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이승환 표창원 동생 가수 66년생 한살 대선 나이가 총선 이명박은 계획해두었다 화이팅


동생

OOOO 멋지다 표창원, 이승환옹 동생
OOOO이명박은 다음 대선, 그 다음 대선 다 계획해두었다. 문재인은 이를 막기 위해 지난 총선 조응천 호랑이와 김병기 호랑이를 데려왔다. 이승환 동생 표창원,세월호 박주민 의원도 얼마후면 더 큰 힘을 발휘할것이다. 채동욱,윤석렬도…
OOOO이명박은 다음 대선, 그 다음 대선 다 계획해두었다. 문재인은 이를 막기 위해 지난 총선 조응천 호랑이와 김병기 호랑이를 데려왔다. 이승환 동생 표창원,세월호 박주민 의원도 얼마후면 더 큰 힘을 발휘할것이다. 채동욱,윤석렬도 기다리고 있다 - 주니다니
OOOOMi5 정보 -> CJ家 며느리 故이래나씨 음성 꽃동네서 가족장 / 1965년생 이승환 “66년생 표창원 동생 잘 알아들었나. 국민들 편에 서라” / 박지원 "'최순실특검'에 채동욱 기용 타진해보겠다"(종합) - 예일이 죽었나요 ?
OOOO리) 탐라에 표창원 동생, 표창원 동생 하길래 뭔가 했는데... 표창원 의원 가수 이승환 보다 한살 연하??!!! #동공지진 ㅜ.ㅜ
OOOO와 표창원이 이승환보다 동생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승환이 표창원 보고 동생이라고 해서 푸하하 정신 없이 웃다가 내나이 생각 하니 별로 차이가 없음...ㅠㅠ

이승환 표창원 동생 가수 66년생 한살 대선 나이가 총선 이명박은 계획해두었다 화이팅 TWOPACE

OOOO내안의 리얼동안 손석희,이승환.. "60대 입니다" "표창원 동생"
OOOO잉? 이승환 66년생 표창원 66년생이면 동갑인데 왜 형동생이라고 기사제목이 달리지? #이승환 #표창원 #66년생
OOOO이승환이 표창원 '동생'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승환이 표창원 의원한테 "표창원 동생"이라니 ㅋㅋㅋ 너무한다 진짜 ㅋㅋㅋ
OOOOㅋㅋ이승환잌ㅋㅋㅋ표창원보고 표창원 동생이라고 말한 거 왜 이리 충격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나이 찾아보니까 이승환이 65년생이고 표창원이 66년생이여..
OOOO허걱, 이승환 65년생, 표창원 66년생... 형 동생을 잘못알고 있었네... 승환 형님은 진짜...


가수

OOOO 가수이승환.위트있는 일침. 표창원의원님. 쿨하게 받아들여 반성. 다른 의원들도 표창원의님을 본 좀 받았으면... 의원님!! "살아있네" 멋집니다요. 화이팅!!

OOOO표창원 의원과 가수 이승환이 같은 66년생 이라는점이 충격..ㅎㅎ
OOOO가수 이승환. 더민주당 표창원의원님께 위트있는 일침.표창원의원 쿨반성하는 모습.다른의원들도 보고 배웠으면....표창원의워님!! "살아있네" 화이팅!!
OOOO어제, 가수 이승환이 충격적인 폭로를 날렸습니다. "표창원의원이 나보다 1살이 어리다." 아...아버지 친구분 아니었습니까?
OOOO헐 미친 모야 표창원씨보다 가수 이승환씨가 형이야?ㅋㅋㅋㅋㅋㅋㅋ
OOOO<표창원은 진실을 말하라!> 정말 가수 이승환보다 1살 어린지 밝혀라.
OOOO가수 이승환이 표창원의원보다 한 살 많다니? 허 걱!


66년생

OOOO표창원-66년생 이승환-65년생 이승환이 형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환 표창원 동생 가수 66년생 한살 대선 나이가 총선 이명박은 계획해두었다 화이팅 Gainga


한살

OOOO표창원의원이 이승환 형한테 형님이라 하는거 적응 안된다. ㅋㅋㅋ 하겐 이재명 성남시장이 승환이형보다 뙇 한살 많아. ㅋㅋㅋ
OOOO이승환이 표창원 의원보다 한살 형이라니.
OOOO뭐라고?? 이승환 표창원보다 한살 많아


나이가

OOOO이승환이 표창원보다 나이가 많다는 것을 뇌에서 인정하려 하지 않으려 기억을 소거해버렸던 것 같다...
OOOO이승환 나이가 표창원 나이+1이라는데 ㅎㄷㄷ
OOOO이승환 나이가 도대체 몇이야? 도대체 어떤 유전자면 저리 동안인겨.... 표창원의원보다 형이라니..


의원도

OOOO정면승부한다는 이승환씨도 멋있고 이에 화답하고 미안해하며 잘 하겠다고 고개숙이는 표창원의원도 멋있네요.


연세

OOOO이승환 연세 > 표창원 연세 ...?!?!?!


이승환 표창원

OOOO아직도 안믿어진다. 표창원이 이승환보다 1살 어리다니. 특검으로 밝히면 믿을까나.
OOOO이승환. 표창원. 같은 해 태생. 이승환은 정말이지. 와우.
OOOO엥? 표창원이 이승환보다 어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승환 씨 사람 미치게 만드시네 지금 민주당이 하는 일을 간보는 일이라고 얘기하신다면 더 이상 할 말이 없습니다 정치혐오 유발 밖에 더 됩니까? 표창원 의원님 우리당 열일하고 있다고 좀 받아쳐주세요 t.co…
OOOO 이승환님 일침은 모든 국회의원에게 전하는 말이기도 했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악수로 답하신 표창원 의원 역시...대단하신 분이십니다. 두 분 모두 응원합니다.
OOOO뭐여 기분나쁨 표창원잘생이거등? 이승환이 동안이겠지만 꾸준히 관리한 연예인과 관리안하고 일반해서 최근 더 얼굴상한 정치인과 왜 비교하심? 표의원님 붙이는 팩이라도 ㅠ

이승환 표창원 동생 가수 66년생 한살 대선 나이가 총선 이명박은 계획해두었다 화이팅 v1004v

OOOOㅋㅋㅋ 이승환씨가 65년 뱀띠, 표창원 의원이 66년 말띠지요 ? 표의원이 노안이 아니라 이승환씨가 너무 말도 안되게 동안이라... 나도 같은 나이때라 친구들을보면 할아버지 삘 나는 친구들도 꾀 있답니다 표의원정도면…
OOOO 표창원의원님은 좋은 분들이 많네요. 이승환과 1살차이면 친구하세요.^^
OOOO솔직히 표창원이 이승환한테 형님이라고 할때마다 깜짝깜짝 놀람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