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2, 2016

사이퍼즈 헬레나 11월 신캐 빅터 스코 증폭의 아들 짱구엄마 강희선 나올 하스


11월

OOOO11월 17일 대한민국 ★수☆능★날☆ 11월 17일 하이큐 극장판 개봉. 11월 17일 쿠로오 생일. 11월 17일 사이퍼즈 신캐 헬레나 등장. 11월 17일 순국선열의 날 11월 17일 아베총리, 트럼프와 정상회담! <<<…


신캐

OOOO사이퍼즈 신캐 헬레나 하스 티져 보니까 성우분이 짱구엄마 성우이신 강희선 성우님인데 루머로 돌던 메르시 성우가 녹음했다 라는건 어째서 나온거임???? 메르시 성우래서 H가 헬레나라매...? 강희선 성우님은 메르시 성우 아닌데?
OOOO사이퍼즈 신캐 진짜 ㅎ헬레나였네..


빅터

OOOO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증폭의 빅터 삭풍의 헬레나
OOOO사이퍼즈 최대의문 : 빅터 애비는 대체 어떻게 생겨먹었길래 헬레나를 뿅가게해서 빅터를 얻었나
OOOO헬레나는 진짜 사이퍼즈 스토리에 결말이란게 있다면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빅터 앞에서 빅터 능력 지우고 이제 평범하게 살수있어- 우리 아들- 하고 죽는 역할.. 죽는다면 루드빅이나 리사 손에 죽겠지..
OOOO미친ㅋㅋㅋㅋ사이퍼즈 헬레나 티징영상보곢ㅋ 나아니 아빠가 어떻게 생겼길래 엄마머리는 완전 하얀색인데 빅터는 때낀거같은 색이지? 언니:탄거아닐까 나:??뭐가타?? 언니:아 걔는 카를로스구나 나:

사이퍼즈 헬레나 11월 신캐 빅터 스코 증폭의 아들 짱구엄마 강희선 나올 하스 martin_chobo__


스코

OOOO 맞아요 맞아요 ㅜ 곧 나올 헬레나 스코도 디자인 멋지던데, 평도 좋구. 이제 드디어 진짜 사이퍼즈가 되려나봐요~
OOOO헬레나의 스코라고 해요! 이번 지스타에 참석하면 받을 수 있다는 말이 있는데...?! 정확한 건 사이퍼즈에서!
OOOO아 지스타ㅠㅠㅠㅠ 그 머냐 사이퍼즈 미공개 애니메이션 들어있다는 그 DVD 하나만으로도 덕후로도 갈 가치 충분이가 하다 글케 생각햇건만 헬레나 스코까지 죤나ㅠㅠㅠ 왜.. 왜 날 이ㄹ로케 힘들게하는곤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사이퍼즈> 헬레나 하스 (오리진, 스코 ver.)
OOOO나 사실 오늘 아침에 헬레나 스코 알티 안한게 나 저거 사이퍼즈 아닌줄알았음 스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헬레나 스코 ㄹㅇ 사이퍼즈 코스튬디자인의 희망 ㅇㅈ합니까? (ㅇㅈ합니다)


증폭의

OOOO증폭의 헬레나 BGM. 역시 믿고 듣는 사이퍼즈 브금이지? 😏. 계속 반복해서 듣게 되는게, 묘한 중독성이 있어. 너희들도 들어보는 걸 추천한다.


아들

OOOO야 헬레나가 엘리엄마면 이해라도 해요 ㅋㅋㅋㅋ 사이퍼즈처럼 나이 든 여캐 안내는 게임에서 중학생 아들 둔 엄마가 20대차럼 나오는게 애 일찍 나은 엄마를 그린거라구 생각함????


짱구엄마

OOOO[사이퍼즈] 헬레나 티징영상에서 들리는바로는 목소리가 짱구엄마(강희선 성우님)길래... 헬레나 미선★ 굉장히 친숙한 목소리라 더 반가운듯 ㅠㅠ 그림이 좀 대충그려지긴했는데.. 짱구시리즈도 비슷하니까! "호흡에 주…


나올

OOOO사이퍼즈 17일 나올 헬레나 뭐 미리보기는 먼저 뜨겠다만 집가는데 심심해서 추측이나 해볼란다


지스타

OOOO올해는 지스타 안 가는데 네오플...그 사이퍼즈 헬레나쿠폰...넘 갖고싶어서 지스타가는 언니 완전 모셔야겠다


말이

OOOO 헬레나가 이쁜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해요 사이퍼즈 갓겜이야


버리고

OOOO파티플이나, 지인이랑 노는거는 그냥 버리고 담주부터 혼자서 헬레나 하는 재미로 사이퍼즈 할 생각이다.


보이스팩

OOOO오버워치빨리 솜브라 본섭에 출시해주세요!! 신모드!! 사이퍼즈빨리 헬레나 출시해주세요!! 보이스팩!! 아우라킹덤제발...제발 버그수정이라도 좋으니 업데이트좀 해주세요..메인컨텐츠 업뎃을 1년전에 봤어요...…

사이퍼즈 헬레나 11월 신캐 빅터 스코 증폭의 아들 짱구엄마 강희선 나올 하스 tancoon10


팔때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사이퍼즈 팔때 얼마나 헬레나가 나오길 기다렸는데ㅠㅠㅠㅠ엄마..


사이퍼즈 헬레나

OOOO사이퍼즈 친선 들어갔다가.. 저게 헬레나 대표 보이스(?) 인것같다. 유출인지 실수인지 원래 저랬는지는 모르지만 헬레나 존예
OOOO안녕 나는 헬레나가 예뻐서 사이퍼즈 복귀할사람…
OOOO헉 뭐야 헬레나..? 사이퍼즈에 나오는 캐인가?? 넘나 이쁘잖아...
OOOO사이퍼즈 갓겜 맞네요 헬레나 개이쁨
OOOO저거 사이퍼즈 맞아..? 아 근데 헬레나 진짜 미쳤나... 예뻐;;;
OOOO사이퍼즈 들어갔는데 이게뭐여 헬레나??




사이퍼즈 헬레나 11월 신캐 빅터 스코 증폭의 아들 짱구엄마 강희선 나올 하스 likeing0

사이퍼즈 헬레나 11월 신캐 빅터 스코 증폭의 아들 짱구엄마 강희선 나올 하스 viktor_user_b

사이퍼즈 헬레나 11월 신캐 빅터 스코 증폭의 아들 짱구엄마 강희선 나올 하스 _yunh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