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시티


OOOO 근데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까 얘 완전이적 못하면 그만큼 돈도 못들어오는데.....이왕 이렇게 된거 펩이 있는 부유한 맨시티가 한 35M주고 사갔으면 싶지만 여기에는 사네 놀리토 스털링 실바가 있잖아? 아오 애물단지 새끼 진짜.
OOOO스털링이 시티vs에버튼 경기에는 출장할 수 있다고 함.
OOOO스털링 존나 싫어 그리고.... 나름 득점순위도 높던데 나는 아직도 왜 맨시티 정도 되는 팀이 저새끼를 사갓는지 의문이다ㅗㅗㅗ
OOOO86' 시티 선수 교체 7️⃣ 라힘 스털링 선수가 나가고 1️⃣9️⃣ 르로이 사네 선수가 투입됩니다.
OOOO87' 맨시티 스털링 OUT 사네 IN
OOOO 덕배가 틈을 만들고 뛰면 시티 공격진 전부 숨통이 트이는데 (덕을 가장 많이 보는 게 스털링) 지금은 답답 그 자체. 덕배가 있었으면 오픈 게임 난타전이 됐을텐데 토트넘만 신나게 속도 내는 오늘 경기;;
OOOO실바-스털링-아구에로 등등 시티 공격을 이끌어야 하는 선수 전부 폼이...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Clover_Dover_
OOOO스털링 때문이라도 돈시티가 망했으면 좋겠다.
OOOO맨시티 진짜 스털링 왜샀냐 거품인증 제대로 하네 오늘
OOOO 그나마 펩시티에 역습에 능한 KDB랑 스털링이 있다 보니 그 동안은 속공 시에도 확실한 무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KDB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속도전으로 가면 불리함
OOOO토트넘 v 시티 스타팅 XI 01 클라우디오 브라보 05 파블로 자바레타 30 니콜라스 오타멘디 24 존 스톤스 11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25 페르난지뉴 06 페르난두 21 다비드 실바 15 헤수스 나바스 07 라힘 스…
OOOO토트넘 v 시티 스타팅 XI 01 클라우디오 브라보 05 파블로 자바레타 30 니콜라스 오타멘디 24 존 스톤스 11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25 페르난지뉴 06 페르난두 21 다비드 실바 15 헤수스 나바스 07 라힘 스털링 10 세지오 아구에로
OOOO시티는 그렇게 해도 골을 넣을 수 있는 팀이라고 생각한다. 아게로, 스털링, 실바, 놀리토 같은 선수들은 충분히 그럴 수 있다는 게 내 생각이다.
OOOO88' 스털링의 드리블, 크로스를 시도했지만 공은 셀틱 선수에 의해 라인 밖으로 나가고 코너킥을 획득한 시티, 코너킥 후에도 폭풍 공격을 퍼부었지만 득점은 나오지 않습니다.
OOOO전반전 종료 셀틱 2 덤벨레 8' 스털링 (자책골) 20' 시티 2 페르난지뉴 12' 스털링 28'
OOOO31' 시티의 코너, 실바의 코너 슈팅! 셀틱 수비의 헤딩으로 튕겨져나온 공을 가로챈 라힘 스털링, 오타멘디에게 공을 연결시켰지만 오타멘디의 헤딩 슈팅은 골대를 빗나갑니다.
OOOO28' 골! 스털링의 동점골입니다. 셀틱 2 시티 2
OOOO팀 뉴스ㅣ셀틱 v 시티 스타팅 XI 1 클라우디오 브라보 5 파블로 자바레타 30 니콜라스 오타멘디 11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22 가엘 클리시 25 페르난지뉴 8 일카이 귄도안 21 다비드 실바 7 라힘 스털링 9 놀리…
OOOO팀 뉴스ㅣ셀틱 v 시티 스타팅 XI 1 클라우디오 브라보 5 파블로 자바레타 30 니콜라스 오타멘디 11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22 가엘 클리시 25 페르난지뉴 8 일카이 귄도안 21 다비드 실바 7 라힘 스털링 9 놀리토 10 세지오 아구에로
OOOO시티에 과르디올라 오고나서 수혜자는 콜라로프 스털링정도려나..

라힘


OOOO라힘 스털링이 종아리에 경미한 부상을 당함.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LovPilekor
OOOO매치 📸ㅣ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라힘 스털링의 액션

페르난지뉴


OOOO52' 파울을 당한 스털링, 프리킥을 따냅니다. 골대 왼쪽에서의 프리킥은 페르난지뉴에게 연결되었지만 유효슈팅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OOOO놀리토 한 골. 페르난지뉴 한 골. 뎀벨레 두 골. 스털링 두 골인데. ㅎㅎㅎㅎ 스코어는 3:3이네. ㅎㅎㅎㅎㅎ
OOOO 1. 실바 + 쿤 2. 페르난지뉴 + 스털링 ㅋㅋㅋㅋㅋ아닌가여ㅋㅋㅋㅋㅋㅋㅋ뭔가 익숙한듯하면서 어색한 내님들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전 부계정에 스털링7카 덕배7카 페르난지뉴7카 이정도 밖에 없네요 나머지는 다 6카이하 ㅠ

실바


OOOO스털링은 스완지전에 이어서 이번 경기에서도 상대의 공간을 잘 파고들어서 득점으로 연결했다. 이번 경기의 mom급 활약이었다. 놀리토도 득점장면에서는 좋았다. 스털링, 아게로, 실바가 우측 측면에서 부분 전술로 상대를 파괴하려고 한 덕분에 공간이 나왔다
OOOO좌우에 실바랑 스털링을 쓸듯
OOOO와 이건 한 쪽 측면에서 끊기지 않고 기회를 만들어낸 덕분에 나올 수 있는 골이다. 스털링-쿤-실바-쿤으로 이어진 연계 덕분에 수비가 몰려서 놀리토에게 공간이 나옴

콜라로프


OOOO스털링 콜라로프 너무 못한다 진짜

셀틱


OOOOㅋㅋㅋㅋㅋ 이거보고 스털링 스승의은혜래 ㅋㅋㅋㅋㅋ (셀틱 감독 로저스)
OOOO방패를 다듬었으니 창도 다듬어야 했는데, 문제는 아게로다. 셀틱은 아게로를 적극적으로 방해했고, 결과적으로 매우 잘 막았다. 셀틱의 실점 대부분은 아게로를 막다보니 어쩔 수 없이 내준 것이었다. 그 중 하나가 스털링의 골이다.

놀리토


OOOO하지만 놀리토는 이후 잠수를 탔고, 스털링은 비록 자채골이 됐지만 적극적으로 수비가담을 했었다. 이게 둘의 차이라고 생각한다.

로저스


OOOO 스털링이 로저스 감독님께 선물 ㅠㅠ
OOOO스털링이 로저스 갓동님께 골로 선물 ㅠㅠ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dieKnJ
OOOO스털링 로저스 감독님께 선물 ㅠㅠㅠㅠㅠㅠㅍ픂ㅍㅍ
OOOO...? 내가 잘못들은건가 사제간의 정이요...??? 로저스랑 스털링이요????!!?

골대


OOOO44' 스털링의 패스를 받은 귄도안, 슈팅을 시도했지만 공은 아슬 아슬하게도 골대 왼쪽으로 빗나갑니다.
OOOO크 스털링 멀티골이네 우리 골대 하나 남의 골대 하나

스털링


OOOO 스털링이나 손흥민도 잘하는거보면 md7도 언젠가는.. ㅎㅎ
OOOO윈저 엘리엇 홀트 미쉘 강해나 아이작 캠벨 에버니저 바넬 라그나르 나이젤 라이트브링어 일럼 C. 스털링 일라이저 러브레이스 #자캐이름으로_알아보는_작명센스 커뮤 뛴애들중에만 골라적엇다 배터리가1퍼다
OOOO스털링 실버 ESP AA+ FC. 너무 쉽고 심심하게 나와서 아쉽다...
OOOO925 스털링 실버로 만들어졌으며, 무광/유광 선택 가능합니다. 속이 비지 않은 묵직한 반지라 9호와 20호만 해도 저렇게 큰 차이가 난답니다. 부득이 19호 이하와 20호 이상은 크기별 가격차등이 있습니다. t.…
OOOOFA에서는 스털링 대신에 타운젠드를 부른다고 함.
OOOO리겜에 ptx나 린지스털링 곡 올라오면 5질탠뎅
OOOO스털링 부상?!
OOOO페-페에 스털링까지 끼얹으니 전방압닭에 와르르...
OOOO 아 근데 스털링 언니 달라져써.. 지루해... 안볼래.. 양들의 침묵 재탕할까봐
OOOO스털링 언니 바뀐 것 때매 적응안돼서 못볼 것 같은데요.....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sunevwowwow
OOOO스털링... 바뀐거 적응 안돼.....ㅠ
OOOO 몸개그했지만 전체적으로 3스털링
OOOO스털링 부활부활 거리지말고 그냥 버려
OOOO 그러니까요 ㅋㅋㅋㅋㅋ 스털링 계속 막히는데 86분에 뺀게 말이ㅋㅋㅋㅋㅋ
OOOO스털링 부족한거 찾음 인성ㅇㅇ
OOOO스털링은 왜 쓰는지 이전 팀에서부터 느끼지만 연합킹덤의 미스테리
OOOO사네를 진작 넣었어야지... 스털링 암걸리는 플레이를 85분동안 냅둔게 미스테리
OOOO스털링 빼고 넣는다는게 사네냐 ㅋㅋ
OOOO스털링 진작좀 빼지;;;
OOOO스털링 보는 내 가슴이 답답하다..
OOOO스털링 슛팅 타이밍이...
OOOO아니 스털링은 또 왜 슛을안해
OOOO스털링 이 놈부터 빨리 제거해야한다
OOOO오늘 대니 로즈의 사투가 눈에 보인다. 스털링의 우측라인을 완벽히 봉쇄.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ManCityKOR
OOOO스털링 빼고 사네를 넣지...
OOOO스털링 머리 신기하다
OOOO스털링이랑 나바스를 둘다 집어넣으니 이렇게 되지. 둘다 사이드만 노리는데 어떻게 이어지겠냐고. 게다가 대체 귄도간은 왜 안쓰는거냐?
OOOO스털링째왜저러냐ㅡㅡ
OOOO와 스털링;;
OOOO스털링빼고 이헤아나초 들어가라
OOOO스털링 오늘 너무 똥싸네
스털링 시티 라힘 페르난지뉴 실바 콜라로프 셀틱 파블로 놀리토 로저스 다비드 EEversun
OOOO 스털링... 챔스에 이어 또다시
OOOO스털링 몸 안 좋나? 방금 걸 못 쫓아가네... 스털링답지 않았던...
OOOO56' 로즈에게 파울을 가한 스털링, 옐로우 카드를 받습니다.
OOOO56' 스털링 경고
OOOO스털링 힘들다 오늘
OOOO스털링 존못
OOOO나바스-스털링 위치를 바꿨네
OOOO스털링 이적할때 개털링이라고 욕먹고 오늘 경기하는거 첨봤는데 개인능력은 오지는거 같은데, , , 뭔가 부족함, , ,
OOOO 결국 템포 조절은 후방의 문제가 더 크니까 한 얘기. 그리고 나바스 잘하고 있긴 한데 단순함. 스털링도 본능적인 선수인데 나바스까지 달리기만 하니
OOOO스털링 다리 뿌러졌으면 좋겠다
OOOO스털링도 생긴 건 귀요미라고. 하는 짓이 얄밉지
OOOO스털링 극혐
OOOO아 스털링 뭐해
OOOO마음이 평화로워지는 스털링 엔진
OOOO [...지난 x월 벌어졌던 '트라베 강변 살인사건'의 연루자, 알테어 스털링의 시신으로 추정되는 사체의 일부가 xx여일만에 발견됐다. 경찰은 '트라베 강변 살인사건'이후 강변 인근을 수색, xx…
OOOO [...지난 x월 벌어졌던 '트라베 강변 살인사건'의 연루자, 알테어 스털링의 시신으로 추정되는 사체의 일부가 xx여일만에 발견됐다. 경찰은 '트라베 강변 살인사건'이후 강변 인근을 수색, xx일 오후 결국....]
OOOO스털링보다 손흥민이 더 비싸네 ㅋㅋㅋㅋㅋ
OOOO나 역시, 오늘. 이름은 드웨인, 스털링이고. 서점 쪽.
OOOO"한니발 스털링"의 희곡이 있나 해서.
OOOO 요한 인블루, 알렉 인레드, 빅토리아, 스털링, 체스터, 러브미, 비토, 야나, 녹턴, 오데트, 에거 오스틴, 그레이스, 마리 애플, 필립, 조슈아, 자스민, 마리아, 도터, 크리스틴, 네로, 스트로베리 마카롱 아몰라짱많네끝
OOOO바이올린하는분들중에 저렇게 기쁘게하는분들보면 나도 기분좋아짐 그래서 린다스털링 진짜좋아함..!
OOOO 헐ㄹ 대박.. 지훈이는 반대로 영어 이름을 좀 어.. 공적인? 거래용..? 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럴ㄹ 때 써서 가까운 지인이면 지훈이로 불리는 게 더 많을 고야.. 형한테도 진 스털링이라고 <<<< 가르쳐 줫ㅅ다가 지훈이라고
OOOO 스털링+연장총열+앵글 그립=짭퉁 돌격소총
OOOO데이비드 스털링 이분도 꽤 골때리는 분인데 잠시 후방부대 나왔을때 심심하니까 낙하산타고 뛰어내렸다가 다쳐서 병원에 있다 아! 특수부대가 있어야 겠다 해서 사령부에 무작정 침투해 경비 피해다니다가 리치장군 만나서 그자리서 부리…
OOOO요새 DDR에서 저렙 신곡만 나오는 이유가 나중에 챌린지 패턴만 따로 해금하게 하려고 그런것 같다. 스털링실버 챌린지 15아님16 스털링실버 유이치믹스 챌린지 16아님17 극동밤새 챌린지 15 대충 이 정도 해서 나중에 나올것 같다.
OOOO무승부네? 3:3... 스털링 자책골 뭐냨ㅋㅋㅋ 뭐 원정에서 3골이면 ㅋㅋ
OOOO무사뎀밸레 스털링 땡스...카바니 땡스.. 개꿀 땡쓰..ㅋ
OOOO스털링 자책골 넣었어??ㅋㅋㅋㅋㄴㄴㄴㄴㄴㄴㅋㅋㅋㅋㅋㅋ
OOOO스털링 자살골 ㄷㄷ 이색히...
OOOO뭐하냐 스털링 고립되는데 왜 아무도 안 도와
OOOO스털링 못하는척하면서 펩밑에서 축구도사된후 리버풀로 돌아가는 그런 클롭의 큰그림
OOOO스털링 멀티골이네 ㅋㅋㅋㅋ 자책골이랑 득점
OOOO스털링도 저번시즌에비해서 마무리능력 너무 좋아졌고
OOOO스털링 마무리 존나 침착하구녀
OOOO수퍼 스털링!!!!!!!
OOOO스털링이 해냈다!
OOOO스털링!!! 끼아ㅏㅏㅏ아아아ㅏㅏㄱ
OOOO스털링!
OOOO스털링 왜
OOOO데이비드 스털링 이분도 꽤 골때리는 분인데 잠시 후방부대 나왔을때 심심하니까 낙하산타고 뛰어내렸다가 다쳐서 병원에 있다 아! 특수부대가 있어야 겠다 해서 사령부에 무작정 침투해 경비 피해다니다가 리치장군 만나서 그자리서 부리핑해 부대를 창설하지요.
OOOO워낙에 탈출하려고 시도를 많이해서 악명높은 콜디츠로 끌려가죠. 결국 구조된 뒤에 전쟁터로 다시 가려고 했는데 전쟁이 곧 끝나버려서 더이상 싸우지는 못했습니다. 로벅 대위는 이 업햄 대위에 SAS의 아버지 데이비드 스털링을 섞은 캐릭터지요.
OOOO#자캐는_신음을_참는편_지르는편 우리 스털링은 참 잘 지른답니다 ㅎ
OOOO 앗 영어교사쌤도 에후비아이! 조디 스털링! 조디 쌤이에요! 크크크 주요 스토리만 한번 보셔두 나쁘지않아요~~ 저두 치이기전에 심심하거나 시간너무 비면 봤구 !
OOOO ㅋㅋㅋㅌㅋㅌ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그 가사 있는 거 말고 가사 없는 피아노곡이나 하프곡 같은 거 찾아봐!!! 앗ㅅ앗 더 슬퍼ㅓ지려나 신나는 린지스털링 바이올리니스트 추천합니다<<
OOOO 델프와 스털링 같아보이는데 아님말고ㅋ
OOOO 스털링실버
OOOO 스털링의 시대인데;
OOOO아라이구마 20화는 스털링 깝 최고조
OOOO스털링실버 유이치믹스 14렙 최대한 열심히 밟았는데 29만점에서 즉사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