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일본


OOOO 안녕하세요! 초반에 나오신 갈색머리는 일본 배우분으로 알고잇습니다 ㅠ_ㅠ) 이름은 잘 모르고 이후에 나온 갈색머리는 장근석이라는 국내 배우입니다~!
OOOO공항로 88체육관 일본 아가씨 아줌마들 울나라에 몽땅 왔나보다 뭔일인가 알아보니 우리나라 배우 장근석 팬미팅이 있다고한다 이쯤이면 또하나의 울나라 인간 보배이죠
OOOO 뉴스 테고시유야 라고 일본판 장근석?ㅋㅋㅋ
OOOO 저거 장근석꺼는 일본 살때 생방으로 봤는데 진짜 터졌어요 ㅋㅋㅋ근데 츠마부키도 한국말 다 알아듣네요 오오! 예전에 나카이가 초난강이 도라에몽읽는데 한국어 만화책으로 본다고 이상한 놈이라고 했던거 생각나요 ㅋㅋㅋ역수출 ㅋㅋ

크리제이


OOOO야후 옥션 들어갔더니 장근석의 난 딥디가 무려 100,000만엔, 크리제이 사진이 2000엔에 나와 있네..근데 참 내놓으면 안되는 것도 보여서 씁쓸하네
OOOO지금은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 7기가 모집진행중입니다.지금은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 7기가 모집진행중입니다.지금은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 7기가 모집진행중입니다.지금은 장근석 공식 팬클럽 크리제이…

싸이월드


OOOO프리스카일 #블루문 세차장 락스타게임즈 #사람찾기 #심부름센터 사자성어 샤오미 티파니앤코 #흥신소 다원 초음파 소정 #탐정 장근석 레이디제인 벚꽃 #심부름센타 승리 싸이월드 메시 남궁민 제국의아이들팬덤 서대영 세이클럽 삼성갤럭시 G-DRAGON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jmk2180
OOOO 스아실 장근석이 생각났는데 그의 싸이월드 시절은 덮어줘야 할것 같아서 저걸 가져와보았어요 (...)

보배라고


OOOO 장근석배우의 한국사랑은 남다르다죠~^^ 애국하는 장배우에게 항상 감사하고...계속 응원하고 싶네요! 장배우님을 보배라고 표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Zikzin...직…
OOOO 장근석배우의 한국사랑은 남다르다죠~^^ 애국하는 장배우에게 항상 감사하고...계속 응원하고 싶네요! 장배우님을 보배라고 표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Zikzin...직진!!♡

한쪽은


OOOO한쪽은 엽사올리고 한쪽은 장근석 갤러리 된듯

내귀에캔디


OOOO#내귀에캔디 보는데 #장근석 배우님 목소리 너무 좋다 빨리연기하는거 보고싶다
OOOO#내귀에캔디 #장근석 새 캔디로 '목소리 근사한' 촉망받는 신인 남자배우 원츄!🙄 후배에 대한 브로맨스적인 멘토링(그의 특기인)을 통해 쌍방 힐링됨과 동시에.. 배우로서 자신의 위치라든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아님말구😋

자신의


OOOO 주위의 의견을 듣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감정에 정직하고있어주세요.다른 사람과 다르기 때문에 장근석 씨는 특별.자신의 강한 의지가 있으면,세상은 바뀔 것이다.그대로 괜찮아.근석 씨,언제나 노력하고있는군요.그리고,감사합니다

즐거운


OOOO 장근석 씨, 안녕하세요! 오늘은, 팬 미팅이군요 ^^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세요. 화이팅!p(´∇`)q 오늘도 당신을 생각하고 있어요 (*^^*)
OOOO 장근석 씨, 안녕하세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보내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ヾ(^∇^)

사람찾기


OOOO장근석 #탐정 그레이트 #흥신소 나르샤 후토스 이미지패러디 시크릿 컴프야 #블루문 문준영 매니아피아노타일2 에르메스 #심부름센터 손승연 마구마구 로엔엔터테인먼트 TV맛집 미용실 스타뷰티 빅뱅팬덤 #심부름센타 #사람찾기 치어리더 사랑 조정석 손동운

오늘의


OOOO근짱초이스 없데이트 완료. 오늘의 주제는 대학원생 장근석 ㅋ
OOOO 오늘의 내 인기가 내일은 거품처럼 한순간에 없어질 수도 있다고 생각하면 작은 일을 하더라도 그걸 절대 대충할 수 없는거예요. -장근석

갤러리


OOOOㅋㅋㅋㅋ현이 갤러리 장근석으로 도배되어있을듯

장근석


OOOO 누가그래요 제가 장근석 짱팬이라고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neatplaysuit
OOOO 아;; 장근석짱팬이면서 다른애들데려오시면안대져
OOOO장근석 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근석 국카스텐 알리 산이 레이나 정준영밴드 못 이제훈 #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쟝근석은 그냥 지나가다 본 거고 나머지는 내가 공연장 갓다...
OOOO장근석, 좋은 드라마에 나온 네요. 차기작도 기대하고있다(๑•̀ㅂ•́)و✧
OOOO 1. 최애는 장근석! 네.. 저 장근석 덕후입니다. 사실 지금 10년차에요.. 차애는 우리 수정수정 정수정~~~ 크리스탈~~~~!!! 샤랑훼,,,, 정말루,,,
OOOOMe too 😂😂😂😂 알마 &장근석 ❤❤😂😂😂
OOOO딱 십 분 만에 고궁박물관 도착함.. 장근석 좋아한다는 대만 아이야.. 잘 지내니..? 장근석씨의 왕성한 작품활동을 기원합니다.
OOOO 정말놀랍고정말전기뱀장근석입니다!
OOOO 도대체 왜장근석이야
OOOO 생일축하합니다 장근석!!! 난 널 사랑해!!!#AsiaPrinceDay
OOOO오늘도 맑음 뒤 흔들 도발적이고 매혹적인 영상 관계의 틈새를 예리 하게 파고드는 장근석의 모습은 두 사람의 아찔한 동거 기를 예상케 하며 호기심 을 자극한다 #오늘도_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OOOO님이 자꾸 장근석 짤 올리니깐..
OOOO사랑해 장근석 💓
OOOO지금 장근석이좋아 사쿠마레이가좋아 라고물어봄 ^^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AsiaPrince_JKS
OOOO월현ㄴ아 장근석이 좋아, 사쿠마레가 좋아..???
OOOO...............취소해주세요 저 장근석짱팬아니에요^^
OOOO장근석짱팬월현님
OOOO이제 뒷북치고잇는데 밋쨩 장근석이라니 너무 눈물나와..... 너무슬퍼................,,,.
OOOOzㅋ장근석머리볼사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근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갑자깈ㅋㅋㅋ미남이시네요 뽕이차섴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아 진김ㅋㅋㅋㅋㅋㅋㅋㅋ장근석...
OOOO장근석 개웃겨서 짤줍이 본능적으로 된다
OOOO아 장근석 졸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지진 커미션 장근석으로 넣었잖아. 우리 솔직하게 털자.
OOOO모이님안녕하세요저는지금들어볼게요아진짜너무많아서그런지몰라도되는상식들자동완성주동원의대전원형탈모음악차트등각종음반판매량집계차트에서은정말정부의공식입장을지켜본뒤흔들도발적이고매혹적인영상관계의틈새를예리하게파고드는장근석의모습은두사람의아찔한동거를예상케하며호기심을자극한다
OOOO영웅씨에게서 쟝근석의 ㅇ향기가
OOOO 망한기기 전시전 (장근석 출입 금지
OOOO 장근석 씨를 지켜주십시오(〃`・н・´〃) 한국 여행을 즐깁시다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AsiaPrince_JKS
OOOO 다욧은 장근석만 ㅋㅋㅋ
OOOO고마워요!! 장근석씨!
OOOO#블록체인 #비트코인시세 #ebizcoin #린 #이야페이 #킥 #음악중심 #빗썸 #세계비트코인 #오늘뭐먹냐 #마마무 #헷지비트코인 #로스트사가 #코빗 #비트코인 카드결재 #코레일 #김윤아 #i5 #비트코인 #비즈코인 #장근석 #정용화 #고정시스템
OOOOtvN「내 귀에 캔디」 EP.06 티저 🎥 credits:tvN ~~~~~~~~~~~~~~~~ #장근석 #JangKeunSuk #張根碩 #チャングンソク
OOOO한식대첩 앰씨 장근석이 했으면 좋겠다
OOOO틀린그림찾기 네일아트 마비노기 LOL 쿼드코어 UFC 장근석 #치아 #이가탄 백아연 최현석 #치통 ShakeCall 손호준 방송국 #잇몸약 하이브리드 뉴이스트팬덤 쉐도우가디언 김우빈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트위터 i7 택연 MBK엔터테인먼트 비 #치과
OOOO여전히 멋진~😍 #장근석 #チャングンソク 오 여기 호텔 오니 일층에 우리 근석님이!!
OOOOIt was always you that makes my heart beat,,, I always falling in love with you 사랑헤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
OOOOJuAeRyung주애령❤️JKS장근석 Happy Friday! #GlobalReds #GGMU 
OOOO나는 진행자 장근석을 원해요
OOOO라이브 인 서울,상해에 이어서 이번엔 라이브 인 오사카! 오시카에서 만나요^^ #장근석
OOOO2014 장근석 스텝 엠티~~
OOOO장근석이 경험했으면 하는 여행이나 계획 혹은 추천여행지 혹은 장근석이 꼭 가봤으면 하는 여행지 업로드 롸잇나우!!!!!!
OOOO이렇게...06학번의 장근석은 역사의 뒤안길로... 근데 졸업식 즐겁다 큭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AsiaPrince_JKS
OOOO장근석에게.. 우월한 기럭지란..?? 흥로형 하필 왜 저렇게 걸어서..ㅉㅉ
OOOO 장근석은 언제나 말이 없다...😭
OOOO 장배우님아! 이 시각 애인없는 한일장어가 각자 혼술하면서 원격으로 외로움을 달래는데 화두가 자연스레 장근석으로 가는 이런 비현실적인 상황에 대해서 어케 생각하십니꺄??🤗😩
OOOO난 장근석을 한번도 멋있다고 생각해본적이 없음
OOOO 생일 축하합니다 (◞ꈍ∇ꈍ)◞⋆**✚⃞ྉ #JKSBDfanart2016 #장근석
OOOO 어! 니가 하도 짧게 올리래서 이번부턴 무지 짧어😊 <장근석☞장혁주>로 고고~! 군대 갔다온 남자 장근석이닷 ㅋㅋ
OOOO 장근석과 함께 찰칵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AsiaPrince_JKS
OOOO" 간만에 돼지 분식가려다가 다이어트인 관계로 철수~~~~ 장예쁨 일기 끝!! 결론 ㅡ 장근석 열차에 장근석이 탑승하다! 쬬~~ "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treeJ_company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ManutdNobar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treeM_company

장근석 일본 크리제이 싸이월드 보배라고 한쪽은 내귀에캔디 자신의 즐거운 건강하시고 응원하고 Almahano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