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스킨

OOOO..? 원소술사 럭스 스킨 저거 뭐야 ..?
OOOO솔직히 자크는 스킨보다 크로마가 더 이쁨 수영장자크 파편 있는데 그냥 크로마 살까 고민중... 알피는 있는데 문제는 원소술사 럭스 사야되서 돈아껴야됨
OOOO지금 원소술사 럭스 스킨 한국어 음성 나와서 든 생각인데 만약 진 전설급/초월급 스킨이 나와도 성우가 달라지면 난 안 살 거다 퀄리티가 좋으면 혹하긴 하겠지만 애초에 내가 롤을 시작한 게 표영재 성우님 목소리 인게임에서 듣고 싶어서였는걸
OOOO롤 럭스 원소술사 스킨 너무 예쁘다...
OOOO원소술사 럭스! 스킨 하나로 열가지 변형이 '변형 방법 스킬 이펙트 모션' 한번에 모아보기!:
OOOO 이번에 나오는초월급스킨 원소술사럭스에요 인게임네가지버전인가 바꿀수잇음오졌죠;;
OOOO 원소술사럭스라고 해서 한스킨에 속성10개있고 속성마다 스킬이펙트 다르고 대사 다르고 한 스킨 나온데요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Mango_0A0

OOOO미친 원소술사 럭스 뭐임??! 존나 라이엇.. 스킨 퀄 👍👍👍👍👍👍👍
OOOO원소술사 와드라고 럭스가 무슨 테마인지에 따라 와드 깔 때 이미지가 바뀜 초월급 와드스킨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럭스 ㄹㅇ 1도 안하고 칼바람에서나 간간히 나오면하는데,,, 원소술사 꼭 사야겠다... 스킨충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림
OOOO 저는 럭스를 안해서 스킨안사다가 최근에 마법공학으로 강철군단 뽑았는데,,, 원소술사 너무 쨉도 안되게 예뻐버려서 꼭 사ㅕㄹ구요ㅕㅠㅠㅠㅠ
OOOO 네네 안그래도 지금 딱히 살 스킨이 없어서 그러려고요ㅠㅠㅠ 방금 막 알았는데 원소술사 넘 옙뻐서 럭스 안하는데도 꼭 사고싶어요ㅠㅠ
OOOO럭스 스킨 나온다길래 10개 동시에 나오거나 크로마 스킨인가 했는데 이야 이게 한 스킨이라고? 구인수가 원소술사가 맘에 들기는 했었나 보네. 초월급 스킨은 나올때마다 이전 초월급들이 그냥 그래 보이네.
OOOO원소술사 럭스 사야겠다 럭스 1도 안쓰는데 스킨 지젼 예쁨

OOOO원소술사 럭스ㅡ 나오면 사야ㅑ짓(스킨충
OOOO원소술사 럭스 스킨 너무 예쁘다 ㅠㅠ
OOOO원소술사 럭스 인게인적용방식 개신박하네 ㅋㅋㅋㅋ 시작 스킨(빛) X 1개   +   4원소 스킨(물,불,공기,자연) X 4개 + 조합스킨 (얼음 등) X 5개   =   10개 우선 첫변신 4가지 두번째 변신 4C2=6가지 형상은 4+6=10가지
OOOO이번 원소술사 럭스 스킨 일러 대박인것 같은데...
OOOO원소술사 럭스 스킨 최대 피해자 - 원딜유저 잘봐 저 스킨 나오면 원딜들이 제일 스트레스받음
OOOO 원소술사 럭스라고 한 2만7천원정도 하는 신스킨이예요
OOOO근데 원소술사 럭스 스킨 나온거임? 넘 옙브다고요;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Adieu_cheri

OOOO원소술사 럭스 미쳐땨ㅑ.....초월급스킨들 넘 멋짐.....
OOOO럭스 원소술사 스킨 언제 나오는 겁니카...?
OOOO흐ㅡ윽 라이엇님 제발 원소술사 럭스 스킨스폿라이트 ㅃ빨ㄹ리 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원소술사 럭스 1. 시작할때 원소는 빛 2. 시작후 원소를 하나 더 고를수 있음 3. 그 다음에 또 고를수 있음 예) 시작빛 다음1물 다음2바람 = 얼음 최종적으론 얼음스킨을 착용하는 효과일걸?
OOOO 아녀 이번에 원소술사 컨셉으로 스킨 나오는거같아요! 근데 저는 포즈가 너무 여왕님 포즈라서... 럭스인지 잘 모르겠눈...
OOOO원소술사 럭스는 스킨 10개 합본인가
OOOO원소술사 럭스 스킨 적용방식이 기본이 빛인데 1차에서 4속성중 택1 2차 에도 한번 더선택하면 섞어서나온다는듯함 다만 1차와2차에 극상성이면 깜장이나온다고

OOOO와 원소술사 럭스 스킨 쩐다...
OOOO 원소술사 럭스인데 초월스킨맞는거같아요
OOOO원소술사 럭스.. 럭스 초월 스킨이요? ㅋ
OOOO사실 짐까지 초월 스킨들은 죄다 다른거랑 연관이 없는 스킨들로 나와서 프젝초월은 무리겟ㅅ지만서도 ...새로운 시도는 언제나 환영이야! 원소술사 럭스 담에는 프젝진 초월급 어때
OOOO원소술사 럭스 티져가 나온지금 내가 할말은 "퀸도 스킨만들어줘!!!으악애앜!!!"


미쳤다

OOOORT) 원소술사럭스 개미쳤다고 겁나이뻐 럭ㄱ스사랑해
OOOOㅁㅊ 원소술사 럭스 미쳤다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Tagogh

OOOO원소술사 럭스 넘 예부다 미쳤다 럭스 칼픽 박고 하다가 리메이크된 암살자들한테 짤짤 털리겠지 희희
OOOO와..원소술사 럭스 미쳤다..
OOOO원소술사 럭스 지렸다 미쳤다 저거 사야해 내 지갑!!!!!
OOOO원소술사 럭스 퀄리티 미쳤다 ㅋㅋㅋㅋㅌㅋㅋㅋ
OOOO원소술사 럭스 미쳤다


초월급

OOOO원소술사 럭스 사오면 사야지 초월급은 할인할때 사야한다
OOOO럭스 원소술사 저게 올시즌 초월급인가보네


산다

OOOO아아 원소술사 럭스 산다... 월급 들어온다.. 산다... 죽어도 산다 이건...
OOOO원소술사 럭스 꼭 산다 내가 247293829387원 질러서라도 살거임
OOOO일어나자마자 원소술사 럭스 일러 공개된 거 봤는데 존예다 증말 산다
OOOO와; 와 미친 원소술사 럭스 꼭산다


10개

OOOO원소술사 럭스 기본이 4개 나오고 서로 조합 가능해서 총 10개일 것 같다.
OOOO원소술사 럭스 DJ소나 처럼 모드 선택할 수 있는데 그게 자그마치 10개!!! rp 충전하러 갑니다


얼음

OOOO원소술사 럭스 얼음 신비 어둠 취향저격 당해버렸으...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yourmotherboom


퀄리티

OOOOㅁㅊ 원소술사 럭스 퀄리티 미쳤나
OOOO원소술사 럭스 퀄리티 장난아니네


대사

OOOO"신비한 연금술은 내 영감을...이런 젠ㅈ..크흠..좋아, 전부 그대로지? 하아~" - 원소술사 럭스 한국어 대사 중
OOOO이번 럭스성우 죽겠네 원소술사 럭스 총 대사가 747개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업데이트에서 원소술사 럭스의 대사가 하나 추가되었으며, 총 대사량은 747개입니다 럭스 성우님 다이죠부...?
OOOO원소술사 럭스 대사 개수 747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원소술사 럭스 대사량 747개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쁜데

OOOO원소술사 럭스 넘사벽으로 예쁜데 .... 예쁜데 럭스 같지가 않아... 그냥 예쁜 여자 캐릭터 느낌... 챔피언 자체의 느낌이 별로 없음ㅠㅠ 이건 별수호자때도 느꼈지만 너무 챔피언 색깔을 다 덮어버리고 그냥 예쁜 컨셉 같은 느낌을 지울수 없다
OOOO원소술사 럭스 진짜 예쁜데 그래서 내가 알던 럭스는 어디로 간거지 라는 느낌이 좀 아쉽다ㅠㅠ


이브이

OOOO원소 술사 럭스 이브이 임?
OOOO원소술사 이브이 럭스 개오짐


라이엇

OOOO 원소술사 럭스 말씀이시져?? 라이엇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야... 럭스 모스트 유저들 텅장 만들려고 작정했어요 레알
OOOO원소술사 럭스 나오면 일단 라이엇을 향해 큰절을 세번 할 것이며 인게임을 보고 컴퓨터를 향해 열번 절할것입니다
OOOO와 씨123423123바 ㄹ원소술사 럭스 왜저럼? 라이엇 미쳤음?????????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yourmotherboom


어둠

OOOO원소술사 럭스 어둠속성 개이쁘다
OOOO원소술사 럭스 (3250rp) 티져 사진. 불, 물, 빛, 어둠.


4개

OOOO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내가 럭스 유저는 아니지만 원소술사 럭스 개예뻐;; 아이콘 4개로 테마 바꾸로 컨트롤5로 비슷하게 바꾸는거같은데... 저건 꼭사야한다


님들

OOOO 님들 뭔소리임? 전 원소술사 럭스나 사러갈거임 난 모르겠음
OOOO님들 답은 원소술사럭스입니다 럭스하러감ㅅㄱㅋㅋ


원소술사 럭스

OOOO원소술사럭싀미쳐ㄸ따...난왜 럭스하지않는가/.?
OOOO원소술사 럭슼ㅋㅋㅋㅋㅋㅋㅋ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twice_tok_

OOOO원소술사 럭스 E W Q
OOOO원소술사 럭스 궁극기 모음
OOOO원소술사 럭스 개미쳤네
OOOO 2만 5처넌이면.... 버터밀꾸 3번에... 맛있는 치즈케이크 한판에.. 프리미엄 피자 한판에.. 고기 무한리필 두번에.. 그리고 원소술사 럭스 1개야.
OOOOㅇㅏ 원소술사 럭스 살까말까 너무 고민된ㄴ다
OOOO일본 원소술사 럭스 짤이 많군 꽤
OOOO와 원소술사 럭스 뭐지;;;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Meang_

OOOO ㅔ원소술사럭스 이뿜
OOOO롤.... 원소술사...럭스.......... 갖고싶다....
OOOO원소술사 럭스 나오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지른다
OOOO원소술사 럭스의 발매 날짜를 기다리며
OOOO그래 가젯잔 살 돈으로 원소술사 럭스를 사자
OOOO미친 원소술사 럭스 졸라예뻐 미친 ㅋㅋㅋㅋㅋ변신10가지라니
OOOO아 미친 원소술사 럭스 뭔데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Belserious

OOOO원소술사럭스.... ㅇ ㅏ.. .롤 접어야.. . ..대는데. ..
OOOO원소술사 럭스 미쳤네 일러도 7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원소술사 짱 이 쁜데 이번 패치때매 럭스하면 순삭각이라
OOOO와 원소술사 럭스 오져
OOOOㄷㅠ베님 원소술사럭스가 뭐죠
OOOO유튜브 갔다가 원소술사 럭스 보고왔다 존예네
OOOO와 원소술사 럭스 오지네...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RefrigeratorSH

OOOO 이번에 원소술사 럭스가 짱 이뻐
OOOO원소술사 럭스라니ㅠㅠ 럭스모스트에게 무슨짓이냐! 너무 이쁘잖아 사야해?ㅠㅠ
OOOO 원소술사 럭스?그거말하시는거죠ㅠㅠㅠ진짜 완전 입흠이에요ㅠㅠㅠㅠ
OOOO 원소술사 럭스 사줘
OOOO아 디제이소나는 이제 넘 많고 원소술사 럭스로 갈아타야것네
OOOO 전부다 원소술사 럭스예요??
OOOO 와대박이다..8100..기다렸다가 원소술사 럭스사세요!!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NekorationItem

OOOO제가 럭스가 모스트라서 원소술사 럭스는 꼭 사야할것같습니다.
OOOO와 원소술사럭스 미쳣다 졸라예브다 ㅜㅜㅠㅠ
OOOO원소술사 럭스 기대 이상으로 예쁘네..
OOOO 원소술사럭스...엄청나..
OOOO헐 원소술사 럭스 미춋다;;
OOOO원소술사 럭스 나왔나
OOOO원소술사 럭스가 나오면 미드라인전이 더 화려해짐 ( 야스오 )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bomwatch

OOOO원소술사럭스 존나 실망이다 저 컨셉은 탈리야한테 갔어야 했는데
OOOO이번 원소술사 럭스 보고 떠오른건데 단일 모드에서 전부 다 다른 원소로 10럭스나 다 다른원소로 진화한 2단계 5 럭스 보고싶다
OOOO원소술사 럭스 살까싶네
OOOO원소술사 럭스에 대한 반응 출저 Kshaway's youtube channel
OOOO원소술사 럭스 필구매 ㄷㄷㄷㄷ
OOOO원소술사 럭스하니까 군대 후임중에 도타하는 애가 친절하고 길고 장황하며 어렵게 설명해준 도타 캐릭터가 생각나네
OOOO원소술사럭스 머임?? 왜 모습이 여러개야??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jihee931110

OOOO와 나 원소술사 럭스 개이쁘네 돈 모우자
OOOO 넴 원소술사 럭스
OOOO원소술사 럭스 3250rp.,. 한 3만원충전각이네
OOOO우와애ㅓㅓᆞ아및 원소술사 럭스 궁보고가세요!!!!!!
OOOO오 이쁘다 원소술사 럭스 다 좋은데 럭스성능이 안좋네
OOOO 원소술사 럭스봤ㄴ어??
OOOO미친미친 원소술사럭스 나왔어????진짜????ㄹㅇ??????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yourmotherboom

OOOO헉...! 럭스 원소술사?? 허아아아아악 아아아아아
OOOO원소술사 럭스 제정신이 아닌데...?
OOOO사실 예뻐도 어차피 못사긴하는데... 원소술사 럭스 별로다.
OOOO원소술사 럭스 진짜 개예쁜거 아니냐;
OOOO원소술사럭스....10명이서 팀코하라고 한번에내즈샷나ㅎㅎㅎ
OOOO원소술사 럭스 넘 이쁜듯 진짜로 사고싶다.....
OOOO 원소술사럭스!! 넘 이뻐.....진짜ㅠ사고싶어..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HEUKGUN

OOOO 원소술사 럭스 맞나봐여!! 진짜 넘 예뻐서 꼭 사고싶네여 ㅠㅠ
OOOO원소술사 럭스 팀코 이건하고싶다
OOOO디젱소나는 예쁘긴해도 딱 아..이거ㅠ살가말가ㅡㅡ고민하다가 안삭는데 원소술사 럭스는 진챠 사야한다
OOOO원소술사 럭스 개쩐당..
OOOO아니 원소술사 럭스 진자 머냐고;;; 색도 바꿀수있냐고:;;;
OOOO원소술사럭스 폼변환하는건가 소나마냥
OOOO헐 원소술사럭스 지려따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JMHCT

OOOO 원소술사 럭스 코스튬!!
OOOO원소술사럭스 개이뽀
OOOO응???원소술사럭스으으?????속성조합???~
OOOO원소술사 럭스 개예브다....
OOOO원소술사 럭스 ㄷㄷㄷㄷㄷ
OOOO원소술사 럭...스... 럭스... 개 예브고... 궁 모냐고 ....
OOOO원소술사 럭스 미쳐따아ㅏ 바로 사버릴 각!!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renabaddog

OOOO원소술사럭스 뭔가 어디선가 많이 본 것 같은 느낌
OOOO원소술사럭스 ㄷㄷㄷㄷ
OOOO원소술사 럭스, 원소술사 솜브라...?
OOOO남친 모스트중 럭스가 있어서 원소술사 떡밥뜨면 알려달라 했는데 응내가먼저삼~
OOOO하 진짜 원소술사럭스 꼭삼
OOOO원소술사럭스조녜;;;;
OOOO지근 제일 궁금한거눈 과연 원소술사 럭스 일러스트는 몇개가 나올까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ckdnjs456

OOOO나 원소술사 럭스 못사면 분명 삶의 의미가 없을 거시다
OOOO아악 원소술사 럭스 꼭 살꺼야
OOOO어 저 지금 너무 존ㄵ나 행복하구요.. 원소술사 럭스 10가지 모습으로 변신 된다고 하구요...
OOOO.....? 잠결에 트위터 했었나보네 원소술사 럭스 비슷한거 방금 꿈에서 봤는데 꿈이아니라 진짜자나..?
OOOO원소술사 럭스 미친거 아니냐....
OOOO및치ㅣㄴ 원소술사 럭스 개쩔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대형이 완전 프리큐어야
OOOO원소술사 럭스 존나 이뻐줍니다..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orirosia

OOOO원소술사럭스미텻네
OOOO원소술사 럭스 각 원소마다 폼 따로있는거 ㅇㅏ닌가 했는데 진짜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생각해보니까 원소술사 뭐냐 럭스 언제나와..
OOOO원소술사 럭스 언제 나올까
OOOO원소술사럭스 진짜 나오네 ㅋㅋ
OOOO누가 예언한게 맞네 원소술사 럭스 티저
OOOO원소술사 럭스 티저뜸

원소술사 럭스 스킨 미쳤다 초월급 산다 10개 얼음 퀄리티 대사 예쁜데 이브이 Evolick

OOOO원소술사 럭스 티저 영상에 달린 덧글: 모니터에 돈을 던졌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OOOO원소술사 럭스 티저 공개됐는데 넘 기대된다
OOOO원소술사 럭스 티저 떴네...아직은별거없다
OOOO원소술사럭스 나온당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