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 11, 2017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아가씨

OOOO아가씨 히데코 ( 김민희 ) 움짤 #아가씨 #히데코 #김민희 Don't re-Edit, crop the logo, re-upload and QT(X)
OOOO아가씨 김민희 늠 예뻐서 힘들다.. 목욕탕에서 사탕으로 원하는 목욕용품 톡톡 때려서 고르는거 정말 귀엽구....
OOOO 아가씨 대충봤었어요 근데 자꾸 김민희 인터뷰했던거 생각나서 제대로 안보게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그 일 때문에 좋아하진 않는데 아가씨만 보면 막 마음이 흔들린다 이 옷 입은 부분 내용이나 감정선이나 넘나 최고된다...
OOOO아가씨 김민희가 너무 인상적이였음 연기는 진짜 잘 하더라
OOOO 아니에요 저 김민희 보려고 아가씨도 봤는걸료...ㅋㅋㅋㅋㅋㅋ근데 장문복 저거 너무 닮게 나와서..
OOOO저사진 그거같다 아가씨때 김민희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Delight_lee29

OOOO오늘 받은 것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블루레이 연애의 온도 OST 케이스 씨네21 1094호 연애의 온도 엽서 아가씨 각본 노트 랩핑 페이퍼 김민희가 없어도(?) 나는 정말 하나도 슬프지 않다ㅜㅜㅋ t…
OOOO오늘 받은 것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블루레이 연애의 온도 OST 케이스 씨네21 1094호 연애의 온도 엽서 아가씨 각본 노트 랩핑 페이퍼 김민희가 없어도(?) 나는 정말 하나도 슬프지 않다ㅜㅜㅋ
OOOO이거 때문에 첨에 아가씨 입덕했을 때 나 조진웅 보러갔는데 조진웅이 캐로 통수까고 옆구리에 김민희 끼고 나왔다고 친구가 조따 놀림
OOOO배우 김민희 특별 상영전 에무시네마 3월 25~3월 26일 연애의 온도 / 화차 /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아가씨 / 밤의 해변에서 혼자
OOOO엄마의 삶이 윤택했기에 엄마만큼만 살았으면 좋겠다고 늘 바랐다. 그러나 삶을 대하는 자세와 자부심은 외할머니를 닮고 싶었다. 영화,아가씨에서 하데코로 나온 배우 김민희의 외모와 행동이 외할머니와 너무도 닮아 영화를 계속 돌려…
OOOO아가씨 보고왔다 김민희 존나 예쁘다 벗...(절레절레
OOOO영화 아가씨에서, 김태리가 목욕하는 김민희의 이를 갈아주는 장면이 준 충격을 잊을 수가 없다.. 그 에로틱함이라니..

OOOO김민희는 급성장한 게 아니라 굿바이솔로 화차 연애의 온도 아가씨 등등 수많은 필모들을 통해 서서히 올라오고 있었고 베를린 전에 청룡, 백상, 칸이 있었다는 걸 자꾸 지우려고 들지마세요 홍상수의 업적인 것 마냥 베를린시상식을…
OOOO 근데 소리도 존나 아가씨에 김민희가 틀어놓고 잇을만함
OOOO진정한 아가씨 팬분들 티켓팅 하셨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희 배우전이라 자존심 상하시면 어떡해!ㅋㅋㅋㅋ
OOOO160611 무대인사 #아가씨 #김태리 #김민희 선물받으러 온 나의 구원자 (하트) 눈빛에 조져지는 중......... 화관받고 광대솟은 태리+자랑하는 아기새 코주름에 낑겨죽는 중..........
OOOO[PIC] 160612 부평 롯데시네마 아가씨 무대인사 (2p) - 휴게실(?)에서 책 구경 중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박찬욱
OOOO160611 어느게 꽃인지 찾을 수가 없! #김태리 #김민희 #아가씨
OOOO[PIC] 160612 부평 롯데시네마 아가씨 무대인사 (2p) - 수키 뒷짐지고 웃는다 ㅜㅜㅠㅠ 지눙 아빠미소 짓는다 ㅠㅠㅜㅜ #아가씨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박찬욱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Traeribo

OOOO#아가씨 #하정우 #김민희 #김태리 #조진웅 #무대인사 #수원롯데시네마 이걸 찍느라 폰 용량이 다 찬지 모르고 정작 하뎌띠가 싸인해주고 손잡아주시는걸 폰으로 다 찍고있었으면서도 못남겻지 ㅎㅎㅎ이건왜동영상바로지
OOOO160611 무대인사 #아가씨 #김민희_김태리 #다음생엔_카카오든_라인이든
OOOO 예를들어 내가 만약 아가씨 히데코 두근거렸다고 와 김민희 배우 식이야! 라고 하진 않는다구 다른작품이나 평상시 김민희배우가 식이 아닌데 어터케


배우

OOOO암튼 십여년이상 영화를 열심히 봐온 입장에서 난 요즘 한국영화들이 너무 슬픈데,, 문소리, 전도연, 김혜수 ,,정말 좋은 배우들이 진짜 출연할 영화가 없어서 영화를 못 찍는 상황에서 김민희의 저 자리에서 저 발언은 정말 용…
OOOO뉴스 웃기넼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영화 쪽으로 갔다가 ~이병헌의 싱글라이더~ ~그래 이병헌은 이런 배우였지~ 이런 거 쫙 깔려있는데 제일 하단에 ~케이시애플랙과 김민희 논란도 닮은꼴?~ 이러면서 기사 띄워놈 야 김민희랑 케이시 논…
OOOO 배우 김민희와 프로듀스101 장문복
OOOO[에무시네마] 기획상영 '여배우 김민희 전' - - 그녀의 연기만 보자,에무시네마 특별기획 '여배우 김민희 전' - - - 제67회 베를린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자 김민희! 올해의 여배우 김민희의... …

OOOO여배우들에서 나오는 김민희 좋다. 그 시절 김민희는 존멋이었다. 당차고 시크하고 멋진, 어깨를 쭉 펴고 거칠게 없어보이는 이미지. 근데 홍상수와 함께하고부터 김민희는 딱 홍상수만큼 어깨가 굽은 느낌이다. ㅠㅠ 그게 넘 슬퍼...
OOOO퍄 배우 김민희♡
OOOO이왕 간김에 배우 김민희님 자리 예매표 땡기고 옴
OOOO에무시네마 기획전 [여배우 김민희展]
OOOO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증서 후원자 배우 김민희 김민희갤러리ㅜㅜㅜㅜ
OOOO김민희 배우의 사생활에 대해선, 내가 뭐 할 말이 있겠나. 그것과 수상도 별개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다만 국제 영화제 공식석상에서 여성 차별에 대한 문제를 그런 식으로 언급한 부분에 대해선 도저히 이해하기가 힘드네. 상업영화에…
OOOO김민희 일본어 짱 잘한다ㅠㅠ 정신병원씬에서 갑자기 사투리 쓰는데 장난아님 역시 배우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hidekozzan

OOOO이거 최근에도 들은 화법인데 김민희였다 여배우들이 힘들다고...? 웅앵웅... 난 괜찮은데....?
OOOO스크린을 통해 오래오래 보고 싶은 마음뿐-. 배우 김민희 잃을 수 없고, 잃기 싫다.
OOOO인디스페이스의 새 나눔자리 후원회원을 소개합니다! DC인사이드 김민희 갤러리에서 3월 1일, 김민희 배우의 생일을 축하하며 의미 있는 후원을 해주셨어요. 멋진 배우 김민희의 이름을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 E 4에서…
OOOO"2012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친구들로, 또 서울아트시네마 후원광고 모델로 우정을 나눈 김민희 배우. 김민희 배우의 팬분들께서 서울아트시네마에 후원금을 보내주셨습니다. 좋은 영화를 더 많은 분과 나누는…
OOOO[에무시네마] 디자이너퇴근 짜치지만일단알립니다 #여배우김민희전 - - 문드자이너는포스터구상중 구상실패시호러스타일이미지계속방출 - - #에무시네마 #김민희 #연애의온도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t…
OOOO#HAPPY_KIMMINHEE_DAY #HAPPYKIMMINHEEDAY 감독들이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배우 김민희
OOOO김민희씨에게서 메릴 스트립을 기대하는건 무리가 아닌가 싶다. 그러나 그녀가 여러모로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언젠가는 자신의 베를린에서의 발언에 수정을 가하리라 본다. 한편 배우에게 연기외적인걸 기대하고 실망하진…

OOOO아갤에 김민희 배우전 개념글 가있는거 뭔가 웃겨죽겠네ㅋㅋㅋㅋㅋㅋㅋ자존심 안상하시는 분들은 보러오시겠죠 녜녜ㅋㅋㅋㅋㅋㅋ
OOOO3월 25-26일 에무시네마에서 '여배우 김민희 특별상영전'을 연다 ㅠㅠㅜㅜㅜㅜㅜㅜ 정보출처 밓갤
OOOO왓챠챠챠챠챠챠 #이상희 #김민희 #레아_세이두 배우님 꺄앙😘
OOOO허럴럴 배우 김민희 특별 상영전!!


김태리

OOOO 응...그거 김태리 눈빛도 그렇고 김민희 홍조도... 분위기 증먈 예쁘다... 팔꿈치 더듬는거 너무 사랑스러워 미침 ㅇ)-( 야해서 좋...좋...😶
OOOO"숙희야 내가 걱정 돼? 난 네가 걱정 돼" 이 부분만 듣고 싶어서. 가장 마지막 순간에도 서로를 걱정하는 두 캐릭터가 너무 좋고. 어떻게 저 각도에서도 예쁘고, 엉엉 울어도 귀여울까 싶은 김민희 김태리ㅠ #김민희아…
OOOO우연히 지나친 여자(케일)에게서 케이크 향이 났다 아직도 그때의 기억을 잊을 수가 없다 #가상포스터 #케익 #김민희 #김태리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H_DOG66

OOOO덕후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가까이 있습니다......#김민희 #김태리
OOOO크으으으으 #김태리 #김민희
OOOO게스트 읽고 있는데 아무래도 핑거 스미스 때문인지 릴리안 = 김태리, 프랜시스 = 김민희로 생각하게 되는 것이다


베를린

OOOO홍상수 감독의 19번째 장편영화 주연 김민희 제67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은곰상 여우주연상 수상 <밤의 해변에서 혼자> 3. 23 개봉
OOOO상 자체에 대한 인정을 못받고 수상을 누구보다 크게 다뤄야할 일부에게 축소당하는 느낌.. 베를린국제영화제 여주주연상을 리얼리티에 충실한 연기라며 조롱하는 심뽀도 너무 빻았다 그렇게 부정해도 기록과 트로피는 남고 김민희의 연기…
OOOO김민희 "밤의 해변에서 혼자" 베를린 영화제 기자회견 포토콜보다 이 사진들이 더 좋네
OOOO김민희, 베를린영화제 포트레이트.

OOOO이번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김민희가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홍상수의 신작 <밤의 해변에서 혼자>의 한국 포스터 공개. 제작 배급은 이번에도 전원사, 공동배급은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이후로 계속 배급을 담당하는 NEW 계열 콘텐…
OOOO열심히 지웠다! ٩(๑•̀(工)•́๑)۶ 베를린 김민희
OOOO김민희 베를린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소식에 '여자 이병헌'이라는 리플이 달렸다. 그 이병헌은 한국 아침방송 나와서 영화홍보 잘 하고 있다.
OOOO베를린의 여왕 김민희.jpg
OOOO베를린 여주 김민희 사랑하는데요 왜용
OOOO영화와 현실의 상관관계를 짚으려는 시도, 영화 속 대사를 인용하는 기사가 리뷰의 대부분이였던 <밤의 해변에서 혼자>의 베를린 여우주연상에 국내언론이 가장 당황하지 않았을까. 여느 때보다 포토콜에서 더없이 자유로워보였던 김민희…


장문복

OOOO 장문복과 김민희요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H_DOG66

OOOO그 장문복과 김민희 같은 느낌으로
OOOO장문복 김민희같이나왔다
OOOO아니 이사진ㅋㅋㅋㅋ 진짜 난 장문복이 여고생인줄 알았다... ㅋㅋㅋㅋ 진짜 여자같아.. 멀리서 보니 김민희 닮았네
OOOO아 존나 문득 든 생각인데 장문복이랑 김민희랑 닮았음
OOOO장문복 김민희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어릴때부터 봐왔더니 진짜느낌이상하다.. 정변소리듣던때가있었는데 (진짜몇년전이지 그리고 김민희가되었음 (??
OOOO헐 저거 장문복 보고 김민희인줄 알았어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uyoh

OOOO장문복 사진보고 1초동안 김민희인줄 알았다.......


홍상수

OOOO김민희는 재능있는 사람이고 영화인들이 매우 사랑했으므로 복귀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어떤 연민을 가져본 적이 없다. 내가 그들 관계에서 누군가에게 연민을 갖는다면 그건 홍상수의 아내분임. 일은 터졌는데…
OOOO홍상수 김민희 머리 좋네 박근혜 대통령 파면 후폭풍 있을때 시점에 취재진들 공식석상 자리에.. 와 머리 좋아... 대단해
OOOO홍상수 - 김민희 에 대해서도 과연 이것이 옳은 일인지, 옳지 않은지 당장에 판단을 내릴 수 없다. ?마크를 충분히 달아볼 수 있을만한 사안이라고 하셔서 굉장히 흥미로웠달까
OOOO 바람난 홍상수를 남자들은 부러워하고 여자들은 김민희만 물어 뜯는다 여자의 적은 여자라고...
OOOO난 김민희 진짜 좋아하는데 아직도 홍상수할배랑 사귄다는걸 믿을수가없다;;; 영화적인 실험이었다 뿅 하고 말할거같아... 아직도 걔네 보면 붕~붕~붕~ 멘붕~ 멘타루붕괴
OOOO헐 <밤에 해변에서 혼자> 언시에 홍상수 김민희 오는구나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H_DOG66

OOOO홍상수 영화 곧 개봉한단다. 사실 북촌방향부터 영화가 계속 따뜻해져서 묘하다. 김민희가 부럽다 진심으로.
OOOO아 또 열이 받는게 엄밀히 따지면 가정을 깬건 홍상수임. 근데 왜 홍상수의 의지따윈 어디가고 김민희만 불륜녀 간통녀 가정파탄자가되는거지? 홍상수가 불륜남! 가정파괴범이라고!!!! #38세계여성의날 #왜_때문이죠
OOOO김민희는 작살나지만 이병헌은 세탁된다. 이 둘의 선명한 차이. 심지어 불륜의 행태에서도 김민희보다는 이병헌측이 훨씬 더 지저분한데 사람들은 이병헌에게서 계속 연기를 보려고 한다. 홍상수랑 이병헌을 비교해도 아무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상수, 김민희 인생 망치러 온 구원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OOOO 김가연씨가 김민희의 연기재능이 아까우니 사생활과는 별개로 연기생활 계속했으면 한다고 하는데;; 나에게는 앞으로 김민희 홍상수 믿고 거르는 이름임 세상에 재능있는데 빛 못보는 예술가들도 충분히 많으니 그쪽에 관심 다 줄 예정
OOOO비정상회담 기다리면서 풍문show 보는중인데 한은정 왜 자꾸 김민희홍상수 불륜을 감싸는듯한 발언하지? 저런 파렴치한 인간들은 무관심이 답인듯하니 방송에서도 더 이상 다루지 말았으면 한다 관심주니까 더 대단한 사랑하는줄 알고 즐길텐데 그것조차 꼴사납다


에무시네마

OOOO김민희의 외부적인 상황이아닌 연기에집중하자고 저딴 표현을쓰나 외부적인상황을 에무시네마가 뭔데 배려하는척하너ㅋㅋㅋㅋㅋ그게 더웃긴데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geta_66


영화

OOOO김민희는 박찬욱 영화 나올 자격없음 이 인터뷰로 김민희가 영화계 내의 여성임금차 여성인권에 대해 아무런 관심이 없다는게 나타난다 페미여신은 개뿔
OOOO 김민희는 요새 얼굴에서 반짝반짝 빛이 나더라 아무리 불륜이네 뭐네 사람들이 욕해도 그 둘은 신경 1도 안쓸 듯(나같아도 안쓰겠다! 둘이 그런 주제로 영화찍어서 상까지 받았는데!)
OOOO저녁 안먹어서 집에 쟁여둔 맥주를 딴다. 역시 맥주는 빈속. 오늘 개야근해서 내일 오전에 출근 안하지!! 나 쭘 신난다. 지금. 김민희 새영화도 예매했어. 아주 칭찬해.


화차

OOOO화차 김민희 연기를 몇컷 봤는데 우와 심장이 쿵쾅쿵쾅거린다. 화차를 봐야겠다. 손도 떨려 ...
OOOO화차 변영주 감독님이 김민희를 ‘공부 안하는 천재.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는 애. 여기에서 저기를 어떻게 가야할지 모르는, 근데 그게 상관 없는 애’ 라고 평하고, 김민희가 옆에서 수줍게 웃는 어떤 토크쇼 인터뷰 장면이…


HAPPYKIMMINHEEDAY

OOOO잡지 있다~ 분철했지롱~😚 #김민희 #HAPPY_KIMMINHEE_DAY #HAPPYKIMMINHEEDAY


여우주연상

OOOO집에서 신문정리하다가 발견 중앙일보인데 이거 가지실 분 계실려나 이런것도 눔나해두 되나 모르겠네;; 가지실 분 있...있으신가요...? 없으면 밓갤로=333 은곰상 여우주연상 김민희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5boe747


자꾸

OOOO김민희 발목이 너무 얇아서 촬영중에 레인부츠가 자꾸 흘러내렸다고ㅋㅋㅋㅋㅋ


김민희

OOOO모 님과 이야기한 것이기도 한데 가장 중요한 메인 주연 여톱 4인은 이렇게 가는게 좋을것 같음. 박근혜 - 김혜자, 최순실 - 윤여정, 장시호 - 염정아, 정유라 - 김민희.
OOOO김민희의 까리함도 올릴려고 했는데 앨범에 댕댕한거밖에 없어ㅋㅋㅋ 나 미니의 까리함도 매우 좋아하는데 댕댕이 취향이었나봐 죄다 댕댕😆 아쿠😝
OOOO정유라는 김민희 이미지가 아닌데...
OOOO《정신차려 김민희 기도 70일차》 🙇밓멘🙇
OOOO아이돌 같고 우아하고 막 이 세상 새럼이 아닌 것 같고 김민희는 연기의 신이다!!!!
OOOO 나는 김민흰데 왜 글케말하지 생각햇음 일초....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5boe747

OOOO아 암만 생각해도... 김민희 포티액자 가져가!!!!!!!!!
OOOO그저껜 김민희였는데 ㅎ
OOOO김민희❤
OOOO44.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사람, 김민희. 좋아하고 응원해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자 너무김민희닮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문복아 메이크업길도 걷자..힙통령에 얼굴까지이쁘면 ㄹㅇ국민스타
OOOO밐ㅋㅋㅋㅋㅋ친ㅋㅋㅋㅋ김민희 존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헿ㅋㅋㅋㅋ내 트로피ㅋㅋㅋㅋㅋㅋㅋ눈 안뗌<-포인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련님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존나웃곀ㅋㅋㅋㅋ 아니근데 저사진보자마자 김민희..?이럼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0x6v6x0

OOOO 군데ㅐ 저거 진자 남자김민희같음 심지어 문복이 엄청말라서 더그렇다
OOOO김민희 트로피 자장가 짤이라곸ㅋㅋㅋ 잘자라 내 트로피~소중한 내 트로피~66
OOOO39. 김민희 맥아리 있던 시절
OOOO"소오 코코가 키닛떼?" 이 대사로 오조오억명이 치였다는 사실인데요, 외국어로 연기하기 힘들었음에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민희를 봅시다ㅠㅠㅠㅠ
OOOOto. 김민희 74 우런니 건강챙겨요-.
OOOO김민희
OOOO 교수는 딸ㅇㅣ 있었어 !!! 친구가 이거 듣고 김민희 뺨 친대 !!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inHeeminimi66

OOOO김민희랑 이병헌이랑 사귀면 재밌겠다
OOOO 김민희두요.. ㅋㅋㅋㅋ
OOOO우리 여보사랑해❤글구 김민희눈나도 사랑해❤
OOOO같이가 그럼은 세계 최고다 김민희만 할 수 있어
OOOO김민희 사랑해♡
OOOO진짜 김민희 얼굴 개최고
OOOO김민희 목소리 너무 좋아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Ni_MiRer

OOOO 특히 저 김민희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미친 이거 김민희같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OOOO아무래도 이번 생은 김민희 해야겠다..
OOOO아누가김민희닮았대 아
OOOO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문복인가 0.0001 초 김민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초 김민희라고 하면 조리돌림당해요?ㅠㅠ
OOOOdㅏ놔 ㅁㄴ아나 김민희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H_DOG66

OOOO아진자 죄송한데 묺볷이사진 하나만 더 가져옿게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희적 장묺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
OOOO지지님진짜 존나웃겨 김민희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진자 죄송한데 묺볷이사진 하나만 더 가져옿게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희적 장묺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깅깅님 김민희님 싫어하시는구나!
OOOO김민희 ㅋ
OOOO 아 근데 나의타마코 나의숙희 너무 최고된다..... 음악 듣는 순간 그 장면이랑 김민희 독백 그냥 바로 뇌내재생되고.. 이거 그냥 음악에서부터 너무 격정적인 사랑이잖음
OOOO 보면볼수록 맨마지막 사진 김민희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Delight_lee29

OOOO내가 선이 둥근 사람을 좋아하나... 공효진이랑 김민희도 완식인데 일맥상통인가
OOOO저사진 김민희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인 줄 알았다구
OOOO눈까지만 보여서 김민희 인줄 알았따
OOOO 김민희(짤:아니라거...
OOOO엇 근데 좀 김민ㅎㅢ 닮.....읍읍
OOOO김민희ㅠㅠㅠㅠ 연기 엄청 잘하는 김민희!!!!!!!!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H_DOG66

OOOO언니 아 김민희닮았어요 모델중에 이런 스타일이 있는데 딱 그느낌이야 나 술마셔서그래 술마셔서 언니 아니야 진짜야 나 아이고 조타 자존감 팍팍올라가네~
OOOO 병든 김민희
OOOO김민희인 줄
OOOO난 그냥 김민희가 좋고 김민희가 하는 연기가 좋은데 따흐흑... 스트레스 받아야돼
OOOO병든김민희래십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박수 맥아리 없는데 저게 김민희가 낼수있는 제일 빠른 박수인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병든김민희래십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hidekozzan

OOOO 누가 이거보고 병든김민희 닮앗다는대
OOOO뭐 김민희?
OOOO삼월일일은 김민희 생일입니다
OOOO김민희 옆모습 너무 좋아!
OOOO"틀린 그림 찾기.. 그거 한 번 빠지면.. 정말.. 헤어나오지를 못해여" ㅋㅋㅋㅋ흥분해서ㅋㅋㅋㅋ설명하는 급식이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스타크래프트라닠ㅋㅋㅋ진짜 김민희 맥아리시절 너무 웃곀ㅋㅋㅋㅋ #김민희아카이브…
OOOO김민희 데이즈드 FHD 영상 풀버젼 #김민희화보
OOOO흑.. 김민희ㅠ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1000X0317

OOOO김민희가 넘 예뻐서 울면서 볼거같다..
OOOO김민희 잘생긴거 모르겠다는 분들은 이 짤을 봐야한다
OOOO김민희 이미지 점점 구려지는 느낌이야
OOOO김민희 너모 좋아요 사랑해
OOOO먹는 거요? 귀찮아요 – 김민희 #명언 #다이어트명언
OOOO헐 나 김민희 안 좋아하는데 밤해변 빼고 다 봤잖아;;; 이제부터 김민희 좋아해야지
OOOO임형주 그래미 심사위원 위촉이라니 멋지군. 난 팝페라 안좋아하지만...김민희도 그렇고 다들 자기 일로 인정 받는 모습 참 좋아. 세상이 옳은거 같아 보이잖아.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Delight_lee29

OOOO 애기님........저만 이제 보는 줄 알고..... 김민희......... (온기
OOOO태어나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 영상 재생하고 첫대사인데 한순간에 작년 6월로 나를 데려다 놓았음.. 음색 어떡하니 너 진짜 김민희 정신차려..
OOOO김민희 너 멋있다
OOOO김민희가 언제 페미여신이었소?
OOOO저는 가진 것 없는 백수 트위터리안..... 가진건 김민희 사진 뿐...... 줄수 있는게 이 사진밖에 없따...
OOOO김민희 얼굴만 덜 천재였어도......
OOOO 아... 김민희... 건대 롯시 언론시사회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LinLang__

OOOO#발전이_쩐다는걸_보여주는_사진2장 김민희❤❤
OOOO아냐 난 우런니 머리카락 없어도 돼 그냥 사랑한다고 할래 김민희 사랑해 고마워
OOOO김민희 하앙😍
OOOO이건 봐도봐도 예쁘지 이거때문에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어 보면 꼭 따라하게 되고ㅋㅋㅋㅋㅋ 귀엽고 예쁘고 다하는 #김민희
OOOO헿헿헿 #김민희
OOOO진짜 밓간적으로 예뻐 #김민희
OOOO김민희 항상 보고싶은데 지금은 더 보고싶다 좀있우면 지금보다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ㅓ더더더더보고싶을것같음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Traeribo

OOOO설리나 김민희 절대적으로 아무 생각도 없고 그냥 꼴리는대로 사는 케이스인데 이 사회에서는 그런 '제멋대로 사는 여자'마저 너무 희귀해서 알아서 캐해석해주고 대신 싸워준 페미들이 조금 안타까워졌다
OOOO힘들어서 페미니즘이고뭐고 신경 안쓰고시퍼요~ 김민희같은 포지션..
OOOOto. 김민희 73 늘 그립고 미운 사람.. 우런니 오늘도 즐겁기를-.
OOOO아침엔 김민희!!
OOOO#발전이_쩐다는걸_보여주는_사진2장 김민희❤
OOOO"고통은 의복" 낭독씬 중 좋아하는 부분. 히데코가 낭독하면서 인물마다 목소리가 바뀌는게 너무 좋다. 혀 낼름하는 건 김민희 평소 습관을 캐치한 욱감독의 디렉팅. 그리고 하정우 얼굴 빨개지는게 CG가 아니고 진짜라는…
OOOO김민희가 형사물이나 액션물 찍어주면 정말 대단할 것 같다..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143_ju

OOOO 네 저 안고 있는 히데코 얼굴에서 김민희 표현이 넘 잘된거 같아요ㅋㅋ스타크래프트 포스터 충격을 힐링시켜주네요ㅋㅋㅋ포티로 뽑아야겠습니다ㅋㅋ
OOOO김민희 좋아해
OOOO김민희 또 입털었네
OOOO김민희씨 입을 닥쳐주세오....
OOOO김민희 살아있니
OOOO상상마당 김민희전합시더~
OOOO하이컷 너무 아름답네... 정은채도 안 좋아하고 태연도 안 좋아하고 김민희도 안 좋아하고 암튼 안 좋아하는거 투성인데 진영과 지우가 너무 아름다워서 만족중...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BORHNATER

OOOO민희야!!김민희!!
OOOO예전엔 김민희 예쁜걸 왜 몰랐을까,,,
OOOO김민희, 99년 1월. 키키에서의 첫 번째 표지 모델.
OOOO황은비 얼굴에서 김민희 모멘트를 찾았다.
OOOO와 진짜 김민희 닮은사람 봤어... 신기하다
OOOO딱히 김민희 욕하고 싶은 마음은 없다 그리고 남편관리 잘하셨어야죠 어쩌구 하는 그 말 김민희가 했다는 증거도 없고 그 말 출처도 찌라시나 마찬가지인 연예잡지랑 여성지 아니었나?
OOOO김민희 송곳니 겁나 귀여워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arthousemomo

OOOO김민희 그림자 못 잃어! ღ(๑・̆(工)・̆๑ღ)
OOOO김민희 결국 몰살이엇ㅅ다고 한다
OOOO민희야 어디니 보고싶어 어디야 민희야,,, 넌 늘 나무같은 사람인줄만 알았는데 바람처럼 어디로 날아가버린거니 보고싶어 아주 많이 김민희
OOOO김민희!!!!!!!!좋아!!!!!!!!
OOOO김민희 졸랭 이쁘다고...6년전의 패피
OOOO김민희 사랑해 디기디기 많이많이
OOOO김민희( ღ'ᴗ'ღ ) #빨강_파랑_초록_노랑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5boe747

OOOO아 김민희...😫😫
OOOO웨딩촬영 결혼반지 결혼식 머머다해서 2천만원 넘게깨짐ㅠ 아낀다고아꼈는데 진짜 돈아깝다😣 너모 비싸요십팔 저거면 김민희굿즈가 몇갠디,,,,,
OOOO김민희 특별전 써있는 티켓 소취
OOOO 이모 이거 누구야아,,,? 응 김민희야,,,,,
OOOO병원가서 수납하는데 접수하는 이름쓰는곳 무심코 보다가 보인 김민희,,,,,,,, 급식이 어디가 아프니ㅠㅠㅠ
OOOO김민희 눈나ㅠㅠㅠㅠㅠㅠ
OOOO멘탈 여린 내가 김민희를 사랑해서..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hidekozzan

OOOO페미니스트니까 여자인 김민희 감싸줘야 하는 거 아니냐는 논리 개웃김ㅋㅋㅋㅋㅋㅋ나는 여자 좋아하니까 여혐 안한다는 논리와 똑같은 수준ㅋㅋㅋㅋㅋ 슬쩍 여적여 구도 만들려 한다는 점에선 조낸 비열하고ㅋㅋㅋㅋㅋ
OOOO김민희가 이렇게 예쁜데 진짜 짱 아니냐
OOOO직업이 연예부기자이고 만만한 김민희패는거 즐기시는기자분은 디엠쯈주세요 쌍욕을 선물로드릴께유🖕
OOOO우오와앙김민희다 김민희 나이거 찍어야되는데 손떨려 우오와앙해서 요즘같이 초고화질시대에 초저화질짤 제보한 시민새끼 기자한테 장당 얼마받아쳐먹었너ㅋㅋ초저화질로 우릴분노케하고 살림살이 쯈 나아지셔씁미까
OOOO사랑스러운 김민희 눈웃음
OOOO개웃곀ㅋㅋㅋㅋ나눠서 기사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것도 오늘낸건 김민희 없음ㅋㅋㅋㅋㅋㅋㅋ
OOOO운전하는 김민희 하앙😍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kachu_100

OOOO기레기들은 오늘도 김민희를가지고 소설을쓰구요 어화둥둥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민희 GQ화보 영상 진짜 분위기 미쳤다...
OOOO아 진짜 이때 뭔데 이렇게 예쁘지 김민희 인생샷이야 정말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H_DOG66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leekaaro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Delight_lee29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ljhgod941107

김민희 아가씨 배우 김태리 베를린 장문복 홍상수 연애의 해변에서 무대인사 에무시네마 MYTLOVETAER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