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유승준 한국에 한국 스티브 병역 기피 신청을 대한 입국을 입국거부 대한민국


한국에


OOOO유승준은 무슨 죄명으로 한국에 들어오지 못하는 것일까. 괘씸한 것은 사실이지만, 만사는 법에 따라 처리해야 되는 것이 아닌가.
OOOO스티브유(유승준)이 한국에 합법적으로 입국할 수 있는 방법...미군에 지원후 간절히 한국복무신청을 하게된다면 몇년후 입국이 가능할지도...그러니 소송한다고 개X랄 하지말고 미군지원 먼저해보길..
OOOO유승준은 무슨 죄명으로 한국에 들어오지 못하는 것일까. 괘씸한 것은 사실이지만, 만사는 법에 따라 처리해야 되는 것이 아닌가. #인용_트윗 #황현산
OOOO 유승준같이 잔머리굴린 미국 국적자는 미국에서 벌어멱고 미국군대 가던지 한국에 기웃거리지 못하게 입국거부 시켜야한다.
OOOO유승준 절대 한국에 들어오면 안됨
OOOO유승준은 왜 이러케 한국에 못들어와서 안달이야. 걍 자기나라에서 잘살면되지. 지겹네.
OOOO유승준 아니 스티브 유는 왜 한국에 오려고 하나?스티브 유(한국명 유승준)이 한국에 가고 싶다며 LA 총영사를 상대로 사증발급 거부처분 취소 행정소송을 제기했다. 그리고 지난 9월 30일 판결...
유승준 한국에 한국 스티브 병역 기피 신청을 대한 입국을 입국거부 대한민국 idiolectj
OOOO사람들이 션 정혜영착하다자나 근데 소름끼치는게뭐냐면 얘넨 국민이아파하는자리에죽어도안나타나 세월호에도없었고 지금 고 백남기님 추모하는데도안나와 밥차기부할법도한데 이새키가 이미지기부로 유승준보다대가리써서한국에살고있는거라서 결국 가장중요한순간에드러나는거야
OOOO유승준이 한국에 못들어오는게 싫어요.

한국


OOOO유승준 군이 진정 한국을 사랑한다면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야합니다. 예를들면 동포사회에서 충분한 역할을 한다던가, 또는 세계 한국민(타국민도 가능)을 위해 본인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고민하여 실행한다면 여론도 동반된다고 생각합니다.
OOOO 유승준은 미국 시민이고 잭키 챈(aka 성룡) 소속사에서 중국에서 돈을 법니다. 고로, 미국법 중국법에 의해 중국과 미국에 각각 그 나라 법에 맞게 책정된 새금을 내요. 근데, 우리는 한국 국적의 교포에게 세금을 안걷어요.
OOOO가수 유승준 참으로 얼굴은 작운놈이 낯딱도 두껍다못해 철판을 간놈이다한국군개가기싫어 미국으로 도망갈땐 설마 또올수있겠지 하는 란이한 생삭으로 갔지만 하도 안되니까 이젠 행정소송까지 거부당했으니 어쩔꼬? 한국사람들이 만만하니? 넌 정신상태가 빠가야
OOOO한가지 잘한것은 칭찬할께요 유승준이 입국거부 잘했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대한민국 국적포기자 젊은이들 약5000명 이들은 한국 입국못하게 해야 유승준 당신 유명하게 해줄까? 유승준법 만들어 봅시다 그리고 이런것 없애려면 전 군모…
OOOO한가지 잘한것은 칭찬할께요 유승준이 입국거부 잘했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대한민국 국적포기자 젊은이들 약5000명 이들은 한국 입국못하게 해야 유승준 당신 유명하게 해줄까? 유승준법 만들어 봅시다 그리고 이런것 없애려면 전 군모병제 어떻게 해서든지 현실로
OOOO유승준이 하루빨리 한국으로 돌아와서 사랑해 누나를 불러줬으면 좋겠다
OOOO유승준!! 아니지 스티브 유~ 교활한 넘 한국 오겠다고 비자를 달라고 신청을 해? 뻔뻔 스럽고 가증 스러운 넘 뻔히 법원에서 입국을 해주지 않을것을 알면서도 신청을 하는건 먼가 너를 알리고 싶은건가? 대중에서 널…
OOOO유승준!! 아니지 스티브 유~ 교활한 넘 한국 오겠다고 비자를 달라고 신청을 해? 뻔뻔 스럽고 가증 스러운 넘 뻔히 법원에서 입국을 해주지 않을것을 알면서도 신청을 하는건 먼가 너를 알리고 싶은건가? 대중에서 널 완전 잊혀질까봐? 가증 스러운 넘!!
OOOO한국일보 트윗지기도 조선일보 페북지기 닮아 가나요. 언론사 sns도 보도활동의 일환입니다. 유승준에 대한 여론의 악감에 업혀가려는 게 적나라하네요. 언론의 가치판단은 진중해야 합니다. 친근한 태도로 독자와 소통하되 진중한…
OOOO유승준 한국땅 못 밟는다…비자소송 패소(종합) 무엇이 한국인인? 한국피룰 받았다해서? 한국말을 한다해서?피에 한국말에 그리고 한국인 짓을 해야만이 유가는 좋아 선택한 미국인으로 good luckbit.ly/2dbZUGh @뉴스1 님이 공유
OOOO유승준이 패소후에도 항소를 하겠다는걸 보니 한국이 어느정도 안전해졌나봅니다
OOOO유승준 한국 나이로 41살 아닌가. 어떻게 저런 어린 인상을 유지할 수가 있지. 비결이 뭘까.
유승준 한국에 한국 스티브 병역 기피 신청을 대한 입국을 입국거부 대한민국 cenjust
OOOO나라면 안 갈 것이고, 내 세대서 가야겠다는 생각 드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생각해보면 어렸을 때 유승준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군대를 가겠다”는 다짐을 말했을 때도 나는 이미 시큰둥했었다. 그러니까 유승준 정도의 세대가 한국 내셔널리즘의 끝물인 것.

스티브


OOOO법원이 유승준 입국을 "청소년들에게 병역의무 기피 풍조를 낳게"할 수 있다며 불허했단다. 병역의무가 기피하고 싶다고 기피할수 있는 건가? 스티브 유 욕하면서 스티브 유를 부러워하며 울며겨자 먹기로 훈련소에 끌려가지 않는…
OOOO법원이 유승준 입국을 "청소년들에게 병역의무 기피 풍조를 낳게"할 수 있다며 불허했단다. 병역의무가 기피하고 싶다고 기피할수 있는 건가? 스티브 유 욕하면서 스티브 유를 부러워하며 울며겨자 먹기로 훈련소에 끌려가지 않는 이가 몇이나 될까.
OOOO언론에서 국민병역사기꾼 스티브유를 유승준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잘못된 표현이다. 이놈은 미국시민권자이고 스티브유다.
OOOO스티브유.. 눈물겹다. 유승준이 나에게 작품영감도 다 주고....
OOOO유승준, 스티브 유 씨가 군대를 사실상 고의적, 편법적으로 빠졌을 때 내 나이가 고딩때였다. 군대에 대한 두려움과 고민이 입시고민 못잖은 시기였고, 믿었던 유승준에 발등 찍힌 사람들 중 가장 크게 분노한 이들이 아마 내 세대였을거다.

병역


OOOO'유승준만 입국 불가'는 웃기는 처사 같아요. 나라 버렸다는 개념인데 그럼 이민간 사람들 전부 역적 취급해야할 판. "4급 이상 고위공직자의 아들 31명이 국적 포기로 병역 의무에서 벗어난 것으로 확인" 이들도 전부 똑같이 입…
OOOO'유승준만 입국 불가'는 웃기는 처사 같아요. 나라 버렸다는 개념인데 그럼 이민간 사람들 전부 역적 취급해야할 판. "4급 이상 고위공직자의 아들 31명이 국적 포기로 병역 의무에서 벗어난 것으로 확인" 이들도 전부 똑같이 입국불가 처분 하든가.
OOOO병역기피자...유승준...당연히 대한민국에 해가 되는 인물이니..입국금지당연....차라리 김정은을 입국시켜라.ㅋㅋㅋ
OOOO[JTBC 뉴스룸] #뉴스브리핑 ● "검사 비리 죄송"…또 고개 숙인 검찰총장 ● 병역 기피 논란 유승준 입국소송 패소 ● 헌재 "자가용 출퇴근 사고도 업무상 재해" ● 세계 1위 밀매 동물 천산갑 거래금지 …
OOOO유승준 입국 불허야 당연한 얘기고, 우리 대기업 재벌가, 정치 권력 세도가 및 그 자제분들 병역 면제 대물림은?
OOOO국적을 포기하여 병역의무를 기피한 자가 4,000여명에 이른단다.이들 중 국내에 입국해서 소득활동을 하는 자들도 많을 것이다.유승준이 뻔뻔스럽게 국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패소했단다.당연하다.이젠 법을 명확히 하여…
OOOO유승준처럼 병역기피한 고위급 자식들도 유승준처럼 다조사해서 형평성맞게 다 입국못하게해야한다
OOOO재판부는 "유승준이 다시 방송 연예 활동을 할 경우엔 자신을 희생하며 병역 의무를 다하는 이들의 사기가 저하되고,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병역 기피 풍조가 만연해질 수 있다. 국방의 의무 수행에도 지장을 초래하고 대한민국 사회 질서를 어지럽힐 우려가 있다
유승준 한국에 한국 스티브 병역 기피 신청을 대한 입국을 입국거부 대한민국 wammys89
OOOO국적을 포기하여 병역의무를 기피한 자가 4,000여명에 이른단다.이들 중 국내에 입국해서 소득활동을 하는 자들도 많을 것이다.유승준이 뻔뻔스럽게 국가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패소했단다.당연하다.이젠 법을 명확히 하여 영구입국금지를 시켜야한다.
OOOO‘병역기피’ 논란 가수 유승준 ‘비자발급’ 패소 동아닷컴.

대한


OOOO 유승준 편드는건 아니지만 저도 그 생각 한 적이 있습니다. 평소에 일 잘하는 대한민국 법조계라면 말도 안했죠..
OOOO유승준이 국내 들어오는 순간 군필자는 모두 바보가 되는거지.그럴 일 절대 없길 바란다. 비자취소 당연하다.그 문제로 그만좀 나와라! 대한민국을 버릴 때는 언제고 그냥 외국서 뼈 묻으세요.
OOOO 꽤나 오랜 시간이지만 유승준에 대한 반감이 컸던건 너무나도 뻔뻔한 태도가 아닌가 싶다. 이건 MC몽에게도 해당되는거지만.
OOOO난 유승준에 대한 법원의 판결보단 이 엄격한 기준이 왜 공직자들에겐 적용이 안되는지 모르겠다. 뭐하나 상식적인게 없는 수준에 와있어~

입국거부


OOOO오늘 술집에서 술먹는 중에 티비에서 유승준 입국거부 뉴스가 나오고 있었는데 주변 테이블 사람들이 죄다 '근데 쟤가 뭐하는 사람인데??' 하면서 자와자와해서 상대적 노화감 느껴버림

입국


OOOO 유승준과 똑같은 죄 지은넘들 다 입국금지 시키고 누군지 다 실명 밝혀라 유승준도 당연히 입국금지고 다른넘들도 마찬가지다 이걸 실천해야 해결이 된다 그래야 국민들도 이해할것이고…
OOOO법원이 밥값을 했다 유승준이 입국불허..앞으로 장소를 해도 마찬가지로 밥값을 해야 한다 만약 항소심서 입국 허가를 하라고 판결을 한다면 국민의 저항에 작살날것 같다
OOOO 유승준과 똑같은 죄 지은넘들 다 입국금지 시키고 누군지 다 실명 밝혀라 유승준도 당연히 입국금지고 다른넘들도 마찬가지다 이걸 실천해야 해결이 된다 그래야 국민들도 이해할것이고 특히 두드러기같은걸로안간넘도처벌하고
OOOO다 필요없고 유승준하고 똑같이해야지. 영구입국 금지...물론 애비들 명단공개는 필수다
OOOO지금 유승준 관련 뉴스가 나오는데, 결국은 입국금지. 내가 초딩이었을때가 유승준 군대 문제가 나오던 시기인데, 그 초딩이 이미 군대 갔다와서 동원예비군 끝을 보고 있는 상황.

아들


OOOO도경수 얼핏 보니 유승준 아들 같이 생겼네…
OOOO 사회지도층 인사들의 아들들을 보면.. 유승준이 불쌍하기도 하다.. 그래도 안돼..

나라


OOOO유승준씨 그냥 미국인으로 사세요. 이 나라도 핼인데....
OOOO 나는 유승준이 우리나라 못 들어올정도로 법이 엄격하면 이번 군비리로 사람 목숨을 앗아간 새끼들은 사형시켜야 법의 형평성이 지켜지는 것이 아닐까싶습니다.
OOOO유승준 돈이 많이 아쉬운가 왜 울 나라에 올려고 그러냐
OOOO 솔직히 군대 가기좋은 사람 어딨어요 다들 가기 싫잖아요? 가기 싫은 군대 안가려한게 그렇게 큰 죄가 되나요? 유승준 문제도 징병제 안정을 위한 국가적 욕심이지요.징병제 없애야함.나라에서 권력으로 공짜로 인력착취하는것임.
OOOO유승준패소소리들으니카,군대가서.그고생한게.조그은.위로가되네살력없는.무리만.군에가서.나라지키는게,아니라는걸,이번기회에.똑똑히,보여줘서.고마워요
OOOO유승준은 왜 자꾸 우리나라에올려고하는거지..ㅋ
OOOO-유승준씨 미안합니다. 썩은 나라가 개인의 자유를 억압합니다. 부디 마음을 추스리고 열심으로 일하시고 성공하십시오
OOOO나라면 안 갈 것이고, 내 세대서 가야겠다는 생각 드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생각해보면 어렸을 때 유승준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군대를 가겠다”는 다짐을 말했을 때도 나는 이미 시큰둥했었다. 그러니까 유승준 정도의 세대가…

유승준


OOOO박아가씨님 너무 현명하시다 나는 그런 일 생기면 유승준 좋아한다고 해야지...
OOOO유승준은 왜 이 족같은 곳에 돌아오려고 기를 쓸까 본인 상품성도 없는데
OOOO어떤 그지같은놈이 유승준이 변호사여...돈이라면 똥이라도 퍼먹을놈이네
OOOO유승준이는 세치혀로 온 국민을 희롱하였습니다...사람새끼도 아닙니다...뻔뻔하기는 모르긴 뭘 몰라 개보다 못한인간
OOOO 이정현! 이자슥 부모 내세우는게 영락없는 유승준이네...쌩븅신..
OOOO 세븐..휠릭스 인기쩔었지.. 난 요즘 유승준노래듣는다ㅋㅋ군입대가 병크지만ㅋㅋ
OOOO 올림픽아파트 살았던 친구가 어릴 때 둔촌동 노래방과 당구장 매일 다니고 유승준 쫓아서 여의도 놀러가던 얘기 해줬어요. 둔촌동에 가야 놀 게 많았다고... 지금은 그 친구네 부모님도 남하해서 수지에 사시네요.
OOOO유승준은 괘씸죄 때문에... 그러게 왜 그 쌩쇼를 하고 갔냐며..
OOOO근데 유승준은 왜 자꾸 들어오고 싶어하는거지 헬조선에 왜...
OOOO집에와서 티브이 채널 돌리다 우연히 보게된 유승준 나오는 영화... 여전히 멋지다
OOOO 유승준
OOOO유승준 기사에 달린 댓글 웃기다
OOOO 유승준방지법;;
OOOO유승준,이, 쳐다보며,, 법원,누구.는 성형,,어디가,,하고,, 나갔고 그걸,못나가,,할라고 국회,,애,,는 밥굶는.척 남.에집.이불,끌어다,댕겨놓로 디비져,누워서 절대,,나말고는,남에,집.안에서 절대,못나가 카고,,굶는척,,디비져,,누워,있고
OOOO뮤직비디오로 보는 게 더 좋지만, 문득 유승준 CD 안 샀던 게 좀 후회된다.
OOOO유승준=관종
OOOO션 정혜영이 버버리입고 연탄날랐을때 버버리폭망해가는시점이라 영국에서 어뜨케팔까고민하는중이었거든 그래서 이것들이 버버리입고연탄나른거고 군면제외노자라서 지뢰로발목다친군인에게가서 인증샷찍은거자나 지가욕머글까바 성질내는유승준이 덜 교활하지
OOOO 사이버는 항상 유용했죠 사이버 유승준 등등..
OOOO 좋다고 실드치는 멍청한년들이 있으니까 문제. 유승준때는 이해할 머리가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지금 빠순이들이 그런게 있으면 애초에 메갈워마드가 안생겼지..
OOOO 이명바뀐애도 용납 하는데 유승준은 그만 놔주면 어떨까요?. 고위 공무원과 금수저 재벌들 자녀들/ 친일파 자식도 다들 않가고 빠지는데 왜 유승준만 갔고 그러는지... 우덜 끼리는 좀 너그러워져야죠.
OOOO유승준 엠씨몽 둘다 쌍으로 난리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OOOO대법원,가,기 전에 유승준,이. 시켜가지고,,성형,했?.나? 가 떠들어서,,알아 그런,데 어느.무속인,이.. 그런,말은,쫌,뭐,해 기도원도,,아닌게 왜 강에.다가 소,썰어,,버려? 물어봐 웬..다시.,제사,,야? 가 케
OOOO유승준 가수,,로서도 칸,다,면 칸,칸 하면 이 대법원,인.데 어디나가 .카.면 성형,해놓고,, 봐 카니 ㄱ 랜드갔나? 어디갔나? 물으니 대법원,할라고 가 다시나오'면 나은,게.,나아 그걸,해.줘.. 물어서,,
OOOO 유승준 "고국에 14년을 못 들어온 건 너무 가혹" 항소 의사
OOOO유승준대단하다 이놈도
OOOO 그래도 유승준 사태는 좀 잔인하다. 괘씸죄 징후가 농후하기 때문이다. 법의 잣대는 엄격하고 곧아야 한다. 누구에게나....
OOOO09/30 21시-#네이버 #실검 1위#더케이투 /2위#한미약품 /3위#유승준 /4위:판타스틱/5위:별난가족/6위:나혼자산다/7위:롤드컵/8위:재산세 납부/9위:서울날씨/10위:큐넷
OOOO유승준씨 벌써 40살...
OOOO유승준이 아무리 비겁하고 나쁜 놈이라 해도 국가가 출입조차 막는 건 더럽게 괴상하다.
OOOO1⃣ 유승준은 ‘전 국민에 허탈감을 주’었지만 옹달샘은 주지 않았다 ➡ 자기가 군필자만 국민으로 치고 있음을 드러냄 2⃣ 유승준은 ‘사회적으로 큰 해악을 끼’쳤지만 옹달샘은 끼치지 않았다 ➡ 자기가 여성을 사회 집단의 일원으로…
OOOO유승준 더듬이머리를 아시나요..#아카이진
OOOO유승준도 컴백시켜야......
OOOO 제 경운 여동생이 몰래 가져가서 막 자기방 꾸미는 인테리어용으로 쓰더라구요 막 유승준 씨디같은거...
OOOO 아! 요고...유승준처럼 부모팔아서 단식 끝내나요..? ??
OOOO위아더유승준와일
OOOO ♧♧♧무임승차와 다른게 뭐죠??? 유승준사건과 본질은 비슷하다고 생각해도 되나요???
OOOO내가 젤 첨으로 산게 유승준 테이프였던거같은데.. 좋아해서 산건 아니고 장기자랑 춤추려고 샀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긴 벨트도 사고 통 큰 청바지도 삼...^^
OOOO 유승준이 해병대 간다면서 도주한 사람맞죠?ㅋㅋ
OOOO5. 유승준(...)정말 떠오르는게 없는데, 여러분 '침 흘리는 여자'라는 곡 아시나요....눈물 흘려놓고는 어 이거 침이야 라고 말도 안 되는 둘러댐을 시전하는 여자를 보는 남자의 시점에서 그려진 정말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그만해
OOOO 임창정, 엄정화, 젝스키스, 자우림, 유승준 궁금하네요
OOOO그분 관상이 유승준임
OOOO@babybaby_star 진짜 모르겠는데 유승준이네 ㅎ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