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유시민


OOOO ..... 담회 썰전까지, 제일 당황스러운 사람은 아마 유시민 전장관이 아닐까 싶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유시민 썰전에서, 새눌당이 국감을 파행시킨 것은 <합리적>전략이며 고로 이정현 단식은 국감 끝날때까지 3주간 계속 될거라고 예언하더니 또 틀렸네ㅎㅎ 집권여당이 국회를 파행시키는 초유의 땡깡을 합리적이라 평하는건 유시민밖에 없…
OOOO유시민의 예언 #썰전 이정현 '당무수석' 3주 버텨야 하는데 벌써 누워있음 욕창 와요(그럼 사인이 '병사'로 체크될텐데? ㅋㅋㅋ)
OOOO 썰전 유시민에게 힌트받았군요. 죽도록두지않고 119싣고간다더만.
OOOO 저번에 썰전 보니까 전원책 유시민이 미국 기기 싫은 이유로 총기사고가 무서워서라고 입모아 말하더라고요.흔히 있는 일은 물론 아니겠지만 무섭긴하네
OOOO 유시민 썰전 1승… 이송되면 된다.
OOOO유시민이 썰전에서 새누리당은 온실속 화초같은 분들이라 했는데 역시 그런가보다.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dlrktd
OOOOJTBC 썰전 유시민 작가 사이다ㅋㅋㅋㅋㅋ 학자들이 나와서 국민들에게 거짓말한 게 한두번 아니다 4대강 댐 쌓아도 강물 깨끗해진다 했잔아ㅋㅋㅋㅋㅋㅋ 녹조라떼 만든다고 국민세금 쳐 발라 놓았쥐ㅋㅋㅋㅋㅋㅋㅋ t.…
OOOO썰전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유시민이 너무 좋다...
OOOO이정현씨 일단 24일간? [jtbc]'썰전' 유시민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의 단식, 3주는 갈 것" 전원책 "3주면 21일인데, YS는 23일 동안 단식을 했다. 이왕 하는 거 24일로 기록을 세워보자" t.c…
OOOO[썰전] 유시민, “이정현 대표는 '당무수석'으로서 단식…안죽으니까 푹 마음놓고 하세요.“
OOOO썰전보다 역시 유시민~그런데 유시민 말이 진심으로하는 이야기인줄 아는 솔찍하고 세상순진하신분들이 있어 조윤선이 그따구책을 30만부를 만들었겠지~우리 아리따우시고 부를 겸비하고 권력까지 갖게된 장관님 똑같은 댓통님을위해 오늘도…
OOOO"저 좀 먹고 삽시다." 라는 전원책... 이번 썰전의 재방송을 보면서 그들의 생존방식이 이해되는 순간. 전원책의 발언 이후 유시민 "이걸로 먹고 사세요?"라고 하면서 편집.. 말 같지도 않은 소리만 해야지만 먹고사는…
OOOO"저 좀 먹고 삽시다." 라는 전원책... 이번 썰전의 재방송을 보면서 그들의 생존방식이 이해되는 순간. 전원책의 발언 이후 유시민 "이걸로 먹고 사세요?"라고 하면서 편집.. 말 같지도 않은 소리만 해야지만 먹고사는 것들이 지배하는 세상...😔
OOOO저 어제 썰전 가지고 전원책 유시민 브로맨스 소리 하는 걸 봤단 말임
OOOO미르재단 ᆞK스포츠 ᆞ유병우등 산적한 의혹을 파헤칠 국정감사를 마비 시켜야 국정이 원활하다ᆞ그래서 새누리 이정현대표가 총대를 메고 국정감사 기간인 3주를 온 몸으로 단식충성을 할거다란 썰전에서의 유시민 작가의 예언ᆞ
OOOO'썰전'유시민·전원책이 파헤친 미르·K-스포츠 재단 '미스터리' "전두환 전 대통령의 '일해재단'에 비교되기도 하는데 당시 5년에 500억 원 가량 모은 것을 지금 3일 만에 800 억을 모은 게 아니냐" t.c…
OOOO미르, K스포츠재단 의혹 관련하여 유시민님이 썰전에서 정리한 내용 및 주장
OOOO"제가 의혹제기를 했습니다. 유언비어로 의법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썰전 #유시민 #리스펙
OOOO 오늘 썰전.. 재방송으로 봤습니다. 거기에서 겉은 웃고 있는데 속은 피눈물 흘리는 유시민 작가님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분이 나서 바닥에 제 주먹을 쳤습니다. 더 세게 내려칠 걸 그랬나 봅니다. 참지 못할 정도로..
OOOO유시민이 조윤선에게....."자뻑에도 한계가 있다" <썰전>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seeyou60
OOOO유시민작가의 썰전중에서.....
OOOO썰전 볼 때마다 느끼는데 역시 난 유시민이 좋아 ㅋㅋㅋㅋㅋ 말도 잘하고 글도 잘쓰고 똑똑한 사람 좋음
OOOOㅋㅋㅋㅋㅋ 썰전 재방보는데 유시민이 안한것도 업적이 된다면서 이명박이 4대강사업 안했으면 큰 업적이었을거래 씨벌ㅋㅋㅋㅋㅋㅋ
OOOO썰전 유시민, 절대 죽지 않으니까 걱정말고 단식 이어가시라. 국감 끝날 때까지 쭈~욱...
OOOO옆매장에서 손님이 채널A 보자고 요구 주인 틀어서 시끄럽게 굴길레 팟케 로 썰전을 맞불로 틀었다. 최순길 미르 K스포츠 유시민 전원책 융단 폭격 목소리에 그여자 가버리네 다시 조용 해 졌다.
OOOO최순실-미르-K스포츠 관련 유언비어 유포하면 의법조치하겠다는 황교안 총리 겨냥, 유시민 작가 "상식의 눈으로 보면 충분히 의혹이 있다고 이야기가 가능하다.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의문제기다" - jtbc…
OOOO'썰전' 유시민·전원책이 파헤친 미르·K-스포츠 재단 '미스터리 전두환의 '일해재단'에 비교되기도 하는데 당시 '일해재단'이 5년에 500억 원 가량 모은 것을 지금 3일 만에 800 억을 모은 게 아니냐" https:…
OOOO썰전 보는데 전원책 변호사가 정부가 주는 추석 홍보물이 "전체주의 사고가 깔려있다!" 고 하니까 유시민 교수왈 "그게 지금 (박근혜) 대통령이 원하는거" 라고 할때 현웃 ㅋㅋㅋㅋㅋㅋ
OOOO 좀 진정 하시고, 님과 공감대를 갖는 많은 뜻있는 사람들 중에 유시민을 지지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우리 끼리 감정 세우는 것 좋지 않아 보입니다. 썰전은 TV쑈 입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집시다.
OOOO썰전 유시민 한말 자뻑도 한계가 있어야 핸다
OOOO썰전 유시민"전두환의 일해재단도 400억을 걷는데 5년 걸렸다.그런데 미르,k스포츠재단은 단 며칠만에 700억을 거둬 들였다.정말 대단하지 않은가?"
OOOO이정현 ...절대 안죽으니까 맘편히 단식 계속하시래 #썰전 #유시민
OOOO썰전보다 역시 유시민~그런데 유시민 말이 진심으로하는 이야기인줄 아는 솔찍하고 세상순진하신분들이 있어 조윤선이 그따구책을 30만부를 만들었겠지~우리 아리따우시고 부를 겸비하고 권력까지 갖게된 장관님 똑같은 댓통님을위해 오늘도 서민빈민은 사는걱정뿐인데
OOOO썰전 역대급이네~~ 유시민, 전원책 최고의 패널들!!~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onsaemee
OOOO썰전 ㅡ유시민 ㅡ참 얄밉다!...물론 은유 반어법 또는 짚고 넘어가며 인정할건 인정하잔 논리도 조금은 일리 있을진 모르지만,, 전원책의 설득력 있는 논리에..사사건건 엉뚱이로소니.. 뭐 그거이 설정인진 모르나 좌지간 뻰질하네! 확 써리 마!
OOOO오늘 썰전의 유시민 비꼬기 장난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깐족 대마왕 컨셉인듯

전원책


OOOO썰전 전원책 변호사의 이정현 대표 건강회복 방안
OOOO우남찬가 소송하고 ㅇㅅㅇ 밀어주는데가 자유경제원이잖아? 전원책이 거기 원장님이셨는데 썰전 좋다고 보는 사람들 이해가 안가. 제정신인가.
OOOO전원책은 다음 총선에 출마할것 같음... 썰전 저거 없애야함... 솔직히 ㄷ 사건 아니었음 ㄱ 도 출마 했음~
OOOO썰전에서 전원책이 했던 말 그대로 실현됐네ㅋㅋ
OOOO썰전 전원책 수위를 낮추고 낮추며 말을 해도 미르와 K-스포츠 재단에 문제가 많다고 지적을 하는데 개대누리 족속들만 절대 문제가 없는 유언비어라고 쌩떼를 쓰면서 우기니 촴~나~ #JTBC_썰전
OOOO썰전 보면서 느끼는 점 전원책의 상식적 사고가 빠진 머리털 만큼이나 부족한 듯 보여 불쌍해보인다 ㅜㅡ
OOOO모처럼 일찍 집에 와 저녁 먹으면서 미르재단 등 다룬 썰전 재방송보다가 든 생각. 과거는 묻지 않을테니 전원책 변호사 귀순하시지.
OOOO전원책 이넘이 이정현대표 단식 24일은 해야 김영삼 단식 23일기록 깬다고 썰전 에서. 지꺼렸다는데 이넘이 보수논객 맞는 넘이냐?
OOOO유승준이형, 전원책변호사님이 썰전에서 "2022년에 남북통일이 될것 이다."랑 "2023년에 남북통일이 될것 이다."라고 예언했으니까 2022년이나 2023년에 재소송하세요.
OOOO썰전 재방송보는데 유작가 전원책 변호사도 이리저리 구슬리고 하면서 할말 다하고 ㅎㅎ 보수의 아이콘 전원책 변호사가 저리 흥분하면서 떠들었으니..이 방송 때문에 오늘 전경련이 재단 해체발표한것 같음..
OOOO오늘 썰전도 혈압을 팍 올리면서도 재밌었다. 전원책의 1인 3역 발연기가 정말 인상적이었다.
OOOO오늘 밤 조금전에 썰전 시청중 부화가 치밀어 절도할뻔했다 전원책변호사가 왜 화를 냈을까. 나만이 아니고 이프로 시청한 전국민이 정말 한심하다고 했을것이다 이 정권이 뭘했다고 .이런책자 만든놈들이나... …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6O___o
OOOO권력자가 답하지 않는 사회는 민주사회가 아니다 #전원책 #썰전
OOOO오늘 썰전 재밌었다. 전원책 인생연기.
OOOO세째 부인이란 단어의 반헌법성은 이미 썰전의 보수 단두대당 대표 전원책 변호사께서 강하게 설파하신 적이 있으며, 그런 호칭을 쓰는 기레기언론들을 상당히 꾸짖으신 적이 있슴 ㅠㅜ

이정현


OOOO이정현씨 jtbc 썰전보고 있나요?
OOOO이정현아 썰전좀 보세요 제발
OOOO09/30 12시-#네이버 #실검 1위#롤드컵 /2위#김미경 /3위#고성희 /4위:오승환/5위:진원/6위:썰전/7위:사드/8위:한화 채용/9위:이정현/10위:이동건
OOOO#썰전 #이정현 과연 어떻게 단식을 끝내는지 두고보자 ㅋㅋ 단식 출구 전략이 과연 무엇인지 지켜봐야지 ㅋㅋ 설마 썰전에서 말한대로 쓰러지는 척해서 실려가는 건 아니겠지? ㅋㅋ 진짜 그렇게 할 거면 ㄱㅓㅅㅣㄱㅣ 떼라!
OOOO09/30 11시-#네이버 #실검 1위#롤드컵 /2위#안재현 /3위#진원 /4위:부광약품 치약/5위:썰전/6위:미래일기/7위:한화 채용/8위:해피투게더/9위:이동건/10위:이정현
OOOO오늘 썰전을 보고나니 이정현 단식이나 정진석은 싹 무시하고, 박닭의.부패와 백남기님, 최순실 게이트에 더 집중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새눌 애들이야 정세균이 알아서 처리하겠지. 박닭 우병우 최순실 사드 비리검찰 세월호…

단식


OOOO“대표 길거리 단식 안돼” vs. “밀실단식”…與野, 단식 장소 놓고도 ‘썰전’ 띠발넘들아 그렇게 의심이 되면 cctv 달아 놓으면 되잖아. 원래 자기네가 단식할때 몰래 쳐먹으니 남도 그런줄 안다.
OOOO썰전 봤는데ㅎㅎ새누리당 김밥먹게해달라고 국회에서 난장판 부려놓고 다음날은 단식ㅎㅎ진짜 새누리당 개진상이다ㅎㅎ

JTBC


OOOO어제 JTBC 썰전 보면서 느낀건데 역시 종편은종편이란 느낌. 썰전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 대다수가 사채광고. 이런식이니 종편들이 죽었다 깨어나도 지상파는 커녕 케이블도 못이기는 거다.
OOOO오늘(2016-09-29) jtbc 썰전 반드시 보시기 바랍니다. 역대급입니다.

정진석


OOOO썰전에서 정진석 하는 짓거리 보니 잘 먹고 용역깡패처럼 굴면서 국회를 완전 양아치 소굴로 만들었군.정진석 출신이 용역깡패였나? 텍스트가 아닌 화면으로 보니 넘 천박하고 상스럽다. 말이 거칠어도 뜻이 의로우면 되는데 이건…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classperfect
OOOO썰전에서 정진석 하는 짓거리 보니 잘 먹고 용역깡패처럼 굴면서 국회를 완전 양아치 소굴로 만들었군.정진석 출신이 용역깡패였나? 텍스트가 아닌 화면으로 보니 넘 천박하고 상스럽다. 말이 거칠어도 뜻이 의로우면 되는데 이건 완전 쌍스러운 개저씨들이군
OOOO글 복사 하니 또 생각났는데... 최근에 올렸던 '탁 하고 치니 억하고..' 이거 또 누가 베껴갔고 정진석 '밥밥 디바밥' 이거 썰전 이번주꺼 배경음악으로 나옴. ㅋㅋㅋㅋㅋ
OOOO썰전에서 나온 정진석 새누리당 원내대표가 국회에서 한 짓거리를 보니 실소밖에 안 나온다. 국회의원이 아니라 코미디언이시더만요. 그것도 삼류 코미디언요!
OOOO오늘 썰전에서 정진석이 밥달라고 꿀꿀꿀하는거 꽤 길게 보여줘서 즐거웠음.

재단


OOOO청와대가 미르,K스포츠 재단 건을 덮고 넘어가기위해 백남기씨 부검 등을 자극적으로 끌고가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썰전 재방보다가 급 들었다.

말이


OOOO#썰전#미르#800억#TV조선#권력형비리#K스포츠#청와대#최순실#박근혜#직권남용#청와대유착#거짓말이야#전경련#이승철#삼성#204억
OOOOQ 배상금입니까? 치유금입니까? A 배상금적 성격을 띤 치유금입니다 #썰전 말이야 똥이야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desertcockkiry

위안부


OOOO어제 썰전을 보니 일본측이 한국에 지불한 위안부 합의금의 명목이 "거출금" 이라고 하는군요. 거출금이란 "생활이 빈곤한 후진국에 지원하는 자금" 이랍니다. 이런 더러운 인면수심의 돈을 배상금이라고 우기며 챙기는 새…
OOOO어제 썰전을 보니 일본측이 한국에 지불한 위안부 합의금의 명목이 "거출금" 이라고 하는군요. 거출금이란 "생활이 빈곤한 후진국에 지원하는 자금" 이랍니다. 이런 더러운 인면수심의 돈을 배상금이라고 우기며 챙기는 새누리 거지년놈들은 역사의 죄인
OOOO위안부 10억엔이 배상금이냐 치유금이냐를 물었더니 배상금적 성격을 띤 치유금이라고 대답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기간동안 썰전 안 보다가 보니까 진짜 너무 웃기다..
OOOO찌댕 인간적으로 위안부 협상이 업적이냐?!!! #정부홍보물 #고향으로가는길 #썰전

새누리당


OOOO[시사/썰전] 새누리당의 국정감사 보이콧 합리적인 전략인가?
OOOO#썰전 #필리밥스터 #새누리당 #궁색 #여소야대 #새누리차기대선주자 는 국회를 정상화 하는데 크게 기여하는 사람이 되겠군!

실검


OOOO09/30 09시-#네이버 #실검 1위#진원 /2위#호란 /3위#롤드컵 /4위:고성희/5위:주말 날씨/6위:기상청/7위:오늘의 운세/8위:썰전/9위:미래일기/10위:테임즈
썰전 유시민 전원책 이정현 단식 유시민이 JTBC 전원책의 정진석 재단 말이 eechu

필리밥스터


OOOO썰전 보는데 필리밥스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썰전 보는데 필리밥스터라는 신조어가 등장하는군
OOOO필리밥스터 썰전에서다뤘구나ㅋㅋ

재밌었다


OOOO오늘 썰전도 통쾌하고 재밌었다~~^-^* #궁금증_해소

국감


OOOO 어제 썰전에서 예상하기를 3주는 갈거라더군요.왜그런지는 잘 아실거구요. 다들 그렇게 예상 하죠. 그사이 제대로 국감 해 보죠 뭐~~~

대표


OOOO아침에 옛날 썰전부터 정주행중이라 현실과의 경계가 모호하다 아직도 ㄱㅈㅇ씨가 대표인줄 알았어

썰전


OOOO그대님들이 귀엽따😌새벽이 되자 길냥이들이 자기 땅콩을 핥으며 또다시 썰전을 벌이는걸 보는기분
OOOO 곱게 취해서 종업이 앓이를 하지요... 쩖님 혹시 썰전도 보세요?
OOOO 조이해리학과, 달달썰전공!
OOOO오늘 울 모친이 그 분 욕하는거 머리털 나고 첨으로 들었다. 딸래미가 10년 공들여도 안 되는걸 썰전이 3개월만에 해내다니 뭔가 억울하다.
OOOO요새 썰전 못본지 좀 되서 시사상식쪽으로 머리가 굳어버린 기분...
OOOO얼마전 본 썰전...
OOOO시즌12 01~12화(미완결) 한글자막아침마당.141225.HDTV.H264.720p-LIMO썰전 62화~! 세월호 3탄!!! 진실은 썰전과 무한도전에..[우산]...
OOOO 탈주닌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다 유으킁 잊고잇엇네; 후 유으킁 미안하다 내가 많리 좋아해!!!(대체? ㅋㅋㅋ아 세상에 그거 진짜 팬들이 막 추측글 올라오고 막 사진 올라왔으면 좋겟다 미친 썰전 열리는거지;
OOOO 썰전 시청 중
OOOO나도 동네에서 자주 만나고, 극장판 애니보러 다니고, 술 먹으면서 십덕썰전 할 놈 있었으면 ㅎㅎ
OOOO'썰전' 강용석 "둘째아들 벌점 많아, 상벌점제 폐지 찬성"
OOOO그리고 잠 깨자마자 반톡에서 죵나 당연한 얘기를 가지고 질문하는 넌씨눈때문에 기분 팍 상했어... 저걸 대답해줘 말어....ㅂㄷㅂㄷ... 심지어 그 부분 교수님이 애들이 썰전 벌여서 30분을 더 설명해준 부분인데... 바보냐...
OOOO2016년 9월 한국갤럽-좋아하는 TV프로그램(2개까지 자유응답)<무한도전> <구르미 그린 달빛> <몬스터> <1> <옥중화> <썰전> <별난 가족> <런닝맨> <복면가왕> <나는 자연인이다>
OOOO썰전보니 필리"밥"스타 대박이던데.. 하여간 한쿡은 그 놈의 밥 때문에 망할거야
OOOO주위에 칭구들 자칭타칭 종북좌빨부터 까스통할배까지 다 잇어서 넘 재밌다 삶이란,,, 단톡에 짤 하나만 올라와도 갑자기 역대 이슈인물 머리채 잡히고 100분토론하고 썰전 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썰전 봐야징
OOOO썰전 재방송 시청중인데 울화가..울화가 치밀어 ! 박근혜정부 아직도 1년이상 남았다는게 미치도록 소름끼쳐. 남은 1년이상 또 어떤 짓거리들을 해 놓을지 겁이 나기도 해. 야당은 제발 국민들의 염원이 담긴 소중한 한표에 책임을 꼭 다해주길 바래. #바램
OOOO뉴스를 보다가 썰전을 봤는데 오히려 뉴스보다 더 핵적이고 정확한 정보가 나오는 거 같아 아이러니했다. 이런 시사프로그램은 전국민까진 아니더라도 절반까지는 좀 봤으면 좋겠다
OOOO썰전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웃긴다. 근데 웃다가 보니 막 너무 서글퍼. 이게 진짜 2016년 한국이냐
OOOO 아 저도 보고있어요 ㅋㅋㅋㅋ 전변호사님 썰전 없어질까 겁나신다니.. (훌쩍
OOOO썰전 재미쪙..
OOOO 지금 썰전 재방하는데 휠체어 타신 분 나오신답니다(?)
OOOO 마크님 좋은 아침이에요 전 썰전보고 있어요
OOOO마침 썰전 재방하고
OOOO예전엔 썰전이 여당편 야당편으로 패널이 나뉘어서 논쟁하는 프로였는데 이제 패널 둘이 서로 다른 관점으로 정부와 여당까는 프로가 됐네. 오죽 국정을 개판쳐놓았으면,,
OOOO썰전' 이철희 "대통령 사과, 엎드려 절 받는 것도 아니
OOOO썰전보다가 국회에서 밥달라고 하는 장면 보는데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
OOOO이게 좋은 일인지 모르겠는데 요즘은 방송 프로그램 중에 썰전 보면서 제일 많이 웃음.
OOOO언냐들의 slam덩크? 이건 또 모냐. 여기엔 또 왜 나오는거냐. 아니다. 어디든 나와주기만 하면 절을해도 모자를판에. 이건 또 언제하는 거여. 티비를 잘 안보니 모르겠네. 초록창 뒤져야겠구나. 인기많은 프로그램인가여? 예능이라곤 썰전밖에 안보니ㅡㅡ
OOOOㅋㅋㅋㅋㅋㅋ아 이번주 썰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도 괜찮고 ㅋㅋ 비아냥 폭팔함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오네스코의 연극처럼'이 배경음악으로!! #썰전 #55분부터 #김종서3집 #PD #리스펙
OOOO붉화님 영상 썰전에도 나왔던데
OOOO 썰전 176화 이제야 봤습니다 이재명 갓 시장님 말씀 잘하시네요 판넬도 직접 준비하시고, 전 그 모습을 대선 후보 TV토론때 보고 싶습니다 제가 갓시장님보다 젊으므로 아마 제가더 오래살건데 죽기전 꼭 보고 싶습니다
OOOO썰전 하나 보는데 짤이 막 쏟아져나오네 ㅋㅋㅋㅋ
OOOO썰전보는데 ㅅㄴㄹ당 의원들 진짴ㅋㅋㅋㅋㅋ졸렬ㅋㅋㅋㅋㅋ
OOOO어제나온 썰전에서 불타오르네가 나와욬ㅋㅋㅋㅋㅋㅋ아주 잠깐ㅋㅋㅋㅋㅋ
OOOO썰전을 보고 있자니 웃프다... 미친 짓거리가 기가막혀서 웃으면서, 나라 꼬라지를 생각하니 졸라 슬프다... 닝기리.. 에헤라 디여~♩♬
OOOO썰전볼때마다김구라까깝한아재룩너무거슬림
OOOO어제 썰전은 짤만봐도 오지네
OOOO썰전 186회 보는데 국회의원은 없고 국개의원들밖에 없네요 미친ㅋㅋㅋㅋㅋㅋ
OOOO어제 썰전에 나온 방법 고대로...??
OOOO지윤언뉘 진짜루 으혀니 좋아하시는듯ㅋㅋㅋ 예전에 썰전 틀어놓고 있었는데 딱히 횬이 이야기가 안나와도 되는 흐름이었는데 일부러 얘기해주시고 호감 표현해주신거 아직도 기억하고 있었음!!!🍃 느낌상 하이스쿨도 보신듯ㅋㅋ언니 멋있어서 좋아해요😋😋
OOOO썰전 시청했는데 마지막에 정말 큰 웃음 주네요. 정부 홍보책자가 웬만한 예능, 만화책보다 재밌네ㅋㅋㅋㅋ
OOOO썰전 떡밥 많아서 재밌네 ㅋㅋㅋ
OOOO썰전봐야디
OOOO썰전바야디
OOOO썰전더러 간첩 방송이라며 거품 물고 욕하는 ㅂㅅ이 하나 있네. 닭ㄷㄱㄹ가 닭ㄷㄱㄹ를 지지하는 법인가 보다.
OOOO과식후 영화보면 체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 아수라 보고 또.. 영화 자체는 즐겁게 봤다. b급 폭력물을 A급 배우들의 연기로 보는 재미. 과하게 설정된 악역들이 조만간 썰전에서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하고 나올지도 모르는 일이다.
OOOO넷플릭스 한 달 무료 시범 써보는데 외국 다큐멘터리들 잼난거 실컷 보고 있다. 미대통령 후보들 썰전도 아직 못봤어.
OOOO오늘 썰전은 역대급이네 ㅋㅋㅋ
OOOO썰전 한5시간 했으면 좋겠네
OOOO썰전 186회 9/29 #썰전186회 #썰전
OOOORT) 아까 썰전에 나왔던 주제다.
OOOO썰전 보고 배메 만들고...
OOOOㅋㅋㅋ 썰전제작진에게 할 말을 왜 내게 해 ㅋㅋㅋ
OOOOㅋㅋ썰전이 역시 개웃기당
OOOO오늘 썰전 보면서 내 마음에 안드는 점 많았어도 그 이유로 나름 유익했다.
OOOO썰전은 이제 모두가 정부욕이네 ㅎㅎ 예전처럼 싸가지없이 암생각없는 ㅇㅈㅅ 이런놈이나와 짓거려야하는거 아닌가
OOOO생각보다 오늘 썰전 심심하게 끝
OOOO그래도 썰전같은프로그램이 있어서 다행이야...
OOOO오늘 썰전 완전 재밌다 ㅎ
OOOO썰전진짜재밌다
OOOO썰전 재미있네. 날방 첨 본다 ㅋㅋ
OOOO썰전보는데 그분이 보시기에 좋았더라 라는 말 들으니까 작년 모부처 겨울 소책자 만들던 일이 생각나네. 자들고 책자 검토했다던 장관니마...
OOOO썰전,,, 왜 일케 웃기냐 ㅋㅋㅋㅋ 발연기도 보여준다.
OOOO썰전 보고 있는데 진짜 암 걸릴 것 같아 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