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t 3, 2016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경기


OOOO오늘 롤드컵 시즌 와서 그래도 롤 몇경기 보는데 정말 쩌렀따... 롤도 한 2년안에 스2 같아질 것 같은데... 어딜가든 다 한국선수 용병이 있어
OOOO롤드컵 4일차 승리팀 예측해봅니다 AHQ - EDG - "ANX" - ROX - SKT - IM 다른 팀이 이기면 언더독이고 세번째 경기가 비등할 거라 생각...
OOOO롤드컵 한국팀 경기중 재미난거 있나
OOOO롤드컵도 몇경기 못보긴했지만...외국팀 경기따위 알게뭐야
OOOO맛난거 준비해서 롤드컵 경기 돌려보기 ~~
OOOO오지엔 영상인가 여튼 이번 롤드컵 경기 시작 직전에 나오는 그 영상에 세 팀 닉네임 지어준거 멋있다 삼성은 New challenger 스크는 World's best 락스는 LCK champion
OOOO컴퓨터도 말썽이고 오늘은 이미 불끄고 침대에 누워버렸음.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서 롤드컵 경기나 보고 출근하자.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NotMeanBigHead
OOOO선구 첫 롤드컵 경기 니달리로 잘해낸거 축하해 멋있어 너무너무 짱이야><👍
OOOO데뷔 첫해에 롤챔스 스프링 iem msi 우승 롤챔스 서머 3위 롤드컵 데뷔 및 첫경기 승리 우리 막내 대단한 선수임 그리고 고작 19살인데 자길 욕하던 사람들을 포용할 수 있는 마음도 가졌음 응원할 수 있는 기회를 줘서 고…
OOOO롤드컵이엇네 스크트 경기나 봐야겟습니다
OOOO롤드컵이 예상대로 되면 재미가 덜 했겠지만 예상대로 안되고 이걸 이기다니?! 하며 보는것이 꿀잼, 예상한 경기도 과정이 넘나 꿀잼.. 인터뷰나 페이스북 라이브방송도 꿀잼.. 결론 롤드컵은 언제나 재밌다ㅋㅋㅋㅋ
OOOO이번롤드컵 진짜 미친꿀잼이다 아침에 비몽사몽한 와중에 락스랑 지이경기보는데 반쯤눈감고보다가 육성비명지른
OOOO롤드컵 3일차 경기들 어케 됨?
OOOO"롤드컵 오기 전부터 우리가 언제 실수할지, 얼마나 못해서 패배 할지만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았던 걸 봤다. 그 기대에 어긋날 수 있게 더욱 열심히 해서 좋은 경기력을 만들어 가겠다" SKT T1 LOL팀 최병훈 감독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 15스프링 2R vsCJ 2세트 15롤드컵 조별예선 vsCLG 16스프링 1R vsKT 3세트 vsE-mfire 1세트 16서머 2R vsSKT 2세트 << 스매부의 케넨들 입니다 아시는 경기 더 잇으시…
OOOO롤드컵 울 팀 경기 제외하고 재밋는 경기 머가 있슬가요
OOOO 경기 예측하기도 특히 더 어렵고..이번 롤드컵이 이변도 많은것같아
OOOO오늘 8시 롤드컵 3일차 경기보러 돌아오겠습니다! 잘자요 여러분!
OOOO 어… 왜 초성이에요? 나 저거 뭔지 알 것 같은데. (웃으며 턱 괴는) 나도 게임 영상 보는 거 좋아해요. 롤드컵 같은 거. 스포츠라고 하면… 축구나 야구 경기 말하는 건가?
OOOO 아뇨 롤드컵해요!! 오늘 c9이랑 조별예선 경기했어요!!
OOOO 롤드컵 첫 경기부터 크 ㅠㅠㅠ고치가 타게팅이에여 ㅍㅠ 진짜 축하해요 ㅠㅠㅠ 앞으로 롤드컵 경기도 계속 볼수있기를 8ㅅ8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greenteamang
OOOOskt 롤드컵 첫 경기는 벵기 출전 첫픽은 고전파의 신드라
OOOOㅋㅋㅋ..경기 보고싶고 롤드컵 이 날만을 기다렸는데 사람 하나때문에 돌아버리겠네
OOOO#SKTWIN 1년만에 돌아온 롤드컵 첫 경기😍 가장 멋진 무대인만큼 멋지게 해낼거라고 믿어요😄
OOOO오늘 롤드컵 skt경기잇는가
OOOO 잘땐 자더라도 롤드컵 한경기정돈 괜찬잔ㄴ아?
OOOO버그땜에 재경기라니 말이됨? 그거때문에 프로게이머 입장에선 짜온 전략이 쓸모없어 진거라고..거기다가 데이터내고 롤드컵보던 사람들도 바보됬음.. 이런 근본없는 회사 게임경기 보는 내가 다 한심해질 정도였음.. 게다가 음향사고도 있었지..
OOOO동준좌 저는 강팀을 좋아하는게 아닙니다 (단호) 어제 edg 경기보는데 ㅋㅋ 그 전날 롤드컵 인사이드에서 인츠 얘기만 나오면 정색하던 동준좌ㅋㅋ
OOOO오늘자 롤드컵 경기일정
OOOO오오오오 오늘 롤드컵 경기였구나 버틸 명목이 생겼다
OOOO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롤드컵인데 경기시잣한지ㅜ몇분만에.퍼즈걸리냐
OOOO롤드컵 16강 A조 1경기 G2(EU) vs CLG(NA)!! 1위가 사실상 Tigers로 결정돼있고, 다른 한 팀은 WC인 ANX니까 이 경기가 거의 A조 2위 결정전이다.
OOOO크으 역시 경기를 봐야 진짜 롤드컵이구나 싶지
OOOO#롤드컵 첫경기 어찌될려나
OOOO롤드컵 첫경기가 G2랑 CLG네 ㅋㅋ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catviewa
OOOOrt이벤) 낼 드뎌 락스의 롤드컵 첫 경기네여 시간대 때문에 같이 시켜서 먹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알티해주시면 한분 뽑아서 황올보내드릴게여 당발은 내일 아침 8시쯤 알티해주신 e스포츠팬&관계자분들중에 뽑겠습니당 🍗 🍗
OOOOㅜㅜ 오늘 롤드컵 시작일이고 9시 반부터 락스 경기있는데 저는 이거 못봄이다....... 슬퍼
OOOO더이상 롤경기를 열심히 챙겨보진 않지만 롤드컵되면 어쩐지 신나~
OOOO와습님 롤드컵 개막식보십시오...락스경기까지 보세요..
OOOO롤드컵 9시반 락스 경기 12시반 삼성경기
OOOO일단 자고 낼 롤드컵 경기봐야지
OOOO롤드컵 락스경기에 급식은 수업하고있어야해 슬프다
OOOO (눈뭉) 맞아요 그놈의 썬구리랑 촌스러운 빨강 노랑배열 8ㅅ8 그래서 저두 이번것만 몇개 샀었네얌 내일이면 롤드컵경기하눈데 시간이 볼시간이 안되서 너무 슬프네여 흣..
OOOO롤드컵 일정 정리 1일차 - 9월30일(금) 오전 8시 1경기 G2 vs CLG 2경기 ROX vs ANX 3경기 H2K vs AHQ 4경기 INTZ vs EDG 5경기 SSG vs SPY 6경기 TSM vs RNG
OOOO 챔피언십 보석 얻는법. 2. 롤드컵 경기 방송날마다 150ip 로 챔피언십 보석 2개를 살수있다. 하루에 한번밖에 못삼. 그럼 10월 7일에 2단계로 업그레이드 할수있다. 10월 17일에 3단계로 업…
OOOO 그래도 롤드컵은 보고 죽어야지 울팀 경기바야대
OOOO 그거 롤드컵 경기하는날에 ip로 살수있는 어떤ㅅ ㅏㅇ자가 나오는데 그거 모아서 조합하면 업글가능
OOOO롤드컵 시간대를 지금 확인했는데...^^.... 10일 경기 망했군...ㅎ

실검


OOOO10/02 17시-#네이버 #실검 1위#최진실 /2위#dmc 페스티벌 /3위#양수경 /4위:이정현/5위:슈퍼맨이돌아왔다/6위:월계수 양복점 신사들/7위:지창욱/8위:미래일기/9위:롤드컵/10위:런닝맨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Sophia_0507
OOOO10/02 16시-#네이버 #실검 1위#최진실 /2위#진원 /3위#아이언마스크 /4위:인기가요/5위:아이폰7/6위:롤드컵/7위:롤 서버/8위:이정현/9위:캐리어를 끄는 여자/10위:테이저건
OOOO10/02 08시-#네이버 #실검 1위#옥중화 /2위#로또 /3위#오늘날씨 /4위:이선빈/5위:태풍/6위:마리텔/7위:롤드컵 일정/8위:오승환/9위: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10위:그것이 알고싶다
OOOO09/30 08시-#네이버 #실검 1위#하시시박 /2위#호란 /3위#갓오브하이스쿨 /4위:이동건/5위:진원/6위:해피투게더/7위:오늘날씨/8위:태풍/9위:롤드컵/10위:개천절
OOOO09/30 07시-#네이버 #실검 1위#기상청 /2위#호란 /3위#나르샤 /4위:롤드컵/5위:오늘날씨/6위:이동건/7위:아모레퍼시픽 채용/8위:진원/9위:해피투게더/10위:맨유
OOOO09/30 06시-#네이버 #실검 1위#호란 /2위#나르샤 /3위#외모지상주의 /4위:기상청/5위:롤드컵/6위:오늘날씨/7위:쇼핑왕 루이/8위:아모레퍼시픽 채용/9위:맨유/10위:공항가는길
OOOO09/30 05시-#네이버 #실검 1위#김선영 /2위#호란 /3위#고성희 /4위:나르샤/5위:진원/6위:쇼핑왕 루이/7위:아모레퍼시픽 채용/8위:롤드컵/9위:유로파리그/10위:맨유
OOOO09/30 04시-#네이버 #실검 1위#호란 /2위#고성희 /3위#진원 /4위:나르샤/5위:서인영/6위:외모지상주의/7위:가인/8위:롤드컵/9위:아모레퍼시픽 채용/10위:유로파리그
OOOO09/30 03시-#네이버 #실검 1위#진원 /2위#호란 /3위#서인영 /4위:나르샤/5위:외모지상주의/6위:아모레퍼시픽 채용/7위:오병길/8위:하나은행 채용/9위:한화 채용/10위:롤드컵

오늘부터


OOOO어제 너무 재밌게봐서, 뒤늦게 롤드컵 결승전 티켓 구하고있다ㅋㅋㅋㅋ 아 진작 구할껄.. 전부 매진이고 175불에 파는곳이 있긴하다. 오늘부터 레딧 뒤져야겠다ㅋㅋㅋ 준결승 티켓이 뉴욕이라 집에들릴겸 겸사겸사 갈까도 생각중인데.. 그래도 결승전이 땡기는것
OOOO오 오늘부터 롤드컵이네 챙겨볼까
OOOO허에엥허에엥 오늘부터롤드컵시작이야 흐아앙
OOOO근데 오늘부터 롤드컵함ㄱㄱㅋ
OOOO오늘부터 롤드컵이구나
OOOO아 맞다 오늘부터 롤드컵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xiu_0228_
OOOO아 롤드컵 오늘부터였나. 아침에 하니 보기가 영 까다롭다.
OOOO와 오늘부터 롤드컵이구나.

자고


OOOO오늘도 커버레터 안썼구.. 진짜 자고 일어나면 롤드컵 시작전에 해야지
OOOO 남편은 아직 자고 있어서 남편의 40인치 모니터에 롤드컵 틀어 놓고 와우한다. 따님은 놀 때 나랑 안놀아주니 나도 놀거야! (r`ㅂ')r
OOOO오늘도 롤드컵 보고 자고 일어나서 놀아야지
OOOO자고일어나면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롤드컵 보고 스타트렉 볼거야
OOOO시즌2 롤드컵때 한숨 자고 일어났는데도 게임 다 안끝난거 보고 역쒸 롤드큽이다. 세게 체고의 대회는 이런그다 했는데, 알고보니 게임 진행이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greenteamang
OOOO자고일어나니 롤드컵 시작인가......
OOOO좀만 자고 롤드컵 바야지
OOOO아빠가 늦게자고 늦게일어난다고 짜증내던데 롤드컵을 계기로 일찍 일어나는 삶 살아야겠다
OOOO헐 빨리자고 아침에 롤드컵 ㅏㅂ야해
OOOO아 이제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야 롤드컵을 보는데

SKT


OOOO하라는 공부는안하고..! #롤 #롤드컵 #lol #LeagueOfLegends #skt #game
OOOO롤드컵 C D조는 정말 혼돈이다. RNG TSM이 선두꺼라 생각했는데 SSG 멘탈, 어제 패배로 정신차렸는지 오늘 주도권 잡고 이겨버렸어. SKT는 재미 없었지만 32분 양학하고 가버리다닛! 단 두번의 전투만 생각날 뿐이었어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yobel_ki
OOOO롤드컵 SKT T1 파이팅!!
OOOOSKT가 빨리 끝내기를 믿고 일단 롤드컵 보고잔다
OOOO롤드컵 무대는 선수님을 위한 자리가 될 거에요. 벵기선수님 화이팅!! #SKTWIN
OOOO그리고 각오 한마디 해야죠 이번 롤드컵 잘 할테니까 꼭 지켜봐주시고 성적이 지금 당장은 잘 안 나와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T 일동

한국팀


OOOO오늘의 결과 롤드컵 한국팀 모두 승리 핸섬가이 APAC 우승 손흥민 어시스트 캬 주모~
OOOO한국팀 롤드컵 홧팅! (미국으로 이동중...) (피지컬로 대륙횡단 페이커님)
OOOO여러분 롤드컵 봐요! 한국팀 한국 선수들 화이팅!!!!!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jeongman_2
OOOO이제 곧 있으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롤드컵이 시작됩니다. 한국팀 뽜이팅~~~~~ 즐깁시당!
OOOO언제하나 하던 롤드컵도 얼마 안남았네요 한국팀들 모두 힘내세요 한국에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OOOO한국팀 롤드컵 예선 일정만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욤 너무 간단해서 광광 우럭따 8ㅅ8 다들 화이팅 ~~~~~~~~~~ !

아침


OOOO커피우유와 롤드컵으로 시작하는 아침..
OOOO이번 시즌 롤드컵은 미국에서 한다. 한국시각으로 아침 8시, 9시에 하는데 날짜로 따지자면 우리는 어제 방송을 생방송으로 보는 것이다. 새벽에 하는 유럽축구 같이
OOOO 전 아침에 누워서 이거나 좀 보다 자야지 했는데 그대로 롤드컵 끝나고 일어났음
OOOO아 롤 시작했을때가 이맘때쯤이라 그런가 쌀쌀해진 날씨에 아침부터 롤드컵 보는 감각 되게 그립고 좋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guswl7161
OOOO모닝와이드랑 아침마당과 붙는 롤드컵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롤드컵을왜아침에하지??? 정말부지런한살암들이군;;ㅋ
OOOO롤드컵 시작! 개막전 보면서 아침 먹어야지~
OOOO오늘 아침에 롤드컵해
OOOO아침먹고 씻고 롤드컵 보면 딱이다
OOOO (자다 깸)(학교 안가는 날)(8시에 롤드컵함)(엘범정리중)(아침목표맥모닝1000원)
OOOO내일.. 이아니라 오늘아침부터 롤드컵하는데 자다일어나서 볼수있을것인가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summer_shp
OOOO 롤드컵으로 우리모두 아침형인간이 될수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일어나는 새가 롤드컵 생방을 본다..
OOOO낼 아침 롤드컵하니... 슬슬 자야지

일찍


OOOO어제랑 시곗바늘 돌리고싶다 일찍 일어났다가 ❣️ 맥모닝 먹으며 롤드컵 보다가 졸려서 자구
OOOO롤드컵 보려고 일찍 일어남… 근데 벵기 출전?!
OOOO롤드컵 오늘은 30분 일찍인건가ㄷㄷ 30분 일찍 깨길 잘했네ㅋㅋ
OOOO크리오님 일어나셨나 롤드컵땜에 일찍주무신거같던데
OOOO으음 또 만화하나가 재밌어서 시간가는줄모르고 봤네.. 내일부터 롤드컵떔에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yeolsatang_

삼성


OOOO롤드컵 삼성 우승하면 님들 해달라는거 다해줌
OOOO롤드컵에서 스카너 쓰는 건 진짜 삼성 때문이라고 본다. 난. 롤드컵 진출 결정전에서 보여준 그것이 전 세계에 영감을 줬다고 봄.
OOOO오 삼성 오늘 이겼네 삼성 팬은 아니지만 롤드컵 처음 올라온거 너무 응원중이다 ㅋㅋㅋ그리고 리신 신드라 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훈을... 었구나...
OOOO 삼성 롤드컵 아이콘 나왓나여?!

일정


OOOO내일 롤드컵일정이 어떻게 되더라... [훌게덕후 남고생 김정환]
OOOO롤드컵 예선 일정
OOOO얼마안남은롤드컵! 16강일정 & 로스터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yeolsatang_
OOOO인벤에서 만든 롤드컵 일정푠데 보기 편해서 가져왔어요
OOOO롤드컵 일정
OOOO2016 롤드컵 A조에 속해 있는 락스타이거즈의 조별예선 일정표입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World championship 2016, group preliminaries schedules of ROX Tigers!:)…

본다


OOOO밤새고 롤드컵본다
OOOO눈이떠짐관계로....지금부터 롤드컵을본다...9시락스..기다린닷..
OOOO그렇게 마셔놓고 롤드컵 본다고 이 시간에 깨어있는 것도 대다네...
OOOO롤드컵 롤드컵 신나는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yeolsatang_
OOOO롤드컵 본다!
OOOO왕호야 네 덕에 롤드컵을 다 본다,,,

신드라


OOOO롤드컵 누가 우승하든 우승스킨은 탑은 케넨or럼블 미드는 신드라 아닐까 소심하게 예측해봅니다
OOOO고전파의 신드라를 롤드컵 무대에서 보여주는가… 스트리밍에서는 그냥 그랬는데.
OOOO롤드컵 개막전 픽이 G2 뽀삐 올라프 블라디미르 케이틀린 나미 CLG 제이스 엘리스 신드라 진 브라움

OGN


OOOO왜 내가 전역하고 오버워치 방송하죠 OGN? 롤 좀 그만보고 싶다 롤드컵 시즌이라고 슈퍼레이스도 재방 못보고 있음 씨벌
OOOO팁) 롤드컵 현장에서 한국어 중계 듣는 법 - 트위치 OGN 채널을 키고 화질을 '라디오 모드'로 설정한다. 단, 데이터 조심하세요...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yeolsatang_
OOOO구직활동 하기 좋은 최적의 장소 OGN 롤드컵 중계 스튜디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 롤드컵 OGN 특별 해설위원(ex SSG) 9/30(금) Spirit 이다윤(Fnatic/EU) 10/03(월) Spirit 이다윤(Fnatic/EU) 10/08(토) Acorn 최천주(LGD/LPL)

브라질


OOOO실력과 인기를 생각하면 브라질에 롤드컵 티켓 한장 줘도 되지 않을까 싶긴 한데(MSI나 롤스타전에서 최저성적 기록하는 지역에서 한장 빼는 식으로) 그럼 브라질 못지않은 강국인 터키나 독립국가연합 쪽에서 말이 나올듯… 역시 24강으로 늘려야하나.
OOOO엄청 떠들어서 기대했는데ㅋㅋㅋ 5부리그라고 놀림당하는 중국팀한테 지다니.. 이번 롤드컵 꿀잼일거 같다. 1일차부터 이런 대격변이라니 너무 신난닼ㅋㅋㅋ 그중 최고는 브라질 와일드카드한테 쳐발린 edg고ㅋㅋㅋㅋ
OOOO롤드컵이 시작되었다. 어제의 제일 큰 충격은 역시 edg의 패배다ㅋㅋㅋ 중뽕들 크게 좌절했을듯 하다. 아무리 그래도 중국 우승팀인데 브라질팀한테 지다니??? 그것도 쳐발렸는데 가장큰 차이가 날거라 생각했던 클리어러브의 정글..ㅋㅋㅋ 막상 까보니까
OOOO브라질 트친이 이번 롤드컵 슼 응원한다길래 브라질 팀 응원 안 하냐니까 브라질 팀은 승산이 아예 없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OOOO우리 왕호 평생 꿈이 기우는 게임 바론 스틸해서 이기는 거랬는데 롤드컵에서 그걸했구요ㅠㅠ 평생 꿈 이룬 급식이 세상에서 제일 자랑스럽구요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yeolsatang_
OOOO섬머에서 롤드컵까지 게임 판도 많이 바뀐것 같다
OOOO롤드컵 좀 챙겨봤더니 간만에 롤뽕차서 롤 몇게임하게되네 ㅋㅋㅋㅋ
OOOO오늘의 게임뉴스 (2016. 09. 29) 1. BB가 패치를??!! 하스스톤 패치내용 발표 2. 롤드컵 이제 하루 남아. 3.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발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새고


OOOO밤새고 롤드컵 봐야지
OOOO롤드컵 걍 밤새고 봐요
OOOO음 그냥 밤새고 롤드컵 볼까

롤드컵


OOOOㅠ다 컸네ㅠ 롤드컵에서 만나고ㅠ 아고ㅠ 애기였는데ㅠ 형들 눈에는 여전히 애기겠지만 ㅠ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bosyuk
OOOO 아 이제봤다ㅠㅠㅠㅠ 잉옹이 엄청 귀여워했었지ㅠ 볼 쓰다듬는것바ㅠ 또또도 다 커가지구 형들 롤드컵에서 만나구 ㅠ
OOOO아 갑자기 worlds collide 생각난다 롤드컵노래중에 warriors 다음으로 좋았는데
OOOOdk아아아ㅏ 롤드컵티저인가 뮤비인가 에서들었던 브금이 뭐였지...............
OOOOrt이벤)우리팀이 롤드컵에서 좋은 추억 만들고 돌아오길 바라면서 이벤트해요! rt해주신 분들 중에 두 분께 [개인소장용 미니가 아닌 잉옹미니배너]를, 다른 두 분께는 [롤드컵 t1 아이콘]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3일…
OOOO빨리자야디~ 내일 롤드컵 볼거야 헤헤
OOOO2016.10.02 롤드컵 :아 이겨서 다행이다~
OOOO2016.10.02 롤드컵 :바론스틸 나이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P_Ding__
OOOO2016.09.30 롤드컵 :1킬안먹었어야했어~
OOOO2016.10.02 롤드컵 :묵묵한 캐리머신 원딜왕자님의 깨알박수
OOOO2016.10.02 롤드컵 :소름-감격-흥분 상태신것같다. 저는 소름에서 감격으로 넘어갔습니다..
OOOO롤드컵 이나ㅜ봐야지
OOOO벵 더 롤드컵 이즈 마이 홈 기
OOOO롤드컵 시작하니까 까먹음
OOOO수시쓰신여러분 면접보시는여러분 취직준비중이신 여러분 공부하시는여러분! 여러분하시는일 모두 잘풀릴것입니다 저도롤드컵이 잘풀릴거거든요 같이 힘내라너구리보고 힘냅시다 특히 수시 상향넣으신분들 다통과할거야!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_SUNHYUNG
OOOO집이다 색칠은 내일의 내가 해줄거야(내일의?:롤드컵볼거다)
OOOO lck나 롤드컵에서 녹턴이 또 등장하면 당발하겠습니다 :) 미드녹턴이 등장하면 두분 뽑겠습니다😆😆😆😆 영영 등장하지않을것 같으면 적당히 끊어서 뽑을게욘 ㅠㅠ....
OOOO 롤드컵에서도 잘하고 소농민도 잘하니 주모는 과로로 앓는 중 ㅋㅋ
OOOO 헉 저는 이제 지갑만 준비하면 되는건가요? 그리구 롤드컵 기다린것처럼 몇달 기다리다 보면,, 다시 리그 시작하지 않을까요,,,(먼산)
OOOO 그러네 앞으로 롤드컵이나롤챈결승때도 코스프레금지인가요 ㅋ
OOOO롤드컵 넘나 재밌는것
OOOO 롤하고 롤드컵 보겠지 걸 왜 묻냐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Outsider_Cat
OOOO 롤드컵몰아봐야져
OOOO오 롤드컵시즌이구나
OOOO 그거떄문에 나미가 살짝... 롤드컵나오면 챔프들이핫해지잖아여!
OOOO 롤드컵은잘모르겟네여..
OOOO 오이번롤드컵때 마타나미엄청나던데..!
OOOO롤드컵하이라이트보고왓다...ㄷ. ...
OOOO 이번 롤드컵에서도 슈세이 드립 나오는거 보고 언제까지 고통받나 싶었어요 ㅋㅋ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Leveneige
OOOO롤드컵하니까 롤하고싶다 ㅠㅜ
OOOO아이고 아이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진짜 롤드컵에서 개쩌는 활약해서 좋은 의미로 인벤 대스타 되면 좋겠다
OOOO 이번 롤드컵 케넨들은 전체적으로 좀 미친듯요 ㅋㅋㅋ
OOOO롤드컵 세미파이널 첫째날 티켓 사따!!! 처음으로 선수들 플레이하는거 직접 보러가는거라 벌써 가슴이 두근...
OOOO이번 롤드컵 너무 혼란하다ㅋㅋㅋㅋㅋ특히d조...
OOOO친구랑 코엑스 데이트 끝났다 집가서 롤드컵 재방송 봐야지!!!!
OOOOZedd신곡이여서 들어봤는데 이번 롤드컵브금이였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neighbor_KJH
OOOO주체할 수가 없어서 결국 다른 메신저 배경을 바꿔버림… 내 카톡 배경이랑 알림말은 우리팀이 롤드컵 우승할 때까지 바꾸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OOOO롤드컵에서 소나 나온편이 있나?
OOOO세상에 롤드컵 너무 재밌다.
OOOO 롤드컵이 다 뭐야 ㅠㅜ 오빠 주변을 둘러봐 거기 모모 친구들도 많을거아냐 그럼 도토리도 주워서 가져다주고 그런거 찍어서 인스타 올려주고 더쿠들 관 짜게 해주고 막 그래줘 ㅠㅜ
OOOO롤드컵을보고 케스파컵을 보고 오니 뭔 일이 터져도 단단히 터졌나보군
OOOO이제 내꿈은 롤드컵에서 하드캐리가 울려퍼지는거임
OOOO롤드컵을 봐야하나 중기 나오는 거 봐야ㅘ나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shinseoyeon
OOOO 몬 롤드컵이야 apac이지 블컨 확정
OOOO그나저나 롤드컵에 광규형 리멬되도 쓰긴쓰는구나 좀 많이 애매해졌지만
OOOO클템님의 롤드컵 리뷰를 보면서 롤드컵 못보는 아쉬움을 달래자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포의 피카츄로군여 흐흑 롤드컵 ㅜㅁㅜ 애들 출국 소식만 듣고 있어요 챙겨봐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만 (오열
OOOO 보시는그대로 케넨의 궁극기가 피카츄백만볼트~~~ 로 작렬한 장면입니다ㅋㅋㅋㅋ 롤드컵 기간이에여 요새!
OOOO이번 타이거즈 롤드컵 영상 음악 캐시캐시 Kiss the sky 인데 가사도 진짜 너무나 우리팀이다... You and I We could fly Til we die So high that we could kiss the sky
OOOO 크흑...남녀노소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롤드컵이라고 믿습니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Logicalspace
OOOO버스타는데 흰머리 좀 나신 오십대쯤 되어 보이시는 분이 롤드컵 보고계셨다~
OOOO이번 롤드컵에 나간 LCK팀 응원하는 분들의 마음은 "찬란하게 빛날 너의 16시간 후로부터 응원할게!" 이런 건가 흐흫
OOOO 롤드컵 기대와 달리 꿀잼 ㅋㅋ
OOOO 롤드컵 할때 업데이트 할걸....
OOOO시험2일남았는데 롤드컵다보고 Apec다봄 ㅁㅊ
OOOO오 롤드컵 시즌이구나 누구지 궁 대박났네
OOOO롤드컵 녹턴 나온 기념으로 Nocturne op.9 No.2 Andante 듣는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_YohaMaru_
OOOO아 롤드컵기간이구낭
OOOO청소도 했겠다 이불빨래도 널었겠나갔다 오자. 역시 롤드컵 중계보면서 하루종일 앉아있기엔 무리다.
OOOO롤드컵중계끝나니까겁나공허해지네(일이나처해
OOOO롤드컵에 소전때문에 트위터도 잘 안하네 ㅋㅋㅋ
OOOO롤드컵 혼란하다 혼란해!
OOOO현재롤드컵
OOOO롤드컵이라고 오리아나 나오길래 기대했는데 결과는 역시나.. 였음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BSherry_
OOOO아 롤드컵 개꿀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궁들 개멋지던데 이번 롤드컵은 안보이던 픽들이 은근 많이 나오는듯
OOOO 챔쉽은 요때아니면 안팔잖아요 ㅠㅠ...롤드컵시즌 될때까지 얼마나 기다렸는데요!
OOOO목이 너무 칼칼하다 롤드컵보자
OOOO탐라에서 롤드컵을 안보니까 뭔가 이상해진 느낌...
OOOO시즌2롤드컵때tpa통수가리얼화룡정점이였지ㅋㅋㅋㅋ
OOOO 롤드컵도 비슷한듯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w0nny_
OOOO 충들양성소 롤드컵..
OOOO롤드컵보자
OOOO으 일어났긴 8시반에 일어났는데... 일단 롤드컵을 켜고;
OOOO작업하면서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3일차 보고잇는데 오늘 해설진 진짜 해설 넘흐.. 조용조용히 하셔서... 졸립다... 그냥 내가 피곤한건지도 모르지만... 미치게따 한타 해설 저렇게 차분하게 하는건 또 첨봤넼ㅋㅋㅋㅋㅋ
OOOO나도 갱맘님 롤드컵해설보고싶다!!! (초반만보고 교회가러나옴
OOOO목은 칼칼하고 눈은 무겁고 코는 막히고 몸은 무겁고 끔찍하다 롤드컵보자
OOOO이제 롤드컵 커야디~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arans2
OOOO여러분 일어나서 롤드컵 보새요
OOOO꿈에서 롤드컵 우승했다...
OOOO따님 덕분에 롤드컵은 안빼먹는 군. 후후 ..
OOOO아이고 제발 별수호자얼른내주세요 왜롤드컵이랑겹쳐가지고 ㅠㅠㅠ
OOOO 롤드컵땜에 새나라의 어른이가 되었어요
OOOO 멀라 지금하는 롤드컵 다 보고 시간이 남아서 자다가 멍하니 있고 그채
OOOO헉 롤드컵 시작하겠다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6EoSD
OOOO롤드컵을위한 나의 노력이 이정도였군...)쑻
OOOO롤드컵 보는 동안 먹을 무언가를 만들어볼까
OOOO롤드컵 꿀잼매치 1시인데 월요일 대진이랑 헷갈려서 밤 새고 있었음 ㅡㅡ 잔다
OOOO밀린 롤드컵 다봐따
OOOO맞다 롤드컵
OOOO내가 솔랭에서 그런상황이었음 진짜 울면서 뛰쳐나갔을거 같음;; 아무튼 정말 대단한 우리형.. 언제나처럼 뱅기와 합이 잘맞았고, 롤드컵엔 계속 뱅기썼으면 좋겠다. 게다가 만약에 이번에 슼이 또 우승하면 뱅기 커리어는 빠커랑 같아진다 ㅎㄷㄷ 대단해
OOOO롤드컵 하이라이트 지려따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PAIDPAVO
OOOO롤드컵 이번엔 미국에서하나보네
OOOO 마자.. 롤드컵에서 제이스 밴하던데
OOOO파이널 다보고 잘려고했는데 피곤해서 안되겠다. 중간에 조금씩 쉬면서 봤어도 bd5개를 스트레이트로 보니까 힘드네. 하나 남은거는 내일 롤드컵 끝나고 봐야지
OOOO롤드컵 브금 피아노악보없나 치고싶다
OOOOㅇㅏ나 롤드컵 봐야돼
OOOO윾쾌한 롤드컵
OOOO ㅋㅋㅋㅋ그르게여 그때만해도 저히가 이렇게댈줄은,,,그땐 1부리그도,,결승도,,,롤드컵의 기대도,,,모든게 잇엇을때엿조(빵긋 그영상 풀버전 보고싶어여 지금보면 꿀잼일듯ㅋㅋㅋㅋㅋㅋ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yobel_ki
OOOO어 잠깐 헐 롤드컵에 갓 뱅 더정글 기 출전했었어? ㅁㅊ 재방 빨ㄹㅣ봐야겠다
OOOO롤드컵 보고싶다 ㅜ 아주부도 ㅜ ㅜㅠ 흐엉
OOOO롤드컵 팬픽 브금 개좋네
OOOO롤드컵보니까 롤삘이야
OOOO에>???/?? / //???나나니????나니???ㅏㄴ나나나ㅏㄴ니니???????혼또????벌써시작했어 롤드컵????????
OOOO근데 롤드컵 어디ㅓ하는거야
OOOO아맞다 롤드컵바야징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0831leesr
OOOO 안돼 지금 행볻한 상황이니까 오버더선샤인 틀자 배성웅!!!! 롤드컵!!!!! 이끼마ㅡ스!!!!!
OOOO오랜만에 롤드컵보니 제이스나오네 크 내가한때 제이스를 즐겨썻는데
OOOO롤드컵 보는중인데 바론 잡고나서 당연하게 밑에 점령 비콘이 떠서 상대가 들어올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OOOO 난 밤에할줄알았는데 다 롤드컵이야기해사 ㅋㅋㅋㅋㅋㅋ
OOOO롤드컵 켜따 다리올리고 이거 봐야지...
OOOO롤드컵 조별예선x 울프 먹방o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CTRLOLER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a_small_seed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renabaddog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1u10_0
롤드컵 경기 실검 오늘부터 자고 호란 SKT 한국팀 채용 아침 일찍 _H4p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