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9, 2016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푸른바다의전설

OOOO준재(#이민호)가 부르는 특송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 그 와중에 인어(#전지현) 시선 강탈 ㅋㅋㅋㅋ #푸른바다의전설
OOOO현령인 이분 제게 만나자고 하나봐요~😜😍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김담령 #허준재 대박기원 순식간닉짤 이벵 손10분 @be…
OOOO#사랑은언제나오래참고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허준재 #찬송가 #부르는중 역시 꿀성대 ♡
OOOO내 마음의 실세! 합법적 여심횡령꾼! 오늘도 ㄴ ㅏ 는 이민호를 위해 우리 집에 신전을 짓는ㄷ ㅏ..#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앞터V #LeeMinHo 14일 밤 9시에 V에서! ٩(๑`^´๑)۶ >> https:…
OOOO#LeeMinHo #이민호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8 hrs to first epi of Lee Min Ho new Drama 푸른바다의전설
OOOOsweet dreams ℓ​​ơvє♡ 멋진 미노의 눈길이 더 잠 못 이루는 분. 상냥한 상봉에 몰래... 기쁜 순간.*´˘`*✩︎‧₊ #LeeMinHo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legen…
OOOO멋진 허준재✨✨👍#李敏镐 #이민호 #LeeMinHo #legendofthebluesea #青い海の伝説 #허준재 #20161116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조지아고티카 #LegendOfTheBlueSe…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ladyjane69_haru

OOOO#이민호 #actorleeminho #leeminho #李敏镐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KimDamRyeong,4th teaser, cr 전설의사기꾼 t.c…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김담령 #허준재 2회 풍등씬 Cr. Logo
OOOO아까 푸른바다의전설 보면서 진짜 이민호보다 외국 배경보다 전지현미모밖에 안보임... 미모 쫌 대미친듯 ... 진짜 감정 개연성 약간 이상하다 싶다가도 미모가 개연성이지 ㅇㅇ하면서 계속봤다...
OOOO[PD NOTE] 조선 왕조의 푸른 바다의 전설 민호는 김댐으로 활약한다 ~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김담령 #Legendofthebluesea #leeminho cto ~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허준재 사랑은 언제나 오래참고 사랑은 언제나 온유하며 믿음과 소망과 사랑중에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OOOO인어(#전지현)에게 짠 나타난 백마 탄, 아니 우산 든 왕자 허준재(#이민호)! 우리 준재가 그렇게 모옷~된 사기꾼은 아니라니까요? #푸른바다의전설
OOOO【Video】20161118 #LeeMinHo(#이민호 #李敏鎬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Making Film 3 [메이킹] 전지현·이민호, 스펙터클 스페인 촬영기! ❥t…

OOOO담 령은 항상 진지하지만 좋은 연기 ~ ㅜㅜ #푸른바다의전설 2회 #풍등씬 #이민호 #LeeMinHo #김담령
OOOO오늘 푸른바다의전설 재방보실분들 참고하세요 #이민호
OOOO#푸른바다의전설 2회 #풍등씬 #이민호 #LeeMinHo #김담령
OOOO#SBS #드라마 #푸른바다의전설 #푸른바다 #전지현 #이민호 #leeminho #로맨틱코미디 #로코 #인어 #사기꾼 #케미 [TV속쏙]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이민호, 첫 방송부터 이름값 증명한 연기 https…
OOOO#푸른바다의전설 2회 #풍등씬 #이민호 #허준재 #김담령
OOOO인어보고 깜놀라는 준재 허걱~인어 살려라~~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2회캡쳐
OOOO이 늠름한 사기꾼들의 자태를 보라! #푸른바다의전설 사기트리오 최강 라인업 - 준재(#이민호), 남두(#이희준), 태오(#신원호). 이런 사기꾼들이라면... 얼마든지 속아넘어갈 준비가 되어 있는데 말이죠 ♥.♥ t…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titiNmz

OOOO맺지 말았어야하는 인연이지만 이미 맺어버렸으니 그 인연은 반드시 이어지게 될겁니다 그들은 다시 만날 겁니다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현생과_전생 #허준재 #김담령 오랜만에 들마짤 만들어보네요 오늘도 홧팅입니다~🌼…
OOOO현령인 이분 제게 만나자고 하나봐요~😜😍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김담령 #허준재 대박기원 순식간닉짤 이벵 손10분
OOOO#이민호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Heojunjae #KimDamRyeong #ShimCheong 🍭🍭...ㅋㅋ 그녀는 유치한 아름다운 냠냠입니다😄😄😄
OOOO이민호 <3 #푸른바다의전설
OOOO- ...(멍~) - 뭐? 왜? - 선배님. 커피 한 잔만 마시고 하면 안 돼요?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신원호 #빠수니망상짜집기
OOOO전지현, 이민호를 좇는 인어의 신비로운 몸놀림! #The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이민호 #JunJiHyun #전지현 #SungDongIl #성동일 t.c…
OOOO【Video】20161109 #LeeMinHo(#李敏鎬 #イ·ミンホ)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Teaser 4 -[4차 티저]도시에 온 먹방인어 전지현, #이민호 와 운명적인 만남!❥t…

OOOO#푸른바다의전설 컷 #전지현 #이민호 #Legendofthebluesea
OOOO#푸른바다의전설 첫방소은 봤죠? 여러분들 좋아해지? 1회 과 2회 방송해 끝났습니다. 다음 에피소드 많이 기대헤주세요. #전지현 #이민호 #Legendofthebluesea
OOOO수목드라마 스페셜 #푸른바다의전설 제작발표회 현장 생중계가 곧 SBS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작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전지현 #이민호 #성동일 #이희준 #신혜선 #신원호
OOOO#푸른바다의전설 제작발표회 현장 사진 공개~! 너무 반짝 반짝 눈이 부셔 ///// >3< ///// #전지현 #이민호 #성동일 #이희준 #신혜선 #신원호 11월 16일(수) '푸른 바다의 전설' 첫 방송. ^_^ https:/…
OOOO아니, 이렇게 예쁘고 멋있고 귀엽기까지 한데... #푸른바다의전설 첫 방송 본방사수 안 하실 거예요? 오늘(16일) 밤 10시, 인어(#전지현)와 허준재(#이민호)의 매력에 퐁당 빠질 시간~★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허준재가말합니다_그중에제일은사랑이라 사랑한데이~~~♡
OOOO#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김담령 마지막씬 좋다_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fallinM_

OOOO푸른바다의전설 대본 누가썼냐? 이민호가 전지현이 물건훔친줄알고 어디가서 한국인 티 내지 말고 스미마셍이라고 하라고함여 미쳣나????
OOOO#푸른바다의전설 #3 문학노트어우~야, 짤로 보니 더 재밌다! <어우야담> 일러스트 설화 인어PD2016.11.17 #legendofthebluesea #leeminho_이민호
OOOOSBS FB update 20161118 준재(이민호)가 부르는 특송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 그 와중에 인어(전지현) 시선 강탈 ㅋㅋㅋㅋ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EP.1 Rev…
OOOO꼭 사야 돼요 !!!!!!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
OOOOsweet dream ℓ​​ơvє*✩︎‧₊ 늦가을의 즈음.. 추위를 느끼지만 따뜻한 친절한 미소가 눈앞이야.♡*ˊᵕˋ 잘 자.・.。:*・✩︎‧ #이민호 #LeeMinHo #푸른바다의전설 h…
OOOO드라마컷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 #LeeMinHo #JunJihyun
OOOO[ 161105 푸른 바다의 전설 허준재 ver. 출연진 ver. 포스터 ] #GOT7 #JINYOUNG #푸른바다의전설 #허준재 #이민호 #진영 #전지현 #신은수

OOOO[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junjihyun #giannajun #jihyun #푸른바다의전설 #LegendoftheBlueSea #푸바전 #이민호 #SBS
OOOO#20161114#푸른바다의전설 #제작발표회 #Legendofthebluesea #LeeMinHo #이민호 잘해~~~내배우•^^•
OOOO미치게따ㅜㅜㅜ 나 떨리냐ㅜㅜ😭😭😭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OOOO161108 #이민호 #イミンホ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기획영상] 😆 gif 1
OOOOBTS photos from #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전지현, 기럭지 커플의 환상 케미… 훈훈한 촬영 현장 [출처] 이투데이:
OOOO이거욀케웃김 ㅎㅎㅎㅎㅎ #빙구 #빙구박수 #빙구이민호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OOOO[이꼭봐-TV] "제 와이프는, 실어증에 걸렸습니다."(이민호)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날씨가 참 덥죠?"(전지현) 전지현의 코믹 연기, 종잡을 수 없어서 더 웃기네요ㅋㅋㅋ #푸른바다의전설... …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luzluzkathy

OOOO푸른바다의전설 이민호X전지현 11월16일 첫방 part.3 #Legendofthebluesea #leeminho #李敏镐 Cr.goodboySR
OOOO이민호, '자뻑'기질 다분한 신임 현령으로 첫 등장! #The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이민호 #SungDongIl #성동일
OOOO‘연예인 덕후’ 전지현 ‘밤샘 TV시청’이 그녀에게 미치는 영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이민호 #JunJiHyun #전지현 …
OOOO전지현, 이민호 따라하며 장난끼 넘치게 ‘후후후’ 커피 원샷! #TheLegendOfTheBlueSea #푸른바다의전설 #LeeMinHo #이민호 #JunJiHyun #전지현
OOOO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로 돌아온 12월호 커버맨 #이민호 풀 스토리는 #하퍼스바자 12월호에서 #푸른바다의전설 #배우 #actor #허준재 #Coverstory #바자 #HarpersBAZAAR t.c…
OOOO꾸밈없고 무뚝뚝하며 수시로 입꼬리에 장난기가 실리고 진심은 부러 가벼운 어투로 말한다. #푸른바다의전설 #배우 #actor #이민호 #LeeMinho #허준재 #Coverstory #하퍼스바자 #바자 #HarpersBA…
OOOO드라마<푸른 바다의 전설>로 돌아온 이민호의 오리지낼러티 #푸른바다의전설 #배우 #actor #이민호 #LeeMinho #허준재 #Coverstory #하퍼스바자 #바자 #HarpersBazaar


전지현

OOOO이민호 연기하는거 보면 약간.. 같은 반 잘생긴애랑 썸타는 기분듦;;;;<,,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그리고 전지현은 너무.. 너무 예쁘고.. 그냥.. 그냥 너무 예뻐 그리고 생각보다 재밋음
OOOO아맞당 오늘 푸른바다의 전설?? 그거 봣는데,, 재밋엇다 사실 전지현 얼굴 볼라구 봣는데(ㅋㅋ) 이민호랑 잘 어울려서 놀랏구 재밋어서 한번 더 놀랏음;; 전지현 진짜 장면 하나하나가 다 화보같애 ;;싀펄 너무예뻐
OOOO[TV성적표] '푸른 바다' 이민호X전지현 통했다…첫방서 16.4% 수목극 1위 #Legendofthebluesea AGB Nielsen Korea Ep1 rated 16.4% (nationwide) t…
OOOO【News】20161118 #LeeMinHo(#李敏鎬 #イ·ミンホ)2016 Dec "Harper's Bazaar" Korea Cover~#이민호 `전지현, 거침없는 모습 매력적`[ST포토]
OOOO 그게 말이 됩니까? 그럴것도 아니면서 셜록을 표절한다는거는 존나 뻔뻔한거죠. 그럴 실력도 없으면서 뻐기는거요. 솔직히 이거 스토리는 다른거랑 별반 다르지 않은데 전지현이랑 이민호 나오고 셜록 그거 좀 베낀거 아니에요
OOOO사실 이건 정말 빼박인듯 전지현이 예쁘고 이민호가 잘생겼고 내용도 재미있다만은 저런 연출은 너무나도 셜록이였다.. 근데 베니보고싶다....셜록 재탕뛰어야겠다😆 엉엉 빨리 셜록 시즌4 나왔으면...😂 #푸른_바다의_전설_셜록…
OOOO 드라마요!!👀 전지현 이민호 나오는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saaaguuu

OOOO한류의 아이콘 전지현 이민호 써놓고 표절 하고 싶냐고 쪽팔리게
OOOO드라마는 4부 보면 딱 답 나오는데, 판타지는 1부 최대 2부까지보면 답 나온다. 박지은 작가.. 이번엔 넘 안일했어.. 애초에 모티브가 너무 난해하고 약하다 싶었어. 시작점부터 잘못된 느낌이 확 들어버리니 이건 그냥 이민호전지현 비주얼 구경판 정도.
OOOO푸른 바다의 전설 동영상 좀 봤는데 이민호가 전지현한테 반말하는 거 정말 꼴보기 싫다 사기꾼 캐릭터라 건들대는 설정인 건 알겠다만 그걸 꼭 하대로 표현할 이유는 없음 이민호는 번드르르하며 내여자에게 거칠지만 사실은 따뜻한 마초 역할을 몇번이나 하냐
OOOO인어가 존재한다는 판타지 혹은 그 실현 +전지현 아름답지만 현재까지 드라마 시작 후 모든 난관 깨기를 이민호 라이터가 하고 있음 푸른 바다 전설 아니고 금색 라이터 전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푸른전설 그거 좀 캐스팅이 안 끌렸음....이민호....(절레절레 전지현느님 (숭배
OOOO화면에다 글씨쓰는 단순한 게 왜 표절이냐고 할 수도 있는데, 그럼 이 단순한 걸 왜 셜록 나오기 전까지 아무도 생각 못했을까. 전지현님 예쁘고 이민호님 잘생겼고, 내용도 참신한거 알겠는데 표절은 심히 에바스럽지 #푸른_바…
OOOO이민호랑 전지현 조합이래 (대구리쳐박음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SBSNOW

OOOO화면에다 글씨쓰는 단순한 게 왜 표절이냐고 할 수도 있는데, 그럼 이 단순한 걸 왜 셜록 나오기 전까지 아무도 생각 못했을까. 전지현님 예쁘고 이민호님 잘생겼고, 내용도 참신한거 알겠는데 표절은 심히 에바스럽지 #푸른_바다의_전설_셜록_표절
OOOO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같은 인어가 나타나는일 보다도 이민호가 하는 짓이 더 판타지이네 무슨 헌팅하다가 휴지 태워서 장미꽃 주고 라이터 최면술로 사기 치구 다님 그나저나 이민호는 영원히 구준표로 살다 죽겠네
OOOO 음 전짛녀은 인어인데....파도에 휩슬려서 바닷가 호텔에 딸린 바다와 연결된 수영장에 들어가는데....ㄱ.ㅡㄴ데 육지에 올라오면 사람다리가 생기드라구요..그래서 모질이 전지현이 이민호 호텔방 돌아다니다가 만나요....
OOOO전지현 나오는 드라마 있나보다. 이민호 뽀사시한게 좋네. 내가 좋을 리는 없지만ㅡㅡ
OOOO1화보기시작 이민호 연기력은모르겠고 전지현은 아직 대사가 안나와서ㅁㅇ여튼 비쥬얼하난 끝내준다 언니 넘 예뻐.. .
OOOO 수목드라마 전지현이랑이민호나오는거랑 , 이성경이랑 남주혁나오는거 2개재밌음 보셈
OOOO근대 전지현이랑 이민호 얼굴만 오백시간 틀어줘도 재밋슬듯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star1000songb

OOOO헐 지삼앞에 전지현 이민호
OOOO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지현 이민호인거 알자마자 뛰쳐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전지현 이민호였어.......
OOOO누군진 모르겠지만 패딩을 입어야한다면 이민호와 전지현이 선전하는 네파를 입겠ㅅ습니다
OOOO헐 미친 우리마을 동네 마트 앞에 이민호 전지현 있다는데
OOOO이민호 있으려ㅕ나 전지현 보니까 괜히 기분 좋넹
OOOO이 드라마 시렁 전지현 나오니까 볼라고 예쁜배우님 보면서 정화해야지 하고 봤는데 저장면 보자마자 셜록?!하고 배우들 잡는 구도나 실력 거지같음 전지현 이민호를 데려다 놓고는 그따위로밖에 못찍냐!!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dageheh

OOOOMaking Film #legendofthebluesea #LeeMinHo [메이킹] 전지현·이민호, 스펙터클 스페인 촬영기! (출처 푸른 바다의 전설 | 네이버 TV캐스트)
OOOO【News】20161118 #LeeMinHo(#李敏鎬 #イ·ミンホ) 2016 Dec "Harper's BAZAAR" Korea -˙푸른바다˙ #이민호"전지현, 거침없는 연기…매력적"[화보] (출처 :TV리포트)t…
OOOO이례적으로 이번 전지현 이민호 나오는 드라마 격렬하게 안 끌린다
OOOO이민호도 너무 연기잘하곸ㅋㅋㅋㅋ 전지현 너무 이쁘고.. 나도 짱구라고 불러죠... 잘했다 우리 짱구 해줘!!!!!
OOOO 전지현이랑 이민호 나오는거얌
OOOO푸른바다의 전설 보는데 이민호가 전지현보고 얼빠냐고ㅋㅋㅋㅋ
OOOO내용은 아직 모르겠고 영상미와 전지현 이민호는 존예구나..♡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yui92_JB

OOOO전지현 이민호 비주얼 이 드라마 괜찮다..
OOOO수목드라마 새로 시작한거 봤는데 이민호-전지현 조합 보다 오히려 남주혁-이성경 라인이 좋아. 이성경 연기 넘나 매력적... 물론 시청률은 잘 안나오지만. 남주혁도 최근 남자 배우 중에서는 제일 잘생긴듯.


LEEMINHO

OOOO#Eider FB update. 😘❤ #LeeMinho 이민호 올 겨울 가장 강력한 한파가 온다고 해요. 슬슬 추위에 맞설 준비를 해야겠죠? #PERPARE_for_WINTER #with_EIDER t.…
OOOO#Eider FB update. 😘❤ #LeeMinho 이민호 올 겨울 가장 강력한 한파가 온다고 해요. 슬슬 추위에 맞설 준비를 해야겠죠? #PERPARE_for_WINTER #with_EIDER
OOOOLee Minho (이민호) HarpersBazaar Cr #LeeMinhoStarhttp
OOOO Lee Min Ho 이민호... ^_^ #이민호 #李敏镐 #イミンホ #LeeMinHo #อีมินโฮ #ลีมินโฮ #ActorLeeMinHo #MYMEntertainment t.…
OOOO#푸른바다 첫방부터 16.4%, 수목대전 압도적 1위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계속 방송해주세요! #이민호 #LeeMinho #Legendofthebluesea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auraminho

OOOO아름다운…♥ #Legendofthebluesea ep2 #leeminho_이민호 #李敏鎬
OOOO#이민호 #LeeMinHo x (BAZAAR) korea 12월호 #bazaarkorea #magazine


LEGENDOFTHEBLUESEA

OOOO Good afternoon. 오후부터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 ‘푸른 바다의 전설’ 드라마 큰 히트를 꼭! By.Mayumino #이민호 #李敏镐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OOOO#이민호 #달달노래 에 빠저~~ #진짜 사이비 종교인같아~~ #사기꾼 허준재 특송에 빠저
OOOO푸른 바다의 전설 허준재, 이민호 페어 관심 있으신 분들은 멘션이나 디엠으로 연락 바랍니다.
OOOO민호노래 간만에 들으니 좋다 #이민호 #달달 #노래짱 #허준재


전설

OOOO#푸른_바다의_전설_셜록_표절 미친 나만일케 생각한게 아니였어!!!!! 오늘 한가롭게 채널돌리다가 이민호가 셜록 빙의한 거 보고 뭐지 했는데!!!!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jsa9198

OOOO#푸른_바다의_전설_셜록_표절 헉 미친 나 이거 안 봐서 모르는데 어떻게 도대체 무슨 깡으로 셜록을 표절할 수 있음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이민호가 어떤 캐릭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정말 어이 없어서 디지겠다
OOOO푸른바다의 전설? 한번 지나가다 봤는데 그생각이 들었다... 혹시 이상황에도 박근혜는 이걸 보면서 이민호에 설레고 있을지..ㅋㅋㅋㅋ


드라마

OOOO아... 탐라에 저거 개많이뜨네.... 저 이민호나오는 드라마를 안봐서 뭐라고 왈가왈부는 못하겠다만 사람들이 짧게짧게 올ㅇ려놓은거만 봐서는 확실히 따라한것같긴 함.... 으으으ㅏ아으으ㅏ 내 장르에 불화 일으키지 마로라...
OOOO 전ㅈㅣ현,ㅇㅣ민호 나오는 드라마요!
OOOO이민호는 진짜 안쓰러운게 맡는배역마다 여혐쩌는배역이라 진짜 안됬다싶었는데 배우들 군대가기전에 하는드라마는 진짜중요하다들었는데.. 어쩜 저런드라마냐..
OOOO우리가게모델이 이민호인데 .. 그래서 저드라마 직원오빠들이랑 겁나 집중하고있는데 이런ㅋㅋ..아앜ㅋㅋㅋ
OOOO드라마 보니 이민호 인기 터질듯~ 안그래도 중국쪽에 인기 많다던데~ 인기 계속 갈듯~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inx_0701

OOOO보나 드라마 좋아하나봐 팬싸에서도 나한테 너 나 좋아하냐~?계속 이러는데 뭔소린지 몰라서 ??한 표정 짓다가 찾아보니까 상속자들 이민호 대사더라
OOOO 그이민호랑 나오는드라마에 나와용..
OOOO 맞아요 이민호가 왜저러지? 스럽쟈나.. 너무나도 중국을 위한 드라마....
OOOO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역시 이민호 목소리랑 눈빛이랑 연기 스타일이 넘 죠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케 찐한 외모는 취향 아닌데 드라마 진짜 사랑해줌미다 ㅠ0ㅠ


배우

OOOO 이민호 괘 잘생김 역시 배우는 연기를 봐야하나봄
OOOO스타에비뉴 포카교환 합니다! 저 배우 이민호 님 😇 첸 종대 or 찬열 뎸 주세요


연기

OOOO 그리고 이민호 제발 누가 자꾸 쓰자고 하는거냐 연기가 왜 아직도 구준표여. 그리고 언어가 안통한다거나 지능이나 이해수준이 평균이 안된다거나 하는 사람에 대한 약자배려 1도없음으로 불편한 스토리 짜증난다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SBSNOW

OOOO이민호는 잘생기긴 했는데 연기는 좀. 목소리톤이 늘 똑같애
OOOO아 이민호 연기하는 캐릭터가 항상 싫어 저 목소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한남같음


KOREA

OOOO#이민호 하퍼스 바자 (BAZAAR) korea 12월호 (1024x1317)
OOOORepost @harpersbazaarkorea - 이민호는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 눈빛의 온도 차가 극명하다. 꾸밈없고 무뚝뚝하며 웃을 때 입꼬리에 장난기가 실리고 진심은 부러 가벼운 어투로....
OOOO Repost @harpersbazaarkorea - 이민호는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 눈빛의 온도 차가 극명하다. t…


바자

OOOO하퍼스 바자 코리아 12월호 이민호
OOOO요번 하퍼스바자 완죤 취저😍 졌다 졌어ᆢ완죤 항복한다 이민호야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MINOARHI


이민호

OOOO아 이민호 그장면 움짤 찾고십은대
OOOO이민호는 싫어할 수가 없다 정말
OOOO 이민호 멋져
OOOO 여러번하눈대 이민호거 주머니에서 라이터 들고 빙글빙글 돌리면서 최면시킴여
OOOO현빈 송중기 이민호가 하야하자고 권하면 하지 않을까?
OOOO와.....구준표는여전히안늙었어....그래요...7년전구준표..이민호님작품꽃남자부터계속챙겨본다
OOOO이민호 오빠 사랑해 !!!! 💕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TeamLeeMinHo

OOOO+2번째 감동 포인트 화장 지운 이민호
OOOO머야 저 이민호 패거리세면중에하나가 진영인건가?? 얼굴이잘안나와ㅡㅡ
OOOO20161014 GMP 입국 #이민호 너의 눈빛♡
OOOO 2015.01.03 Global Tour in seoul #이민호 도대체 못 하는게 뭐세여 ㅡㅡ
OOOO 나타나주세요....이민호와 표절이란 어려움을 견뎌낼 수 있는 용사여....
OOOO 그쵸 제가 예전 컴퓨터면 편집을 할텐데 컴퓨터 아저씨가 고쳐주시면서 다 없애주시고 가셨고.. 이민호고 보기 힘들어서.. 이건 다른 편집 존잘님이 나타나셨으면...
OOOO 아ㅜㅜㅜㅜ 뭐야ㅜㅜㅜ 이거진짜멋잇다ㅜㅜㅜㅜ 우리인엑스의이민호야ㅜㅜㅜㅜㅜㅜ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petruse87

OOOO난 이민호나오는건 다 안봤어.. 나 어렸을때 본 꽃남빼고
OOOO이민호 다리 왤케 하얌
OOOO이민호는... 스미마셍.... ㅋ
OOOO이민호 ❤
OOOOThe legend of the blue sea 🌊 hays 💙💙💙 사랑해요 이민호
OOOO 거기서 이민호 입덕한 우리엄마가 신기해요...지금은 아니지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무뜬금이라 어찌 해야할지 몰랐는데 이번엔 빵터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민호랑 같이 다녔나 봐요~ ㅋㅋㅋㅋ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MinoZFunClub

OOOO나 진짜 이민호 좋아하긴하나봐 존나 살빠지고 더 잘생겨지니까 심댱이 아파ㅠㅠㅠㅠ
OOOO이민호 개존잘 씹존잘 존나잘생겼오
OOOO 상속자들 진짜 ..넘심했...... 이민호랑 박신혜?나오는 부분들보면 대부분이..ㅜ 진짜 보기힘들정도로 지멋대로하는캐...
OOOO더페이스샵 가서 구해옴. 수지 남자친구가 이민호님아라니.. 이민호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심?😅 #수지 #더페이스샵 #책자
OOOO난 몰라. 수지가 아까운건지 이민호가 아까운건지 모르겠어. 둘다 잘만았다 잘만았어. 둘다 예뻐
OOOO 진짜... 개잘어울림... 이민호 진ㅉㅏ 그 치파오같은 옷 입은 거 쩐다고ㅜㅜㅜㅜㅜㅜ
OOOO이민호 forevs 💙💙💙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petruse87

OOOO아빠 나 이민호 말고 빅스레오
OOOO이민호..진ㅉㅏ..잘생겼닥.ㄱ..
OOOO이민호 얼굴 완전 예뻐졌는데 뭐 했지?
OOOO이민호도 얼굴 뭐 했나 보다~
OOOO이민호 네이놈 빨리 수지랑 헤어져라~
OOOOConfidence level 이민호 😂😂😂😂
OOOO역시 이민호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SBSNOW

OOOO후임이 내게 비밀이라고 털어놓은 솔깃한 정보가 있는데 회사 뒷편 아로마 카페 점장님이 그렇게 잘 생겼대.. 완전 미노,미노!(이민호) 라길래 다음주에 꼭 함 가봐야겠다.
OOOO이민호 가튼 얼굴 질색이다 진짜 으악
OOOO이민호 😍😭
OOOO이민호 필모 사기꾼이야?
OOOO 푸바 이민호대박!! 넘넘 이뻐요 닉짤손손!!
OOOO#이민호 꺄
OOOOㅋㅋㅋㅋㅋ주위에서 저거 아무렇지 않게 보고 이민호 멋잇다 할 생각 하니까 ㅂ벌써부터 너무 빡ㄱ치는 것이다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MinoZFunClub

OOOO 박지은이 글도 못쓰고 진혁이 연출더 못함 ㅋㅋㅋㅋ 걍...너무 별로 .....전젼이민호 이거오ㅔ헸지
OOOO아 이민호 교정 안하나 아님 저게 한건가
OOOO이민호 존나 잘생김..ㅠ
OOOO이민호 😍😍😍😍
OOOO 이민호 한동안 구준표
OOOO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아니요 이민호가 주인공인데 저렇게 사람 파악해서 최면 무슨 최면 걸아야하는지 추리하는장면이에요...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니ㅋㅋㅋㅋㅋ헐..법쪽으로다가 좀 찾아봐야하나...아닠ㅋㅋㅋㅋ어이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는 말밖엔 안나오네요ㅋㅋㅋ저기서 이민호 역할이 뭔데요???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fallinM_

OOOO이민호 ur so grabe I kennat! 💕😍
OOOO이민호 싸이먼고미닉 닮은듯,,
OOOO샨님 설마 그거예여? 이민호나오는..
OOOO이민호 잘생겼다..
OOOO이민호 ㅂㄹ
OOOO#이민호 와🙌
OOOO이민호 코가 많이 틀려졌는데??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MinozMyles

OOOO아 푸바전 이민호나올때마다 보기싫어...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jwbshsh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monika_leeminho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petruse87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jsa9198

이민호 푸른바다의전설 전지현 LEEMINHO LEGENDOFTHEBLUESEA 허준재 전설 푸른 바다의 드라마 김담령 afanofEX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