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김지석 꽃브로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경오빠 문제적남자 박경의 씹덕 귀여워서 출격 케이스인줄


꽃브로


OOOO<꽃브로>episode1."아이돌 냄새“ 단독공개 ‘문제적남자’ 지석&박경의 데이트 밀착취재 김지석! 박경의 모든 것을 낱낱이 벗기겠다 밝힌 사연은? 매주 화 밤 11시는 네이버캐스트에서 <꽃브로> 본방사수 http…
OOOO두근두근! 드디어 기다리던 뇌섹남들의 출격! ‘꽃브로’에 박경&김지석이 뜬다 이날을 손꼽아 기다린 ‘BBC’와 ‘보석상자’여 일어나라~ 핵절친 케미를 발산! 두 사람의 꽃미남 브로맨스는 10월 4일 화요일 밤 11…
OOOO경오빠 백허그 좋아하나봐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씹덕사 ㅠㅠㅠ😂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김지석 #꽃브로 #뇌요미 #뇌블리
OOOO경오빠 입동굴에 1차 씹덕 뒤에 건 팔이 귀여워서 2차 씹덕 #박경 #꽃미남브로맨스 #꽃브로 #김지석
OOOO헐 박경님이랑 김지석님 꽃브로 찍으셨내.....! 내 문제적남자 최애들 ㅜㅜㅜㅜ 장원님도 좋음......!
OOOO꽃브로 넘 귀엽쟈냐ㅠㅠ 김지석 배우님도 재밌으시고,,!! 다음주 기대되ㄴ당><
OOOO아 븨앱에 꽃브로 김지석이랑 박ㄱㅕ0이네 ,,, 하석진이랑 하지,,,
김지석 꽃브로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경오빠 문제적남자 박경의 씹덕 귀여워서 출격 케이스인줄 Charmpk
OOOO김지석♥박경, ‘꽃브로’ 출격… 뇌섹 브로맨스 대화하는 내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제작진에게 큰 웃음을 주기도 한 두사람. 박경의 풀 메이크업과, 굽 높은 신발을 지적해 절친 박경을 당황케 만들기도 했다고 @KYUNGPAR…
OOOO오늘 김지석님이랑 찍은 꽃브로 방송합네다^^

꽃미남브로맨스


OOOO뚜뚜루뚜~ #박경 #김지석 #꽃미남브로맨스 보고싶었어요 하는 순간 경수니 다 죽었다ㅠ
OOOO아 꽃미남브로맨스 김지석님이랑 경오빠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엽따 캐미 쩌러,,,,

박경


OOOO나혼지 꾸준히 밀던 박경김지석,.,,,,,, 뿌듯헙니다 ^^
OOOO헐...대박...👍 #블락비 #박경 #김지석

경오빠


OOOO경오빠랑 김지석님 케미 넘죠타

케이스인줄


OOOO지석찡 진짜 너무 잘생겼다.... 와중에 피어싱은 안하고 있지만 귀 뚫어져 있는 자국 있는거 뭔가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핫바디바디ㅠㅠㅠㅠㅠㅠ 난 김지석씨도 모델하다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인줄 알았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나서


OOOO저기 나오는 김지석 팬미팅 ㅋㅋㅋㅋㅋㅋㅋ 나 갈려고 했는데 야자가 늦게 끝나서 입금을 못해서 못갓단 말이지요 존나 웃김 으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판


OOOO#또오해영 감독판 DVD 가격이 연휴 기간 동안 동일하게 143,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내일 오전 9시 이후로 인상됩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 기회! 얼른 구매하러 갑시닷👈🏼👈🏼👈🏼 #에릭 #서현진 #신화 #예지원…

알았는데


OOOO경이 김지석이랑 11살 차이나는 줄은 몰랐네... 한자리수일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므야


OOOOㅜㅜㅜㅜㅜㅠㅠㅠ 아ㅜㅠ ㅜ ㅜ 나진짜 설렘 포인트 도장쾅ㅇ ㅡ 으 ㅜㅜ 다 말하고 싶은데 ㅁ다사ㅠ오니까 까먹어ㅜ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ㅠ김지석님이 오구오구 ㅜㅜㅠ 하는게ㅜㅜㅠㅠ ㅜㅜㅠ 으앙 ㅜㅜㅠㅠㅠㅠㅠㅠㅠ 간보조제 므야ㅜㅜㅠ 오빠 내가 사줄겡ㅜㅜㅜㅜ

김지석


OOOO아 김지석님 너무 좋다... 나도 형이라고 부르고 싶다...;ㅇ;
OOOO 이세돌 박정환 김지석이 영원할 것 같아요?
김지석 꽃브로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경오빠 문제적남자 박경의 씹덕 귀여워서 출격 케이스인줄 S2qkrrud
OOOO븍긍이 김지석 너무 좋아하는거 티난다
OOOO옷 하나 신발 하나 다 예뻐 얼굴 예쁜거야 말할것도 없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지석씨랑 노는거 세젤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미친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석씨랑 경이랑 브로맨스를 찍다니...
OOOO 허술한 대기업 실장님 김지석 x 완벽주의 멘사 회원 박굥


김지석 꽃브로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경오빠 문제적남자 박경의 씹덕 귀여워서 출격 케이스인줄 S2qkrrud
김지석 꽃브로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경오빠 문제적남자 박경의 씹덕 귀여워서 출격 케이스인줄 BElovelyBOMB_sd
김지석 꽃브로 꽃미남브로맨스 박경 경오빠 문제적남자 박경의 씹덕 귀여워서 출격 케이스인줄 WINNER__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