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15, 2016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아스트로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세상에!!!!😵😵😵오.빠.!!!!!!!!!!!!!!!!
OOOO160905 gs25 왜 이세상에는 이런 편의점 직원이 존재하지 않는건가여....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아스트로] 잠시 후 11시 1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KBS #안녕하세요 가 방송됩니다🙋🏻‍♂️ 고민상담사로 나선 은우! 모두 놓치지마세요👀 채널~얼음!🌬
OOOO161114 강남팬싸 프리뷰 #ASTRO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고백 ㅠㅠ 멋지고 귀욤♡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내꺼할래 꼭 찍고싶었는데 산하가 밀어버려써여...8ㅅ8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4일 연속 팬싸하느라 수고해써💕 오늘도 너무너무 고마워😍 많이 좋아해😍
OOOO161113 용산 팬싸인회 차나잇😍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은우 #astro #고백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OOOO160813 음악중심 막방 팬미팅 은우 whatta man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프리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CHAEUNWOO #Autumn_story #고백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네... 저는 오늘 이거면 됐어여....8ㅅ8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고백><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저 이 안무도 진짜 좋아해여...8ㅅ8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안녕하세요 녹화 쉬는시간 은우 😚 쉬는시간에 촬영 가능하다고 하셔서 틈틈이 찍은 영상들 모아봤어요 '_'*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OOOO끝까지 길게 말 안 할게요 오늘 복면가왕에 은우 나와요 ❤️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OOOO#아스트로 컴백을 축하하며 대방출하는 #HD포토! 구멍없는 vl쥬얼 얼굴천재 아이도루 #ASTRO 사랑한다! 좋은건 크게보고 저장도하세요 ٩(•ᵕ•๑)ᵒᵏ #차은우 #문빈 #윤산하 #MJ #진진 #라키 ▶http…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프리뷰 #아스트로 #이동민 #차은우 #고백
OOOO[PIC] 161112 #ASTRO #아스트로 #ChaEunwoo #차은우 crMBC 예능연구소
OOOO[프리뷰] 161114 강남 팬싸인회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3집 #구로 #팬싸인회 #고백
OOOO161114 강남팬싸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이동민 넘 넘 귀여워😍
OOOO161114 강남팬싸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이동민
OOOO161113 문제적 남자 아스트로 차은우 롤모델 인피니트 언급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cherubic_970330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약간 오빠 같은 느낌이 있어요😭😭😭😭😭
OOOO161114 강남팬싸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Autumn_Story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두 사람은 외모가 닮은 게 아니라 표정이랑 행동이 참 많이 닮았어요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CHAEUNWOO #문빈 #MOONBIN
OOOO161113 용산 팬싸인회 동민이 이렇게 귀여우면 너무해! 너무해!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은우 #astro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꽃처럼 화사한 은우와 함께 본방사수하세요🌸
OOOO161114 강남팬싸 프리뷰 #ASTRO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고백 잠시 조용히 눈감고 쉬어가는것도 좋아요.. 요즘 그런 시간이 많이 필요한거 같아요.. …
OOOO[#아스트로] 잠시 후 11시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출연하는 tvN #문제적남자 가 방송됩니다😊 은우와 함께 뇌풀기 문제 풀어볼까요??📝

OOOO161114 고백 동영상 프리뷰① #아스트로 #차은우 신나신나(๑ˇεˇ๑)•*¨*•.¸¸♪
OOOO161114 고백 동영상 프리뷰② #아스트로 #차은우 좋아서 미치겠어>.<❤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왼쪽 오른쪽 둘다 잘생겼지👏🏻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CHAEUNWOO
OOOO161113 용산 팬사인회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약간 학교 같이 갈래??? 🙈
OOOO161114 강남 팬싸 진짜 인형들과 같이 있는 인형같은 동민이ㅠㅅㅠ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161112 구로 팬사인회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RYAN은우 랑 CONY은우 진짜 귀엽구🙈
OOOO161112 구로 팬사인회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사랑스런 사랑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하트하트♡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비주얼깡패😱😱😱 #아스트로 #차은우
OOOO161114 강남팬싸 프리뷰 #ASTRO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고백 잠시 조용히 눈감고 쉬어가는것도 좋아요.. 요즘 그런 시간이 많이 필요한거 같아요..
OOOO161114 강남팬싸 ㅠ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Autumn_Story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고백 영상 프리뷰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토끼동민이ㅠㅠ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쵸커.... 쾅쾅...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동민이 내꺼할래❤❤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입술 물어뜯으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이 표정은 귀엽구ㅠㅠㅠㅠㅠ 어카지ㅠ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우리 귀요미💕💕💕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사랑둥이😍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하트요정😍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학교선배 은우가 다해T^T😭😭😭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overthe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키스 쪽😘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preview 161114 강남 팬싸인희 #아스트로 #ASTRO #CHAEUNWOO #차은우 #이동민 #AutumnStory #고백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커피 이케 마시는거 너무 귀여워T^T💕💕💕
OOOO161114 ESteem 인스타그램 업뎃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쎄씨 ASTRO #EUNWOO #CeCi
OOOO161114 강남팬싸 프리뷰 #ASTRO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고백 널 많이 아끼고 사랑한다구우~♡
OOOO161114 강남 팬싸 🐬💙 #아스트로 #차은우
OOOO161114 Gangnam Fansign #ASTRO #아스트로 #ChaEunwoo #차은우 cr아쿠아마린💎차은우

OOOO161114 Gangnam Fansign Preview #ASTRO #아스트로 #ChaEunwoo #차은우 cr요우세
OOOO한 장만 추가하자면, 연사를 찍은 건지 친구가 정말 정말 많이도 찍어놨는데 참 잘 찍었다 팬서비스가 짱이여서 아스트로 팬인 다른 친구는 이미 죽어있었고... 아무튼 중요한 건 넘 귀엽고 잘생겼었다 은...우...차은우…
OOOO치킨매니아 홈페이지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OOOO울 아덜램,,,,, 혼자 고생이 넘나 많은 것,,,,8ㅅ8 여러분 저 모니터 속 은우를 더 잘 찍눈거 가타요 ^^,,;;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고백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
OOOO161112 구로 팬싸 #아스트로 #윤산하 #차은우 산하가 은우한테 뽀뽀하게 된 사건의 발달과 결말(뽀뽀) ㅋㅋㅋㅋ 영상이 조금 길어서 발달은 유투브에서 풀영상으로 봐주세요😆 > https:/…
OOOO[직찍] 161111 뮤직뱅크 재출근 왕댜님이 인사해줬어...😶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3집 #컴백 #고백 #뮤직뱅크 #재출근 t.c…
OOOO161113 용산 팬사인회.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학교 같이 갈래???ㅋㅋㅋㅋㅋㅋ(´///ω/// `)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atte_Melody

OOOO161114 강남 팬싸 프리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CHAEUNWOO #Autumn_story #고백 오늘도 은우때문에 행복했어^^*~~~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세상 젤 스윗해💕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CHAEUNWOO
OOOO[영상 프리뷰] 161114 강남 팬싸인회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고백
OOOO[기사] 161114 디스패치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3집 #컴백 #고백 #만찢남 #얼굴천재 #열일중
OOOO161114 용산 팬싸 #아스트로 #진진 #차은우 #문빈 1. 빈이가 화장실 다녀오자마자 한 말? (졸귀탱 ㅠㅠ) 2. 불고기 같이 생겨서(?) 불고기 먹은 진우 ㅋㅋㅋ 3. 요즘 진우가 자주 먹는 음식은? (입맛도 귀여…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CHAEUNWOO #문빈 #MOONBIN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하품한번 하구 시작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djhhdhhhdhhh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물도 한번 마셔주고😁😁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브이><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진우야ㅜㅜㅜㅜㅜㅜㅜ 진짜 넘고마워ㅜㅜㅜㅜ 너희랑 끝까지 달려갈게💕 #아스트로 #ASTRO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OOOO161113 용산 팬싸인회 네.... 좋은건 크게크게 보라고 배웠기 때문에 크기 하나도 안줄이고 데려왔어요 안경 약간 아니 완전 대박적...8ㅅ8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은우 #astro @offclAST…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마지막 프리뷰! 프리뷰들이 왜이렇게 하얗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ㅠㅅㅠ 빨리 고화질 데려올게여😁 혹시 먼저 고화질로 보고 싶으신 사진 있으시면 멘션보내주세요!!😍 #아스트로 #차은우 #이…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귀여어어어우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OOOO161114 강남 팬싸 다정킹ㅠ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루돌프 머리띠 너무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큰 웃음 빵빵 주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여심홀릭! 훈훈한 꽃미남 배우! #강태오 만찢남 정석! 얼굴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오늘 밤 11시 10분, KBS2에서 만나요!
OOOO161113 문제적남자 아스트로 차은우 캡쳐 #문제적남자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콩닥콩닥😍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동민이초커해찌이~😶
OOOO알리미님 틧보고 당장달려갓는데 아스트로 차은우님 저번에도 브이앱에서 인피 캔유스 노래 추천해주시더니 롤모델로 잉피를.. 감격...🙊 내가 신인시절부터 봐왔던 잉피가 언제이렇게 컸나싶고..뷰등부등... t.co…
OOOO#아스트로 #차은우 출연 웹드라마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TV캐스트 화,목 오전 10시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Aries_970330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꽃화관은 언제나 사랑이죠...♡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방금 전에 아스트로 차은우 분께서 tvN 문제적 남자 출연하셔서 아이돌 중 롤모델로 인피니트 언급하셨어요~~
OOOO심쿵주의🚨🚨🚨 #Autumn_Story #ASTRO #CHAEUNWOO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OOOO160902 뮤뱅퇴근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만찢남 #ASTRO #CHAEUNWOO #Autumn_Story
OOOO[직찍] 160728 모비딕 라이브 8일 남았다!! 너무 보고싶은 우리 동민이😢 우리 빨리 만나요~😜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숨가빠 #모비딕
OOOO161112 음악중심 #아스트로 #차은우 윙끄 ㅇ_<♥
OOOOcha eunwoo - astro (차은우 -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EUNWOO_PH

OOOO후 울 은우 미모 대환장스럽다 증말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FANSIM #팬심
OOOO오빤(?) 므쨍이 D-6 티저 30분 전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161114 마이 로맨틱 썸 레시피 2화 소고기 덮밥으로 일단 합의 (by. My Deer)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파일명 수정 금지 *다운시 RT
OOOO161114 강남팬싸 프리뷰 #ASTRO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고백
OOOO은우의 셀카가 뜨는 그 날까지....★ ㅇrㄷi오thㅡ.....★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161114 강남 팬싸 은우 프리뷰 아 이머리띠.... 진짜 대박적이예여.....8ㅅ8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멋있는데 귀여워..... >>○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fansim_

OOOO161114 강남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오늘도 화관쓰고 화보찍지T^T💕
OOOO방금 tvN '문제적 남자' 게스트 #아스트로 차은우가 롤모델 질문에 #인피니트 를 언급했어요:)
OOOO서강준x차은우! 두 얼굴천재들의 만남 잘 보셨나요? 금요일 밤 1시 30분! #MBCevery1 에서 그 은혜로운 만남을 다시 영접할 수 있습니다☺️ [MBC MUSIC] #아스트로 #아스트로프로젝트 #세상…
OOOO161113 용산팬싸 은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안경댜룽...💕
OOOO아스트로 차은우님 감사합니다😊 문제적남자에서 차은우님이 롤모델로 인피니트를 꼽았다고 하네요❗
OOOO161112 구로 팬싸 은우와 산하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산하 #윤산하
OOOO[영상 프리뷰] 161114 강남 팬싸인회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고백 #빈이에대하여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ricottacheese2

OOOO[프리뷰] 161114 강남 팬싸인회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3집 #고백 #팬싸인회 #강남
OOOO161113 용산 팬사인회 은우야...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CHAEUNWOO
OOOO160905 GS25 1일 알바.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동민오빠~살려주세요😭😭😭 성대 편의점도 이런 알바생 있으면 좋겠어요ㅠㅅㅠ
OOOO161113 용산팬싸 은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161113 용산 팬싸 은우 캠 프리뷰 누너예 약간 대박적이예요...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약간
OOOO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숨가빠 행복은 자기하기 나름이래여~~오늘도 은우보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OOOO160911 코엑스 미니꽃🌸💕🌸💕🌸💕🌸💕🌸💕🌸💕🌸💕 #아스트로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OOOO굿모닝~~^^ 🤗🤗🙈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CHAEUNWOO #Autumn_story #고백
OOOO누너예 캠프리뷰가 왔습니다ㅠㅠㅠㅠ 누너예를 다시 볼수 있을줄이야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차은우 #이동민 #astro
OOOO노랑노랑 병아리 같아ㅠㅠㅠㅠ 진짜 안어울리는 색이 없네ㅠㅠㅠㅠㅠㅠㅠㅠ #아스트로 #차은우 #사랑해
OOOO161016 아스트로 차은우 V앱 Can You Smile 추천곡 언급
OOOO아스트로 차은우님 인피니트를 롤모델이라고 하셔서 감사합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안녕하세요에서 아스트로 차은우가 눈웃음 지으니까 최태준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고 잘생긴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1113 용산 팬싸 토크쇼 주제:고백 첫방송 #아스트로 1. 동선 짜느라 고생한 민혁 칭찬해 주는 멤버들 2. 원래 잘 안 떠는데 걱정 많았다는 빈 3. 스튜디오 얘기로 신난 은우 + 차MC 풀버전 https:…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OOOO 아스트로 차은우 귀엽고 예쁘장하게 생긴 만찢남이시네 고마워요 제가 누나이지만 올망돌망한 눈웃음 관심있었네요..!!
OOOO나도 끓여주겠니......?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마이로맨틱썸레시피
OOOO 예쁜 사랑만 하자♥ 여러분 프니엘 대머리아니예요 삭발도 아니고 탈모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활동으로 인해 머리 공개한거예요!!! 그리고 아스트로 차은우분!!! 비투비무대보고 데뷔한거라 성공한 남팬이시네요^^
OOOO잘생김X잘생김 #차은우 #강태오 #아스트로 #서프라이즈
OOOO큰 웃음 빵빵 터뜨리는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 여심 홀릭! 훈훈한 꽃미남 배우! ‘강태오’ 안구정화의 정석! 얼굴 천재! 아스트로의 ‘차은우’ 11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t…
OOOO#장도연 #강태오 #서프라이즈 #차은우 #아스트로 #안녕하세요 11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OOOO은우오빠 실검!!!! 지금 안녕하세요 안보고 계신분들은 티비앞으로 가세용~😄😄 은우오빠 잘하고 이써엽 이대로 실검 1위 고고싱~? #아스트로 #차은우 #실검1위각 #안녕하세요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se_eun_back

OOOO161114 민사슴 세젤루귀💙#아스트로 #차은우
OOOO안녕하세요 예고편 #아스트로 #차은우 CUT (by. My Deer)
OOOO161112 구로팬싸 한 장 승부 😆😭😧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산하
OOOO161113 용산팬싸 #ASTRO #astro #아스트로 #차은우 #은우 #고백 하나, 둘, 셋! 동미니의 하트♡
OOOO 닝겐적으로 넘나 귀여운거 아님까 ㅜㅜㅜㅜ 흑흑 치킨매니아 앞으로 더욱 열일해 듀세어 #아스트로 #고백 #엠제이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 #치킨매니아 #새우델리치킨 https:/…
OOOO헐!!! 둘다 넘 잘생겼다 💕💕💕#아스트로 #ASTRO #라키 #차은우 #Rocky #민혁 #Autumn_story #고백
OOOO161114 강남 팬사인회 프리뷰 귀여운사슴이ㅋㅋ😸😸 #아스트로 #이동민 #차은우 #고백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se_eun_back

OOOO안녕하세요에..오늘 비투비도 나오고 아스트로 잘생긴 아이 ..차은우였나 ㅎ 나와서 좋네 💕
OOOO차은우님 제사랑 다 가지세오..ㅜㅜㅜㅜㅜㅜㅜ 예쁜분이 말씀도 예쁘게하셔ㅠㅠㅜㅠㅠㅜㅠ 아스트로님들 고백도 핵대박나세요♡
OOOO 아스트로분든 되게 귀여우시던데 나는 차은우분!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웡....T^T 비오는데 조심히 오구 조금 이따보자💕 #아스트로 #차은우
OOOO161113 용산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OOOO161113 용산팬싸 은우 프리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머리 삐죽😶 귀여웡T^T💕
OOOO161112 구로 팬사인회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이동민 #고백 #Autumn_story 아름다운 천사🌟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OOOO( esteemmodels's ig update ) #ESteemNEWS 김진경 아스트로 차은우와 함께한 쎄씨 매거진 화보 공개.


ASTRO

OOOO─ CHA EUNWOO [차은우] ↳ astro


동민이

OOOO동민이 - 커피 = 0 인거같아여😁ㅋㅋㅋㅋ #차은우


차은우

OOOO헊 나진쨔 놀랬다;;;차은우가 나보다 어리다니;;;오빠라고 불러야할거같은데요ㅠㅠㅠㅠㅠ
OOOO스가가 쓰리디면 윤정한 차은우 반반 섞이지않았을까 생각해본다
OOOO안녕하세어, 아스투로의 차은우입니다! 📍 tap.
OOOO김진경님 인스타에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Finally_ASTRO

OOOO차은우는 예뻐요 여러분
OOOO공카 차은우 접속!
OOOO차은우 말이야 ㅋㅋㅋ
OOOO아이돌 선배 박경은 차은우에게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조언했다. 차은우는 "블락비 선배님을 좋아한다"고 화답했다. 하지만 롤모델을 묻자 "동방신기, 인피니트"를 말해 박경을 당황시켰다.
OOOO차은우 내인생 망치려고 작정하셨다
OOOO예쁜남자 차은우 추가해라
OOOO 3입덕은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cherubic_970330

OOOO차은우ㅠㅜ 말잇못
OOOO미쳐꾼 차은우
OOOO차은우는 여름^_^
OOOO으어 차은우
OOOO안녕하세요보고왔는데 타팬이지만 차은우진짜잘생겼다..공부도잘하고.....부럽네
OOOO아니 내가 안녕하세요 보는데 차은우분 얼굴만 봐도 재미있네
OOOO차은우 같은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우 같은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astro_rainmoon

OOOO?차은우 왜 또 실검이얔ㄱㄱ에브리데이 실검보이네
OOOO로고크롭금지 차은우 안녕하세요 컷
OOOO 그래 ,, 차은우 ,,,,
OOOO오오 차은우님이 입으신옷 민혁오빠도 입은옷이다..!!
OOOO 차은우!(사실 얘밖에모름 ㅋㄱ
OOOO전직장에 차은우닮은 지원자가 아직 졸업도 안했다는 이유로 이력서 휴지통 행이었다고ㅜㅜ아니 얼굴 천재를!!!! 하긴 서인국,지성,공찬닮은 직원도 있었지...파라다이스였어.
OOOO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야.. 천사가 분명해....(말잇못)🙊 #차은우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BewitchEW_0330

OOOO차은우 너무 잘생겼..어
OOOO이거 이제 보게 만든 현생 진짜 저리가주세요......8ㅅ8 너무 이쁘자나ㅠㅠㅠㅠㅠㅠ #차은우
OOOO차은우잘생겼다..
OOOO 은우야♡ #차은우
OOOO차은우너무잘생겻어
OOOO차은우 넘나.. 볼때마다 감탄함 진심 예쁘게 잘생겨따 쟤도 진짜 뭔가 홀리게하는상
OOOO차은우는 예능 나오면 실검이구나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astro_rainmoon

OOOO아 차은우 ㅈㄴ 잘생겼고 귀여워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은우 너무 사기캐
OOOO ㅋㅋㅋㅋ은우 일부러 도웅이 안처다보고 버티고ㅋㅋㅋㅋ 둘이 있을 때 은우 2차 당황해서 도웅이만 빤히 보다가 먼저 말한겁니다? 하고 바로 해라....헝헝 기승전생수야ㅋㅋ큐ㅠㅠㅜㅠ 자기 넥타이 푸르고 바로 도웅이 책상에 눞혀ㅕ라
OOOO차은우 개잘생겼다
OOOO차은우 존나 예쁘고 착해서 고생하는 삶 사는 역할 하면 좋겠다...ㅠㅠ크
OOOO근데 차은우님 진자 잘생겻다;;;
OOOO와.. 차은우 말 하는거 왤케 예쁘게 하냐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Yowoose_EW

OOOO차은우는 무슨 투디처럼 생겼다 애가 얼굴도 되게 작아보여 ㅋㅋㅋ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MyDeer_0330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ailac__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Aquamarine_cha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LOVESOME_0330

차은우 아스트로 ASTRO 이동민 강남 고백 팬싸 강남팬싸 AUTUMNSTORY 팬사인회 CHAEUNWOO BewitchEW_0330


No comments:

Post a Comment