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5, 2016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그리구


OOOO흠흠 맥한조를 안그려서 요즘 그리구있다.. 인어 한조와 인어사냥꾼 맥크리 맥한조 파세요
OOOO스니가 꾸며준 영재 💘 하트 그리구 왕관 그리더니 영재 너므 긔여워래 ㅋㅋㅋㅋ진짜 살앙둥이 스니얀 ㅠ
OOOO 우리ㅣ 히이로 굶기지 마시구,,, 코오리 쟤 부려먹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구 님ㅁ아 진정해,,,,,
OOOO 반갑습니다 ! 그리구 2차 언덕테일도 메인 mc를 맡았습니다 !! :)) 여유가 된다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OOO 오늘의mc!!헤헤 엠씨오늘너무잘했어요♡♡ 교통복잡할텐데조심히가요!!아프지말구요:):)그리구 푹!쉬어용
OOOO 남준오빠ㅠㅠ💕💕 오늘 mc보느라 수고했어요!! mc 진짜 잘했어요!!❤ 그리구 아프지마여ㅠㅠㅠㅠ😭😭
OOOO#비니 오늘 일본 쇼케이스 끝났습니다! 우리의 MC 주셔서 감사합니다, Aki-ssi ^^ 그리구 미라클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 https:/…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11Hny
OOOO ㅇㅁㅇ?!!겐지부터그리구..
OOOO젊은 아우라 부부 . . . 아빠아우라가 째끄마한 아기아우라 부숴질까 안절부절 못하는게 보고싶었다 그리구 그게 너무 사랑스러운 엄마아우라
OOOO잘생김 잔뜩 묻은 이 남자들 👬❤ 스페셜 MC 영재&대현 그리구 우리 더쇼의 남자친구 조미와 함께하는 SBS MTV SBSfunE #더쇼 로 달려오세요~!! #더쇼 #THESHOW #THESHOW韩秀榜
OOOO#비니 오늘 일본 쇼케이스 끝났습니다! 우리의 MC 주셔서 감사합니다, Aki-ssi ^^ 그리구 미라클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
OOOO 으어ㅓㅇㅇ어ㅓ감ㅁ사합니다.. 안귀여운ㄴ데.... 소리를ㄹ 지르시면ㄴ... 혼납ㅂ니다.... 신고들어와요.. (죤) 그리구 지지는 저장하는거아닙니다요...

10월


OOOO[이벤트] MC그리의 이불어택!!! 이벤트 참여 방법 공개된 영상 속 이불춤을 커버한 후 #MC그리 #이불춤 #이불밖은위험해 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 참여 기간 2016년 10월…
OOOO10월 컴백 라인업 박효신 10월 3일 방탄소년단 10월 10일 아이오아이 완전체 10월 마마무 10월 김나영 10월 정규 블랙핑크 젝스키즈 MC그리 MC몽 신용재 에일리 울랄라세션 몬스타엑스 세븐 전지윤 나…
OOOO10월 컴백 라인업 박효신 10월 3일 방탄소년단 10월 10일 아이오아이 완전체 10월 마마무 10월 김나영 10월 정규 블랙핑크 젝스키즈 MC그리 MC몽 신용재 에일리 울랄라세션 몬스타엑스 세븐 전지윤 나 진짜 환장해....

MC


OOOO[사진/PHOTO] MC그리(MC GREE)와 낸시와의 커플 화보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MC그리 '이불 밖은 위험해' 2016.10.12 자정 발매 #브랜뉴뮤직 #BRANDNEWMUSIC #MC그리 #MC그리 #낸시 #이…
OOOO지금까지 비정상회담을 1회도 빼지 않고 다 봤는데, 이번 게스트 MC그리는 ㅇ ㅓ...
OOOO뭐???MC그리 신곡이 이불박근위험혜라거?
OOOO난 클램프여사들이 WISH 왜 그리게된건지 알고 허미 후죠 스고이 이랬는데 더 스고이한 아저씨가 계셨어 그이름 MC 고쇼
OOOO오는 12일 자정 공개되는 MC그리의 신곡 '이불 밖은 위험해'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 낸시와 MC그리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OOOO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MC그리와 어른의 기준을 제시하는 G들의 만남! #오늘밤_10시_50분 #정답은_없었다고_한다..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OMGyubinn
OOOO10/04 11시-#네이버 #실검 1위#한미약품 /2위#와사비테러 /3위#mc그리 /4위:혼술남녀/5위:태풍/6위:백선하/7위:예비군/8위:2016 여의도 불꽃축제/9위:로또/10위:노벨상
OOOO10/04 10시-#네이버 #실검 1위#한미약품 /2위#오지은 /3위#mc그리 /4위:태풍/5위:로또/6위:와사비테러/7위:백선하/8위:국시원/9위:예비군/10위:노벨상
OOOO10/04 09시-#네이버 #실검 1위#혼술남녀 /2위#태풍 /3위#와사비테러 /4위:로또/5위:백선하/6위:달의연인/7위:MC그리/8위:예비군/9위:한미약품/10위:비정상회담
OOOO난 하네스 말고 그뭐냐 영화에서 보면 요원이나 형사들 양쪽 겨드랑이 쪽에 총 꽂는 그 검정색 뭐 있는데 아 이름을 모르겠네 암튼 그거 흰와이셔츠에 하면 MC그리 좋아
OOOO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MC그리 와 여러분 비정상회담 본방과 함께 어른이 되어봅시다! #불타는_토론 #어른이되는_우리 •̀.̫•́✧ #비정상회담 #월요일밤_10시50분
OOOO 아이돌 애니도 아니고 토코하 광팬이 뭐 얼마나 있다고 그리 생각하는지 모르겠군 후임자는 지금 토코하역에 버디 신엔딩 앨범 발표에 월부시티비 신임 mc까지 작정하고 밀고 있으니 걱정할게 없다 본인이 못해서 망하지 않는한
OOOO그리노,,,, 그리..... mc그리....(대체
OOOO아 진짜 나한테 셀레나고메즈 MC그리 닮았다고 한 사람 죽어버려
OOOO 뒷 일은 모브아저씨에게. . 맡김니다 . ... 한약님도 슬슬 코우지 mc물 그리실때 되엇습니 다 ...
OOOO 헉 진짜요? 8ㅁ8! 사실 음악중심 mc 본 날 그리려고 했는데 이 날이 유난히 눈에 들어와서 ... ❣ 헤헤 굿 초이스였네요 ... 👍👍예쁘게 사용해주세요, 저도 마음에 들게 나와서 다행이예요 🙆 🙆

그리는


OOOO큰오빠 그림그리는거 신기하다..
OOOO간만에 그림그리는데 방해하길래 개미 그려서 놀아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낚이는게 너무 기여움ㅋㅋㅋㅋㅋㅋ
OOOO나는 폰연성할거라 상관없다... 솔직히 컴그림보다 폰으로 그림 훨씬많이그리는것같아 노트사랑해
OOOO방송에서 그렸습니다 조선시대... 키워드로 그리는건데 왠지 동물이 많아서..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MC_DO_0422
OOOO ㅋㅌㅋㅌㅋㅋㅋㅋㅋ체리빠큨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막ㄱㄱ 이런식ㄱ우로,, 폰이라서 그리는게 넘ㅁ빡치네요,, <<<
OOOO간만에 그리는 노리센빠
OOOO 후엥...올렸어요 그리는중이지만
OOOO한번 본 도시를 그대로 그리는 스티븐월셔.avi 서울을 그리다니..ㄷㄷㄷ
OOOO 아나..첨그리는 듯헌,,,흐흑,,, 아니..아나 넘 례ㅃ흔데.. 잘 못그려서 죄송해요,,ㅎ으흑..
OOOO 기분은 다르지만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 이쁜 그림을 그리는 사람아!
OOOO 오늘은 안 그리는 그림은? 답 :네일아트 엌ㅋㅋㅋㅋㅋㅋㅋ내일 아트ㅋㅋㅋㅋ 오늘은 안그림ㅋㅋㅋㅋㅋ 호호호 깔깔깔~
OOOO 그림그리는분 손이 다들 아파하셔서 흑흑 다행입니다
OOOO 아 사실저내용 너무조은데 만화그리는거너무귀차나요 헤헹 태그할게요...타이카즈존내짱입네다
OOOO 그리는게 빨라서 그려옴
OOOO 원영상에 타케야처럼입히는게나은가 새로그리는게나은가,,,
OOOO결ㄹ국 잠 얼마 못자고 다깨서 미유키 그리는 엽ㄴ습중임
OOOO첨그리는 레옜수
OOOO일전에 모 일본 작가님께서 올린 올바른 안경 착용샷 그리는 법. 널리널리 퍼져서 수많은 안경남녀 그림으로 돌아오기를.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over_guest

그리려고


OOOO 요한이 안 그려져서 그냥 제가 그리고싶은고 그렸어요! 세라복을 그리려고 했는데 정신이 없어서 그냥 교복 그렸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자러갈게오...😪😪😪😪
OOOO겁도 없이 존잘님의 가니메데스를 그리려고 한 제 잘못...큽,,(((놓아버림...

자꾸


OOOO 왜 자꾸 이 시점으로 그리냐면 알렉이 보는 시선임<<<<
OOOO지금 그림 넘 그리고싶은데 타블렛 완전 고장낫다 필압도 안되고 자꾸 포인트도 끌려서 잔선도 생기고 ㅋㅋㅋ큐ㅠㅠ 흐흑 호그와트 입학해벌여
OOOO 동화속 공주님들도 일탈을 즐기듯이... 저도 뭔가 그리해보고 싶었다는 느낌이 대국적으로 들었습니다. ^^ 특히 최근 측근들이 자꾸 북쪽에 김 모씨랑 맞선 보라고 해서... 청와대에 맘놓고 있을 수 있어야죠. 호호호

그림


OOOO그림을 그리면서 늘은것: 섬세한 선(X) 예쁜 색감(X) 디테일(X) 대충 선따는법(O) 오버레이 색붓기(O) 텍스쳐 파일 용량(O)
OOOO 매일 그림 그리시는데 손 안아프세요? 걱정부터 되네요

부사령관님이


OOOO부사령관님이 내 수염을 싸그리 밀어버리시기 전에... ... ... 어떡하지...?
OOOO모두들 편안한 밤 보냈을지 모르겠군. 휴, 오늘 부사령관님이 내 수염을 싸그리 다 밀어버리실 것만 같아... ... .

너모


OOOO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앋슄ㅋ ㅋ ㅋ ㅋ ㅋ왼손으로 그리신거 맞지요 원본과 너모 똑같슴다...!.!.!.!!!!!
OOOO 손 잘그리시는 분들 너모 부럽구...

그리고는


OOOO 솔직히 그리고는 싶은데 진짜 암 기력도 없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ㅇㄹ때됏나벼 홀홀
OOOO (작게 놀라며) 멍청한 카우보이 모자랑 벨트...! 제시 맥크리가 맞아! (두손을 잡는다. 그리고는 옅게 웃으며) 많이 컸네?

mc그리


OOOO 아라, 제 품이 그리우셨던 걸까요? (싱긋)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sulugram
OOOO간단하고 시원하게 그리곳 ㅣㅍ은데 아무리 연구해도 모르겠다(두번뿌숨
OOOO곱슬 머리카락 잘그리도 싶다(벽뿌숨
OOOO이메레스 맘에 드는 거 찾았는데 둘다 출처가 안 써있어 흑...혹시 모르니 그리면 원본이랑 같이 올려야징..
OOOO 그냥 사랑꾼이 아니신 것 같... (막말) 적님 아직 만난지 그리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주변 취급 때문에 약간 뇌리에 박혀버린 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힘들게 왼손으루 그리느라 수고 많았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따라서 경례를 해주고선) 쉬어, 그리 긴장하지 않아도 괜찮아 제시.
OOOO아까 그리다가 생각난건데 벤이랑 술루랑 첫 데이트 때 사람많은 승강기에서 술루 어깨 치일까봐 감싸주는거 보고싶었다.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botong_365
OOOO할말이업는게 보고싶은거 못참아서 체력 능력 닿는한까지 직접그리게된 다
OOOO 그럼..그리자..! 도비 잘그리잔아
OOOO동반자살 커플 인장...그리 좋은 소재는 아니지만 걍 그려봤다 혹시 몰라 원본도 같이 알아서 마음껏 쓰시길 출처는 밝혀달라고 해야합니까...
OOOO 그리하겠다. (끄덕이고는 등토닥)
OOOO ㅋ ㅋㅋㅋㅋㅋ ㅋㅋ자기발로 직접 걸어간걸료.... ㅋ ㅋ ㅋㅋㅋ스록 그릴까 싶은데 너무 귀찮내요 젠장...만화같은거 못그리겠어요....손도 곶아고 스토리력도 곶아라.... 코오리는 평생 살아주세요...
OOOO클로드'지금까지 사귄 애인의 수' 는 '지금까지 헤어진 애인의 수' 라고 하는 것과 같으니 그리 자랑할만한 거리는 아니라고.
OOOO리에프 잘생긴 설정 너무죠음.. 잘생기게 그리고싶어서 요번엔 채색도 함! 썰출처( )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maematuyu_mc
OOOO 확실히 그럴지도 모르겠는걸? 어지간한 작자들론 너에게 상대가 되지 않을테니 말이야. 너가 그리 말하니 안심이 들어.
OOOO옥분이 여캐버젼으로 이쁜신부복입은거그리면 솔져가 조아해줄가
OOOO우리 울보디제이 #특디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울고나온 엉아 토닥토닥해주던 마음 따듯한 남정네들 #윤현상 #데이식스 많이 그리울 거예요 ㅠㅠㅠㅠㅠㅠ
OOOO 아.. (잘못 건들였다, 순간 그리 생각했다. 몸을 일으켜 네게 밀착해서는 목덜미에 입을 묻고 빨아대며) 어떻게 해주길 바라는데.
OOOO (잠시 고민하고) 자봤자 1~2시간 뿐일거다.그리 오래 못자거든.낮잠은 이상하게도.그러니 보일것이다.여전히.
OOOO 비틀이 스카쟌 그리길래 같이 낙서할라그랫는데 색도넣엇네,,,일하자,,
OOOO 그리 덤벙거리는 사람은 아니에요. (앞에 서서 물끄럼 바라보다 손을 세게 당겨)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cou211
OOOO 맞담배하는 타이카즈 언젠간그리겟지요.....(전혀다른내용이다)
OOOO 둘다그리라는거네요..(동공지진
OOOO 흐응...그렇지. 그래서 그리 그대의 귀에 집착했던 모양이야. (저 역시 그의 귀를 잘근거린다.)
OOOO자취생을 위한 좋은팁~~ 물가도 비싸서 힘들고... 집밥이 그립고 .. 가족들의 따뜻함이 그리우세요? 그래도 절대 본가에 돌아가지마세요 내가 7년만에 자취접고 본가에 사는데 스트레스성탈모왔음
OOOO진심..나도모르게 계속그리게됨..뭔데 일케귀엽냐 ㅜ 옵더레 여장에피소드 빨리내주세요...
OOOO 《뭐가 그리 귀찮으면 중단까지.》
OOOO 《원래 그리 겸손한 언동이 상대로 하여금 긴장감을 부여하는 법이지.》 펄럭펄럭. 밤바람에 로브가 깃발처럼 펄럭인다.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nonsummit
OOOO 성이는 데려왓ㅅ구요 진수는 그리거있ㅅ어요
OOOO맞아요 동의없는 승리로그 넘 화나...전에 카커에서 전투할때 상대방 분이 멋대로 자기 턴에서 제캐 죽이는 로그 그리셨는데 바보같은 커뮤러 내 캐 능력이 지옥의 동반자살인줄도 모르고
OOOO ...난 날 별로 그리 좋게 안보고 있으니까. 자책이 아닌 사실이라 생각하고 있고...........아냐. 그만 생각하자. 이상해질것 같아.
OOOO 전 검은색에 푸른 눈동자를 한 고양이죠. 품종은 잘 모르겠고. (그리 말하면서 즐겁게 웃었다) 삶의 낙이신건가요? 이 세 아이들이.
OOOO 아 저 그리면서도뭔가..위험한...누나가미아내... 해버렷답니다 하아하아
OOOO무에 그리 놀라뉘 ㅋㅋ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MC_DO_0422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cm_Panul1342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Saebyeok_nya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MC_tmvm
mc그리 그리구 10월 MC 그리는 그리려고 일본 실검 자꾸 그림 그렸어요 joojaeduk7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