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3, 2016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박나래

OOOO 박준형은 라디오스타! 장도연 박나래는 나혼자산다에서 봤어요! 박준형 나온 라스 강추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도연 박나래 박준형 너무 유쾌하다 ㅋㅋㅋ 매일 보고시포... 저 세분들 덕분에 간만에 크게 웃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도 쳐웃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 나혼산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나래 장도연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나래랑 장도연 콤비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도연 박나래 너무 좋다 진짴ㅋㅋㅋㅋㅋ
OOOO엉엉 박나래 장도연 존나 웃기다고요 우는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점심드셨나요? 어서 전화기를 들어 주문하세요 무브! 무브! 저 어제 나혼자산다에 박나래랑 장도연누님들 드시는거 먹구 너무 먹고 싶어서 오늘이 오기만을 기다렸어요 근데 짜장시키니까 짬뽕국물이 먹구 싶구 고뇌의 연속....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Tuck_Kawaii

OOOO<나혼자산다> 박나래의 일상을 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기운이 난다. 거인 장도연과 우정도 너무 보기 좋아서 두고 온 친구가 생각난다.
OOOO박나래 장도연 개좋앜ㅋㅋ 나혼자산다 존잼 ㅋㅋㅋㅋㅋ
OOOO짅자 박나래 장도연 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산다 지금 하는 박나래 장도연편 안본사람있으면 제발 봐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오열중
OOOO아 미친 박나래랑 장도연 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도연-박나래 케미 넘나 좋구요
OOOO앜ㅋㄱㅋㄱ박나래 장도연콤비 넘 좋앜ㅋㄱㅋㅋㅋ진짜웃경ㅋㅋㅋㄱㅋ

OOOO나혼자산다에 박나래 혼자 나오는것도 웃긴데 장도연이랑 같이 나오면 더 읏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일

OOOO큰 웃음 빵빵 터뜨리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여심 홀릭! 훈훈한 꽃미남 배우! ‘강태오’ 안구정화의 정석! 얼굴 천재! 아스트로의 ‘차은우’ 11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t…
OOOO#장도연 #강태오 #서프라이즈 #차은우 #아스트로 #안녕하세요 11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OOOO큰 웃음 빵빵 터뜨리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여심 홀릭! 훈훈한 꽃미남 배우! ‘강태오’ 안구정화의 정석! 얼굴 천재! 아스트로의 ‘차은우’ 11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8시에만나

OOOO[#8시에만나] #장도연 #혼밥메뉴 통통한 바지락과 담백한 육수 #바지락술국 ! 술 마신 뒤엔 국물이 당기죠~ 술을 부르는 선술집 #망원동
OOOO[#8시에만나] 이심전심 주문 테스트! 그걸로 주세요~ 어색해 보이는 #장도연 ㅋㅋㅋ
OOOO[#8시에만나] #세번째혼밥러 상큼상큼 흥도연! MC #탁재훈 잡는 매력녀! #개그우먼 #장도연 !!!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KBS2TV_HELLO


개그우먼

OOOO나혼자 산다 박내라랑 장도연 이삿짐 싸는데 너무 좋아..편안해....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아...아 나 개그우먼들 진짜 좋아하나봐 웃긴 여자 웃기고 따듯한 여자 편한 옷 입고 옛날 얘기하면서 웃고 짐 옮기고 터치하고. 좋다요


제발

OOOO이번 주 씨네리 장도연 인터뷰... 너무 좋은 원칙이고 감동받아부렸네 유세윤장동민유상무이런십색기무리들아 제발 회개하고 본받아라 쓰레기넘들아


개그맨

OOOO개그맨 장도연이 키가 174cm인데 그 멋진 피지컬도 여자라서 어떻게든 희화화시키지 않으면 못견디는 그 천박함이란, 예쁘고 훤칠한 여자는 개그맨으로 어울리지 않는다는 뉘앙스와 여자로써도 그렇다는게 얼마나 일반 한남의 자아를 투영한 생각인지
OOOO박명수 라디오에 개그맨 장도연이랑 남창희가 출연해서 이야기하는데 박명수랑 남창희가 개그맨 중에서는 장도연씨가 예쁘지만 일반인으로 가면 못생긴거라는 식으로 얘기하면서 사귀자고하면 그닥이라는 이상한 얘기를 방송에서 지껄임. 여보세요 니들면상부터 챙기세요.


장도연

OOOO장도연은 갈수록 이뻐지네
OOOO10. 장도연 화장품 광고 성대모사
OOOO 전 왜 이름이 도연일까요 어렸을 땐 전도연 좀 커서는 장도연 그 다음 김도연

OOOOㅋ ㅋ ㅋㅋㅋㅋㅋㅋ너무 멋있다 장도연
OOOO나 진짜 장도연 아이돌이었으면 더쿠했다 ㄹㅇ루
OOOO장도연 사심방송하겠군.. 어차피 난 꽃놀이패 봄.
OOOO쉬바 장도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도연 규ㅣ여워...ㅠㅋㅋㅋㅋㅋㅋ
OOOO장도연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
OOOO장도연 맥스 마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OliveTV

OOOO장도연 귀욥다ㅋㅋㅋㅋㅋㅋ비둘기ㅋㅋㅋㅋㅋ
OOOO아 장도연 진짜 너무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 우는 중임 ㅠㅠ 살류 ㅋㅋㅋㅋㅋ
OOOO장도연 말하는거 진짜존나웃겨 ㅋㅋㅋㅋ
OOOO장도연 숏컷 진짜 잘 어울려
OOOOㅇㅏ장도연ㄴ님 넘 예뿌다
OOOO아트나인 가면 장도연 만나는 건가 . 나도 자주 가는데 🍺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Idontlikeyagu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KBS2TV_HELLO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OliveTV

장도연 박나래 14일 11월 강태오 박나래랑 만나요 8시에만나 개그우먼 월요일 차은우 OliveTV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