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시장스시


OOOO시장스시 현재 스코아 와사비 테러라는 표현으로 afp, 태국 중국 영국 호주 등의 언론에 소개됨. -_-;
OOOO일본티비에 오사카 시장스시 와사비 사건이 엄청 자세히 나온다 ㅋㅋ울나라 와사비테러 댓글반응 소개하고 막 자기들이 먹어가며 실험하고 ㅋㅋㅋ
OOOO시장스시 한국인 와사비테러 때문에 떠들썩한데 당하신분들이 한두분이아니네 엄청많다 매워하는걸 보면서 자기들끼리 낄낄댔다는거잖아
OOOO오사카시 츄오구 난바 3-2-13 와사비테러로 유명한 시장스시가 있는 장소입니다... 가지마세요
OOOO시장스시 백인들한텐 와사비 테러 안했대-.-
OOOO 무려 공식 홈페이지의 사과문에 와사비 테러를 인정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지금껏 불쾌한 적이 없었던 점은 참 다행스런 일이나 현재의 논란이 괜한 것은 아닙니다. 일본에서도 계속 보도되는 사건입니다. #시장스시…
OOOO시장스시ㅋㅋㅋ 인스타보면 나는 안 당했는데? 이러거나 와사비 테러 당할까봐 애교부렸음^^ 이러면서 셀카까지 찍어서 인증하는거 보면 눈치가 이렇게 없나싶고ㅋㅋㅋ 대체 저러는거 무슨 마음임?ㅋㅋㅋ 관종짓도 작작해야짘ㅋㅋ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Renha0727
OOOO오사카 시장스시의 험한 와사비테러가 일본 아침프로에도 나오네. 가본 적도 없지만 갈 일도 없을 듯. (이러고 이른 저녁을 스시먹을까 하고 있...쿨럭)
OOOO시장스시 저기 와사비테러말고도 일본어로 주문하고 나서 한국어로 대화하니까 태도 확 바뀌어서 직원이 조센징 어쩌고 한걸로도 유명 가거나 말거나는 개인의 자유이지만 갔다와서 나한테는 안그러던데? ㅎ 하면서 어그로성 글싸재끼는 인간…
OOOO오사카 도톤보리 시장스시 난바점 이 집 종업들의 한국 관광객들에 대한 와사비 테러(?) 인터뷰 한번 들어보세요. 왠지 한국인들이 조롱당한 느낌이... 오사카에 가시면 이 집은 꼭 안가도 되는...
OOOO근데 시장스시 귀여운게, 우리나라보면 초고추장에 와사비풀고 고추까지 섞어먹는데ㅋㅋㅋ 와사비테러보면 뭔가 군인한테 꼬마가 비비탄 쏘는느낌나 ㅋㅋ
OOOO이번 시장스시 와사비 테러 사건이 좀 쭉쭉 뻗어나갓으면,, 같은 인종끼리도 이렇게 인종 차별을 하니 원,, 😒
OOOO내 친구도 시장스시에 갔었는데 와사비테러는 당하지 않았지만 자리가 널널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리없다고 해서 친구가 안되는 영어 동원하면서 자리 있잖아요해서 들어갔다고...;
OOOO와사비테러 오사카 시장스시 검색해 보니 작년에 갔던 곳이네.. 우린 아는 사람한테 물어보고 가서 엄청 잘 먹고 나왔는데, 초밥 만들어주시는 분이 대단히 불친절하고 신경질 적이긴 했다. 잘 모르고 접시 위치 옮겼다가 약간 민망할 정도로 불호령을 쳤음

오사카


OOOO일본 오사카 시장 스시라는데..저래도 좋다고 가서 스시를 먹겠지.. 일본의 혐한 시장상인들이 한국인 관광객 상대로 와사비 테러중
OOOO안그래두 오사카 스시집 와사비 테러라구 뉴스룸 나와서 생각났는데 홍대만 해도 중국인에게 함부로 대하는 가게들 있거든. 단골 고기집이었는데 남자사장이 중국인여자손님한테 쌍욕하는걸 듣고 이후로 안간다 그사람들 그냥 고기먹고있…
OOOO안그래두 오사카 스시집 와사비 테러라구 뉴스룸 나와서 생각났는데 홍대만 해도 중국인에게 함부로 대하는 가게들 있거든. 단골 고기집이었는데 남자사장이 중국인여자손님한테 쌍욕하는걸 듣고 이후로 안간다 그사람들 그냥 고기먹고있었고 어떤 소란도 없었는데
OOOO일본인들 음식에 장인정신을 심는줄 알았는데,한국인들에게 장난친건가,오사카 H초밥집에서 두배이상의 와사비를 넣은 초밥을 내놓고,매워서 찡그리자 종업원들이 비아양거렸다는데,嫌韓테러를 한것인가,관광객상대로 몹쓸짖을한것이다.그렇타면 日本관광을 가지말아야한다.
OOOO오사카 와사비테러 를 보면서, 우리나라는 과연 괜찮은것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OOOO이치바 스시 오사카 난바점은 우리 가족도 작년 겨울여행 때 들렀다가 와사비 테러를 당했는데... 그때는 모르고 넘어갔지. 우리 가족 말고 다른 한국인 가족도 있었는데, 계속 "No wasabi"라고 외치며 주문했었음.
OOOO오사카의 시장초밥의 와사비 테러덕에 오사카를 여행계획에서 제외할수 있게되어 정말 다행이다. 경상도에서 바가지 쓴이후로 경상도를 내가 두번 다시 안가는데. 경상도 같은 동네였구나. 오사카. #와사비테러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1ife_is_sh1t

일본


OOOO오늘자 도쿄신문은 이치바스시 와사비테러에 대해 크게 보도. 사장의 말도 안되는 변명을 전함과 동시에 다른 매체와는 달리 한국에 사는 일본인교수의 발언을 인용, "배외주의"라고 비판. 이 신문은 혐한시위에 대해서도 강하게 비판…
OOOO와사비테러를 저지른 이치바스시에 대해 일본 매체도 보도하기 시작했음. TV아사히를 가게를 찾아갔는데 지점장은 와사비를 과도하게 많이 넣은 사례를 시인하면서도 차별하는 의도는 없었다고 답했음.
OOOO이 제목은 정말 아니다. 언론은 차별을 비판해야지 증오를 부추겨서 어떡하라는거야? 그리고 난 이딴 트윗 본적이 없는데. #이치바스시 日 이치바스시, 와사비 테러 논란에 네티즌 “저게 일본인들의 본심” t.co…
OOOO#市場ずし 와사비 테러가 한국인 뿐만이 아니라 일부 일본인에게 저질러진 것도 이로써 설명 가능합니다. 실제로 관동대지진 학살때 조선인 뿐만이 아니라 조선인으로 의심받은 일본인도 상당수 살해당한것 같습니다.
OOOO와사비테러..아.. 같은 일본인으로서 너무 창피해서 정말 죄송한 마음이에요.. 사이 좋게 지내고 싶은데 이런 사건이 있으면..아..절대 안돼죠.. 그래도 싫어하지 말고 일본에 많이 놀러오세요ㅜㅜ
OOOO일본에 와사비 테러가 있다면 한국엔 맥주테러가
OOOO와사비 테러 사단에도 일본이 가고싶은 나는 개스레기려나
OOOO와사비 테러 너무 혐한냄새 짙어서 감정상하기도 하고 일본판 개저씨 보는 느낌이다
OOOO백날천날 여행다니고 일본갔다가 와사비테러에 빡쳐서 가게 하나 문닫게해보고 프랑스에서 길거리에서 파는 모자 하나에 30만원 바가지써도 아무렇지 않게 지불하고 쓰고 오 샹젤리제~~ 하고 길거리를 걸어다닐것
OOOO일본의 한 유명 초밥집이 와사비 테러를 했다고 해서 이른바 혐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국인 손님들이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어쩌다 보니 이렇게 됐다는 식의 사죄문은 일본 내에서도 논란을 더 키웠습니다. https:…
OOOO요즘 가장 큰 이슈인 와사비 테러에 관하여. 그토록 한국인을 싫어하고 아시아의 이웃나라 알기를 개똥으로 알면서 왜 그들을 상대로 음식을 팔아먹는가. 과연 일본인들이 노랑머리 벽안에게도 그렇게 대할 수 있었을까.
OOOO와사비 테러 AFP에서도 보도.....이게 일본의 외국인 배척 풍습?과 연관이 있어서, 외신 타기시작하면 좀 난감할듯.
OOOO이미 방사능으로 오염되어버린 저주의 땅에 뭐하러 놀러가서 총이라고 무시당하고 와사비테러 당하나?(+일본어 한마디도 못하면서) 천만원 공짜로 주고 일본여행가라고 해도 안감..
OOOO이번 스시 와사비 테러는 일본의 명성에 먹친하는 꼴이 된거임 정증히 다시 사과문 올리고 문제된 지점 폐쇠 하거나 지점장들이나 요리하는 요리사들불러서 다시 교육시켜야된다고 봄 저딴걸 사과문이라고 쓰다니 같은 아시아동족으로써 쪽팔리다.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lystjc
OOOO맞ㄴ아 그 와사비 테러사건 있었던 스시집 일본어 선생님 갔다 오셧던 곳이었다,,,, 거기서 어떤 중국인이 먹다가 갑자기 토하고 그냥 나갔다고 해서 뭔 거지같ㅌ은 사람이 다 잇나 햇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사람도 테러당한 거 아니엇을까
OOOO 와사비테러 당하면서 일본가서 일본 찬양하는 넘들이과 같지요.
OOOO와사비 테러의 문제가 커질 수 밖에 없는게 일본은 5년 전 대지진 여파와 4년 뒤 올림픽까지 대외 이미지를 회복하고 안심시키는데 꽤 공을 들여오고 있었는데 그 와중에 이런 인종차별이 터졌으니..
OOOO하지만 와사비테러라니 치졸하다 내가 일본여행가서 저런일 겪는다생각하니 빡이치네
OOOO일본 와사비 테러 사건 한국 뉴스에도 나오네. 굉장히 유명한 프렌차이즈 스시집이라는데 가게 이름이 뭘까?
OOOO와사비테러는 일본이라서 일이 커진걸까? 아님 와사비이기때문에? 바가지는 되게 많을텐데 이건 테러라고 하지 않아서?
OOOO와사비 테러 저거 지금 뜨네. 9년 전 초딩때 가족끼리 일본규슈 놀러갔다가 거기서 처음 일본초밥 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하나 먹고 안 먹었음.. 기억엔 와사비 잔뜩 있었음 그래서 뷔페가면 맨날 초밥 와사비 확인하고 먹었…
OOOO와사비 테러 저거 지금 뜨네. 9년 전 초딩때 가족끼리 일본규슈 놀러갔다가 거기서 처음 일본초밥 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하나 먹고 안 먹었음.. 기억엔 와사비 잔뜩 있었음 그래서 뷔페가면 맨날 초밥 와사비 확인하고 먹었는데 내가 당한거였군..
OOOO와사비테러 일본언론이 중국 관광객 시켜서 어?이거 취향차인데?다른 애들은 다 맛있다고 하는데?우리가 터프해서 한국인한테만 그런건데?이러면서 조롱하니까 국내 일본 이해관계자들과 오덕들이 총 집합해서 개소리 시전중임.근데 이것도 이런식으르 묻는구나.소름.
OOOO일본 초밥집 와사비 고추냉이 테러 한국인에게 일본인들는 한국 국민들 바보라고 생각 한다 왜 과거 한국이 나라도 없고 일본에 당시 식민지라고 보면 된다 지금도 일본는 교육을 하고있다
OOOO[오늘의이슈] 일본 유명 초밥집, 한국인 대상 와사비 테러 논란...

한국인


OOOO시장 스시 논란이 와사비 테러에만 집중되는 것 같다. 포인트는 총 3개다. 1. 와사비 테러 2. 한국인 손님이 오면 '개' , '춍'이라는 욕을 함 3. 사기(마음대로 메뉴 추가, 생선 바꿔치기, 과도한 금액청구). 상습…
OOOO한국인에게의 와사비 테러 라는 타이틀보다 외국인이라는 제목이라서 더 세계적으로 퍼져나가는 건가보네 ㅋㅋ
OOOO 한국인들 상대로 와사비 테러를 하거나 부위를 명시된 부위가 아닌 부위로 준다고 하네요,, (네입버 검색하규 옴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wjsejguq_
OOOO와사비 테러 기사에 답글들 진짜인가? 한국인을 대장균이라고 하네... 와사비 많이 주면 살균이라 다 죽는다고 하고...
OOOO 와사비 테러로 요즘 난리났다함 한국인 대상자로 초밥안에 와사비 넣고 농락하는짓으로
OOOO와사비테러건 검색해보니 중국인들은 와사비를 좋아하는데 한국인이 중국인이랑 구별이 안되서~ 탓으로도는데...중국인들은 진짜 와사비 좋아하는거야? 애초에 회나 스시먹는 중국인을 잘 못봐서 모르겠네...

스시


OOOO와사비테러로 난리났길래 트위터 보다보니 홈페이지에 사과문이 올라왔다고 해서 번역. 회사 접객때문에 인터넷에서 큰 소란을 일으켜 죄송합니다. 사실관계를 확인한결과 보고 드립니다. 스시에 와사비를 많이 넣었다는 건에 대해서는…
OOOO쌩뚱맞지만, 와사비 테러한다는 기사를 보고 짝꿍이 자기가 가봤어야 했다며 아쉬워함. -_- 이분 스시 한피스에 와사비 보통사람이 한끼에 먹을만한 와사비 얹어드시는 이상한 식성임...
OOOO스시 체인점에서 와사비 테러를 당한 미호와 아리스
OOOO네이버쪽 덧글 보면 이번 와사비테러 관련해서 쪽바리새끼 방사능원숭이 소리 나오던데 니들은 그 스시집 관계자랑 똑같은 새끼들임 ㅅㄱ
OOOO와사비테러 스시가겤ㅋㅋㅋㅋㅋㅋ뉴스탔닼ㅋㅋㅋㅋㅋㅋ
OOOO와사비테러로 조지는 저 스시집 이제 망햇네 ^^;
OOOO와사비 스시테러 보면서 고추장 테러같은거 생각하지 말고, 우린 저러지 말아야지 했으면 좋겠다. 똑같이 놀면 쪽팔리잖아.

한국


OOOO한국사람이 다 매운거 잘먹는다고 누가 그러냐? 어느나라든 매운걸 잘먹는 사람도 못먹는 사람도 존재한다. 말 잘 못하는거 알고 비하하고 테러했으면서 손님이 와사비 더 달라고 징징거렸다는 듯이 얘기하는데 말이야 방구야. 나쁘게 확산시키지말라니 사실뿐인데.
OOOO한국 새끼들은 와사비 테러 당해도 싸다

초밥


OOOO 와사비맛이라고해서 테러하는 수준으롶들어간게 아니고 향과 맛만 느낄수 있는정도라.. 초밥보다 훠얼씬 연하구...
OOOO(앞트윗 관계없음) 초밥 와사비테러가 어쩌고 하는데, 관심 지역조차 아니라서 갈 일 없음; 와사비 매운맛 취향도 아니고.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DaftPunk_Kor
OOOO와사비 테러 초밥집 조만간 문닫겠네..옛부터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라고 했는데...ㅋㅋ
OOOO현타온김에 생각한건데 헤어는 무난하게 바꾸고 거기에 코디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음 쉬벌..... 다음 헤어가챠 전까진 절대 안돌릴거임 내가 또 돌리면 테러와사비 초밥을 먹는 벌칙을 해야 할 듯
OOOO혐한 가게가 많진 않지만 혹시라도 걱정되신다면 회전초밥집을 가세요ㅋㅋㅋㅋ거기라면 아무리 혐한 요리사라도 와사비 테러 못 함

와사비 테러


OOOO사실상 와사비테러급 아닌가 너무하네 고향이 고향인데
OOOO 헬조센조차 바가지는 씌워도 와사비테러같은건 안하는데...
OOOO ㅋㅋㅋ솔직히 와사비테러 좀 기분 나쁨
OOOO와사비테러 웃기는게ㅋㅋ와사비 매운맛이 그매운맛이 아니잖앜ㅋㅋ장난하니..
와사비 테러 시장스시 오사카 일본 한국인 스시 스시집 한국 초밥 일본의 해도 Da_ZZu
OOOO그래, 노벨상 수상에 와사비테러까지 세계뉴스 주연해라.
OOOO그나저나 와사비 '테러'라는 말을 그대로 쓰는구나
OOOO 와사비(테러) 간장계란밥이라닏ㄷㄷ
OOOO와사비 테러 문제긴 문제인데 솔직히 각 나라에서 외국인들 차별하는 경향 없지않아 있음 우리나라도 그렇고 내가 아는 분은 유럽여행 갔다왔는데 돈 덤탱이로 받았고...솔직히 택시기사들도 나이어리다고 내가 알고 있는 길임에도 불구하고 자기가 가는 길이 맞다
OOOO네이버 실트ㅌ에 와사비테러가 있는데 궁금해졋다
OOOOㅋㅋㅋㅋ뉴스도 와사비 테러사건 보도하네
OOOO와사비 테러 AFP에도 떳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