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강남패치 SBS 스페셜 운영자 스브스 SBS스페셜 정확히 인터뷰 대한 오히려 한남패치


SBS


OOOO단독 취재! 3개월 간의 끈질긴 추격 끝에 강남패치 운영자를 만나다! #SBS스페셜 저격본능 #강남패치 #신상털기 #SNS
OOOO<강남패치>와 <한남패치>를 다룬 SBS 스페셜, 나는 그들의 성격을 정확히 모르고 어떤 정보가 오갔는지도 몰라 이해하기가 어려운데, 줄창 **, OO 등등 가명과 뭉뚱그린 묘사가 너무 많이 나와서 프로그램의 정보성…
OOOOSBS스페셜 강남패치 편 봤다. 여러 루머들을 웃으면서 소비했던 나의 행동이 중세의 마녀사냥이나 문화대혁명 때 자아비판에 동조하는 것과 다를 바 없다는 걸 새삼 깨닫고 부끄러웠다. 다신 그러지 말아야지.
OOOO와 sbs 강남패치 진중권씨 범죄를 완성시킨 10만 팔로워, 그들은 공범, 아니 주범이죠. 그래 이거.
OOOOsbs스페셜 강남패치 운영자 개쿨병 걸린거 봐라 ㅋㅋㅋㅋ 저렇게 인터뷰 해놓고 구속되고 구치소행ㅋㅋㅋㅋ
OOOOSBS 스페셜 보는데 강남패치 나옴
OOOO<강남패치>와 <한남패치>를 다룬 SBS 스페셜, 나는 그들의 성격을 정확히 모르고 어떤 정보가 오갔는지도 몰라 이해하기가 어려운데, 줄창 **, OO 등등 가명과 뭉뚱그린 묘사가 너무 많이 나와서 프로그램의 정보성이 넘 떨어져..그럼 왜 해...
강남패치 SBS 스페셜 운영자 스브스 SBS스페셜 정확히 인터뷰 대한 오히려 한남패치 SBSNOW
OOOOSBS스페셜은 강남패치? 그거 운영하다 구속당한 사람 같은데?.
OOOO강남패치 운영자..뭐라 할 말이 없네.. #SBS스페셜
OOOO모지 지금 SBS에서 강남패치랑 신상털기 관련 스페셜다큐 나오고 잇어요
OOOOSBS스페셜에서 강남패치에 대해서 방송한다
OOOO강남패치가 뭔지 정확히 모르니까, SBS스페셜을 봐도 뭔 내용인지... 그냥 대충 어림짐작만.
OOOOSBS 스페셜 강남패치 얘기한다
OOOO리) 혹시라도 왕대류기 나올까 봐 APAN 시상식 보고 있었는데 아 쥰내 재미없네 ㅋㅋㅋㅋ SBS 스페셜 봐야겠따 ㅋㅋㅋ 강남패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bs에 강남패치 나온다.
OOOOSBS 스페샬에서 '강남패치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OOOO님들 지금 sbs에서 강남패치 얘기 나와요 한번 보세요
OOOOSbs! 강남패치 나옴!
OOOO지금 sbs봐라 강남패치 스페셜 시작됨 ㅋㅋ
OOOO오 SBS 스페셜에서 강남패치 방송하네
OOOOsbs스페셜에서 오늘 강남패치 방송하네 ㅋㅋㅋ 이 프로의 깊이없음을 생각하면 별 고찰없이 이상한 소리만 하고 끝낼듯 ㅋㅋ 메갈 이후에 혐오사회 되어버렸다던분들이랑 같은 논조로 나올 것이고
OOOO정말 #총체적_빻음의_장 이라고 말하지 아니할 수 없는 편이었다. 이 사건이 제대로 재수사되어서 관련된 부패 검경찰 전부 엄중한 처벌을 받길 바란다. #그알_열일하네 +내일 SBS 스페셜에서는 강남패치를 다룬다니 이…
OOOO정말 #총체적_빻음의_장 이라고 말하지 아니할 수 없는 편이었다. 이 사건이 제대로 재수사되어서 관련된 부패 검경찰 전부 엄중한 처벌을 받길 바란다. #그알_열일하네 +내일 SBS 스페셜에서는 강남패치를 다룬다니 이것 역시 꼭 보면 좋을 특집.
OOOO내일 SBS스페셜 강남패치 단독인터뷰나오네

스페셜


OOOO스브스에서 강남패치스페셜하는데 나쁜거인것만알지 뭐제대로아는게 없어서... 차라리.심리로 파고들어야.들을만한데 자꾸 내용적으로 사실확인해서 어지러웡.... @@
OOOO그알 ㅡ 은 토욜 프로그램. ㅎㅎ 오늘은 일요일이고, 지금 스브스스페셜 ㅡ강남패치ㅡ 다룸.
OOOO헉 스브스 스페셜 강남패치 보는중임
OOOO스브스 스페셜에서 강남패치 운영자를 추적한다는데 경찰이 잡은건 뭐야?
OOOO헉 여러분 지금 스브스 스페셜 강남패치 방송해요
OOOO스브스스페셜 강남패치나 보자
OOOO머야, 강남패치... 스브스스페셜 ~~
OOOO오늘 스브스 스페셜에서 강남패치 얘기한다고 하네여
OOOO오 강남패치네 이번 스브스 스페셜
OOOO스브스 스페셜 예고편 너무 저열하다. 강남패치와 인격살인을 이야기하고, 'sns 뒤에 숨은 저격자들의 정체는 무엇'인가를 부정적인 논조로 강하게 논하면서 왜 가이 포크스 가면을 배경으로 까는거지? 가이 포크스의 행위를 부정적으로 보겠다는 의도 아닌가?

운영자


OOOO'강남패치' 운영자 "클럽갔다 부유층여성에 질투느껴 시작" '한남패치' 운영자 "성형실패때문에 남성의사에 대한 분노때문" 지 들이 허영에 쩔어살아놓고 남탓 오히려 '김치녀'라는 단어에 힘만 실어줌 오히려 죄없는 여자들…
OOOO강남패치 운영자가 옹호한사람들보고 비웃엇는데 이거 메갈아닌가 ㅋㅋㅋㅋ 영웅취급해줫다는거보니까 메갈같은데 ㅋㅋ
OOOO아니 주여 강남패치 운영자가 여자였다고
OOOO강남패치 운영자 인터뷰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말이 안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 강남패치 운영자 인스타에서 자기가 뭐 해외에 있네 어쩌네 하면서 신고하려면 해라 막 이랬었는데 결국 철컹철컹행 ㄷㄷㄷ
OOOOSNS에서 벌어지는 무차별적인 신상털기 피해자들의 절규! 하지만 익명성 뒤에 숨어 피해자의 고통엔 관심이 없는 운영자와 이용자. 강남패치 운영자 단독 인터뷰 그리고 그녀가 밝힌 강남패치의 충격적... t…
OOOO‘강남패치’라는 이름으로 100명이 넘는 연예인들과 화류계 종사자들의 사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SNS에 게재해온 운영자 정모 씨(24)가 보복위협을 받고 있다는 내용과 함께 피해자들에게 사과했습니다.
OOOO강남패치 운영자 결국★구속☆
OOOO강남패치 운영자는 구속됫다고 하네... 패치 대체 몇개있는겨 ㅣ바
OOOO디스패치에서 강남패치 운영자 검거했다는 뉴스를 보면서 나는 왠지 모를 미묘한 감정이 들더라..
OOOO'강남패치' 운영자 "클럽갔다 부유층여성에 질투느껴 시작" '한남패치' 운영자 "성형실패때문에 남성의사에 대한 분노때문" 지 들이 허영에 쩔어살아놓고 남탓 오히려 '김치녀'라는 단어에 힘만 실어줌 오히려 죄없는 여자들까지 욕먹이는 년들
OOOO강남패치 운영자 구속, 피해자 많고 재범 우려 및 도망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 발부

정확히


OOOO내가 무슨 패치 이런 걸 직접 안 봐서 정확히 모를 수도 있다만 강남패치 한남패치는 범죄 맞지만 오메가 패치는 그냥 임산부배려석에 앉은 사람 사진 찍어올린 게 전부 아냐? 신상같은 거 안 올리고. 그런 오메가 패치도 지금…

인터뷰


OOOOㅋㅋ강남패치 몬지도 모르고 그냥 티비에서 인터뷰 하는거 듣는데 정말 드으럽다ㅋㅋㅋ
OOOO강남패치 피해자 인터뷰를 보다가 피해자가 말하는 게 너무 멍청해서 순간 짜증이 몰려왔고 텔레비젼 꺼버렸다. 저는 안 그랬어요 라고 한마디만 하면 되는데 그걸 못해 멍청하게

대한


OOOO'정 씨는 “피해자들에 대한 악감정이나 공격, 비난의 의도를 갖고 행한 일이 아니며, 일부 보도된 것처럼 여성혐오가 계정 운영의 의도가 된 것도 아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대체 뭘 위한 강남패치였는가?
OOOO강남패치하니까 생각난건데 진짜 미친 것들이었어. 사생활 침해에 대한 기본 개념도 없고 직업에 대한 차별만 가득한 것들.

한남패치


OOOO강남/한남패치한테 관심주고 싶어도 관심이 안 감......
OOOO 원래 페미니스트 분들이 이렇습니다. 아마 한남패치, 강남패치도 수사 들어간다고 했을 때 할테면 해보라고 좋아하며 깔깔거리지 않았을까요? 지금은 그 웃음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지만요 🐻
OOOO 디스패치처럼 강남패치 한남패치등등의 자기네들에게 거슬리는 사람들 (성형미인이라거나 한남이라고) 신상을 털었는데 그게 사실확인도안된되다 협박까지해서 개털림
OOOO풍문으로 들었쇼 에서 강남패치 한남패치 오메가패치 얘기나오네. 근데 반대사례는 수사도 안된다는 얘기는 왜안해????

전부


OOOO이번에 강남패치 방영한 것도 전부 여성 위주더라 저런 거나 내보내나 마지막까지 여자가 가방 자랑하는 영상으로 마무리하고 진짜 가지가지하네

관련


OOOO 전태일 열사... 강남패치 관련 트윗.... 흐음..
OOOO 강남패치가 여자란게 밝혀지자 관련 글 삭제했다면서요?

SNS


OOOO강남패치만 잘못이냐? 저게 단순히 SNS 문제냐? 디스패치도 잘못이고 종편과 모든 언론이 마녀사냥을 했다. 언론이 자기들 한 짓은 범죄라고 생각 안 하나? 허위정보를 그렇게 많이 보도했는데? 진짜 웃긴다.

나오네


OOOO강남패치에 중권 갑 나오네 ㅋㅋㅋㅋ
OOOO강남패치 방송 나오네

의도


OOOO강남패치여적여 그 ㅈㄹ해대는데 남자가 남자 때리면 남적남인가 둘다 잘못된건 맞는데 본질은 마녀사냥이 아니라 저런 일이 벌어졌다는 그 자체 아닌가? 가해자의 의도? 그런건 사실 크게 중요치는 않다. 학교폭력가해자가기분나빠서때렸…
OOOO강남패치여적여 그 ㅈㄹ해대는데 남자가 남자 때리면 남적남인가 둘다 잘못된건 맞는데 본질은 마녀사냥이 아니라 저런 일이 벌어졌다는 그 자체 아닌가? 가해자의 의도? 그런건 사실 크게 중요치는 않다. 학교폭력가해자가기분나빠서때렸다고 해서 중요한건 아니잖아

크게


OOOO 강남패치 구속됬다. 조만간 어디서 쿵쾅거리는 층간소음이 들릴테니 귀를 크게 뜨고 집중하십시오

강남패치


OOOO야… 강남패치 방송하면서 진중권이 할 말이 뭐가 있냐…ㅋㅋㅋㅋㅋ
OOOO아 맞아 방금 티비에서 강남패치..?이런게 나왔는데 이게 뭐지 요즘 페북을 안봐서 모르겠다 뭔일 있는겅가...?
OOOO강남 패치에 지인의 딸이 등장했던거 카톡으로 받고 개깜놀.비교적 너무나 상세하게 신상 파악 되어있었음. 지인에게 아직 말은 못했슴. 평소 말썽 많은 딸인것 맞미만, 차마 남의 딸 이야기라 말 전하기 싶지 않았다.
OOOO초반에 말하던 강남패치는 온데간데 없고 아몰랑 관음 하는 대중이 나쁜거야!
OOOO저렇게 비방의 목적으로 신상 터는 것은 강남&한남 등등의 패치 류들만이 아닌데 둘만 부각시킨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그렇다고 잘못이 사라지지는 않음
OOOO 강남패치 보고 엄마가 무슨 페스티벌 보신다고 해서 돌렸는데 더른 사건도 다뤘는지는 모르겠네요 근데 거의 30분이상을 그 얘기만 하는거보니 그게 주 주제가 아닐까여
OOOO 그냥 강남 패치가 나쁘다 여자가 죄책감이 없다 제보자가 겁나 많다 이 정도의 얘기를 한시간 넘게 풀어서 얘기하는 것 같은데요
OOOO그알에서 강남패치가 나오나보네요(TV가 없음
OOOO강남패치 좀 충격인데...어...
OOOO소름이다.....이걸어캐 ㅋ강남패치무섭네
OOOO강남패치가 머여
OOOO 강남패치 무슨패치하고 신상까는거
OOOO에스비에스에 강남패치 그거 나온다
OOOO좀이따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강남패치 다룹니다 보고 싶은 분 보세여
OOOO다음주 그것을 알고 싶다 강남패치고 지위 진압용 살수차 제보받고 있음....
OOOO 이 세상이 아무리 ㅈ같고 불합리해도, 대학에서 페미니즘수업만 듣고 집에서 강남패치나 만들면서 오전에 집에서 치킨뜯으면서 빈둥대다가 넥슨시위나가서 햄버거 먹는 그런짓만 안하면... 남녀구별없이 한사람분 몫은 줄텐데ㅎ...
OOOO강남패치 검거된 기사에 "폭로"라는 말을 쓰는건 잘못된거지. 사실이 아닌 거짓을 이야기했다고 이야기 하면서, 왜 "폭로"라고 기사를 쓸까. 평소에 기사에 잘쓰는 그냥 "허위사실 유포"도 있잖아.
OOOO강남패치 구속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살짜리가 겁도없이 나대다가 깜빵행ㅋㅋㅋㅋㅋㅋㅋ
OOOO 강남패치가 여혐이라며 수사해달라더니 정작 잡고나니 여자인걸 또 여혐이라고 하는 페미니즘하는 사람들보단 나은듯 한데 ㄷ
OOOO4년전에 트위터에서 성노동자라고 정정해서 불러달라던 애들이 지금은 강남패치 옹호자라는게 가장 큰 코미디
OOOO페북은 왠지 거부감 들고... 카스는 디자인부터 폐쇄감이 별로고.. 인스타는 적절해보였는데 강남패치 이후로 상당히 빡치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