘소녀/6위:정준영/7위:학교폭력 실태조사/8위:로또/9위:박보검/10위:이은재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weaver13371
OOOO10/10 08시-#네이버 #실검 1위#방탄소년단 /2위#롤드컵 /3위#트럼프 /4위:로또/5위:복면가왕 팝콘소녀/6위:한국 이란/7위:신의탑/8위:오늘날씨/9위:화물연대/10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OOOO10/10 07시-#네이버 #실검 1위#트럼프 /2위#방탄소년단 /3위#오늘날씨 /4위:복면가왕 팝콘소녀/5위:네이버스포츠/6위:로또/7위:롤드컵/8위:복면가왕/9위:백일섭/10위:조진웅

실검


OOOO10/10 05시-#네이버 #실검 1위#방탄소년단 /2위#이미도 /3위#런닝맨 /4위:복면가왕/5위:롤드컵/6위:이시영/7위:옥중화/8위:아는형님/9위:김혜수/10위:전국날씨
OOOO10/10 04시-#네이버 #실검 1위#안투라지 /2위#조진웅 /3위#방탄소년단 /4위:복면가왕/5위:정준영/6위:스페인 알바니아/7위:리치 힐/8위:런닝맨/9위:코미디빅리그/10위:이미도

아이돌


OOOO 초멘에 죄송합니다, 진짜 셉틴분들도 자체제작아이돌로 유명하신데ㅠㅠㅠㅠㅠㅠㅠ진짜 노래 전부좋고 춤도 완전 잘추시고 진짜 복면가왕에 ㄷㄱ님 나오신거 진짜 노래 엄청 잘부르시고 다들 대단하신거같아요!ㅠㅠ
OOOO#복면가왕 시네마천국 레드벨벳 슬기 였구나 아 정말 아깝다 뭐 이런 아깝게 탈락한 가수 많긴 한데 역시 대진운도 무시할 수 없다 자주 말했지만 역시 아이돌 계열에서는 sm 소속되어 활동했던 이들이 전체적으로 기본기 특히 보컬만큼은 가장 뛰어나다고 본다
OOOO#복면가왕 보디가드 가수인지 노래 잘하는 배우나 연예인인지 긴가민가했다 디바 들어본 목소리 같고 설마 아이돌 보컬인가 했는데 목소리 꽤 숨겼네 잘만 하면 결승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했는데 대진운도 중요하지 일단 이겼네 보디가드 배우 곽희성 이라고 잘하네
OOOO188. 복면가왕 역대 아이돌 1위 첸
OOOO93. 2초~, 22초~ 마닐라 콘서트장 씹어드신 복면가왕 아이돌 1위 CHEN의 라이브
OOOO동맠 무명 솔로가수 도녁 복면갓왕 나가서 노래 부르고 복면 벗는 도녁 보고 첫눈에 반하는 믾영 보고 싶다 믾영이는 졸라 잘나가는 아이돌

가수


OOOO#복면가왕 지도 첫 목소리 듣자마자 타타타 가수 김국환 이라는 걸 바로 알아챘다 그 시절을 살았던 사람이라면 이 목소리 모른다는 게 말이 안되지 않나 등산맨 역시 만만치 않은 연륜 느껴진다 급 차이 많이 나지만 성우 안지환 이구나 생각 이상으로 잘하네
OOOO#복면가왕 지난주 못봐서 이제 보는데 빨간머리앤 목소리 철저하게 숨겼구나 경력 연륜 느껴지던데 하이디 연륜있는 것 같지만 듣자마자 가수 절대 아니라고 봤고 덜 다듬어진 느낌 팍 오던데 배우 배종옥 누님이었네 노래 계속 들어보니 예전에 들어본 느낌 난다
OOOO#복면가왕 ep79,ep80는 복면가수보다 브라이언의 표정 과 모습 만 신경이 쓰여 집중이 안돼^^; #Brianjoo 브라팬
OOOO뒷북의 대마왕인 난! 국카스텐의 하현우 이젠 펜이 됐다 복면가왕을 이제사 봤네~ 미친 폭발~ 와우 저음에서 고음까지 완벽한 가수 완전 내스타일~ 😍 내가 지금까지 본 남자 가수 중에서 가장 최고인듯!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fantagiomusic

아스트로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판정단 은우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남은 주말 은우판정단과 함께 마무리하세요~☺️

목소리


OOOO 마자 복면가왕에 나온 영상도 봤는데 목소리도 너무 좋고 너무너무 대다내
OOOO 복면가왕 남자목소리로 속일 수 있었는데.....,,, (이거 아님
OOOO배켜니 복면가왕 나왔는데 열이 게스트로 앉아있다가 목소리 듣고 배켜니인거 알아서 모른척 한다고 눈 굴리는거 보고싶다 애인 목소리라 모르고 싶어도 모를수도 없고 쟤는 왜 나간단 말도 안해서 사람 난감하게 만들어.. "하하 노…

MBC


OOOODrinking while guests gone in 60 seconds back to cebu & few shots to rest!Jo Su A, 신상철 — watching MBC 일밤 복면가왕
OOOOMBC에서 뭐 하는데 오늘 DMC에 복면가왕 한다고 그래서 어떤사람 인터뷰했는데 그사람이 '옛날에 엑소첸이 나와서 아깝게 3라운드에서 떨어졌는데 오늘 나오기를 기대하고있어요' 이랬ㅋㅋㅋㅋㅋㅋㄱㄱㅋ

모습


OOOO복면가왕 소중한 시간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저의 더 새롭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본다


OOOO딱 들어봐도 그녀더군만... 에이~ 한동안 복면가왕은 안 본다.
OOOO복면가왕이랄 슈퍼맨 잘 안보는데 러빗들 나와서 본다 내가 진짜 즁말

배우


OOOO정체는 7년차 뮤지컬 배우 겸 모델인 20살의 아리랑이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뮤지컬 배우보다 모델로 기억하자 노래로 인정받고 싶다며 복면가왕에 직접 연락했다

4시


OOOO#복면가왕 충격과 반전, 그리고 감동까지...! #에헤라디오 의 운명은? 오늘 오후 4시 50분 제40대 가왕이 밝혀집니다!!!

들어도


OOOO그와중에 이번 복면가왕 ㅋ ㅋ ㅋ ㅋ 누가 들어도 알리잖아 ㅋ ㅋ ㅋ ㅋ 알리를 넘을만한 사람이 남아있나...?
OOOO타타타 정말 좋아해찌 지금 들어도 명곡 #복면가왕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lNFINITE_MSL

복면가왕


OOOO펜싱맨 & 양궁소녀 - I'm in love (Cover by. 에르 & 비타) 정국>에르 / 레이디제인>비타 싸클로 업로드합니다♥ 우리애기 음색좀 들어주세요ㅠㅠㅠ #COVEReu #복면가왕 #펜싱맨 t.co…
OOOO와타루 복면가왕이냐고진짜...
OOOO ㅋㄱㅋㅋ둘이서 복면가왕 찍어볼까요ㅋㄱㅋㅋ ....아니 노래는 안 부르니까 그냥....어.... (마땅한 게 생각나지 않음 실물이 아쉽지만 까치 복면이라니 그것두 기대되네요ㅋㅋㅋ
OOOO복면가왕 하향평준화된 이유.fact
OOOO복면가왕 음악대장 무대들 돌려보는데 개구리 님은 제스처를 너무 신나게 하신다. 박력 있어...
OOOO전정꾸워 이것 보다 더 잘 추는데 왜이랬을까 아쉬워 #JIMIN #복면가왕 #꾹
OOOO먹밥님이 복면가왕 보고있는데 카케루 그리라고 했다
OOOO 음대는 복면가왕 귀염상 계의 대표이자 레전드라고 생각한다
OOOOㅋ ㅋ ㅋ 그러게 저번 복면가왕봤는데 참가자들 실력 너무 평범해서 깜짝놀람 내가알던 복가가 아니야.....
OOOO복면가왕 전설의 기타맨 얼굴공개
OOOO복면가왕 제작진 분들께서 영광의 트로피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이 가면이 진짜 금이라고 하더라고요...(후덜덜) -사랑해요 복면가왕- (완전) (진짜로)
OOOO바람. 역시 이 곡은 이 분이 불러야 해, 진짜 그런 느낌이었다. Thousands winds 원곡 정말 좋아하는데 후우... 정말 너무 좋아. 임형주씨 부디 오래도록 그 자리에 있어 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앵콜이 사의 찬미였다. 이건 복면가왕에서도,
OOOO161005 복면가왕 DMC 페스티벌 #산들 (#심장어택큐피드) ♬No.1, 아로하, 후애 음원 파일 다운 못하신 분들 아래 링크 타고 글 확인해 주세요 #그렇게있어줘 스밍 부탁드립니다 😢
OOOO160924 <2016 -=""> 👑🏆🏅벌써 복면가왕 왕중왕전 우승이다🏅🏆👑 #이제훈 #이제훈팬미팅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guckkasten_V
OOOO[Schedule] 161016 복면가왕 #빅스 #켄
OOOO복면가왕이 왤케 보기 싫은가 생각해봤더니 엠브씨 음악예능 클라이막스 반복을 3번이상 넣는다 죽여버리고싶다..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음...
OOOO이거 정국이가 복면가왕에서 말했던 그거잖아 보컬 인정 받고 싶다고 했던 거 🙊🙈💦💦💦💦💦 인정 받았서어어어ㅓ
OOOO 가면쓰고 해주세요 복면리코더가왕ㅇ
OOOO젊은 김정훈 예쁘네~ 이 사진도 좋아했던거다. 유영석은 저렇게 붙어다녀놓고 복면가왕에서 김정훈 못 맞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연속재생
OOOO이건 복면가왕 녹화때!
OOOO어제 복면가왕 상암동 호루라기 본방사수하셨나유 탈락했지만. 넘 잼나게 촬영했어용 불후의명곡도 본방사수하셨나유 대선배님들과 같은 무대에 서서 너무 좋았어용 열심히해서 다음번엔 더 좋은성적낼게용 파팅 t.co…
OOOO장마는 효린이가 복면가왕에서 부른 게 진짜 대박이얌
OOOO161009 복면가왕 #예은 #원더걸스 ①
OOOO이창섭 복면가왕 나왔었넼ㅋㅋㅋㅋㅋㅋㅋ 음원듣는데 너무 이창섭이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 Part 2
OOOO 저 너무 긴장대여 복면가왕 으앵 저 그래서 답ㅈㅎ록 한번만ㄴ 더 읽고올게요
OOOO복면가왕 개욱긴데 부정할 수가 없어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pumpum80
OOOO나 정말 에이치 황제 레오 왕님 레이 마왕 히비키 와타루 복면가왕 너무 웃겨서 미치겠음
OOOO 작품 내에서의 표기랑 동인판이랑 섞으면 에이치 황제 레오 왕님 슈 제왕 레이 마왕 카나타 용왕(?) 히비키 복면가왕(????)
OOOO팀 내 보컬인 믾연은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복면가왕’을 꼽았다. 민현은 “뉴이스트를 조금 더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좋을 것 같다. 근데 제가 나가도 잘 모르실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아낸게 웃음인가ㅋㅋㅋㅋ
OOOO????맥크리 복면가왕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 161009 복면가왕 #예은 #원더걸스 ②
OOOO복면 가왕 안 보는 이유 평균 5초마다 나오는 미친 자막.... 저 내용도 없는, 다 비슷비슷한 자막, 머리 쥐어 짜내서 쓰는 사람은 누굴까,
OOOO요즘 복면가왕 듀앳가요제등 여러 방송 활동으로 바쁜 우리 형님ᆢ 맥주효모 발효제품 모제림 샴푸로 모발 관리를ᆢ 늘건강하고 멋진무대 멋진음악 ᆢ화이팅 !! 조마난 낚시 꼭가요 형~~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fantagiomusic
OOOO복면가왕 짱인거같아요......
OOOO 헉 멘션까지받을줄 몰랐는데 감사합니다(쪽팔림... 복면가왕 생각도못했는데 너무 어울려서 좋아요 가면안에 안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복면가왕 핵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ㅠㅠㅠㅠ 리얼복면가왕 나갔으면좋겠다생각했는데 나가줘요ㅠㅠㅠㅠ
OOOO복면가왕 - 슬기
OOOO와. 가을에 케이윌 노래 너무 좋다. 복면가왕 정동하님의 <꽃이핀다> 노래가 있길래 듣다가, 원곡이 궁굼해서 찾아가 앨범 재생을 했는데, 한곡한곡 다 너무 가을가을..
OOOO복면가왕....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Bloom_Emotion
OOOO 응강이 복면가왕 나와서 한 노래 다른 것도 음성파일 만들어주실 수 있나요?
OOOO이번주 복면가왕에서 정동하가 부른 "꽃이 핀다."는 그의 능력을 쏟아낸 열창이었음. 꼭 한 번 들어보시길 권함.
OOOO복면가왕에 애니송 나와서 히트쳤잖아?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OOOO미치게따... 복면가왕 오랜만에 보는데 가마니 너무 취향이였음.... 물론 정체(파릇파릇한 엘리트 젊은이)를 알고나니 좀 아쉽기도 했지만... 음. 암튼 멜빵+저음의 미성(갭모에)+아저씨+수수한 오브젝트헤드 가왕무대도 개쩔었다. 씨ㅣ바 넘 머시써...
OOOO울 언니 복면가왕 보면서 같이 부르고 있다... 언니 그러지 마... 노래만 듣자..
OOOO이거 옛날에 투이타에서 저장한건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정신이 혼미해져버린다 아악,,,,,,,, 어떻게 소리를 저렇게 잘 쓰지..¿ 컁훈 복면가왕 나와줘요....
OOOO복면가왕 퀄리티 그닥 떨어진거 같진 않은데? 그냥 나올 사람들은 다 나왔다는 거지.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BTS_twt
OOOO보검 언제 나와 .. 복면가왕?
OOOO우리 박예은이가 복면가왕에 나왔는데 심지어 1차 무대를 봤으면서도 저가 못 맞췄다는 것이 덕후로서 너무 자존심 상한다 왜 안나오냐고 박예은에게 적합한 프로라고 생각했거늘 나왔는데 못 맞추고.. 애인이 방송 봤다며 놀랬다고 동영상 보여주는데 좀 기뻤다
OOOO복면가왕 꿀잼은 역시 테이 님이였지ㅇㅇ...
OOOO복면가왕 생방 시스템이 이상하다고 까는 사람들 첨보네
OOOO 복면가왕 생방송이 개판이라고 하는 개소리는 또 처음보네 ㅋㅋㅋ 뭔 헛소리야
OOOO맞아 꿈에 존횬 복면가왕 나옴 ㅠㅠㅠㅠ
OOOO 에??????0.0;;;제가 그 그룹은 잘 모르지만 복면가왕 애청자라 그 멤버만 아는데 메보 아니에요??;;메보가 4초요??;;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lmy0762
OOOO[#INFINITE] #인스피릿 여러분! 깜짝 놀라셨죠↗️? #복면가왕 #아임유어파더 정체는 바로 #엘 군이였습니다💫 못하는게 하나 없는 우리 #명수 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엘오빠 #두성👍🏻 htt…
OOOO복면가왕 디젤(이라쓰고 그냥 바보라고 읽는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funkysoso99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chen_chuS2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boy_hugs_summer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Dreamboat_LEO
복면가왕 팝콘소녀 실검 아이돌 가수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목소리 트럼프 김혜수 시상식 L0V2LY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