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이상아 속이 이솔라 기대 요라 여늘품 배우에게 우동을 기파랑 선달밤 탱탱한


속이


OOOO 뭐 이런 또라이 같은 가게가 다 있어. 시라부는 그렇게 생각하면서도 속이 뜨끈해지는 국물요리를 먹고 싶었기에 큰 불만 없이 우동을 시킴. 세미의 요라 실력은 기대 이상아었음.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에 속이…
OOOO 뭐 이런 또라이 같은 가게가 다 있어. 시라부는 그렇게 생각하면서도 속이 뜨끈해지는 국물요리를 먹고 싶었기에 큰 불만 없이 우동을 시킴. 세미의 요라 실력은 기대 이상아었음.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에 속이 풀어지는 뜨끈한 우동국물은

이솔라


OOOO 잔금홍 여늘품 독고담비 이상아 수 필 아이 태이리 기파랑 변자림 예 수 천사임 천리향 이작약 구 원 고 요 선달밤 천제야 소 원 사 율 주려령 려은설 강한바람 기 준 유사월 이솔라 아이리 주시아 권희지 선 율
OOOO 잔금홍 여늘품 독고담비 이상아 수 필 아이 태이리 기파랑 변자림 예 수 천사임 이작약 구 원 고 요 선달밤 천제야 소 원 사 율 주려령 려은설 강한바람 기 준 유사월 이솔라 아이리 주시아 선 율

배우에게


OOOOㄹ) 거장 임권택 감독 에피소드 생각난다. 당시 중학생이던 이상아 배우에게 현장에서 전라 강요. 근자엔 화장에서 김호정 배우에게.

너무너무


OOOO이상아가 나 옷방에 버려놓고 종적을 감추었다 쉬가 너무너무 매려운데 무서워서 못 나가고 있음
OOOO오늘 뉴기한테 예쁘게 웃어주세요...했는데 갑자기 정색해서 깜짝 놀람..제가 이상아이는 맞는데요.....😂 그래도 예쁜 웃음 봐서 너무너무 좋았다....너무 예뻐...
이상아 속이 이솔라 기대 요라 여늘품 배우에게 우동을 기파랑 선달밤 탱탱한 saanhoo

이상아


OOOO ㅋㅋㄱㅋ젹잌ㅋㅋㅋㅋ 님이하던건 이거 이상아니냐곸ㅋㅋㅋ
OOOO앗슄ㅋㅌㅌㅌㅋㅋㅋㅋㅋ 땅콩님이랑 엄청 갘가이상아요ㅋㅋㅋㅋㅋㅋ 걸어서 만날수있ㅇ어욬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ㅅ
OOOO나는 지금까지라도 가을야구 싸움한게 어디냐 이딴 정신승리 못한다. 솔직히 우리가 잘한게아니라 위에애들이 개삽질해서 순위권싸움한게 5할이상아님??
OOOO 트친이상아님 상관없스
OOOO 아진짜??? 헐.....나어제뭐한거지 50이상아니었던거같은데.....
OOOO본인한정 눈물나는 짤..학기초 이상아가 이렇게 스윗했는디...
OOOO 죄를 씻고 깨끗해졌지. 너를 내 구원이라 불러도 좋을까. 상아, 이상아. 나는 네 이상이 무엇인지 모른다. 네가 애증으로 꽃을 피워가며 지었던 죄가 무엇인지도 몰라. 하지만 내 눈에 비친 너는 누구보다도 어여쁜 꽃이었다.
OOOOㅏ아 근ㄴ데 저 구조 싫러 이상ㅇ해 그럼 ㄴㅁㄴㄷㄹ서러아ㅓㅑ워아ㅣ상해ㅡ싷ㅇㄹㄹㅇㅋㅊㄴㅌㅋㅌ 상상ㅇ돼서 더 이상아많아 ㅜㅜㅜㅠㅠ
OOOO진짜 이상아 헛소리 할 때마다 가마에 꿀밤 먹이고 싶음
OOOO이상아 죽어
OOOO 두명이상아면 죽는병에걸림
OOOO길소뜸영화 데뷔작 ‘길소뜸’에 출연한 이상아는 “(영화 장면에서) 벗어야 한다고 해서 못 하겠다고 했는데 임권택 감독님이 오셔서 ‘너 돈 많니?’라고 하더라”며 “너 돈 많으면 이때까지 찍은 필름다 물어내고 가라고 했…
OOOO쵸코님이 브금탈출맵하는데 강연노래가 세개나와서 우오어어ㅏㅏ 거렸다 난 애니많이 안보는데 왜 절반이상아는건데
OOOO우린이제 모르는사이야 더이상아는척은안도ㅑ 알겟지
이상아 속이 이솔라 기대 요라 여늘품 배우에게 우동을 기파랑 선달밤 탱탱한 yeppi_mom
OOOO 후후 폭풍성장! 이제더이상아가찌가아니에요! 200일이 머지않았거든요>_<
OOOO#이상아 배우
OOOO 엌ㅋㅋㅋ 우리 야간영화 예약함 그거 미스페러그린과이상아이들의집인지 뭐신지
OOOO10렙 이상아님?
OOOO 이상아는 당시미성년자였던거 같은데요
OOOO 아 탐라ㅏ올리다가 자연ㄴ스럽게 와타루 고추3개임 으로 읽어서 개놀랏잖아요ㅠㅠㅠㅠㅠ넘ㅁ이상아니 어메이징ㅇ 한애라 뇌가 날조해요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개뿜ㅁ럿습ㅂ니다!!
OOOO1쿨애니 1권 bd판매량 6196이면 ㅍㅌㅊ 이상아님?
OOOO세훙은 왜 그렇게 필요이상아러 머찐거야
OOOO아니 근데 코마에다랑 나에기 능력이 행운이니까 시험때 찍으면 적어도 80점이상아냐???? 솔까 이거 사기야 흑흑,,
OOOO 이상아 세라복입어줘
OOOO 그리즈만행님이있는이상아틀이인갇
OOOO ㅋ ㅋㅋㅋㅋㅋ멘션알림떠서 이제알았어ㅋㅋㅋ이상아 안녕?내가 먼저 찾아갈려했는데ㅋㅋ
OOOO근데 키엘가려면 usd250이상아님..? 27만원...?
OOOO 도쿄돔시티홀에서 아리나나왔으면 평타이상아님?
이상아 속이 이솔라 기대 요라 여늘품 배우에게 우동을 기파랑 선달밤 탱탱한 KOREA_7982
OOOO아 백우 하나 생각났다. 취해서 막 주정부리고 있는데 이상이가 왔음. 그래서 어? 내 애인님이네? 이러다가 갑자기 이상이 손 꼭 잡고 미안해 이상아... 내가 저번에 너무 아프게 했던 것 같아.. 너가 막 (이상이가 입막음) 이런...거... ㅎㅎ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호모는 망붕이 반 이상아니겟서요,,, 그리고 저는 망붕한 적 없는데,,(ㅈㄴ) ㅎㅏ 오늘 만드시는 겁니가 그럼 만들자마자 어제에 디엠 8282ㅠㅠ 사랑해요 초코덕님ㅠ
OOOO 라이터 건네받은 차연이 뭘까 하다가 픽 웃으면서 다음은 팔찌라도 주실려고? 이러면서 담배 꺼내서 입에 물고 상아쪽 보면서 인사해, 내가 신세진 선생님. 이상아. 하면서 이브한테 턱짓하겠죠.
OOOO나 돈없는데 28일에 예판...우짜지ㅠㅠㅠㅠㅠㅠㅠ흐어유ㅠ제발 버전2개이상아니었음 좋겠다...
OOOO내취향 세개이상아는사람 거의없을거같은데
OOOO이상아 디쟈라ㅏ
OOOO이상아 잘생겼다 귀엽다 섻ㅡ시하다
OOOO큐ㅂㅣㅇㅑ..................,...,이상아 카일아 켈아 란ㅇㅏ.........................
OOOO ;;;ㅇㅓ캄자설님이상아그려주3면개이쁠거겉ㅣ다고하는데외자꾸제말을십으시죠?퐉치내
OOOO우선노래가좋아야한다노래가안좋으면첨부터관심조차안간다 그다음은 외모 ㅣㅋㅋ 도.영이네도노래가좋아서좋아한거다노래가더이상아니다싶으면결국끝을보게되는것.내가그동안머물러있던게신기할따름이다아마도사람에대한미련을못버려서그런건데한순간에이렇게되다니.
OOOO 5문제 이상아님,,?
OOOO 합성같아 보이는 건 목이 없어서인가요- 이 와중에 뒤에는 과거 어느날의 이상아님 이신지요? ㅎㅎ
OOOO더이상아는게없는듯하다
OOOO저기 내가 블소한참안해서 자연스럽게 스루하고잇엇는데 마천루치피234이상아냐.....????
OOOO 왜 이상아냐 ?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닉 이상아니심????
OOOO 고작2달이야 술마신건 최소 3년이상아입니까
OOOO 최소 2.5이상아냐..?
OOOO최다희좋아해 이상아좋아해 트위터재밌어 군대싫어
OOOO 한국선 35이상아님?
OOOO아 이상아 (오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