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경찰이


OOOO이런사람들이 더 여성혐오적인 이유 여성이 흉기를 휘두르며 위협 -> 테이저건이 없었으면 경찰이 칼에 베이면서 부상당함 -> 부상으로 인해 경찰력 부재가 생길 수 있음 -> 다른 여성대상 범죄 수사에의 경찰력 부족 -…
OOOO그러다가 예전에 어떤 사건처럼 역으로 경찰이 테이저건 맞지
OOOO실제로 고속도로에서 칼 3자루 소지한채로 한 남자가 경찰 위협하다가 경찰 2~3명에게 중상 입히고나서 경찰이 실탄 발사해서 제압 후 체포한 이력도 있습니다만.. 여자는 테이저건이니 오히려 더 낮은 수준의 진압같은데
OOOO2012년에 있었던 30대 남성의 여의도 흉기난도 사건때도 경찰이 테이저건을 이용해서 제압했습니다. 저 사건에서 테이저건을 사용했다고 남녀 차별이라는건 말도 안 되는 소리입니다.
OOOO난 솔직히 흉기 든 상대를 경찰이 테이저건 아니면 뭘로 제압해야 될지 모르겠다. 가방이나 베개를 방패 삼아 범인한테 돌진하면 되나?
OOOO테이저건을 쏜 경찰이 여경이였으면 대체 뭔일이 났을까?
OOOO얼마 전에 중앙로역에서 정신병자 남성이 칼 들고 있다가 경찰에 제압당한건 '중앙로역 칼부림 여혐사건' 이고 이번에 편의점에서 만취한 여성이 흉기난동 부린건 테이저로 진압한 경찰이 더 나빠서 '테이저건 여혐사건' 이지?…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Nautilus_Kr
OOOO얼마 전에 중앙로역에서 정신병자 남성이 칼 들고 있다가 경찰에 제압당한건 '중앙로역 칼부림 여혐사건' 이고 이번에 편의점에서 만취한 여성이 흉기난동 부린건 테이저로 진압한 경찰이 더 나빠서 '테이저건 여혐사건' 이지? 무조건 남자가 잘못했네 대-단
OOOO경찰이 칼을 들고 있는 여성 용의자를 테이저건으로 제압함. 트위터여혐이네. 여시여혐이네. 메갈씹치 경찰. 여혐이네. 워마드여혐이네.
OOOO 경찰이 테이저건으로 지속적으로 충격을 줘서 신체에 문제가 생긴건도 아닌데... ㅋㅋ
OOOO????????난 테이저건이 올바른 조치라고보는데. 흉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제압해야하는데 실총은 죽을염려가 크고 그렇다고 삼단봉은 근접해야해서 경찰이 다칠우려가 있고
OOOO여자든 남자든.. 흉기 들고 위협하는 사람이 있을 때 당신이 경찰이라면 거기 맞아 죽을수도 있는데 테이저건 쏠 수 있는 조건인데도 안 쏠래?
OOOO또 이따위네, 매일방송 MBN()? 언론은 여성이 피해자든 가해자든 "~녀/~女" 붙이지 못해 안달인데, 이번에 경찰이 테이저건으로 제압한 건도 대상이 여성이니 바로 <오산 만취女>가 되네?
OOOO작년이었나 제작년이었나 경찰이 술취해서 칼부림 하는 여성 맨손으로 제압하려다가 허벅지에 15cm 칼 꽃힌 뒤로 이런 경우는 테이저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게 맞는 거 같음...
OOOO경찰이 테이저건 쏜거 우리 동네랑 가까운데네 ㅋㅋㅋㅋㅋ

흉기를


OOOO나도 잘 모르겠네;; 경찰 몇명 죽어나가고 중상입거나 할수도 있는데 흉기를 휘두르는 사람을 외상입히지않고 제압할수 있는게 테이저건 말고 더 있음?
OOOO흉기를 휘두른 상대가 여성이라 버튼 눌리신분들이 보이는데 다 헛짓거리 하시는거구요 남성이라도 같은 상황이라면 테이저건으로 진압하는게 서로간에 훨씬 안전한 방법입니다..
OOOO흉기를 마구잡이로 휘둘러대는 상대를 안전하게 진압할 방법은 무엇인가? 1. 실탄 2. 삼단봉 3. 테이저건
OOOO술에 취해 흉기를 들고 난동을 부린 30대 여성이 경찰의 테이저건을 맞고 제압됐습니다. 김 씨는 요리학원을 다녀 흉기를 가지고 다녔으며,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는 진술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https:…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흉기를 테이저건으로 진압했다곸ㅋㅋㅋㅋㅋㅋ여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여자가 얼마나 힘들었길래 흉기를 가지고 소란을 피웠을까...보듬어줄 생각을 해야지..테이저건이라뇻!! 흉기를 들었어도 여자니까 약자고 진압하는 경찰은 남자니까 강자라구욧!! ㅂㄷㅂㄷ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Neet_Haruna_Yui
OOOO한국에서 여자는 미국에서의 흑인과 같다. 흉기를 들고 저항하는 연쇄살인범 김일곤을 잡을 때는 쓰지도 않던 테이저건을 남경 세명이 만취한 여자(흉기를 가지고 있는) 제압할 때는 사용하네. Women lives matt…
OOOO한국에서 여자는 미국에서의 흑인과 같다. 흉기를 들고 저항하는 연쇄살인범 김일곤을 잡을 때는 쓰지도 않던 테이저건을 남경 세명이 만취한 여자(흉기를 가지고 있는) 제압할 때는 사용하네. Women lives matter 시위라고 해야할 판.

흉기


OOOO테이저건 여성혐오는 좀 납득하기 힘든데... 만약 남성 범죄자와 여성 범죄자가 듀오로 활개치는걸 남성은 곱게 체포하고 여성만 테이저건으로 지진거라던가 오로지 여성범죄자만 테이저건으로 진압했다면 모르겠지만 걍 이건 흉기…
OOOO알티 // 사실 테이저건은 흉기들고 설치는 인간을 제압하는 방법 중 매우매우 인도적인 축에 들어간다. 저거 아니면 삼단봉으로 두들겨패던지 총으로 쏘던지
OOOO30대 여성 술 취해 흉기 난동...테이저건에 제압 남자였으면 안 쐈음 100%
OOOO 조금 지릿지릿이란 얘기는 농담이죵 ㅋㅋㅋ 기절한다고 적어놓긴 했으니까 ㅋㅋㅋ 뭐 암튼 흉기든사람이면 테이저건이면 양반인듯한..
OOOO테이저건이 뭐가 어떻단거임? 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네 ㅋㅋ 흉기들고있는사람아님?
OOOO흉기로 위협하는걸 테이저건으로 제압햇다고 여혐이라니.. 칼날을 손으로 박수치듯 딱잡아서 제압하란걸까
OOOO테이저건 여성혐오는 좀 납득하기 힘든데... 만약 남성 범죄자와 여성 범죄자가 듀오로 활개치는걸 남성은 곱게 체포하고 여성만 테이저건으로 지진거라던가 오로지 여성범죄자만 테이저건으로 진압했다면 모르겠지만 걍 이건 흉기난동 진압한거라...
OOOO 당연히 흉기들고 있는 상태에선 어떻게 근접으로 제압할 수 없으니 테이저건으로 제압하는 거지. 근데 그 진압 과정을 보고 여성혐오를 부추기는 진압방법이라니... 나로썬 더 이상 할 말이 없음
OOOO테이저건이 여성혐오? 흉기들고 설치는데 그럼 어떻게 저지할까요? 그거 다 몸으로 받아내면서 진압해야 하나? 갑자기 다른 시민들한테 돌진하면 어쩌시려고? 흉기도 들었는데 무슨짓을 할지 어떻게 아는데?
OOOO지금 여성에게 테이저건 썼다는게 차별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는게 사실인가... 조금만 검색해도 헛소리인게 뻔히 나오는데. 흉기로 난동 부리면 테이저든 실탄이든 당연히 씁니다...
OOOO 안양사건, 30대 남성 흉기 휘둘러 '70대 여성 사망'… 경찰, 테이저건으로 제압 이걸로 끝
OOOO 그럼 당연한거야 성별 차이가 있으면 절대 안 돼 똑같이 흉기 휘둘렀으면 똑같이 총을 맞든 테이저건을 맞든 처벌 받아야 하는거야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GarrysOut
OOOO술먹고 흉기들고 난동부리는 사람을 테이저건으로 제압했는데 대상이 여자라고 해서 여성혐오라 하는 미친소리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흉기들고있는데 테이저건 말고 남자처럼 기동부대가 등판해서 방패로 후들겨패야 성평등인가보죠. 착한 페미니즘 ㅇㅈ합니다.
OOOO흉기로 위협한걸 테이저건 쐈다고 여성혐오 정말 대단한 트위터야!
OOOO 성지순례왔다. 개나소나 술에취해 흉기난동을 부리면 테이저건으로 제압하는건 기본이란다.
OOOO 흉기 휘두르는사람한테 테이저건 쏘는게 왜 여성혐오인지 모르겠다 이러다가 진짜 숨쉬었다고 여혐 남혐 거리는거 아닐까 ..
OOOO술취해서 흉기 든 여자를 테이저로 쐈다고 그게 여혐이라고 말하는 것들이 있는 모양인데 니네 그딴 소리 하려면 갓양 타령 하지 마라 뒤진다 진짜... 미국이나 유럽에서 그 짓거리 하면 테이저건이 아니라 실탄 맞는다
OOOO남자 용의자 이야기지만 형사였던 부관님 증언으론 흉기 든 용의자랑 대치할 때는 삼단봉으로 팼다고 합니다.. 테이저건 보급이 안 되었을 때 이야기.
OOOO[2016.10.2] 국내 흉기난동 만취녀! 5만볼트 전기침을 발사하는 영상카메라 달린 테이저건의 국내경찰 사용뉴스, 미래 무기는 애니 사이코패스 도미네이터가 될 것인가? [음모론썰팅]
OOOO흉기로 위협 난동을 부리는 여인에게 테이저건을 발사한 것이 무순 문제가 있나? 만일 사고로 이어졌다면 경찰은 뭐했나 테이저건으로 제압을 했어야지 라고 말할 것 아닌가? 안전을 담보한 공권력의 사건 상황 대처를 인정해 줘야 치안유지에 도움이 된다..
OOOO[JTBC 뉴스룸] #뉴스브리핑 ● 만취 군인이 수입차 훔쳐 도심 질주 ● 만취 흉기난동 여성, 테이저건 쏴 제압 ● '동거남 딸 학대' 징역 10년 확정 ● 관광객 유치? 중국에 '통유리 화장실'

여성이


OOOO얼마 전에 보도된 술취한 여성이 칼들고 난동피우다 테이저건에 맞아 진압되는 사건의 영상을 봤는데, 경찰과 대치한 상황에서 칼든 여성의 앞을 유유히 지나가는 시민의 모습을 보고 뿜...안전불감증이 심해도 너무 심한거 아닌가;;;…
OOOO내가 방금 RT한 테이저건 여성혐오 어쩌고 헛소리로 내가 얻은 결론은 저놈들은 여성이 아주 신성불가침의 존재가 되길 원한다는 거.
OOOO만취 여성이 칼 들고 난동 피워 테이저건 쏘았는데, 어떤 자는, "칼은 들고 있었지만 찌르거나 하지 않았 는데. 오 ㅐ 테이저건 쐈냐" 한다 불법폭력시위 도중, 방어막으로 세워 놓은 버스를 밧줄로 끌어내려는 자 들 향해.…
OOOO만취 여성이 칼 들고 난동 피워 테이저건 쏘았는데, 어떤 자는, "칼은 들고 있었지만 찌르거나 하지 않았 는데. 오 ㅐ 테이저건 쐈냐" 한다 불법폭력시위 도중, 방어막으로 세워 놓은 버스를 밧줄로 끌어내려는 자 들 향해. 오 ㅐ물대포 쐈냔 말과 같다.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FLYFIREPHOENIX

여성


OOOO강력범을 제압하는 데 있어 테이저건을 사용하는 것이 여성혐오가 된다면 나는 그냥 여성혐오를 할란다 븅신들.....
OOOO테이저건 처 맞을 짓을 했으니까 맞았겠지 뭔 여성혐오야... 그럼 남자는 뭐 실탄맞아야함?
OOOO테이저건 기사볼때 여성혐오드립 안나오려나 했다..... 그만 가져다붙여라........ 멀쩡한단어도 남용하면 의미 변질되는데 단어도 미묘해서 의미전달 제대로 안되는걸 아무데나 붙여대네.....
OOOO '여성에게 테이저건을 쏘면 혐오다' 저도 하나배워갑니다
OOOO진짜 궁금해서그런데;;; 저사람은 테이저건이 진짜 여성혐오라고생각하는걸까;;;;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웃음만 나온다. 테이저건을 진압한다고 여성혐오???? 응~ 아니야~ 칼을 들고 난동부리는데 맨주먹으로 진압할 수 없어서 어쩔 수 없이 테이저건으로 진압하는 거는…
OOOO이번 테이저건 제압이 뉴스에 반복보도된 이유 여성을 제압하고 폭력을 휘두르는걸 보며 간접적 쾌락을 느끼기 위해(×) 공개적인 장소에서 테이저건을 사용한 첫 예시이기 때문(○)
OOOO테이저건으로 제압하는게 여성혐오라서 제압못하고 있다가 인명피해가 발생하면 그땐 어떻게?
OOOO설마 테이저건 쐈다고 여성혐오라는 거냐 뭔가 여자가 당했으니까 반사작용으로 혐오 꺼내드는 것 좀 작작 하면 안될까
OOOO혹시나 해서 링크 들어가봤는데 역시... 논지가 '신체적으로 연약한 여성에게 테이저건 쏘는게 말이 되냐' 임. ...........
OOOO테이저건이 여성혐오라고 하니 앞으로는 실탄 사격을 허하는걸로 합시다.
OOOO이 새끼들은 테이저건이 과연 가장 효과적인 제압이었는지 여부부터 확신하지 못하는 주제에 여성에게 테이저건을 쓴 것은 여성혐오다 남자라면 100% 테이저건 안 썼다 이런 건 대체 어떻게 확신하는거냐?
OOOO 테이저건이 여성혐오ㅋㅋㅋㄱ 와... ㅁㅊㄴ
OOOO칼든년 제압하는데 테이저건쓴건 여성혐오랑께!!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XCOM_2

경찰


OOOO + 테이저건도 경찰장구에 해당
OOOO 한국경찰은 모르겠지만 그래서 미국쪽에서 테이저건 운용하는 기관들은 테이저건 직접 맞아보는 훈련을 하고 노약자나 고인 물등 위험물 근처에 있는 상대에겐 쏘지못하도록 하죠.
OOOO테이저건이 경찰 폭력을 얼마나 줄여줬는데..... 미국가서 불심검문 하다 언어 못알아들고 총에 겨눠져봐야..... 아 차라리 테이저건이 낫구나 싶겠지.
OOOO아니 님들 테이저건발언하는사람한테 관심을 주지마세요 자기가 술먹고 나중에 경찰찌르고 싶다잖아
OOOO한국 여자들이 한국 경찰에게 바라는 것테이저건 같은 걸로 범죄자를 제압하는 게 아니라 존나 간지나게 한 손으로 칼날을 잡고 피 뚝뚝 흘리다 파상풍으로 뒤지기.
OOOO탐라에 이번 경찰 테이저건 사건으로 엄청난 개소리가 보였는데 이미 폐기물을 많이 퍼온 상태라 알티못하겠어...

여혐이네


OOOO테이저건 쏴도 여혐이네 이젠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iLeMonA_

만취한


OOOO만취한 여자는 칼 들고 설치다가 테이저건 맞고, 만취한 군인은 차 몰고다니며 사고내고. 이 정도되면 술 금지시켜야 되는 거 아니냐?

난동


OOOO그러게 나도 이제까지 남자가 칼 들고 난동 부린다고 테이저건 쓰는 건 못 본듯. 실탄을 썼지…
OOOO난동 부리다 테이저건 맞는건 딱히 여혐은 아닌듯..
OOOO우리지역 뉴스뜸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여자가 칼글고 난동부려서 테이저건으로 제압했다구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놀랐다 맨날 다니는곳인데저기

삼단봉으로


OOOO 저논리면 남자는 삼단봉으로 열라게 패지않나.. 차라리 저게 나을텐데 여자도 열라게 패달라는 말일까 남자를 테이저건으로 쏴서 덜 고통스럽게 진압해달란 말일까
OOOO뭐 테이저건이 외상이 안생기긴 하지만 사망사례가 없는건 아니라서 이것도 상당히 위험한 물건이지만 날붙이 든 사람을 삼단봉으로 어떻게 제압함;
OOOO테이저건 여혐은 뭐냐 여혐이였으면 삼단봉으로 곤이 피트 줘패듯이 팸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heapallee

제압


OOOO테이저건 쓰지말고 남녀평등 실탄제압합시다!!!
OOOO반면 그렇지 않은 건 근접해서도 충분히 제압할 수 있을텐데 테이저건을 쓰면 곧바로 반발에 부딪히겠지...
OOOO만취해서 칼 휘두르는 여자한테 테이저건 쏴서 제압했다고 여혐이라고.................
OOOO아마 테이저건 말고 몸싸움으로 진압해서 찔렸으면 한남씹치가 힘으로 제압하다가 도구의 힘에 굴복했노 이기 이랬을듯
OOOO존나 두들겨는거보다 인도적인 제압방법이라고까지 하는 테이저건인데 ㅋㅋ

여자가


OOOO 저번에 술취한 여자가 칼 휘둘러서 테이저건 쏜 거요?

말이


OOOORT>일단 뭐 그거랑 별개로 테이저건이 위험한 물건인건 맞긴함. 말이 좋아 테이저건이지 그냥 전기충격기거든 그거.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tist0313
OOOO음 어 잠깐 테이저건 검색해보니까 점점 말이 이상해지고 있는데 말이죠

휘두르는


OOOO해외 같은 경우 테이저건을 남용하는 사례가 있긴 한데 이번 경우가 그런 경우는 아니었잖아요? 돈 안 내고 술 취해서 칼 휘두르는 사람을 맨 손으로 진압하라는건 좀...
OOOO칼 휘두르는 사람한테 그럼 테이저건쏴서 무력화시켜야지 삼단봉들고가서 막아야되냐

테이저건


OOOO테이저건 여혐설은 보고 빵터졌다. 머리 괜찮아요?
OOOO반인륜적인 테이저건 대신에 스턴스틱은 어떻습니까?
OOOO?? ?? ? ??? ? ? ???????? 칼 든 사람을 테이저건으로 진압한게 어디가 문제인것인지 모르겠는것이다
OOOO 이럴줄 알고 테이저건을 상시 들고다녔지! #빠직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BlackPoloDress
OOOOKIA 테이저건 쏜게 여혐이래. Where is JUMO?
OOOO 님 그럼 테이저건으로 진압당할듯ㅎㅅㅎ
OOOO 여혐이고 남혐이고 성별대결 빼고 걍 테이저건 자체의 위험성을 이야기하는거면 모를까 이걸 또 굳이 남녀 대결로 몰고갈 이유를 모르겠음 테이저건의 위험성과 과잉진압 이야기는 그자체만으로 논란될수있는…
OOOO 개인적으로는 나도 테이저건 사용을 우려하는 입장이라 진압할때도 긴급한 상황에서만 사용하도록 용도를 제한하던가 더 약하고 안전한 진압도구 도입추진하는게 좋다고 생각하고있음 근데 이런 문제에 성별문제까지 끼우는건 남자건 여자건 오버임
OOOO 여혐이고 남혐이고 성별대결 빼고 걍 테이저건 자체의 위험성을 이야기하는거면 모를까 이걸 또 굳이 남녀 대결로 몰고갈 이유를 모르겠음 테이저건의 위험성과 과잉진압 이야기는 그자체만으로 논란될수있는데 왜 굳이 성별을 끼우지
OOOO테이저건 얼마나 아플까 ? 맞으면 어떤느낌일까
OOOO테이저건 여혐 어쩌고 하는 인간은 사실 이걸 보고 싶어 한게 아니었을까
테이저건 경찰이 흉기를 흉기 여성이 여성 경찰 흉기난동 여혐이네 만취한 난동 kanamaria
OOOO이제부턴 진정한 남녀평등을 실현하기 위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테이저건을 쏴야...
OOOO근데 진압봉으로 후드려쳐맞는것보단 테이저건이 낫지읂을까
OOOO 칼(무기) 들엇는데 테이저건이면 인도적읍읍
OOOO테이저건 자체는 쓰면 안되는게 맞음. 사용에 대한 역치가 점점 낮아지다 보니까 지방에선 술취한 양반이 조금만 소란피워도 테이저건 남용해서 사고도 종종 남
OOOO참고로 테이저건 실전사용사례는 이번이 처음이죠.
OOOO 똑같이 해야하는데 안그런게 많아서 문제징 내가보기엔 저 글은 많이 비꼬아서 본거긴 한데 논점은 남자든 여자든 저짓거리하면 똑같이 테이저건을 맞아야 한다는거야
OOOO와우 테이저건 검색하니 점점 가관으로 가고 있네
OOOO 테이저건 관련 말하는 거에요 정말 보기 흉합니다
OOOO테이저건 자체로 여혐이다 하는건 영....
OOOO이기사가 없으면 언젠가는 테이저건 쓴거 까는글이 올라올때 까는 글을 올렸겠지. 범죄자인권이 무슨 헛소리냐?or여자였으면 옹호했겠냐? And여혐민국out and 한남충수듄...
OOOO테이저건 맞으면 부랄킥만큼 아프다고 들었다
OOOO문제따로 행동따로 노는 놈들이 절반 문제 설정부터 이상한 놈들이 절반(혼밥티?테이저건?)이니
OOOO 꿀팁)여경이 남성 테이저건으로쏘면 아무말도안할놈
OOOO테이저건은 왜 실트냐
OOOO테이저건이 아닌 실총사격이라도 바란건가...
OOOO테이저건 사용 = 여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신박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혐이라곤 하는데 왜 여혐인진 말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
OOOO그래서 도입한게 테이저건이거늘...
OOOO뭐징 테이저건이 실시간 트렌드길라 봤는데 어떤 관심을 요구하는 사람이 성공한 케이스네 ;
OOOO테이저건말고 역사가 증명한 약합시다
OOOO테이저건 만들어모고싶다
OOOO테이저건 검색해서 나오는 말들의 추이를 보니 테이저건 사용과 미소지니의 관계는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강경진압에 우호적인 목소리가 높은 건 확실히 알겠습니다
OOOO 여경이 여자한테 테이저건 쏘는것도 여혐이냐?
OOOO아니;;;;그럼 테이저건 말고 권총이라도 쏘라고?
OOOO 장약덜어내고 살살쏴도 테이저건보다 강한 ㅜㅜ
OOOO그러게 왜 테이저건 쓰냐 전통의 몽둥이를 써야지
OOOO테이저건은 혐오니까 우리 실탄을 쓰도록 하자.
OOOO 테이저건 가지고 나오는 헛소리 반도 안과격했어요ㅋㅋㅋ
OOOO그리고 실상 테이저건은 남녀노소 누구나 쳐 맞을 수 있는거고
OOOO 총살은 과잉진압으로 말나올수 있는데 테이저건가지고 저러는건 웃기죠ㅋㅋㅋ 가끔 나오는 급소맞아서 문제생긴 일부경우도 아니고ㅋㅋㅋ
OOOO테이저건이랑 혐오가 무슨 관계가...?
OOOO몸에 손을 대지 않는것 만큼 수월하게 진압할 수 있는게 제우스 X26 테이저건이다!!!
OOOOFM대로 하니까 테이저건 꺼내서 쏘지 그럼 공포탄 쏴..?
OOOO테이저건은... 어 ....
OOOO죽창도 남녀평등인데 왜 테이저건은 아닌고얌
OOOO 테이저건만큼 인도적인 방법이 어딨다고? 고무총알로 얼굴에 쏘여봐야 아나?
OOOO수사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다 가 아니라 테이저건 자체를 문제삼는건 좀 아닌거 같아
OOOO아니 그럼 저상황에서 테이저건 말고 뭐로 진압합니까? 미국처럼 총이라도 쏴요?? 제발 저딴 빻은 소리좀 안했으면
OOOO원거리 진압용으로는 그나마 가장 안전한 게 테이저건 아니었던가...
OOOO 저분은 테이저건을 모르는듯요
OOOO 아무래도 트윗 쓰신분은 테이저건이 뭔지도 모르나보다
OOOO테이저건을 깐다라.. 니들이 진압해.
OOOO참여정부는 이미 지난 2006년 테이저건을 사용했다가 언론에 적발되었습니다. 참고로 테이저건은 대인살상력을 가진 물건으로 대테러 진압용, 징역형 이상을 받는 중요범죄자 진압용 도구입니다.
OOOO 테이저건에 맞지만, 아무런 고통도 없었다. 제가 테이저건에 맞자 다시 사격은 개시되었고, 수많은 탄알들은 병사들을 꿰뚫고 지나간다.
OOOO (테이저건 을 쏜다)
OOOO테이저건 진짜 얘기만 들었는데도 현실터졌던
OOOO드미트리를 보고 감명받아서 테이저건도가지고다닐생각이랍니다
OOOO 큰일이군요. 닐님은 너무 많은걸 알고있어요. 죽어주셔야겠습니다. (테이저건
OOOO 그래요!!!! 제이슨 묶을 와이어나 밧줄 같은 건 제가 준비할테니까 렛님은 제이슨을 기절시킬 약이나 테이저건 같은걸 구해주세요
OOOO 일진돌이라서 테이저건 들고 찌를듯
OOOO 테이저건 쓰시라니까
OOOO10/03 18시-#네이버 #실검 1위#개천절 /2위#씨잼 /3위#가희 /4위:이센스/5위:테이저건/6위:태풍/7위:달의연인/8위:한국사능력검정시험/9위:라멜라/10위:다이아
OOOO테이저건!
OOOO테이저건 안 써도 잘만 죽이면서 존나 어이재기하네
OOOO 참고로 북미에서는 테이저건 대신 실탄총이 사용되니까 공권력 어쩌구 하는게 이해는 되는데 한국은 테이저건썼다고 뭐라함. ㅋㅋㅋㅋ
OOOO 앰창ㅋㅋㅋ마비 못시키는 테이저건이면 비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흑흑 저도 테이저건 하나 들고 다녀야할듯
OOOO결과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번 야구배트 2번 독약 3번 스프레이 4번 밧줄 5번 마요네즈 6번 너클 7번 단검 8번 GPS단말기 9번 권총 10번 새총 11번 가스토치 12번 도끼 매니저1 테이저건 매니저2 방패
OOOO 스투페파이. (테이저건!)
OOOO (네가 테이저건을 놓치자 이를 바득, 가는 소리와 함께. 제 귀에 익숙한, 마치 나이프를 꺼내는듯한 소리가 들려왔다. 스치는 바람을 따라 감으로 대충 네가 무엇이든 하기 전에 지팡이를 다잡곤 네 명치를
OOOO *여우가 지르는 비명이 원래 이랬던가? 기분이 아예 나쁘진 않네. 단단한 지팡이에 손목을 공격당하니 짜르르 충격이 오르며 순간 무기를 그러쥐는 힘이 빠져나간다. 그렇게 테이저건을 놓친 뒤 이를 바득 물며 나이프를 꺼내어 반댓손에
OOOOK2에 나왔던게 테이저건이구나 권총은 아닌것이 뭔가했는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