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마마마


OOOO지인에게 치유물 애니 추천해 달라고 하니까 쓰르라미 울적에, 미래일기, 엘펀리트, 마마마, 어나더, 데스퍼레이드 추천하고 있음 더 받고 있으면 극흑의 브륜힐데도 추천했을듯
OOOO내가 완결까지 본 애니들은 크게 셋이다 명작이라고 생각하며 복습함강철리메,페제,페스나ubw,마마마,사패 명작이라고 생각하며 복습 안함지구로,히카고,판칠,그렌라간 명작이라고 생각 안하는데 복습함파인브레인,마기,미래일기,오버로드,육화의용사
OOOO 미래일기/마마마/하이큐/마기/단간론파/우마루... 요!! 본건 많은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8ㅁ8
OOOO 네! 저 애니 귀찮아서 잘 안보는데 맨날 돌려보는게 소울이터 미래일기 마마마 에바 딱 네개에요! 30화 넘어가는데 본건 소울이터뿐일거에요
OOOO방영때 못봐서 후회됐던거 미래일기유노 너무 좋은데 아무도 안들어줌 중력폭포떡밥 다 정리돼서 올라와있음 스유 1시즌방영 시점 사람들 반응이 궁금 나중에 봐서 좋았던 것 마마마기다리다 죽었을 듯 스유 2,3시즌기다리다 죽었을 듯
OOOO어나더 학교생활 콥스파티 마마마 쓰르라미 울적에 스쿨 데이즈 엘펜리트 미래일기

가사이


OOOO미래일기 가사이 유노!!!!! 하준님 집에서 코스햇서여 옷은 그냥 안들고와벌임ㅋ,, 보정은 하준님이 해줬습니다ㅋ ㅋㅋ ㅋ ㅋㅋ,, 하준님 체고임 다들 귀여운 저를 보세요😀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xiuxien9717
OOOO어 음 이건 동영상인대 이거 보정 안됏지만 그래도 일단 올려요,,, 못 알아보실것 같다ㅋ ㅋ ㅋ ㅋㅋㅋㅋ 미래일기 가사이 유노입니다.. 옷 들고올걸 그래써영
OOOO대리판매 미래일기 가사이 유노 중국샵작 L 66~77 치마가 밴딩 소재라 유동성이 있습니다. 본인 퍼스트에요 구성가발(일반사, 아마추어 컷팅이라 다시 잘 다듬어주세요.힐링안해갑니다.), 상의, 치마, 교복 리…
OOOO[소식] MBC 미래일기 정규편성. 그.. 가사이 유노가 나오는 그건 아닙니다..
OOOO 앗. 미래일기에요!!! 저건 가사이유노라고 주관적이지만 얀데레오브얀데레랍니다. ㅇ0ㅇb
OOOO 그렇죠 가사이 유노..그녀는 최고의 얀데레예요ㅜ 매우 매력있는 캐릭터고...미래일기 진짜 재밌어요. 그리고 사이코패스는 더 재밌습니다..,제가 초초초 강추하는 애니입니다

애니


OOOO 맞ㅈ습니다...((영업)) 단간론파 너무 재밌어요 꼭ㄱ 보세요 제가 미래일기 메카쿠시티 이후 1년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본 애니입니다 무조건ㄴ보셔야함... 저 단ㄹ간론파에 인생베팅ㅠㅠ
OOOO완결까지 다 본 애니 1.메카쿠시티 액터즈-카노 슈우야 2.미래일기-아키세 아루 3.러브라이브-코이즈미 하나요
OOOO미래일기 몇년만에 정주행이냐ㅑㅑ 진짜 좋아하는 애니중 하난데ㅠㅠㅠㅠ
OOOO 머리에 이상한 게 들었나 봄 최근에 미래일기 애니판 봐서 그런듯
OOOO드라마 잘 안 보고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책 좋아함 꾸준히 보는 건 계속 보고 요새 나오는 것도 생각날 때마다 보고 있음. 가장 최근 애니로 봤던 건 몹싸고 미래일기 다시 봤었고, 만화책으로 읽었는데 기억에 안 남는 건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이나 괴짜가족
OOOO 이미 삼탕한 애니입니다 근데 미래일기는 첨부터끝까지 갓이라서 다시 봐도 재미있을듯
OOOO나는 미래일기라는 애니가 재밌냐고 물어보는 사람에게 '어린 소년 소녀가 미래를 꿈꾸며 사랑과 함께 일기를 나누며 걸어나가는 이야기'라고 말한다. 확실한건 이건 거짓말은 아니다.
OOOO조성주 ㅋㅋㅋㅋ 글케 긔엽게 생겨서 애니 잔인한 거 본다길래 클레이모어 보세요 하니까 아 그거 보다 말았대 ㅋㅋㅋㅋ 애니 추천해달라니까 추천한 거 미래일기? 보라는디? ㅋㅋㅋㅋㅋ
OOOO제 명작애니는 에반게리온과 미래일기

OOOO나 근데 트이타에 저 말 쓰고 미래일기 애니로 정주행햇던듯?

유노


OOOO긍데 정말 미래일기는 보는내내 유노가 있어서 든든했따 ㅍvㅍ..
OOOO 12. 미래일기 우류 미네네, 유노 일단 최애는 미네네지만 둘 다 매력적이라 언젠가는 꼭 뛰구싶습니다~!
OOOO앙 미래일기 다시봐서 유노기운이 올랐다
OOOO어제 미래일기 괜히봤다 유노뽕 다시 차버렸어
OOOO미래일기볼때도 최애캐가 미네네...다들 유노보려고 미래일기볼때 난 미네네보려고 봤었지....최애컾플의 직업은 공교롭게도 지금장르 최애커플의 직업과 완전 일치한다 강력계 형사와 테러리스트...
OOOO약간 미래일기에서 유노가 숨겨놓은 방 봤던 기분이네
OOOO미래일기 다시볼까 유노개이뻐
OOOO음 미래일기 다시 보니까 유노뽕이 차오르는걸?
OOOO미래일기 재탕중인데 유노는 다시봐도 제 여자구여
OOOO힙츤으로 미래일기가 보고 싶당 유노 역에 츠나를 일임한다!
OOOO미래일기 안본사람과 유노를 논할 수 없다
OOOO 님미래일기봄?? 유노가마못떼아게루??ㅌㅋㅊㅌㅋㅋㅋㅌㅊㅋㅋ

단간론파


OOOO 장르상관없이 걍추천하면 사이코패스 슈타인즈게이트 미래일기 에반게리온 테라포마스 아인 종말의세라프 은혼 청의엑소시스트 마법소녀마도카마기카 단간론파 충사 어과초어마금 페이트제로 노라가미 새벽의연화 아노하나 블리치 임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ilse_36
OOOO오늘 목표 +미래일기 완결까지보기 +단간론파 ?화까지 보기

MBC


OOOO맞아 저번에 MBC에서 광고하더라고 미래일기 첫방한다길래 응? 드라마인가?? 햇는데 두둥
OOOO와 ; 미래일기라는 치유물을 mbc에서 해준대;; #rt
OOOO((((미래일기가 MBC???????)))) ((((미래일기가 MBC???????))))
OOOO9/27 화:힘찬함성 SBS 5:50 (비투비) 9/28 수:라디오스타 MBC 11:10 (성재) 9/30 금:듀엣가요제 MBC 9:15 (은광) 10/2 일:열린음악회 KBS1 5:40 (비투비) 10/6 목:미래일기…
OOOO[오브라픽쳐스] 'MBC 설특집 미래일기 강성연&김가온...
OOOOwithMBC언니들 막내 미선이 왔쩌욤 뿌잉뿌잉(ノ≧∀≦)ノ 80살이면 한창 포켓볼 칠 시기 맞는데용? 걸크러시ㄴㄴ 할매크러시ㅇㅇ #미래일기 #박미선

아키세


OOOO아미친 미래일기보는ㄱ데 아키세 씹귀
OOOO미래일기에서 아키세 아루가 최애였는데 방금 미래일기 짧은 동영상에서 아키세 죽었어.. 내최애가 죽는건 이걸로 두번째...😢
OOOO아마 다들 아시겟지만 미래일기에 딱봐도 카오루 오마쥬한것같은 은발적안에 성우도 카오루성우셨던 이시다아키라가 맡은 아키세가 나옴 졵나귀엽다
OOOO미래일기 아키세 아루 보면서 어쩐지 모를 동질감을 에바 카오루에서 느꼈는대 같은 성우분이엇다 갠적으로 카오루 성우분 정ㅇ말 좋다...ㅠㅠㅠ 목소리가 매우 취향이ㅣ다.. 모브사이코 테루도 마찬가지..mm
OOOO 그 미래일기 아키세 아루랑도 동일성우임ㅁ 이 성우 연기 너무 잘해서 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검


OOOO10/02 17시-#네이버 #실검 1위#최진실 /2위#dmc 페스티벌 /3위#양수경 /4위:이정현/5위:슈퍼맨이돌아왔다/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지창욱/8위:미래일기/9위:롤드컵/10위:런닝맨
OOOO09/30 13시-#네이버 #실검 1위#고성희 /2위#롤드컵 /3위#고경표 /4위:내귀에캔디/5위:송서연/6위:진원/7위:미래일기/8위:홍종구/9위:한화 채용/10위:테임즈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maxrubi2003
OOOO09/30 11시-#네이버 #실검 1위#롤드컵 /2위#안재현 /3위#진원 /4위:부광약품 치약/5위:썰전/6위:미래일기/7위:한화 채용/8위:해피투게더/9위:이동건/10위:이정현
OOOO초록창 실검에 미래일기가 떠서 엥!!!??ㅅ하고 봣더니 내가아는 그 미래일기가아니엇음ㅋㅋㅋ
OOOO09/30 09시-#네이버 #실검 1위#진원 /2위#호란 /3위#롤드컵 /4위:고성희/5위:주말 날씨/6위:기상청/7위:오늘의 운세/8위:썰전/9위:미래일기/10위:테임즈

쓰르라미


OOOO나 고어한거 증말못본다고 생각햇는데 본거 나열하니가 어이업내 ㅈㅅ합니다 베르세르크 클레이모어 미래일기 쓰르라미 울적에 기생수 피안도 배틀로얄,,,,,

봐서


OOOO근데 죽음까지 오마쥬한건지 사랑하는 남주를 위해 고군분투하다가 목뎅겅당해서 쥬금;;;; 난 에바보다 미래일기를 먼저봐서 에바보고 충격이엇다
OOOO ㅠㅠㅠ진짜 안 갖춘게 머임..?ㅠㅠㅠ 요즘 투비들 티비에서 많이 봐서 좋음ㅠㅠ 다음주에 드디어 창섭오빠 정법나오고 미래일기도 남았너!!!!

맞아


OOOO맞아 미래일기 결말봐야하는데
OOOO맞아, 미래일기는 '사랑이야기'입니다.

비투비


OOOO[#창섭,#성재] 2052년! 62세 창섭& 58세 성재의 모습은?👨미래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시간 여행 버라이어티 '미래일기' 커밍쑨~~💙💙 #BTOB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미래일기  t…

스유


OOOO미래일기같은 빻은 건 그만 보고 나도 스유를 볼까해😌

박미선


OOOO정규편성으로 돌아온 #미래일기 ! #이봉원 #박미선 #이상민 #김동현 네 사람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오늘 밤 11시 10분 첫.방.송!

미래일기


OOOO 미래일기에 나올거같이생겼네
OOOO 연장내가 못시키게 막고싶다ㅠㅠㅠ4횐가5회방송분이라던대 미래일기도 얼른 나왔으면😻
OOOO 다링이 미래일기봐?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niichan_22
OOOO 나두 얼마전에 미래일기 촬영했을 때 처음봤어..😅 12월에 콘서트하면 서울 와??🙄
OOOO재밌다고 했지 PC하다곤 안했음 저번에 미래일기재밌다고했다가 비판하시던분계셨어서
OOOO ㅋ ㅋ ㅋ ㅋ ㅋ아니?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그럼 미래일기도 보세요 이것두 아주... 멘마물이랍니다....작품성이 좋아서 제가 갠적으로 애정하는건데 엔딩이 좀 십스레기같이 났을뿐...재밌긴해요...(ㅋㅋㅋㅋㅋ
OOOO 미래일기나 알드노아제로요!
OOOO헉 미래일기 니니는 스태프일기 폰은 자살일기 미나세는 학생부일지 찬우는 검진표
OOOO미래일기나 단간au보고 싶다
OOOO미래일기 엔딩곡 ㅇ너무좋ㄹ아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niichan_22
OOOO미래일기 막 분장하고 나오고 그러던데 혹시 오빠들도 분장했나..? 막 그때 분장했다고 그런소리 못들은거같은데...
OOOOㅁ미친 미래일기 개재ㅐ밋게따
OOOOBGM::미래일기ost track5..
OOOO 쿠로를 눈앞에서 자기때문에 보내게 된것 웅냥냥..ㅠㅠ 여기가 개연성 없는 부분인뎅 미래일기를 불러다 쓰는거쟈ㅋㅋㅋㅋㅋ 모종의 계기로 켄마는 평행세계로 건너가고, 몇번의 죽을 고비 다 넘겨서 켄마는 쿠로를 다시 재회하게 되는 것!
OOOO지금 그리는 그림 내안에 있는 두개의 썰과 미래일기를 합친 내용을 품고이땃
OOOO미래일기 팠을때 얀데레 개좋아했는데
OOOO미래일기 AU 에이와타 보고싶어 둘 다 일기 소유자인데 에이치 일기는 학원에서 일어나는 큰 사건들을 알 수 있는거고 와타루 일기는 음 자신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일이 연극 대본처럼 출력되는 일기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samsoon_ing
OOOO 저거 내 미래일기데스 심심할때 읽으면 꿀잼임
OOOO미래일기랑 에반게리온 봐야하는디...
OOOO미래일기 극암이라매
OOOO아 미래일기 너무 빡쳐ㅜㅜㅜㅜ
OOOO미래일기 패널이 필요한가?
OOOO크으 미래일기 저거 힐링물입니다.꼭 보십셔 두 번 보십셔
OOOO 미래일기...ㅋㅋㅋㅋㅋ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aurora3325
OOOO 제가 페르님 미래일기를 써드렸어요(뻔뻔함
OOOO하제상 미래일기보셧어요?????
OOOO14. 먹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15. 미래일기. 얀데레의 극치. 그외에는 딱히 기억에 남질 않음(3/5) 16. 바쿠만. 역시!!!! 데스노트는 편집부가 망쳤지!!! (5/5) 17. 북두의권. 멋져... 굉장해... (4/5)
OOOO오늘은 몹싸 마저보고 미래일기 볼ㄹ 거야..ㅠㅠ
OOOO미래일기를볼까...
OOOO"미래일기"로 서칭해보니까 내 트윗 보고 진짜로 엠비씨에서 하는 걸로 아시는 분이 계시는데 어쩌지.. ㅠ
OOOO미치겠다 미래일기 다봤는데 진짜 갓띵작이다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hosa_Y
OOOO 그럼ㅁ 미래일기 다시 한번 봐ㅈ봐야겠ㅅ네요 /u\
OOOO 헉 네네 미래일기 은근 재밌으니까요~!~!
OOOO 미래일깈ㅋㅋㅋㅋㅋㅋ 그럴ㄹ까요?? 미래일기 보다가 안보긴ㄴ했는데ㅔ
OOOO 미래일기요... (주령님:저기요대체...
OOOO시험기간될때마다 똑같은 내 일기 내용 나눈 쑤레기야 흑흑 그리고 이건 몇일 안남은 나의 미래일기...
OOOO일본어시간에 선생님이 미래일기 보여주시기 시작했는데 진짜 충격이ㅇ었다
OOOO그 미래일기가 이게 아니잖어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withMBC
OOOO오늘 생활관에서 선임들이 미래일기를 보고 있길래 나도 합청했다
OOOO 미래일기 겁나 멘붕오는데
OOOO미친 미래일기 공중파에서 한다고??????????.???..??????.....?????????.....................
OOOO미래일기 보는거 솔직히 용기는 안나는데 보고싶다(결론은 뭐야
OOOO이 미래일기가 아니겠죠.
OOOO아니 ... 이 표정 미래일기랑 데자뷰...얀얀...ㄷㄷㄷ
OOOO 아냐...진짜 미래일기면 새벽 1시는 가야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but0805
OOOO아 미래일기 너무 소름돋아ㅏ...오소소솟....
OOOO미래일기가 그거지? 류승룡기모찌써서 목댕강 팔댕강 하는거
OOOO 미래일기 공중파요?
OOOO세상ㅇ ㅋㅋㅋㅋㅋㅋ 미래일기 공중파 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그거맞ㅈ지,..,?미래일기..
OOOO 응응! 나 막 잔인한거도잘봐!! 좋게봤었던거 사이코패스나 아인,기생수 미래일기 그런거 좋았서!!
OOOO??????????? 미래일기를 엠비씨에서?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ye1110
OOOO헉 미래일기
OOOO공중파에서 미래일기를 한다고??? ㅋㅋㅋㅋ
OOOO미래일기 저거 예능프로임 속지마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새끼들아 아무리 그래도 미래일기는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요새 단간커 자주보이는데 미래일기 커도 누가 열어줬음 좋겠다...
OOOO야..시방 이거 미래일기가 아니라 절망일기잖아.. ..
OOOO125 [BAD END] (미래일기풍)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kuseudaaina0201
OOOO시험기간에 미래일기 + 학교생활 보는 사람.. 학교생활을 보니 야자 시간에 화장실 가기가 무서워 졌다고 한다.... 크흑
OOOO아니 이석훈 웨 점점 젊어지지요...?다음주에 미래일기에서 늙어져서 그런가(절대아님
OOOO미래일기 보고싶네
OOOO미래일기를 보고 있는데 이 미친 만화는 뭘까 여주가 아주 제대로 미쳤눈대
OOOO 미래일기 같이 보자
OOOO 미래일기개잼서
OOOO미래일기 보면서 멘붕좀 더하고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farmnee
OOOO미래일기 엑소 팬싸갓을 때.jpg
OOOO아...미래일기 주인공 너무 다매닝겐 ......
OOOO갑자기 미래일기 너무 땡긴다. 만화책을 전부 사두길 잘했어!
OOOO미래일기au 해서...어? 모부가 스승님은 내가지켜...하면서 어..? 응? 나중엔 납치 감금 하지만 둘은 트루러브였다
OOOO근데 나 꿈라프로 히로볼때는 인상이 어땟냐면 미래일기의 그 여자애 보는 느낌이엇음...뭔가...비틀어진 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래일기 볼거임
OOOOㅇㅏ 미래일기au 휘브리스도 보고 십다.....................(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withMBC
OOOO미래일기 아아 하나님 제발 얼굴 안나오게 해주세요
OOOO미래일기 브금쳤던거 있었다
OOOO미래일기 엌쾨 끝나냐 갑자기 조금 궁금하다
OOOO 클레이모어를추천하다니 배우신분이내요 미래일기도 좋지
OOOO어제 미래일기 몇 화 더 봤는데 너무 빻아서 경악함
OOOO흙륵..미래일기..존잼..ㅠ
OOOO내가 괜히 아상파는ㄱ게 아니야.... 카오루로 아상입덕하고 미래일기본것도 아상때문이고 은혼이랑 사패도 아상때문ㄴ임....
미래일기 마마마 가사이 애니 유노 단간론파 MBC 아키세 실검 유노가 쓰르라미 soyou_____
OOOO 대박대박 미래일기맞나요?!??!?!?!?!?!!
OOOO미래일기 기반 커뮤 있나… 재미질 것 같네…
OOOO미래일기버러감니다
OOOO ㅋㅋ엇 그럼 저 사이코패스(PSYCHO-PASS)와 미래일기 보시는 걸 추천하겠습니다. 보셨을 지도 모르지만.. 재미는 보장해요!!
OOOO세상에 주여 아부지 내가 꼭 뛰고싶던 커가 미래일기 기반이랑 단간이랑... 디그레기반 커인데 와 와어ㅡ오ㅠㅠㅠ ㅡ아ㅠㅜㅜㅜㅠ
OOOO 구로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래서 미래일기가 이틀연속방송하는 프로그램인가...이래써 키키키키
OOOO 저 지금 그것 때문에 열심히 삶을 연명하고 있는데^^...일단 다음주도 아니고..지금까지 미래일기가 게스트당 2회까지 진행된 것을 보면 다다음주나 되려나요...
OOOO미래일기를보고 지나온세월이그렇다 더산다고해도 이보단더
OOOO그래서 정법은 언제 나오고 미래일기는 언제 나오나요 ,, (침울
OOOO 무ㅜ얔ㅋㅋㅋ니랑나랑말하는미래일기가달라
OOOO ㅋㅌㅌㅋㅋㅋㅌㅋㅋㅌㅌㅋ미래일기넘ㅁ무서워...만화챋으로봄..
OOOO 둘만 미래일기 나간거보면 넘 확실하다구료 ,,
OOOO초딩라인 미래일기 나오면 상상이상으로 웃길 것 같다ㅋㅋㅋ 관에 들어가기 전까지도 싸울 것 같다는 초딩라인들 투닥댈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OOOO아아 나 왠지 미래일기보고 울 것 같아
OOOO암살교실에 나오는 리츠하고 미래일기에 나오는 그 얀데레하고 은근 닮았어..
OOOO미래일기...방송...빨ㄹ리..
OOOO아어떠켘ㅋㅋㅋ어제.미래일기보니까 분장.살벌하던데ㅋㅋㅋㅋㅋ 너무 진짜같아서ㅜㅜ 우리 뎨뎨버지.섭이버지 늙어도사랑할래유♡
OOOO 💙💙미래일기방영기념💙💙팬사인회합시다👵🏻👵🏻할매분장하고가기
OOOO미래일기 빨리 보고시픈데 셤 땜에 볼 수 있을까.. ㅠㅠ
OOOO 헠 미래일기인가여? 이름맞낭?
OOOOㅇㅅㅇ 아.. 미래일기.. 이쁜애들만 화면에 나와라..
OOOO 송지은이 미래일기에 나가면 해보고 싶은것은?
OOOO미래일기가 왜 실시간 5위???
OOOO실시간에 미래 일기 있어서 .. 내가 아는 미래일기는 그 미래일기 뿐이라 그건줄 ㅋㅋㅋㅋ
OOOOㄴㅇㅂ 검색어에 미래일기 떠서 그 미래일기인줄 알았네;;
OOOO네이버 검색창이 미래일기가 떳길래 "오? 뭐지?"하고 검색해봤는데 내가 알던 미래일기가 아니었어
OOOO미래일기 다음주도아니구나....😅😅
OOOO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미래일기 어제였어ㅋㅋㅋㅋㅋ
OOOO 오늘은 어제 못본 직진의달인 봐야지요~~^^ 미래일기도 다시 봐야징. 이 감동적인 영상을 한번보고 끝이라긴 너무 안타깝죠 오늘도 힘내시고 응원합니다~~^^ 오빠 화이팅!!! 식사 거르지 마시고 맛있는걸로~~ 😘😘😘 ♡♡♡♡♡
OOOO미래일기 봐야지
OOOO 여자분이 노래를 너무잘하셔..ㅋㅋㅋㅋ 구애의 춤보고 부러웠엌ㅋㅋ헐 그래..?ㅋㅋㅋ지친다 지쳐..ㅋㅋㅋㅋ 미래일기녹화갔다올껄..ㅠㅠ 먼지 너무 궁금ㅋㅋㅋㅌ 누네는 갔었어?ㅋㅋㅋ
OOOO 지난주도 너무 좋았어!!ㅋㅋㅋㅋ얼마나 더기다려야하는거야.. 미래일기는 다음주에 나오는거 맞겠지..?ㅋㅋㅋㅋㅋ
OOOO순간 실급검에 미래일기 떠있어서 흠칫했는데 그 미래일기가 아니겠구나 참
OOOO헉 미래일기 검색어에있어서 놀랐네ㅋㅋㅋㅋㅋ뭐지 싶은건 다 그냥 프로그램이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