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지방의 누명 탄수화물 MBC 고지방 다큐 저탄수화물 스페셜 MBC스페셜 지방을 버터에 살이


탄수화물


OOOOMBC스페셜 "지방의 누명"이 과학적으로 신체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대한민국 식품회사는 대부분 문 닫아야 한다. 농민들 쌀농사 지으면 다 망한다. 쌀(탄수화물)은 만병의 근원이라는게 LCHF식단의 기초철학이기 때문이다.
OOOO지방의 누명-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사
OOOOMBC스페셜 지방의누명 저탄수화물고지방식이요법 충격
OOOO 월욜부터 지방의 누명 이란 다큐에서 화제가 된 고지방저탄수화물식 방법 시도 중이구요. 버터 두른 닭가슴살과 연어, 치즈, 땅콩버터, 토마토 먹습니다. 특히 아침에 버터둘른 닭가슴살 먹었더니 종일 포만감이 지속되어서 식사량 감소
OOOO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것 같은 엠비씨 스페셜 지방의 누명인가를 보니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이요법을 찬양하던데 방금 본 논문에서는 고지방 식사가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는 논문을 인용하고 있음.
OOOO M사에서 지방의 누명? 뭐 그런 다큐했대여. 탄수화물이 당이 되어 몸에 지방세포로 쌓이니까,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많이 섭취하면 살이 빠진다 이런거ㅇㅇ
OOOO파스타 무지 먹고 싶은데 그저께 본 '지방의 누명'에서의 저탄수화물고지방(단백질위주)식을 한번 해 보기로 한 터라... 단백질면을 누가 개발해 줬으면 좋겠네.
지방의 누명 탄수화물 MBC 고지방 다큐 저탄수화물 스페셜 MBC스페셜 지방을 버터에 살이 Gimdahui
OOOO오 ㅏ 지방의 누명? 다 보니 진짜 저탄수화물 고지방식 하고싶어지네?? 근데 나는 빵덕후 감자 덕후잖아...? ㅠㅠ 크응
OOOO살이 찌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평소 가공식품, 밀가루, 탄수화물 등 섭취량이 많았다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MBC스페셜 <밥상,상식을 뒤집다 지방의 누명 2부>
OOOO저 지방의누명인가 뭔가 프로보고 따라했다가 나중에 더찌지말고 여러분...탄수화물 줄이시고 야채나 단백질 많이드세요... 지방 많이먹어봤자 좋을게없어요... 불포화지방은 또 몰라도...대부분 포화지방먹잖.... 전공자로써 말씀드립니다....👏제발
OOOO〈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상식을 뒤엎은 '저탄수화물...
OOOO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이 요법 식단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다면, 지방을 먹어라" 이게 정말이면 저 정말 잘 할 수 있읍니다 버터 치즈 막 먹을 수 있고요
OOOO엊그제 방송한 지방의 누명을 보고 탄수화물에대해 다시 생각 하게됨.. 예전에 방송했던 탄수화물의 경고편을 찾아봄..탄수화물은 조심해야함!! 탄수화물 줄이기 실천~~!! #탄수화물 #주적 #MBC스페셜
OOOO지방의 누명 1부 요약 탄수화물, 당 -> 죄인 지방 -> 무죄 고지방 단백질 식단 -> 추천합니다. 근데 탄수화물을 평소 먹던 거에 15%로 줄여야 하고 당은 진짜 거의 배제해야 의미가 있음. 추천 음식빠다, 치즈…
OOOO지방의 누명 보고 있는데 포인트는 저탄수화물이지 고지방은 아닌것 같은뎅 그리고 실험? 흠...제대로 햐봐야 하고... 고지방 저탄수화물은... 흠... 조사가 더 길게 오래 되어봐야 알것 같아...
OOOO아무튼 "지방이 나쁜게 아니다"라는 메세지는 긍정적이지만 "탄수화물이 문제다"라는 메세지를 주는 것은 또 다른 문제가 되겠죠. 어떤 한 성분을 문제로 몰고 간다면 그건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지방의 누명은 철저한 탄수화물…
OOOO밤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세상 제일 맛있다. 왜죠. ㅠㅠ 지방의 누명을 보고 감명 받은 나머지 단백질 지방뿐 아니라 탄수화물도 못 끊고 뭐든지 골고루 많이 먹게 되어 본의 아니게 토실해지고 있다. 이게 아닌데. 탄수화물과 당을 어떻게 끊지. 망해쪄.
OOOO 어제 지방의 누명이란 다큐보고나니까 이제 저녁엔 탄수화물 못먹겟서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MBC스페셜 지방의 누명 입니다 저지방 고탄수화물의 열량을 제한한 식단보다 고지방 저탄수화물의 츙분한 식사가 체중과 혈당조절에 오히려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한번쯤 보면 좋을듯
OOOO지방의 누명인가 뭔가 때문에 또 살짝 시끄럽군요. 앞의 10분을 봤는데 이걸 계속 봐야할지 고민. 아니 전부 110kg 넘는 사람이 지방먹고 탄수화물 안 먹고 살뺀 것이 무슨 지방의 누명이야. 그리고 아직도 살짝 과체중…
OOOO고지방 저탄수화물 관련해서 하두 난리들이기에 '지방의 누명' 시청 완료. 나두 함 해볼까 싶긴한데 탄수화물 끊는거만큼 지방섭취도 힘들듯. 생각만 해도 느끼느끼...ㅠㅠ
지방의 누명 탄수화물 MBC 고지방 다큐 저탄수화물 스페셜 MBC스페셜 지방을 버터에 살이 pcllls2
OOOO어제 지방의 누명 너무 흥미롭게 봐서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시 찾아봤더니 난 절대 못할 다이어트구나^0^
OOOOMBC 다큐 <지방의 누명> 보면서...저탄수화물이 좋다는 거 다이어트 달고 사는 사람은 다 안다. 문제는 탄수화물이 지방보다 맛있고(내 기준) 간편하고 싸고 섭취가 빠르다는 거지...밀가루 끊었을 때 밖에서 '간…
OOOO건강하게 살 빼고 싶은 트친분덜 주목!!! 착한 지방 나쁜 지방 따로 있나~ 내가 먹기 나름이지 좋은 지방~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에 관한 모든 것! 오늘 밤 11시 10분 #MBC스페셜 에서 다 알려드림! #지방의누명 h…
OOOO지방의 누명이라는 MBC 스페셜 다큐가 인기인지 자꾸 물어본다. 저 탄수화물 식단은 이미 오래전부터 당뇨병 환자들에게 권장 해온 식단. 혈당 치가 기준치 높던 환자들도 3달만에 전단계 혈당까지 돌아와서 약 끊은 환자들 많은데, 밥,국수,빵,과자...
OOOO이따 이사하는 것이 귀찮아서 다른 짓하느라 지방의 누명인가 보고 있는데, 그냥 저 탄수화물 다이어트. 요리할 때 염분도 추가하지 않아서 거의 저염식. 저걸 굳이 다큐멘터리로 만드는거야? 저거 생생정보통에도 나오고, 옛날에 황제다이어트도 유행했잖아.
OOOO지방의 누명보고 저탄수화물 고지방식을 한지 이틀됐다. 묘하게 살이빠졌으나 .. 나는 나를 과신했다. 나는 고기나 지방을 매일같이 소화할 능력이 없다.... 새벽에 소화제 먹었으나 밤을 꼴딱 샜다 하하하핳 내일부터는 다시 위장님께 반성모드로...
OOOO며칠전에 친구랑 지방의누명 다큐멘터리 보면서 탄수화물이 진짜 안조은가바 우리도 이제 좀 줄이자 했지만.... 그거 본 이후로 계속 라면 먹고... 지금도 난 과자를 먹고있는거시다 못 끊게써 후에엥
OOOOMBC스페셜<지방의누명> 지난번에 방송한 <채식의 함정>과 궁극적인 내용은 비슷하다;;결론은 탄수화물을 최소한으로먹고,대신 고열량의 건강한 지방 섭취하라는것.
OOOO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편에서 나온 살찌는 원인은 철저하게 탄수화물 때문이라고... 고지방 식단을 먹어도 탄수화물만 안먹으면 살이 안찐다고 한다. 나도 오늘부터 저탄수화물고지방 식단으로 바꾼다... 버터에 고기 구워먹자.
OOOO지방의 누명 다큐 보는데 전에 봤던 음식다큐 생각나네. 아 요리인류. 거기서도 말이 나왔었고.. 다른 다큐에서도 인류는 예전 사냥한 고기랑 채취한 식물만을 먹던 유전가가 그대로 변형되지 않고 남아 있어서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은 안좋다고 했었지

MBC


OOOOMBC다큐 '밥상 상식을 뒤집다 - 지방의 누명편' 처음에는 나도 저렇게 다이어트할까 혹했지만, 생각해보니 식이로 하는 다이어트는 결국 원래 식단으로 돌아왔을때 내 몸도 원래대로 돌아올걸 알기에 포기했다.. …
OOOO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OOOO 고기 + 야채 + 치즈를 먹고 있어요 ㅎㅎㅎ 치즈는 우유랑 소금, 발효균으로만 만든 걸로 먹고요! 자세한건 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편 보시면 자세히 나와요!
OOOO 앗 알아봤는데, 있던병도 없어지는게 다반수라고 하네요....! 신기해!! 우리가 지방에 대한 이상한 편견을 많이 가지고 있대요!!! 자세한건 mbc 특별기획 지방의 누명 보시면 될듯....!
지방의 누명 탄수화물 MBC 고지방 다큐 저탄수화물 스페셜 MBC스페셜 지방을 버터에 살이 dkfka7474
OOOO허억 mbc 다큐 지방의 누명 꼭 보세요... 당장 해봐야지...
OOOOmbc지방의누명 저탄소고지방식
OOOOMBC 다큐 스페샬 <지방의 누명>에서 권한대로 밥을 끊고 사흘째 고기와 지방 만으로 식사중. 방송에선 그렇게 마음껏 먹으라지만 실상은 뱃속 느끼함이 가시질 않는다. 동네 정육점은 방송 덕에 손님이 늘었다는데, 일주일 후에 어찌 될지, 몰라~
OOOO아 맞다. 나를 위해 mbc스페셜 지방의누명 이거 봐야지..ㅎ 내가 고기 덕후라서 그런건 저얼대 아니고... 어쩔수 없이 다이어트 때문에 보고싶은거임.
OOOO하도 주변에ㅓ 말해서 mbc에서 한 지방의 누명? 그거 보고 있는데 자매 대상으로 한 실험 완전 웃김 -_-
OOOOMBC다큐 '밥상 상식을 뒤집다 - 지방의 누명편' 처음에는 나도 저렇게 다이어트할까 혹했지만, 생각해보니 식이로 하는 다이어트는 결국 원래 식단으로 돌아왔을때 내 몸도 원래대로 돌아올걸 알기에 포기했다..
OOOO mbc 스페셜 지방의 누명 보셈 ㅇㅇ
OOOO이때까지 지방이 문제라고 지방을 빼라고 했었지만 알고보니 고지방은 상관이 없다. 버터에 연어스테이크 팍팍 굽고 그 기름에 소스까지 만들어서 찍어먹어도 되는것. MBC스페셜<지방의누명> 봐바야지. t.co…
OOOO(요청)MBC스페셜 – 밥상, 상식을 뒤집다 지방의 누명 2부 9/26
OOOO이때까지 지방이 문제라고 지방을 빼라고 했었지만 알고보니 고지방은 상관이 없다. 버터에 연어스테이크 팍팍 굽고 그 기름에 소스까지 만들어서 찍어먹어도 되는것. MBC스페셜<지방의누명> 봐바야지.

고지방


OOOO지방의누명2부봤는데 저탄수고지방 식이체험 42세 남자참가자는 엄마가 식단다챙겨주고 인터뷰도 엄마도같이하고 보다가 빵터지고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지방의 누명 2부 좀 봤는데 매일매일 고지방 먹기도 힘들어보였어요 국/찌개 버터 한 덩어리가 디폴트...

다큐


OOOO지방의 누명 재밌는 다큐인데 지방을 많이 섭취해라라는게 아닌 듯. 지방을 두려워하지 말고, 뭐든 과하게 먹지 말아라. 인거 같다. 글구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식단이 과하게 저지방이기도 해서 신체적문제 개선을 위한 지방섭취라고 보는게 맞는거 같음.
OOOO 지방은안찐다는 지방의누명이라는다큐보고...깊은감명을받았습니다.후후후
지방의 누명 탄수화물 MBC 고지방 다큐 저탄수화물 스페셜 MBC스페셜 지방을 버터에 살이 mind6419
OOOO저번에 지방의 누명인가 그 다큐나오고나서 우리집 주식이 밥에서 삼겹살이랑 두부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건 그렇고 아침에 엠비씨에 지방의 누명 다큐 재방하기에 보다가 버터에 삼겹살 구워 풀 좀 곁들여 먹고 나왔는데 속이 넘 편해.. 고기 좀 먹어야겠다 :)
OOOO어제 우연히 지방의누명이란 다큐를 보고 점심에 우유를 많이 넣은 라떼와 스트링치즈 세개를 까먹었다. 오늘 저녁은 삼겹살이다.
OOOO'지방의 누명' 이라는 2부작 다큐를 다 보고... 이제 새로운 삶을 얻은듯한 기분이다... 이렇게 기쁠수가!! 그동안 죄악시 되었던 내가 좋아하던 음식이 모두 보약이었다!! 와탕카!
OOOO지방의 누명 다큐멘터리 보는데요
OOOO월요일에 지방의 누명 2편이 기대된다. 어느 예능보다 기대되는 다큐.
OOOO큰 충격을 받았는지 남편이 다큐 지방의누명 꼭 보라해서 유튜브에 있길래 봤다. 나의 소감...일단 단수화물을 줄이는게 중요하겠구나. 무엇보다 식비가 엄청 많이 들겠구나...^^;;;;;
OOOO엊그제 지방의 누명인가 그 다큐 보면서 당 줄여야지 다짐한게 말그대로 엊그제인데ㅋ ㅋㅋㅋㅋ 큨 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OOOO/지방의 누명/이란 다큐 아주 맘에 든다 앞 으로 느끼한 맛을 맘 놓고 즐겨보겠다 완전 취향저격임 ㅎㅎ

스페셜


OOOO엠비씨스페셜 지방의 누명 다들보셨음 좋겠다 너무너무 재밌다...나 여태 포화지방 존나 나쁜것인줄알았는데 포화지방과 심장병의 연관성을 연구한 사람이 연구결과를 선택적으로 발표했고(22개국을 조사했는데 자기가 원한 결과에 부합하는 7개국만 결과로 발표함)

지방을


OOOO어제 '지방의 누명' 잼썼다. 엄마는 그동안.. 울아빠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셨던 원인중 하나로 동물성 지방을 의심하고 계셨는데, 어제 그거 보시고 혐의를 거의 풀어주신듯. 버터를 다시 먹을 수 있게 된 거 같아 기쁘다.

버터에


OOOO어제 지방의 누명인가 2부를 보았다 북유럽 사람들 연어 버터에 굽고 스테이크 굽고 샐러드에 크림치즈랑 브로콜리 챱챱 이러고 있는데 한국에서 LCHF 식이요법 하는 법 :추어탕에 노란 치즈를 2장 넣는다 <- font="">
OOOO지방의누명 보고 삼겹살 채소 버터에 볶아 치즈 아보카도 얹어먹었는데 개느끼해서 음식에 회의감이 몰려온다. 당분간 물말고 아무것도 먹고싶지않아짐..

살이


OOOO지방의 누명,지방의 역설/ 남의 살을 먹을수록 내 살이 빠진다.
지방의 누명 탄수화물 MBC 고지방 다큐 저탄수화물 스페셜 MBC스페셜 지방을 버터에 살이 beaver__park
OOOO지방의 누명2 실험 대상자들 혈액검사 해보니까 렙틴 수치가 최대 7배고 인슐린 저항성 수치도 엄청 높게 나옴 ... 이러면 당연히 식욕통제가 안되고 살이 찔수 밖에 없지; 많은 비만환자들이 이럴텐데 그 사람들 다 의지력이 없다고 치부되고 🙁

다이어트


OOOO지방의 반격?인가 누명을 벗으려는 지방다이어트..해도돼?
OOOO지방의누명 황제다이어트랑 다른건가
OOOO역시 다이어트는 닥치고 적게 먹는게... 지방의 누명을 오해하고 잘못된 방향으로 더 많이 가진 않을까... 좀 더 공부해서 개인에 맞는 방향 찾아야할듯... 난 찾았다 생각했는데도 몇달 못 버티겠던데... 어쨌던 다시 도전... 평생 이럴듯 해도 ㅋ

버터


OOOOKBS에 지방의 누명인가 방송하고 나서 넘 행복하다 버터 떠먹고 있어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전혀 없어…!!
OOOO엄마가 지방의 누명보고 밥 안먹고 반찬을 겁나 많이 먹고 버터도 듬뿍듬뿍 먹는다. 근데 그 양이 겁나 많다ㅋㅋㅋㅋㅋ

2부


OOOO지방의 누명 2부 봤는데 이거 사야지 10월1일부터 도전 할까싶지만 결혼기념일이 있어서..폭식해야..😅
OOOO아까 "지방의 누명 2부"를 보면서 42살 아들 밥을 연세 많으신 어머니가 차려주는거 나만 거슬렸던걸까. 40년 넘게 살았으면 자기 밥은 알아서 챙겨먹든가..

밥상


OOOO 지방의 누명 보고 밥상 5부작 전부 다운받아서 실천중임당 오늘 10일째... 필요하심 메일로 5부작 보내드림...

지방의 누명


OOOO 지방의누명아직안봣구나!
OOOO ㅋㄱㄱㄱㄱ모름 이비예스한테 물어바여ㅋㅋㅋㅋㅋㅋ 지방의 누명이라고 최근에 방영했는데 사실 제대로 안봄((
OOOO지방의 누명 보면서 라면 끓여먹어야지
OOOO ㅌ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지방의누명....이거너무....충격이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잼님 ㅠㅠ 너무해 ㅠㅠㅠㅠㅠ 요즘 지방의 누명인지 뭐시긴지 ㅠㅠ 유행하던데 ㅠㅠ 그거 하면 이거 맘껏 먹어도 되나요 ㅠㅠ 어엉 ㅠㅠ
OOOO[천안필라테스] 지방의 누명을 보셨다면? 아직 못보셨다면?
OOOO울집은 엄마가 아니고 새언니가 건강식에 관한 영상을 보낸다 이번엔 지방의 누명인가 뭔가를 보래 난 또 착실히 잘본다 햄버거 기다리며 ㆍㅅㆍ
OOOO 지방의 누명인가 보고 직원이 시도하고 있는데... 차도가 안보임ㅋ 일주일에 막 빠지는 건 아닌듯
OOOO 응 맞아.. 오빠랑 나랑 진지하게 그 지방의 누명인가 뭐시긴가 해볼까 했잖아
OOOO 지방의 누명..
OOOO 혹시 얼마전에 방영한 지방의 누명 이란 프로그램 보셨나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요-
OOOO지방의 누명이라...
OOOO지방의 누명 너무 엄청나다... 일단 아보카도를 주문하고..
OOOO 지방의 누명
OOOO지방의 누명호란 #SouthKorea #GoogleTrends Tue Sep 27 22:59:31 EDT 2016
OOOO누명을 쓰고 억울하게 죽은 지우 됴의 동생만은 지키고 싶어했던 됴의 하나뿐인 벗의 노력으로 관기가 되는 것만은 면하고 지방 관아로 내려가게 됨. 다행히 됴 친구의 친척어르신이 그 관아의 수령으로 있어, 다른 관비들에 비해서는 편안하게 지내고 있음.
OOOO지방의 누명대로 삼겹살만 먹을까? ㅋㅋㅋ
OOOO지방의 누명 진짜 재밌네. 내용은 둘째치고 구성 자체가 좀 재미있음
OOOO 나머지는 지방으로 채우세유.. #지방의누명
OOOO09/27 20시-#네이버 #실검 1위#메디안 치약 /2위#최은영 /3위#설현 /4위:프로야구/5위:캐리어를 끄는 여자/6위:여자의 비밀/7위:지방의 누명/8위:호세 페르난데스/9위:우리은행 채용/10위:부산국제영화제
OOOO지방의 누명에서 너무 듣고 싶은 말들만 해줘서 행복해
OOOO'지방의 누명'을 보고있다...
OOOO엄마와 VOD로 지방의 누명을 봤다. LCHF 식이방법에 대한 얘기였는데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그 중 하나가 사람의 뇌는 결국 당으로 운용되는데 과일마저 제한하는 정도의 식단은 문제가 있지 않는가 하는 의문이다.
OOOO지방의 누명..☆
OOOO지방의 누명 보고 나니까 치킨 존나 땡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