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7, 2016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공항가는길


OOOO공항 가는 길 (OnTheWayToThe Airport) #이상윤 #LeeSangYoon #LeeSangYun #イサンユン #이상윤 #공항가는길 #OnTheWayToTheAirport #김하늘 #KimHaNeul…
OOOO감당이 안 돼요. 감정이 감당이 안 된다구요. 이게 아니라구요. 아닌 감정이라구요. #공항가는길 #최수아 #김하늘
OOOO잘자요. #공항가는길 #최수아 #서도우 #김하늘 #이상윤
OOOO이드라마 볼땐 설레다 >< 나만 아니지 ? ㅋㅋ #공항가는길 #이상윤 #김하늘 #onthewaytotheairport
OOOO애니는 기다린 거에요. 누군가 와주기를. 같은 장소에서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공항가는길 #최수아 #김하늘
OOOO그 때, 무슨 생각이 들었는지 잊지 않으려고요. 무슨 생각이 들었는데요? 참 무섭고 슬프다. 비행 간 낯선 도시에서의 삼사십분, 산책 끝. #공항가는길 #최수아 #김하늘
OOOO'인생 뭐 별 거 있나? 잠시 이렇게 좋으면 되는거지.' 그러면서 다시 힘내게 되는, 그 삼사십분 같아요. 도우씨 보고 있으면. #공항가는길 #최수아 #김하늘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K_nights_ATM
OOOO별 일이에요. 미친 사람처럼 집안일하고 일하고 애 챙기고 비행가서 어떤 낯선 도시에서 잠깐 삼사십분 정도 사부작 걷는데, 어디선가 불어오는 미풍에 복잡한 생각이 스르르 사라지고 #공항가는길 #최수아 #김하늘
OOOO애매해야 오래가요. #공항가는길 #최수아 #김하늘
OOOO공항가는길 매회 몰입도가..! 오늘 마지막에 김하늘에 안겨 우는 이상윤 보는데, '사서함 110호의 우편물'이 떠올랐다.. 할아버지 장례식장에서 보고 싶던 진솔을 보고 무너졌던 건피디..
OOOO1. 요즘 공항가는길'이라는 드라마를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캐릭터들 너무 재밌네요 주인공 둘만 빼구요 이상윤은 표정이 너무 애매할때가 많아서 보면서 같이 멍때리게 되고 김하늘은 뻔한 심약하고 착하기만 한 성격이라 답답해서 싫은데
OOOO공항가는길.. 김하늘 이상윤 얼굴이 개연성인데 5회는 얼굴로도 커버가 안된다ㅋㅋㅋ 빨리 이혼하고 만나던가 아 진짜 싫어 으웩
OOOO그래. '공항가는길'의 김하늘 완숙미와 외로움을 함께 보여주더라.
OOOO어제자 공항가는길 보는데 김하늘 대사가 매우 대통령스러워서 놀랏다
OOOO김하늘 캔맥주 엄청 맛있게 마시네 #공항가는길
OOOOOn-Air 공항 가는 길 (OnTheWayToThe Airport) Ep5 #이상윤 #LeeSangYoon #LeeSangYun #イサンユン #이상윤 #공항가는길 #OnTheWayToTheAirport #김하…
OOOO공항가는길 1회 보는데 김하늘 우는장면에 왜 내가 눈물이 나냐.
OOOO공항가는길.. 설정이 매우 촘촘하고 자연스러운 전개라서 빠져들어서 보게 된다. 대사를 집중해서 들어야해! 삼무사이 같은 사이는 없다는 거 마지막에 김하늘이 깼고요 ㅋㅋㅋㅋㅋㅋㅋ그걸 너무나 귀엽게 보는 이상윤도 멋있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OOOO[왈왈曰] 잠깐만요! 이상윤이랑 유이랑 공개연애 중인가유? 내허락도 안맡고 언제 발표했대유? #공항가는길 #김하늘 과(#SM엔터테인먼트 계열사 SMC&C 소속), 이상윤 질투날정도로 잘어울린다고 그랬대요. 첫회부터 모니터링…
OOOO'공항가는길' 이상윤 "원하는 결말? 김하늘과 안 이루어지길" 동감이오!!

이상윤


OOOO질투의 화신 을 안봐서 공효진 카디건은 모르겠지만, 김하늘과 이상윤, 둘이 잘 어울리게 옷을 입고 나와서 보기 좋다. 특히 이상윤 스타일 좋아함.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Burberry_Korea
OOOO공항 가는 길에서 김하늘이 베란다라고 말하고 이상윤이랑 통화하는 곳.. 나도 좋아하는 장소인데..사람이 오밤중에도 항상 있어서 생각보다 한적하지는 않다
OOOO헐... 다음 프로필에 김하늘 키가 168로 나오네.. 이상윤은 185. 김하늘 하이힐이 10센티는 되어 보이던데.. 그럼 178이 된다는 건데... 화면에서 둘 사이 키 차이가 7센티는 넘어보이던데..
OOOO 저도 불륜 시른데 이겤ㅋㅋ불륜이란 생각을 잊게해줘옄ㅋㅋㅋ 이상윤이랑 김하늘이요 ㅋㅋㅋ신성록도 나와욬ㅋㅋㅋ몰입방해 쩔어옄ㅋㅋㅋㅋㅋㅋ
OOOO김하늘은 키가 얼마나 작은 건가. 그게 아니라, 이상윤이 키가 큰 건가? 어제 보니, 김하늘 구두 굽이 엄청 높던데, 그걸 신고도 이상윤을 한참 올려다봄.. #이상윤존잘
OOOO이상윤 너무나 스위트한 얼굴과 말투로 대놓고 나는 너와 바람을 피우겠다, 라는 연기라서 극을 보는 시청자인 내가 김하늘만큼이나 혼란스럽다... 자신의 의도를 숨기거나 에두르지 않는 듯한 태도. 뭘 어쩌자는 건지...
OOOO이상윤이 김하늘 보고싶어가지구 바로 비행기 티켓 비지니스 석으로 끊어서 동승하는 것 보며 비행기값 걱정하는 나는 틀렸어
OOOO김스카이님 때문에 공항 가는 길 가끔 보는데. 김하늘의 이상윤에 대한 감정은 자연스럽게 이해되는 반면 이상윤은 좀 당황스럽다 너무 아무런 마음의 갈등도 없이 김하늘 꼬시는 거 아니니..?
OOOO오늘 루이랑 공항 둘 다 남주들이 여주들 품에 안겨서 울었는데 루이는 한번 더 끌어안는 루이가 좋았다면 공항은 김하늘이 이상윤 귀를 만지는게 좋았음...
OOOO으아 이상윤이랑 김하늘 케미가 너무 엄청나네ㅠㅠ 좋다ㅠㅠ
OOOO솔직히 공항에서 이상윤이랑 김하늘 망붕 하고 싶은데 두분다 현실에서 임자가 있는 분덜이고...ㅠㅠ
OOOO공항 가는 길 오늘 엔딩은 슬프면서 로맨틱하다. 이상윤이 김하늘 품에 안겨 운다.
OOOO 김하늘 나오는 '공항가는 길'에서 이상윤 어머니가 했던 말이에요.^^
OOOO오늘운동하는데 관장님이 공항눠시ㅣ기...뭐더라 김하늘이랑 이상윤나오는거 틀어놨는데 너무옙버서 줄넘기하면서 드라마봄 ㅇㅅㅇ
OOOO 최지우x이상윤 일때는 뭔가 좀 어색했는데 김하늘x이상윤이 되니까 최고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늘 옷 스타일이 딱 아줌마들이 입고 다니는 의상이어서 나 너무 공감됨...ㅋㅋㅋㅋㅋ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Y0Z081
OOOO공항 가는 길 김하늘 이상윤 보니 섬세함의 정도가 비슷한 사람끼리 만나야 한다던 그 트윗 떠오른다 두 사람이 필요로 했던 배려와 친절을 서로 적절하게 주고 받으면서 사랑을 하게 되는 과정이 좋다
OOOO 저도 봅니당 그거ㅋㅋ 처음엔 김하늘 나오기에 봤다가 아이 죽은 이후로 또 한번 놀랐다가... 첫회 이상윤씨 나올때 화면 구성이 좋았는데 결국 감정적인 불륜 드라마 퀄리티... 그래도 몰입도는 좋네요 저는..ㅎㅎ
OOOO 김하늘과 이상윤의 뭔가 아슬아슬한 분위기 때문에 ㅎㅎ 괜히 제가 콩닥콩닥했어요.
OOOO이상윤 김하늘은 바람인가?
OOOO이상윤 자꾸 김하늘 만지는거 보소...
OOOO김하늘은 얼마전에 겨론했구 이상윤은 공개연애중이지만 그거 다 내머릿속지우개되게하는 케미 넘 대단하조..

나쁜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OOOO[이치유메]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김하늘_ 나쁜 꿈) #당신을위한시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_김하늘, 나쁜 꿈
OOOO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나를 설명하지 않아도 돼서 좋아.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당신이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김하늘, 나쁜 꿈
OOOO지상에서 가졌던 너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 김하늘, 나쁜 꿈
OOOO유서를 쓸 땐 서로 번갈아가면서 쓰자. 네가 한 줄, 내가 한 줄, 이 개 같은 세상에 실컷 욕이나 하고 죽자. -김하늘, 나쁜 꿈
OOOO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김하늘, 나쁜 꿈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Famous_lines
OOOO지상에서 가졌던 너에 대한 모든 기억이 사라지면, 그땐 나도 없는 거야. 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반성 같은 건 없어. 밤이 하얗게 번지는 사이 우리가 언제 둘이었던 적이 있었어? /김하늘, 나쁜 꿈
OOOO* 비릿하고 나쁜 꿈을 꾸고 일어나면 온 몸에 개미 떼가 기어 다니는 것 같아. 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나쁜 꿈
OOOO자주 마음이 바뀌어도 네 자리를 대신하는 마음은 없어. 반성 같은 건 안 해. 밤이 하얗게 번지는 사이 우리가 언제 둘이었던 적이 있었어? 아니, 우린 빗방울이야. -김하늘, 나쁜 꿈
OOOO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가위로 우리 둘만 오려내서 여기에 남겨진 것 같아. 이런 게 나쁜 거야? 난 차라리 다행인데. /김하늘, 나쁜 꿈
OOOO캄캄한 그 어디에서도 지금 잡은 내 손을 놓지 마. 네가 실재하는 곳에 내가 있어야 해. 우린 불편한 영혼을 공유했잖아. 우리는 미래가 닮아있으니까. /김하늘, 나쁜 꿈
OOOO비릿하고 나쁜 꿈을 꾸고 일어나면 온몸에 개미 떼가 기어 다니는 것 같아. 나쁜 게 뭘까. 좋고 싫은 건 있어도 착하고 나쁜 건 모르겠어. 근데 오늘 우리는 나쁜 꿈속에 버려져 있는 것 같아. 세상에 너하고 나, 둘 뿐인 것 같아. /김하늘,나쁜꿈中
OOOO주머니에 늘 수면제를 넣고 다니는 습관까지. 칼자국이 희미해지지 않는 자해의 흔적까지. 유령처럼 하얗고 작은 발가락까지. /김하늘, 나쁜 꿈

공항


OOOO어제 공항가는 길에서 김하늘 스타일이 너무 완벽해서 오히려 좀... 잡지에서 막 나온 사람같았다. 1-4편까지의 스타일이 좋았는데, 5편부터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너무 완벽해... ㅎㅎ 아 귀걸이도 예쁨.
OOOO어제 공항가는 길에서 김하늘이 결혼 사진 보면서는 약간 우울한 무표정이다가 아이 어릴 때 사진 보며 확 웃는 장면 너무 공감ㅜㅜ 아이가 있기에 전부 후회하거나 부정해버릴 수는 없는 결합.
OOOO오늘 공항가는 길 6회에서 김하늘이 입고 나온 theory 원피스
OOOO김하늘 .... 드라마 "공항 가는 길" 최수아는 서도우에게 '바라지 않기, 만지지 않기, 헤어지지 않기'라는 조건의 '삼무사이' 만남을 제안했다. 이게 될까?! 바라고 만지고 헤어지는 게 인간의 속성인데.
OOOO ㅎㅎ 그렇군요!! "공항가는 애매한 길"!! 여리여리한 김하늘보면서 다이어트 의지가 "잠깐" 생기는건 덤~^^
OOOO아미친 공항가는 길 틀자마자 김하늘 존나 이쁘네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Our_GOM
OOOO) KBS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 최수아 (김하늘 분) " 공항 "

곳에


OOOO내 손끝이 가리키는 곳에 네가 있다면 나는 더욱 먼 과거에 있을게 천천히 와도 돼 /김하늘, 안단티노
OOOO저 가파른 골목은 이제 누구의 낭떠러지인 걸까? 먼 곳에 있으면 멀어지는 것들을 바라보기 쉬웠지. /김하늘, 안단티노

세상에


OOOO이거 내가 세상에서 제일 공감하고 제일 머리 쿵 맞고 제일 사랑햇던 말이다 , . . 김하늘이 야심만만인가 나와서 햇던 말일 텐데 , . 캡처 어디서 찾지 ¿

너무나


OOOO이범수랑 김하늘 나오는 드라마에서 김하늘이 이범수한테 매달리는? 것처럼 나와서 너무나 놀랐고 뭐 목소리 좋고 매력있는 캐릭터인건 맞는데.... 얼굴은 그렇다쳐도 키는... 라며 세상의 취향에 다시금 놀랐다
OOOO속상해서 눈물이 날 것 같고 암튼 평소 안 보던 티비를 켰는데 김하늘이 의자를 가지고 왔다갔다....굉장 작위적인 장면의 느낌 가득인데도.....갈 자리를 잃은 의자에 너무나 감정이입되어서 울어버림
OOOO 나 오늘 푹 신청해서 (첫달 무료라데) 실시간으로 쭉 봤는데 아 오늘 눈빛도 최고였고 김하늘 손 꽉 잡아주는 것에 너무나 치이고 그리고 대사가 너무 좋았어 ㅠㅠ 나한테 온 선물이라고 막 막 ㅠㅠ 어우 설레더라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Famous_lines

김하늘


OOOO그리스적인 죽음을 원해? 흔적이 많은 자살은 재미없다고. 무심히 부는 입김에도 냉소할 줄 알아야 한다고. 지나친 서정은 해로워. 김하늘, Y군의 픽션들 중에서. #詩読む_赤葦京治
OOOO근데 연기 뭐 나쁘지않넴...김하늘은 넘 좋고 목소리도 표정도 다 좋고 그리고 의외로 장희진도 좋았다. 그 캐릭터는 놀랍지만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하늘, 최강희, 한효주, 공효진....
OOOO아 물론 모든 미드 그런거 아니고 ㅍvㅍ 미드도 빻은건 정말 빻은것도 있긴한데 적어도 이 극동아시아 지역보다는 좀 다양한 체형, 사상의 인간들이 자연스럽게 돌아다님. 이놈 극동아시아는 입으로만 "평범한 외모"지 정말 평범한 얼굴은 그나마 김하늘?
OOOO(김하늘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해 여캐로 만든다
OOOO김하늘 원피스 이뻐서 찾아봤더니 나만 이쁘다고 생각한게 아니었어 ㅋㅋㅋㅋ
OOOO 넵넵 장동건 김하늘 나온거요 ㅋㅋ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lysajyh
OOOO(김하늘은 볼수없는말입니다)
OOOO김하늘 아름답네
OOOO김하늘 가방 존예다...
OOOO김하늘 위험한 급식아... 형아 네이버 사진보면서...무슨...ㅋㅋㅋㅋ
OOOO김하늘 오늘 입은 바바리 예쁘다. 어디 건가. 내가 살 수 있는 가격대는 아니겠지만.
OOOO나도 김하늘처럼 ㄸㅇㄹ 원피스를 입고 아침에 출근하려고 새로 다릴까 말까 하다가... 기다리는 서도우도 없는데 그냥 입자로 결론....
OOOOCA 2016년 10월호 이달의 마이 폴리오 하이라이트투어리스트 일러스트레이터 김하늘이 인생이란 길을 걸으며 언젠간 찾아올 기쁨을 기다리는 투어리스트를 그렸습니다. ▶ 자세한 내용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fionasse
OOOO 전 김하늘 덕분?에 다이어트 의지가 불타오르고 있어요. ^^; 그래도 기분 좋게 더 서늘해지기 전에 예쁘게 입고 외출하세요~ )
OOOO아아...강하늘 김하늘 전부전부 이름ㅁ 찔려버렷.....
OOOO 예쁜데 저에게는 팔뚝이 너무 꽉 끼어서 조심스럽게 입었어요. 김하늘하고 핏이 너무 달라요^^
OOOO 오 저도 이제 보려고요. 어제도 넘나 두근거렸는데... 김하늘 씨 진짜 옷이 다 예쁨. 집에서 입는 스타일도 좋아요~
OOOO김하늘 미모 포텐 터진건 역시 온에어 아닐까?
OOOO 난 블라인드하면 김하늘밖에 생각안남ㅋㄷ
OOOO오늘 김하늘 씨 넘나 아름다우신 거... 의상 세 벌 다 마음에 들어.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Famous_lines
OOOO이 와중에 김하늘 트렌치코트가 이쁘다
OOOO김하늘 트렌치코트!! 알흠답다.
OOOO김하늘 상대역으로 이범... 어휴휴휴휴휴휴휴휴...................
OOOO 너무 신기해요 여름동안 내가 입었던 원피스 두개를 김하늘이 계속 입고 나와서요 ㅋ
OOOO김하늘 진짜 화면에 나올 때 마다 오지게 이쁘네
OOOO엥 지금 김하늘 입고 있는 원피스 또 다른 내 원피스이다. Theory 원피스
OOOO온에어는 김하늘이 예뻤고 이범수가못생겼다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Famous_lines
OOOO김하늘은 여전히 아름답구나.
OOOO김하늘조녜 #젝스키스_신곡_세단어_오늘밤자정
OOOO3년전이긴해ㅐ도 김하늘이 고등학생연기는,,, 너모,, 양심업지안냐? (존내
OOOO부캐닉을 인성왕김하늘로 하고싶기도 하다
OOOO김하늘 너무예쁘다
OOOO김하늘이 무슨 매력이 있는지 모르겠다 삼시세끼 보니까 더 별로임
OOOO김하늘이 누구야? #반자동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Famous_lines
OOOO버버리 드레스를 입고 @SinglesMania 10월호 커버를 장식한 여배우 김하늘
OOOO요즘 탐라 유행이 김하늘 대사인가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1.수애 2.유인영 3.한지혜 4.황정음 5.김하늘 6.구혜선 7.하지원 8.안재현 9.연정훈 10.박서준
OOOO 하늘하늘김하늘. 찾아보겠습니다.
OOOO병원갔다가 밥먹으러 가게들어와서 김하늘나오는 드라마나오는디 나는 갠적으로 스튜디어스는 깔끔하게 올린 머리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기 애들은 머리를 죄다 풀어헤쳐나서.. 개인적으로 별로 ㅠ
OOOO 김하늘이 그런 드라마에 나오는 나이가 됬네요. 20살때 영화 기억 나는데
OOOO 김하늘 나오는 그 드라마죠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Famous_lines
OOOO삼무사이 하쟀으면서 하루만에(확실치 않지만) 손쓰기 있기 없기.. 됐고 김하늘은 예나 지금이나 좋다.
OOOO미친 김하늘 개이쁘다 ㅠ
OOOO 진짜 감정전달을 너무 잘해 ㅠㅠ 토끼눈 뜨고 삼무사이가 뭐지? 뭐지? 하나씩 물어보는데 김하늘이 당황해 하는 거 너무 귀엽지 않니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삿포로 샀는데 드라마에서 김하늘이 마시길래 샀음(?!
OOOO앗시뱋 김하늘 너무 예뻐😭
OOOO아 김하늘 존나 이뻐
OOOO김하늘 바지 에러.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cy91kiss
OOOO갱장히 이상적인 만남을 요구하는 김하늘
OOOO김하늘 울컥...
OOOO이 드라마들을 엄마가 보고있는거 방에서 폰겜 트위터하며 곁눈질로 슬쩍 듣기만하고 내린 결론일수도 있지만 적어도 김하늘 한예슬같은 핵존예에 그렇게까지 나이 먹지도 않은 배우들이 애엄마로 나온건 사실이니까ㅋㅋㅋㅋㅋ그리고 김하늘은 대사에서 나이 엄청강조했음
OOOO김하늘 몇살이지 서른후반? 지금 김하늘 나오는 드라마 엄마가 보길래 슬쩍 보고있는데 직업이 뭐고 이쁘게 나오고를 떠나서 일과 육아의 양립에 버거움 느끼는 아줌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다 여배우는 저나이면 저런역밖에 안들어와?
OOOO 김하늘 시러예
OOOO 응~~그런대 1편 마지막 장면에서 딸 잃어버리고 귀국하는 아빠에게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는 김하늘 뭥미 ㅠㅠㅠ 안녕하지 못한 거 다 알면서 ㅜㅜ
OOOO 티비에 김하늘이 나옴미다 덜덜덜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AirportRoad_SA
OOOO김하늘?
OOOO아미친 김하늘..
OOOO김하늘이겠지... 너 왜 김하늘 배우님 아버지를 바꿔...
OOOO김하늘 진짜 승무원 같으심ㅎ
OOOO예전에 트윗한 적 있는데 정우성 김하늘 나오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난 볼 만했다 .. 정우성이 엄청 스윗하다 일단은 기억상실증이니까
OOOO김하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희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ㅡㅡ? 완전 예쁘거든? 김하늘이 잘못했네
김하늘 공항가는길 이상윤 나쁜 공항 최수아 공항가는 곳에 잡은 손을 우린 KimETC_
OOOO 이렇게 예뻐......저 바보는 김하늘이겠지?
OOOO 김하늘이랑은 이미 사귀잖아
OOOO 김하늘 말고
OOOO 중드 보고 한드도 검색 엄청했어요 ㅎㅎ 아이유는 유시시에 비해 한참 못 미치는 느낌이지만 왕욱 김하늘과 왕소 이준기 때문에 뒤늦게 볼까 어쩔까 하는 중입니다 근데 어차피 본방사수는 안되는 인간이라.
OOOO김하늘 말 꺼낸김에 네가 입으렴.
OOOO근데... 김하늘 연기는 아직도 연기하는 듯... ㅋ
OOOO160925 소나무 의왕 백운예술제 하이디 4 pics 네가 나를 보아 주어서 행복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를 보는 것 만으로 행복한 것을 - '해바라기', 김하늘 #소나무 #SONAMOO #하이디 #HighD @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