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이대호 롯데 최형우 4년 장원준 강민호 꼴데는 좋지 뛰어난 선수 좋겠습니다


롯데

OOOO 아버지가 롯데에서 근무하신 영향이 크고.. 애기때부터 이대호 선수 완전 좋아했거든요!
OOOO 이대호만 온다면 분명히 파급력은 어마어마 해질건데 최형우가 100+@ 를 받는바람에 계산이 애매합니다. 거기다가 황씨까지 있어가지고 롯데도 머리가 아플건데 좋은방향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ㅜㅜ
OOOO이대호는 지바롯데로 오자.
OOOO 당장 국내리그 복귀도 고민중인 이대호의 기준 몸값부터가 올라갔다. 또한 내년 시즌 이후 강민호(롯데), 정근우, 이용규(이상 한화)가 에프에이 재자격을 갖추며 최정(SK), 장원준(두산) 또한 내후년에 다시 에프에이 시장에 나온다
OOOO오늘은 롯데가 이대호에게 만족스러운 계약조건을 제시하길 바라며 오랜만에 이 리스트를...
OOOO아직도 우찬이나 현종이나 둘중 한명은 롯데 올거라고 믿고 있다 재균이도 롯데 남을거라고 하다 못해 이현승이나 우규민이라도 잡아줄거라고생각하고있는 꼴빠지만 이대호은 안온다고 아직도 생각하고있음 대호님 입으로 말하기 전까지는
OOOO아니 최형우 백억 주면 이대호는 얼마 줘야 돼... 신회장님 우리 제2롯데월드 팔자...

이대호 롯데 최형우 4년 장원준 강민호 꼴데는 좋지 뛰어난 선수 좋겠습니다 mf_dice

OOOO롯데 이대호 안 잡을래...?
OOOO 근데 아직까지도 7천만 이야기하는것도 웃김요. 이대호 그래도 롯데랑 관계회복했고 스캠도 같이한거봐선 이전 신동인 있을때보단 잘돌아가는것 같아보이긴한데...
OOOO롯데 빼빼로 데이 정산했다매 이대호 안 부르냐
OOOO롯데 역대 3루자원(주포지션 무시)득점생산력(출루율기반)을 보니까 8.9.10시즌 이대호와 14.15.16시즌 황재균으로 나뉘네요. 김용철감독은 새로운 발견입니다. 암튼 황재균이 좋은 방향으로 결정이 빨리 나면 좋겠습니다.…
OOOO차기 롯데 감독은 박정태 이대호 강민호순으로 가는게 좋지 않을까
OOOO 롯데자이언츠 소속이었답니다 ㅇㅁㅇ)9 롯데 이대호와 아이들 시절도 있었죠...ㅋㅋㅋㅋ
OOOO이대호 “한국야구 발전없다”, 연봉조정 롯데3:2 승리 저 롯데 손 들어준 3명중 한명이 김종 일것.

OOOO내가 이대호였어도 롯데는 죽어도 안 가지 말마따나 7억은 무슨 지금 FA였으면 70억을 훌쩍 넘게 받을 선수한테 7천만원이 아까워서 안 준 구단한테 굳이 정 붙일 이유가
OOOO롯데는 75억 돌려 받았으니 조금 더 보태서 이대호 잡아라
OOOO이대호는 했던 말도 있고 (자녀교육을 한국에서 시키고 싶다) 현재 귀국 후의 행보를 봐도 롯데로 돌아올 것 같은 느낌이 강해보이는데 (예상 헤드라인유종의 미를 고국에서) 너무 김칫국 마시면 나 혼자 괴로울까봐 참고 있다...
OOOO이대호 오면 어? 롯데우승한다 어?
OOOO 이대호가 롯데 복귀하고 로키스가 트레이드로 누군가를 영입할수도 있자나여


최형우

OOOO 3이범호(김주찬) 4이대호 5최형우 6나지완 기원중요. ㅋㅋ
OOOO이제 최형우가 4년 100억을 받았기때문에 이대호도 저 밑으로는 계약을 할수가 없음

이대호 롯데 최형우 4년 장원준 강민호 꼴데는 좋지 뛰어난 선수 좋겠습니다 kimgule

OOOO자 이제 삼성이 "최형우 놓쳐서 섭섭하셨죠? 그래서 이대호를 준비했습니다!"하고 이대호를 잡아오는 일만 남았다.....는 그럴리가 없다 ㅠㅠㅠㅠㅠㅠ
OOOO 그게 참 묘해요... 이대호 최준석급은 또 없습네다 ㅎㅎ 뭔가 최형우-나지완-이홍구-박진두 요런 라인하고 김원섭-김주찬-신종길-김호령 보면 희안한 팀이에요.. 이팀이 ㅎㅎ
OOOO근데 꼴데는 지금 퐝머신도 못잡는데 최형우를 잡을수나 있나?? 빈 중의 빈 신동빈회장님. 이참에 그냥 이대호 잡자니깐요??
OOOO이대호 계약규모로 최형우 보다 15억 더라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두고봐야


4년

OOOO이대호는 계약한다면 발표는 4년 120억 정도에 나지 않을까
OOOO아 엘지가 이대호4년 200억에 잡을거야
OOOO이대호 4년 130억은 기본이네

OOOO지금 기자들이나 팬들이 놓치고 있는건 이대호가 4년계약을 원하는게 아닐수도 있다는겁니다 국내복귀면 나이로 볼때 마지막 장기계약인데 안정적으로 6년쯤은 요구할수도 있다는걸 아무도 안쓰네요 정수근은 6년계약을 했었습니다 액수…
OOOO지금 기자들이나 팬들이 놓치고 있는건 이대호가 4년계약을 원하는게 아닐수도 있다는겁니다 국내복귀면 나이로 볼때 마지막 장기계약인데 안정적으로 6년쯤은 요구할수도 있다는걸 아무도 안쓰네요 정수근은 6년계약을 했었습니다 액수는 훨씬 커질수도 있습니다


장원준

OOOO이대호 때도 그렇고 장원준 때도 그렇고 이 요상한 반응들을 나는 이해할 수 없다.
OOOO현 대표팀 국대차출 횟수 8 강민호 7 이대호 정근우 김현수 이용규 6 임창용 5 김광현 김태균 4 강정호 3 우규민 장원준 양현종 민병헌 추신수 2 이대은 이현승 박희수 양의지 허경민 김재호 1 원종현 장시환 임정우…


강민호

OOOO 3. 황재균 4. 이대호 5. 최준석 6. 강민호


꼴데는

OOOO 이대호 홍성흔 가르시아가 2년만에 다 사라졌지? 아마? 꼴데는 거기다 좌완 에이스까지 없어졌어
OOOO꼴데는 이대호만잡아와도 할일다했다고본다

이대호 롯데 최형우 4년 장원준 강민호 꼴데는 좋지 뛰어난 선수 좋겠습니다 Tonkatsuya52


좋지

OOOO이대호는 싸인을 잘 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뛰어난 성적을 올려도 욕을 먹습니다. 반면 아두치는 성적은 좋지 않은데 싸인 잘해준다고 칭찬 받습니다. 송승준은 100승 가까이 올리고도 욕을 먹습니다. 반면 린드블럼, 레…
OOOO이대호는 싸인을 잘 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뛰어난 성적을 올려도 욕을 먹습니다. 반면 아두치는 성적은 좋지 않은데 싸인 잘해준다고 칭찬 받습니다. 송승준은 100승 가까이 올리고도 욕을 먹습니다. 반면 린드블럼, 레일리는 해준 게 얼마냐며 칭찬 받죠


뛰어난

OOOO김종 전 차관은 김연아도 싫어하고 탁구선수 유승민도 싫고, 이대호도 싫어하고...능력있고 뛰어난 사람은 다 싫어했나보다.


선수

OOOO이대호 선수랑 같은 뱅기 타고 옴 ㅋㅋㅋㅋ 싱기싱기
OOOO이대호는 뭐...별다른 감정이 없다. 꼴데에 있을 땐 참 좋아했지만 퐈 때 떠나버리니(비록 그 과정에서 꼴런트의 누적된 잘못의 비중이 컸지만) 애정이 식더라. 이러니 저러니 해도 내 응원팀에 남아준 선수에게 젤 정이 간다
OOOO 이대호 선수때도 돈 못풀고 그대로 보내고 겪었으면 풀어야하는게 정상인데....ㅎㅎㅎ 여전히 정상아닌 프론트..
OOOO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싸인볼도 있고 이대호 공식 후드랑 심지어 유니폼도 있는데 굿즈랑 관련있는 선수들이 전부 (말잇못) 아 눈물...

OOOO 이대호 선수는 그만한 가치 있죠 ㅎㅎ
OOOO이대호 선수가 원래는 어디소속이였어요?? 한국리그에서((넥센.lg.삼성 등등
OOOO이 단장은 “이대호 선수가 일본 쪽을 알아보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꾸준히 연락은 하고 있다”며 “한국으로 돌아온다면 당연히 우리 선수이기 때문에 협상에 들어갈 것”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OOOO솔직히 그저 롯빠의 롯망사항일 뿐이고(왜냐면 올해 황재균을 잡아놓지 않거나 이대호를 다시 데려오지 않으면 2017년은 10데 예약이니까)... 아무쪼록 선수 스스로가 최선의 결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OOOO 쫀거죠. 의지보단. 손승락,윤길현,송승준 연일 돌팔매질 당하는거보고 이대호 선수 다시 모셔오면 또 8데하는거 같고 그런시선때문에 쫀거죠 뭐. 겁쟁이들입니다.
OOOO이대호선수 귀엽네 ㅋㅋㅋㅋㅋㅋ
OOOO 이대호 선수의 진가를 모르는 미국에서 더 이상 머무르지 말고 일본이나 국내로 돌아와서 야구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이대호 롯데 최형우 4년 장원준 강민호 꼴데는 좋지 뛰어난 선수 좋겠습니다 Hayabi_Chou


냉장고

OOOO냉장고를 부탁해고기 마니아 이대호를 위한 요리
OOOO냉부해 보는ㄷ ㅔ 이대호 냉장고 넘 부럽다 돼지고기칸 따루 소고기칸 따루,,, 부러어ㅠ
OOOO<냉장고를 부탁해> 2주년을 부탁해! 식사로 4차를 달린(?)다는 2주년 특집 빅 게스트 #이대호 & #정준하! 2주년 특집 요리대결에서 맛으로 홈런을 날린 셰프의 음식은..? ▶오늘(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_부탁…
OOOO오늘 냉부 이대호 냉장고 짱이네. 이대호 아들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줘야

OOOO이대호 국내로 올려면 1년 100억은 줘야제?
OOOO이대호 150은 줘야 세후
OOOO이대호는 그럼 150억은 줘야하나??


냉부

OOOO어제 3시 반에 냉부해 이대호편 보고 자려했는데 새벽 손나 인스타 덕분에 덕심 터져서 5시반에 잠
OOOO냉부해에 이대호 나오넼ㅋㅋㅋ
OOOO냉부에 이대호 나오내..
OOOO냉부 2주년 특집으로 시청자들 스튜디오이 초대해 같이 방송하는데 이대호 많은 분 모셔놓고 혼자 먹으려니까 더 좋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엥 이대호 언제 냉부해찍었냐


이대호

OOOO 하지만 상대 후보로 이대호가 나오는데(두둥)
OOOO얏호 이대호 케이티 온다 ~ !!

이대호 롯데 최형우 4년 장원준 강민호 꼴데는 좋지 뛰어난 선수 좋겠습니다 Milonga_for_3

OOOO이대호 왜 후쿠오카...? 안돼 돌아가ㅜㅠ
OOOO 이대호의 나라여도 넌 못해,,,
OOOO그냥 한번 불러본다. 대호야! 이대호! 대호야?
OOOO오늘도 이대호 이야기야 나는 안 믿어 누가 뭐라든 자기입으로말하기전까지는 아니면 계약했다고 하기전까지는 절대 안믿어 없다고 생각하고있어 내년에도
OOOO 그니께요... 암만 이대호 찾고 그리워하는건 알깃지만 결국 구단이 움직여야 마움도 움직이는데 너무 그러네요...
OOOO이대호 오버헤드킥하는 소리하고 있네
OOOO인테부르스 루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이대호는 상대 선발 투수 중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애이름_쓰고_자동완성 얼척

OOOO김종은 이대호한테도 쓰레기짓했구나 과거를 보면 다나옴.... 기생충처럼 강자에 붙어서 제도와 구성원 피빨아 먹는 악질
OOOO 이대호 영입비 적선하러가기
OOOO 외롭고 힘이 듭니다 왜 다들 화면이 얼굴만한 것이죠 옛날엔 분명 갤탭을 얼굴에 대면 놀렸던 거 같은데 다 놀려주고 싶다 이 최홍만의 갤탭과 이대호의 부산우유 같은 사람들아악
OOOO 왜왜 ㅠ 이대호만 나와도 충분한데 ㅠ
OOOO이대호, 니혼햄전 두 번째 타석서 적시타 '쾅' (1보)
OOOO이대호 나왔다.
OOOO이대호 김광현 - 야구잘몰라도 이름 알고있는사람 많음 국밥 - 그게누구냐고함

OOOO 힘약한 이대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인정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년 우리팀 주장 이대호였으면 좋겠다
OOOO엘지가 이대호 잡는다
OOOO 이제 이대호를 기다려봅니다 (실성
OOOO나도 이대호 생각했다가 ㅋㅋㅋ 돌림당할까봐 ㅋㅋㅋㅋ 말았는데 난 쫄부라... ㅋㅋ
OOOO 왜 이대호가 돈은 충분히 벌었으니 봉사하는 삶을 살고싶다 이럴수도 있잖아 (응 아니야
OOOO 이대호 싯가가

OOOO애초에 탐나는 퐈는 이대호밖에 없었음 ㅎㅎ 엘지 와라
OOOO이대호 110억에 데려와라
OOOO이대호 복귀하면 최소 150억아니냐 이러면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타자중에서 이대호만 듣던 금액인데 이걸 ㅋㅋㅋ
OOOO#블루문 책꽂이 수빈 s7 티몬 솔빈 #탐정 윤상현 매니아라리가 셀카 개봉 김소연 티스토리 하스스톤 #심부름센타 손연재 #사람찾기 #흥신소 박승준 #심부름센터 벅스 이대호 이선균 터치 한선화 애니추천 MBK엔터테인먼트 해수욕장 농작물게임 외인구단
OOOO와국인 빠따 살돈으로 이대호 성생님 모셔 오는게 나을듯.
OOOO이대호 오면 신동인 플사 1주일 건다. 바랄 걸 바라자 꼴빠들아. 이대호가 미쳤다고 꼴데같은 곳을 다시 오겠냐. #LOTTE

OOOO오 사다하루 매료, "이대호 스윙 부드럽다"
OOOO둘리랑 둘이서 부산에서 이대호 딸 잃어버리면 다들 아이고 니가 대호 딸이가 하면서 사람들 구름같이 몰려서 찾아줄거라고...
OOOO여튼 이원석도 못잡은 꼴데를 보면 답 나오지 않냐? 이대호 리턴? 언감생심이다.
OOOO 이대호 사주세요 회장님
OOOO인자 부산에서는 이대호 도루하는 소리하고있네 보다 김무성 대선 불출마 소리하고 있네로 바꿔야한다.
OOOO 일단 여러가지 봐야겠지만 부인이 타국생활 지겨워한다는게 크고 그런것들 때문에 이대호도 고민하는것 같습니다.
OOOO하지만 이대호가 오지얺을걸알기에..

OOOO이대호 간보는건 거의 기미상궁이네
OOOO아 이대호도 보고 싶고 데스파이네도 보고 싶고 테임즈도 보고 싶다 셋 다 사면 안 되겠지???(아무말)
OOOO홍성흔이 싫은 이유는 저거다.,...이대호도 언급을 하지않는 부산시민타자라는 말을 지가 하고 있음........
OOOO이대호도 인사이드 파크 호텔 세울 수 있는 구장 - 뉴욕 폴로 그라운드
OOOO 근데 이대호는 이미 조선의 4번타자라고... 전국구 급의 칭호를...
OOOO 이대호
OOOO조홍대갈중에 이제 남은건 이대호뿐.........언제까지 추억팔이 할건 아니지만 세월이 무상하여라..

OOOO김종이 이대호 연봉 7천만원 깎은 그 새끼였엌ㅋㅋㅋㅋㅋㅋㅋ
OOOO삼격수이대호가 3루볼 때 3루까지 사실상 같이 맡은 박기혁을 지칭
OOOO뼈바타3루 땅볼 때 3루수 이대호에 조종당한 박기혁을 지칭
OOOO김종은 이대호 7천만원 깎은놈이라는 팻말과 부산역 광장에 묶어놓으면................. 아 아니다...
OOOO#ebizcoin #블록체인 #아이돌 #비트코인 카드결재 #비즈코인 #비트코인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이연희 #이대호 #코빗 #비트코인시세 #헷지비트코인 #빗썸 #강동원 #소지섭 #고정시스템 #조립컴퓨터 #스마일 #킥 #이야페이 #세계비트코인 #오심
OOOO 술마시고 공던져서 이대호 1:1 맞다이로 삼진아웃시키는 소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