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5, 2016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애플

OOOO그래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애플, 중대 기자회견에어팟 관련"
OOOO 애플 에어팟 (소곤)
OOOO 시리랑 말싸움하는거 보고싶다 인공지능이랑 그러구있는게 넘 뻘하고 귀여울거 같은... 덴시치 뼛속까지 애플덕후 설정 밀고있읍니다 모니터부터 마우스 키보드 손목에는 아이워치 귀에는 에어팟...은 좀 아닌걱 ㅏㅌ더 정정합니다
OOOO라이트닝 이어팟도 나쁘지는 않지만 이번 기회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까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애플 에어팟이 연기된 게 아쉽네요.
OOOO 그건 에어팟을 사라는 애플의 상술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니에요 딱 먹고살만큼만 벌어요.....저것만 사고 애플워치랑 에어팟이랑 서피스만 사면 2년정도는 전자기기 안 살 거에요....
OOOO애플 에어팟은 느껴지는 딜레이 없도록 잘 만들었을까? 기존 블루투스 통신 제품들 딜레이 때문에 별로였었다. 음질도 불만족스러웠었고.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hyeops

OOOO애플 에어팟좀 팔아줘....
OOOO귀에 에어팟이라… 애플 직원이려나?
OOOO여전히 블루투스와 AirPlay 기반의 에어팟은 기존 유선의 음질을 못 따라가고 있고, 그걸 따라가려 발버둥치는 APT-X 기반 기술조차 채용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걸 쓰더라도 어쩔 수 없는 음향 버퍼링의 한계가 있다. 애플, 3.5파이를 돌려내라.
OOOO내일 뉴스 예상해본다 1. 최순실 어쩌구 저쩌구 2. 박근혜 어쩌구 저쩌구 3. 애플 이벤트 정리 4. 에어팟 출시일 연기 관련 5. 뉴 맥북 프로 6. 새롭게 만들어지는 애플스토어 7. 애플페이 드디어 한국상륙 같은거…
OOOO내일 뉴스 예상해본다 1. 최순실 어쩌구 저쩌구 2. 박근혜 어쩌구 저쩌구 3. 애플 이벤트 정리 4. 에어팟 출시일 연기 관련 5. 뉴 맥북 프로 6. 새롭게 만들어지는 애플스토어 7. 애플페이 드디어 한국상륙 같은거 나올거같은데
OOOO애플이 이달 말경 판매 예정이었던 무선 이어폰 '에어팟' 출시를 연기했는데요. 정확한 이유도, 언제 다시 출시할 것인지도 밝히지 않은 상황입니다. 무슨 큰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애플 마니아에겐... t.…
OOOO원래 에어팟 사고, 나중에 애플 워치 살까 했는데, 200불 나갈 일이 당장 없으니 300불 보태서 애플 워치를 먼저 살까나..?

OOOO애플 에어팟은 내달 중으로 발매 연기 Powerbeats3 Wireless는 오늘부터 구매 가능


아이폰

OOOO 지금 화장지 말아서 귀에 넣었는데 약간 아이폰 7 에어팟 쓰는 기분이다
OOOO 아이폰 에어팟은 aac코덱 뭐시기만 지원되고 갤럭시는 aptx지원되는데 아이콘이 지원안하는 상황이 ...
OOOO에어팟의 출시가 무기한 보류되었습니다. 아이폰 7이 이어폰잭을 제거하면서 그 대안이 될 제품이였습니다만, 뭐하자는건지.
OOOO 백도어따위 있을수 없는 크-린한 아이폰을 사세요! 아 이어폰 단자는 없어도 돼죠? 20만원짜리 에어팟정도는 누구나 지를수 있잖아요? (ㅂㄷㅂㄷ
OOOO 오데후니 그거 뭐니 흉하게생긴거 아 에어팟 그거 하고 나오는거 보고 판단할려고했는데 안하고 나와서 다시 아이폰7 좋아졌음
OOOO ???:요즘 아이폰이 잘 안팔리니 에어팟을 사서 좀더 매출에 보탬을 해라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purengom

OOOO여름에 이어폰 때문에 중이염에 걸려 고생한 경험이 있다보니, 이어팟도 귀이 꽉끼우지 않고 약간 유격을 두고 착용하기 때문에 귀에서 부지기수로 빠진다. #에어팟 나와도 필수로 줄로 연결해야 할 듯 싶다. #아이폰7
OOOO 이번에 에어팟만 아니면 아이폰7 나오면 써볼까 하고 고민했었는데 장렬히 이어폰잭이 사라지면서.....(눈물
OOOO 저는 에어팟만 믿고 블투 헤드셋을 사지 않은 아이폰7 유저라 들을 수가 없습니다....
OOOO아이폰 이번 에어팟이 끼다가 툭 치면 빠진다고 무슨 집게 같은걸 해서 일반 블루투스하고 비슷해지넹.... 조금 걱정 했는데 한시름 놓은 것 같다(해맑
OOOO#아이폰 7 사면 끼워주는, 라이트닝 케이블이랑 3.5m 이어팟 어댑터가 때가 타서 시커멋다. 가만생각해보니 조만간 에어팟 사용하게되면 별로 안 쓸 것 같아 놔두기로 했다. 에어팟 장점이 하나 더 발굴됐다. 때가 탈 이어팟 줄이 없다는 것 ㅋㅋ
OOOO 흡 그러쳐ㅜㅜㅜ 에어팟 곧 나온다는데 음질 별로라 하드라고요.. 저는 기존에 쓰던 블투 있어서 아이폰으로 구냥 갈아탓어요. 기본 번들 이어폰이랑 젠더랑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용
OOOO ㅋㅋㅋ그러게요 가격차이도 별로안나섴ㅋㅋ 6s사기 정말 애매한느낌인.. ㅠㅠㅠ 음악 많이 들으신다면 7사시면 블루투스나 에어팟 사셔야 편하실것같아요ㅠㅠ 안드쓰시다가 아이폰 넘어오시면 답답하고 불편한점 많으실듓한 ㅠ 대신 렉은 덜해요

OOOO아이폰 7은 별 관심없고 에어팟이나 얼른 갖고싶다 일할때 편할거 같아
OOOO 에어팟 아이폰카페 보니까 폰 예약하면 준다고 했는데 몰랐음 ㅋㅋㅋ
OOOO"솔직히 이어폰을 충전시킨다는 것은 귀찮은 일이다. 에어팟은 사용할 때마다 복잡하게 엉킨 줄을 풀어내어 아이폰에 잭을 꽂아야 하는 귀찮음이 사라졌다. 한번 충전하면 1~2주 정도는 그냥 쓸 수 있다는 것이다" t…
OOOO 사실 아이폰7 꺼려지는 것 중 하나가 에어팟.. 아오. 그냥 내년 4월까지 기다릴까?ㅠㅠㅠㅠ
OOOO어서 에어팟이 나와라! 지금 진짜 기본 아이폰 7세트와 기본 맥북 프로 세트라면 충전도 서로 안되고, 이어폰도 함께 쓸 수가 없음. 뭐하는 짓이야.
OOOO흠. 난 사실 에어팟이 오늘 맥북 공개되면서 판매 개시할 줄 알았더니... 아이폰 7에 이어폰 단자 없는 거 불편하다고. 배터리가 좋아지긴 했어도 하루 종일 충전 없이 트위터, 음악 감상, 동영상 감상은 무리야. 에어팟이…
OOOO아이폰 7 이용 첫날 후기... 갑자기 꼬리가 생겨버린 이녀석을 어째야하나... 그 와중에 에어팟 발매 연기 소식... #아이폰7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craein

OOOO흠. 난 사실 에어팟이 오늘 맥북 공개되면서 판매 개시할 줄 알았더니... 아이폰 7에 이어폰 단자 없는 거 불편하다고. 배터리가 좋아지긴 했어도 하루 종일 충전 없이 트위터, 음악 감상, 동영상 감상은 무리야. 에어팟이 미뤄지다니! 실망이다!
OOOO에어팟 발매 결국 연기되었네. 누가봐도 아이폰7의 훌륭한 세트가 되어줄 제품을 낼거면 사실 10월말 발매부터 너무 늦은건데 그걸 더 미룬다니... 어차피 사겠지만 아쉬운 부분이다


이어폰

OOOO내가 만약에 에어팟을 쓰게 된다면 몇달에 한 번씩 꼭 잃어버려서 정기적으로 지출 할 거야......(<이어폰 못 찾고있음
OOOO블투 이어폰 구입의사는 정말 없고, 혹시 사더라도 에어팟은 정말 관심 없는데. 이렇게 말하면서.. 야 내가 앱등호갱이다.
OOOO 블루투스 이어폰이 갖고싶긴하지만... 에어팟.. 절레절레
OOOO블투이어폰 뒤적거리다가 발견한 슈피겐에어팟스트랩
OOOO에어팟을 기대하고 있다. 어떠한 선도 없는 완전한 무선 이어폰

OOOO 이미 이어폰 단자가 없는 폰을 사용중 인데?? 에어팟 기다리고 있었는데???
OOOO에어팟은 모르겠고, 일단 블루투스 이어폰우로 넘어갈 생각임. 근데 라이트닝 이어폰도 딱히 불편하지는 않음. 배터리가 짱짱 쎔 ㅇㅇ


연기

OOOO에어팟 졸라 기다리고 있었는데(돈도 없지만) 연기 됐다니…. 일본 가기 전 까지만 발매돼라 ㅇㅇㅇ 재고 여유 있게
OOOO오잉??? 에어팟 연기했어요?
OOOO 워 그런 소식도 있었군요 전 오늘도 에어팟구경하려고 네이버에 에어팟 검색했는데 출시 연기라는 글을 보고 시무룩
OOOO에어팟 결국 무기한 연기
OOOO에어팟 출시 연기라고요??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ios_workflow

OOOO대박 😳 에어팟 출시 연기....라고? . 결국 맥북프로를 먼저 사게 되겠군.
OOOO에어팟 연기네..
OOOO아 망할 에어팟 발매 연기 됐어 ㅠㅠ
OOOO에어팟 발매 연기됐구나


발매

OOOO에어팟 발매가 밀렸다는 소식을 들은 오늘 이어팟을 리퍼받았다.


라이트닝

OOOO라이트닝 이어팟은 기본적으로 음량이 한두개 이전보다 작아진 느낌이고, 잡오류가 많은 듯. 뭐 초기라 그럴수도 있지만. 그러니까 나에게 어서 에어팟을 대령하라고....


블루투스

OOOOqy8이 거의 1년만에 고장났는데 다시 사야하나.. 에어팟은 나올 생각을 안하고.. 다른 블루투스가 2개 있긴한데 둘다 맘에 안들고..


출시

OOOO 빨리 에어팟 출시좀 했으면
OOOO 더 강한 흑마술을 위해 에어팟을 출시하는...? 이쯤되면 그냥 잡스 부활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
OOOO에어팟 끼고 음악듣다 변기에 빠져 다시 샀다는 글 본거 같은데 아직 출시 안한건가??


사고

OOOO에어팟 사고 싶은데 언제 나오려나
OOOO에어팟 사고싶다 ㅋㅋㅋ


음악

OOOO 노노 그 에어팟은 문제가 아니야 충전과음악듣기를 동시에 못하는게 제일 엿같음


에어팟

OOOO :0... 에어팟 왠지 삼성에 연결 안될거같다...왠지...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DangSunM

OOOO3D프린터를 제작하는 M3D가 혹 에어팟이 귀에서 떨어지더라도 받아낼 수 있도록 "바구니형 귀걸이"를 만들 수 있는 3D모델 데이터를 공개. . . . 이게 뭐야..
OOOO에어팟 안나오는디 b&o h5 뽐뿌 온다..
OOOO에어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솔직히 에어팟은 너무 병슨같ㅇㅣ 생겼고 비쌈
OOOO#라ㅇㅣ브카ㅈㅣ노 주 소 w w w, 6 m k r, u s . Mㅋㅏ지노, 연 인 보 보 경 심 려 던 전 앤 파 이 터 롤 인 벤 리 그 오 브 레 전 드 #에어팟
OOOO 화면 카톡 보냄 ㅋㅋㅋㅋ air drop으로 파일 옮기는 것도 좋고... 오죽하면 내가 에어팟하고 7이 끌린 가장 큰 이유가 맥-폰 사이에서 편하게 기기변경 가능한 점인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클리앙 ddolmoya님께서 제작하신 에어팟vs이어팟 사진입니다.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cailia

OOOO 에어팟 여분 가방에 항상 하나 넣고 다니실 분...
OOOO인간적으로 에어팟 진짜 분실 안 할 자신 있음
OOOO무엄하다 신성한 에어팟을
OOOO나 혹시 나중에 결혼하고 혹시나 결혼식도 하게 되면 에어팟 끼고 신부 입장해야지
OOOO에어팟 끼면 일 졸라 잘할 거 같습니다
OOOO혼네 말고 에어팟 내한 부탁해요
OOOO에어팟 언제 나오냐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mhubeen

OOOO 원래 그러라고 에어팟 만든거야...
OOOO "안정감 있는" "안정감 있는" "안정감 있는" 에어팟은 슬펐읍니다...
OOOO 에어팟 안 기다리시고 샀나염
OOOO에어팟 언제나와
OOOO 에어팟? 에어팟 별도 구매고 20마넌이래 ㅎ
OOOO 물론 에어팟의 당황스러운 비주얼마저 소화할수 있는 존잘력이지만..... 동공지진.... 여튼 덴시치 아이티쪽에 은근히 빠삭했으면 좋겠다 얼리어댑터~~
OOOO 답은 >>에어팟<<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cmspm6

OOOO그래서 에어팟 언제나오냐고요 나같은 호갱이 사주겠다는데 왜아직도 안파는건데
OOOO에어팟 밀려서 H5로 마음잡고 사려고 봤는데 며칠동안 계속 품절이다
OOOO 아 이미 써봤지만 감흥이 없어서 ㅋㅋㅋ 에어팟입니다 진리의 에어팟!!!
OOOO에어팟 시러여
OOOO 그렇군요! 이제 에어팟 만 도착하면 마무리인가요? ㅎㅎ
OOOO 저가 아는 그 선 없는 에어팟이용?
OOOO에어팟 살까 ㅋㅋㅋㅋ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seongwyong

OOOO 고민하다 에어팟보고 일단 접은 싸람...............
OOOO관객중에 에어팟 끼신 분 보이네요
OOOO이분은 에어팟끼고있는건가
OOOO#에어팟 리뷰 #AirPods review
OOOO 전 이번달의 스트레스를 에어팟 지름으로 날리려 했는데... 망했습니다 (...)
OOOO 에어팟나오면 ㄱㄱ
OOOO도대체 에어팟은 언제 살 수 있는 것인가…. 10월 하순인데…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gh8435

OOOO에어팟인지 나발인지 빨리 나와줘 ˚‧º·(˚ ˃̣̣̥᷄⌓˂̣̣̥᷅ )‧º·˚ 핸드폰 충전중이라 노래를 못듣고있어서 세상 발작중
OOOO에어팟 너무 비싸게 나온다 . 17만원선이래 ..
OOOO (저도 관심이 있지만) 에어팟에 관심이 있으셨군요.
OOOO 에어팟을 살 이유가 있나
OOOO에어팟 터졌니?<
OOOO에어팟도 터지나?
OOOO아오 그래서 에어팟 언제 나온다는건데 개늠들아!!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back2themac

OOOO에어팟 안나왔었나...
OOOO10월말에 나온다는 에어팟은 존재하는가?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AmyuTW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blobyblo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mistson

에어팟 애플 아이폰 이어폰 연기 아이폰7 발매 맥북 저쩌구 라이트닝 블루투스 b_consi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