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기성용


OOOO이시아 지역 최종예선 3차전 vs Qatar. 3:2 아주 쫄깃쫄깃한 경기, 진땀 역적승. 다음주 이란 원정 경기 기대하겠어 기성용, 지동원, 손흥민 골골골!! #roadtorussia
OOOO10/07 13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조정석 /3위#공효진 /4위:기성용/5위:한혜진/6위:롤드컵/7위:손흥민/8위:2016 여의도 불꽃축제/9위:질투의 화신/10위:예원
OOOO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어 패치까지 설치.. 손흥민 선수의 최근 성적과 비례하는 대단한 일인 것 같다. 홈페이지 메인에는 손흥민, 기성용 선수가 나란히 실렸으며 손흥민의 골 기록과 한국의 승리 소식을 전하고 있다. h…
OOOO10/07 12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기성용 /3위#조정석 /4위:공효진/5위:하하/6위:한혜진/7위:페루 아르헨티나/8위:별/9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10위:손흥민
OOOO슈틸리케가 손흥민 태도 지적했는데, 이 대상이 기성용 이었으면, 감독이랑 악수 피한 다음, 페이스북에다가, 해외파 건들지 말라고 썼겠지.
OOOO10/07 09시-#네이버 #실검 1위#돔페리돈 /2위#젝스키스 /3위#김민혁 /4위:예원/5위:조정석/6위:기성용/7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8위:손흥민/9위:질투의 화신/10위:한국 카타르
OOOO10/07 08시-#네이버 #실검 1위#젝스키스 /2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3위#갓오브하이스쿨 /4위:기성용/5위:중국 시리아/6위:한국 카타르/7위:홍정호/8위:손흥민/9위:엄태웅/10위:오늘의 운세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minariboy
OOOO한국 축구 이겨서 다행 다 손흥민만 집중하는데 솔까말 기성용이 훨씬 잘한듯 물론 결승고 넣어줘서 너무 좋지만 전반부터 몸이 무거운건지 아니면 전술이 안맞았는지 겉돌았음 되려 기성용 혼자 선제골에 흥민골 관여나 수비 조율 등등 탁월했는데 기성용mom이닷
OOOO#손흥민 역전골 멋있게 들어갔다. #기성용 의 좋은 패스를 물 흐르듯 차서 넣었음. 베스트골 하이라이트에 나올 만한 골..
OOOO기성용, 손흥민, 지동원, 김신욱, 김승규는 오늘 잘했다 이겼으니 다 필요없고 손흥민 부상만 별거아니길 간절히 기도함
OOOO 손흥민은 컨디션 안 좋아보엿는데 그래도 클래스 있었고 기성용이 정말 잘해줬어요 홍정호는 중국 가더니 실력도 중국화됏고 심판은 카타르가 매수한거같네요 ㅋㅋㅋ
OOOO아 오늘 기성용 손흥민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성용-지동원-손흥민이 한국 축구 살렸다
OOOO오늘 MOM은 손흥민이 아니라 기성용이지!
OOOO크으 기성용으로 시작해서 손흥민으로 끝내는...
OOOO[속보 - 월드컵 축구 예선] 한국, 카타르에 3-2로 승리했습니다. 기성용-지동원-손흥민의 득점, 홍정호의 퇴장. 주심은 카타르의 12번째 선수 같았다는 느낌도...
OOOO 팀에서하는거 기성용하고 손흥민빼면 누가하냐ㅋㅋㅋㄱㄲㄱ ㄱ
OOOO대한민국 3- 카타르 2/ 손흥민 3번째 골.. 기성용, 지동원 선수에 이어 통쾌한 골... 그런데 해설진이 해설을 너무 못한다는...
OOOO아 축구보는데 아는사람 기성용 손흥민 밖에없어...ㅋㅌㅌ큐ㅠㅋㅌㅌㅋㅋㅋㅋㅌㅌ 동생이 고려시대에서왓네 우엥
OOOO손흥민 기성용 서로 티키타카?
OOOO기성용 지동원 손흥민 역시 킹갓해외파!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DarkChild_KR
OOOO기성용 손흥민 1골 1어시인가 각각
OOOO기성용 손흥민의 아름다운 연결
OOOO기성용 패스 - 손흥민 골 역시 EPL은 ..
OOOO[최종예선]대한민국 3-2 카타르 11' 기성용 55' 지동원 58' 손흥민
OOOO기성용이 잘하긴 해ㅋㅋ 손흥민은 말할것도 없고
OOOO그냥 전북에 기성용 손흥민만 넣어서 경기해도 아시아 예선은 씹어먹음.
OOOO기성용 빼야겠다. 소속팀에서 제대로 못 뛰는거 한풀이하듯 팀에이스 노릇 하려해서 구자철도 죽고, 손흥민도 죽고, 대표팀 경기가 산으로 가고 있음
OOOO손흥민 버프덕도 좀 있었다 미들이 협력수비하러 빠지는 바람에 기성용 중거리각 나와서 골
OOOO★ 한국, 카타르전 선발 라인업 ★ 김승규(GK) - 홍철, 홍정호, 김기희, 장현수 - 정우영 -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지동원 - 석현준
OOOO김승규(GK) - 홍철, 홍정호, 김기희, 장현수 - 정우영 -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지동원 - 석현준 에이 설마 5명 중 1명은 넣겠지 ... 그렇지?
OOOO ▲ 한국, 카타르전 선발 라인업 김승규(GK) - 홍철, 홍정호, 김기희, 장현수 - 정우영 - 손흥민, 기성용, 구자철, 지동원 - 석현준

역전골


OOOO쏘나잇~ 좋은하루보내셨나요? 아까 축구끝났는데 아슬아슬하게이겼네요!! 지동원선수동점골손흥민선수역전골~ 심판이너무이상하게 판정해서 짜증났네요ㅎㅎ 어제태풍지나가고부터 날씨가좋아졌네요 내일불금인데 모두푹쉬고 좋은불금지…
OOOO후13' #손흥민 역전골!!! KOR 3-2 QAT
OOOO후반 58분 손흥민 선수 역전골!!!!!!!!!!!!!!!!!!! 대한민국 3 2 카타르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Seongjinworld
OOOO손흥민 역전골 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금일의 MVP 손흥민(역전골)
OOOO[속보] 지동원 후반 11분 동점골, 손흥민 13분 역전골 …한국, 카타르와 3-2
OOOO대한민국! 잘한다, 손흥민 역전골 짱.
OOOO#축구_ #카타르_ 대한민국vs카타르 #수원월드컵경기장_ 경기중 3대2 #지동원_ 동점골 #손흥민_ 번개같은 역전골 lte가 안잡혀서 트윗이 잘 안올라가고 중복되고 엉망이 되네요. ㅠ
OOOO손흥민이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역전골 넣었다
OOOO손흥민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역전골
OOOO손흥민 역전골. 주모~~~~~~!!
OOOO심장 졸깃졸깃 하네 축구 러시아 월드컵예선전 방금 역전골 터졌네오 역시 손흥민 이네요 현재 3대2로 이기고 있네요 끝까지 홧팅 하세요 대한민국 태극전사 홧팅
OOOOㅠㅠㅠㅠㅠㅠㅠ 역전골 손흥민
OOOO손흥민 역전골 기가막힙니다
OOOO캬 손흥민 역전골 ㅋㅋㅋㅋ
OOOO손흥민 역전골! 역시 흥민인 공간이 있어야... 한국 3-2 카타르 57'
OOOO와우 손흥민 역전골!!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hopesniper
OOOO퍄퍄 손흥민 재역전골! 이걸 펠레 스코어로?
OOOO57분 손흥민 역전골 3:2!!!!!!!!
OOOO손흥민 역전골~~~~

카타르


OOOO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후반 13분] 손흥민 골 대한민국 3 - 2 카타르 #RoadToRussia #WCQ2018 #KORvQAT
OOOO이기고도 찜찜함이 남는 경기였습니다. 월드컵 최종예선에서 우리 축구 대표팀이 수비가 흔들리면서 카타르에 3대 2로 힘겹게 이겼습니다. 최고의 컨디션을 뽐내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후반 역전 결승골 터뜨렸습니다. …
OOOO10/07 06시-#네이버 #실검 1위#한국 카타르 /2위#젝스키스 /3위#공항가는길 /4위:질투의 화신/5위:쇼핑왕 루이/6위:이탈리아 스페인/7위: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8위:해피투게더/9위:오늘날씨/10위:손흥민
OOOO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후반 43분] 선수교체 손흥민 OUT 김보경 IN 대한민국 3 - 2 카타르 #RoadToRussia #WCQ2018 #KORvQAT
OOOO저번 월드컵 예선에서도 카타르랑 붙었고 손흥만 결승골로 겨우 이겼었지. 그날 은재 수술 후 입원실에 있었다. 휴게실에서 아재들이랑 축구 보다 손흥민 골에 소리지르니까 심장병동 어머니들이 와서 조용히 하라 하였지. 내게 잊을 수 없는 심장병동의 기억.
OOOO한국 3:2 카타르 . 손흥민 기승용. 1골1도움
OOOO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대한민국 3 2 카타르 경기 종료! - 손흥민 선수의 50번째 A매치 - 후반 58분 손흥민 선수 골(17호골) - A매치 50경기 17골 기록 중 - 후반 89분 교체 아웃
OOOO손흥민은 역시 한방이 있음 ㅎㅎ 지금 epl mom 4연속이던가 컨디션 좋고. 홍철도 케리그 최고 풀백인데 나름 잘해줬고... 카타르 소리아인가 너무 잘한다. 빅리그에서 뛸 재능인데
OOOO카타르 선수 인터뷰 안 내보내려고 우리나라 선수들 모습 계속 보여주다가 손흥민 선수 인터뷰하니까 보여주고 있어ㅎㅎㅎ
OOOO손흥민 선수가 지금까지 중동을 상대로 골을 기록한 경기는 2013년 카타르전(1골)이 유일했는데 하필 두번째 중동 상대 득점이 또 카타르!
OOOO후반 13분 대한민국 3-2 카타르 손흥민 골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lovecat8046
OOOO#카타르전 손흥민!!!
OOOO카타르한테 지고 손흥민은 부상당하고?
OOOO#카타르전 경기 이상하게 흘러가네. 손흥민 발목 괜찮은지 모르겠고. 석현준 애매하다 김신욱 넣어봐라.
OOOO카타르 축구 선수들이 한국 선수 관심없다고 해도, 손흥민은 알텐데.
OOOO카타르전 예상 손흥민 골로 이긴다 손흥민 빨로 연명하네 슈틸리케 ㅉㅉ 손흥민 침묵 이피엘 일등 선수 못 써먹는 슈틸리케 아웃

축구


OOOO뭐지.. 꿈에서 피겨선수 김연아, 축구선수 손흥민 자연스럽게 생각나듯이 양궁 선수 쿠죠 죠타로가 생각나버렸다 꿈속에서는 그게 뭐가 이상한 지도 몰랐어ㅋㅋㅋ 진짜 말그대로 의식의 흐름인건가ㅋㅋ 덕분에 일찍 깨버렸잖아ㅋㅋㅋ
OOOO7살 아들이 축구 보고 손흥민을 아주 좋아하게됐는데, 손흥민의 등번호 7을 보더니 "어 나도 7살인데, 나 저 형아랑 (축구로) 붙어보고 싶다. 근데 소느밍 형아랑 나랑 닮지 아나써?"라고 말씀하셨다. 아무래도 붉은 악마 하나 추가된 것 같다.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blanca20160601
OOOO바로오빠도 손흥민님 뛰는 축구 보셨을깡
OOOO오늘 축구하는구나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몰랐네 손흥민이 골 넣었다네
OOOO집에 와 TV 켜자 바로 손흥민이 골을 넣는다. 멋진 골이다. 오늘 축구 경기 있는 줄도 몰랐다.
OOOO손흥민 진짜 축구가 뭔지 알겠지?
OOOO축구 대박... 세골이나 넣음ㅠㅠㅠㅠㅠ 짱이야ㅠㅠㅠㅠㅠㅠ 방금은 손흥민님이,,, 👍
OOOO하는거보니 축구대표팀 파주에 모여서 축구협회 임원들이랑 같이 치맥하면서 러시아월드컵 보면 되겠다. 답답하다. 손흥민도 EPL에서나 손흥민인것 같다.
OOOO축구화가 튀고 멋있는건 많지만 이렇게 고급스러운건 생전 처음본다..진짜 진짜 축구화 그만 살랬는데....ㅋ 핳...ㅋㅋㅋ (지금경기손흥민실착중)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marcuschoi81
OOOO아마추어동네축구팬들ㅋ못해도 자존심은겁나게쌔네 일본만나면 말리면서ㅋㅋ 손흥민2골이영표예언 광기가 붙어서노네ㅋㅋ톡투유까지나와서머라하던데 확실히내가봐도 싸울려고 동네축구하는거같은데ㅋㅋ
OOOOEPL 축구 토트넘 VS 맨시티 에서 손흥민과 라멜라 페널킥 패러디 ㅎㅎ 손흥민이 찰려고 했는데 라멜라가 자기가 차겠다고 하면서 나대다가 페널킥 실축을 했죠,... 이걸 패러디 한 그림..
OOOO 우리나라가 침대축구 상대로 잘한적이 없어서 시리아전 꼴 날거같은데 ㅋㅋㅋ 손흥민이 선발로 뛸거같진않고
OOOO이제 손흥민 레버쿠젠 시절 얘기 그만해야겠다. 암 맞습니다. 축구 전문적으로 본 독일 최고의 축구잡지보다 손흥민 팬인 내 눈이 정확합니다! 여러분! 레버쿠젠이 찰하노글루와 벨라라비때문에 손흥민을 망쳤습니다! 키커를…
OOOO이제 손흥민 레버쿠젠 시절 얘기 그만해야겠다. 암 맞습니다. 축구 전문적으로 본 독일 최고의 축구잡지보다 손흥민 팬인 내 눈이 정확합니다! 여러분! 레버쿠젠이 찰하노글루와 벨라라비때문에 손흥민을 망쳤습니다! 키커를 믿지마라! 싸줄을 믿어라!

지동원


OOOO손흥민 지동원 다 빼야됨
OOOO지동원, 퍼스트 터치와 한 타임 빠른 슛, 손흥민, 터치없이 바로 슛. 지린다.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suju1106_dh
OOOO 한편 잡담을 나누는 동안 지동원, 손흥민 연속득점 굿
OOOO지동원 손흥민 ㅜㅜㅜㅜㅜ나이스
OOOO무슨 지동원 석현준 손흥민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글랜드야?

역전


OOOO2:1로 역전! 손흥민 3번째 골 홧팅
OOOO역전! 손흥민 잘 하네~~
OOOO 역전 손흥민! ㅋㅋㅋ
OOOO손흥민 골~~ 역전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theKFA
OOOO역전 손흥민 손날두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OOOO손흥민 3:2 역전 고오오오올~~~~~
OOOO손흥민... 3:2 역전
OOOO손흥민 골!!!!! 역전 쩔어ㅠㅠㅠㅠ대한민국 만세!!!!!!!!👏🏻👏🏻👏🏻
OOOO손흥민 역전 ㅋㅋ
OOOO 손흥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전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역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theKFA
OOOO손흥민 역전 고오오올~*
OOOO손흥민골 와 3:2로 역전했어ㅋㅋㅋㅋㅋ

경기


OOOO손흥민 소속팀에서 경기 많이뛰어 근육에 무리도오고 장거리 여행에 시차 여파도 있는데다 경기초반 발목부상 당해 부상안고 뛰었는데 결국 필요할때 한 방 해주네. 진짜 월클이 뭔지 제대로 보여줬다. 멋있었다 손흥민!
OOOO 요새 손흥민 경기 있는 날 해축갤 드립 폭발합니다 ㅋㅋㅋ
OOOO다친 발목으로도 끝까지 잘해준 내선수 #손흥민 미친 심판 판정도 경기의 일부라고 생각 한다는 내선수역시 #대인배 #최고 #궁디팡팡
OOOO엌ㅋㅋㅋㅋㅋㅋ 이미 진 경기라 치고 손흥민 밟힌 거 큰 부상아니었으면 좋겠다
OOOO으 갸 경기를 보냐 손흥민 국대 경기를 보냐 으으아아ㅏㅏㅏ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towerseo
OOOO 손흥민 없으면 안되는건 잘 알지만.. 휴식 좀 줬으면 하네요...맨시티전 끝나고 바로 비행기타서 왔다던데..오늘 경기 중요하다고 넘 막 굴리는거같은..ㅜㅜ
OOOO손흥민이 잘 하긴 하지만 한 경기 20골 15어시스트는 힘들겠지...
OOOO 레버쿠젠 공략법은 최대한 좌우 측면을 넓게 넓게 활용한다임. 볼프스부르크가 그렇게 해서 5-4로 이겼었고(손흥민 해트트릭하고도 패한 경기), 글라드바흐도 4-0으로 이겼던가...
OOOO아 오늘 손흥민 수원에 오는데 경기 못 보러가네 퇴근길프리뷰라도 찍으러 가볼까

선수


OOOO손흥민 선수에 대한 토트넘의 관심이 상당하군요. 토트넘 공식 트위터에 벌써 손흥민 소식이 떠~억...
OOOO손흥민선수 멋지다아아아아!!^^ㅋ
OOOO마지막까지 본선 티켓 등극의 그날까지 힘차게 밀고 나가시길~~특별히 손흥민 선수 건강하시길 기원 기원드립니다.. 짜증만나는 나라꼴이지만 스포츠계에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주셨습니다 한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 모두 성원합시다 ㅊ ㅡ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theKFA
OOOO손흥민 선수 졸귀 ㅠㅠ
OOOO후반 89분 손흥민 선수 교체 아웃! #수고했SON #50번째A매치
OOOO 기성룡 선수 넘어졌을때 진짜 헉 했어요 초반에 손흥민 선수 발목 다쳤을 때도 정말...주심이 이상한 거 같아요
OOOO순식간에 #손흥민 선수의 골~~😄
OOOO토트넘이랑 우리나라 국대는 받쳐주는 선수들의 클라스 차이가 엄청나게 나는데,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처럼 하기는 힘들지
OOOO 이것이 한국선수다!! 희망편 갓트넘 손흥민 절망편 개스날 박주영
OOOO요즘 손흥민도 자주 하는 뎁 세러머니를 하는 선수들 사진인데, 마지막에 제라드가...ㅠㅠ 제라드는 영원히 고통받는구나. ㅋㅋㅋㅋㅋ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BrownieSmorePie
OOOO 아..저도요..절대 안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ㅠㅠ 근데또 한국선수들 중에 손흥민이 특히 더 유난스러운 케이스인 거 같아요
OOOO손흥민 선수가 트친 여러분들을 위해 싸인을 남겨주었습니다. 대한민국 승리를 위해 화이팅!!
OOOO나도 한국인이고,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레버쿠젠에서 잘하는거 보면 당연히 기분 좋지. 그런데, 그거랑 별개로 손흥민 고평가는 지양해야됨. 오히려 거품이 선수한테 좋지 않다고 생각해서.. 손흥민은 엄연히 말하면 에이스는 아님. 스코어러였지.
OOOO 그런데 원래도 9월 이 달의 선수는 데 브라이너-손흥민-랄라나 3파전이라는 얘기가 많았는데 둘이 부상을 당해서 손흥민이 탈 가능성 높다고 봅니다. 투표 10%가 무시할 수 없는 수치로 작용함

한국


OOOO아니 손흥민은 무슨 소속팀에서도 5번연속 mom선정인데 오늘 한국와서도 mom이야..
OOOO손흥민만 보면 한국의 해축 팬들이 손흥민을 칭찬하는 게 국뽕인지 아닌지 고민하는 모습이 떠오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 말대로 됐다! 손흥민이 있어서 한국이 이김 ㅋㅋ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bleckpiggy
OOOO손흥민 #흥미니 골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한국이겨라
OOOO캬~ 손흥민의 골의 질이 다르네~ 퀄리티가 높다! 그러나 한국팀의 수비가 문제다!
OOOO손흥민이 들어와서 중계하고, 한국에서 인지도 쌓는게 좋을것 같다고? 제가 남자들 중에서 렙쿠팬 한명이라도 늘었으면 이런 말 안합니다.
OOOO손흥민 분데스리가시절 까면서 계속 키커로 팩트 가져오는 놈은 검은머리 독일인이다! 나는 손흥민의 평점이나 슈팅 통계같은 팩트는 없지만 한국인이고 내 눈에 잘해보이면 그것이 팩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논리력에 팩트다 그쵸? 볼때마다 암걸리네

월드컵


OOOO손흥민 이번 월드컵 대박친다. bet365
OOOO민아, 월드컵 당시 대 놓고 손흥민 응원?"이때부터 '

토트넘


OOOO앞으로 돈보고 독일에서 중국간 홍정호는 좀 꺼지고 제발 손흥민 부상만 별거아니었으면 ㅠㅠ 토트넘 돌아가서도 지금 폼 이어가야되는데 부상은 절대 안된다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ADS2EV
OOOO토트넘 트위터에도 손흥민 얘기 나오네
OOOO근데 토트넘 어뜨카냐.. 손흥민 발 좀 많이 저는데 이 상황에 큰 부상이면...
OOOOwbc야구 중계 하니 네덜란드한테도 깨지면서 예선광탈 손흥민 분데스리가 중계할려니까 토트넘 이적 과연 최종예선은 어떻게 될것인가...
OOOO실친들이 토트넘 잘하는거 다 손흥민 덕분 아니냐 하던데
OOOO손흥민 부상당하면 토트넘 답없음
OOOO오늘 손흥민 부상당해서 토트넘서 좋은 흐름 다 끊기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OOOO나보고 손흥민 토트넘에서 에이스 아니냐고 말하던데 수비들이 더 핵심이지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labourermin

바로


OOOO공부하다가 평가전보고 바로 손흥민 스케치 ㅋㅋ
OOOO손흥민이 바로 골 3:2
OOOO프라임 #흥신소 병원 바로 번트 #탐정 크로우2 #사람찾기 #심부름센터 오연서 #심부름센타 박보영 이승기 세계수도 다원 윤시윤 탑 #블루문 브라운아이드걸스 유리 박봄 교통정보 수영 남주혁 남친 손흥민 몰수게임 생활의달인 소비자신문고 안예은 엠블랙

석현준


OOOO으어 석현준 손흥민이라니... 굿잡이네

젝스키스


OOOO손흥민 아웃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김보경 인
OOOO손흥민 개짱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존ㄴㅏ최고
OOOO손흥민 #젝스키스_신곡_세단어 잘한다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hopesniper
OOOO손흥민이 골넣었어요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삼대이야 으아아앙아
OOOO손흥민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화이팅
OOOO미친 손흥민 득점 #젝스키스신곡_세단어

손흥민


OOOOBBC 필 네빌 "손흥민, 최고 공격수였다"
OOOO맨날 손흥민보고 유리멘탈이라 그러는데 아니다.. 본인은 본인이 공격수로서 감당해야할 몫을 너무 잘안다..
OOOO우병우 아들이 2년 더 복무하고, 손흥민은 면제해주는 특별법을 만들어야.
OOOO진짜 이거 한번만 봐봐 내가 생각하기에 올해 이골이 제일 최고인듯 그많은 수비수 혼자 제끼고 같은편도 상대편도 골기퍼도 얼어버리게 만들었음 #손흥민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thswkqudqjq
OOOO손흥민이 그리즈만 같은 수준이라도 수비가 디에고 고딘처럼 못하면 소용없음 보니까 실점에 연연하지 말고 득점에 더 신경써야.
OOOO손 손흥민 흥 흥해라 민 민망하다
OOOO블랑카의 피파 주전 공격수가 손흥민 이라는 소문이....
OOOO카페 블랑카에서 월넛 쿠키를 개시합니다 20개 한정 상품이며 오늘 하루에 한해서 1인 1개 한정으로 천원에 모시고 있습니다. (손흥민 골넣어서 기분 up된 블랑카)
OOOO손흥민 리버풀 왔으면...
OOOO손흥민이 92년생 애긴데 얼굴 준수 183/76 체격좋고 연봉 60억+ 여자들이 엄청 들이대겠는데
OOOO어제 손흥민 골 넣는 장면에서 놀라웠던게 손흥민의 시선. 골대를 보는 것이 아닌 골대보다 좀 더 멀리 떨어진 곳을 보고 감아찼다는게 대단했음. 그만큼 기본기가 잘 되어있고 골을 넣을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었던거니깐.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knee420
OOOO믿기어렵겠지만....손흥민이 아니라 유학시절의 반기문 입니다.
OOOO울 7살 아들이 손흥민을 넘 만나고 싶어한다 ㅋㅋㅋ 손흥민은 팬사인회를 하라!!! 남자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줘라!!!!
OOOO솔직히 손흥민이 결승골 넣을듯?
OOOO 손흥민도 뺐으면 큰일날 뻔
OOOO제일 중요한건 내가 손흥민의 실물을 직접 보았다구!!! 물론 엄청 멀리서
OOOO요즘 손흥민이 잘하고 있어서 좋은데 우리 진수쨩...☆ 보고싶다능....
OOOO나 오늘 손흥민 라이브로 봤다ㅋㅋㅋ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Renegade_Blast
OOOO손흥민은 저 위치에서의 슛이 가장 감각이 좋은 것 같은 느낌. 저기서의 오른발 슈팅은 찬스가 나면 거의 골. 슈팅도 탑코너로 꽂히는 코스라 골리가 루킹 삼진 수준으로 쳐다만 봐야 하는.
OOOO 손흥민 지금 주인공 할 타이밍인가보네요...
OOOO 그래서 손흥민이 좋습니다
OOOO내가 손흥민이면 들끓는 냄비에 참 화날듯... 그렇게 군대가지고 욕하고 조롱하더니 지금은 뭐 손흥민의 한방! 박지성을 뛰어넘는다! 이러고있으니.... 욕한게 정말 엊그젠데
OOOO피파 들어가서 손흥민 가격좀 올라갔느 봐야겠닼ㅋㅋ
OOOO손흥민 요새 잘하네
OOOO손흥민이는 근의공식도 모를거야.. 미적분은 더욱 모르고.... 봐라, 유식하다고 성공하는 거 아니잖아!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byeolheneunbahm
OOOO바야흐로 손흥민의 시대.
OOOO손흥민이 크게 다친게 아니었으면 좋겠다
OOOO꺄💕 #손흥민 😍
OOOOㅋㅋㅋㅋ 손흥민 골 오졌다 갓갓
OOOO손흥민 strikes again! ☀️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병우 아들 코너링 <<<<<(넘사벽)<<<<< 손흥민 감아차기
OOOO 손흥민이 살렸네요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SilverWing__
OOOO손흥민 슛터치는 정말 군더더기 하나도 없고 깔끔해서 아름답다 클라스가 보인다
OOOO크 손흥민
OOOO무슨 손흥민이 mom이야
OOOO손흥민이기 때문에 .. 손흥민도 때문에..
OOOO손흥민 인터뷰하는 기계냐 말 개빠르네
OOOO손흥민 wbc 국대 넣고 메달 따서 군면제 시켜주자
OOOO 손흥민골 오짐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sujiny88
OOOO올 손흥민!
OOOO손흥민 발목은 좀 많이 걱정. 홍정호 퇴장 당했을 때 빨리 빼줬어야 했다고 생각함.
OOOO 손흥민 이였나 넘어졌는데 시간끈다고 옐로카드 주더라 주심 ㄱ새 돈먹음
OOOO손흥민 부상이네
OOOO손흥민 잘했다+_+ 손흥민이 있으니 든든하네.
OOOO손흥민 이번 시즌 일 제대로 낼듯
OOOO손흥민 수고했어요 심판 섂낕ㅌㅌㅌㅋㅋ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StudyCoach
OOOO손흥민 아웃 김보경 인
OOOO손흥민 살았다
OOOO손흥민 OUT 김보경 IN
OOOO손흥민 수고했어
OOOO손흥민 너무 까지마라 워낙 FC 코리아 공격이 단순무식해서 순간 지한테 그런 좋은 찬스가 올줄 몰랐나보다 정신줄 놓고 있어서 ㅋㅋ
OOOO 이 때 얘기했었지만 손흥민 슈팅타이밍이 좀 느림.
OOOO손흥민, 부와명예를 다 가졌네... 부럽다.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zamaikablue
OOOO손흥민...아 너무 뻔히 보이게 접었다 ㅠ
OOOO아... 손흥민.....
OOOO 호날두가 포르투갈의 손흥민
OOOO 손흥민 골까지 봄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퇴장당했어요??
OOOO손흥민을 빼고 수비 넣어야 하지 않겠니?
OOOOㅋㅋㅋ손흥민 세리머니봐 dab햇네
OOOO손흥민 못빼겠는데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afcasiancup_kr
OOOO손흥민 골~~~~
OOOO손흥민 골 보니까 이것도 하프 스페이스네. 확실히 현재 전술의 대세가 하프스페이스 공략.
OOOO손흥민 vs 카바니 = 손흥민 승
OOOO손흥민 잘 후리네 그러니 여자도 잘 후리....
OOOO이야 손흥민 ㅋㅋㅋㅋㅋㅋ
OOOO 손흥민이 확실히 자신감 갖고 차네요 ㅎㅎ
OOOO손흥민지렼ㅅ다
손흥민 기성용 역전골 카타르 축구 지동원 역전 경기 선수 한국 월드컵 synco_lol
OOOO으아아아ㅏ아앙ㄱ!!!! 손흥민!!!!!!!!!!!!!!!!
OOOO손흥민 골 넣었는갑지
OOOO말끝나기가 무섭게 손흥민 골!! 우와아아아 우리가 이긴다아아아ㅋㅋㄱㄱ
OOOO시밬ㅋㅋㅋjtbcㅋㅋㅋㅋㅋㅋ손흥민이 소모한 칼로리는 대체 왜 알려주는거죠...? 오ㅑ분석하눈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손흥민 골넣은지 대게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감독이 손흥민 오늘 골 안넣었으면 또 욕했을거 ㅋㅋ
OOOO손흥민? 모르는 이름이네요
OOOO손흥민 이란전에도 뛸텐데 설마 풀타임은 아니겠지
OOOO손흥민 진짜 제대로 물올랐네 ㅋㅋ 이대로 계속 넣자!!!
OOOO손흥민 세레모니로 댑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OOOO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흥민 이동경로 세레머니까지 나옴 개웃기네 ㅋㅋ
OOOO 흥민이 누구야 흥많은 민호? 헤헤 손흥민말하는고니
OOOO몇달 전에 조롱받던 손흥민은 확실히 아니넹
OOOO왼쪽에서 손흥민은 미쳤어.!!!!!! +_+
OOOO역시 손흥민이다..!! 아주 부드럽게 골을 넣네..^^ 2:2
OOOO손흥민 김신욱 지린다 진짜
OOOO손흥민 지렸다ㅋㅋ
OOOO와 손흥민 골 오졌다 !!!!
OOOO어딜가나 손흥민이야기만하네
OOOO손흥민 ㄹㅇ 요즘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햌ㅋㅋㅋㅋㅋ 자기 팀에서도 요즘 매일 골 넣거 있고ㅜ
OOOO와 손흥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 역시
OOOO손흥민!
OOOO오 손흥민!1#!!!!!!!!
OOOO손흥민!!! 오늘도 드립 터지려나 ㅋㅋㅋㅋ
OOOO우왕~ 손흥민, 아스널 박주영인줄!!!
OOOO손흥민 세리머니 졸귀 ㅋㅋㅋ
OOOO손흥민 확실히 폼이 최고조네
OOOO손흥민 골ㅠㅠㅠㅠㅠ
OOOO손흥민 골 골
OOOO진짜 손흥민 물 올랐다
OOOOㅋㅋㅋ 손흥민 넣었나
OOOO다 일어나 손흥민~~~
OOOO길가다가 술집에서 와아아앙ㄱ!@ @ ! 이러길래 뭐지해ㅛ는데 손흥민이 골넣엇음
OOOO펠레스코언데!! 손흥민도 골 넣었는데!! 인스타 안하시나.....
OOOO하쒸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낰ㅋㅋ 손흥민 요새 저 세레모니에 맛들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